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Corporation(FDX) 페덱스 2024년 2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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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dEx Corporation ( NYSE:FDX ) 2024년 4분기 실적 통화 내용 2024년 6월 25일 오후 5시(ET)

기업 참가자

Jeni Hollander - IR 부사장
Raj Subramaniam - 사장 겸 CEO
Brie Carere - EVP, 최고 고객 책임자
John Dietrich - EVP 및 CFO

회의 통화 참가자

Daniel Imbro - Stephens Inc.
Scott 그룹 - Wolfe 연구
Chris Wetherbee - Citigroup
Conor Cunningham - Melius 연구
Ken Hoexter - Bank of America
Brandon Oglenski - Barclays.
Tom Wadewitz - UBS
Jonathan Chappell - Evercore
Jordan Alliger - Goldman Sachs
Brian Ossenbeck - JP Morgan
Bascome Majors - Susquehanna
Ravi Shanker - Morgan Stanley
David Vernon - Sanford C. Bernstein
Stephanie Moore - Jefferies
Bruce Chan - Stifel

운영자

안녕하세요. FedEx 2024 회계연도 4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에 있습니다. [운영자 안내] 오늘 발표가 끝난 후 질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운영자 안내] 해당 이벤트는 녹화 중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저는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Jeni Hollander에게 회의를 맡기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제니 홀랜더

안녕하세요. FedEx Corporation의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4분기 실적 발표 및 통계 자료는 당사 웹사이트(Investor.fedex.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통화와 그에 수반되는 슬라이드는 당사 웹사이트에서 스트리밍되고 있으며 재생 및 슬라이드는 약 1년 동안 제공됩니다. Q&A 세션 동안 참여를 원하는 모든 사람을 수용할 수 있도록 발신자는 하나의 질문으로 제한됩니다.

본 컨퍼런스 콜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정의된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실제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됩니다. 이러한 요소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당사의 보도 자료와 SEC에 제출된 서류를 참조하세요.

오늘 발표에는 특정 비GAAP 재무 측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통화에서 논의된 비GAAP 재무 측정과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GAAP 측정 의 조정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 fedex.com의 투자자 관계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

오늘 전화 통화에 동참하는 사람은 라지 수브라마니암 사장 겸 CEO, 브리 케레레 전무이사 겸 최고 고객 책임자, 존 디트리히 전무이사 겸 CFO입니다.

이제 라지에게 넘겨드리겠습니다.

라지 수브라마니암

고마워요, 제니. 우리의 4분기 성과는 성공적인 실행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2024 회계연도 매 분기마다 전년 대비 영업 이익 성장과 마진 확대를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자본 집약도를 낮추어 2025 회계연도 목표인 6.5% 미만을 전년보다 일찍 달성했습니다. 더 낮은 CapEx와 더 높은 잉여 현금 흐름을 통해 우리는 거의 40억 달러를 주주들에게 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투자 자본 수익률을 의미 있게 향상시켰습니다.

2024 회계연도에는 업계 전체가 어려운 수요 환경에 직면했습니다. 우리 팀은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조정 기준으로 전년 대비 19% 증가한 원래 지침 범위의 상한선을 향한 연간 수익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초기 성장 기대치에 비해 수익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수행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Network 2.0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6월 1일부터 One FedEx로의 전환을 마무리하면서 네트워크 혁신을 진전시켰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봉사하기 위한 헌신, 끊임없는 혁신 추구, 직원, 서비스, 이익 문화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을 유지하면서 이 모든 일을 해냈습니다. 우리의 혁신 여정은 팀의 뛰어난 발전을 바탕으로 2025 회계연도에도 계속될 것입니다.

이제 분기를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기업 수준에서 매출 성장은 예상대로 이 주문을 긍정적으로 반영했습니다. 부문 전반에 걸쳐 완만한 수율 개선과 물량 안정화 조짐을 보았지만 아직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지는 않았습니다. 효과적인 비용 관리와 함께 DRIVE를 지속적으로 실행함으로써 조정 영업 이익, 마진 및 주당 이익이 전년 대비 개선되었습니다.

팀의 엄청난 4분기 및 연간 결과에 대한 맥락을 인정하고 제공하기 위해 여기서 잠시 멈추겠습니다. Ground는 4분기와 1년 내내 회사 역사상 가장 높은 조정 영업 이익을 달성했습니다. 화물 부문에서는 심각한 수요 약세에도 불구하고 4분기 영업이익이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당사의 강력한 4분기 실적 덕분에 화물 운송은 2024회계연도를 지난해 사상 최고치와 동일한 연간 영업 마진으로 마감했습니다. 조정 - 조정된 Express 영업 마진은 해당 분기에 순차적으로 증가했지만 예상대로 전년 대비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이 사업에 존재하는 완전한 수익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계속해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DRIVE는 FedEx의 업무 방식을 계속해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공 네트워크 및 국제선에서 약 5억 달러, G&A에서 5억 5천만 달러, 지상 네트워크에서 7억 5천만 달러를 투입하여 2024 회계연도 구조 비용 18억 달러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항공 네트워크에서는 구조적 네트워크 변화와 비행 시간 단축으로 인해 4분기 비용 절감이 이루어졌습니다. G&A 내에서는 제3자 운송, 장비 부족, 외부 서비스 계약을 중앙 집중화하여 조달 비용 절감을 실현했습니다. 우리의 지상 네트워크는 계속해서 철도 사용을 극대화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화물 운송은 이제 [drudge](ph) 양의 거의 90%를 처리합니다. 이는 불과 1년 전 약 25%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2023 회계연도 기준 대비 2025 회계연도에 40억 달러 절감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궤도에 확고히 들어서 있습니다.

