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e & Buster's Entertainment, Inc. ( NASDAQ:PLAY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12일 오후 5시(ET)
기업 참가자
Cory Hatton - IR 부사장 겸 재무 담당
Chris Morris - CEO
Michael Quartieri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Jake Bartlett - Truist Securities
Sharon Zackfia - William Blair
Andrew Strelzik - BMO
Dennis Geiger - UBS
Brian Vaccaro - Raymond James
운영자
안녕하세요. Dave & Buster의 2024년 1분기 수익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가 됩니다. [운영자 안내] 오늘 발표가 끝난 후 질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운영자 안내] 이 이벤트는 녹화 중입니다.
이제 저는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겸 재무 담당자인 Cory Hatton에게 회의를 인계하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코리 해튼
교환원님, 감사합니다. 통화 중인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오늘 통화의 주역은 당사의 최고 경영자(CEO)인 Chris Morris입니다. 그리고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Mike Quartieri도 있습니다. 준비된 발언을 마친 후, 귀하의 질문에 기꺼이 응하겠습니다. 이 통화는 Dave & Buster's Entertainment Incorporated를 대신하여 녹음되었으며 저작권이 있습니다.
당사의 2024년 1분기 실적에 대한 논의를 시작하기 전에, 당사의 발언과 질문에 대한 답변에서 전적으로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일부 항목이 논의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이러한 항목 중 어떤 것도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사건과 관련된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위험 요인과 불확실성에 대한 정보는 SEC에 제출된 서류에 게시되어 있으며 당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 우리의 발언에는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에 따라 정의되지 않은 재무 측정에 대한 언급이 포함될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오늘 오후에 발표된 수익 발표에 포함된 비교 가능한 GAAP 측정치에 대한 이러한 비GAAP 측정치의 조정을 검토해야 합니다. 또한, 오늘 참조할 프레젠테이션은 통화가 끝난 직후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의 이벤트 및 프레젠테이션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 전화를 Chris에게 넘겨주게 되어 기쁩니다.
크리스 모리스
괜찮은. 고마워요, 코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통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이번 분기의 몇 가지 간략한 하이라이트부터 시작하여 Mike에게 전달하여 1분기 재무를 살펴보고 나머지 통화 시간에는 1년을 마무리하면서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에 대한 상태 업데이트를 발표하겠습니다. 지난 6월 투자자의 날 기념일.
2024회계연도 1분기에 우리는 5억 8,80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고 조정 EBITDA는 1억 5,9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상위 결과는 우리가 2월에 언급한 고르지 못함으로 인해 이 사업에 대해 우리가 볼 수 있는 잠재력보다 훨씬 낮았지만, 일부 규모를 확대하면서 5월과 6월 초에 최근 개선된 상위 및 최종 추세가 고무적입니다. 보다 성공적인 유기적 성장 이니셔티브. 또한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새로운 이니셔티브 출시 및 특정 마케팅 테스트와 관련하여 1,000만 달러 이상의 인건비 및 마케팅 비용이 증가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이는 앞으로 반복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핵심적인 유기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실질적인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마케팅 엔진을 통해 충성도 데이터베이스를 확장하고, 강력한 프로모션을 통해 강화된 음식 및 음료 제공을 강조하고, 게임 가격 책정 전략을 개선하고, 증분 특별 이벤트를 추진하고, 리모델링 계획에서 확실한 성과를 거두는 등 의미 있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중기적으로 매출과 수익성이 크게 개선됩니다. 우리는 또한 매우 매력적인 투자 수익으로 신규 매장을 계속 오픈하고 있으며, 매우 수익성 높은 방식으로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통해 기회주의적으로 주주들에게 자본을 계속해서 반환해 왔습니다.
저는 어려운 전년도 비교와 복잡한 거시 경제 환경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강력한 운영 성과를 제공하고 상당한 무료 현금 흐름을 창출하는 전담 팀의 노고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10억 달러의 조정 EBITDA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제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전에 Mike에게 전화를 걸어 1분기 재무 결과를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마이클 콰르티에리
고마워요, 크리스. 우리는 1분기 매출 5억 8,800만 달러를 창출하고 조정 EBITDA 마진 27.1%에 대해 1억 5,900만 달러의 조정 EBITDA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2019년 같은 기간에 비해 200bp 마진 확장입니다. Chris가 언급했듯이 해당 분기에 EBITDA를 조정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새로운 메뉴 출시, 새로운 서비스 모델, 여러 새로운 시스템 배포와 관련된 인건비 및 마케팅 비용을 포함하여 반복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1,100만 달러의 증분 비용으로 인해 감소했습니다. 실패한 증분 마케팅 캠페인 테스트.
1분기 순이익은 총 4,10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99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조정 순이익 4,600만 달러 또는 희석 주당 조정 이익 1.12달러를 보고했습니다. 모든 비GAAP 재무 측정에 대한 조정 내용은 오늘 보도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분기 비교 매장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같은 주 기준으로 5.6% 감소했습니다.
