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App Inc. ( NASDAQ:CXAI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23일 오후 6시(ET)
기업 참가자
쿠람 셰이크(Khurram Sheikh) - 회장 겸 CEO
회의 통화 참가자
운영자
안녕하세요. CXAI 2024년 1분기 수익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이며, 이 통화는 녹음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컨퍼런스 콜을 CXApp Inc.의 회장 겸 CEO인 Khurram Sheikh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람 셰이크
운영자님, 그리고 CXAI 분기별 실적 발표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2024년 1분기 CXAI의 재무 결과에 대해 논의할 계획입니다. 또한 AI 기술을 사용하여 업무의 미래를 형성하고 혁신적인 직원 경험을 창출하는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비즈니스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제 모든 사람이 수익 PR 발표와 Google Cloud와의 협력을 통한 신제품 출시에 액세스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2023년 연간 10-K 보고서도 곧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 모든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 www.cxapp.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저는 몇 가지 고지 사항 슬라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여유 시간에 읽으시면 회사와 우리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첫 번째 슬라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친애하는 주주 여러분, 2024년 1분기 결과와 업무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있어 우리가 이룬 놀라운 진전을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CXAI의 핵심에는 직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 모든 것이 뒤따른다는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신념이 있습니다. 이는 단지 일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그 일을 하는 사람들, 그들이 모이는 장소, 성공하는 데 필요한 것들에 관한 것입니다. CXAI는 일과 삶, 그리고 둘 사이의 원활한 상호 작용에 대해 우리가 생각하는 방식을 재정의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최신 AI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이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따라서 이번 분기에 우리 회사의 현재 위치에 대해 간략하게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지역 기술 허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존재감과 경험의 다양성은 우리가 어디에서나 미래의 작업을 형성할 때 앞서가는 우위를 제공합니다. Sky의 ADT 구성원 중 Sky의 CXAI에 전화하고 싶습니다. 2/3 이상이 엔지니어이며 전체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작년 동안 엔진(ph) 직원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효율적으로.
AI는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우리는 AI 최초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직원들이 수십억 달러 규모로 성장하는 직장 경험 시장의 중심이라고 믿으며 소프트웨어 직원 경험에 새로운 범주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CXAI 플랫폼은 37개의 파일 특허를 기반으로 하며 그 중 17개는 이미 승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상당한 지적 재산은 우리 회사를 기술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뿐만 아니라 업계의 선구자로서의 운영을 보장합니다.
이 플랫폼은 실리콘 밸리 기술 생태계의 선도적인 AI 기업과 협력하여 개발되었으며,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확장하는 과정에서 Google Cloud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최첨단 고객으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로고를 보유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들은 작업장 변화의 선두주자입니다. Fortune 1000대 기업 중 20개 이상의 기업이 매일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배포를 통해 확장하고 있습니다.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 비즈니스의 주요 차별화 요소 중 하나는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보안 및 규정 준수 자격 증명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규제 대상 산업의 로고를 너무 많이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데이터와 기업 보안 및 규정 준수에 대해 우리를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CXAI를 사용합니다. 지난 프레젠테이션을 보면 현재 60개국으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200개 이상의 도시에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 배포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 사업을 확장하면서 업무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작년에 회사를 상장한 이후 계속 말해왔던 우리의 사명 선언문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Sky 플랫폼은 고객 경험 CX와 인공 지능 AI의 교차점에 기반을 두고 작업 공간의 디지털 혁신을 제공하여 사람, 장소, 사물 전반에 걸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이것이 우리의 사명이었으며 우리의 변화 여정을 이끄는 원동력입니다.
