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a Bradley, Inc. 베라 브래들리 (VRA)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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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a Bradley, Inc. ( NASDAQ:VRA ) 2025년 1분기 실적 통화 기록 2024년 6월 12일 오전 9:30(ET)

기업 참가자

Mark Dely - 최고 행정 책임자
Jackie Ardrey - CEO
Michael Schwindle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Daniel Harriman - Sidoti & Company
Eric Beder - SCC 연구
Doug Lane - 워터 타워 연구

운영자

인사말. Vera Bradley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때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가 됩니다. 공식 발표 후에는 질의응답 세션이 진행됩니다. [운영자 지침] 이 회의는 녹화되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최고 행정 책임자인 Mark Dely에게 회의를 인계하겠습니다. 델리씨, 시작해도 됩니다.

마크 델리

좋은 아침이고 모두를 환영합니다. 오늘 통화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당사가 준비한 진술 중 일부는 개정된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의거하여 그 의미 내에서 작성된 미래예측 진술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실제 결과가 우리가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진 위험과 불확실성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려진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논의는 회사가 SEC에 제출한 가장 최근 Form 10-K에 포함된 오늘의 보도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투자자들은 통화 중에 이루어진 진술이 나중에도 유효할 것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오늘 통화에서 논의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제 Jackie Ardrey의 CEO인 Vera Bradley에게 통화를 넘기겠습니다. 재키?

재키 아드리

고마워요, 마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통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프로젝트 복원 출시에 관해 오늘 논의할 내용이 많지만, 먼저 1분기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말씀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의 1분기 실적은 작년에 이어 여러 가지 추세가 지속되었음을 반영했습니다. 이들 중 상당수는 다른 여러 전문 소매업체가 수익 발표에서 언급한 것과 동일한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2분기 말에 새로운 Vera Bradley 제품군을 도입하는 것을 포함하는 프로젝트 복원(Project Restoration)의 출시가 예정된 7월 공개와 함께 과도기 단계에 있습니다 .

당연히 우리의 1분기 실적은 다소 고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혼란을 많이 예상했으며 Michael이 통화 후반부에 논의할 올해 지침에는 변함이 없다는 점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저는 특히 프로젝트 복원의 시작 단계에 진입하는 데 필요한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는 동시에 지속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전체 Vera Bradley 조직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작업을 1년 넘게 진행해 왔지만 오랫동안 기다려온 전환을 이루면서 이제 많은 부분이 가동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기대됩니다.

1분기에 Vera Bradley 직접 수익은 주로 아웃렛 채널의 지속적인 트래픽 문제와 관련하여 4%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가계 소득과 채널 전반에 걸쳐 방문 및 지출 감소의 영향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장 침투율이 높은 75,000달러 미만 가구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전체 라인 매장 및 전자 상거래 수익은 포트웨인의 연간 아울렛 판매가 작년 2분기에서 올해 1분기로 전환되고 최근 출시된 온라인 아울렛 매장이 소폭 감소했습니다. 성공적인 수익 창출 및 신규 고객 확보. 고객들은 여러 가지 최신 제품 콜라보레이션과 가죽 및 비즈 가방과 같은 최신이지만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제품에 반응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소비자들은 거시경제 환경을 고려하여 재량 지출에 대해 더욱 차별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습니다.

Vera Bradley Indirect 측면에서는 도매 파트너가 2분기에 신제품 출시를 기다리면서 재고 구매에 신중하고 대규모 할인 주문이 1분기에서 올해 2분기로 전환되면서 매출이 25% 감소했습니다. 작년. Pura Vida는 전년 동기 대비 1분기 매출이 37% 감소했는데, 이는 주로 전자상거래 및 도매 수익 감소와 관련된 이전 분기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대로 마케팅 효율성에 중점을 두고 비용이 많이 드는 환경 속에서 마케팅 지출을 줄이면 전자상거래 실적이 저하됩니다. 결과적으로 Pura Vida는 마케팅 할당을 다른 채널로 다양화하는 데 지속적으로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작년의 강력한 실적에 비해 도매 수익도 감소했으며 파트너가 구매에 있어 더욱 차별적이었기 때문입니다. Pura Vida 팀도 계속해서 부지런히 비용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탄탄한 대차대조표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전년 대비 현금 포지션을 늘리는 동시에 전략적으로 재고 수준을 계속해서 줄입니다. 우리는 불확실한 경제 및 소매 환경을 탐색하면서 프로젝트 복원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면서 강력한 대차대조표의 가치를 믿습니다.

