Target Corporation ( NYSE:TGT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22일 오전 8시(ET)
기업 참가자
John Hulbert -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Brian Cornell - 회장 겸 CEO
Christina Hennington - 부사장 겸 최고 성장 책임자
Michael Fiddelke - 부사장, 최고 운영 책임자 및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Simeon Gutman - Morgan Stanley
Michael Lasser - UBS
Rupesh Parikh - Oppenheimer
Corey Tarlowe - Jefferies
Michael Baker - DA Davidson
Kate McShane - Goldman Sachs
운영자
신사 숙녀 여러분,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arget Corporation 1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로 전환됩니다. 그 후, 질의응답 세션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준비된 발언이 끝나면 Q&A 세션 대기열을 열겠습니다. [운영자 안내] 참고로 이번 컨퍼런스는 2024년 5월 22일 수요일에 녹화되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John Hulbert 씨에게 회의를 인계하고 싶습니다. 어서 가십시오.
존 헐버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와 통화한 사람은 Brian Cornell 회장 겸 CEO입니다. Christina Hennington, 최고 성장 책임자; Michael Fiddelke, 최고 운영 책임자(COO)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
잠시 후 Brian, Christina 및 Michael이 1분기 실적에 대한 통찰력과 2분기 및 나머지 분기에 대한 전망 및 우선순위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들의 발언에 따라 질의응답 세션을 위해 전화선을 열겠습니다.
오늘 아침 우리는 웹캐스트를 통해 우리의 의견을 듣고 있는 투자자들과 다른 사람들이 컨퍼런스 콜에 참여했습니다. 통화가 끝난 후 Michael과 제가 귀하의 후속 질문에 답변해 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 아침에 우리가 하는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오늘 아침의 수익 보도자료와 가장 최근 제출된 10-K에 설명된 내용을 포함하여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또한 이 발언에서는 조정된 주당 순이익을 포함한 비GAAP 재무 측정치를 언급합니다 . 모든 비GAAP 수치와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GAAP 수치의 조정 내용은 당사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 게시된 오늘 아침 보도 자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으로 저는 1분기에 대한 그의 생각과 2분기 및 그 이후의 우선순위에 대해 브라이언에게 넘겨드리겠습니다. 브라이언?
브라이언 코넬
고마워요, 존.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3월 금융 커뮤니티 회의에서 우리는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장기 비전과 이러한 야망을 지원하기 위해 수행하고 있는 광범위한 투자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기존 매장의 대부분에 계속 투자하면서 향후 10년 동안 300개 이상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겠다는 목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라스트 마일 배송의 속도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추가 분류 센터 구축을 포함하여 상품 유통 방식을 현대화하기 위해 진행 중인 공급망 투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 팀이 모든 채널에서 고객에게 더 쉽고 더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AI 및 기계 학습을 포함한 기술에 대한 투자를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더 간단하고 쉽게 제공할 수 있는 충성도 생태계의 재출시를 미리 선보였습니다. 우리는 디지털 경험에 대한 변화를 설명하고 수년 동안 매장에서 해왔던 것처럼 디지털 채널에 발견의 즐거움을 가져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Target, 고객 및 공급업체 간의 연결을 심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고 사업인 Roundel의 가치를 강조했습니다. Roundel은 이미 우리 성과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 사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분입니다.
우리는 Figmint 및 Dealworthy와 같은 새로운 소유 브랜드의 출시와 Ulta Beauty와 같은 국가 브랜드 파트너십의 입지를 넓히기 위한 노력을 포함하여 Target의 고유한 다중 카테고리 구색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팀, 급여, 복리후생, 교육 등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에 대한 약속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팀을 돌볼 때 팀이 손님을 돌보는 데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3월에 우리는 Target이 지난 5년 동안 보아온 고객 참여 및 매출의 엄청난 증가를 바탕으로 다시 성장하고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는 2024년 재무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1분기가 끝난 후 보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 지침을 확실히 이행할 수 있는 궤도에 올랐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우리의 1분기 복합 매출은 우리 지침 범위의 중간 지점 바로 위에 있었고, 우리의 1분기 EPS는 우리 기대치의 상단에 가까웠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직 현재의 최고 성과에 만족하지 못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운영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이 훨씬 부족하지만 지난 몇 분기 동안 여러 비즈니스 동인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음을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 이는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장기적인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궤도에 있다는 확신을 강화합니다.
외부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가운데 미국 소비자를 바라보는 당사의 시각은 3개월 전과 동일합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미국 소비자들은 지난 몇 년간 급격한 물가 상승과 이자율 상승을 포함한 여러 가지 난관 속에서도 높은 수준의 회복력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동향은 2년 전에 처음 나타난 지출 패턴의 정상화를 계속해서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은 소비자가 팬데믹 기간 동안 활동을 줄인 후 집 밖의 서비스 및 엔터테인먼트에 지출을 다시 혼합하는 패턴입니다.
이러한 정상화는 소비자 예산에 대한 높은 가격의 누적 영향과 결합되어 재량 카테고리, 특히 가정 및 강경 카테고리에서 지속적인 소프트 추세를 가져옵니다. 그리고 오늘날 가격 수준이 여전히 높음에도 불구하고 인플레이션율은 지난 몇 분기 동안 크게 완화되었으며 특히 의류 분야에서 임의적 추세가 의미 있게 개선되었습니다. 비교했을 때 1분기 실적은 약 4% 포인트 향상되었습니다. 작년 4분기와 함께요.