이전에 공유한 2025 회계연도 DRIVE 절감 목표인 6억 달러를 실행하고 있는 유럽에 대해 잠시 이야기하겠습니다. 저는 FedEx에서 27년 이상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유럽 지역 사장으로 재직한 Karen Reddington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몇 주 전, Karen은 은퇴가 임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그녀에게 최선을 다하길 바랍니다. 유난히 노련하고 경험이 풍부한 임원이었던 Walter Roles가 7월 1일에 유럽 지역 사장이 될 것입니다. Walter는 2022년 창립 이래 유럽 DRIVE 영역을 이끌고 있습니다. 나는 Walter의 리더십 하에 팀이 향상된 성과를 지원하기 위해 DRIVE 이니셔티브를 계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John, Brie, 다른 FedEx 임원들과 저는 지난 주에 팀을 방문하기 위해 유럽에 있었습니다. 우리 팀원들은 효율성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엄격하게 노력하고 있으며 성과는 전년 대비 향상되었습니다. 4분기 경로 최적화, 향상된 사고 프로세스 및 생산성 향상으로 인해 유럽 DRIVE 도메인 절감이 이루어졌습니다. 2025 회계연도를 위한 조치가 이미 진행 중입니다. 저는 우리의 진전에 고무되어 앞으로의 기회에 대한 더욱 큰 확신을 갖고 대륙을 떠났습니다.

6월 1일, 우리는 One FedEx라고 불리는 변화의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이는 FedEx Express, FedEx Ground 및 FedEx Services가 Federal Express Corporation으로 통합된 것입니다.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이 기본 단계는 효율성을 향상하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우리 팀이 빠르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고 우리 팀 구성원이 FedEx 택배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4분기에도 우리는 역대 최대 시장인 캐나다에서의 출시를 포함하여 Network 2.0을 계속 출시했습니다. FY 2025 상반기에 캐나다 전환을 완료하고 미국 내 수십 개의 추가 위치를 최적화할 예정입니다. FY 2026에는 속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요한 것은 구조를 합리화하면서도 강력한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가장 매력적인 가치 제안으로 가장 광범위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계속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당사의 통합 포트폴리오 제품은 지속적인 수익 개선을 위한 장기적인 원동력이자 Tricolor 네트워크 설계의 핵심 원동력입니다. 또한 우리는 더욱 유연하고 효율적이며 지능적인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2023년 11월, 우리는 미국의 계약 서비스 제공업체에 새로운 도구를 도입하여 수요, 안전, 서비스, 생산성과 관련된 주요 운영 지표 전반에 걸쳐 개선을 추적하고 추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도구는 FedEx, 계약 서비스 제공업체 및 고객에게 유익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결과를 가능하게 하여 전 세계적으로 확장할 계획인 공통 플랫폼입니다.

현재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 제공업체의 65%는 이미 서비스 및 안전 개선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는 비용 절감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실시간 가시성 도구는 서비스 제공에 관계없이 네트워크 전체에서 패키지를 가져오기 시작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2024 회계연도 결과는 새 회계연도를 시작하면서 강력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025 회계연도에도 우리는 변화 전략을 계속해서 실행하여 12~24%의 조정 EPS 성장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John은 곧 우리의 전망과 기본 가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것입니다.

최근 2025 회계연도 계획 프로세스가 완료됨에 따라 우리는 장기적인 주주 가치 창출 계획의 다음 단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 작업의 일환으로 당사 경영진과 이사회는 외부 고문과 함께 당사 포트폴리오 구조에서 FedEx Freight의 역할과 지속 가능한 주주 가치를 더욱 창출하기 위한 잠재적 단계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말까지 이 검토를 철저하고 의도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 팀원 및 운영 안전에 계속 초점을 맞추면서 이 평가를 수행할 것입니다.

마치기 전에, 2024 회계연도에도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과 집중적인 실행에 대해 FedEx 팀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지속적으로 수익성 있는 점유율을 확보하고, 실행함으로써 우리 앞에 가치 창출 기회가 열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우리의 구조적 비용 이니셔티브에 대해 알아보고 매년 2조 달러가 넘는 상품을 이동하면서 수집한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서 얻은 통찰력을 활용하세요. 우리는 2023 회계연도 기준과 비교하여 40억 달러 규모의 2025 회계연도 DRIVE 비용 절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확고한 궤도에 올랐습니다. 우리는 Network 2.0에서 추가로 20억 달러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의 삼색 전략은 전체 FedEx 시스템의 효율성과 자산 활용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자본 집약도를 낮추고, ROIC를 개선하고, 무료 현금 흐름을 확보하고, 주주들에게 상당한 수익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1,000억 달러 매출에 대해 10%의 조정 영업 이익률을 달성할 수 있는 명확한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유연하고 효율적이며 지능적인 네트워크를 만들어 나가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미래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전화를 Brie에게 넘기겠습니다.

브리 카레

고마워요, Raj님, 그리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우리 팀의 뛰어난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축하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서비스 및 속도 이점은 고부가가치 산업 및 부문의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있습니다. 수익성 있는 성장에 중점을 두면서 우리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시장 점유율을 계속해서 높여 왔습니다. 우리는 4분기에 물량 안정화와 완만한 수율 개선으로 매출 성장이 긍정적으로 전환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년 대비 부문별 4분기 최고 성과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FedEx Ground에서는 지상 상업 부문에 힘입어 수율 1% 증가, 물량 1% 증가로 매출이 2% 증가했습니다. FedEx Freight의 수익은 수율 증가로 인해 2% 증가했습니다. 일일 평균 배송량이 소폭 증가했습니다. FedEx Express의 4분기 매출은 패키지 수율이 2% 증가하면서 변동이 없었습니다. 긍정적이긴 하지만, 국제 수출 수요 추가 요금의 감소와 이연 서비스의 혼합 증가로 인해 수익률 성장이 압박을 받았습니다. 국제 항공 화물 시장의 생산량 증가로 인해 국제 수익률도 압박을 받았습니다.

이제 분기별 월별 거래량 추세를 살펴보겠습니다. 거래량이 계속 안정되고 있습니다. 미국 국내 패키지에서는 전년 대비 물량 감소가 계속 완화되었습니다. 이번 분기 국제 수출 패키지 규모는 국제 경제에 힘입어 8% 증가했는데, 이는 지난 분기에 보았던 월별 추세와 대체로 일치합니다. 지상에서의 안정적인 서비스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관심은 지상 상업 부문의 볼륨 개선을 주도했습니다. FedEx 화물 운송은 작년 수요 부드러움을 마무리하면서 분기가 진행됨에 따라 긍정적으로 변했습니다.

이전에 발표한 대로 미국 우편국과의 계약이 9월 29일에 만료됩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계속해서 서비스 약속을 이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거래량이 4분기에 보았던 것과 일치하여 계약 최소 수준에 가까울 것으로 예상합니다. 계약 만료 후에는 효율성을 높이고 유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운영 및 네트워크 조정을 시행할 것입니다.