지난 통화에서 우리가 이야기한 여정은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 플랫폼의 변화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우리의 기술 플랫폼은 AI에 기반을 둔 최첨단 기술이며 이것이 이 모든 혁신을 주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전환을 통해 우리는 AI를 활용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인화하고 작업을 자동화하며 귀중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Workplace SuperApp에 통합된 업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4년에 볼 수 있는 플랫폼 모델로의 전환과 반복적인 수익 흐름을 통해 CXAI는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는 CXAI와 고객 모두에게 윈윈(win-win)입니다. 우리는 확장성과 효율성을 얻고, 고객은 소프트웨어 기능을 대규모로 활용하고 더욱 매력적인 생산적인 작업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차트를 보면 우리가 시작한 곳과 현재 있는 곳의 궤적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팀이 기술적 측면과 비즈니스 측면 모두에서 이를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제공했다는 사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고객이 핵심이자 제안인 데이터 분석의 마이크로서비스를 갖춘 SaaS 플랫폼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는 가치 기반 가격 책정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고객이 비즈니스의 순 규모를 살펴볼 때 실제로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2024년에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할 때, 이사회와 저는 회사가 앞으로 나아갈 핵심 목표가 무엇인지 논의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AI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우리는 AI 분야의 리더라는 깃발을 처음으로 올렸습니다. 우리는 AI 우선 기술 비즈니스 모델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직원 경험 부문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직원 경험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는 모바일 우선 작업 SuperApp의 모든 도구를 참조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우리의 AI 기반 접근 방식은 기본적인 자동화를 뛰어넘습니다. 마찰을 줄이고 직원 협업을 촉진하는 직관적이고 개인화된 업무 환경을 조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참여도, 친밀도 및 생산성을 높이는 핵심 요소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첫 번째 사례였습니다. AI 우선 기술 사업을 좀 더 올바르게 진행해 보겠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이야기하겠습니다.
둘째, 2023년에 확보한 대규모 고객을 통해 기존 고객과 새로운 Fortune 100대 고객을 확장하고 싶습니다. 이는 핵심 이니셔티브였으며 1분기 결과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많은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는 NRR에서 가장 큰 성장이었으며 이는 많은 고객이 우리와 함께 두 배로 성장했기 때문입니다.
셋째, 우리는 주요 고객에게 Sky 플랫폼을 출시하고 싶었습니다. Sky 플랫폼은 먼저 AI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우리는 올 여름 Fortune 1,000대 기업의 첫 번째 신규 고객을 배치할 예정이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성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가 발표한 것은 AI 기반 분석 제품입니다. 이는 Google Cloud와 협력하여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나중에 이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겠지만 이는 팀의 핵심 성과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전략적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지난 분기, 실제로 지난 4월에 Google에서 발표한 내용을 보신 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Google과 함께 첫 제품을 출시하는 측면에서 급속한 진전을 이루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실리콘 밸리의 더 넓은 생태계에서도 발전했습니다. 우리는 이 기능을 직장 경험 시장에 도입하기 위해 가장 뛰어나고 뛰어난 AI 기술자 및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직원 경험이라는 선도적인 부문을 창출하는 데 많은 진전을 이루고 있다는 사실이 정말 기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시장 최초의 일입니다.
그렇다면 해결책이 무엇인지 물어볼 수 있습니까? 우리를 다른 업체와 차별화하는 솔루션의 핵심 부분은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AI 경험에 대해 이야기해 왔기 때문입니다. 미안해요. 너무 빨리 진행됐어요. 직원 경험 솔루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는 CX와 AI의 교차점에 있습니다. 이는 데이터를 강화하는 기능입니다. 데이터 전반에 걸쳐 고용주나 사용자의 삶과 우리가 그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첫 번째, 가장 중요한 것은 AI 경험 분석입니다. 직원 참여 및 작업 공간 활용에 대한 통찰력을 도출하기 위해 AI를 사용하는 것은 SKY의 핵심 구성 요소로, 데이터의 가치를 강조하고 의사 결정을 내리며 생산성을 측정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프레젠테이션 후반부에서 많이 이야기하겠습니다.
물론 두 번째 기둥은 Workplace SuperApp입니다. 우리는 이미 수십 명의 고객에게 배포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 개의 위치에 배포했습니다. 이는 작업 공간 기술에 대한 통합 모바일 우선 접근 방식에 대한 SKY의 강조를 반영하여 다양한 작업 공간 기능을 통합하는 중앙 플랫폼입니다.
우리의 주요 차별화 요소는 공간 지능입니다. 이는 상황 인식을 제공하는 위치 기반 기술을 통해 물리적 공간에 집중하고 최적화하며 작업장 내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Sky 기술 스택의 핵심 부분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다른 예약 엔진과 차별화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생성적 AI, 우리는 지난 1년 동안 생성적 AI에 대해 이야기해 왔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지금 우리 플랫폼의 백엔드 측과 프론트 엔드 측 모두에서 이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Gen AI와 CXAI는 간단한 명령과 검색 및 발견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 회의 예약과 같은 음성 및 텍스트 활성화 작업을 지원하여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입니다.
