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WMT) 뱅크 오브 아메리카 런던 투자자 컨퍼런스 / 존 데이비드 레이니(John David Rainey) C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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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lmart Inc. ( NYSE:WMT ) Bank of America 런던 투자자 컨퍼런스 2024년 6월 25일 오전 6시(ET)

기업 참가자

존 데이비드 레이니(John David Rainey) - EVP 겸 CFO

회의 통화 참가자

로버트 오메스 - 뱅크 오브 아메리카

로버트 오메스

저는 BofA Global Research의 Robby Ohmes입니다. Walmart의 CFO인 John David Rainey를 포함해 오늘 Walmart를 이 자리에 모시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Investor Relations의 Steph Wissink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Investor Relations의 Kary Brunner도 있습니다.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월마트는 지난 4~5년 동안 믿을 수 없을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며 전 세계적으로 옴니채널 리더로 변모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John David에게 가서 모두가 항상 알고 싶어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어떻게 느끼고 있습니까? 행동의 변화와 트레이드다운과 모두가 관심을 갖는 모든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확신하는. 그 문제를 해결하게 되어 기쁘네요, 로비.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obby님, 이 행사를 주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Walmart에 관해 이야기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쁩니다. 그리고 당연히 소비자 또는 소비자의 건강이 첫 번째 질문입니다. 우리는 계속 뭔가 다른 말을 하고 싶었지만, 그 결과는 매우 일관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에 대해 지금까지 몇 분기 동안 이야기해왔습니다. 소비자는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지갑이 더욱 늘어나면서 일반 상품에서 식품으로의 전환을 볼 수 있습니다. 분명히 가격 수준이 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전년 대비 가격 변화에만 초점을 맞추면 일반 상품은 여전히 ​​디플레이션 상태이며 몇 퍼센트 포인트 정도 디플레이션 상태입니다. 소모품이라고 부르면 대략 평평하고 음식은 적당하게 올라갑니다.

지난 분기에 우리가 판매한 전체 바구니는 40bp 상승했습니다. 지난 2분기 동안 그랬던 것 같아요 . 하지만 수익 성장을 살펴보면 거의 전적으로 단위 대 가격에 의해 주도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그랬습니다. 우리는 그 해가 갈수록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는 우리에게 큰 초점이 될 것이며 고객들의 반응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점유율을 얻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우리가 제공하는 가치 때문입니다. 하지만 역사적으로 그다지 평가받지 못한 부분 중 큰 부분은 편의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전자 상거래 제품에서 수행하는 작업과 고객 요구에 따라 이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 측면에서 게임을 실제로 향상시켰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만족합니다.

질의응답 세션

Q -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어쩌면 그에 이어 월마트가 가격뿐만 아니라 편의성 측면에서도 어떻게 큰 역할을 할 수 있을까요? 이것이 Walmart의 상품화 전략을 어떻게 바꾸나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글쎄, 여기의 맥락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전염병을 통해 실제로 온라인 주문을 통해 전자 상거래의 발판을 얻은 다음 도로변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배송량이 이를 능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되돌릴 추세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제품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매우 기뻤습니다. 그러나 머천다이징 서비스와 관련하여 전자 상거래 서비스를 통해 우리는 제3자 판매자가 올 수 있는 시장을 갖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 시장에는 4억 2천만 개의 SKU가 있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이 의류에 있고, 많은 부분이 집에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모든 소매업체가 이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다고 생각되는 전반적인 일반 상품과 같은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시장에 애완동물 및 미용 카테고리가 있으며 30% 성장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용품, 아동 의류 등은 20% 이상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이 제품을 찾고 있으며 역사적으로 고객이 이전에 우리에 대해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우리 제품이 고객과 공감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로버트 오메스