지난 분기와 마찬가지로 가격 책정 환경은 여전히 ​​경쟁력이 있지만 합리적입니다. 4분기 동안 우리는 수익성 있는 성장과 수익 품질에 중점을 두면서 계속해서 수익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Express에서는 미국 국내 패키지 수익률 상승에 힘입어 패키지 수익률이 2% 증가했으며, 이는 국제 수출 수익률 압력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FedEx Ground에서는 택배 및 지상 상업에 힘입어 수율이 1% 증가했습니다. 우리의 가치 제안은 지상 상업 시장 점유율 증가로 이어지며, 이는 우리 수율에 긍정적으로 기여합니다. 그리고 FedEx Freight에서는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에서 점유율을 높이면서 수익 품질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춘 덕분에 발송물당 수익이 1% 증가했습니다. 이는 2023회계연도 3분기 이후 Freight의 가장 강력한 수익률 성과였습니다.

전반적인 가격 책정 환경을 고려할 때, 1월에 5.9% GRI에서 매우 강력한 미국 국내 캡처율을 기록했다는 사실을 보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최근 서비스 전반에 걸쳐 유류할증료 표 인상을 발표했으며, 이는 2025 회계연도에도 수익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수익성 있는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포트폴리오와 가치 제안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폭넓은 네트워크, 강력한 신뢰성, 그리고 디지털 포트폴리오가 전 세계 고객의 마음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제가 공유하고 싶은 몇 가지 상업 하이라이트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의료 포트폴리오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작년에 우리는 상업용 DRIVE에 중점을 두는 일환으로 이 매력적인 부문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훌륭한 결과를 경험했습니다. 우리는 FedEx Surround를 활용하는 고객들로부터 10억 달러 이상의 의료 관련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FedEx Surround 플랫폼은 고객이 공급망 문제를 모니터링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Surround는 배송 적시성을 예측하고 중단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패키지에 대한 정보를 날씨와 같은 외부 데이터와 결합하여 배송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우리 의료 전략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높은 신뢰성을 입증하는 능력과 고객 품질 계약을 충족하는 능력입니다. 품질 계약은 본질적으로 중요한 의료 배송에 대한 맞춤형 표준 운영 절차입니다. 2024 회계연도에 우리는 매출이 5억 달러 이상인 고객을 위해 새로운 품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헬스케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면서 우리는 계속해서 임상 시험과 같은 고부가가치 영역에 집중할 것입니다. 이번 달 초 네덜란드에서는 첫 번째 유럽 생명과학 센터를 열었습니다. 이 최첨단 냉각 시설은 당사의 글로벌 네트워크 중 6번째로 온도에 민감한 의료용 보관 및 운송을 위한 엔드투엔드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의료 고객과의 엄청난 협력 외에도 당사의 전자상거래 포트폴리오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속도, 커버리지,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송 증명 사진은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훌륭한 새로운 기능이었습니다. 우리는 최근 배달 사진 증명 API를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API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브랜드 알림 및 웹사이트 내에 배송 증명 사진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는 새로운 배송 증명 API에 대해 대형 소매업체와 몇 가지 새로운 가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는 큰 차별화 요소이며 새로운 FDX 플랫폼의 많은 승리 중 첫 번째가 무엇인지 나타냅니다.

앞으로 2025 회계연도에는 연중 수요 환경이 적당히 개선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미국 국내 소포 및 LTL 물량은 연중 증가가 증가하면서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시아에서 국제 항공화물 수요는 5월 초에 가속화되었으며 이전 예상보다 강세를 보였습니다. 전년 대비 성장은 전자상거래와 낮은 재고 수준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운송업체는 항공 및 해상 화물 서비스 모두에서 용량이 촉박한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홍해 교란으로 인해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운송업체의 어려움이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아시아의 전체 항공화물 수익률에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우리의 뛰어난 팀, 강력한 가치 제안,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이는 우리가 2025 회계연도에 모멘텀을 구축하는 동안 계속해서 우리의 성공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걸로 John에게 넘겨 재정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하겠습니다.

존 디트리히

고마워요, 브리. 2024 회계연도에 우리는 62억 달러의 조정 영업 이익을 달성했는데, 이는 거의 9억 달러 또는 전년 대비 16% 개선된 수치입니다. 조정 영업 마진은 11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하고 조정 EPS는 19% 증가했습니다. 이는 매출이 3% 또는 거의 25억 달러 감소한 한 해 동안 매우 강력한 결과입니다. 또한 우리는 자본 집약도를 줄이고 예정보다 1년 앞당겨 6.5% 이하의 수익 목표에 대한 CapEx를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강력한 현금 흐름과 낮은 자본 집약도로 인해 우리는 주주들에게 거의 40억 달러를 반환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의 변화 노력이 확고해지고 주주를 위한 가치 창출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전년 동기 대비 4분기 연결 실적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조정 영업 이익은 1억 달러 이상 증가했고, 조정 영업 마진은 40bp 증가했습니다. Ground에서 팀은 또 다른 강력한 분기를 제공했습니다. 조정 영업 이익은 1억 3,300만 달러 증가했고, 조정 영업 마진은 130bp 증가했습니다. 이는 DRIVE의 지속적인 발전, 수율 증가, 자가보험 비용 절감 및 상업 물량 증가에 힘입은 것입니다. Freight에서는 높은 수익률로 인해 영업 이익이 5,800만 달러 증가했고 영업 마진은 220bp 개선되었습니다. Freight는 수익 품질과 비용 관리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춰 수요가 적은 환경에도 불구하고 수익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방향적으로 예상했던 대로, Express의 조정된 영업 이익은 분기에 9,200만 달러 감소했고 조정된 영업 이익률은 90베이시스포인트 하락했습니다. Express의 결과는 국제 수익률 감소, Tricolor 이니셔티브 출시로 인한 구매 운송 비용 증가, 연간 인센티브 보상의 역풍으로 인해 압박을 받았습니다. DRIVE 비용 감소와 미국 국내 패키지 수익률 증가는 이러한 압박을 부분적으로 상쇄했습니다.