이제 프로젝트 복원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프로젝트 복원은 강력한 비즈니스 규율,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팀, 강력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구축된 두 브랜드의 소비자, 브랜드, 제품 및 채널 구성 요소를 해결함으로써 장기적인 수익성 있는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우리의 전략적 계획입니다. 대차대조표와 강력한 기술 플랫폼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복원을 통해 우리는 비즈니스의 거의 모든 측면에서 실질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실행이 주주들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 작업의 대부분은 가장 큰 브랜드인 Vera Bradley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복원에 대한 기초 작업을 1년 넘게 진행한 후, 우리는 특히 향상된 Vera Bradley 브랜드 마케팅, 제품, 매장 디자인 및 웹사이트와 관련하여 7월 중순에 공개할 변화에 고객이 직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결과적으로, 7월 출시를 준비하는 동안 상반기 결과는 계속해서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반기에는 프로젝트 복원이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이러한 전환 노력을 통해 우리는 밝은 미래를 향해 조직을 전환하고 있습니다.

Vera Bradley에서는 7월 중순에 상징적인 브랜드를 시장에 다시 선보일 예정입니다. 우리는 새롭고 향상된 제품의 출시, 업데이트된 브랜딩 및 마케팅, 개조된 매장, 현대화된 매장 내 디스플레이, 개선된 웹 경험을 신중하게 조정하고 있습니다. 도매 채널 및 기타 파트너의 신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과 새로운 디자인 작업의 부산물인 가죽 및 비즈 가방과 같은 한정 수량 제품 출시에 대한 고객의 반응 등 비즈니스에서 여러 가지 녹색 촬영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패션과 기능을 모두 중시하는 캐주얼하고 여성스러운 35~54세 여성을 타깃으로 브랜드 연관성 회복에 주력하고 있다. 이 연령대에 중점을 두면서 그녀가 어디서 어떻게 쇼핑하는지 이해하기 위한 데이터를 검색하게 되었으며, 이 계획에 대한 우리의 작업은 소비자 조사와 구매자와 비구매자 모두의 브랜드에 대한 현재 인식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로운 고객을 타겟팅하고 새로운 파트너십, 라이센스 거래 및 협력을 시작하여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쁨과 연결을 고취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 혁신과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현재 팬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7월에 새로워진 브랜드 비전에 따라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적절한 수준의 마케팅 투자와 함께 핵심 소비자 타겟에 초점을 맞춘 다년간의 고객 중심 성장 계획을 세웠습니다. 브랜드에 있어서는 소비자와 깊은 감성을 연결하는 여성스러운 패셔너블 브랜드로서 독특하고 독보적인 입지를 전략적으로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Vera Bradley는 강력한 인지도를 지닌 강력한 브랜드이며 우리는 보다 전략적인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투자하여 브랜드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것입니다. 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40년 넘게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독특하고 독특한 점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경쟁 우위를 활용하여 새로운 브랜드 표현을 만들어 더욱 현대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몇 년 전에 투자한 고객 데이터 플랫폼의 완벽한 지원을 받아 매우 정교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올바른 미디어 믹스를 통한 포괄적인 계획을 통해 보다 정확한 방식으로 도달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마케팅 노력에 다시 초점을 맞추고 더 많은 마케팅 비용을 전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니셔티브에는 보다 창의적인 캠페인, 향상된 디지털 도달 범위, 홍보 강화, 관심을 끌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혁신적인 매장 노력이 포함될 것입니다. 우리는 미디어 효율성 향상을 위해 채널별 고객 확보에서 다중 채널 관점으로 초점을 계속 전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7월부터 발표할 유명인 파트너 및 기타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판촉 활동에 대한 우리의 전략은 우리가 말해야 하는 주요 스토리인 할인에서 잘 조직된 브랜드 증폭 계획, 핵심 품목을 특징으로 하는 카테고리 수준 스토리텔링, 타겟 고객 수준 확보 제안, 신중하게 설계된 전략적 인센티브 중 하나로 전환될 것입니다. 느리게 움직이는 SKU를 통과하기 위해 구축된 수요 창출 및 재고 관리 이니셔티브입니다.

