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Cycle Holdings Corp. 리사이클 홀딩스 (LICY)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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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참가자

Louie Diaz - 기업 업무 담당 부사장
Ajay Kochhar - 공동 창립자, 사장 겸 CEO
Craig Cunningham - 임시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Jeffrey Rossetti - TD Cowen
Brian Dobson - Chardan Capital Markets
Matthew O'Keefe - Cantor Fitzgerald

운영자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매디슨이고, 오늘 귀하의 회의 교환원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 저는 2024년 1분기 Li-Cycle Holdings 실적 발표 및 웹캐스트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배경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회선은 음소거 상태로 설정되었습니다. 연사들의 발언이 끝난 뒤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운영자 지침]. 감사합니다.

이제 통화를 기업 업무 담당 부사장인 Louie Diaz에게 넘기겠습니다. 계속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루이 디아즈

감사합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중간 기간 동안 Li-Cycle의 비즈니스 업데이트 및 재무 결과 검토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공동 창립자이자 사장 겸 CEO인 Ajay Kochhar의 공식 발언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장교; Craig Cunningham, 임시 최고재무책임자(CFO). 이어서 Q&A 세션을 진행하겠습니다.

이번 통화에 앞서 Li-Cycle은 보도 자료와 프리젠테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이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Investor.li-cycle.com)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통화에서 경영진은 현재의 기대, 계획, 추정 및 가정을 기반으로 성명을 발표할 것입니다. 이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대부분 예측하기 어렵고 대부분은 Li-Cycle의 통제 범위를 벗어납니다.

오늘 보도자료, 컨퍼런스 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및 온타리오 증권에 대한 과거 보고서 및 서류 에서 논의된 요인 등을 포함하여 당사의 주요 가정 중 하나라도 잘못된 경우 실제 결과는 당사의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커미션.

이 문서는 당사 웹사이트(Investor.li-cycl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 는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번 통화 중 또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을 반영하기 위해 수시로 작성된 서면 또는 구두의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이번 통화일 이후의 날짜를 기준으로 Li-Cycle의 평가를 나타내는 것으로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나는 Ajay에게 전화를 걸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제이 코차르

고마워요, 루이.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Louie는 거의 2년 동안 Li-Cycle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총괄하는 것 외에도 규제 업무 및 투자자 관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Nahla Azmy는 계속해서 다른 기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Li-Cycle에 기여한 Nahla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녀의 미래 노력을 기원합니다.

이제 Li-Cycle의 임시 CFO인 Craig Cunningham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그를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그가 회사에 강력한 보탬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Craig는 경영진 리더십에 대한 광범위한 배경을 갖고 있으며 17년 이상의 회계, 재무 운영 및 자본 시장 경험을 Li-Cycle에 제공합니다. CFO 및 임원으로서의 이전 역할에서 그는 기업 전략 수립에 핵심 기여를 했으며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주요 재무 감독 및 통제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또한 IT, 공급망, 물류 및 관리 기능을 감독하는 폭넓은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환영해요, 크레이그. 여러분의 기여를 기대합니다.