이는 향후 몇 년 동안 임의 범주와 빈도 범주 간의 지출 균형이 더 좋아질 수 있다는 낙관적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단기적으로 계속되는 불확실성에 직면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우리 팀은 운영 우수성과 환경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민첩성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고객에게 새로움을 전달하고 계절적 순간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오랫동안 우리 브랜드의 특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1분기 하이라이트 중 우리는 상징적인 디자이너 Diane von Furstenberg와의 기간 한정 파트너십에 대한 반응과 운동 브랜드 Princ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한 다양한 피클볼 장비 및 의류에 대해 정말 기뻤습니다. 물론, 새로움과 시즌을 넘어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항상 가치에 전념하고 있지만, 소비자가 완고하게 높은 가격에 직면하여 예산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이는 오늘날의 환경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압박에 직면한 고객을 돕기 위해 이번 주에 우리는 많은 시장에서 자주 쇼핑하는 1,500개 품목에 대한 가격을 인하했으며 올 여름에는 1000개 이상의 품목에 대한 추가 가격 인하를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컷은 음식 및 필수 카테고리의 모든 항목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고객이 예산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번 여름에 고객에게 수백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지만 저렴한 가격은 우리가 가치를 제공하는 여러 방법 중 하나일 뿐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4월에 다시 시작한 Target Circle 로열티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회원 수가 1억 명을 훨씬 넘는 Target Circle은 이미 미국 최대 규모의 로열티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더 쉽게 사용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면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재설계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우리는 당일 배송 기능과 함께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프로그램을 하나의 우산 아래 통합하여 고객이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와 보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Christina는 몇 분 후에 더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지만 지금까지 본 소비자 반응에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분기에 Target Circle에 100만 명 이상의 신규 회원을 추가했으며 향후 몇 년간 이 프로그램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잠시 멈춰서 이번 재출시를 성공으로 이끈 우리 팀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마케팅, 매장, 디지털, 금융 서비스, 머천다이징, 기술 및 재무 팀을 포함하여 우리 팀 전체에 걸쳐 놀라운 수준의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했습니다. 가치 외에도 우리 팀은 지난 몇 분기 동안 트렌드가 의미있게 개선된 디지털 채널을 포함하여 편의성과 신뢰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1분기에는 1년여 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최근 몇 년 동안 고객이 빠르게 수용한 당일 서비스, 드라이브 업, 매장 내 픽업 및 당일 배송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1분기에 우리의 당일 서비스는 10% 초반에 성장한 드라이브업을 중심으로 작년에 비해 높은 한 자릿수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는 팬데믹 기간 동안 발생한 Drive Up의 폭발적인 성장을 기반으로 하며, 이후 2022년과 2023년에 두 자릿수 증가가 이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1분기에 20억 달러가 넘는 Drive Up 매출은 당사보다 30배 이상 많았습니다. 2019년 1분기에 봤습니다.
잠시 멈추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운영팀의 뛰어난 노력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Michael이 몇 분 후에 다루겠지만 소매 기본 원칙에 중점을 두는 것은 재고 보유량 증가부터 고객 만족도 향상까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물론, 우리의 결과는 고객이 어떤 쇼핑 방식을 선택하든 관계없이 속도, 신뢰성 및 효율성을 제공하는 매장 및 판매 모델의 이점을 계속 강조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 우리 매장은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이행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매장 자산, 재고 및 팀에 의존하여 전체 매출의 거의 98%를 달성했습니다. 이제 저는 크리스티나에게 전화를 인계할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잠시 멈추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 사업이 어떻게 발전해왔는지 기록하고 최근 몇 년간 우리가 보아온 변동성 너머를 볼 수 있는 관점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2024년 1분기에 우리 사업은 24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이는 팬데믹이 시작되기 전인 2019년 1분기와 비교해 70억 달러, 즉 39%에 조금 못 미치는 성장을 의미한다.
또한 우리 사업은 1분기에 2.03달러의 EPS를 제공하여 2019년보다 0.50달러 또는 33% 높은 순익 성장을 보였습니다. 순익 성장 속도는 우리가 본 것보다 다소 느립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가 기대하는 것보다 상위 라인과 그 아래에는 해당 기간 동안 우리가 직면했던 몇 가지 고유한 이익률 압력이 반영되며, 그 중 일부는 향후 몇 년에 걸쳐 상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년의 남은 기간을 내다보면서 우리 팀은 매출 성장을 회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아온 놀라운 이익을 바탕으로 2분기부터 이것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미국 소비자와 마찬가지로 우리 팀은 예외적인 변동성이 지속되는 장기간 동안 놀라운 회복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고객들과 우리 브랜드에 대해 보여주는 열정과 시장에서 승리하려는 그들의 강한 열망에 대해 믿을 수 없을 만큼 자랑스럽고 감사합니다. 우리 팀은 오랫동안 Target의 성공에 핵심 역할을 해 왔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수익성 있게 성장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에 대해 제가 확신을 갖고 있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그러면 통화를 크리스티나에게 넘기겠습니다.
크리스티나 헤닝턴
고마워요, 브라이언.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브라이언이 언급했듯이, 우리는 1분기 결과가 예상대로 크게 나온 것을 기쁘게 생각하지만, 2분기부터 우리가 기대하는 바인 다시 성장을 시작할 때까지는 만족하지 못할 것입니다.
2분기 이후 이러한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전략과 계획을 공유하기 전에, 미국 소비자 경제에 대한 우리의 견해와 관련하여 Brian이 공유한 내용을 강화하고 1분기에 몇 가지 추가 색상을 제공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고 싶습니다. 결과.
소비자에 대한 우리의 견해는 3개월 전의 견해와 대체로 일치합니다. 불과 몇 년 전보다 가격이 크게 상승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놀라울 만큼 회복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완화되고 임의 카테고리 추세가 순차적으로 개선되고 금리 인상, 경제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사회적, 정치적 분열이 지속되고 다가오는 선거 주기로 인해 소비자들은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우려하게 됩니다.
실제로, 고용 시장의 호조와 인플레이션 정상화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신뢰 지수는 4월에 의미 있는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환경의 심리적 피해를 넘어서, 지속적인 가격 상승은 많은 가족의 예산과 저축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쳤습니다.
현재 미국인 3명 중 1명은 신용카드 한도를 한도에 도달했거나 적어도 한 개 이상의 신용카드 한도에 거의 도달했습니다. 이러한 이유 등으로 인해 우리는 단기 성장 전망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재량적 추세는 단기적으로 계속해서 압박을 받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정상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분기 결과를 살펴보면, 홈 및 하드라인 카테고리의 지속적인 부드러움과 1년 전과 비교하여 단위 볼륨이 적고 가격 혜택이 적은 주파수 카테고리의 소프트화 추세에 힘입어 비교 가능한 매출이 3.7%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압박 속에서도 뷰티는 계속해서 눈에 띄는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하여 해당 분기에 낮은 한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Ulta Beauty at Target의 지속적인 강세와 퍼스널 케어 및 스킨 케어 부문의 강력한 성과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의류는 해당 분기에 한 자릿수 낮은 수치를 기록했지만, 4분기에 비해 비교 가능한 매출이 거의 4%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퍼포먼스와 젊은 컨템퍼러리 카테고리는 높은 한 자릿수에서 낮은 두 자릿수 범위의 구성을 제공했으며 손님들은 새로운 봄 패션 세트, 올인모션 자체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 및 Diane von Furstenberg와의 제한된 시간 파트너십에 호의적으로 반응했습니다.
실제로 DVF와의 협력은 수년 간 가장 강력한 기간 한정 파트너십 중 하나였으며, 출시 주간 동안 매일 수백만 건의 고유한 사이트 방문을 유도하고 장바구니 크기를 평균 약 15% 늘렸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놀라운 스타일과 가치로 모든 사람에게 패션을 제공하는 우리의 지속적인 능력을 보여줍니다.
빈도 카테고리에서는 낮은 한 자릿수로 비슷한 판매 감소를 보였습니다. 계절별 순간은 빈도 범주, 특히 음식 및 음료 부문에서 전체 추세를 지속적으로 능가했으며 발렌타인 데이와 부활절 기간 모두에서 강력한 성과를 보였습니다. Home 및 Hardlines의 판매는 계속 부진했지만 두 영역 모두 눈에 띄게 밝은 부분이 있었습니다.