Chris가 언급한 것처럼 이번 분기의 첫 5주 동안 이 중요한 매출 지표가 개선되는 추세를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1분기 동안 1억 900만 달러의 운영 현금 흐름을 창출했으며, 미결제 신용장을 제외하고 5억 달러 회전 신용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4억 8400만 달러와 결합하여 총 유동성 5억 1600만 달러에 대한 기말 현금 잔액 3200만 달러에 기여했습니다.
우리는 신용 계약에 정의된 대로 총 순 레버리지 비율이 2.3배로 한 해를 마감했거나 분기라고 말해야 합니다. 우리는 2023년에 개장한 Dave & Buster 매장 2곳을 추가로 판매하기 위한 판매 임대 계약을 체결했으며 2분기 판매로 총 수익 4,500만 달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번 매각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4개의 소유 및 운영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 하반기에 온라인에 추가로 2개의 완전 소유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우리는 우리가 제공하는 다른 유사한 부동산에 비해 시장에서 프리미엄 가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수한 경제 단위 경제성, 강력한 신용 및 매력적인 브랜드 속성, 해당 공간에서 장기 임차인이 되겠다는 약속.
자본 지출로 전환하여 우리는 1분기 동안 총 1억 1,300만 달러의 자본 추가를 투자하여 3개의 새로운 Dave & Buster's와 1개의 새로운 메인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2024년 회계연도 2분기에 플로리다 주 포트 세인트 루시에 새로운 Dave & Buster's 매장을 하나 오픈했습니다. 우리는 2024회계연도 동안 두 브랜드 모두 총 15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또한 우리는 2분기에 8개의 점진적인 리모델링을 온라인으로 진행하여 9개의 기존 리모델링에 추가하고 2024회계연도 말까지 총 45개의 리모델링을 완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4회계연도 현재까지 우리는 거의 100만 주를 재구매하는 데 5천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 이사회가 승인한 자사주 매입 승인에 1억 5천만 달러가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장치에 투자하고, 리모델링 프로그램을 가속화하고, 유기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것 이상으로 잉여 현금 흐름을 통해 기회주의적으로 주식을 계속해서 증가시키는 방식으로 주식을 재매입하는 데 엄청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이제 프레젠테이션을 살펴보고 주요 유기적 성장 이니셔티브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위해 Chris에게 전화를 다시 돌리고 싶습니다.
크리스 모리스
괜찮은. 고마워요, 마이크. 제가 통화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내일은 우리가 처음으로 중기 전략 계획을 공개한 투자자의 날 1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계획을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보다 건전한 상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이니셔티브에서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었으며 그 자체로 기대치를 충족하거나 초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F&B 실현 점검부터 최적화된 리모델링 전략, 추가 증분 비용 절감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기회와 이니셔티브를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테스트를 통해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확장하고 출시함으로써 앞으로 몇 달 동안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합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10억 달러 이상의 조정 EBITDA 목표를 확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6가지 주요 유기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각각 발전시키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슬라이드 오른쪽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의미 있는 상승 여력이 있는 이러한 계획의 대부분이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가장 큰 수익과 조정된 EBITDA 기회로 남아 있는 마케팅 최적화 내에서 우리는 적절한 팀을 구성하는 것부터 시작했고 2023년 12월에 새로운 최고 CMO를 고용했습니다.
Megan은 경이로운 인물이었습니다. 경이로운 인물이었습니다. 처음 6개월 동안 그녀는 우리 문화를 받아들이고 우리 마케팅 엔진에 상당한 양의 데이터 기반 엄격함을 추가했습니다. 그녀의 리더십 하에 우리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를 고용하고 회원 및 지출 측면에서 충성도 프로그램 지표를 의미 있게 성장시켰으며 고객 참여를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2024년 1분기의 전략적 게임 가격 책정 이니셔티브에서 우리는 게임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점검하여 20년 만에 처음으로 칩 가격 인상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각 매장에 대한 최적의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다양한 가격 수준에 대한 여러 테스트를 실행했기 때문에 이것은 게임 가격을 최적화하는 프로세스의 시작일 뿐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우리는 오락 시설 고객 만족도 점수, 지출 및 판매 추세가 크게 향상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개선된 F&B 이니셔티브에서 우리는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성공적으로 구현했으며 2024년 1분기부터 2024년 2분기까지 시스템 전반에 걸쳐 새로운 메뉴의 여러 단계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F&B 고객 만족도 점수, 첨부 파일, 수표 크기, 전반적인 판매 추세 및 총 마진이 향상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최근에는 F&B 가격 및 메뉴 믹스 최적화를 통해 추가 수익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현재까지 우리는 9개의 리모델링을 시작했으며 완전히 프로그래밍된 4개의 리모델링이 예외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어 전년도에 비해 매출과 트래픽이 모두 두 자릿수 증가했습니다. 강력한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리모델링 계획을 가속화하고 완벽하게 프로그래밍된 매장의 성공에 의지하여 엄격한 20% 투자 수익으로 가능한 한 많은 매장을 시장에 출시하도록 전략을 최적화했습니다.
