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eing 보잉 [BA] 2024년 1분기 어닝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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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

대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Boeing Company의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통화가 녹음되고 있습니다. 경영진 토론과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분석가의 질의응답 세션이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운영자 지침] 지금은 인사말과 소개를 위해 Boeing Company의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Mr. Matt Welch에게 통화를 인계하겠습니다. 웰치씨, 계속 해주세요.

매트 웰치

감사합니다.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보잉의 분기별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Matt Welch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한 사람은 Boeing의 사장 겸 CEO인 Dave Calhoun입니다. 그리고 보잉의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브라이언 웨스트(Brian West)도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boeing.com에서 오늘의 방송 및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오늘 보도자료에는 자세한 재무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오늘 토론에 포함된 예측, 추정 및 목표에는 SEC 서류 및 웹 프레젠테이션 시작 부분의 미래 예측 진술 면책 조항에 설명된 내용을 포함하여 위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특정 비GAAP 기준의 공개 및 조정에 대한 수익 발표 및 프레젠테이션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전화를 David Calhoun에게 넘기겠습니다.

데이비드 칼훈

고마워요, 매트. 좋은 아침입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1분기 재무 결과를 보고하지만, 저는 1월 알래스카 항공 사고 이후 우리가 취한 극적인 조치에 대해 언급하겠습니다.

첫째, 책임을 다하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NTSB의 사고 원인 규명을 위해 즉각적이고 투명하게 지원에 나섰습니다. 우리는 포괄적인 항공사 검사를 수행하기 위해 737-9 항공기 전체에 대한 FAA 조사를 지원했으며 항공기가 다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승인되었습니다.

우리는 공급망과 협력하여 도어 플러그 감압 사건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즉시 조치를 취했습니다. 우리는 BCA의 모든 생산 라인에 걸쳐 품질 규제를 실시했으며 공장 규율과 품질 표준 준수를 개선하기 위해 70,000명 이상의 직원에게 조언과 조언을 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리는 30,000개 이상의 아이디어를 수집했으며 그 목록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분류하고 우선순위를 매겼습니다.

직원 참여는 모두에게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우리 공장 전체에서 조치가 취해지고 있으며, 초점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히 업무에 대한 교육, 경기 침체를 활용하고 각 제조 직원에 대한 수백 시간의 교육 추가; 툴링, 더 많은 것 및 유지 관리 개선; 작업 지침,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규정 준수 확인, 규율; 이동 작업 통제, 이동 작업 금지; 인센티브 구조; 직원 경청; 그리고 아마도 무엇보다도 문화 개선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FAA와 투명하게 협력하고 즉시 생산 시스템 전반의 개선을 추진하기 위한 90일 품질 조치 계획에 착수했습니다. 우리는 30일 검토를 완료했으며 90일 계획을 완료하면서 FAA에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검토하고 장기적인 권장 사항을 제시하기 위해 독립적인 품질 전문가 팀을 고용했습니다. 그들은 렌톤(Renton)과 스피릿(Spirit)을 시작으로 작업을 시작한 지 대략 60일 정도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몇 년 동안 머물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지난 몇 달 동안 중요한 BCA 리더십 역할에 여러 명의 새로운 리더를 임명했습니다. 모두가 세계적 수준의 인력과 함께 두 발로 뛰어들었습니다. 그들은 노련한 운영자이며 모두 중요한 [식별 불가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3월 1일부터 검사 및 재작업 팀을 위치타로 옮겼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완벽하게 검사된 동체만 렌톤으로 배송되도록 허용했으며, 이는 렌톤 공장에 들어오는 부적합 사항을 극적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은 트리플로 시작되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개선되었습니다.

Wichita의 가시성은 Spirit 팀이 애초에 부적합 사항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강화된 품질 관리 표준의 결과로 우리 공장에서는 이미 예측 가능성이 높아지고 주기 시간이 단축되는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계속해서 개선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전체 어셈블리(식별할 수 없음)와 공급망 깊숙한 곳에서 이동 작업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확대했습니다.

단기적인 납품 부족으로 인해 상반기 실적이 악화되고 영향을 받게 되지만, 동기화된 공급망을 통해 장기적으로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상당할 것입니다.

우리는 규제 기관과 고객,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는 우리 직원과 항공 대중이 보잉에 대해 100% 확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말까지 CEO 자리에서 물러나겠다는 계획을 공유했지만, 그 약속을 끝까지 지켜내는 데 매일 집중할 것입니다.

이 시기를 거치면서 직원과 이해관계자들이 보잉의 미래가 얼마나 유망한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수요는 여전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합니다.