이를 통해 관리 업무가 간소화되고 직원의 효율성과 편의성이 향상될 뿐 아니라 온디맨드 지식 확대를 위한 개인화가 가능해집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전체 Sky 플랫폼을 출시하면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회사의 차별화와 성장의 초석입니다.
그렇다면 비즈니스 측면이나 고객 측면에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이것이 실제로 기업과 관련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요한 이유는 세상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현대 인력의 운영 방식 측면에서 세상은 극적으로 변했습니다. 사회 전체는 전문적으로 생산적이고, 참여하고, 성취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일의 미래는 장소에 좌우되지 않습니다. 이는 일과 삶을 혼합하고 원활하게 통합하며 지능적인 개인화를 통해 강화할 수 있는 기술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의 공간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원은 이 세상의 중심입니다. 저 스카이, 옥타곤을 보면 그 중심에는 직원들이 있습니다. 미래는 여기에 있습니다. 미래는 지금입니다. 이는 혁신적인 직원 경험에 초점을 맞춘 CXAI 플랫폼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Sky는 단순한 SuperApp이 아니라 변화를 위한 촉매제입니다. Sky를 수용하는 기업은 보다 효율적이고 협력적이며 참여도가 높은 인력을 위한 잠재력을 실현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일에 한계가 없는 미래를 위한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우리는 직원과 고용주 모두가 직장 생활을 하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플랫폼으로 솔루션을 설계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AI는 업무의 미래를 변화시켜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고, 참여를 촉진하며, 협업과 생산성을 지원하고, 고용주 직원 관계에서 엄청난 친화력을 이끌어내는 플라이휠 효과를 생성하는 대규모 확장 가능한 제품을 생성합니다. 우리는 이 기술을 굳게 믿어 왔으며 이제는 업계 최초로 고객과 우리의 훌륭한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의 주요 비즈니스는 기업 고객에게 3~5년 동안 연간 구독으로 판매하는 SaaS 플랫폼입니다. 오늘날 고객은 [식별할 수 없음] 기업 전체에 클라우드 호스팅 소프트웨어를 배포하여 직원이 사무실 예약, 협업, 탐색, 음식 주문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사용 사례를 위해 직장과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의 대기업 고객은 주로 금융 서비스, 기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의료 및 소비자 등 상위 5개 업종으로 나뉩니다. 우리는 작업 공간 변화의 선두에 있는 고객으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로고를 보유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든 업종에 걸쳐 건전한 분포를 갖고 있으며 기술 부문에 초점을 맞춘 회사에서 더 큰 Fortune 100 포트폴리오로 발전하는 채택 추세를 확인합니다.
우리 고객은 기술 솔루션에 대해 정교하며 품질, 성능, 보안, 신뢰성, 확장성 및 기술 로드맵에 대해 타협하지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우리는 Sky 플랫폼을 채택하는 로고를 계속 늘려 왔습니다. 우리는 또한 플랫폼에서 다양한 기술 측면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업무 경험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막대한 친화력과 막대한 데이터 세트를 제공하는 분석 플랫폼에서 그들과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성취했는지, 제품 및 비즈니스 측면에서 전반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일에 대한 개요와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분기의 재무 결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따라서 이 슬라이드에서는 작년부터 1분기에 지속적인 모멘텀을 보여주는 몇 가지 주요 지표를 강조합니다. 각 지표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 사이에 순 유지율 NRR이 108%로 기록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는 주로 Fortune 1000대 기업 중 7개 고객을 5개 업종 전체에 걸쳐 확장함으로써 달성되었습니다.