홈 팀은 특정 주택 카테고리에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며, 이러한 절감액을 게스트에게 전달했습니다. 이로 인해 이러한 범주에서 단위 속도가 가속화되었습니다.
Hardlines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가 한 자릿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는데, 이는 Taylor Swift의 최신 앨범인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의 독점 제품이 제공하는 주목할만한 강점을 반영합니다. Target 버전의 독점 앨범과 3가지 독점 CD 옵션이 포함된 이번 앨범은 역사상 가장 강력한 음악 선주문이었으며, 가장 하드코어한 Swifties를 위한 재미있는 사진 촬영과 그녀의 소셜 채널에서 Taylor 독점 제품의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스포츠 용품 카테고리에서는 Prince와의 Target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All Things Pickleball에서 놀라운 판매 모멘텀을 제공했습니다. 이 라인의 장비와 장비의 품질과 가치 외에도 손님들은 이 라인의 의류 제품도 좋아하고 있습니다.
판매 채널 전반에 걸쳐 디지털 부문의 매출이 가장 높았으며, 1분기 비교 매출은 1.4% 증가했습니다. 이는 주로 당일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과 이번 분기 의류 사업의 의미 있는 개선에 힘입은 것입니다.
3월 금융 커뮤니티 회의에서 Cara와 저는 무료 가입 로열티 프로그램인 Target Circle의 변경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4월 재 출시에 대한 반응에 고무되었습니다. 타겟 서클의. 1분기에 우리는 플랫폼의 세 가지 수준 모두에서 강력한 참여를 보이는 백만 명 이상의 새로운 Target Circle 회원을 추가했습니다.
고객은 프로그램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제공되는 프로모션의 명확성을 높이 평가하며, 멤버십이 제공하는 가치를 이해한다고 말합니다. 사회적 정서는 1년 전보다 상승했으며, 소셜 플랫폼에서 Target Circle에 대한 언급은 작년에 비해 500%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는 Saturday Night Live 졸업생인 Kristen Wiig가 Target 레이디로서의 역할을 재검토하는 인기 있는 마케팅 캠페인에 힘입은 것입니다.
이러한 기억에 남는 광고 외에도 고객은 쇼핑 시 Target Circle 거래의 자동 적용에 반응하여 모든 Target 실행에서 항상 최고의 거래를 받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또한 target.com 및 앱의 파업 가격 책정을 통해 고객은 해당 제안에서 받는 가치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 책정과 가치 투명성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믿으며, 우리가 제품군 전반에 걸쳐 제공하는 훌륭한 가치에 대한 인식을 계속해서 높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이 매장과 디지털 채널 모두에서 성과를 높이는 동안 가장 최근의 4월 Target Circle Week는 디지털 성과에 큰 이점을 가져왔습니다. 실제로 1분기의 Target Circle Week는 4분기 연휴 시즌을 제외하고 작년 한 해 동안 웹사이트와 앱에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유도했습니다.
Target Circle Week 동안 우리를 쇼핑한 Target Circle 회원 외에도 4분의 3 이상이 제안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강력한 반응에 매우 고무되어 있으며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Target Circle 외에도 디지털 플랫폼을 리모델링하기 위한 우리 팀의 작업은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 개발된 생성 AI 및 개인화 기능은 제품 추천, 검색 결과 등의 측면에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범위와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 개인 생활용품 카테고리를 쇼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개인화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가장 큰 공급업체 중 한 곳과 파일럿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우리는 초기 테스트 결과에 매우 고무적입니다. 이 결과는 나머지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더 높은 판매 증가를 포함하여 대량 제안에 비해 개인화된 프로모션의 전환율이 거의 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많은 개인화를 추진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특히 현재 온라인 제품군에 기회가 있을 수 있는 분야에서 관련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전에 공유한 것처럼, 우리는 디지털 시장인 Target Plus가 플랫폼에서 구색과 디지털 파트너 모두의 큐레이션에 계속 우선순위를 두더라도 향후 분기 및 연도에 우리의 성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Target Plus에서 호스팅되는 파트너 및 제품 수가 두 배 이상 늘어났습니다. 현재 파트너와 함께 제품을 확장하고 2분기 이후 플랫폼에 새로운 브랜드를 도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수년 동안 말했듯이, 오프라인 쇼핑과 디지털 쇼핑 사이의 경계는 소매 전반에 걸쳐 계속해서 모호해지고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차이를 더욱 최소화하기 위해 업계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디지털을 단순한 판매 채널 이상의 것으로 봅니다. 이는 또한 대부분의 거래에서 결합 조직이기도 합니다. 특정 날짜에 Target 앱을 여는 고객 중 약 절반이 같은 날 매장 내에서 구매를 합니다.
고객은 다음 매장 목표 실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감을 얻기 위해 디지털 플랫폼을 찾습니다. 고객은 매장에 있는 동안 앱을 사용하여 가격을 확인하고, 제품을 비교하고, 매장을 더욱 원활하게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이 물리적 현관문을 통과하든 디지털 현관문을 통과하든 상관없이 우리는 고객이 기대하는 감동적이고 환영받는 Target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매장과 디지털을 넘어, 우리는 이러한 전통적인 채널 밖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우리는 캐나다 소매업체인 Hudson's Bay와 새로운 도매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하여 상징적인 Cat & Jack's 아동 의류 브랜드를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캐나다 가족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이번 출시는 Hudson's Bay 고객들이 쇼핑할 때마다 더 많은 아동 의류를 구매하면서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그 결과 장바구니 크기가 15% 증가했고 Cat & Jack 티셔츠와 드레스가 가장 많이 팔리는 품목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수영, 겉옷, 신발과 같은 카테고리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더 많은 Cat & Jack 아이템으로 컬렉션을 확장하여 트래픽과 판매를 계속 늘리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이번 출시의 성공과 Target의 자체 브랜드에 대한 사랑을 새로운 시장과 소매 파트너에게 전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모색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제 2분기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여름은 가족과 친구들이 아름다운 야외 활동을 즐기고 가깝고 먼 곳에서 모험을 즐기는 시간입니다. 2분기는 여행 장비에 대한 연간 지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모든 필수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포장 큐브, 수하물 등을 포함하는 당사의 유일한 오픈 스토리 소유 브랜드부터 비행기와 해변에 대한 여름의 가장 인기 있는 책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 어떻게 여행하든 상관없이 모든 것을 다룹니다.