우리 직원들은 세계적 수준입니다. 우리 앞에는 많은 일이 남아 있지만 저는 우리 팀이 자랑스럽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완전한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복구 시기가 늦어지겠지만 이제 우리는 앞으로 성능을 안정화하고 개선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확신을 주는 이러한 증거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우리는 737과 787 재고를 대부분 인도하여 2개의 대형 섀도우 공장을 효과적으로 폐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의 상업 사업은 더욱 안정될 것입니다.

우리의 방어 부대는 보다 역사적인 수준의 성능을 향해 발전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서비스 팀은 계속해서 뛰어난 결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지난 몇 달과 몇 년 동안 배운 모든 중요한 교훈을 내장한다는 것입니다.

그 기간 동안 저는 일선에 있는 많은 팀원, 엔지니어, 기계공들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가졌습니다. 나는 그들이 자신의 일에 대해 갖는 자부심, 일을 올바른 방법, 안전한 방법으로 수행하려는 헌신, 일을 더 잘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려는 의지에 계속해서 놀랐습니다.

그러면 브라이언에게 넘겨주겠습니다.

브라이언 웨스트

고마워요, 데이브.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해당 분기의 회사 전체 재무 성과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매출은 166억 달러로 전년 대비 8% 감소했는데, 이는 주로 737 납품량이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주당 핵심 손실은 1.13달러로 전년도에 비해 소폭 개선되었으며, 이는 737건의 납품 감소도 반영되었습니다.

잉여현금흐름은 해당 분기에 39억 달러를 사용했는데, 이는 작년보다 사용량이 높고 지난달 공유한 기대치에 부합하는 것입니다. 현금은 상업 납품 감소와 불리한 수령 및 지출 시기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보잉 상업용 항공기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 BCA는 해당 분기에 아메리칸 항공의 737-10 85대와 에티오피아 항공을 포함한 고객의 777X 28대를 포함하여 125대의 순 주문을 기록했습니다. 잔고는 4,480억 달러로 늘어났으며 5,600대 이상의 항공기가 포함되었습니다.

BCA는 해당 분기에 83대의 항공기를 인도했습니다. 매출은 47억 달러, 영업이익률은 마이너스 24.6%를 기록했다. 이러한 결과는 주로 737 배송 감소와 4억 4,300만 달러에 달하는 고객 고려 사항에 대한 737-9 접지 영향을 반영하여 작년보다 훨씬 낮았습니다.

이제 주요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737에서는 출장 작업 감소, 공급업체 부적합 사항 해결 등 품질 및 안전 관리 시스템 개선을 통합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월 38대 이하로 생산을 늦추면서 1분기에 67대의 항공기를 인도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인해 작업이 완료되면 4월 배송이 2월 수준과 더 일치하게 될 것입니다.

상반기에는 월 38 미만의 생산량이 [식별할 수 없음]이며, FAA와 함께 수행하는 작업에 따라 38을 초과하는 비율의 시기를 기준으로 월 38로 다시 돌아감에 따라 하반기에는 더 높아질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마스터 일정을 조정했으며, 재고 수준과 요금 인상 준비 상태에 따라 공급업체별로 공급업체를 계속 관리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안정성을 지원하고 이동 작업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종 조립에 앞서 공급망의 속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번 분기는 2023년 이전에 약 110대의 737-8이 생산되었으며, 이는 중국과 인도 고객의 대다수였습니다. 이는 지난 분기에 비해 30대의 비행기가 감소한 것이며 우리의 계획에 부합합니다.

우리는 섀도우 공장을 폐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연말까지 재고가 있는 항공기 대부분을 인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재고에 [식별할 수 없는] 추가 항공기가 95대 있었는데 그 중 약 35대가 -7 및 -10이었고 나머지는 공장 및 공급망 제약으로 인해 영향을 받은 WIP 항공기였습니다.

결빙 방지에 관한 일정은 변경되지 않았으며 해결을 향해 좋은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7 및 -10의 인증과 관련하여 우리는 고객과 협력하여 단기간에 스카이라인에 더 많은 8 및 9를 추가하여 고객의 차량 요구 사항에 대한 영향을 완화하고 생산 계획을 안정화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영향과 생산 속도 저하를 반영하여 프로그램 마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787에서는 이번 분기에 13대의 항공기를 인도했습니다. 단기 생산 속도를 늦추고 있으며 올해 말에는 월 5개로 돌아갈 계획입니다.

우리는 2026년까지 월 10대를 포함한 요금 인상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약 60대의 항공기 재고로 분기를 마감했으며 그 중 약 40대는 재작업이 필요하며 꾸준히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의 기대에 부합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재작업된 항공기를 완성하고 연말까지 섀도우 공장을 폐쇄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러한 항공기의 대부분은 올해 인도됩니다.