제품의 경우, 우리는 독특한 색상과 퀼팅과 같이 Vera Bradley를 고전적으로 정의한 요소를 유지하면서 보다 현대적인 고객과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제품 구색을 우아하게 재설계했습니다. 우리는 업데이트된 프린트, 색상, 스타일 및 디자인을 통해 다채로운 여성적 유산을 높여 독특함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올바르고 현대적인 트렌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고객에게 적합한 전략적이고 인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소개를 계속할 것입니다. 광범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을 거쳐 제품 변경 사항을 신중하게 도출했습니다. 업데이트된 제품 구성은 더욱 명확한 카테고리 초점을 제공합니다. 핵심 제품의 혁신과 확장을 통해 핸즈프리 크로스바디, 벨트백 등 가방, 백팩, 여행용 가방, 지갑, 파우치 등 가방에 쏙 들어가는 소형 아이템 등 우리가 가장 잘하는 아이템에 다시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녀는 자신의 모습을 맞춤화하고 조직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좋음, 더 좋음, 최고라는 명확한 제품 아키텍처 아래 전체 라인 액세서리 공간에서 독특하고 새로운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선호하는 섬유, 기능성 소재, 고품질의 부드러운 직물의 사용을 늘리고 현재 소매 가격 구조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제품은 예술성에 중점을 두고 보다 현대적이고 연관성 있는 실루엣과 디자인을 선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업데이트된 프린트와 패턴을 보완하는 견고한 침투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Solids는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향후 판매량의 약 절반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가을 가죽을 다시 출시한 이후 가죽 판매 및 고객 리뷰가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가방, 지갑, 손목시계 및 기타 액세서리 제품군을 확장하여 성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컬렉션은 더 많은 솔리드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전략에 딱 맞는 확장된 색상 팔레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가죽은 당사의 전체 라인 매장에 전용 고정 공간을 갖습니다. 달라스, 애틀랜타, 뉴욕 시장에서 우리의 신제품을 본 도매 파트너들의 반응은 긍정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제품과 경험 모두에서 전체 라인과 아울렛 채널 간의 보다 명확한 차별화를 제공할 것입니다. 아울렛 매장과 아울렛 웹사이트는 아울렛 스타일, 프린트,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올 가을 아울렛을 위한 인조 가죽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제품 협업은 항상 브랜드 표현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Disney, Hello Kitty, Peanut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계속해서 강력한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모든 채널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협력하여 제품이 컬렉션 내의 우수하고, 더 좋고, 최고의 제품 전략을 포함하여 업데이트된 브랜드 미학과 제품 향상을 반영하도록 할 것입니다. 채널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 방법으로 쇼핑할 수 있는 균형 잡힌 다채널 구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에 맞는 도매 관계를 유지하고 신규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될 파트너십을 모색하는 동시에 디지털 우선 초점과 온라인 접근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체 라인과 매장 구색 및 경험을 더욱 명확하게 차별화하는 변화를 시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부동산 최적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트래픽이 감소하고 있지만, 우리는 보다 효율적인 관리 구조, 노동 모델 및 임대 협상 조정을 통해 매장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를 통해 계획된 매장 폐쇄 횟수를 줄이고 신규 매장에 대한 기회를 더욱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 오픈.

우리는 올해 3개의 새로운 매장을 추가하는 것을 시작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체 라인 매장 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라이프스타일 센터를 중심으로 새로운 풀라인 형식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브랜드와 향상된 쇼핑 경험으로 기존의 전체 라인 매장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매장은 더욱 현대적이고, 덜 어수선하며, 새로운 설비와 조명을 통해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여 쇼핑하기 쉬워질 것입니다. 금년 자본 예산인 1,200만~1,400만 달러는 작년 지출의 3배이며, 이 중 상당 부분은 새 매장과 리모델링에 따른 것입니다. 향상된 제품, 새로운 브랜딩, 개선된 쇼핑 경험을 갖춘 전체 라인 매장 업데이트는 이러한 매장을 아울렛 매장과 더욱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울렛 전면에서는 대다수의 매장이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매장이 트래픽이 많고 생산적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은 매장을 전략적으로 재배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약 6개의 새로운 매장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향후 12~18개월 동안 실적이 저조한 4~6개 매장이 퇴출되면서 상쇄됩니다. 전자상거래 채널의 성장을 달성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우리는 verabradley.com의 7월 재출시를 통해 디지털 우선주의에 박차를 가하고, 온라인 입지를 강화하며, 쇼핑 경험을 의미있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더욱 고객 중심의 기능과 스토리텔링,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우리의 온라인 매장은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일년 내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브랜드에 맞는 도매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우리는 고객이 쇼핑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새로운 전문 소매업체를 적극적으로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기존 도매 파트너들은 이미 우리의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보여주었습니다.

Pura Vida에서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와 도매 파트너십 및 소매점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비용 관리 및 총 마진 확대를 통해 수익성을 제공하는 데 장기적인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소비자를 위해서는 18~24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를 바탕으로 우리는 Z 세대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전환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경우, 우리는 마케팅 캠페인에서 실제 순간, 장소 및 얼굴을 공유하고 삶을 최대한 활용하는 브랜드 정신에 다시 집중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지속적으로 마케팅 비용을 다각화하고 고객 유지를 위해 추가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경험과 전환을 개선하고 프로모션을 더욱 전략적이고 타겟화하기 위한 새로운 도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 확보, 특히 반복 구매 및 유지에 중점을 두고 상세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 및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분석적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 보고 기능이 크게 향상되고 분석 기능이 향상되어 문제 분석에 있어 더욱 스마트해졌습니다.

제품의 경우, 우리는 팔찌, 주얼리 및 기타 전략적인 인접 카테고리에 중점을 두고 저렴하고 접근 가능한 독특하고 재미 있고 재미있는 디자인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끈 팔찌와 기타 주얼리 및 액세서리 카테고리에 대한 혁신을 계속할 것입니다. 올해 우리의 가장 흥미로운 계획 중 하나는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 스트레치 팔찌와 발찌의 확장입니다. 그리고 우리 제품군에 DIY 비드 박스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Harper Charm 바부터 각인 가능한 아이템, 새로 출시된 개인화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주얼리는 계속해서 큰 성장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우리는 팬들이 가장 좋아하고 새로운 고객을 브랜드로 끌어들이는 Hello Kitty, Shark Week, Harry Potter와 같은 주목할만한 콜라보레이션을 추구할 것입니다.