- 당신은 소비자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 당신은 또한 $100,000 이상의 고소득 소비자와 얼마나 잘 지내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셨습니다. 변화를 주도하는 편리함입니까, 아니면 무엇이 그것을 뒷받침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지속될 수 있습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나는 편의성이 그것의 큰 측면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고객들로부터 그런 말을 듣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행동에서 그것을 봅니다. 확실히 고객은 더 높은 가격이나 더 높은 가격으로 가치를 찾고 있으며 일부 주가 상승은 그로부터 비롯되었지만 지속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고객들로부터 듣는 것은 그들이 실제로 우리의 편의를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생각해 보면, 오늘 밤 저녁 식사를 할 때 오후에 그 요리법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스파게티 소스나 특정 품목, 신선한 토마토가 필요하다면 우리는 15분 이내에 그것을 배달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몇 시간 안에 원하는 시간 내에.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미국의 90%에서 10마일 이내에 있는 미국 내 4,7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고객에게 그러한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 우리는 그들이 그것을 위해 우리에게 오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들에게 시도하고 있는 것은 그들이 단지 음식을 사는 것이 아니라 일반 상품도 사는 가상 통로를 건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제가 방금 말한 시장 전략과 관련된 머천다이징 전략 중 일부를 말합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월마트는 역사적으로 경기 침체와 같은 상황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시장과 편의성의 이러한 모든 변화로 인해, 또 다른 불황이 닥친다면 월마트가 어떻게 성과를 낼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글쎄요, 저는 확실히 다른 사람들보다 우리의 기회를 더 좋아합니다. 저는 우리가 어려운 시기일 때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회사라고 생각하지만, 더 확장적인 경제 형태에 도달할 때도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가 제공하는 제안은 꽤 내구성이 있는 제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치를 찾고 있다면 Walmart로 오세요. 매일 낮은 가격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귀하가 편리함을 찾고 있다면 귀하의 소득 수준이나 경제성장 여부와 상관없이 편리함이 중요하다면 우리는 그것도 제공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매우 내구성이 뛰어난 모델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이것이 어떻게 진행될지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투자자들이 이를 볼 수 있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월마트는 개인 상표 분야에서 더 많은 일을 해왔거나 더 많은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Bettergoods는 정말 좋습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로버트 오메스

bettergoods에 대해 이야기해 주실 수 있나요? 하지만 전체 자체 상표 전략이나 브랜드 전략을 우리와 함께 검토해 보세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다른 모든 사람의 이익을 위해 우리는 Walmart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약 20%를 자체 브랜드, 자체 브랜드로 제공합니다. Sam's Club 형식 내에서는 30%보다 약간 북쪽입니다. 우리는 그 비율이 어디에 있는지 좋아합니다. 우리는 내셔널 브랜드와 프라이빗 브랜드를 결합하여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제가 방금 공유한 2%는 소비자가 가치를 추구함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몇 백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점은 과거와 현재의 이 제품의 품질 차이입니다.

가장 최근의 예는 우리의 bettergoods 제품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Bettergoods는 우리가 제공하는 보다 트렌디하고 건강을 고려한 제품입니다. 그 중 70%는 이전 이 카테고리에서 우리 무게보다 낮은 [기술적 난이도]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이 일을 정말 잘 해낸 다른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받은 피드백과 제가 제품을 맛본 결과, 고객들이 정말 정말 좋아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9월에 출시될 이 기능의 완전한 확장을 정말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수익성, 민간 브랜드의 수익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국가 CPG 브랜드와의 작업 사이의 상호 작용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1달러 또는 $0.01 수익 기준의 프라이빗 브랜드는 내셔널 브랜드와 거의 동일합니다. 그래서 감자칩 한 봉지로 우리는 국가 브랜드 제품과 동일한 금액의 센트를 집으로 가져갈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에게 더 낮은 비용이고 더 낮은 가격에 판매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더 높은 마진을 갖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모두가 경쟁 환경에 대해 듣고 싶어한다는 것을 압니다. 어쩌면 귀하의 비즈니스 및 프로모션, 가격 투자의 식료품 측면에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품목의 가격을 낮추는 것에 대해 귀하가 말한 내용에 대해 논평할 수도 있습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전반적으로, 경쟁 환경은 현재 제게 꽤 합리적이라고 느껴집니다. 모든 소매업체는 고객이 한계에 도달해 있으며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작년 이 시점보다 가격 압박이 덜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쟁은 단지 가격만이 아니라 편의성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옴니 모델이 실제로 반향을 일으키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현재로서는 경쟁이나 가격 책정이 꽤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가격 격차가 있는 곳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EDLP는 바로 우리이며, 우리는 항상 시장에서 가격 선두주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비즈니스의 일반 상품 측면에서는 어떻습니까? 당신은 게임 장치의 볼륨 점유율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일반 상품에서 어떤 종류의 경쟁적 반응을 보십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글쎄요, 소비자가 구매하는 바구니의 비율로 보면 일반 상품에서 식품으로의 전환을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상품은 식품보다 총 이익이 더 높기 때문에 마진에 어느 정도 압박을 가합니다. 그러나 제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실제로 시장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는 우리에게 큰 이점이 되었습니다. 향후 몇 년간을 내다볼 때 이는 우리에게 기회입니다. 우리는 음식을 정말 잘해요. 그것은 우리 사업의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늘날 일반 상품 분야에서 하는 것보다 확실히 더 강력하게 플레이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자사가 아니어도 구색을 제공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제3자일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한 많은 예가 있습니다. 브랜드가 일반적으로 매장에서 판매되지 않는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경우입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가 보유한 시장 판매자가 많을수록 매주 Walmart에 있는 수억 명의 고객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공유를 얻고 있는 많은 눈알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이는 우리에게 전체 모델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기 강화가 됩니다.