마지막 으로 777X에서는 프로그램 타임라인에 따라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여전히 2025년에 첫 인도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증 비행을 시작하기 위해 FAA의 승인을 얻는 작업을 포함하여 프로세스를 진행하면서 FAA의 지시를 따를 것입니다. 테스트.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서 Boeing Defense & Space를 살펴보겠습니다. BDS는 캐나다 왕립 공군과 독일 해군을 위한 17대의 P-8 항공기에 대한 수주와 미 해군으로부터 최종 FAA 팀 신축 생산 계약을 확보하는 것을 포함하여 해당 분기 동안 90억 달러의 주문을 기록했습니다.

잔액은 610억 달러로 늘어났습니다. 수익은 70억 달러로 볼륨 개선으로 6% 증가했으며 BDS는 해당 분기에 14대의 항공기를 납품했습니다. 영업이익률은 2.2%로 연속 개선의 또 다른 분기였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더 많습니다.

1분기 결과는 총 2억 2,200만 달러, Tanker 1억 2,800만 달러, T-7A 9,400만 달러에 달하는 2개의 고정 가격 개발 프로그램 손실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2025년, 26년까지 BDS를 높은 한 자릿수 마진으로 되돌리려는 우리의 게임 계획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우리는 1분기에 중요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매출의 약 60%를 차지하는 핵심 사업은 전반적으로 수요가 높으며 한 자릿수 중반대의 마진 범위에서 견고하고 일관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로 전투기와 위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의 25%에서는 분기에 운영 성과가 더욱 안정화되어 마진 추세가 개선되었습니다. 우리는 '25, '26 기간으로 전환함에 따라 더 엄격한 인수 규율을 갖춘 새로운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여전히 강력한 역사적 성과 수준으로 돌아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수익의 나머지 15%를 차지하는 고정 가격 개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해당 분기의 비교적 완만한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계속해서 위험을 제거하고 분기별로 이러한 프로그램을 성숙시키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

중요한 것은 MQ-25 프로그램에서 이 프로그램이 2대의 추가 테스트 항공기를 포함하는 미 해군으로부터 비용 유형 계약 수정을 수주하여 개발 프로그램 영역에서 더 강력한 인수 규율에 대한 우리의 발전과 헌신을 입증했다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최초의 [식별할 수 없는] 테스트 항목을 해군에 전달했으며 기체는 스트레스 테스트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Starliner에서는 우주선이 최근 [식별할 수 없는] 로켓 위에 통합되고 사전 발사 테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프로그램은 5월 6일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향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T-7A 시험기는 지난 2월 기후 실험실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공군 비행 테스트를 통해 프로그램이 계속 진행되고 있다. 전반적으로 방어 포트폴리오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2025 회계연도 초기 대통령 예산에서 볼 수 있듯이 고객 기반 전반에 걸쳐 수요가 높습니다. 제품은 현장에서 성능을 발휘하고 있으며 안정성을 추구하려는 우리의 노력이 이 사업을 투자자가 인정하는 성과 수준으로 되돌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음 페이지인 보잉 글로벌 서비스로 이동하세요. BGS는 또 다른 강력한 분기를 보였습니다. 수주 금액은 50억 달러, 잔고는 200억 달러입니다. 수익은 50억 달러로, 주로 상업 규모 증가와 유리한 혼합으로 인해 7% 증가했습니다. 영업이익률은 18.2%로 전년 대비 30bp 상승했다. 이번 분기에 BGS는 플로리다주 잭슨빌에 유지보수 시설을 개설하여 군 고객을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미 해군은 P-8 유지 개조 계약에 대한 옵션을 행사했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현금과 부채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현금 및 유가증권의 경우 해당 분기의 부채 상환 활동과 잉여현금 사용을 반영하여 75억 달러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올해 만기 50억 달러 중 44억 달러를 상환하면서 부채 잔액은 479억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100억 달러 규모의 회전 신용 편의 시설에 대한 접근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모두 미인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아직 더 자세한 2024년 전망을 제공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몇 가지 추가적인 맥락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제가 지난달 공유한 2024년 잉여현금흐름 전망은 여전히 ​​수십억 달러 미만의 세대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금 흐름은 연중 진행되면서 개선되어야 하며 유조선에서 예상되는 Lot 11 보상을 포함하여 BCA 인도 및 수령 시기에 따라 백엔드 로드되어야 합니다.

2분기 잉여현금흐름은 순차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현금의 또 다른 상당한 활용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우리는 2가지 주요 목표를 가지고 신중한 방식으로 대차대조표를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투자 등급 등급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입니다. 둘째, 올해를 마감하면서 더 강력한 궤도를 위해 공장과 공급망이 안정화되도록 허용합니다.

이러한 낮은 생산 속도로 운영함에 따라 우리는 유동성 수준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상당한 시장 접근 권한을 갖고 있다고 믿으며 유동성 위치를 보완하기로 결정한 경우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우리는 100억 달러의 잉여현금흐름을 달성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전, 품질, 안정성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관심을 고려할 때 우리는 이 목표가 원래 계획보다 더 오래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5년, 2026년 후반에는 주로 737 및 787 생산 납품 램프 50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각각 한 달에 10개입니다.