채널의 경우, 우리는 수익성 있는 전자상거래 성장과 도매의 전략적 성장을 회복하는 데 지속적으로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소매점에서의 성공으로 인해 새로운 매장 위치를 ​​찾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지난 5월 플로리다주 데스틴에 새로운 Pura Vida 매장을 오픈했으며 올해 말에 추가 매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제 CFO인 Michael Schwindle에게 재무 결과를 검토하도록 요청하겠습니다. 남자 이름?

마이클 슈윈들

고마워요, 재키. 여러분, 좋은 아침입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몇 분 후에 질문을 받을 수 있지만 먼저 해당 분기의 몇 가지 주요 사항을 다루고 올해 지침을 간략하게 업데이트하고 싶습니다. 명확성을 위해 제가 오늘 논의하는 수치는 모두 비GAAP 수치이며 오늘 보도 자료에 설명된 비용은 제외되었습니다. 비GAAP 수치에서 제외된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GAAP와 비GAAP 수치의 조정 내용은 해당 릴리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분기 연결 매출은 전년도 1분기 9,440만 달러에 비해 총 8,06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1분기 순손실은 총 650만 달러(주당 0.21달러)로 지난해 순손실 260만 달러(주당 0.09달러)에 비해 크게 늘었습니다. 올해 1분기 Vera Bradley 직접 부문 매출은 총 5,640만 달러로 전년도 1분기 5,890만 달러보다 4% 감소했습니다. Jackie가 몇 분 전에 언급한 것처럼 직접 부문 수익 실적이 분기별로 순차적으로 개선되었지만 작년에 시작된 추세를 계속 경험해 왔습니다. 비교 매출은 ​​주로 아웃렛 채널의 약세로 인해 9.6% 감소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6번의 전체 라인 매장 폐쇄로 인해 총 수익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2분기 말에 프로젝트 복원을 출시하면서 향후 판매 추세가 반전되기를 기대합니다.

Vera Bradley 간접 부문 매출은 총 1,150만 달러로 전년도 1분기 1,540만 달러보다 25%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주로 특정 전문 파트너 및 주요 거래처의 매출 감소와 대규모 할인 주문 시기가 작년 1분기에서 올해 2분기로 이동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Jackie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간접 파트너는 새로운 출시 제품을 기다리고 있으며 새로운 프로젝트 복원 제품군에 대한 도매 파트너의 반응은 강력합니다.

Pura Vida 부문 수익은 총 1,270만 달러로 전년도 1분기 2,010만 달러보다 37% 감소했는데, 이는 주로 전자상거래 및 도매 수익 감소로 인한 것입니다. Pura Vida에 대한 우리의 주요 초점은 단순히 매출 성장이 아닌 장기적인 수익성을 위해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것이었고 계속해서 관리되고 있음을 모두에게 상기시켜 드립니다. 디지털 마케팅 비용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환경에서 Pura Vida 팀은 마케팅 효율성과 디지털 마케팅 다각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비GAAP 1분기 총이익은 총 4,270만 달러(순수익의 53%)로 전년도 5,170만 달러(순수익의 54.8%)와 비교됩니다. 연간 아울렛 판매가 작년 2분기에서 1분기로 전환되면서 올해 요금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는데, 이는 운송 및 운임 비용 절감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비GAAP SG&A 비용은 총 5,240만 달러(순수익의 65%)로 전년도 1분기 5,560만 달러(순수익의 58.9%)와 비교됩니다. 이번 분기 비용은 주로 비용 절감 활동과 판매량 감소에 따른 마케팅을 포함한 변동 관련 비용의 감소로 인해 전년도보다 감소했습니다. 우리 팀은 비용 관리에 점점 더 부지런해지고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1분기 비GAAP 연결 영업 손실은 전년도 영업 손실 350만 달러 또는 순수익의 3.7%에 비해 총 930만 달러 또는 순수익의 11.5%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대차대조표를 보면, 분기말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작년 1분기 말 2,530만 달러에 비해 총 5,520만 달러였습니다. 우리는 분기말에도 7,500만 달러 규모의 ABL 시설에 대한 차입금이 없었습니다. 분기말 총 재고는 1억 2,520만 달러로 지난해 1분기 말 1억 4,270만 달러에 비해 12%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재고 수준을 줄이기 위해 계속해서 전략적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7월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면서 적절한 위치에 있다고 믿습니다. 1분기 동안 우리는 약 630만 달러의 보통주를 매입했는데, 이는 평균 가격 6.62달러로 약 100만 주에 해당합니다. 5천만 달러 환매 승인에 약 1,900만 달러가 남아 있으며 해당 승인은 2024년 12월에 만료됩니다.