판매자가 많을수록 자신이 판매하는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 그곳에 오는 고객도 늘어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이것이 향후 몇 년 동안 우리가 중점을 두는 부분 중 하나는 일반 상품 분야에 더욱 집중적으로 침투하는 것입니다.

로버트 오메스

아마 그것과 관련해서, 나는 이것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월마트가 무슨 말을 한 것 같은데 누가 말했는지는 잊어버렸습니다. 아마도 당신이었을 것입니다. 타이어를 많이 파는 것에 대해 당신이 1분기에 이야기한 것 같습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우리는 통화 중에 이야기했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제 생각엔 그곳이 3P 마켓플레이스였던 것 같은데, 거기서 정확히 무슨 말을 했는지 좀 더 자세히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제가 숫자가 틀렸을 수도 있고, Kary나 Steph가 제 말을 고쳐줄 수는 있지만, 제 생각에는 우리 시장에서 타이어가 40,000개 정도 팔린 것 같아요. 하지만 옴니 모델의 장점은 미국 내 4,700개 매장 중 한 곳으로 가져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글쎄요, 저희 매장 전체에서 타이어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가지고 있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에는 그렇게 할 수 있는 매장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이 옴니 모델의 힘을 말해준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은 강력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온라인 주문도 처리할 수 있는 회사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이는 서로를 더욱 강하게 만들기 위해 어떻게 서로를 활용하는지 보여줍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단지 고객이 그것을 사서 집에 와서 매장으로 가져가나요? 아니면 매장에 가고 타이어가 매장에 있나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내 생각엔 후자가 맞을 것 같아. 하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믿어지지가 않는다. 우리는 롤백 및 롤백 공급업체 자금 조달에 대한 질문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우리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알려줄 수도 있습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일반적으로 롤백은 주로 공급업체에서 자금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그 중 일부에 자금을 지원할 것입니다. 하지만 현재 롤백 횟수는 전년 대비 45%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확실히 고객에게 그러한 가치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가격 탄력성을 테스트하고 좀 더 영구적인 제품을 만들기 전에 고객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우리 전략의 지속적인 부분입니다. 한 분기에서 다음 분기로의 롤백, 썰물 및 흐름 횟수는 전년 대비 45% 증가하여 현재 꽤 높은 지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는 우리 전략의 큰 부분이며 고객에게 매일 저렴한 가격을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당신은 이미 경쟁적인 대응이 없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아니요. 우리는 매우 경쟁적인 환경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적절하게 반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찾거나 보는 것 중 하나는 가격 격차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가격 격차가 있는 곳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반드시 전면적인 것은 아니며, 우리가 좀 더 대응해야 할 범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우리는 더 낮은 가격으로 들어가서 탄력성을 테스트하고 우리가 어떻게 거래량을 늘리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현재 수익 성장의 구성은 전적으로 단위에 의해 주도된다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리모델링 프로그램에서 너희들이 거기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상기시켜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리모델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리프트의 종류에 대해 계산을 좀 해주실 수 있나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확신하는. 작년에 우리는 약 700개의 매장을 리모델링했습니다. 올해 계획은 비슷한 수치를 조금 낮추어 정확히 650으로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리모델링은 우리가 역사적으로 해왔던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다른 모양과 느낌이 있습니다. 음악이 재생되면 분위기가 있고 디스플레이도 다릅니다. 웨이포인트 찾기. 그리고 한 번 들어가 본 사람은 이곳이 제가 익숙했던 곳과는 매우 다른 월마트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것은 우리가 수행한 역사적 리모델링에 비해 우리가 본 매출 증가이므로 이것에 대한 NPV가 꽤 잘 나타납니다. 그러나 이것에 대해 조금 놀랍고 직관적이지 않은 것은 우리가 보는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의 향상 측면에서 주변 무역 지역도 판매되므로 매장 내 이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리모델링을 수행한 지역에서 전자상거래 판매가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Walmart와 같은 회사에 대한 이러한 옴니 소매 가치 제안을 다시 나타냅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리모델링으로 인한 마진 혜택도 무엇인지 상기시켜 주실 수 있나요? 그래서 - 당신은 전자 상거래의 상승세를 얻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이곳이 우리에게 이야기를 나누기에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항상 받는 또 다른 질문은 전자 상거래입니다. 매장 내 사업에 비해 마진이 낮은 사업이고 그 변화가 있습니까? 그리고 그로 인한 압력은 무엇입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글쎄요, 리모델링과 관련하여 우리는 한 자릿수 중반의 낮은 상승폭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분야에서도 꽤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그 직후에 컴포지션 판매가 더 많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이는 안정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역사적으로 보아온 것보다 더 나았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수익성을 향한 길은 있었습니다. 애널리스트 세션의 연례 회의에서 1P 전자상거래 수익성을 향한 길에 대해 언급된 내용에 대해 약간의 혼란이 있었습니다. 제 말은 -- 그리고 스테파니, 여기서 저를 도와주세요. 그런데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기억하시나요? 그래서 제가 받은 질문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이 1P 전자상거래의 수익성을 향해 나아갈 때 거기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여기에는 디지털 광고가 포함되나요? 아니면 안내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글쎄, 나는 질문에 좀 더 광범위하게 대답하기로 선택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미국 사업에서 수익성을 얻을 수 있는 길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우선, 저는 Sam의 전자상거래가 오늘날 수익성이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미국 사업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점점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타이어 예시를 하나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둘을 분리하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저는 다음 몇 년 안에 그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미국에서 잠재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순수한 전자 상거래뿐만 아니라 광고, 데이터 수익화, 주문 처리 서비스, 멤버십 등을 통한 보조금 지원도 포함됩니다. 그 지역.

