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dge, Inc. ( NYSE:ZDGE ) 2024년 3분기 실적 통화 내용 2024년 6월 10일 오후 4:30(ET)
기업 참가자
Brian Siegel - IR
Jonathan Reich - CEO
Yi Tsai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Allen Klee - 맥심 그룹
운영자
좋은 오후에요. Zedge의 2024 회계연도 3분기 결과에 대한 수익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경영진이 준비한 발언이 진행되는 동안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로 전환됩니다. [운영자 안내] 오늘 Zedge 경영진의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질의응답 시간이 있을 예정입니다. [교환원 안내] 이제 통화를 Brian Siegel에게 넘기겠습니다.
브라이언 시겔
고마워요, 교환원님. 오늘 프레젠테이션에서는 Zedge의 CEO인 Jonathan Reich와 Zedge의 CFO인 Yi Tsai가 오늘 보고된 Zedge의 재무 및 운영 결과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준비된 발언 또는 질의응답 세션 중 본 컨퍼런스 콜에서 이루어진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일반적이든 구체적이든 관계없이 미래의 실제 결과가 이전 결과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 통화에서 논의되었습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Zedge가 정기적으로 SEC에 제출하는 보고서에 공개된 특정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Zedge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실제 결과가 예측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요인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당사의 수익 발표는 Zedge 웹사이트의 투자자 홍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익 공개도 Form 8-K로 SEC에 제출되었습니다.
이제 저는 회의를 조나단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조나단 라이히
고마워요, 브라이언. 오늘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Zedge가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FY '23에 대한 투자의 긍정적인 영향을 계속해서 보여준 3분기 결과를 간략하게 검토하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내 발언이 끝난 후 Yi는 해당 분기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3분기 수익은 전 세계에 걸쳐 지정학적, 거시경제적, 산업별 과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면서 작년보다 14% 증가했습니다. Zedge Marketplace는 광고 수익이 작년보다 20% 증가 하고, 당사의 마켓플레이스 구독 서비스인 Zedge+가 7분기에 걸쳐 처음으로 순 가입자 증가율이 증가한 것을 포함하여 수익이 35% 증가하는 등 이러한 성과의 원동력이었습니다 . 또한 Zedge Premium의 GTV(총 거래 가치)는 주로 콘텐츠 및 수익화 개선에 힘입어 44%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월간 활성 사용자당 평균 수익(ARPMAU)이 39% 증가하여 기록적인 $0.074를 기록했습니다.
4분기와 2025 회계연도 초의 전략적 우선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올해 우리 목표 중 하나는 풀 스택 마케팅 팀을 구축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핵심 팀이 성장을 촉진하는 데 초점을 맞춘 SEO, ASO, 사용자 확보 및 창의적인 리소스를 전담하게 되면서 우리는 많은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2025 회계연도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다루고 제품 마케팅에도 투자할 예정입니다. 또한, 제품 개발 조직에 대한 추가 및 업그레이드는 혁신과 제품 다양화를 가져오는 동시에 향후 몇 년 동안 수익 및 이익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비용 효율성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생성 AI를 살펴보세요. 우리는 2023년에 pAInt를 출시했으며 2024년 1월부터 사용자가 1,400만 개에 가까운 배경화면을 만들었습니다. pAInt는 독립형 Gen AI 생성 앱인 WishCraft의 개발로 이어졌으며 현재 선별된 초대 사용자를 대상으로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AI 제작자가 집 장식, 티셔츠, 후드티 등에 자신의 작품을 인쇄할 수 있는 주문형 인쇄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또한 Zedge Marketplace의 AI 기능을 확장하는 중입니다. 이는 사용자가 앱 자체를 넘어 재미있고 흥미롭고 쉽게 크리에이터로 변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아이템에 동일한 기술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진 라이브러리.
GuruShots에서는 게임의 코드베이스를 포크하여 GuruShots를 다시 성장시키는 데 집중하는 동시에 소프트 런칭 상태로 유지되는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인 AI Art Master를 저렴하게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마케팅, 코딩, 분석을 비롯한 당사 운영의 여러 측면에 AI를 내장함으로써 실현되는 운영상의 이점과는 별개입니다.