가장 최근인 3월 통화에서 우리는 2023년 10월 로체스터 허브(Rochester Hub) 건설을 중단하고 종합적인 검토를 시작한 이후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번 검토의 주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취한 단계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상업적 하이라이트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1분기 재무 및 운영 결과에 대해 논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슬라이드 3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지난번 통화에서 설명했던 주요 전략적 우선순위에 대해 계속해서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첫째, Rochester Hub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의 일환으로. 우리는 혼합 수산화물 침전물 또는 MHP 공정의 기술적 실행 가능성을 확인한 이후 프로젝트에 대한 비용 추정을 개선하기 위해 현지 시장과의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둘째, 자금 조달과 관련하여. 우리는 3월 25일 Glencore의 전략적 투자 7,500만 달러를 마감하여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유동성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포괄적인 검토와 병행하여 우리는 최대 3억 7,500만 달러의 총 수익금에 대한 조건부 약속을 마무리하기 위해 주요 금융, 기술 및 법적 작업 흐름에 대해 DOE 대출 프로그램 사무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셋째, 유동성에 관한 것입니다. 현금 보존 계획의 일환으로 그리고 조직의 규모를 조정하고 올바른 형태를 갖추기 위한 계획과 함께, 우리는 미래의 성공을 위해 Li-Cycle을 더 효과적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지역 관리 모델에서 중앙 집중식 모델로 전환했습니다. 이 전략적 결정은 인건비 절감으로 인해 연간 약 1,000만 달러의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Spoke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북미와 유럽에서 성장 계획을 계속 실행하는 EV 및 배터리 OEM 고객과 협력하면서 3세대 스포크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Rochester Hub 프로젝트 재개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에 대한 업데이트는 슬라이드 4로 이동합니다. 마지막 통화에서 우리는 내부 기술 검토를 완료하여 Rochester Hub에 대한 프로젝트 개발 전략의 잠재적 변화의 일부로 MHP 프로세스의 실행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 이후로 크게 진전된 또 다른 작업 흐름은 주요 건설 계약과 관련하여 현지 시장과 협력하여 프로젝트에 대한 자본 추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Rochester Hub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한 현재 예상 비용은 MHP 범위에 대해 약 5억 4백만 달러이며, 이는 2024년 3월 31일 현재 총 현금 지출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이 추정치가 다양한 가정의 영향을 받으며 포괄적인 검토 작업을 계속 완료함에 따라 변경될 가능성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재개를 위한 단기 우선순위에는 DOE 대출 마감 프로세스에 맞는 기술 및 경제적 검토를 완료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유동성 향상을 위해 우리가 완료한 주요 이니셔티브를 강조하는 슬라이드 5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자금조달 관련입니다. 3월 말, 우리는 이전에 발표한 Glencore의 7,500만 달러 투자를 마무리하여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유동성 위치를 강화했다는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4월 말, 우리는 Germany Spoke를 위해 독일 작센안할트 주로부터 최대 690만 달러에 이르는 총 보조금 중 첫 번째로 약 580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이는 우리가 지역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긍정적인 지원의 또 다른 예입니다.

우리는 유동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략적 대안과 자금 조달 옵션을 부지런히 탐색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둘째, 현금 보존 계획의 일환으로 유동성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현금을 전략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우리는 지역 비즈니스 모델에서 중앙 집중식 비즈니스 모델로 전환하여 효율성 향상을 위해 Li-Cycle을 재구성하는 전략적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인력 감축을 통해 연간 약 1,000만 달러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우리는 Rochester Hub의 특정 계약업체 및 공급업체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왔으며 현재 지불 주기 연장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Spoke 운영에서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비핵심 SG&A 지출에 대한 추가 조정을 구현하는 것을 포함하여 조직 전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추가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전에 상업적 수요와 보조를 맞춰 발표한 것 이상으로 Spoke 운영의 추가적인 긍정적 둔화를 계속 평가하고 있습니다.

Li-Cycle의 상업 계약 개요를 보려면 슬라이드 6을 참조하세요. 폼 팩터 및 화학적 성질에 관계없이 모든 유형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처리할 수 있는 당사의 역량과 운영 역량이 결합되어 전체 배터리 공급망에 걸쳐 광범위하게 다양한 글로벌 배터리 공급 고객 기반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슬라이드 왼쪽에 표시된 것처럼 1분기 동안 기존 계약을 확장 및 수정하면서 신규 고객을 계속 유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배터리 재료 섭취를 위해 세계 최대 규모의 일부 EV OEM뿐만 아니라 유럽과 북미의 주요 배터리 셀 제조업체와 새로운 재활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유럽에서는 여기에는 대륙 최대 규모의 EV OEM 업체 3곳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거나 현재 계약을 확장 및 수정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우리는 현재 유럽 최대 EV OEM 4곳과 모듈 및 전체 배터리 팩을 재활용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우리는 선도적인 글로벌 배터리, EV 및 에너지 저장 OEM을 위한 우선 재활용 파트너로서의 우리의 위치가 두 대륙 모두에 걸쳐 차별화된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을 계속해서 보고 있습니다.