특별 이벤트에서는 지역 차원에서 더 많은 책임을 제공하기 위해 2023년 하반기에 영업 관리자 20명을 전략적으로 매장에 재입장시키고 이들의 보상이 최고 성과에 연계되도록 했습니다. 우리는 전년도와 2019년에 비해 해당 매장의 나머지 시스템에 비해 상당한 성과를 보였습니다.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2024 회계연도에 현재까지 30명 이상의 영업 관리자를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이미 전반적으로 2019년 수준에 접근하고 있는 이 부문의 수익 추세에 의미 있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술 활성화 이니셔티브에서 팀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Wi-Fi 및 업그레이드된 결제 프로세서를 매장에 갖추는 것을 포함하여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IT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효율적으로 작업했습니다. . 현재까지 시스템의 50% 이상을 완료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서비스 모델 개선의 일환으로 전체 시스템에 서버 태블릿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유닛으로 전환하여 우리는 지난 12개월 동안 국내에 15개의 새로운 매장을 열었고 역사적 수준인 40% 이상과 일치하는 상당한 현금 수익을 계속해서 창출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우리는 개발에 전념하는 7개의 국제 프랜차이즈 단위를 추가로 등록하여 총 38개로 늘었습니다. 비용 절감 측면에서 우리는 메인 이벤트 합병을 통해 2,500만 달러의 확대된 목표 시너지 효과를 모두 실현했으며 계속해서 추가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투자자의 날에 설명된 4,000만 달러에서 6,000만 달러까지의 증분에 대해 탄탄한 진전을 이루면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는 각 이니셔티브에 대해 많은 계획을 세울 예정입니다. 마케팅 최적화에 있어서 우리는 미디어 믹스와 메시징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규모와 존재감을 활용하여 트래픽을 유도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트래픽과 판매 추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는 다양한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이러한 파트너십이 여름 영화 시즌은 물론 다가오는 가을 및 겨울 스포츠 시즌에 미칠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 가격에 여전히 상당한 상승 여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게임 시스템 전면 개편을 통해 이제 지역별로 가격을 차별화할 수 있는 기능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매장의 가격 수준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역사적으로 해본 적이 없는 인플레이션에 맞춰 가격을 인상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피크 기간 동안 확인을 촉진하고 피크가 아닌 기간 동안 트래픽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존 수익 관리 전략을 최적화하고 새로운 수익 관리 전략을 개발 및 구현할 수 있다는 전망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주로 음료 혁신과 특별 이벤트 메뉴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메뉴의 다음 진화를 8월에 출시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역사적 기록을 유지하고 있는 애착 및 고객 만족도 점수를 높이기 위해 운영 모델을 계속해서 개선하고 개선할 것입니다. 최고.
우리는 리모델링 속도를 높일 것이며 2024년 말까지 차량의 35%, 2025년까지 68%, 2026년까지 100%를 완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파일럿의 고무적인 결과를 고려하여 우리는 계속해서 특별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이벤트 관리자는 매장과 시장에 방문하여 개선된 특별 이벤트 메뉴, 운영 모델 및 이벤트 관리 기능의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다음 분기에 새로운 IT 인프라 통합을 완료하고 새로운 POS 시스템을 구현하여 매장 전체의 작업 흐름을 최적화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2024년에 10개의 매장을 더 오픈할 예정이며, 2025년 이후에는 매년 16개의 매장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여러 해외 매장을 열 예정이며 D&B 브랜드를 계속 활용하여 더 많은 국제 프랜차이즈 계약을 추진할 것입니다. 우리는 역사적으로 비용 절감 계획을 실행해 왔으며 여전히 많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우리가 지속적으로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해당 분야에서 더 많은 진전이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계획 실행에 집중하면서 성과를 계속해서 향상시킬 수 있는 세 가지 점진적인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나중에 보여드리겠지만 F&B에서는 경쟁사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을 실현했으며, 이러한 격차를 줄이기 위해 가격과 메뉴 믹스를 최적화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의 리모델링은 계속해서 인상적인 결과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리모델링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개선할 수 있는 강력한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추가적인 노력으로 인한 비용 절감 측면에서는, Investor Day에서 발표한 것 외에도 1,000만~2,000만 달러를 추가로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의 마케팅 및 최적화 전략은 진행되고 있으며 KPI는 이를 분명히 강조하고 있습니다. 고도로 타겟팅된 프로모션과 데이터 기반 통찰력은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49% 늘리고 소셜 미디어 참여도를 여러 배로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비회원에 비해 지출이 많고 방문 횟수가 2.5회인 충성 회원이 23% 증가했는데, 이는 지출과 트래픽을 높이는 데 매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우리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참여하고 있다는 이러한 강력한 선행 지표가 우리의 다른 이니셔티브와 결합되어 궁극적으로 강력한 동일 매장 판매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논의한 것처럼 수익 관리는 우리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 중 한 가지 요소는 사용량이 적은 기간에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타겟 프로모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분기 동안 우리는 주중에 고객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홍보 메시지를 테스트했습니다.
예상한 대로 이러한 테스트 중 일부는 잘 작동했지만 다른 테스트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으며, 둘 다 우리에게 중요한 교훈을 제공했습니다. 우리가 성공을 거둔 영역 중 하나는 주중에 판매 트래픽을 늘리는 것이었습니다. 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동일 매장 판매는 전년도에 비해 증가했지만, 주중에는 판매 추세가 거의 11% 개선된 것이 가장 기뻤습니다.