Emojipedia는 지난 분기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이는 주로 예상한 결과를 얻지 못한 웹사이트 재설계와 관련된 문제 때문이었습니다. 문제를 파악한 후 신속하게 해결해 드렸습니다. 또한, 올해 7월 17일 세계 이모티콘의 날 기념을 앞두고 몇 가지 새롭고 흥미로운 기능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인수 당시 투자 논제의 핵심이었던 성장을 촉진하는 것이 임무인 GuruShots로 이동합니다.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업그레이드된 팀은 기능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인수 이후 마땅한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업데이트된 제품 로드맵에는 더 많은 청중이 GuruShots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과거에 성공적인 새 기능 소개를 제공했던 것보다 10~30%의 매출 성장을 촉진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새 기능이 가득합니다. 또한 마케팅 비용을 혁신하고 새로운 기능에 결합함으로써 광고 지출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Android 사용자의 25%에게 새로운 온보딩 경험을 출시했으며, 이는 이미 기존 경험보다 더 나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중장기적으로 확장 가능하거나 지속 가능한지 알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낙관할 수 있는 이유가 됩니다. 뛰어난 온보딩 경험을 만들어 초보자가 원활하고 직관적이며 단순화된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승리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각 온보딩 챌린지의 참가자 수를 제한했습니다. 퍼널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더 많은 기능과 복잡성을 도입하여 기술 기반 사용자 세분화를 가능하게 하며 궁극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더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게임 경제를 점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다중 통화, 코인 기반 경제의 출시가 임박했으며,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 내 리소스를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열어 새로운 사용자를 추가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부가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리소스 소비를 관리하여 코인 구매를 더욱 최적화하는 동시에 게임을 더욱 매력적이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초점은 신규 사용자 유치에 있지만, 새로운 경제로 전환하면 변화를 싫어하는 기존 플레이어의 변동성이 잠재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수 당시 GuruShots에 대해 가졌던 초기 기대에 미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GuruShots는 활성 GuruShots 대회에 참가한 1억 7천만 장 이상의 사진을 보유하여 여전히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사진 경쟁 게임으로 남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진은 휴대폰의 보편화로 인해 계속해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AI 향상 도구의 출현으로 모든 사람이 고품질 사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라인에 있는 모든 혁신 기회를 통해 우리는 이 비즈니스의 전환점에 접근하고 있다고 믿으며, 4분기와 2025 회계연도에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요약하자면, 저는 우리가 수익 성장과 이익을 가속화하기 위한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고 믿으며, 우리는 각 제품의 잠재력을 이제 막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주식의 낮은 가치 평가와 적극적인 자사주 매입이 결합되면 우리는 향후 분기 및 수년간 주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믿습니다.
이제 우리 재무 결과를 검토할 Yi씨에게 전화를 맡기고 싶습니다. 이?
차이이
고마워요, 조나단. 3분기 총 매출은 770만 달러로 지난해보다 14% 증가했다. 이러한 성장은 4월 한 달간 MAU가 2,770만 달러로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루어졌습니다.
GuruShots의 수익을 포함하는 디지털 상품 및 서비스는 작년보다 20% 감소한 9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GuruShots의 수익은 Apple의 ATT 프레임워크, 거시경제적 문제, 지정학적 불안으로 인해 계속해서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구독 수익은 작년 대비 35% 증가했습니다. 이 지표는 순 활성 구독자 추세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더 높은 가치의 iOS 구독과 Android용 부가가치 Zedge+ 제품이 광고만 제거된 저렴한 기존 구독을 대체함에 따라 4분기 연속으로 증가했습니다. 사상 최대 $590,000의 매출을 올린 Zedge Premium의 GTV는 작년보다 45% 성장했습니다. ARPMAU는 광고 가격의 안정성과 새로운 iOS 및 Android 구독의 긍정적인 영향을 반영하여 전년 대비 40% 증가한 기록적인 $0.074를 기록했습니다. 수익 비용은 9% 감소하여 수익의 5.9%를 차지했습니다.
판관비(SG&A)는 35% 증가한 68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유료 사용자 확보 증가와 관련된 마케팅 비용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는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규모를 확장함에 따라 영업 레버리지가 반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더 높은 마케팅 비용은 구독 수익의 증가를 반영합니다. 즉, 우리는 현금을 선불로 받지만 Google 및 Apple에 더 높은 선불 수수료를 지불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구독에 대한 수익은 구독 기간 동안 인식되지만 영업 마진은 100%입니다.
GAAP 운영 손실은 10만 달러로 지난해 영업 손실 840만 달러에 비해 적습니다. 작년 손실에는 인수와 관련된 비현금 회계 상각액 870만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GAAP 순이익과 EPS는 10만 달러와 0.01달러였으며 전년도 주당 손실은 각각 770만 달러와 0.55달러였습니다. 작년 손실에는 제가 방금 언급한 인수에 대한 세금 조정, 비현금, 회계 상각이 반영되었습니다. 해당 분기의 비GAAP 순이익과 비GAAP 희석 EPS는 전년도의 30만 달러와 0.02달러에 비해 각각 60%와 54% 증가한 50만 달러와 0.03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조정 EBITDA는 전년도 170만 달러에 비해 90만 달러였습니다. D&A는 2분기에 기록된 무형자산 손상차손으로 인해 전년 대비 35% 감소했습니다.