야외 탐험가를 위해 우리는 대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기념하기 위해 디자인된 자체 브랜드 Embark의 최신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거친 여행이든 글램핑 여행이든 귀하의 스타일에 관계없이 당사의 다양한 텐트, 쉘터, 침낭, 캠핑 의자 등은 약간의 방랑벽을 가진 사람들에게 기능성, 품질 및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축하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올 여름 뒷마당 수영장 파티부터 7월 4일을 스타일리시하게 축하하기 위한 최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패션까지 모든 행사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앞서 브라이언이 언급했듯이, 가치는 여전히 소비자의 최우선 순위이며, 우리는 최근 많은 시장에서 제품군 전체에 걸쳐 1,500개 이상의 품목 가격을 인하했습니다. 올 여름에는 그 목록이 거의 5000개에 달하는 자주 쇼핑하는 품목으로 확대될 예정이며 모두 새로운 가격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작년 여름 컬렉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일부를 자세히 살펴보고 $1 풀 누들, $5 풀 플로트 및 $15 쿨러와 같은 시즌 로그 딜을 포함하여 다양한 품목에 대한 소매 할인을 실시했으며 손님은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매일 Target Circle을 통해 제공되는 맞춤형 프로모션을 추가하고 Target Circle 카드로 구매할 때마다 5% 할인을 받으세요.
물론, Target이 소유한 유일한 브랜드 제품은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여 뛰어난 가격과 놀라운 품질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동네 그릴아웃 시간에 맞춰 Good & Gather 및 Favorite Day 소유 브랜드에 새로운 음식을 풍부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125개 이상의 새로운 품목이 출시되고 Bubly Sparkling Water 및 Poppi와 같은 인기 국내 브랜드의 독점 맛이 추가되어 올 여름 수많은 바비큐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여름은 언제나 빠르게 지나가고 우리가 알기도 전에 손님들은 태양 아래서 즐기는 즐거움에서 학교 및 대학 복귀 준비로 초점을 전환할 것입니다. 우리 브랜드는 가족을 위한 브랜드로 우뚝 서 있기 때문에 손님의 약 70%가 신학기 및 대학 진학 카테고리에서 쇼핑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올해 우리는 그 중요한 시즌에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이 쇼핑을 원할 때 언제 어디서나 학교로 돌아가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관련성 높은 신제품으로 둘러싸인 쉽고 편리한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탁월한 가치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Michael에게 문제를 넘기기 전에 잠시 멈춰 고객, 주주 및 서로를 지칠 줄 모르고 지원해 주신 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쉬워 보이지만 현재 환경에서의 관리는 결코 간단하지 않습니다. 고객과의 훌륭한 상호 작용을 유도하여 재고를 적게 유지하면서도 재고 위치를 개선하고 우리를 설립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그들의 열정과 재능입니다. 모든 가족이 일상생활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분기별로 실시합니다.
그럼 통화를 Michael에게 넘기겠습니다.
마이클 피델케
고마워요, 크리스티나. 앞서 브라이언이 강조했듯이, 우리는 현재와 미래의 소비자와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두고 비즈니스에 투자할 때 장기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장기적으로 뛰어난 재무 성과를 가져왔으며 앞으로도 몇 달,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오늘 저는 COO라는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되면서 이러한 장기적인 관점을 갖고 새로운 팀과 협력하여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뒷받침하기 위해 지난 5분기 동안 우리 팀은 각 카테고리의 판매 추세에 맞춰 적절한 재고 수준을 유지하는 탁월한 업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이러한 규율로 인해 전체적으로 재고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재고도 훨씬 더 좋아졌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다양한 신뢰성 측정을 통해 1분기에도 계속되었습니다.
이러한 진행 상황의 주요 지표는 당사의 전반적인 재고 상태로, 이는 이전 분기에 비해 3% 이상 향상되었으며, 1년 전과 비교하면 훨씬 더 향상되었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측정이 매우 중요하지만 팀에서는 훨씬 더 세부적인 측정항목을 분석하여 개선을 위한 가장 큰 기회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의 최고 재고 품목 측정은 가장 빠르게 회전하는 제품 구색의 1/3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최근 분기 동안 이 측정에 대한 인상적인 진전을 보았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1분기에 이 상위 품목 그룹의 품절률은 우리가 보고 있는 전체의 절반 미만으로, 1년 전과 비교했을 때 4% 이상 개선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고유한 운영 문제에 직면한 최고 규모 매장과 소규모 매장에 대한 재고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새로운 지역에 매장을 열 때 강한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 새 매장 포트폴리오의 재고를 주의 깊게 측정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해당 상품이 제공되는 제한된 시간 창을 고려하여 계절별 프로그램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 팀이 1분기에 이러한 각 재고 조치를 개선하여 앞서 강조한 전반적인 개선을 가능하게 했다는 사실을 보고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의 신뢰성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요소는 업스트림 공급망이며, 여기서도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오픈한 새로운 업스트림 유통 시설이 포함되며, 처리량을 계속해서 늘리는 동시에 자체 신뢰성 측정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공급업체 파트너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개선 사항을 확인했으며, 인바운드 배송이 제 시간에 완전히 도착하는 것과 관련하여 팬데믹 이전 수준의 신뢰성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신뢰성의 중요성을 고려할 때 이러한 조치는 항상 우리 팀의 주요 초점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최근의 진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개선할 여지가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앞으로 분기 및 수년 동안 이러한 이익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 가용성 외에도 매장 팀은 소매 기본 사항과 운영 우수성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춰 특히 고객 경험과 관련하여 모범 사례를 유지하도록 보장합니다.
최근 우리가 시행한 변화 중 하나는 전국 매장의 셀프 체크아웃 품목 수를 제한하기로 한 결정이었습니다. 이 결정은 작년에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후에 내려졌으며 우리 팀이 풀 서비스 계산대와 셀프 계산대 모두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 결과, 최근 셀프 계산대를 변경했을 때 전국 매장 팀과 협력하여 풀 서비스 차선에 적절한 직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최근 변경 사항과 지난해 테스트 결과와 일치하면서 대기 시간과 결제 시 팀과의 상호 작용 품질과 관련된 고객 만족도 점수가 급격히 상승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두 지표 모두 1분기 평균 점수가 1년 전보다 높았으며, 분기 시작과 말 사이에도 이러한 지표가 증가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가장 최근에 출시된 드라이브 업 서비스, 즉 고객이 드라이브 업 주문으로 좋아하는 스타벅스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기능과 드라이브 업 레인에서 돌아올 수 있는 옵션에 대한 고객의 반응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모든 당일 서비스에서 높은 만족도 점수를 받았지만 반품은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Drive Up 수익에 대한 순 추천 점수는 1분기에 훨씬 더 높아져 이 서비스가 1년 전에 받았던 최고 점수를 넘어섰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장 팀에 대한 특별한 인사를 통해 4월 초 Target Circle의 재런칭을 지원하려는 팀 전체의 노력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전국의 모든 매장에 매력적인 새 간판을 설치하고 새 프로그램을 더 잘 이해하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부터 우리 팀은 이 새 프로그램 출시를 준비하고 지원하는 데 탁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는 성공을 측정하는 여러 방법 중 하나일 뿐이지만, 1분기에 백만 명 이상의 새로운 Target Circle 회원을 가입시키는 데 있어 우리 팀의 역할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이제 우리의 1분기 재무 성과와 올해 남은 기간에 대한 기대를 살펴보겠습니다. 1분기 상위 라인의 총 매출은 3.2% 감소했는데, 이는 비교 가능한 매출이 3.7% 감소한 것을 반영하며, 이는 신규 매장의 영향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비교 가능한 매출의 원동력 중 1분기 트래픽은 1.9% 감소했습니다. 소비자들이 특히 임의 카테고리에서 조심스럽게 지출을 계속함에 따라 평균 거래도 1.9% 감소했습니다.