1P는 항상 3P보다 조금 더 어려울 것이므로 아마도 같은 시간대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1P는 결코 수익성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전자상거래라고 설명하는 일련의 서비스(광고 포함)를 포함하면 이러한 비즈니스의 높은 마진 부분 중 일부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루고 있는 진전을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단지 ​​거기서 멈추는 것이 아닙니다.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전자 상거래 자체가 3P와 1P를 결합하여 광고 및 데이터 수익 창출에 대한 보조금 없이도 수익을 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함께 작동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수행한 공급망 자동화에 대해 많이 이야기합니다.

주문 처리 센터 중 하나에서 수행한 자동화를 사용하면 용량이 약 2배, 처리량이 2배 늘어납니다. 우리는 수직 스토리지를 자동화하기 전에 제3자 판매자가 이를 충족할 수 있도록 초과 공간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Walmart 주문 처리 서비스입니다. 제3자 판매자 중 약 40%가 WFS를 활용하여 지난 분기에 기여 마진이 긍정적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므로 여기서 수익성을 향한 길에 관해 이야기할 때 오늘날 우리 사업의 많은 부분이 돈을 잃고 있다는 점을 인식하십시오.

전반적인 글로벌 입지를 생각해 보면 Flipkart와 PhonePe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수익성을 향한 길에 있습니다. 우리는 전자상거래 손실이 해마다 개선되는 것을 보고 있으며, 이는 지금부터 몇 년 후에 이 사업의 전반적인 재무 프로필이 어떤 모습일지에 대해 많은 확신을 줍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아마도 그에 대한 후속 조치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디지털 광고 부분에만 집중합니다. 현재 회사의 규모가 얼마나 큰지, Amazon과 비교하여 존재할 수 있는 잠재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Amazon이 이미 그곳에서 달성한 것과 Walmart가 할 수 있는 것 사이의 차이점에 대해 말씀하신 내용을 상기시켜 주실 수 있나요? 달성하기 위해?

존 데이비드 레이니

확신하는. 그래서 작년에 우리는 글로벌 광고 사업 규모가 35억~34억 달러라고 밝혔습니다. 가장 최근 분기에는 약 20% 성장했고 그 성장은 꽤 지속적이었습니다. 나는 여기에 큰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우리가 다른 많은 디지털 광고주와 다른 점은 디지털 및 물리적 경험 모두에서 Robby에게 표시되는 광고를 표시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특정 품목에 대한 광고를 표시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당신이 디지털 전용이라면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온라인으로 구입했다면 볼 수 있는 계보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모르는 것은 일주일을 기다려 어딘가에 있는 상점에 가서 사러 간다면 우리가 월마트에서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에게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이 지나서 상점에서 해당 품목을 구매하기로 결정하면 해당 광고와 관련된 속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는 광고주에게 좋은 일이며 고객과 회원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관련성이 있고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유형의 제안과 광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VIZIO 기회는 디지털 광고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아직도 VIZIO 기회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뭐라고 말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음, 우리는 이것이 우리 고객에게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TV, 즉 하드웨어의 마진은 일반적으로 매우 낮습니다. 그곳에서 벌어들이는 많은 돈은 소프트웨어 부분에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활용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TV를 판매하는 대규모 판매자이며,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이 추가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는 단순한 브라우저 경험이나 앱 경험, 매장 내 경험이 아닙니다. TV를 시청하는 동안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면, 그들의 선호와 선호에 기초한 그들과 관련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원하는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무언가를 표면화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잡았다. 그리고 DC에서 나오는 자동화 개선 사항 중 일부를 언급하셨습니다. 모든 작업을 완료하려면 어디에 있는지 알려 주실 수 있나요? 몇 퍼센트인가요? 그리고 나서 무엇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전환점과 같은 것이 있습니까? 훨씬 더 큰 비율에 도달하면 디지털 광고든 시장이든 아니면 단지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얻든 더 빠르게 성장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더 빠른 속도 또는 이 모든 것의 잠금 해제는 무엇입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공급망 자동화에는 여러 측면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매장에서 하는 일, 주문 처리 센터에서 하는 일, 유통 센터에서 하는 일입니다. 우리는 42개의 유통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14~15개는 완전 자동화가 아닌 어떤 형태로든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향후 몇 년 동안 완성을 향한 길은 꽤 선형적입니다. 따라서 갑자기 모든 것이 완전히 자동화되는 단계 변경과 꼭 같지는 않습니다.