유동성 관점에서 우리는 대차대조표에 거의 200만 달러의 현금을 추가했으며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이 1,990만 달러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또한 일일 평균 거래량이 적고 자사주 매입 매개변수가 마감 기간 전에 고정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주식 60,000주를 매입했습니다. 며칠 후에 창이 열리면 우리는 시장에서 더욱 공격적으로 주식을 매입할 계획입니다.
3분기 실적발표를 청취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10월 연말 결산에서 다시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교환원님, Q&A를 위해 다시 찾아왔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Maxim Group의 Allen Klee에게서 나왔습니다. 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알렌 클리
네, 안녕하세요. GuruShots의 경우, 제가 잡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해당 분기에 GuruShots의 수익이 얼마였습니까?
차이이
미안, 알렌. 0.9백만 달러입니다.
알렌 클리
그게 내가 들은 줄 알았는데. 그리고 그것은 디지털 상품과 서비스에도 나타나죠, 그렇죠?
차이이
옳은.
알렌 클리
좋아요, 그럼 GuruShots 내에서는 다른 곳에서도 꽤 잘 지내고 있다는 뜻입니다. 새로운 기능으로 매출이 10~30% 증가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계획은 어떻게 됩니까?
조나단 라이히
좋은 질문이에요, 앨런. 그래서 통화 초기에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주요 영역은 본질적으로 세 가지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첫 번째는 온보딩입니다. 이는 신규 사용자가 처음으로 앱을 다운로드하고 계획을 시작할 때 갖게 되는 경험입니다. 우리는 Android 사용자의 25%를 대상으로 새로운 온보딩 경험을 베타 버전으로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더 깊은 퍼널 이벤트가 우리에게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심층 퍼널 이벤트는 예를 들어 사용자가 앱을 다운로드하고 경쟁에 참여한 다음 2차, 3차, 4차, 5차 경쟁을 계속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온보딩 프로세스는 우리가 최적화할 프로세스입니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그 노력에 성공한다면, 우리는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나는 더 많은 사용자가 반복적으로 게임을 적극적으로 시작하도록 유도한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제가 몇 분 전에 설명한 것처럼 이러한 사용자를 유지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우리 경제와 관련된 변화는 부차적입니다. 오늘날 경제는 사용자가 특정 게임 리소스에 대한 인앱 구매를 통해 활력을 얻는 리소스 기반 경제입니다. 우리는 이번 달 말에 시작하거나 시작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다양한 통화를 사용하는 코인 기반 경제인 완전히 새로운 경제를 켤 것입니다. 이는 다양한 가능성의 문을 열어줍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새로운 사용자가 있는데, 그들은 게임을 시작하지만, 그들 앞에 제시되는 모든 정보에 적응하고 동화하려고 하기 때문에 그다지 잘 해내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동기를 부여하고 궁극적으로 해당 통화를 게임 리소스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통화로 보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임 리소스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수록 통화를 보충하고 더 많은 구매를 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이번 달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경제와 온보딩 프로세스를 조정한 후 진행될 세 번째 초점 영역은 진행 역학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우리는 막히는 사용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특정 수준에 갇히게 되며, 활동적인 플레이어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오랫동안 거기에 갇힐 수 있습니다. 진행 분석은 사용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을 기반으로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진행 메커니즘에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따라서 특정 수준에 갇힌 일련의 사용자가 있고 어떤 의미에서는 다음 수준으로 진행하는 방법을 모른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사용자 세그먼트를 중심으로 대회를 만들어 궁극적으로 해당 사용자가 졸업하고 계속해서 토템 폴 위로 올라갈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진행 메커니즘 부분이나 메커니즘 부분은 게임 경제 최적화와 결합된 온보딩의 전체 롤아웃을 완료한 후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온보딩 및 게임 경제와 관련하여 현재 Android 사용자 기반이 온보딩의 25%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경제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게임 경제는 몇 주 전인 6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거기에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분명했기를 바랍니다. 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듣고 싶습니다.
알렌 클리
앞으로 3개월 안에 추가할 새로운 기능이 있나요?