이는 우리가 비즈니스를 의미있게 추진할 수 있는 몇 가지 수단을 식별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미디어에서 최적의 홍보 메시지 조합을 찾기 위해 계속 테스트하고 학습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우리가 제공하는 오락 서비스의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고 믿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D&B가 20년 이상 칩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으며 우리 게임 가격이 경쟁사 가격보다 의미 있게 낮았다는 사실을 보여 드렸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여전히 매력적인 가치 제안을 유지하면서 신중하게 게임 가격을 인상할 수 있는 여지가 있다고 믿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시스템 전반에 걸쳐 다양한 가격 수준을 실험했으며 전반적으로 오락 판매 추세가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가장 흥미로웠던 점은 가장 높은 가격 인상 계층에 있는 매장이 실제로 가장 큰 개선을 보였으며 놀이기구 동일점포 매출이 긍정적으로 돌아섰습니다. 특히, 이러한 가격 수준 변경에도 불구하고 고객 만족도가 해마다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는 가격 수준 변경이 고객 경험에 실질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결과에 매우 고무적이며 2분기 이후에는 상당수의 매장을 이러한 가격 구조로 이동할 것입니다.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는 애착, 고객 만족도 및 궁극적으로는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F&B 제품을 많이 개선해 왔습니다.
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해당 분야에서 실질적인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의 서비스 속도는 애착과 고객 만족도 점수에 따라 의미있게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결과에 고무되어 있으며, 중요한 것은 새로운 메뉴와 서비스 모델을 출시하면서 분기 전반과 분기 이후에 F&B 동향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고객 지표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해서 매출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F&B 내에서 특히 실현 확인과 관련된 또 다른 중요한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이 페이지의 차트에는 공개적으로 보고된 다수의 동종업체와 2019년 대비 성장세를 보여줍니다.
보시다시피, 평균적으로 동종업체는 수표를 약 22% 증가시켰는데, 이는 같은 기간 동안 CPI 성장과 대략 일치합니다. 그리고 D&B가 2019년에 비해 F&B에 대해 약 6%의 확인만 실현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조사 결과, 우리는 코로나 이후 동료들보다 가격 인상이 적었고 2021년에 이루어진 메뉴 변경 사항도 발견했습니다. 의도는 좋았지만 실제로는 거래 감소를 장려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우리는 격차를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다양한 방법을 테스트해 왔습니다. 우리의 초기 테스트는 고무적이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탐구하면서 더 많은 내용을 다루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이러한 격차의 상당 부분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의 리모델링은 지속적으로 상당한 매출과 트래픽 증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는 결과에 대해 큰 격려를 받고 있으며 이를 전반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기회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리는 현재까지 오픈한 리모델링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전년 대비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고무적인 점은 완벽하게 프로그래밍된 리모델링으로 매출이 두 자릿수 증가했다는 점이며, 더욱 고무적인 것은 이러한 리모델링으로 인해 트래픽도 두 자릿수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계획은 앞으로 진행될 거의 모든 리모델링을 완전히 프로그래밍하는 것이며, 2024년까지 시스템의 35%를 완료하고 2026년까지 100% 완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보시다시피 매장 내 판매 관리자를 중심으로 한 우리의 전략은 특별 이벤트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매장 내 판매 관리자가 있는 매장은 시스템보다 훨씬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는 지역적 책임과 올바른 인센티브 구조가 이 분야에서 의미 있는 개선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굳게 믿기 때문에 기대했던 것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결과를 바탕으로 우리는 관리자 배치를 가속화했으며 2023년에 비해 2024년에는 매장에 3배 더 많은 관리자를 배치할 것입니다. 우리는 판매 관리자를 확보하는 것이 이벤트 비즈니스를 2019년 수준 이상으로 회복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단위 모델은 2022년 및 2023년 코호트가 지속적으로 40% ROI를 제공하면서 계속해서 매우 매력적입니다. 우리는 550개 매장의 장기적 잠재력을 계속 믿고 있으며, 총 550개 매장의 장기적 잠재력을 통해 EBITDA 기회가 1억 5천만 달러에서 2억 2,5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합니다.
우리는 국제적인 면에서 계속해서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Investor Day 이후 총 38개의 해외 지점으로 구성된 파이프라인을 갖춘 7개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매장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첫 번째 해외 지점을 개설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회사에 큰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투자자의 날에서 강조한 바와 같이, 우리는 매우 낮은 가치 평가로 거래하고 있으며 핵심 이니셔티브를 계속 실행함에 따라 주가에 상당한 상승 여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 비즈니스 모델의 강점과 이 사업에서 볼 수 있는 분명하고 실행 가능한 성장 기회를 고려할 때, 우리는 D&B의 현재 거래 배수가 보장되지 않으며 우리 주식이 실질적으로 저평가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주주들에게 자본을 배치하거나 반환할 수 있는 가장 수익성 있는 기회를 실행하는 데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우리는 5천만 달러 규모의 주식을 매입했으며 2023년 이후에는 발행 주식의 약 20%에 해당하는 거의 950만 주를 매입했습니다. 우리는 현금의 가장 최적의 사용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주가와 가치 평가 수준을 모니터링하여 기회가 생길 때 주식을 적절하게 환매할 것입니다.