Spoke 기술 및 운영에 대한 몇 가지 주요 내용을 보려면 슬라이드 7을 참조하세요. 참고로 Li-Cycle은 화학, 폼 팩터 또는 충전 상태에 관계없이 모든 형태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처리할 수 있는 특허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 환경 친화적인 공정은 열처리에 의존하지 않으며 성장하는 EV 배터리 시장에 맞춰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우리는 글로벌 배터리 공급 섭취량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EV 및 배터리 OEM 파트너를 분해하고 조정할 필요 없이 전체 배터리 팩을 처리할 수 있는 3세대 스포크를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1분기 사료 섭취 부문 상위 5개 파트너 중 4개가 EV OEM이라는 점을 강조할 가치가 있습니다. 스포크 운영과 관련하여 우리는 스포크에서 처리된 전체 배터리 재료 중 약 41%가 EV 배터리인 입력 피드에서 EV 배터리 팩의 구성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체 배터리 팩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Gen 3 Spoke의 향상된 기능으로 인해 공급 원료를 받을 수 있는 전략적 위치에 있다고 믿습니다.

슬라이드 8에서는 앞으로 몇 주 안에 2023년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행할 예정이므로 지속 가능성 성과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우리 보고서는 SASB 표준에 맞춰 작성되었으며 작년에 발행한 중간 ​​보고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2023년에는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데이터 추적 및 보고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궁극적으로 더 나은 데이터는 우리 사업의 중요한 영역에서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3년 실적에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사항은 환경 친화적인 비열 재활용 기술을 반영하는 재활용 공정에서 발생하는 범위 1 대기 배출의 0%입니다.

독일 Spoke는 모든 전력을 재생 가능 에너지원에서 조달했으며 계속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회사 창립 이래 심각한 안전, 환경 및 지역 사회 사고가 전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지속 가능성은 우리 비즈니스의 핵심이며 이것이 우리 회사의 가치 차별화 요소라고 믿습니다. 건전한 ESG 성과는 전 세계와 우리 지역 사회에 좋을 뿐만 아니라, 선호하는 글로벌 파트너로서의 우리의 입지를 뒷받침합니다.

이제 재무 검토를 제공할 Craig에게 인계하겠습니다.

크레이그 커닝햄

고마워요, 아제이. 재무 결과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Li-Cycle에 합류하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Ajay와 팀은 청정 에너지의 미래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진정으로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저는 이 사명을 수행하고 주주를 위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를 검토하려면 슬라이드 9를 참조하세요. 하이라이트에는 2023년 대비 2024년 1분기의 매출 개선, 판매 비용, 조정 EBITDA 및 현금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Black Mass의 판매량은 946톤으로 시작하여 2023년 판매량 881톤에 비해 7% 증가했습니다. 비현금 공정 가치 가격 조정 전 재활용 서비스 수익은 2023년 770만 달러에 비해 460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주로 코발트, 니켈 시장 가격 하락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재활용 서비스 수익 증가와 판매 제품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총 수익은 17% 증가한 420만 달러로, 2023년의 불리한 조정액인 410만 달러에 비해 불리한 비현금 공정 가치 가격 조정액인 40만 달러를 반영했습니다.

매출 원가로 전환 - 2023년 1,910만 달러 대비 12% 감소한 1,680만 달러. 제품 수익으로 인한 매출 원가는 생산 수준 감소로 인해 작년 대비 320만 달러, 즉 17% 감소했으며, 운영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수리 및 유지보수 활동과 관련된 비용. 2023년 10월부터 시작된 기존 고객과의 신규 서비스 계약으로 인해 서비스 수익에 귀속되는 매출원가는 전년 대비 9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SG&A 비용은 2023년 2,270만 달러에 비해 3,170만 달러였으며, 이는 주로 로체스터 허브 건설 중단과 관련된 높은 전문 수수료 및 법적 비용과 3월 인력 감축으로 인한 퇴직 비용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비용은 본질적으로 일회성이라는 점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반복적인 인력 감소와 기타 관리 비용 370만 달러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기타 비용은 전년도 기타 소득 270만 달러와 비교하여 9,250만 달러였으며, 이는 주로 부채 소멸 손실 5,890만 달러와 전환사채 조건의 수정 및 재작성과 관련된 금융 상품의 미실현 공정 가치 손실 2,380만 달러로 인한 것입니다. Li-Cycle에서 발행한 노트입니다.

조정된 EBITDA 손실은 2023년 1분기 손실 3,790만 달러에 비해 2,740만 달러였습니다. 이는 주로 매출 증가, 판매 비용 감소 및 판관비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2024년 3월 31일 현재 Li-Cycle의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1억 910만 달러이며, 이는 2023년 말 7,060만 달러이며, 여기에는 1분기에 마감된 Glencore 파이낸싱의 총 수익이 포함됩니다.