주문 처리 센터와 마찬가지로 우리도 그 과정의 3분의 1 정도 진행 중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확인한 개선 사항과 이러한 DC 및 FC의 효율성은 처리량 측면에서 매우 주목할 만하며 재고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구축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놓치고 싶지 않은 것은 직원들이 수행하는 업무의 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DC를 타면 우리 동료 중 한 명이 하루에 최대 10마일을 걷고 수천 파운드를 들어올리고 팔레트를 옮기는 등의 일을 합니다. 우리는 동일한 직원을 고용하여 자동화된 지게차를 운영하는 기술자로 교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많은 동료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은 이 작업의 수동 집약적 성격이 덜하기 때문에 그들의 경력에 ​​최대 10년을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직원 친화적인 방식으로 자동화를 수행하여 업무를 보완하고 전반적인 업무 경험을 실제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동화 경로는 이 작업이 완료되면 이행 비용이 약 20% 정도 개선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로입니다.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미 보았고 좋아하는 개선 사항 중 일부는 배송 비용이 이미 적용한 자동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자동화를 통해 일종의 3P 마켓플레이스, 이행 과정을 안내해 주실 수 있나요? 그래서 - 단지 나 때문에 - 나와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DC를 가져와 자동화하면 3P 파트너를 통해 이동하고 진출할 수 있는 능력도 열립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Walmart Fulfillment Services의 비즈니스 규모는 얼마나 커질 수 있습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따라서 이러한 주문 처리 센터 중 하나에 대해 생각해 보면 우리가 효과적으로 수행한 것은 수직 보관과 해당 재고의 자동 보관 및 검색 기능을 갖춘 것입니다. 로봇이 나가서 바구니에 품목을 넣거나 검색하는 곳입니다. 고객을 위해서요. 이러한 수직 스토리지를 통해 우리는 제3자 판매자를 위한 공간을 더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가 제3자 판매자인 경우 당사 주문 처리 센터 중 한 곳에 상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당사는 귀하를 대신하여 해당 고객 주문을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제3자 판매자 중 40%가 Walmart 주문 처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제 생각에 당신이 제3자 판매자라면 이 기능을 활용하지 않는다면 우리를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것의 전달 측면을 정말 잘한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내부적으로 측정하는 것 중 하나는 완벽한 질서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래서 고객이 우리 웹사이트에 왔을 때, 3P든 1P든 그들이 원하는 상품이 있는 걸까, 상품을 대체하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배송할 수 있는 걸까. 거기에 들어가는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완벽한 주문 점수는 전년 대비 900bp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이러한 사항을 더 잘 이행할수록 더 나은 고객 및 회원 만족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러한 제3자 판매자도 우리를 더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로버트 오메스

이것은 매우 광범위한 질문입니다. 하지만 월마트와 AI, 월마트와 AI에 대한 기회가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이미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우리가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말해 주실 수 있습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글쎄요, AI는 확실히 이달의 인기이므로 그런 질문이 나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마도 가장 주목할만한 세 가지 영역에서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는 우리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즉, sams.com이나 walmart.com에서 검색할 때 AI를 사용하여 해당 검색 결과를 더 잘 선별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몇 주 후에 미국의 경우 7월 4일 공휴일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7월 4일에 파티나 바비큐를 엽니다. 개별적으로 핫도그나 숯불 등을 찾아다니는 것보다 간단히 '7월 4일 파티를 열고 싶다'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나에게 필요한 물건을 주세요. 그리고 우리는 그 모든 것을 그 경험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AI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의 한 예입니다.