이제 2025 회계연도에 대한 지침으로 넘어갑니다. 참고로 모든 미래 지향적 지침 수치는 비GAAP 기준입니다. 지난 수익 보고에서 논의한 것처럼, 우리는 2025 회계연도가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이야기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른 많은 소매업체가 이미 수익 발표에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격동적인 환경에서 계속 운영하고 있습니다. Vera Bradley의 2025년 회계연도는 회사의 재건 연도이며, 프로젝트 복원이 고객 대면 단계에 진입함에 따라 연중에 시작됩니다. Jackie가 통화 초반에 언급했듯이 우리는 이러한 혼란을 많이 예상했습니다. 우리는 회계연도 후반기의 매출 및 수익성 추세가 개선되면서 2분기에도 일부 매출 문제가 계속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또한 총 마진과 비용 구조 개선 기회를 계속해서 부지런히 활용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현재 및 예상되는 거시 경제 동향과 고객이 직면하는 프로젝트 복원 단계의 출시를 기반으로 2025 회계연도에 대한 지침을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맥락의 관점에서, 올해는 52주로 구성된 연도이고 전년도는 53주로 구성되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특히 2025회계연도 전체 가이던스에 따르면 통합 순이익은 4억 6천만 달러에서 4억 8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2024 회계연도 순수익은 52주 기준으로 4억 7,080만 달러 또는 4억 ​​6,480만 달러였습니다. 우리는 Vera Bradley 브랜드 매출이 올해 한 자릿수 낮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며, 신제품, 브랜딩 및 마케팅을 출시하는 하반기에는 매출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전자 상거래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비효율성을 해결하고 소매 판매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함으로써 수익성을 위해 비즈니스를 계속 관리함에 따라 Pura Vida 브랜드 판매가 10대 중반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2024회계연도의 54.5%에 비해 통합 총마진은 54~55%로 예상됩니다. 2025회계연도 총마진은 제품 마진 개선과 운송비 증가로 상쇄된 공급망 비용 감소로 인해 전년도와 상대적으로 변동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통합 판관비(SG&A) 비용은 2024회계연도 2억3470만 달러에 비해 2억2900만~2억39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년 대비 판관비(SG&A) 비용은 판매를 촉진하고 고객 파일을 가속화하기 위한 증분 마케팅 투자와 관련하여 작년과 상대적으로 비슷한 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 전사적 비용 절감과 동료 검토 비용 감소로 성장이 상쇄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2024회계연도 2,260만 달러에서 2,100만~2,450만 달러의 예상 통합 영업이익이 발생하고, 희석 주당 이익은 작년 0.55달러, 52주 기준 0.54달러 대비 0.54~0.62달러가 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의 순 현금 흐름은 2024 회계연도의 4,420만 달러에 비해 약 1,00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Jackie가 앞서 언급했듯이 순 자본 지출은 작년 380만 달러에 비해 약 1,200만~1,40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출에는 신규 매장과 리모델링 매장, 기술 및 물류 개선과 관련된 투자가 반영됩니다.

이상으로 우리의 공식적인 발언을 마치겠습니다. Rob, 질문이 있는 경우 전화를 걸어주실 수 있나요?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안내] 그리고 오늘의 첫 번째 질문은 Sidoti & Company의 Daniel Harriman 라인에서 나온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다니엘 해리먼

좋은 아침이에요, 재키. 좋은 아침이에요, 마이클.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클 슈윈들

좋은 아침이에요.

다니엘 해리먼

괜찮다면 결합하려고 노력할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거시적 관점과 계획의 시기, 그리고 그에 따른 역풍을 고려하여 귀하가 현재 겪고 있는 약점을 고려하여 귀하의 자신감 수준과 귀하의 후반전이 얼마나 강한지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1분기 매출과 2분기에 예상되는 약세를 통해 분명히 연말 후반기에 전년 대비 증가를 기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미 안내한 내용에 추가로 상승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이러한 맥락에서 올해 하반기에 볼 수 있는 주요 위험은 무엇입니까?

재키 아드리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먼저 시작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답변에서 제가 놓친 내용을 Michael이 가져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번 우리는 이번 분기에 이러한 약점 중 일부를 확실히 예상했습니다. 다음 달에 진행하는 것과 같은 제품으로 Vera Bradley에서 변형이 완료되면 도매 파트너가 기존 제품 구매를 중단하고 새 제품을 기다리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며, 우리의 귀가 확실히 간접적인 파트너의 말을 듣고 듣는 기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한 달에서 한 달, 일주일에서 일주일의 이야기입니다. 가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러나 우리는 확실히 주문이 예약되어 있으며 연말에 일어날 일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물론 우리가 모르는 것은 소비자의 반응일 뿐입니다. 우리는 소비자가 원한다고 생각하는 것과 우리가 목표로 삼을 필요가 없는 고객을 일치시키기 위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데이터와 외부 조사를 통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왔습니다. 우리가 후반기에 기대하는 성장을 달성하기 위한 강력하고 설득력 있는 마케팅 계획입니다. 물론 우리가 모르는 것은 거시경제적 추세일 뿐입니다. 제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이번 분기에 75,000달러 미만의 가구 방문 수준의 실제 차이를 확실히 확인했으며 이는 아웃렛 사업에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소비자에게서 좀 더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매우 설득력 있는 것을 제시하기 위해 반쯤 뒤로 물러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방법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이클 슈윈들