이제 다시 Ajay에게 돌려보겠습니다.

아제이 코차르

고마워요, 크레이그. 슬라이드 10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북미와 유럽 모두에서 장기적으로 유리한 업계 수요 추세가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왼쪽 차트는 2019년부터 2023년까지 판매량이 CAGR 약 45%를 달성하면서 전기 자동차 채택이 증가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특히, 제3자 소스에서는 10년 말에 해당 분야에서 강력한 CAGR 25%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른쪽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러한 성장 역학은 모든 형태의 리튬 이온 배터리 재활용 시장 확대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뒷받침합니다.

중기적으로 재활용 재료의 증가는 주로 기가팩토리 성장으로 인한 스크랩 제조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10년 말까지 수명이 다한 배터리 공급원료로 보충됩니다. 2030년에는 재활용 소재 수요가 2023년 대비 최대 6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슬라이드 11로 넘어가 Li-Cycle의 향후 전략과 주요 목표에 대한 결론을 내립니다. 첫째, 우리는 총 수익금 최대 3억 7,500만 달러에 대한 대출을 종결하기 위해 DOE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유동성을 강화하고 Rochester Hub 프로젝트의 재개를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추가 자금 조달 및 전략적 대안을 계속 평가하고 있습니다.

셋째, 우리는 Rochester Hub에 대한 향후 접근 방식에 대한 기술적, 경제적 분석을 완료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Spoke 및 Hub 네트워크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리는 주요 EV 및 배터리 OEM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Gen 3 스포크에 생산을 집중하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식별하기 위해 스포크 네트워크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교환원님, 이제 질문을 받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TD Cowen과 함께 Jeff Rossetti의 첫 번째 질문을 받겠습니다.

제프리 로세티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 저는 허브에 대한 리뷰부터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비용을 개선하기 위해 수행하고 있는 작업의 종류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어떤 단계가 있었거나 남았나요? 그리고 검토를 완료할 것으로 예상되는 일정이 있나요?

아제이 코차르

안녕, 좋은 아침이야, 제프. 예. 제가 발언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는 정말 딱 들어맞는 것입니다. 즉, DOE 프로세스와 딱 들어맞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현재 작업하고 있는 핵심 작업은 현지 시장과 협력하여 자본 비용 추정치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우리가 발표하고 오늘 반복한 내용은 최고의 최신 정보이지만 현지 시장에서 의견을 효과적으로 검증하고 추정치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추가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DOE 작업에 대한 일부 지원을 촉진하기 때문에 분명히 중요하지만, 재시작을 위한 작업과 관련하여 분명히 중요합니다.

타이밍 측면에서 다시 말씀드리지만 DOE와 매우 밀접하게 얽혀 있고 딱 들어맞습니다. 따라서 저의 최우선 순위이자 최우선 순위는 DOE 대출을 종료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원동력입니다.

제프리 로세티

잡았다. 좋아요. 그리고 재시작과 관련하여 올해 허브를 보존하기 위해 필요한 CapEx가 있습니까? 그리고 올해 블랙 매스 재고를 구축할 계획이 있나요? 아니면 Gen 3 Spoke에만 집중할 수도 있다고 말씀하셨는데요. 그렇다면 검은색 대량 생산을 줄이시겠습니까? 아니면 올해 어느 시점에는요? 재고 측면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올해 필요할 수 있는 증분 CapEx 지출에 관한 모든 것이 있습니까? 감사해요.

아제이 코차르

확실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Q1은 이에 대한 실행 속도를 상대적으로 나타냅니다. 따라서 우리는 CapEx와 관련하여 상당한 증분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1분기 동안 우리는 허브의 자산 유지 관리에 관한 첫 번째 부분을 다루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러한 자산을 보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지출이 있지만 그다지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이는 1분기에 본 재무 정보에 포함되며 계속될 것입니다. 물론 우리가 우선권을 얻었습니다.