해당 분기 총 수익은 3.1% 감소했으며 기타 수익은 3.9% 증가했습니다. 기타 수익 구성 요소 중 신용카드 수익 분배 감소는 주로 Target Plus의 수익을 포함한 여러 소규모 항목의 증가와 함께 Roundel 광고 사업의 20% 이상의 성장 혜택으로 상쇄되었습니다.
1분기 총마진율은 작년보다 약 140bp 높았습니다. 이러한 개선의 약 1% 포인트는 머천다이징 부문에서 이루어졌으며, 여기서 우리는 유리한 운임 및 기타 비용 절감의 혜택을 계속 누리며 높은 판촉 가격 인하율을 상쇄했습니다. 또한 1분기에는 카테고리 믹스로 인해 약 20bp의 금리 개선이 있었고 재고 축소로 인해 20bp의 이익이 있었습니다.
지난 3월 금융 커뮤니티 회의에서 제가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연방, 주, 지방 차원에서 소매 도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으며, 매장 내 도난을 줄이기 위해 계속해서 자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실제 재고 수를 바탕으로 우리는 올해 수축률이 정체기에 도달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1분기에는 재고실적 결과가 우리의 예상보다 우호적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특히 2분기에 축소와 관련된 연간 총 마진율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개선은 최근 몇 년 동안 우리가 직면한 심각한 역풍을 상쇄하는 작은 첫 번째 단계일 뿐이지만, 이 지표가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어 고무적입니다.
판관비 부문에서는 1분기에 약 130 베이시스 포인트의 요율 인상을 확인했는데, 이는 팀에 대한 보상 및 혜택과 마케팅 비용 증가를 포함한 여러 비용 증가의 영향과 매출 감소로 인한 부채 축소 효과를 반영한 것입니다. Target Circle의 출시를 지원합니다.
D&A 부문에서는 최근 완료된 다수의 자본 프로젝트에 따른 달러 증가와 매출 감소로 인한 부채 축소 영향을 반영하여 작년에 비해 약 20bp의 금리 인상을 확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률이 1년 전보다 소폭 상승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기업 효율성 향상 노력은 이러한 결과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여 P&L 전반에 걸쳐 절감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비용 절감은 우리 팀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판촉 및 마케팅에 대한 연간 투자로 인한 압박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효율성 노력은 광범위하게 이루어졌지만 자체 브랜드 소싱 및 디자인의 변경 사항을 구현하기 위한 머천다이징 작업도 포함되어 제품 비용이 낮아지고 기타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또한 일반 상품 및 식품 유통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생산성 향상을 가져온 작업, 미들 마일 채우기 비율 개선, 라스트 마일 배송 기능 변경을 통해 패키지당 단위를 최적화하고 배송 비용을 절감한 작업도 포함되었습니다.
우리 앞에는 훨씬 더 많은 기회가 있지만, 팀은 이미 의류 바닥 패드와 매장 백룸의 복잡성을 줄이는 데 진전을 보이고 있으며, 디지털 이행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팀 전체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미 다루었던 재고 개선의 혜택을 계속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재고 상태가 1년 전보다 7% 낮아진 것에 대해 계속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2019년 1분기를 되돌아보면 총 재고는 해당 5년 동안 약 30% 증가했으며, 방금 종료된 분기의 매출은 2019년보다 약 39%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매출 성장은 주로 다음과 같은 요인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매장당 매출 증가, 재고 회전율 증가는 우리가 예상할 수 있는 것이며 시간이 지나도 지속 가능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제 저는 자본 배치로 전환하여 수십 년 동안 일관되게 유지되어 온 우리의 우선순위를 간략하게 다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첫째, 우리는 전략적, 재정적 기준을 충족하는 비즈니스와 프로젝트에 전적으로 투자하려고 합니다. 둘째, 우리는 배당금을 지원하고 수십 년간의 연간 배당금 증가 기록을 바탕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중간 A 신용 등급 한도 내에서 주식을 환매하기 위해 초과 현금을 배치합니다.
첫 번째 우선순위와 관련하여 1분기 CapEx는 7억 달러 미만이었고 우리는 일년 내내 총 30억 달러에서 40억 달러를 투자할 예정입니다. 두 번째 우선 순위와 관련하여 우리는 1분기에 5억 8백만 달러의 배당금을 지급했는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번 분기 후반에 우리는 이사회가 수십 년간의 연간 배당금 증가 기록을 바탕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40%의 지급 비율을 향해 나아가려는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분기별 배당금을 소폭 증가시키는 것을 승인할 것을 권고할 계획입니다.
세 번째 우선순위와 관련해 우리는 1분기에 어떤 주식도 환매하지 않았는데, 이는 제가 금융 커뮤니티 회의에서 공유한 기대와 일치했습니다. 당시 제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2023년 내내 대차대조표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고 부채 지표가 빠르게 회복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날 제가 또한 언급했듯이, 2024년 남은 기간 동안 Target의 재무 성과에 대한 기대를 고려할 때, 우리는 부채 등급을 중간 A 수준으로 유지하면서 올해 말에 자사주 매입 활동을 재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제 투자 자본에 대한 세후 신고서를 다루면서 이번 분기에 대한 논평을 마무리하겠습니다. 1분기 말까지 지난 12개월 동안 우리 사업은 1년 전 11.4%에서 증가한 15.4%의 세후 ROIC를 달성했습니다. 15%의 세후 수익률은 우리 업계에 비해 강력한 성과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지표가 10대 초반까지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저는 2분기와 올해 남은 기간에 대한 우리의 기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2분기에는 0~2% 범위의 비슷한 매출 증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가 기대하는 성장률보다 낮지만, 이는 최근 분기에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되었던 단기 전망에 대한 지속적인 신중한 접근 방식을 반영합니다.
2분기의 최종 결과는 $1.95~$2.35 범위로 안내됩니다. 이 EPS 범위의 중간점은 지난 몇 분기 동안 우리가 본 이익률 확장을 계속해서 구축함에 따라 작년에 비해 약 20%의 성장률을 나타냅니다.