이러한 대규모 갱신은 고객이 이제 확장할 준비가 되었음을 시장에 알리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ARR 연간 갱신 금액은 ARR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부분인 200만 달러에 달합니다. 정말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우리는 이러한 고객이 이제 Sky 플랫폼과 그들이 확장하려는 차세대 플랫폼으로 이야기할 분석 플랫폼인 SkyView를 보고 있다는 사실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SaaS 비즈니스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지표는 구독 기반 수익입니다. 그리고 이번 분기의 구독 기반 수익이 총 수익의 87%였다는 사실을 보고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지표는 분기별로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 분기는 지난 분기보다 6포인트 증가한 역대 최고 기록을 기록했습니다. 4분의 1. 이는 고객과 협력하여 가치 기반 솔루션, 반복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통적으로 수동 방식으로 수행되었던 프로젝트 작업을 최소화하는 측면에서 비즈니스 계획에 대해 우리가 수행해온 작업 때문입니다. 그러나 AI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우리는 일회성 수익 수치에 대해 매우 높은 구독률을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한 팀의 노력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우리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또 다른 지표는 총 마진입니다. 이번 분기 총이익률은 82%로 이전 분기보다 높았으며 조금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더 많은 구독 수익을 얻고 일회성 수익을 줄이고 이를 향해 회사의 수익성을 높이고 있다는 사실과 관련하여 모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의 일부는 기존 고객 기반과 새로운 SkyView 분석 제품 제공을 통해 구독 수익을 늘리는 데 지속적으로 핵심 기여를 하고 있는 토지 및 확장 전략에 의해 주도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제품 확장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 이는 실제로 ARR, NRR 및 총 마진을 증가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투자자를 위한 가치 창출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런 의미에서 우리는 AI에 대한 투자와 인력 합리화를 활용하여 운영 비용 구조를 최적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1분기로 인해 '23년 4분기부터 '24년 1분기까지 운영비가 20% 감소했습니다. 이는 훨씬 낮은 비용 구조로 2024년에 비즈니스를 실제로 확장하려는 계획의 일환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앞으로 ARR 예약이 증가하고 강력한 고객 확보와 구독 수익에 대한 집중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Sky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확장된 고객 기반에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괜찮은. 이것이 이번 분기의 재무 정보입니다.
여러분이 아마도 보고 언론에 보도된 SkyView를 발표하고 우리는 이를 SkyView라고 발음하는 흥미로운 새 발표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따라서 이는 Sky 플랫폼의 확장입니다. 직원 경험을 위한 AI 기반 분석 플랫폼입니다. 이 분야에서는 세계 최초입니다. 우리는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수행한 혁신적인 작업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노력에 있어 우리를 진심으로 지원해준 Google Cloud 팀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플랫폼을 시작하고 실행하는 데 엄청난 속도가 있었고 이제는 매일 우리와 함께 일하고 있는 많은 훌륭한 고객과 함께 베타 버전이며 일반 가용성을 위해 2분기 말에 출시하려고 합니다. .
그리고 이 SkyView 플랫폼은 무엇을 합니까? 따라서 SkyView 플랫폼은 작업 효율성을 측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직원 참여, 협업 및 생산성을 촉진함으로써 실제로 작업장 환경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의미하는 바와 우리가 중점을 두는 주요 특성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실제로 작년에 이 플랫폼을 구축하면서 고객과의 많은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과 매우 긴밀하게 협력했다는 것입니다. SkyView 플랫폼은 실제로 공간 최적화의 첫 번째 부분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작업 공간 및 리소스 할당을 최적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히트 맵 및 과거 추세를 포함하여 주요 공간 활용 데이터를 이해할 수 있는 공간 분석을 실제로 수행합니다. 효율적인 직장 비즈니스 계획 도구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직장에서 앱을 사용하여 무엇을 하고 있는가입니다. 그리고 우리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가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기능의 사용을 추적하여 사용자 행동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참여도와 생산성을 높이고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기술 자산을 사용하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주는 기업 인프라와의 통합도 가능합니다. 이를 사용하면 기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매우 좋은 프로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모든 부분을 함께 살펴보면 기업에 대한 포괄적인 시각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통합을 통해 융합한 데이터와 우주 및 사람 정보에서 얻은 데이터는 실제로 데이터 중심의 실제 결과를 주도합니다. 이는 엔터프라이즈 관리자, Workplace Experience 관리자 또는 IT 관리자가 실제 결정을 내리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들고 심지어 HR 관리자도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멋진 점은 예측 분석입니다. 이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대시보드를 통해 기업 전체를 실제로 재구성하는 도구의 일부입니다. 자신만의 대시보드를 만들고 매우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KPI에 대한 주요 예측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간략한 슬라이드 보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 분석 플랫폼의 네 가지 초석 기둥과 비슷하며 실제로 우리가 앱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앱의 실제 가치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하는 고객에 의해 주도됩니다.