조나단 라이히
음, 온보딩은 -- 기능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지만 온보딩은 우리가 이를 기능 기반 경험으로 보고 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사용자가 오늘 앱을 다운로드하고 새로운 온보딩 경험을 하지 않는다면 마스터해야 할 매우 복잡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직면하게 됩니다. 거기에는 가파른 학습 곡선이 있습니다. 온보딩의 개념은 처음에는 사용자가 게임플레이를 마스터하면서 결국 액세스하게 될 더 적은 수의 추가 기능에 액세스하여 경쟁에 참여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게임플레이에 점차적으로 복잡성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를 일부 기능이 아닌 기능 향상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이를 새로운 게임 내 리소스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알렌 클리
알았어, 좋아. 감사합니다. 그리고 SG&A, 점진적인 SG&A가 유료 마케팅에 들어간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유료 마케팅이 어디에 있는지, 고객을 확보하려는 영역의 초점은 무엇인지 조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조나단 라이히
물론, 유료 마케팅은 당분간 Zedge와 GuruShots 모두에 대한 사용자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초점은 단순히 유료 사용자 확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광고 지출 대비 수익과 연결된 유료 사용자 확보에 초점을 맞추고 유료 마케팅 지출을 앱의 기능 출시 및 개선에 맞춰 조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Zedge 앱을 살펴보면 유틸리티이고 GuruShots보다 평생 가치가 낮으며 참여가 빈번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해당 앱에 대한 더 빠른 투자 회수 기간을 목표로 하고 약 90일 정도를 주거나 가져갑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날 사용자 확보에 1달러를 지출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약 90일 안에 우리가 온전하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GuruShots를 사용하면 투자 회수 기간이 더 길어집니다. 평생 가치는 Zedge, 벨소리 및 배경 화면과 비교할 때 훨씬 높습니다. 특히 GuruShots의 경우 온보딩 및 게임 경제에 대한 연습으로 인해 온보딩 및 경제 롤아웃의 성숙과 함께 마케팅 투자의 확장 시간을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렌 클리
알겠습니다. 그렇군요. 그런 다음 광고를 하므로 아마도 이것을 추가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월간 활성 사용자는 그 숫자를 안정화시키는 것과 같은 작업을 통해 어느 정도 안정화되고 긍정적으로 변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조나단 라이히
물론이죠. 그래서 그 시기를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Zedge 벨소리 및 배경화면과 관련하여 이 사용자 기반을 어떻게 확대할 것인지, 추가할 기능은 무엇인지, 사용자를 유지하기 위해 제품 마케팅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약혼 등등. 그리고 이는 말 그대로 회사의 모든 사람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중요 영역입니다. 제품 팀은 사용자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기반을 확대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Zedge 벨소리 및 벽지 시장과 관련하여 우리가 가지고 있는 거의 모든 투자의 주요 초점이 될 것입니다.
알렌 클리
훌륭해요. 그리고 광고는 매우 강력했습니다. 구독이 꽤 탄탄합니다. 조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구독에 따라 광고 요금이 올라가고 과거보다 구독 번들에 더 많은 정보가 있으므로 더 많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iOS 사용자에게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게 주요 내용인가요? 당신이 생각해야 할 다른 사항이 있습니까?
조나단 라이히
따라서 우리는 구독 제안을 확대했을 뿐만 아니라 추가 부가가치를 계속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독에 추가 부가가치가 포함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다양한 유형의 구독 계획으로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1주 구독 테스트, 2주 구독 테스트, 1개월 구독 테스트, 연간 구독 테스트, 평생 구독 테스트 및 보다 현지화된 구독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따라서 현지화된 가격 책정을 테스트할 뿐만 아니라 인도의 구독 비용은 미국의 구독 비용과 크게 다를 것입니다. 또한 경험을 현지화하여 메시지를 유도하거나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가 구독자로 전환되는 과정은 고도로 현지화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서로 협력하여 우리는 계속해서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오늘 우리가 여러분과 공유한 숫자에서 명백히 드러납니다.
알렌 클리
훌륭해요. 그리고 나는 당신이 창작자 경제와 같은 좋은 평가를 통해 페인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사용하는 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페인트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여전히 성장할 기회가 많은 것처럼 보입니까?
조나단 라이히
우리의 관점은 우리 시장이 우리에게 성장 기회라고 말해야 할 프리미엄 시장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점진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 투자하고 있으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전체 수익 파이의 일부로서 프리미엄 콘텐츠가 그 파이의 더 큰 부분을 차지하도록 하기 위해 투자하고 있는 몇 가지 이니셔티브를 현재 진행 중입니다. 그래서 거기에는 지속적인 투자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대로 GTV는 지난 분기에 우리가 수행한 여러 이니셔티브 덕분에 훌륭하게 성장했습니다.
알렌 클리
좋아요. 그리고 Emojipedia의 경우 우리가 디자인한 웹사이트가 약간 뒤로 물러났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나단 라이히
우리는 그것을 일시적인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우리가 취한 접근 방식과 테스트를 거쳤으며 규모에 따라 상황이 테스트에서 나타난 내용을 궁극적으로 반영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숫자가 서로 다른 것을 확인했을 때 우리는 뒤로 물러났습니다. 그리고 Emojipedia의 새로운 이니셔티브 측면에서 지금부터 끝까지 조립 [라인](ph)에서 시작될 새로운 제품 기능, 기능 등을 출시하는 것과 관련된 전체 이니셔티브 세트가 있습니다. 달력 연도의.
알렌 클리
알았어, 좋아. 글쎄요. 저는 그게 다예요. 매우 감사합니다.
조나단 라이히
감사합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질의응답 세션과 컨퍼런스콜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발표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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