1년 내내 우리는 0~2% 범위의 비슷한 매출 증가와 EPS $8.60~$9.60에 대한 사전 지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범위가 올해 지금까지 환경과 비즈니스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를 고려할 때 우리가 고려하고 있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계속해서 적절하게 포착한다고 믿습니다.
전화를 다시 Brian에게 넘기기 전에 팀의 지속적인 에너지와 헌신, 그리고 계속되는 매우 복잡한 환경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나는 여전히 운영을 주도하는 새로운 역할을 탐구하는 동안 우리 팀의 열정, 독창성 및 함께 승리하려는 강한 열망에 영감을 받고 감동받았습니다.
민첩하게 단기적으로 계속 탐색하는 동안에도 팀은 미래를 확고하게 주시하고 지금으로부터 1년, 3년, 5년 또는 심지어 10년 후에 Target이 어떻게 운영될 것인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활력을 주는 일이며 이 놀라운 팀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전화를 다시 Brian에게 돌리겠습니다.
브라이언 코넬
귀하의 질문에 답하기 전에 당사의 비즈니스, 환경, 단기 및 장기 전망에 대한 당사의 관점을 포함하여 오늘 다룬 내용을 요약하고 싶습니다. 소비자와 환경에 대한 우리의 견해는 90일 전과 동일하며, 1분기 결과가 우리의 기대에 확실히 부합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성장세로 돌아올 때까지 만족하지 않을 것이지만, 최근 분기에 우리가 본 의미 있는 진전에 고무되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지표에는 매출 추세 개선, 1분기 디지털 성장 재개, Drive Up의 두 자릿수 성장, 뷰티 카테고리의 지속적인 성장, 1분기 의류 부문의 의미 있는 개선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추세는 우리의 자신감을 강화합니다. 우리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으며 2분기에 다시 성장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 팀은 민첩성과 대응력을 유지하면서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면서 복잡한 환경에서 탁월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다양한 제품의 새로움에 반응하고 중요한 계절 순간을 기념하면서 계속해서 우리를 찾습니다. 그들은 가치에 대한 우리의 관심을 높이 평가하며 충성도 제공 및 이행 서비스의 최근 혁신에 잘 반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팀이 편의성과 신뢰성과 같은 소매 기본 사항을 두 배로 강화함에 따라 쇼핑 경험의 지속적인 개선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새로운 매장과 기존 매장, 디지털 쇼핑 경험, 다중 카테고리 구색, 공급망, 기술 및 빠르게 성장하는 Roundel 광고 비즈니스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현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시장에서 도매 계약을 통해 자체 브랜드의 규모와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포함하여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팀의 급여, 복리후생, 교육 및 개발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우리 브랜드의 가장 큰 차별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효율성 노력은 이러한 모든 투자에 추가 연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우리가 보아온 급속한 성장을 바탕으로 팀이 점진적인 절감 효과를 제공하면서 P&L 내에서 추가 용량을 창출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강력한 투자를 지원하는 동시에 지난 몇 분기 동안 더 강력한 수익성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요소를 통해 우리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럼 Q&A로 넘어가겠습니다. 이제 Michael, Christine, 그리고 제가 기꺼이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제 질의응답 시간을 시작하겠습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Morgan Stanley의 Simeon Gutman에게서 나왔습니다. 계속 진행하셔도 됩니다.
시므온 구트만
모두 안녕하십니까. 그래서 제 첫 번째 질문은 2024년에 대한 더 큰 그림인 것 같습니다. 우리는 외형 성장에 기대어 이야기했다고 생각합니다. 2024년에 처음 추구했던 마진과 매출 성장의 균형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비즈니스 추진 측면에서, 매출을 좀 더 늘리기 위한 비용 측면에서 더 많이 기울어지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아니면 우리가 보지 못했던 풋 앤 테이크와 레버만 갖고 있었나요?
브라이언 코넬
Simeon, 오늘 여기 앉아 있는 우리는 2024년 성과에 대해 매우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1분기 결과에 확실히 만족하지 않습니다. 3월에 설정한 기대치를 충족했지만 만족하지 못할 것입니다.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 때까지 우리는 그 과정에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서 올해 1분기를 보면 녹색 새싹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트래픽의 순차적인 개선, 1년 만에 처음으로 긍정적인 디지털 성장으로 돌아옴, 드라이브 업과 같은 서비스 및 뷰티와 같은 카테고리의 지속적인 강세, 의류의 매우 중요한 추세선 개선에 대해 훨씬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Christina는 400bp 개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Target Circle의 재런칭에 대한 손님들의 초기 반응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올해 균형을 이루는 중요한 트래픽 및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현재 수익 라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요소인 Roundel의 매우 강력한 성과를 계속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운영 효율성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춰 이익 개선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재고를 매우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분기에 다시 한 번 7% 감소하고 재고 개선을 통해 균형을 맞추고 싶습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우리의 성과에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 큰 효율성을 위한 기회를 계속 찾고 비즈니스의 기본을 관리하면서 최고 수준에 기대어 있는지 확인하는 매우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므온 구트만
그리고 좀 더 전술적으로 후속 조치는 Target Circle과 관련된 SG&A입니다. 그게 사라지나요, 아니면 SG&A를 다르게 사용하시나요? 그리고 가격이 낮아지면 어떻게 고려됩니까? 올해 지침을 정할 때 지침에 유연성이 있었나요?
마이클 피델케
네, 그걸 가져가서 기뻐요, 시므온. 아마도 올해의 매출과 손익에 대한 우리의 기대는 변함이 없으며 어려운 판매 환경에도 불구하고 영업 이익률을 높이기 위해 1분기에 총 이익 라인에서 이루어진 진전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다는 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이는 한 해를 좋은 시작으로 이끄는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SG&A 라인에서는 이전에 제가 말했듯이 1/4분기에 소음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분기에 대한 투자 중 하나는 확실히 Target Circle의 재출시를 뒷받침하는 투자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팀이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비용을 관리하는 방식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으며, 이는 모두 올해 지침에 반영됩니다.
브라이언 코넬
Simeon은 Target Circle에 대해 또 다른 점을 지적했습니다. 제가 이것에 대해 이야기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3월에 이에 대해 더 광범위하게 이야기했습니다. 4월에 출시 또는 재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기본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더 많은 고객 참여를 구축하고 사용을 확대하기 위해 수년간 매주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Circle 카드를 사용하고 당일 배송에 대한 접근 방식인 Target Circle 360에 대한 멤버십을 극적으로 구축하십시오. 따라서 재출시와 초기 반응, 백만 명의 신규 회원 추가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다는 것이 정말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Target Circle을 계속해서 사용하면서 매주 지속적인 약속이 될 것입니다. 고객과의 더 큰 참여를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시므온 구트만
감사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브라이언 코넬
시므온, 고마워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UBS의 Michael Lasser님의 질문입니다. 계속 진행하셔도 됩니다.