유럽과 관련하여 이번 달 초 우리는 Express 이익 개선을 더욱 지원하기 위해 유럽 비운영 인력 규모를 축소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2027 회계연도부터 연간 이익이 1억 2,500만 달러에서 1억 7,5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며, 2026년 후반에는 순풍이 시작될 것입니다. 이와 같은 결정은 결코 쉽지 않지만 지역의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단계입니다.

부문 결과 외에도 4분기 결과에는 7개의 관련 엔진과 함께 미국 국내 네트워크에서 보잉 757 항공기 22대를 영구 폐기하기로 한 결정과 관련하여 1억 5,700만 달러의 비현금 손상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이전에 발표된 해당 분기 MD-11 9대의 퇴역과 함께 FY 2024에 항공기에서 31대의 제트기를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이는 수요와 항공 네트워크 용량에 따라 항공 네트워크 용량을 계속해서 적정 규모로 유지하려는 당사의 전략을 반영합니다. 추가적인 운영 효율성을 실현하세요.

이제 2025 회계연도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올해 조정된 수익 전망 범위는 주당 20~22달러입니다. 주요 가정과 변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매출부터 시작하여, 미국 국내 소포 및 국제 수출 수요의 개선 추세에 힘입어 한 자릿수 중반 성장을 예상합니다. 궁극적으로 수익 성장을 결정하는 주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익률 확대율; 글로벌 산업 생산 속도; 국내 전자상거래의 성장. FY 2025 수익률은 기본 요율 개선과 유류 할증료 인상으로 인해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지난 1년 동안 우리가 본 것과 일관되게 우리는 경쟁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 책정 환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용 측면에서 우리는 DRIVE와 관련된 22억 달러의 추가 혜택을 포함하여 비용 구조를 공격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잠시 후 FY 2025 영업 이익 교량을 살펴보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수준에서는 2025 회계연도에 현재 Federal Express라고 불리는 새로 결합된 Express, Ground 및 Services 부문이 FY 2025 조정 수입 및 마진 개선의 더 큰 동인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리고 FedEx 화물 마진은 생산량과 물량 증가로 인해 전년 대비 완만하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9월 말 미국 우편 서비스 계약 만료를 고려하여 분기별 흐름에 대해 몇 가지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는 해당 계약 만료로 인한 역풍이 10월부터 시작되는 2분기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반기에는 이러한 역풍이 줄어들면서 미국 국내 항공 네트워크 비용을 포함하여 우편 서비스 관련 비용을 공격적으로 줄입니다.

우리 전망의 다른 측면으로 돌아가면, 시가총액 퇴직 계획 조정 전 연간 추정 유효 세율은 약 24.5%입니다. 또한 2025년 회계연도에 혁신과 관련된 비즈니스 최적화 비용이 5억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영업 이익 브리지는 연간 전망에 포함된 영업 이익 요소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전망 범위의 중간점인 조정 EPS 21달러에 해당하는 조정 영업 이익 72억 달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72억 달러의 조정 영업 이익을 얻으려면 이제 가변 비용을 제외한 순 수익과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압력이 1억 달러 증가하고, 미국 우편 서비스 계약 종료로 인해 5억 달러의 역풍이 발생하고, 수요에 따라 국제 수출 수율 압력이 4억 달러로 가정됩니다. 할증료가 줄어들고 혼합이 이연 서비스로 계속 전환되며 연간 운영일이 2일 단축되어 수익성이 3억 달러 감소합니다. 그리고 참고로 우리는 2001 회계연도 이후로 이러한 불리한 역동성을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성과 기반 변동 보상이 1억 달러 증가합니다. 그러나 DRIVE는 이러한 압박을 상쇄하는 것 이상으로 구조적 비용이 22억 달러 증가하게 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의 결과로 중간 지점에서 2025 회계연도 조정 영업 이익이 전년 대비 약 1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 회계연도에 우리는 강력한 대차대조표를 유지하는 동시에 자본 집약도를 줄이고 ROIC를 높이며 주주 수익률을 지속적으로 높이는 데 계속 집중했습니다.

해당 분기의 자본 지출은 12억 달러로, 연간 CapEx는 52억 달러로 전년 대비 거의 10억 달러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작년 8.7%보다 120bp 증가한 9.9%의 ROIC를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계속해서 ROIC 개선에 집중할 것이며 이는 이제 우리의 장기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주주 수익률 증대라는 목표에 따라 우리는 4분기에 5억 달러 규모의 가속 주식 환매를 완료하여 회계연도의 총 주식 환매 규모를 25억 달러로 늘렸습니다. 이는 우리가 올해에 세운 계획보다 5억 달러 더 많은 금액입니다. 1년 내내 우리는 조정 잉여 현금 흐름에서 41억 달러를 창출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약 5억 달러 증가한 수치입니다.

2025 회계연도를 내다보면 자본 지출이 5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금액은 매출 대비 전년 동기 대비 다시 감소할 것이며 네트워크 2.0의 일부로 네트워크를 최적화하고 더욱 향상시키는 데 자본의 우선 순위를 정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차량 및 자동화. 그리고 우리는 2026 회계연도에 항공기 CapEx를 약 10억 달러로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향상된 수익과 CapEx 규율로 인해 조정된 무료 현금 흐름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1분기에 예정된 10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포함해 2025 회계연도에 25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전개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전에 발표한 바와 같이 우리는 배당금을 10% 늘려 주주 수익률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2024 회계연도에 시행한 10% 인상에 추가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미국 적격 플랜에 자발적 연금 기여금 8억 달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계획은 계속해서 자금이 잘 지원되고 있으며 회계연도 말 현재 자금 조달 수준은 98.6%입니다.

마지막으로 세그먼트 보고 변경 사항에 대한 간단한 업데이트입니다. Express, Ground 및 Services를 Federal Express Corporation으로 성공적으로 통합했으므로 2025 회계연도의 보고 세그먼트가 Federal Express와 FedEx Freight가 되며 기업 및 기타 세그먼트는 변경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FedEx Freight에는 이전에 FedEx Express에 포함되었던 FedEx Custom Critical이 포함됩니다. Custom Critical과 Freight 간의 비즈니스 시너지 효과로 인해 Freight에 이러한 변경을 적용합니다. 새로운 세그먼트 구조는 완전히 통합된 항공 및 지상 Express 네트워크를 운영하려는 당사의 의지를 반영합니다.