그럼 이 플랫폼의 몇 가지 예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겠습니다. 첫 번째 차트는 여러분이 플랫폼에 들어가면 업무 경험에 대한 전체적인 시각을 얻게 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전 세계 캠퍼스의 글로벌 뷰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두바이, 싱가포르, LA, 뉴욕 등 세계 여러 지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손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역별 활용도가 무엇인지, 어떤 예약이 발생했는지, 다양한 시장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엔터프라이즈 관리자에게 자신의 세계에 대한 실제 SkyView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기능이 활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면서 우리는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야기합니다. 그렇죠? 그 중 하나는 예약 건수, 연도별, 월별 추세선, 위치별 공간별 추세선을 확인하는 작업 공간 최적화입니다. 따라서 이는 데이터의 통계적 분석에 대한 매우 좋은 보기를 제공하며, 데이터는 거기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스크롤하여 필터를 변경하여 다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는 직장 경험 관리자가 자산의 최적화를 실제로 추진하고 해당 자산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다음으로 흥미로운 부분은 직원 참여입니다. 여기서는 매우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반면에 우리는 이를 위한 솔루션을 최적화할 것입니다. 직장 관리자 또는 직장 경험 관리자로서 귀하는 실제로 자신의 프로필을 작성하고 자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여러 장소에서 어떤 이벤트가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누가 들어오고, 누가 나오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앱에서 어떤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지, 어떤 통합을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추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물함을 사용하고 있나요? 귀하가 제공하는 음식 서비스나 기타 편의시설을 고객이 이용하고 있습니까?
따라서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왜 그 일을 하는지, 무엇이 그들에게 중요한지,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에 대한 전체적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는 실제로 중요한 업무에 우리 앱을 사용하고 있는 가장 큰 고객들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미션 크리티컬은 매일 점심을 주문하는 것이고, 미션 크리티컬은 제 시간에 사무실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임무는 주차 공간을 찾는 것입니다. 중요한 임무는 합리적인 시간에 집에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업무상 중요한 것은 작업을 더 빠르고 효율적이며 저렴하게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이유는 이제 사용자의 마찰 지점이 무엇인지, 사용자가 좋아하는 부분은 무엇인지, 좋아하지 않는 부분은 무엇인지, 사용자의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정말 굉장합니다. 그리고 이 도구를 사용해 보시면 다음 통화에서 고객과 함께 이 도구를 출시하면서 이에 대한 몇 가지 데모를 할 것이며 직관적인 특성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이 도구가 얼마나 강력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데이터 기반 부분에 대한 다음 차트로 이동합니다. 이제 무엇이 옳고 그른지, 이 시장이 왜 이런 식으로 작동하는지에 대한 의견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실제로 실제 데이터 세트를 얻어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위치 간의 데이터 세트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활성 사용자가 무엇을 사용하고 있는지, 어디에서 사용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를 주입하면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실제로 사무실에 들어오는 사람 수,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 수, 일부 업무 기능에서 실제로 생산적인 사람 수를 알게 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융합하여 보다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창출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두 데이터 중심입니다. 따라서 어느 사이트가 더 나은지, 누구의 캠퍼스가 더 나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지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작업 공간과 직원 참여를 최적화, 개선, 향상하기 위한 결정이 어디에 있는지 매우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이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한 방식은 실제로 고용주가 자신만의 대시보드를 만드는 방법을 실제로 결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대시보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대화형 예측 분석인 자신만의 대시보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질문을 하면 질문을 만족시키는 답변을 얻을 수 있고, 질문할 수 있는 다른 내용이나 해당 공간에서 볼 수 있는 내용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위해 최신 Gen-AI 모델을 사용하고 있으며 모국어로 질문할 수 있는 모든 질문을 만들고 관련 정보가 포함된 맞춤형 대시보드를 만들고 이러한 예측 분석 기능을 사용하여 잠재적인 영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프로그램. 따라서 이것은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가장 진보된 솔루션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도구는 정말 훌륭하며 이를 수용하는 고객에게 배포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없으면 전체 앱에 대한 실제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분석을 하나로 묶지 않으면 직장 경험의 전체 가치를 실제로 실현할 수 없습니다.
이제 우리와 함께 주차해 온 Google 친구들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들은 AI 인프라 분야의 리더이기 때문에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생각해 보면 음성, 이미지, 기타 소스, 자연어 처리 등 다양한 사용자 상호 작용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제가 슬라이드에서 언급한 것은 Google Cloud 기능뿐만 아니라 다른 기능이기도 합니다. 사용자 의도를 실제로 이해하고 보다 관련성이 높고 개인화된 결과를 제공합니다.