예, 여기에 몇 가지 더 미세한 점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제 생각에 1분기의 전년 대비 실적을 보면 Pura Vida 쪽이 분명히 큰 장애물이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몇 분기 동안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것은 매우 의도적인 것입니다. 매우 고의적입니다. 이는 장기적인 수익성을 위해 해당 브랜드를 포지셔닝하는 것이므로 매우 기대되는 일이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내 생각에 도매 측면, Vera Bradley 측면에는 약간의 불안정성이 있으며 그 중 상당 부분은 곧 출시될 신제품 책에 대한 가시성을 얻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이를 제품 복원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구색. 이에 대한 우리의 가시성은 우리가 올해 후반기에 픽업이 시작될 대량의 타이밍 왜곡을 보고 있다는 확신을 줍니다. 우리는 2쿼터에 그 중 일부가 회복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우리가 말한 것과 일치하는 후반부는 일종의 두 부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따르면 나머지 부분은 다양한 수준의 덜 어려운 과제로 남아 있지만 확실히 최소화할 수는 없지만 특히 아울렛 경기장에서는 어려운 교통 환경이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또한 우리 집주인 중 일부로부터 들었던 것과도 일치하며 매장으로 들어가는 트래픽의 성격과 빈번한 매장 방문 횟수 및 항상 방문 횟수와도 일치합니다. 따라서 이에 대한 마지막 요점은 우리가 지침을 재확인함으로써 많은 것이 예상되었다는 것입니다. 전반전은 부진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우리는 어느 정도 거시경제적 어려움을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올해 후반기에 사업에 약간의 상승세를 보입니다. 상대적 위험과 기회에 대한 귀하의 질문에 대해 저는 우리가 다소 보수적인 입장을 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는 긍정적인 측면이 있음을 의미하지만 항상 위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위험이 없다고는 말할 수 없고 기회도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다니엘 해리먼

좋습니다. Jackie와 Michael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 달과 회계연도의 마지막 3분기에 출시가 잘 되길 바랍니다. 정말 감사.

재키 아드리

감사합니다.

마이클 슈윈들

고마워요, 댄.

운영자

다음 질문은 SCC Research의 Eric Beder 라인에서 나온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에릭 베더

좋은 아침이에요. 프로젝트 복원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클 슈윈들

감사합니다.

재키 아드리

고마워요, 에릭.

에릭 베더

좋은 아침이에요. 당신이 일종의 모습을 볼 때 양쪽에서 매장 기반을 성장시키기로 결정한 것을 보는 것은 정말 흥미 롭습니다. 어떤 계기로 그런 결정을 내리게 됐고, 앞으로 성장 동력으로 매장과 온라인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재키 아드리

그 질문 정말 좋아해요, 에릭. 그래서 매장 기반, 특히 이것은 우리가 처음으로 전체 라인 매장과 우리가 실제로 폐쇄를 중단하고 싶다는 사실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이야기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제가 생각하기에 그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친 것은 실제로 어떻게 하면 이러한 매장을 더 수익성 있게 만들 수 있는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진행할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놀라운 작업을 수행했으며 이미 해당 매장의 수익성을 해결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수익 성장을 계속하거나 추진할 계획을 세우고 있으므로 해당 매장에서 비용 구조를 조정하여 판매가 완료될 때 정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수익성을 평가하고 노동 모델과 임대 재협상을 살펴보고 실제로 있어야 할 곳, 쇼핑몰, 위치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이 매장을 다시 늘리세요. 온라인에 관해서 저는 분명히 두 가지 다른 방식으로 온라인을 생각합니다. 다음 달에 모든 새로운 도구, 기능, 창의성을 갖춘 상당히 중요한 재설정을 할 vb.com 비즈니스는 정말 정말 멋진 재출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VBOO 사이트에 있습니다. 그래서 작년 말에 출시되었으며 매출 및 신규 고객 성장 측면에서 우리의 기대치를 크게 뛰어 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소비자를 위해 다른 직업을 갖고 있는 두 사이트와 지금은 너무 비슷할 수도 있는 다른 구색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복원을 통해 vb.com 구색이 향상되고 아웃렛 사이트에서 기존 제품 구색이 계속되는 것을 확실히 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이러한 것들을 종합하면 전자 상거래의 성장이 기대됩니다. 우리는 디지털 우선이라고 여러 번 언급했습니다. 여기 회사에서는 그게 정말 강화됐어요. 우리는 온라인 구색과 매장 구색이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 실제로 살펴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녀에게 어떻게 홍보할 수 있나요? 따라서 많은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프로젝트 복원이 시작되는 다음 달에 출시를 시작할 것입니다.