그리고 Express와 Ground의 통합에도 불구하고 Express 서비스와 글로벌 항공 네트워크 비용을 포함한 관련 비용을 최적화하는 것이 여전히 우리의 이익과 수익 목표에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이러한 통합 구조는 One FedEx 및 Network 2.0 목표를 지원하며 One FedEx로서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이며 지능적인 네트워크를 제공할 것입니다. 서비스 수준 볼륨 및 수율 세부 정보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며, 8월 말에 수정된 통계 책자를 공유할 계획입니다. 여기에는 FY 2023 및 FY 2024에 대한 재구성 결과가 포함됩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매우 어려운 수요 환경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강력한 2024 회계연도 결과를 제공하고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전체 팀을 인정하고 감사하고 싶습니다. 저는 또한 우리가 Purple Promise를 계속해서 이행하면서 2025 회계연도와 그 이후에도 더욱 강력한 결과를 달성하려는 그들의 노력에 정말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제 질문을 열어보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이제 질의응답 시간을 시작하겠습니다. [운영자 안내] 그리고 오늘의 첫 번째 질문은 Stephens Inc.의 Daniel Imbro님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계속 진행해 주세요.

다니엘 임브로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쩌면 Express 측에 물어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 마진은 분명히 올해 2.6으로 나타났습니다. 내 생각에 그것은 분명히 변동성이 있었지만 유럽의 비용 진행, USPS 계약 변경 및 핵심 비즈니스의 다른 이동 요인으로 인해 이러한 마진이 가까운 장래에 어떻게 추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회계 25년을 지나면서 어떻게 될까요? Raj, 당신은 USPS 역풍과 타이밍에 대해 약간의 색상을 제공했다고 생각하지만 거기에 더 자세한 내용과 수량화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해요.

라지 수브라마니암

네, 그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다니엘. 먼저 시작하겠습니다. 그러면 John이 여기서도 다른 세부 사항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첫째, Express 서비스의 성능을 순차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는 나와 팀 전체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기서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첫째, 수요에 맞춰 생산능력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이미 들었듯이, 우리는 4분기에 제트 항공기에서 31대의 항공기를 이전했습니다. 지난번 대화에서 좀 자세히 말씀드렸듯이, 삼색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것이 우리 네트워크의 근본적인 구조 조정입니다. 이는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하나는 밀도를 향상하고 자산 활용도를 향상하며 마진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둘째, 서비스 비용 절감으로 인해 우리는 프리미엄 화물 부문에서 수익성 있는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제가 발언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유럽에서의 실적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DRIVE 약속을 통해 6억 달러 또는 FY 2023 기준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는 FY 2025에서 Express 서비스가 어떻게 개선되는지에 대한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글로벌 SG&A가 간소화되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익스프레스 서비스 사업에서 계속해서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제 자세한 내용을 추가하기 위해 John에게 넘겨보겠습니다.

존 디트리히

예. 아뇨, 고마워요, 라지. 그리고 나는 당신이 그것을 아주 잘 다루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마진이 순차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상당한 긴박감도 있다고 덧붙일 것입니다. DRIVE는 Express 비즈니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Raj가 언급했듯이 이는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마진 확장의 핵심 부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과정에서 여러분에게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운영자

그리고 다음 질문은 Wolfe Research의 Scott Group에서 나올 것입니다. 계속하세요.

스캇 그룹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오후. 따라서 다리에서 올해 5억 달러의 우편 역풍, 그 중 2분기에 얼마가 있는지, 분기별 수익 흐름과 같은 의미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궁극적으로 우체국의 수익 감소 중 얼마나 많은 부분이 향후 몇 분기 동안 완전히 상쇄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라지님, 별도의 주제로 말씀드리자면 LTL 스핀을 진행하거나 진행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풋 앤 테이크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존 디트리히

고맙습니다, 스콧. 그리고 5억 달러에 대해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곳의 스프레드를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우리는 그 비용이 무엇인지에 대해 꽤 잘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2분기부터 공격적으로 그들을 쫓아갈 것이고 그것은 3분기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공격적인 완화 노력은 3분기와 그 이후에 실제로 시작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계속 알려드리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라지, 다른 질문은 당신에게 넘기겠습니다.

라지 수브라마니암

네, 스콧, 지금 이 시점에서 제가 말씀드릴 것은 FedEx Freight와 회사의 포트폴리오 구조에 대한 평가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분석을 철저히, 의도적으로 수행할 것이고, 이에 대해 전달할 내용이 있으면 물론 그렇게 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스콧.

존 디트리히

죄송합니다. 나는 그 부분에 대한 귀하의 수익 질문을 건드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전망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매년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계획의 일부이며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Wells Fargo의 Chris Wetherbee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 웨더비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어쩌면 LTL 작품에 대한 후속 조치일 수도 있습니다. Raj님, 이해를 하고자 합니다. 여기에 자산의 스핀이나 매각이 포함됩니까? 모든 기회, 즉 잠재력이 테이블 위에 있다는 점을 확실히 이해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내 생각에 John, 아마도 당신은 그런 종류의 수익 흐름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 연극은 어떨 것 같나요? 제가 보고 있는 부분은 수익 측면에서 브리지의 첫 번째 단계인 것 같습니다. 그런 종류의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입니다. 분명히 2분기부터 USPS에 비해 매출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단지 한 해 동안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에 대한 감각을 얻고 싶을 뿐입니다.

라지 수브라마니암

좋아요. 먼저 시작하고 John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시점에서 나는 이 주제에 대해 내가 이미 말한 것보다 더 많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FedEx Freight와 회사의 포트폴리오 구조를 살펴보고 분석을 해보고, 말씀드릴 내용이 있으면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존 디트리히

이제 케이던스를 다루겠습니다. 글쎄, 우리는 부문별 분기별 지침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모델링 목적을 위해 FY 2025 Q1에도 정상적인 계절 추세가 꾸준히 유지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2분기는 미국 우편 서비스 계약 종료의 영향과 작년 3분기에서 올해 2분기로의 사이버 먼데이 이동을 포함한 몇 가지 사건의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점에 유의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을 지켜주기를 기대합니다. 죄송합니다. 반대로 3분기부터 2분기까지입니다. 2분기부터 3분기까지, 미안해요.