따라서 결론적으로 우리는 2023년 투자자의 날에 설명된 각 이니셔티브에 대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지만 이러한 이니셔티브의 대부분은 초기 단계에 있음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F&B 개선, 리모델링, 비용 절감 등 다양한 이니셔티브에 대한 내부 기대치를 높였으며 조정 EBITDA 10억 달러 목표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 사업과 그 잠재력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바를 고려할 때, 우리는 우리 주식이 의미 있게 저평가되었다고 보고 있으며, 우리가 계획을 확장하고 실행함에 따라 의미 있는 주식 가치 상승을 볼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니 해당 교환원에게 문의 전화를 걸어주세요.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제 질의응답 시간을 시작하겠습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Truist Securities의 Jake Bartlett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제이크 바틀렛
엄청난.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질문한 것은 교통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나는 귀하의 가격 인상, 음식 및 음료, 게임 가격 계획이 점검 및 가격 인상을 주도했어야 했다고 가정합니다. 그래서 제가 보기에는 교통량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무엇이 그 감속을 주도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거시적 압박이 있을 것 같지만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그것은 귀하의 이니셔티브처럼 들리며 귀하의 이니셔티브에 의해 격려를 받지만 이 시점에서는 트래픽이 감속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어떤 의견이라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크리스 모리스
응, 물론이지, 제이크. 글쎄요, 제가 먼저 말씀드릴 것은, 저희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저희는 수표와 트래픽 사이의 내역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주 오랫동안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순히 트래픽의 함수일 뿐이며 비즈니스의 추정치일 뿐입니다. 매장이 어떻게 구성되고 사람들이 매장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고려하면 실제 정확한 숫자는 아닙니다.
하지만 말하자면, 분명히 거시적 추세는 복잡한 거시적 환경이고 도전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준비된 발언에서 말했듯이, 우리는 분기 내내 추세가 개선되고 우리의 이니셔티브가 시작되고 이러한 이니셔티브가 가격과 가격의 조합이라는 사실에 고무되었습니다. 교통. 우리의 이니셔티브가 자리를 잡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비즈니스에서 약간의 개선을 보았고, 이는 많은 이니셔티브가 이제 막 자리를 잡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면서 앞으로 나아갈 때 많은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에게 리모델링을 지시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프로그래밍된 리모델링에서 보고 있는 내용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으며 리모델링은 우리가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새로운 제품과 함께 하나로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 미래에 대한 우리의 전략적 비전을 가장 잘 표현한 것입니다. 우리 매장에 새로운 모습과 느낌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말한 것처럼 우리는 완전히 프로그래밍된 리모델링 매장에서 매우 중요한 개선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해당 매장에서 두 자릿수 매출 증가와 두 자릿수 트래픽 증가를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황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복잡한 매크로 환경이므로 약간의 역풍이 발생하지만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매우 고무적입니다.
제이크 바틀렛
알았어요. 엄청난. 그리고 후속 조치로 지난 5주 동안의 개선에 대해 언급하셨는데, 특히 지난 몇 주 동안이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러한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하고 있는 일 그 이상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마도 귀하의 답변에서 이러한 이니셔티브 중 일부가 어떻게 규모에 도달하고 있는지에 대해 언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많은 리모델링을 하는 것 외에 어떤 이니셔티브를 얻고 있는지 정확히 설명할 수도 있지만, 다른 이니셔티브는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그리고 아마도 2분기에 분기가 진행됨에 따라 어떻게 점점 더 영향력이 커지고 있습니까?
크리스 모리스
물론이지. 그래서 분기 동안 우리는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두 가지 모두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으며, 운영자가 성공할 수 있도록 설정하고, 매장에서 더 많은 처리량을 늘리고, F&B를 성장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모든 징후가 매우 좋아 보입니다. 이는 우리가 테스트한 이니셔티브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지금쯤이면 우리가 말하는 것이 진심이라는 것을 증명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매우 신중하고 신중하며 테스트하고, 배우고, 개선한 다음 실행하는 관리 팀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메뉴와 새로운 서비스 모델은 디자인된 방식대로 작동하고 있으며 테스트 중에 본 것과 일치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고무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그렇습니다. 우리는 초기 단계에 있지만 이러한 이니셔티브가 계속해서 매출 증가를 촉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의 Half Off 음식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비수기 수요를 자극하기 위해 마케팅 측면에서 미세 조정해 온 여러 가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월요일과 목요일에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날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요일에 열리는 Half Price 게임의 오랫동안 변함없는 가치를 갖고 있으며, 충성도, 회원 참여, 그리고 주중에 보고 있는 것에 매우 만족하는 모든 요소의 조합을 통해 이를 Half Price 음식 제안으로 마무리합니다. 그래서 그것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제가 말했듯이 가격 책정과 트래픽 모두 서로 다른 수준에서 작동하는 여러 가지 다른 것들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면서 여기에서 점점 더 많은 추진력을 얻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제이크 바틀렛
엄청난. 감사합니다.