에릭 베더

엄청난. 그리고 여기 일부 제품의 정가와 아울렛 가격의 차이에 대해 조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그래서 가죽을 언급하셨는데요. 나는 가죽이 정가 매장에서 정말 잘 팔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를 어떻게 아울렛 매장에 가져가면서 동시에 가죽에 대한 강력한 가치를 제공할 건가요? 그리고 나는 뭔가를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정가와 매장 모두에서 협업이 이루어지고 역사적으로 동시에 일어나지 않은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본점에 있는 아울렛 매장에서도 콜라보레이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싶다는 생각의 변화인가요?

재키 아드리

네, 매우 통찰력 있는 질문입니다. 고마워요, 에릭. 따라서 우리는 두 채널 모두에서 제품 협업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동시에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매장과 전체 라인 구색 모두에서 특정 자산을 반드시 볼 수는 없으며 볼 수도 있고 볼 수도 있고 볼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 그래서 우리는 전략적으로 무엇을, 우리 고객 기반과 누가 쇼핑하고 있는지, 어디에서 해당 자산이 가장 합리적인지, 출시 시기는 언제인지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크기는 마치 모든 것이 실제로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웃렛 고객과 풀라인 고객 모두가 쇼핑하는 가격대나 스타일에 관계없이 해당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가격대, 스타일링, 외양을 어떻게 차별화할 수 있습니까?

에릭 베더

좋아요. 마이클에게 질문입니다. 재고, 재고 관리를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이제 프로젝트 복원이 매장에 출시되고 활성화되기 시작하면 재고가 어떻게 변할까요?

마이클 슈윈들

감사합니다. 질문에도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재고에 많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새로운 제품을 브랜드 매장과 온라인 자산으로 마이그레이션하고 기존 제품을 아웃렛으로 대규모 마이그레이션을 시작하면서 말 그대로 지금 우리 앞에 상당한 움직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채널과 기타 가치 채널. 연말까지 재고 전망을 살펴보면 연말까지 재고가 평탄하거나 약간 하락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여기에는 약간의 평균 비용 변동과 약간의 숙취가 있는 이 움직임이 포함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연말뿐만 아니라 그 이후에도 재고 관리의 구조적 개선을 계속해서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에릭 베더

좋습니다. 축하합니다. 7월에 매장을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슈윈들

환상적입니다. 고마워요, 에릭.

운영자

[운영자 안내] 다음 질문은 워터타워 연구실의 더그 레인 라인에서 나온 질문입니다. 궁금한 사항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더그 레인

안녕.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 나는 여기서 채널 믹스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도매, 오프라인 소매, 디지털 소매라는 세 가지 광범위한 채널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현재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이 세 가지의 대략적인 비율은 얼마이며, 프로젝트 복원이 완전히 구현된 후에는 어느 정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마이클 슈윈들

우리 도매 사업은 10대 중반에서 20%까지 운영됩니다. 분명히 때때로, 기간에 따라 약간씩 이동합니다. 비즈니스의 디지털 측면은 소매 측면보다 잔액에서 비즈니스의 1/4보다 약간 높은 분기에 더 가깝게 실행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기대하면서 브랜드 대 가치의 변화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우리가 이것을 보는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소비자를 생각할 때 고객이 Vera Bradley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는 곳을 입법화하려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이 있는 곳, 고객이 우리 제품을 보고 구매하고 싶어하는 곳에 더 많은 위치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가치 대 브랜드 관점에서 우리는 수년 동안 가치 측면에서 약간 과대평가되어 왔습니다. 여기서 기회를 비즈니스의 브랜드 측면, 비즈니스의 브랜드 비중을 성장시킬 수 있는 성장 기회로 봅니다. 전체 라인 - 비즈니스의 전체 가격 측면을 말해야 하며, 비즈니스의 해당 측면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고객 마케팅, 타겟팅, 제품, 신제품을 노출하는 위치 및 신제품을 노출하는 방법과 관련된 많은 작업이 여기서 발생합니다. 가치 측면에서도 할 일이 많지만 여기서는 브랜드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 것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전체 라인, 전체 가격 브랜드 측면에서 그 무게를 다시 더 무겁게 전환할 수 있는 성장 기회를 봅니다. 재키, 거기에 추가하고 싶은 게 있나요?