운영자

다음 질문은 Melius Research의 Conor Cunningham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코너 커닝햄

안녕하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수익 가정의 맥락에서 움직이는 부분 중 일부를 구성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볼륨이 긍정적으로 반영될 것으로 예상하는 시점에 대해 그리고 그 다음에는 임의의 부분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시적 중심 계획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 그러나 매크로 환경에 대한 가정 중 하나는 [컵당](ph) 볼륨을 확인하기 위해 확인해야 할 사항입니다. 감사합니다.

브리 카레

확신하는. 고마워요, 코너. 브리예요. 거시적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이번 회계연도를 통해 약간의 개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B2B 관점에서 우리 사업의 하위 부문을 살펴보면, 전체 B2B 시장은 약 2%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가 그보다 앞서 있을 것입니다. 방금 보신 것처럼 전자상거래 재설정이 어느 정도 완료되었습니다. 우리가 전자상거래를 소매업의 비율로 살펴보고 1분기에 실제로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기 미국과 전 세계에서 우리에게 도움이 될 전자상거래 관점의 기본 사항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항공화물 관점에서, 우리는 시장 성장을 약 4%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를 거치면서, 우리는 겸손한 개선이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수익성 있는 목표 세그먼트에서 약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해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올해를 거치면서 계획에 대해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합니다.

라지 수브라마니암

확인하기 위해 여기에 한 가지 포인트를 더 추가하겠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이 수요를 매우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할 것입니다. 저는 2024회계연도에 매출 성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순익 성장을 이끈 엄청난 성과를 지적하고 싶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nk of America의 Ken Hoexter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켄 호엑스터

엄청난.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에요. Raj님, 여기에서 소화할 내용이 많으며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어쩌면 네트워크 통합에 대한 생각,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초기 의견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을 위한 것인지, John을 위한 것인지, Brie를 위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당신의 $20, $22 범위, 아마도 중간점에서 그 범위 내에서 거꾸로 된 부분이 무엇인지 생각해볼 수 있을까요? 감사해요.

라지 수브라마니암

감사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그러면 John이 이에 대해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첫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One FedEx로의 전환 및 실행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첫째, 중복 비용을 줄이는 데 더 효율적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하나의 조직이므로 팀원들이 택배를 훨씬 더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Network 2.0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계속해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가장 큰 시장 중 하나는 분명히 캐나다입니다. 그리고 2025 회계연도 상반기에 캐나다 전환을 완료한 후 2026 회계연도에 속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John?

존 디트리히

예. 고마워요, Raj 그리고 안녕, Ken. 지침에 따라 언제나 그렇듯이 우리는 매우 사려 깊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계속 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고려한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Brie가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2025 회계연도에 수요 환경이 약간 개선될 것으로 예상하고 우리가 언급한 대로 한 자릿수 중반 증가율에 대한 수익 전망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미국 국내 소포 및 국제 수출 추세 개선에 의해 주도될 것입니다.

역풍이 남아 있고 이를 교량에서 조정하는 동안 우리는 계속해서 기업 전체의 비용을 예상되는 양에 맞춰 조정하고 수익 품질 전략 실행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DRIVE에 집중할 것입니다. 저는 슬라이드 오른쪽에 있는 22억 달러 규모의 DRIVE와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사항을 통제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가 이 지침을 이행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randon Oglenski와 Barclays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든 오글렌스키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그리고 네트워크 2.0 및 통합에 대한 Ken의 질문인 Raj에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면 투자자들은 이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지만 네트워크 중단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말은, 지난 20~30년 동안의 교통 네트워크 통합을 살펴보면 항상 그렇게 잘 진행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TNT보다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시스템 관점에서 그리고 물리적 네트워크, 시설 픽업 및 배송, 이러한 위험 중 일부를 완화하는 라인홀 관점에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지금까지 배운 교훈은 무엇입니까?

라지 수브라마니암

글쎄요, 제가 먼저 시작하고 그 다음에 Brie가 그것에 대해 논평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고객 경험이 실제로 더 좋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매우 엄격한 DRIVE 프로세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여러 프로젝트에서 확립한 엄격함과 규율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를 매우 신중하고 엄격하게 따를 것이며, 이 과정을 거치면서 고객 경험이 더 좋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브리 카레

Brandon님, 제가 추가하고 싶은 유일한 것은 시간을 내어 Network 2.0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속도 관점에서 볼 때, 잠시 멈춰야 할 경우에는 멈출 수 있도록 올바른 리듬을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Scott, Ray, John이 보유한 계획과 기술, 도구의 엄격함은 매우 엄격했습니다. 서비스가 좋습니다. 실제로 이전에 언급했듯이 이는 단일 픽업 서비스 기능도 해결합니다. 이는 소규모 기업 인수에서 앞으로 나아갈 때 우리에게 큰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 서비스는 FedEx, FEC가 시장에서 가장 강합니다.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국내 네트워크에 대해서는 정말 좋은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UBS의 Tom Wadewitz가 할게요.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톰 웨이드비츠

예. 좋은 아침 좋은 오후. 하루가 빨리 지나갑니다. 어디 보자. 나는 당신이 DRIVE의 몇 가지 요소에 대해 조금 이야기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조금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귀하가 발표한 비용 절감 중 일부, 인원 감축은 2025회계연도가 아니라 2026년, 2027년이 아니라 몇 년 후에 나올 것 같습니다. 유럽의 변화에 ​​대해 조금 더 관점을 제시해 주실 수 있나요? 유럽의 6억 달러 개선이 전체 DRIVE에 얼마나 중요한가요? 감사합니다.

존 디트리히

예. 고마워요, 톰. 존이에요. 예, 6억 달러는 DRIVE에 매우 중요하며 우리의 최우선 순위 중 하나입니다. Raj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지난 주에 모두 유럽에 있었고, 팀과 리더십을 만나 그들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시급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유럽에서의 사업 운영의 모든 측면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새로운 리더십도 있을 것이며, 우리는 상업적 측면뿐만 아니라 네트워크를 포함한 일부 운영 효율성에도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또한 우리가 Network 2.0 구현을 본격화하고 있기 때문에 John Smith와 그의 팀이 우리가 매우 강력한 미국 측에 제공하는 전문 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우리는 유럽에 있는 우리 팀과 협력하여 일할 것입니다. 이는 과거에 이루어졌던 일이지만 실제로는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이러한 모든 것이 핵심이라고 생각하며 우리는 6억 달러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다른 범주, 즉 다른 주요 범주의 진행 상황에 대해 귀하에게 업데이트하기를 기대합니다.