크리스 모리스
물론이지.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Sharon Zackfia와 William Blair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샤론 잭피아
안녕. 좋은 오후에요. 전체 리모델링에 관해 몇 가지 질문이 있었습니다. 그 점과 귀하가 겪고 있는 진입로에 대해 생각할 때, 리모델링을 수행하는 동안 발생하는 가동 중지 시간이나 비효율성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리모델링이 완료되면 작업 유형이 얼마나 빨리 정상화됩니까? 나는 새로운 유닛이 나올 때 발생해야 하는 일종의 노동 최적화가 있는 것 같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는 개조된 유닛이 완전히 출시되었다고 말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것을 공격적으로 강화할 때 우리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크리스 모리스
그래서 건설 기간으로 보면 대략 8주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 이때 유닛은 어느 정도 부정적인 압력을 받습니다. 우리는 유닛을 열어 둡니다. 우리 팀은 세계적 수준의 건설 개발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이 일을 해왔고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데 매우 능숙하며 그렇지 않은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합니다. 게스트에게 덜 방해가 되므로 우리가 머물 수 있게 해줍니다. 열려 있는. 그러나 우리는 약 8주 동안 구성 요소에 다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리모델링을 시작하면서 우리는 컴포지션 성능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정도까지 이를 정량화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가 판매에서 보고 있는 상승을 언급할 때 우리는 해당 건설 기간을 제외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리모델링에서 보는 리프트는 순수한 리프트입니다. 노동 최적화와 관련하여 이제 우리는 서비스 모델을 갖게 되었고 팀은 점점 더 효율적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아주 오랜 기간 동안 이 작업을 진행해왔기 때문에 리모델링 이후 인력 측면에서 비효율성은 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첫날 최적의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샤론 잭피아
후속 조치를 요청할 수 있나요? 나는 당신이 지금 소수의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개편된 제품이 더욱 광범위하게 출시됨에 따라 개선된 제품에 대한 고객 인식을 어떻게 높일 계획입니까?
크리스 모리스
예, 아니오, 그것은 뛰어난 질문입니다. 우리가 이에 대해 그토록 기대하는 또 다른 이유는 우리가 보고 있는 결과가 모두 지역적 인식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듯이 일단 일정 규모에 도달하면 신제품 제공 및 새로운 경험에 대해 국가 차원에서 더 많은 인식을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단지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단지 불에 추가적인 연료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팀은 이러한 리모델링을 각각 현지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열기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개장 전에 커뮤니티를 참여시킵니다. 우리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여 소문을 퍼뜨립니다. 우리는 일부 수익형 미디어를 제작하고 일부 유료 미디어도 제작합니다. 모든 작업은 우편번호에서 이루어집니다. 매장의 일반 우편번호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지역 수준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샤론 잭피아
좋아요.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MO의 Andrew Strelzik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앤드루 스트렐지크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번째 작업을 하고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하지만 첫 번째 작업에는 여러분이 진행 중인 계획이 분명히 많기 때문에 순서나 진행 상황에 대해 생각하려고 합니다. 2024 회계연도에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이 무엇인지, 2025년 이후에는 무엇이 더 큰 영향을 미칠지 프레임을 잡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크리스 모리스
확신하는. 따라서 많은 세부 사항을 설명하지 않고도 전략적 게임 가격 책정을 통해 출시한 가격 정책이 매우 잘 작동하고 있음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제 말을 들으셨듯이 고객 만족도 점수에는 전혀 눈에 띄는 영향이 없습니다. 실제로 가격 인상폭이 가장 높은 매장에서 고객 만족도 점수가 올라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는 가격 책정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에게 두 가지 일을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는 이제 우리가 제품 제공의 전체 세계에 걸쳐 가격을 책정하고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음식과 음료를 통한 가격 관리에만 국한되어 있었으며 이제는 우리 사업의 2/3를 차지하는 게임 서비스를 통해 가격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1위입니다.
두 번째는 연말입니다. 상황이 적절하게 진행된다면 기술을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2024년 말에 유연한 가격 책정 모델을 더 많이 갖출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피크와 오프 피크 사이에서 비즈니스를 계속해서 추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우 흥분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전략 게임에 대한 가격 책정이 매우 의미가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가 식음료 제공과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통해 수행한 작업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믿고 있으며 고객 경험 지표에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 경험에 매우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 매장의 모든 공간에서 일어나는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따라서 저는 식음료 메뉴와 새로운 서비스 모델의 결합이 앞으로도 계속 추진력을 얻을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팀은 더욱 숙련될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더 높은 곳에서 손님들을 돌볼 것입니다. 더 높은 태도로 손님들이 반복적인 사업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그 둘의 조합은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앤드루 스트렐지크
좋아요.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내 후속 조치는 코호트, 특히 충성 고객 사이에서 회원 수가 크게 증가하는 것과 충성도가 아닌 고객 간의 방문에 관한 것입니다. 제 생각이 맞다면 충성 회원이 일반 회원보다 2.5배 더 자주 방문한다고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1년 전 투자자의 날에 1.5배라고 말씀하셨는데요. 그래서 그 격차가 넓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충성도 높은 회원들과 함께 보고 있는 견인력의 기능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그 아래에 덜 자주 방문하는 고객의 절제도 보고 있습니까? 나는 단지 거기의 운전자와 그 의미에 대해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해요.