검은 대량 재고 구축 주변. 따라서 유동성 관리에 계속 집중하면서 현재 우리의 우선 순위는 우리가 생산하는 흑색 덩어리를 계속해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Q1은 우리가 있는 곳의 실행 속도를 상대적으로 나타낸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추가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분명히 시장에 알릴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가 서있는 곳에서는 독일, 애리조나, 앨라배마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프리 로세티

알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아제이 코차르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Chardan Capital Markets의 Brian Dobson으로부터 다음 질문을 받겠습니다.

브라이언 돕슨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Rochester Hub에 간단한 후속 질문이 있습니다. 최근 배터리 생산 내 화학물질인 PFAS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었고, 아마도 배터리 재활용 내에서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최근 EPA가 제정한 규정을 고려할 때 귀하의 재활용 프로세스는 PFAS 화학 물질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그리고 허브 시설 내에서 판매를 위해 원자재가 배송되기 전에 완화된 것 같나요?

아제이 코차르

네, 걱정 마세요. 걱정 마. 네, 아주 좋은 질문입니다. 그래서 확실히 올해의 핫이슈죠. 실제로 몇 년이 지났습니다. 따라서 핵심은 PFAS가 불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오염 물질이며 이것이 사람의 몸에 들어가는지, 생태계를 통해 본질적으로 인간에게 상당히 해로울 수 있는지 여부가 문제입니다. 이것이 바로 PFAS에 대한 큰 초점입니다.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매우 뜨거운 주제였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일종의 접지입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의 가장 큰 장점은 불소가 함유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배터리를 열 처리하지 않으면 불소와 기본적으로 가스가 없고 방출되지 않는 형태를 유지하게 됩니다. 더 깊이 들어갈 수 있지만 불소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그 과정에서 서로 다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요점은 예를 들어 PFAS와 같은 공기 중 배출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재활용하는 전통적인 프로세스의 과제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배터리를 가열하는 경우 간단히 말해서 배터리가 하려는 작업은 각 포일의 양극 캡핑을 유지하는 접착제인 바인더를 저하시키는 것입니다. 불소계 바인더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불소를 방출하는 일반적인 장소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경우 불소는 고체 제품으로 들어가고 결과적으로 대기에 유입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분명히 우리가 Rochester Hub에 대해 한 허가의 일부였습니다.

브라이언 돕슨

예. 훌륭한. 그리고 이것이 파이로 기반 재활용에 비해 귀하가 수행하는 재활용 유형에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해당 플레이어는 이러한 새로운 규정에 따라 이러한 유형의 재활용을 중단해야 합니까?

아제이 코차르

네, 우리는 그것이 우리에게 큰 이점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은 한동안 그것에 집중했습니다. 제가 언급한 것처럼 매우 전통적이지만 Li-Cycle이 아닌 접근법에는 기본적으로 배터리를 만드는 일종의 전처리가 있으며 매우 일반적으로 열 단계인 하소 단계라고 불리는 일종의 전처리가 있습니다. 불소 배출이 우려되는 단계이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매우 일반적인 접근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는 아시아에서 왔습니다. 북미와 유럽에 설치됐다. 그렇다면 잠재적으로 운영을 중단해야 할까요?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그렇습니다. 매우 뜨거운 주제이고, 당연히 새로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돕슨

좋아요, 정말 고마워요.

아제이 코차르

고마워요, 브라이언.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그리고 우리는 Cantor Fitzgerald와 함께 Matthew O'Keefe로부터 다음 질문을 받겠습니다.

매튜 오키프

전화를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아침이에요. 나에게 첫 번째 질문은 허브 운영에 관한 것입니다. 4개의 운영 허브가 있고 1,300톤의 검은 덩어리를 처리했습니다. 하지만 명판 용량이 있는 저 4개의 허브의 용량은 얼마나 됩니까? 10,000개가 넘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아제이 코차르

응, 좋은 아침이야, Matt. 예. 이것이 스포크당 입력 용량입니다. 예, 그렇습니다. 그것은 검은 덩어리에 도달하는 배터리 측면에서 실제로 재료의 폼 팩터와 비슷하지만 대략 절반이라고 말합니다. 그럼 그것은 꽉 찬 것과 같지만, 나는 전체 교대근무를 염두에 두겠습니다. 그렇죠? 실제로 우리가 운영하는 방식은 상업적 수요가 있는 곳의 변화에 ​​우선순위를 두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동합니다. 그렇죠? 교대 근무가 많을수록 더 가까워집니다.