라지 수브라마니암

예. 그리고 Tom, John이 방금 이야기한 요점은 매우 중요합니다. 유럽에서 우리가 가진 가장 큰 기회는 유럽 내 극장이며 이는 지상 기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관리 팀, 예를 들어 Wouter와 Scott Ray, 그리고 그 아래 모든 사람 사이에 상당한 양의 상호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 흐름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KPI 대시보드를 구축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많은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실현할 수 있는 일이 매우 기대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Evercore ISI의 Jon Chappell에게서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조나단 채플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에요. John, 당신은 다시 22억 달러의 다리 오른쪽을 가리켰습니다. 내 생각에 아마도 논쟁의 일부는 22억 달러가 총액인가 순액인가 하는 것입니다. 둘 다라고 말씀하시는 것 같네요. 그 중 얼마나 많은 부분이 실제로 귀하가 통제할 수 있습니까? 거시 환경은 물론 수익 환경에서도 진행되는 다른 모든 일과 무관합니까? 그리고 그것의 또 다른 부분은 비영웅적 수요가 예상한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끌어당길 수 있는 다른 종류의 가변 비용 레버가 있다는 것입니다. 아니면 이는 엄밀히 말하면 2025 회계연도의 구조적 DRIVE 비용 이니셔티브에 더 가깝습니까?

존 디트리히

확신하는. 고마워요, 존. 예, 22억 달러는 본질적으로 구조적이므로 우리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모두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범위에 있습니다. 그리고 거시적 환경이 협조하지 않는 한 우리는 이를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22억 달러에는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이전 통화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우리 프로그램 중 일부는 초과 제공될 예정이고 일부는 미달 제공될 수 있지만 파이프라인은 일정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현재 진행 중인 계획뿐만 아니라 수요 환경의 변화에도 적극적으로 적응할 것입니다.

라지 수브라마니암

그리고 Jon, FY 2024에 우리가 한 일만 살펴보세요.

운영자

다음 질문은 Goldman Sachs와 함께 Jordan Alliger에게서 나올 것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조던 알리거

예. 안녕, 오후. 올해 당신이 이야기한 한 자릿수 중반의 매출 성장과 같은 질문에 대해 수익률과 거래량의 혼합을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2와 2](ph)인가요? 그런 의미인가요? 그런 다음 그 라인을 따라 2% 정도의 수요에 대해 B2B 볼륨에 약간의 색상을 부여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소매업체들이 적시에 집중하는 일을 더 많이 하고 있는 상황에서 B2B 및 FedEx와 같은 빠른 주기의 물류 회사에도 그런 영향이 미칠지 궁금합니다. 감사해요.

브리 카레

예. 좋은 질문이에요, 조던. 따라서 우리가 올해의 수익 계획을 생각해 볼 때, 이는 주로 물량 중심이며 이연 및 전자 상거래 관점에서 추진될 것입니다. 방금 언급했듯이 전자상거래가 B2B 성장을 앞지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실제로 시장에서 특히 Tier 1 또는 귀하의 가정용 브랜드로 간주되는 속도 대화가 상승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경쟁의 관점에서 우리는 그 대화를 절대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 안에서도 속도 측면에서 수요가 늘어났다. 그래서 이것이 여러분에게 좀 더 명확성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우리는 일년 내내 거래량이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JPMorgan의 Brian Ossenbeck이 답변하겠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이언 오센벡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Brie는 아마도 수요 환경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일 것입니다. 성수기에 무엇을 기대하는지, 그리고 더 중요하게는 올바른 정보를 얻기가 조금 더 어려웠던 주요 [식별할 수 없는] 전년도와 함께 계획, 통합 및 가시성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올바른 자산이 준비되어 있나요? 그리고 John, 공식적인 지침을 제공하고 싶지만 DRIVE 22억 달러가 올해 각 분기에 걸쳐 어떻게 출시될 것인지에 대해 어떤 의미를 주실 수 있습니까? 감사해요.

브리 카레

고마워요, 브라이언. 그래서 성수기 관점에서 볼 때 작년에 우리는 정말 경이로운 정점을 보냈습니다. 정상에 오르기는 힘들겠지만, 그것을 해낼 수 있는 팀이 있다면 바로 John입니다. 협업과 통찰력을 통해 우리는 실제로 최대 규모의 소매업체와 더욱 긴밀하게 통합되어 이전보다 더 나은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내 관점에서는 이번 최고치에 대한 자산 및 용량 조정으로 인해 날씨를 제어할 수 없고 John Smith도 제어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날씨를 통제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정점에 도달하는 것은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미국에서 최고의 모범 사례를 모두 가져와 전 세계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멕시코 국내에서 엄청난 인기 판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성수기에 대해서는 꽤 자신이 있어요.

라지 수브라마니암

John이 가기 전에 볼륨 증가 측면에서 우리가 기대하는 것이 올해 한 자릿수 볼륨 증가가 낮은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존 디트리히

예. 그리고 브라이언 씨, DRIVE에 대한 귀하의 질문인 22억 달러에 대해 우리는 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이미 많은 계획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유럽의 6억 달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비용 절감의 대부분은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려는 표면 네트워크와 레거시 Express 운영에서 비롯됩니다. 그리고 G&A, IT, 조달이 비용 절감의 핵심 동인이 될 것입니다. 귀하께서 그 시기에 대해 문의하신 것을 알고 있지만, 이러한 계획이 확고해지고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귀하에게 최신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Susquehanna와 함께하는 Bascome Majors에서 나올 것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바스컴 전공

투자 커뮤니티의 경우, 지난 3~4년 동안의 배수와 투자자 선호도를 살펴보면 서부 트럭 사업을 분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잠재적 이점을 매우 분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 이면을 보면 우리는 무엇을 그리워하는가? 당신은 무엇을 잃나요? 향후 6개월 정도 동안 결정을 내릴 때 상쇄로 무엇을 생각하고 있나요? 감사합니다.