위치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공간 지능 회사입니다. 우리는 기업 내부에서 정말 좋은 위치 데이터를 제공하지만 기업 주변이나 기업 근처에 있는 정보도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완전한 위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장소와 사물, 지역적 변형, 다양한 시장에 대한 현지화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Google과의 정말 훌륭한 플랫폼 플레이를 갖고 있어 정말 도움이 됩니다.
우리 사업의 핵심 사항 중 하나는 항상 통합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고객과 약 100개 이상의 통합을 수행합니다. Google의 API 관리 플랫폼을 사용하면 이러한 통합을 훨씬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몇 달이 며칠이 된다고 생각하면 그 주변에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경쟁사와 비교하여 우리에게 중요한 차별화 요소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모든 주요 고객은 보안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보안이 우리를 선택한 이유 중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보안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보안 및 규정 준수를 위해 Google Cloud 플랫폼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믿거나 말거나, 이 사업은 가지고 있으면 좋을 뿐만 아니라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사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꼭 필요한 비즈니스가 있는 경우에는 높은 신뢰성, 고품질, 고가용성이 필요하며 고객은 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 고객은 앱에 의존하기 때문에 앱에서 무언가를 주문할 수 없으면 만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매우 높은 수준의 신뢰성, 품질 및 가용성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하며, 이것이 바로 Google의 AI 인프라와의 파트너십이 이를 가능하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우리는 이 AI 인프라를 통해 점점 더 많은 혁신을 추진할 수 있기를 정말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우리가 왜 중요한지, Sky가 왜 투자자로서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첫째, AI가 세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모든 부문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 공간에서 AI는 단순한 미래가 아니라 바로 지금의 현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솔루션을 통해 우리는 시장으로의 전환을 이룰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 최초로 특허를 취득한 최첨단 엔터프라이즈 AI SaaS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모든 기존 고객과 함께 첫 배포 후 여름에 이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 기존 고객 기반은 성장하고 있으며 매우 강력하고 충성도가 높으며 다음 단계로 확장할 의향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AI 관점에서 생각할 때 전 세계적으로 60개 국가, 200개 이상의 도시에 다양한 배포가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데이터 세트는 AI 모델이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고 더 나은 교육과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실제 데이터 세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소중합니다. 그것이 우리 고객이 원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AI를 위한 AI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AI가 비즈니스에 의미 있는 실행 가능한 결과를 창출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SkyView 플랫폼과 전체 Sky 플랫폼을 통해 이를 제공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혁신 팀입니다. 우리는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우리의 유산은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 분야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볼 수 있는 도전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경험이 풍부한 경영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 이사회는 투자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든 것을 스스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선도적인 혁신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Google Cloud 공지사항을 확인하셨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추가 발표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찾기 위해 전체 생태계에서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년 전 회사를 상장하면서 이 여정을 시작하면서 우리는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카테고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직원의 경험을 진심으로 믿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올바른 제품이고 올바른 기능이라는 것을 시장에서 검증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제공만 하면 되며, 우리는 기능을 제공하고, 고객 채택을 늘리고, 다음 단계로 확장하는 전환점에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그것으로 오늘 내가 말해야 할 전부는 그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바로 회사가 혁신의 다음 단계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말하고 싶은 것처럼 하늘과 그 너머에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다음 수익 결산에서 귀하가 우리와 연락하기를 원하며 귀하와의 상호 작용을 환영합니다. 당사 웹사이트 www.cxapp.com을 방문하시면 SkyView 플랫폼 및 기타 투자자 문서와 관련하여 오늘 수행한 제안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귀하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안녕.
질의응답 세션
Q&A 끝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 회의가 종료되며 지금은 회선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 1분기 어닝콜' 카테고리의 다른 글
AVITA Medical, Inc. 아비타 메디컬 (RCEL)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02 |
---|---|
Trinity Biotech plc 트리니티 바이오테크 (TRIB)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02 |
Target Corporation 타겟 (TGT)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02 |
Synopsys, Inc. 시놉시스 (SNPS)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02 |
nowflake Inc. 스노우플레이크 (SNOW)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