마이클 라서
좋은 아침이에요. 제 질문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에 Target이 발표한 가격 투자 중 공급업체 커뮤니티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것과 비교하여 Target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금액은 얼마나 됩니까? 그리고 이제 수축이 고비를 넘겼으니 Target이 이러한 유리한 요소를 취하고 교통 관련 항목을 운전하는 데 적어도 일부를 재투자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옳습니까?
크리스티나 헤닝턴
안녕, 마이클. 크리스티나예요. 우리가 확실히 알고 있고 오랫동안 우선순위로 삼아 온 것 중 하나는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 모두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우리의 브랜드 약속입니다. 따라서 합리적인 가격에 가치를 부여하고 이를 제공하는 방법은 항상 중요하며, 항상 중요합니다. 그리고 브라이언이 준비된 발언에서 공유했듯이, 이러한 범주에서 3년 동안 누적 인플레이션이 발생한 이 기간 동안은 더욱 중요합니다. 따라서 고객을 대신하여 가격에 투자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트래픽과 단위 증가를 가속화하기 위해 절감액을 고객에게 다시 전달하는 것입니다. 우리 파트너는 우리의 플레이북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시장에 진출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있으며, 그 경험을 빛나게 하고, 우리에게 훌륭한 제품과 혁신을 제공하고, Target의 가치 방정식에 기여하는 훌륭한 파트너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자체 브랜드에서 그렇게 하는 것을 보고 그들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그렇게 하도록 돕습니다. 따라서 이는 고객을 대신하는 장기적인 약속이며 분기에 대해 설명한 전략과 일치합니다.
마이클 피델케
그리고 Michael, 축소에 관한 귀하의 질문에 대해 기꺼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한발 물러서서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우리는 매 분기, 매년 P&L의 모든 레버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수축에 있어서 우리는 1분기에 보았던 진전에 만족합니다. 올해를 시작하겠다고 말씀하셨듯이, 올해에 대한 우리의 희망은 수축이 올해 평탄해지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축을 개선하는 여정의 중요한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매우 좋습니다. 앞쪽. 우리는 아마도 우리가 희망했던 곳보다 조금 앞서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올해 우리가 좋은 궤도에 있는 안정기에 도달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해당 분야에서 더 많은 진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 코넬
마이클, 이번 주 초에 발표한 가격 투자와 관련하여 투자자들의 마음속에 있을 수 있는 몇 가지 질문에 대해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소매업 기본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관심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지금까지 여러 분기에 걸쳐 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Michael은 신뢰성과 재고 측면에서 우리가 이루고 있는 큰 진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근접성을 활용하고, 고객이 Drive Up과 같은 서비스를 계속 활용하는 방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경제성은 우리 플레이북의 지속적인 부분입니다. 이는 소매업의 기본 원칙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Dealworthy라는 새로운 브랜드의 출시를 포함하여 국내 브랜드와 자체 브랜드를 모두 사용하는 엔드캡 상품화 방식에서 이러한 사실이 현실화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Target Circle을 활용하여 고객이 매일 Target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이는 경제성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초점의 연장일 뿐이며, 확실히 이 환경에서는 가치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Christina는 여름을 위해 우리가 준비한 몇 가지 멋진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Target이 쇼핑하기 좋은 곳이며 여러분이 쇼핑할 때마다 큰 가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미국이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매장 내에서든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든 참여하세요.
마이클 라서
좋아요. 내 빠른 후속 조치는 Target Circle Week와 같은 프로모션이 있을 때 Target 판매가 건전하다는 외부 인식이 있지만 이러한 유형의 이벤트를 제외하면 추세가 훨씬 부드럽다는 것입니다. 그럼 A) 그런가요? 그리고 B) 이는 Target이 일상 필수품에 대한 배려를 잃어버렸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렇다면 이번 가격 투자는 행사나 휴일이 없는 기간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 분명하며, 이에 대한 반응이 얼마나 빨리 나타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매우 감사합니다.
브라이언 코넬
마이클, 그 질문의 마지막 부분에 답해 드리겠습니다. 2분기에는 이러한 추세가 반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성장으로 돌아가는 분기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양한 종류, 가치 및 훌륭한 고객 경험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를 촉진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2분기와 올해 잔고에 걸쳐 긍정적인 결과를 볼 때까지 만족하지 못할 것입니다.
마이클 라서
감사합니다.
브라이언 코넬
고마워요, 마이클.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Oppenheimer와 Rupesh Parikh의 질문입니다. 계속 진행하셔도 됩니다.
루페시 파리크
좋은 아침입니다.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나의 첫 번째 질문은 해당 분기의 추세에 관한 것입니다. 귀하가 본 추세의 흐름과 분기별 현재까지의 의견에 대해 언급할 수 있다면? 그렇다면 이번 분기에 날씨가 의미 있는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시나요?
브라이언 코넬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upesh님. 우리가 분기를 거치는 동안 추세 측면에서 주목할만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상위 라인에서 하위 라인까지 우리가 예상했던 대로 크게 진행된 분기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가 성장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2분기로 나아갈 때 우리가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반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우리가 그 궤도에 대한 확신을 갖게 해주는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다시 돌아가서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우리 팀이 수행한 소매 기본 사항에 대한 작업, 향상된 재고 위치, 머천다이징, 공급망 및 매장 전반에 걸쳐 팀에 대한 큰 외침입니다. 개선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내년이나 올해 2분기에 작년보다 더 강한 모습을 보일 수 있는 시대가 한 번 더 남았을 뿐입니다.
마이클 피델케
그리고 날씨 측면에서 Rupesh는 1분기 동안 소매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변덕스러운 날씨를 확실히 목격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매장 팀이 대응한 방식과 공급망이 우리가 목격한 일부 혼란에 어떻게 대응하는지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전국적으로 볼 수 있는 변덕스러운 날씨를 계속해서 헤쳐 나갈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루페시 파리크
엄청난. 그리고 머천다이징 혁신 분야에 대한 후속 질문이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가 상자 안의 새로움에 반응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새로움 혁신 수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크리스티나 헤닝턴
응. 좋은 질문입니다. 확실히 소비자들은 혁신을 볼 때, 그리고 그것을 놀라운 가치로 볼 때 새로움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구매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새로움 비율의 가속화는 분기별로 구축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분기에 의류 개선이 실제로 구체화되는 것을 보셨는데, 이는 기성복, 아마도 전체 구색 중 가장 패션을 선도하는 부분, 퍼포먼스 비즈니스, 젊은 현대 비즈니스 및 대규모 소유의 제품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우리가 관리하는 브랜드인 Design-and-Build, All In Motion, Wild Fable, A New Day 등은 Diane von Furstenberg와의 훌륭한 파트너십으로 강조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훌륭한 예입니다. 우리는 포트폴리오의 모든 부분에서 이를 수행하고 있으며 Q2는 여름 무렵의 기회에 대해 정말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름은 의류, 드레스, 반바지 등 수출 상품의 폭이 넓은 포트폴리오를 활용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항상 선 케어를 표방하는 주파수 사업에 새로운 변화를 더했습니다. 올해는 여름에도 큰 간식과 음식 목적지로, Favorite Day와 Good & Gather에 125개의 새로운 품목을 강화했습니다. 이 시간 동안의 흥분과 관련성. 따라서 새로움에 많은 초점을 맞추고 파트너로부터도 이를 찾고 있습니다. 혁신이 많을수록, 새로움에 더 많이 투자할수록 우리에게 더 좋습니다.