재키 아드리

Doug, 우리가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또 다른 일 중 하나는 우리의 구색을 살펴보고 우리의 전략적 사고를 기반으로 어떤 채널, 어떤 도매 파트너에 실제로 참여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해당 제품 카테고리에 대해 예를 들어 가죽에는 특정 유통 지점이 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전체 라인에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도매입니다. 아울렛에서는 인조 가죽을 좀 만들어 보겠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를 사업 단위의 관점뿐만 아니라 구색의 관점에서도 생각하고 있으므로 우리가 원하는 고객에게 제품 구색을 일치시키는 위치에 대해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우리에게 정말로 이익이 되고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사고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더그 레인

응, 정말 좋은 색이네.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기어를 자본으로 전환하면 CapEx를 1,200만 달러에서 1,400만 달러로 언급했는데, 이는 작년 400만 달러 미만, 전년도 800만 달러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자본 지출이 분명히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조사하고 있는 바에 따르면 이것이 프로젝트 복원과 함께 1년 동안 진행되는 것입니까, 아니면 2025 회계연도 이후에도 지출 증가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합니까?

재키 아드리

그래서 저는 그것의 첫 번째 부분만 취하고 그것을 Michael에게 넘겨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프로젝트 복원에 대해 생각하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결정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 연구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는 우리 매장 환경이 패션과 기능을 모두 중요시하는 35~54세의 새로운 타겟 고객이 항상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는 점이었습니다. , 그녀가 정말로 쇼핑하고 싶었던 곳. 우리는 매장에서의 경험, 매장에 있던 상품의 양, 설비 등 모든 것을 실제로 살펴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계획과 미래 성장에 중요한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매장 환경을 일부 변경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클 슈윈들

네, 제 생각엔 이것이 우리가 많은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리모델링 활동의 많은 배경이 되는 전제라고 생각합니다. 매장마다 다릅니다. 각 매장마다 스토리가 다르며 현재 상태, 유지 기간, 각 매장에서 채택한 일부 디자인 표준에 따라 요구 사항도 다릅니다. 나는 Doug, 당신의 질문의 세부 사항으로 돌아가서, 많은 자본 증가가 한 번이라고 말하지는 않겠지 만 확실히 추세 및 기타 진행중인 것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유지 보수 종류의 자본. 우리는 브랜드 매장과 아웃렛 매장에서 많은 쇼핑 경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 중 상당 부분은 일종의 일회성이거나 본질적으로 매년 그런 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말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이야기한 새로운 매장과 관련된 추가 자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른 유지 관리 및 기타 종류의 지속적인 자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년 지속적인 자본 유지 관리는 연간 500만 달러 미만의 규모라고 생각하세요. 나머지 부분은 프로젝트 복원과 관련된 성장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해 더 구체적입니다.

더그 레인

좋습니다. 매우 도움이 됩니다. 고마워요, 마이클. 그리고 마지막으로, 앞으로 잉여 현금 흐름의 용도는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이 제기됩니다.

마이클 슈윈들

좋은 질문입니다. 분명히 올해 순 현금 흐름은 지난 몇 년간의 대부분인 지난 해보다 훨씬 낮을 것입니다. 방금 말했듯이 그것은 주로 복원 프로젝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를 내다보면서 대차대조표에 있어서 뻔뻔할 정도로 보수적입니다. 나는 이것이 회사가 매우 일관되게 유지해온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현 시점에서 그것을 바꿀 의도가 없으며, 이 점에서 보수주의의 가치를 믿습니다. 우리가 기대하는 만큼, 여러분이 기대하는 만큼 성장을 위한 수많은 길과 기회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른 것보다 자본을 더 많이 소비합니다. 우리는 미래에 어떤 목표와 어느 정도까지 추구할 것인지에 대한 지침을 구체적으로 제공하지는 않지만 Jackie가 앞서 말했듯이 미래 투자와 성장의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다른 자본 수익에 대한 기회를 봅니다.

재키 아드리

그리고 Doug, 우리는 1분기에 100만 주를 다시 매입했으며 연말까지 진행되는 5천만 달러 환매 승인에 여전히 1,920만 달러가 남아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자본 배분을 위해 찾고 있는 또 다른 중요한 장소입니다.

더그 레인

배당금 이야기가 있나요?

더그 레인

현재로서는 어떠한 지침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사회와 함께 결정을 내리면 이를 발표할 것입니다.

더그 레인

알았어, 충분해. 이번 여름 출시에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마이클 슈윈들

감사합니다.

마이클 슈윈들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질의응답 세션이 끝났습니다. 이제 마무리 발언을 위해 Jackie Ardrey에게 통화를 넘기겠습니다.

재키 아드리

감사합니다. 우리 팀은 프로젝트 복원을 통해 회사를 장기적인 수익성 있는 성장으로 되돌리고 주주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니셔티브를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으며 7월 Vera Bradley 브랜드 재출시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소매 성장 및 턴어라운드 전문가인 재능 있는 리더십 팀을 구성했으며 그들은 프로젝트 복원의 기본 지원이었습니다. 저는 지난 한 해 동안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부지런히 협력하여 일한 우리 팀 전체에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오늘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9월 11일 2분기 실적 발표회에서 프로젝트 복원 진행 상황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지금은 회선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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