두 번째 예는 공급망 자동화에서 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입니다. 그래서 저는 FC 중 하나의 환경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여기에는 로봇이 이동하여 이를 검색하는 수직 재고 저장 공간이 있습니다. 로봇 중 하나가 덜 우회적이거나 더 우회적인 경로를 택하거나 다른 로봇과 마주칠 때마다 AI를 통해 재보정하고 학습하여 가장 최적의 경로를 선택합니다. 즉, 소요 시간을 최소화합니다. 해당 인벤토리를 검색합니다.

세 번째 사용 사례는 이를 사용하여 간접비를 줄이고 비즈니스의 비효율성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Walmart가 청구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산재보험 청구가 있거나 매장이나 클럽 중 한 곳에서 부상이 발생하면 청구 대리인과 해당 직원 또는 고객 사이에 많은 갈등이 발생합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는 방식은 여러분이 저에게 10번에서 20번까지 전화를 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그 통화의 상호작용을 텍스트로 기록합니다. 이를 우리는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라고 부릅니다. AI가 할 수 있는 일은 해당 데이터에 구조를 가져와 영향을 받은 직원이나 고객에 대한 청구를 훨씬 더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로버트 오메스

정말 도움이 됩니다. Sam's Club은 정말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3~4년 전으로 돌아가서 Sam's Club이 지금 그렇게 잘 지내게 된 변화가 무엇인지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글쎄, 우리가 3~4년 전으로 돌아가서 그 기간의 대부분 동안 분기별로 Sam's에서 11분기 연속 두 자릿수 조합을 기록했다는 사실을 말해야 합니다. 회원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형식이 고객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와 다른 점은 그 경험에서 디지털 상호 작용의 수준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공명하는 것을 봅니다. 따라서 Sam's에서 가장 높은 성장 집단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 디지털 경험이 그들에게 정말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디지털 경험에 관해 이야기할 때 가장 좋은 예는 Sam's Club에 있는 것입니다. 쇼핑하는 방법은 휴대폰으로 스캔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각 항목을 살펴보면서 스캔할 수 있습니다. 우리 거래의 약 3분의 1이 Scan & Go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나는 그것이 세상에 존재하는 직접 경험에서 가장 높은 디지털 침투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말해주는 것은 Scan & Go의 NPS 점수가 90점이라는 것입니다. 저는 그보다 높은 NPS 점수를 많이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곳에서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체크아웃을 더욱 자동화했습니다. 매장에서 나갈 때 장치 아래로 걸어가면 Scan & Go를 사용하여 휴대폰에서 수행한 작업과 사진을 찍은 카메라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넣으라고 말한 상품이 그 안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Sam's Club 미국 매장 성장 전망을 상기시켜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그것이 변화하고 있습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우리가 공유한 것은 앞으로 5년 동안 35개 매장을 더 오픈할 계획이라는 것인데, 내 생각에 향후 5년도 그럴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환경에 반응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우리에게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형식은 고객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기서 큰 성장을 보고 있습니다. 회원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ROI가 긍정적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을 계속 추가하고 싶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저는 국제선으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어쩌면 국제적으로 기회의 순위를 매기고 주요 기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약간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글쎄요, 거기에는 좋은 기회가 너무 많아요. 나는 최근에 그 사업을 보기 위해 칠레로 내려갔습니다. 캐나다 Walmex에게는 훌륭한 사업입니다. 전 세계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눈에 띄는 두 곳은 우리 사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두 부분인 인도와 중국일 것입니다. 오늘날 중국은 대략 50대 50의 디지털 및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전 세계 소매업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사업이 정말 기대되요.