루페시 파리크
엄청난. 감사합니다. 전달하겠습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Jefferies의 Corey Tarlowe님의 질문입니다. 계속 진행하셔도 됩니다.
코리 탈로우
안녕. 좋은 아침입니다.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자체 상표 사업에서 귀하가 보고 있는 내용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해 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근에 두 가지 새로운 출시와 기존의 매우 인상적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이 사업에 더 많은 투자를 함으로써 해당 사업에서 본 모멘텀에 대해 좀 더 많은 정보를 듣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분절? 매우 감사합니다.
크리스티나 헤닝턴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rey. 우리는 이를 자체 브랜드라고 부르며 약간의 뉘앙스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자체 브랜드 솔루션 뒤에 투자하고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자체 브랜드도 품질, 내구성 및 가치에 많은 관심과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입니다. . 우리가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up&up을 재출시했기 때문에 아마도 Dealworthy를 언급하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얘기할 게 몇 가지 더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당신이 질문한 사람들이라고 가정할 것입니다. 우리는 초기 결과에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이르다. 우리는 일년 내내 출시될 제품의 전체 흐름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신제품의 폭포수에 15%~25%만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전 질문에서 제가 그것이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던 이유입니다. 더 많은 것이 시장에 출시됨에 따라 분기별로 구축하고 구축하고 구축합니다. 제가 말씀드릴 것은 우리 제품군에서 누락된 가격대를 지원하기 위해 외과적 투자를 했다는 것입니다. 손님이 바로 응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 액세서리. 우리는 기본 케이블, HDMI, 휴대폰 케이스 등에서 적절한 가치를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Dealworthy에 적절한 가격대를 도입했을 때 고객은 즉시 이를 알아차렸고 이는 해당 카테고리의 단위 및 트래픽 가속화를 촉진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사업별로 사업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특히 up&up에서는 제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제품의 40%를 재구성했습니다. 손님들의 관심을 끌면서 우리의 별점과 target.com에서의 리뷰가 의미 있게 가속화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일년 내내 구축되는 미래에 어떤 의미를 갖는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코리 탈로우
엄청난. 감사합니다. 후속 조치로서 Target에서 분명한 점 중 하나는 강력한 재고 관리가 더 나은 마진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재고 포지셔닝에 대해 조금 더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특히 마진과 관련하여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어떻게 전개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매우 감사합니다.
브라이언 코넬
응.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리. 그리고 당신은 자리에 있습니다. 재고가 인라인에 있으면 전체 시스템에서 더 효율적으로 운영되며 지난 몇 분기 동안 확실히 그랬고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기업 수준에서 재고가 7% 감소한 상태로 2분기에 들어서면서 재고 위치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재고 효율성이 재고 보유 위치가 더욱 강해짐에 따라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두 가지 모두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재고는 낮지만 재고는 높은 두 번의 펀치가 우리가 원하는 결과이고 우리가 얻고 있는 결과입니다.
코리 탈로우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DA Davidson의 Mike Baker입니다. 계속 진행하셔도 됩니다.
마이클 베이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는 이전 질문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이러한 가격 투자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그리고 90일 전에 전체 연도 전망을 제시하고 실행했을 때 그 중 얼마나 고려했는지, 또는 그 중 얼마만큼이 귀하가 투자한 것에 대한 반응인지 묻고 싶습니다. 현재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환으로, comp 및 EPS 지침의 맥락에서 SG&A의 총 마진에 대해 기대하는 바를 지침 내에서 간략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브라이언 코넬
마이크, 시작하게 되어 기쁘네요. 그리고 이러한 조치는 우리의 연간 지침과 계획의 일부였습니다. 마이클, 그것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하고 싶나요?
마이클 피델케
응. 나는 헤드 라인이 우리가 생각한대로 크게 진행된 책에 1/4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익 측면에 대한 지침의 중간 지점보다 조금 앞서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올해의 균형에 대한 우리의 전망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항상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풋 앤 테이크를 관리하고 있지만 가치에 대한 투자가 올해 성공을 위한 비결의 일부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이번 주 발표는 해당 계획의 일부를 확대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 코넬
교환원님, 오늘 아침에는 마지막 질문을 드릴 시간이 있습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마지막 질문은 Goldman Sachs의 Kate McShane에게서 나왔습니다. 계속 진행하셔도 됩니다.
케이트 맥쉐인
안녕. 좋은 아침이에요.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다른 수익원에 대해 조금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Roundel이나 Target Plus의 마진 기여 또는 Hudson Bay의 Cat & Jack 배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Target 360 출시로 인해 Shipt 구독 전환율이 증가한 것을 확인하셨나요?
브라이언 코넬
오늘 통화를 마무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이클, 그 주제 중 일부를 다루고 싶나요?
마이클 피델케
확신하는. 그것들은 모두 만지기 좋은 것들입니다. 나는 최선을 다할 것이고 아마도 그 중 몇 가지에 대해 크리스티나와 짝을 이룰 것입니다. 우리는 Roundel 광고 사업에서 볼 수 있는 강점에 계속해서 기뻐하고 있습니다. 이번 분기에 20% 더 성장했으며 이는 우리가 손님과 일부 파트너에게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치를 말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지속적인 성장의 원천이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장의 원천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Target Plus를 통해 우리가 계속해서 수행하는 확장 중 일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으며 이는 확실히 해당 분기의 다른 수익 라인 내에서도 성장에 기여한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비즈니스의 해당 부분이 매출과 이익 모두에 계속 추가되는 방식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크리스티나 헤닝턴
예,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진이 확대되는 것을 볼 수 있고 이는 Roundel을 통해 파트너와 함께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는 사실 외에는 제공할 것이 많지 않습니다. 이는 단순히 달러를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그에 따른 성장과 이를 판매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을 확인하기 때문에 새로운 달러에 접근하는 것입니다.
브라이언 코넬
좋아, 이번 분기 동안 우리 팀 몇 군데의 성과를 인정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네요. 그리고 Roundel 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들은 Target Circle의 재출시와 관련된 모든 부서 간 노력과 우리에게 매우 일관되고 의미 있는 결과를 계속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분기 동안 기여하고 2분기에 다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해당 팀과 전체 Target 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분기 말에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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