라지 수브라마니암

Bascome, 내가 이전에 말했듯이, 나는 이것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역사적으로 FedEx가 ​​네트워크의 일부인 가치에 대해 이미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전체적인 분석을 할 것이고, 제가 말했듯이, 그것은 매우 철저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야기할 내용이 있으면 반드시 전달하겠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Morgan Stanley의 Ravi Shanker에게서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라비 샹커

감사해요. 여러분 좋은 오후입니다. 유럽의 인원 감축이 DRIVE의 일부였는지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내 말은, FY 2027에 그 이점을 보게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것이 점진적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지금 당장 취하고 있는 조치를 생각해 보면 상업적 운영, 수익 중심 대 유럽의 실제 비용 절감 중 어느 정도입니까? 감사합니다.

존 디트리히

따라서 이는 확실히 DRIVE 철학과 일치하며 일부 혜택은 DRIVE FY 2025 기간 이후에도 제공될 예정이지만 해당 수치에는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비용 절감입니다. 이는 비운영 직책이므로 계속 알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운영자

그리고 다음 질문은 Bernstein의 David Vernon에게서 나올 것입니다. 계속하세요.

데이비드 버논

안녕, 얘들아.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Raj, 같은 주제로 다시 돌아가고 싶지는 않지만 몇 주 전 여기 뉴욕에서 우리와 함께 계셨을 때, 당신은 좀 더 그런 것처럼 말씀하셨습니다. 어쨌든 당신은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화물의 일부를 Tricolor 네트워크 전략과 더욱 긴밀하게 통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 질문은 지난 몇 주 동안 생각에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여기서 리뷰를 하기로 결정한 데 있어서 강조점은 무엇입니까? 둘째, 해당 검토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할 때 우리가 고려해야 할 삼색 네트워크 전략에 대한 다운스트림 영향이 있습니까?

라지 수브라마니암

글쎄, 데이빗,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여러 투자자와 분석가로부터 들었듯이 우리는 주주들의 의견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므로 지금은 자연스러운 계획 일정에 있어 적절한 시기입니다. 삼색까지는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Jefferies와 함께한 Stephanie Moore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스테파니 무어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마도 브리에게 질문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가격 책정 환경을 고려하여 달성할 수 있는 가격 책정에 만족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경쟁적 관점이나 전반적인 합리성 측면에서 현재 가격 책정 환경에서 나타나는 현상에 대해 조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감사해요.

브리 카레

확신하는. 고마워요, 스테파니. 따라서 시장 관점에서 보면 절대적으로 경쟁력이 있습니다. 이는 이 시장에서 특별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경쟁적이지만 합리적입니다. 우리 팀은 매우 규율이 엄격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CY 2022 및 CY 2023에 포착한 후 이를 기반으로 한 수율 증가를 절대적으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우리가 총 생산량뿐만 아니라 필요한 곳에서 적절한 수익을 얻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팀은 최고 할증료를 받는 데 있어 시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막 정점 질문이 나왔을 때 그렇게 말했어야 했는데. 팀은 용량을 확장해야 하는 놀라운 피크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증가를 얻는 데 정말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농촌 지역은 물론 대형 패키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예, 경쟁이 치열하지만 팀이 올바른 패키지에 대한 적절한 수익을 얻고 운영과 정말 긴밀하게 협력하여 일종의 시장 점유율, 이익 시장 점유율 성장을 탐색하는 일을 정말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정말 기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Stifel과 함께하는 Bruce Chan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브루스 찬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모두들 좋은 오후입니다. 여기서는 좋고 흥미로운 일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선거가 곧 다가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고객 논의의 일환으로 관세 문제가 얼마나 큰 문제였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중국 전자 상거래에 대한 Brie의 논평을 보면 두 명의 대규모 직접 전자 상거래 고객이 있습니다. 현재 책의 백분율로 볼 때 그 양이 얼마나 큰지, 그리고 무역 정책에 변화가 있을 경우 여기 볼륨에 대한 위험은 무엇인지 상기시켜 주실 수 있습니까?

브리 카레

물론입니다. 마지막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전반적인 관세 상황에 대해 상사에게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전자상거래 관점에서 볼 때, 전자상거래는 중국 내 대륙간 이동의 가장 큰 동인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전 세계적으로 우리의 수익 기반이 얼마나 다각화되었는지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예, 우리는 중국의 모든 주요 전자상거래 업체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객의 이점은 규모가 매우 크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과 협력하여 올바른 솔루션, 즉 우리에게 적합한 것과 그들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운송업체도 고객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없으며, 우리는 매우 생산적이고 수익성 있는 관계를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매우 다양한 기반이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감사해요.

라지 수브라마니암

그리고 여기서 더 넓은 관점에서 볼 때, GDP 대비 무역 비율은 2016년 이후 본질적으로 정체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한동안 이 환경에서 운영해 왔습니다. 이제 무역 패턴이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FedEx의 좋은 소식은 우리의 네트워크입니다. 우리는 여기, 저기, 어디에나 있고, 현장 수준에서 시장으로부터 정보를 얻습니다. 즉, 우리는 매일 글로벌 공급망에서 이를 참조하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우리는 제조업이 움직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게, 훨씬 더 빠르게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공급망 패턴의 변화는 실제로 여러 면에서 우리에게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왜냐하면 이 모든 국가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한 유일한 회사만이 실제로 이러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제조 시설이 멕시코로 이전되면 우리는 멕시코와 미국에서 중요한 입지를 갖게 됩니다. 사실 우리 경쟁 환경에서 확신을 가지고 그렇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우리뿐입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무역 추세가 평준화되는 동안 공급망 패턴이 변화함에 따라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확립된 네트워크와 현재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도구는 우리를 매우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질의응답 세션을 마치겠습니다. 마무리 발언을 위해 회의를 Raj Subramaniam에게 다시 넘기고 싶습니다.

라지 수브라마니암

고마워요, 교환원님. 마무리하기 전에 FedEx에 30년 이상 헌신하고 봉사한 후 곧 은퇴할 Rob Carter에게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저는 이 기회를 빌어 Sriram Krishnasamy가 다음 주부터 최고 디지털 및 정보 책임자로서의 역할을 확대하게 된 것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한 해의 놀라운 성과를 훌륭하게 마무리한 FedEx 팀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3개 분기의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4개 분기 연속 마진 확대와 영업이익 증가는 엄청난 성과입니다. 저는 우리가 고객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수익성과 주주 수익을 향상시키는 데 계속 집중하면서 앞으로 펼쳐질 기회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운영자

이제 회의가 끝났습니다. 오늘 발표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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