매튜 오키프

그래서 제가 얻은 것은 어떤 종류의 것 같군요. 제 생각에는 당신이 지금 어떤 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4개의 허브가 연결되어 있고 전체 용량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1,590만 달러의 비용으로 19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왜 하나의 Spoke를 실행하고 유럽과 북미에 하나 또는 두 개로 모든 것을 배송하지 않습니까?

아제이 코차르

예. 그래서 우리는 Spoke 네트워크 최적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이 초점의 일부입니다. 그렇죠? 그래서 거기에는 균형이 있습니다. 따라서 수많은 스포크를 보유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배터리에 더 가깝고 전 세계로 배터리를 배송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Gen 3 스포크를 보면 그것이 큰 초점이 됩니다. 그렇죠? 이는 기본적으로 합리적인 수준에서 처리량을 높이고 단위 비용을 낮추어 훨씬 더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에 대해 계속해서 신중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거기에는 약간의 운전 자본 고려 사항도 있습니다. 그럼 균형이 맞는 거죠, 그렇죠? 우리는 어느 정도까지 추진하고 싶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항상 이를 살펴보고 있으며, 변경될 수 있도록 계속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매튜 오키프

좋아요. 괜찮은. 그렇다면, 실제로 실행 중인 용량의 몇 퍼센트가 없다고 말씀하시지 않았나요?

아제이 코차르

예, 우리는 일반적으로 Spoke를 통해 공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전체를 살펴보지만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매튜 오키프

네트워크 전체?

아제이 코차르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수학을 할 수 있다는 뜻이죠? 투입용량을 10,000톤 정도 가져가면 블랙매스를 통해 생산하고 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지난 분기에 처리량을 늦추었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그것을 반영합니다. 이제 문제는 상업적 수요와 운전 자본 요구를 결합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대한 최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잠재적으로 해당 수요를 어디에서 통합합니까?

매튜 오키프

네, 꽤 큰 화상이거든요. 좋아요. 그럼 하나만 더 물어보겠습니다. 저는 10-K 전체를 완료할 시간이 없었지만 부채 측면에서는 여기 Glencore와 함께 하는 일 중 하나는 실제로 일부를 재협상했다는 것입니다. - 그 개종자들, 그렇죠. 그리고 당신이 일부를 취해서 - 이러한 무담보 개종자들을 재구성했고 그 중 일부는 이제 보안 개종자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맞습니까? 선임 확보 개종자? 다시 한 번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아제이 코차르

물론이지. 그래, 그래. 괜찮아요. 그렇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 7,500만 달러의 투자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선임 보안 개종자이고 지금은 폐쇄된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2022년의 2억 달러 전환인 이전 전환의 구조 조정 또는 재조정입니다. 따라서 해당 전환에 대한 두 가지 트리거가 있으며 이는 3월 25일 도크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절반, 절반, 매우 높은 수준에서는 30일의 VWAP에 25%를 더한 금액, 즉 주요 이정표 이후 한 달 또는 해당 날짜 또는 그 이전 날짜를 기준으로 가격이 조정됩니다. 따라서 두 가지 이정표는 DOE 대출에 대한 최종 문서의 마감 또는 완료입니다. 그러니까 그게 올해 첫 번째 아니면 연말이 되는 거죠. 이것이 첫 번째 이정표입니다. 절반입니다.

두 번째는 몇 가지 다른 유발점과 연관되어 있지만 Rochester Hub 또는 향후 상업 생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것이 효과적으로 가격이 책정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원본 지폐에 대한 보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계획했던 거래 전체의 일부였습니다. 따라서 명확해야 할 이점은 원래 메모와 관련된 만기가 연장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두 트랜치의 가격이 효과적으로 재조정되는 시점부터 5년이 될 것이며 이는 원래 만기일에 비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그건...

매튜 오키프

좋아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그게 다입니다. 감사해요.

아제이 코차르

고마워요, 매트.

운영자

감사합니다. 대기열에 더 이상 질문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제 마무리 코멘트를 위해 Ajay에게 통화를 넘기겠습니다.

아제이 코차르

감사합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우리가 설명한 주요 목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시장을 업데이트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곧 다시 얘기하겠습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오늘의 프로그램을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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