크리스 모리스
예. 아니, 내 말은, 우리는 그 측정 항목에 대해 흥미를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내 말은, 당신이 생각해보면 그것은 1.5배에서 2.5배로 늘어나는 상당한 규모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충성도 플랫폼이 성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로열티 멤버십을 23% 늘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단지 우리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업의 우선순위입니다. 우리는 올바른 측정 기준에 초점을 맞추고 테스트와 학습 과정을 거치는 뛰어난 재능을 지닌 사람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충성도 높은 회원들과 보다 효과적인 방식으로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 여러분은 이러한 측정 항목을 통해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수록 점점 더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그것에 대해 더 똑똑해지고 있고 적절한 사람들이 그것에 집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앤드루 스트렐지크
엄청난. 매우 감사합니다.
크리스 모리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UBS의 Dennis Geiger가 했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데니스 가이거
엄청난. 고마워요. Chris, 저는 귀하가 언급하고 업계가 보고 있는 거시적 압력에 비추어 이번 분기에 귀하가 보았던 일부 고객 행동에 대해 좀 더 묻고 싶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음식과 음료 대 오락 작품의 교통 혼잡을 깨뜨리지 않고 지출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요일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 어디에서 더 많은 압력을 받는지, 어디에서 더 적은 압력을 받는지에 대한 모든 종류의 추가 분석입니다. 그 앞쪽에 만질 만한 것이 있다면.
크리스 모리스
나는 원한다 - 그래서 나는 지출에 관해 말하고 싶다. 지난 분기에 논의한 사업에서 우리가 발견한 추세 중 하나는 저소득층 소비자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중간 소득 및 고소득에 비해 저소득층 소비자의 약세가 더 많았으며 지난 분기에는 고소득층에서 약간의 강화가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1분기에도 계속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계속해서 마케팅 접근 방식을 미세 조정하고 올바른 고객을 타겟팅하고 해당 고객에게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에 대해 더 똑똑해지면서 우리가 매우 고무했던 것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중 프로모션에 집중하기 시작하면서 실제로 일부 저소득층 소비자를 다시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Dave & Buster's로 되돌릴 수 있었고 그들이 돌아오면서 우리는 그들을 충성도 플랫폼으로 전환할 수 있었고 그들이 전환함에 따라 그 개인들은 더 높은 수준의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비율. 그래서 우리는 이것이 우리가 현재 하고 있는 작업 유형에 대한 증거일 뿐이며 우리가 손님에게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정밀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악화가 발생하는 위치를 파악한 다음 적시에 적절한 게스트에게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매우 현명합니다. 우리가 가고 싶은 곳으로 가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그러나 이는 상황이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데이터 포인트입니다.
데니스 가이거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당신이 거기에서 만지는 것의 판촉적인 측면에 대해 한 번 더 후속 조치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고무적으로 들립니다. 음식 프로모션에서 기대치와 관련하여 이번 분기에 본 내용에 추가할 내용이 더 있다면? 그게 무엇 때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아마도 진행 중에 주중 프로모션에 대해 언급했을 것입니다. 이는 고무적인 것 같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에 대해 높은 수준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대해 더 알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크리스 모리스
글쎄요, 여러분이 계속해서 우리에게서 보게 될 것은 테스트 및 학습 과정을 거치고 프로세스를 미세 조정한 다음 비즈니스에 접근하는 방식을 매우 목표로 삼는 것입니다. 나는 주중에 우리가 본 성공을 바탕으로 이것이 우리가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Half Off 음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상시적인 마케팅 접근 방식이 될 수는 없지만, 단기적으로는 계속해서 이를 유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아직 다리가 좀 있다고 생각하지만, 무한리필 날개에서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수요일에 진행되는 Half Off 게임의 상시 프로모션에서 보고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피크 수요를 벗어나기 위해 취하는 접근 방식을 정말 좋아합니다. 다른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우리는 단지 우리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매우 현명하게 행동할 것입니다. 우리는 통화 중에 제가 언급한 몇 가지 파트너십을 가지고 있는데, 우리는 이것이 여름뿐만 아니라 가을에도 우리에게 실제로 약간의 주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올바른 프로모션, 올바른 파트너십, 올바른 가격 전략 사이에서 지속적인 균형을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데니스 가이거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크리스.
크리스 모리스
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Raymond James와 함께 Brian Vaccaro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이언 바카로
안녕.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입니다. 1분기가 기대 이하로 나온 후 지난 몇 주 동안 개선된 점을 확인하셨습니다. 수준 설정 추세와 합리적인 기대의 정신으로 1분기에 일종의 움직임을 본 구성 요소에 좀 더 많은 색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분기별 추세는 어떻습니까? 또는 2분기와 관련하여 합리적인 기대는 무엇입니까? 긍정적이지 않으면 구성 요소가 다시 평평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단지 기대치를 약간 낮추려고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마이클 콰르티에리
예. 여기는 마이크예요. 우리가 초에 겪은 일에 대해 생각할 때, 나는 달력 연도를 말할 것입니다. 1월과 2월은 전년 대비 더욱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우리가 1월에 보았던 날씨와 같았습니다. 그래서 한 해의 시작은 우리와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느리게 시작되었습니다.