특히 해당 사업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Sam's Club 형식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중국 소비자에게 반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매장 중 두 곳이 중국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정말 기뻤습니다. 인도는 실제 매장이 없다는 점에서 우리가 운영하는 다른 시장과 정말 다릅니다. 전적으로 온라인 사업입니다. 그리고 이 사업은 마켓플레이스인 Flipkart라는 두 개의 별도 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결제업체인 폰페(PhonePe)도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관계상 PhonePe에만 집중하겠습니다. 그들은 총 결제 규모가 약 1조 5천억 달러에 달합니다. 총 결제량은 결제 사업의 GMV와 동일한 지표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중국 이외의 세계 어느 결제 회사보다 규모가 커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곳의 고객들에게 얼마나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는지 정말 놀랍습니다. 따라서 세계 최대 시장에서 최대 규모의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가 되기 위해서는 바로 그곳이 바로 여러분이 원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은 단순히 고객에게 결제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판매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보험을 제공하거나 매체의 재고를 확보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말이죠. 전자상거래 사이트와 카탈로그가 없고 온라인에서 해당 판매자에게 PhonePe 앱을 통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규모의 판매자입니다. 이제는 매장을 방문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함께 쇼핑할 수도 있는 사람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전반적으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 중 많은 것들이 성장 측면에서 오른쪽으로 가고 있습니다. 정말 그 공연에 정말 만족했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훌륭해요. PhonePe를 언급하셨는데요. 내 생각에 이것은 몇 주 전 애널리스트 데이에서도 받았을 질문일 것입니다. 월마트를 위한 기회로서의 금융 서비스, 어쩌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에 대한 업데이트일 수도 있습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우리는 오늘날 전 세계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작업 중 상당수는 매장 내 경험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 세계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돈을 보내거나, 월급을 현금으로 보내거나, 예를 들어 미국의 계좌에 월급을 입금하는 등 디지털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재정적으로 다소 부족한 이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오늘날 우리가 직접 수행하는 많은 서비스를 디지털화할 수 있는 능력도 있습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세계의 어느 지역에 따라 이것은 단편화된 시장일 수 있습니다. 혼잡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플레이할 권리가 있는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이 어디인지를 알고 이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전략을 매우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우리가 질문하는 또 다른 것은 월마트 의료입니다. 따라서 여러 위치를 폐쇄했지만 다른 기회가 있습니다. Walmart의 건강 관리 기회를 어떻게 재구성하고 있는지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글쎄요, 우리는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과 회원이 돈을 절약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소매업에 했던 것처럼 의료 서비스에서도 할 수 있다는 열망을 갖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42개의 진료소가 있는 그곳에서 유기적인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한 길을 배우기 위해 작게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전략, 심지어 비유기적 유형의 기회까지 촉진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것과 방법을 더 많이 이해하게 되었을 때, 이 공간에서 이익 프로필이 어떻게 보이는지, 우리는 도전 과제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궁극적으로 지난 분기에 진료소 공간에서 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건강 및 웰빙과 관련하여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은 가능한 방식으로 고객에게 계속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소매업, 건강한 음식 선택, 건강과 관련된 것들과 더 밀접하게 관련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웰니스 대 순수 케어 전략.

로버트 오메스

Walmart+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여기 회원 자격을 얻을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Walmart+가 무엇인지, 회원 자격으로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모든 사람에게 상기시켜 줄 수 있습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따라서 우리의 Walmart+ 서비스는 매월 또는 매년 적당한 금액으로 구독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이며, 아마도 가장 매력적인 서비스 중 하나인 무료 배송을 포함한 여러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파라마운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고, 다른 것들도 있어요. 그러나 우리는 그곳에서 본 것에 만족했습니다.

잠시만 말씀드리자면, 지금 이 시점에서 우리 운영 수입의 약 20%가 회원권과 광고를 통해 나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사업에서 수익성이 높은 부분이며 고객들의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공명하는지에 대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이는 Walmart+와 약간 다르지만 배송과 관련해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예정된 배송 중 약 3분의 1은 특급 배송이라고 하며, 누군가가 3시간 이내에 해당 품목을 받기를 원하기 때문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는 전자 상거래 사업과 관련된 단위 경제에서 우리가 본 개선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Walmart+에서는 누군가가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려는 경우 물건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이 우리와 자주 쇼핑하는 경우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우리는 고객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을 계속해서 성장시키려면 해당 제품을 제공하는 방법, 해당 제품을 제공하는 방법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전달을 통해 게임을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점 향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는 우리가 여기서 어떻게 더 나아져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또 한 가지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CFO로서 Walmart의 알고리즘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4와 4인가요? 알고리즘은 무엇입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그래서 작년 투자자의 날에 우리는 장기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장기 계획은 대략 향후 5년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평균적으로 약 4%의 수익을 늘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몇 년은 그보다 짧을 수도 있습니다. 몇 년은 그 이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망과 성장 기회가 어디에 있는지 볼 때 평균적으로 약 4%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업상의 기회를 고려할 때 두 가지 영업 이익에 대해 최고 수준보다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슬라이드에 이를 묘사한 방식은 4%에서 8% 사이의 음영 처리된 범위로, 이것이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틀을 제공합니다. 작년 성과를 올해 지침과 합산하면 2년 기준으로 평균 매출이 약 5%, 매출이 8%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이미 이러한 종류의 기회를 보고 있는 새로운 시대에 일찍이 들어서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지난 분기에는 매우 의미 있는 일이었죠, 로비. 우리는 상위 라인에서 본 영업 성장률의 두 배를 다시 보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뛰어났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우리가 어떻게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매 분기가 지난 분기만큼 좋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확실히, 우리가 살고 있는 2분기는 올해의 기업 관점에서 볼 때 가장 어려운 분기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1분기와 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잘 작동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행하고 수행하며 통제할 수 있는 것을 통제할 때 그러한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갖고 있는 미래와 계획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CapEx 전망을 상기시켜주세요. 귀하가 투자하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CapEx 달러가 계속해서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까?