1월, 2월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여전히 낮은 수입과 75,000명 이하의 고객이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누구에게도 새로운 소식이 아닙니다. 우리가 본 것 중 적어도 4~3~4개월 동안 뉴스에서 더 많이 들었습니다. 따라서 1월, 2월부터 3월까지 해당 기간의 매출은 우리가 통화에서 말했듯이 고르지 못했습니다. 올해 봄방학은 기간이 훨씬 짧았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내가 불일치 또는 단지 더 짧은 기간이라고 부르는 것을 약간 야기했으며, 이는 그것이 더 압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 오랜 기간 동안 더 많은 활동이 이루어졌을 긴 봄 방학의 실질적인 이점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에서 벗어나 4월 말에서 5월로 접어들면서 교통량이 상당히 개선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한 것과 같은 Half Off 식품의 판촉이 추진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코호트 관점에서 가장 큰 증가는 연간 75,000달러 미만의 소비자에게서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일주일 내내 그 제안을 계속해서 보고 유지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그래서 이 시점에서 우리는 지금 낮은 한 자릿수의 부정적인 구성을 보고 있지만 이 시점에서 여름철에 더 많은 것을 얻을수록 그 추세가 좋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 바카로
괜찮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고마워요, 마이크. 그리고 마케팅 측면에서 1분기에 광고 지출이 얼마인지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2023년에 지출한 금액이 6,500만 달러 또는 7,000만 달러였던 것과 비교하면 2024년과 같은 오늘날 모든 것을 고려하는 지출 수준은 어느 정도입니까? 감사합니다.
마이클 콰르티에리
예, 저는 1분기에 린인(lean in) 또는 조금 더 무거운 지출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뒤처지게 만들었거나 적어도 근육 노력을 기울인 세 가지 더 큰 이벤트를 가졌습니다. 가장 큰 것은 봄 방학과 시즌 즈음인데, 봄 방학 패스라고 말해야 하는데, 이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만큼 성공하지 못했다는 비용에 대해 우리가 언급한 테스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2분기, 3분기, 4분기에 걸쳐 더욱 정규화되기 위해 연도가 깊어짐에 따라 마케팅 지출을 확인합니다. 그로 인해 우리가 일반적으로 소비했던 1분기의 비용이 조금 더 무거웠을 뿐만 아니라 Half Off 음식 제안의 홍보를 도왔습니다. 새로운 음식과 새로운 서비스 메뉴 또는 새로운 서비스 모델.
크리스 모리스
제가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 댓글 중 일부에 색상을 조금 더 추가하면 됩니다. 보세요, 분기 동안 우리는 효과가 있었던 몇 가지 일을 했습니다. 우리는 1분기에 명확하지 않은 몇 가지 사항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만족하지 못한 두 가지 영역은 노동 성과와 마케팅 지출이었습니다. 그래서 노동은 우리가 새로운 음식을 출시하고,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출시하고, 그 시점에 구현되고 있던 다양한 시스템과 관련이 있다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몇 기간 동안 줄을 서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노동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아주 빨리 바로 돌려받았습니다. 사업은 우리가 예상했던 수치로 다시 안정화되었으며, 5월 한 달 내내 일관되게 유지되어 6월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실수였습니다.
우리가 처리했습니다. 일이 잘 될 때에도 직접적으로, 일이 안 될 때에도 직접적으로 여러분과 항상 소통하는 팀입니다. 마케팅 측면에서 Q가 언급한 봄 방학 경로는 단지 실수였으며 새로운 CMO가 여기에 오기 전에 구축되었습니다. 회사의 CEO로서 소유하게 되었는데,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디자인이 좋지 않았습니다. 가격이 너무 높았고 기간이 너무 짧았으며 지출한 금액은 약 600만 달러에 불과했지만 우리가 얻은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배운 실수이며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분기를 볼 때 그 영향을 정량화했기 때문에 전반적인 재무 성과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예상하지 못한 천만 달러가 넘는 금액이 있으며, 우리는 앞으로 이러한 학습을 염두에 두고 이 사업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바카로
도움이 되는 색상이에요. 감사합니다. 전달하겠습니다.
크리스 모리스
괜찮은. 감사합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질의응답 세션을 마칩니다. 마무리 발언을 위해 Chris Morris에게 회의를 다시 넘기고 싶습니다.
크리스 모리스
괜찮은. 고마워요, 교환원님. 우리는 이 사업에서 엄청난 양의 상승 여력을 계속해서 확인하고 있으며, 성공의 주요 지표 측면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우리가 추진해 온 재정적 변곡점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는 점을 매우 낙관하고 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곧 다시 당신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운영자
이제 회의가 끝났습니다. 오늘 발표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2024년 1분기 어닝콜'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ra Bradley, Inc. 베라 브래들리 (VRA)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13 |
---|---|
Cango Inc. 캉고 ADR(CANG)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13 |
Torrid Holdings Inc. 토리드 홀딩스(CURV)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1) | 2024.06.13 |
Broadcom Inc. 브로드컴 (AVGO)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13 |
Casey's General Stores 케이시스 제너럴 스토어스 (CASY)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