존 데이비드 레이니

절대적인 측면에서 우리는 아마도 다음과 같은 수준에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는 그다지 성장할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많은 공급망 자동화, 이와 관련된 기술이 더 비싸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약간의 투자 물결에 빠져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우리가 말한 바에 따르면 투자 수익이 매년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입니다.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가 해야 할 일 중 가장 큰 부분인 이 중 일부를 지나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CapEx 또는 자본 배분에 대해 더 광범위하게 생각하는 방식은 모든 자본이 최고의 수익을 위해 경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수익 중 상당수는 IRR이 20%를 초과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좋은 투자입니다. 지난해 ROI는 200bp 상승했습니다. 따라서 다시 말씀드리지만, 우리는 매년 그렇게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ROI가 증가하고 영업 이익이 수익보다 빠르게 증가한다는 기준을 고수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 규모의 회사의 최고 매출은 초라하지 않고 거의 7000억 달러를 기반으로 4% 성장할 것입니다.

로버트 오메스

그리고 잠시 멈춰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질문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남은 시간이 많지 않지만 이 방에 뜨거운 질문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미확인 참가자

Walmex를 한번 만져보실 수 있나요? 분명히 임금 상승은 일반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지만 개입할 의향이 있는 정부가 있습니다. 진화하는 모습을 어떻게 보는지 조금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응. 음, 임금 인상도 우리의 수익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올해 Walmex 사업에서 우리가 본 가장 큰 인플레이션 압력일 것입니다. Sam's의 CEO, 혹은 미안하지만 International의 CEO가 실제로 그곳에서 차기 회장을 만났습니다. 전달된 메시지는 그녀가 기업, 특히 국제 기업이 멕시코에 계속 투자할 수 있는 매우 비즈니스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멕시코는 우리의 전체 발자국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곳의 사업은 정말, 정말 잘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형식의 사업입니다.

따라서 가장 낮은 수준에 보데가(Bodegas)가 있습니다. 즉, 저렴한 가격대, 더 적은 수의 SKU, 더 많은 대량 상품이 있지만 이곳이 우리의 가치 제안이 실제로 빛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로 내려가세요. 자신의 교통비조차 감당할 수 없는 사람들이 그런 매장에 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곳에서 보유하고 있는 Bodega 형식이 아니었다면 그들이 가질 수 없는 일부를 그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Walmex는 항상 우리 사업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이는 우리도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일입니다.

미확인 참가자

북미에서 배운 내용을 [다수 연사] 전자상거래에 어느 정도까지 적용할 수 있나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좋은 질문입니다. 그래서 CEO와 그의 경영진은 약 6주 전에 우리를 방문하여 우리가 공급망 자동화를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미국에서와 마찬가지로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멕시코에서도 매우 유사한 자동화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순환 관리, 모범 사례 공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전략의 이점 중 하나입니다. 세계의 한 지역에서 우리가 보유한 전문 지식을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활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마켓플레이스에서 Flipkart를 사용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서 배우고, 그들은 우리에게서 배웁니다.

로버트 오메스

마지막으로 공유하고 싶은 생각이 있으신가요?

존 데이비드 레이니

확신하는. 나는 그것을 닫고 싶습니다. 보세요, 지난 몇 년간 일반적인 소매 환경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 동안 우리는 좋은 성과를 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비즈니스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전자상거래가 실제로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그리고 그것이 고객에게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해 투자자 커뮤니티와 공유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핵심 소매업체 외에 다른 많은 것들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역사적으로 광고, 멤버십과 같은 모든 것들이 우리 비즈니스에서 더 빠르게 성장하는 부분이며 더 높은 마진 측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가 역사적으로 누구였는지에 대해 계속 충실할 것입니다. 우리는 동료들에게 투자할 것입니다. 가격 인하를 관리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기술에 투자할 것입니다. 우리는 매출보다 이익이 더 빨리 늘어나는 것을 보면서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이로 인해 영업이익률도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로버트 오메스

훌륭한. 정말 고마워요, 존.

존 데이비드 레이니

고마워요, 로비. 기회를 소중히 여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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