계속해서 Spirit과의 논의가 진행 중입니다.

크고 복잡한 거래와 마찬가지로 가격, 자금 조달, 기타 주요 항목, Spirit이 다른 고객을 위해 수행하는 특정 작업을 처리하고 잠재적으로 매각하는 최선의 접근 방식 등 우리가 해결해야 할 조건과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거래의 전략적 논리를 믿지만 계약을 체결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이를 바로잡는 데 필요한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그동안 위치타와 렌턴의 공장 안정성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그리고 어제 보셨듯이 우리는 Spirit에 4억 2,500만 달러를 선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금액은 사실상 모두 3분기에 상환될 것입니다. 이는 현금 투자로 간주됩니다.

올해의 균형을 기대하면서 우리는 BCA 공장이 안정적이고 생산을 늘릴 수 있는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림자 공장 폐쇄, 국방 고정 가격 개발 프로그램의 성숙 및 제거, 서비스 부문의 지속적인 강력한 결과 구축 등 다른 중요한 목표에 대해서도 계속해서 진전을 이룰 것입니다.

거의 5,300억 달러에 달하는 우리의 잔고는 우리 포트폴리오의 폭을 말해주고, 이러한 수요 배경은 170,000명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고 헌신적인 보잉 직원 팀의 일상적인 실행을 통해 장기적인 성과를 창출하려는 우리의 약속을 뒷받침합니다.

그렇다면 질문으로 넘어가는 것은 어떨까요?

운영자

[운영자 지침] 그리고 우리의 첫 번째 질문은 Wolfe Research의 Myles Walton 라인에서 나올 것입니다.

마일스 월튼

귀하는 2월과 유사한 4월 MAX 배송에 대해 색상을 부여했지만 저는 생산 생산량, 라인에서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귀하가 있던 곳과 비교하여 어디에 있는지, 이동하지 않은 작업을 시작했을 때 더 관심이 있습니다. 정책, 어떻게 개선되고 있나요? 그리고 향후 6개월 동안 더 높은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구체적인 지표를 보고 있습니까?

데이비드 칼훈

그럼 이걸 시작해 보는 게 어때요? 2분기까지 산발적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우리에게 있어 진정한 핵심은 새로운 검사 프로토콜을 통해 Spirit에서 나오는 깨끗한 동체의 수입니다. 천천히 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해당 검사 과정을 거치지 않은 파이프라인에 이미 갇혀 있던 모든 동체에 대해 작업을 진행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몇 달 동안 느리고 울퉁불퉁하지만 앞으로 60일 이내에 그 과정을 완료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위치타에서 나온 깨끗한 동체를 다루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제품이 얼마나 깨끗하고 생산 주기를 통해 이전보다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이동하는지에 대해 매우 고무적입니다.

따라서 2분기를 종료하면 위치타에서 어떤 수치가 나오고 어떤 기대치가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깨끗하기만을 요구할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모든 신호를 좋아합니다. 어제 공장을 산책하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깨끗한 것을 얻으면 공장 전체에 휘파람 소리가 나고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ernstein의 Doug Harned님의 질문입니다.

더글라스 하네스

737의 생산량을 보면, 아마도 늦어도 2026년 말이나 심지어 2027년 말까지 100억 달러의 여유 현금 흐름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할 때, 이는 월 50달러에 도달하는 데 매우 달려 있는 것 같습니다. . 하지만 그 과정을 살펴보면 MAX에 대한 사전 접지까지 되돌아가면 Spirit은 한 달 전에는 50으로 요금 할인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지금 있는 재시작 모드를 고려할 때, 현재 위치에서 일어나서 품질 문제를 극복하고 2년 이내에 월 50에 도달하는 경로를 어떻게 보십니까?

데이비드 칼훈

우리는하다. 영혼은 그것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저는 Spirit의 인수가 그러한 전망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pirit과 Wichita에서 동체를 청소하고 모든 부적합 사항을 수정하면 주기가 줄어들고 출력이 향상됩니다.

그래서 그것에 기여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Doug. 우리의 첫 번째 목표인 38에 도달하고 꾸준한 방식으로 이를 수행하여 12를 더 높이면 우리가 말하는 창에서 가능한 일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내기를 걸고 있는 것이며, 나는 우리가 거기에 도달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작업 1은 알래스카 이후 시작된 6개월 동안의 검사 프로토콜과 부적합 수정 사항이 위치타 시설에 포함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TD Cowen의 Cai von Rumohr님의 질문입니다.

카이 폰 루모어

예.

따라서 생산 둔화로 인해 일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아마도 고객에게 배송이 지연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통적으로 배송이 늦어지면 보상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보게 될 숫자의 종류에 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기본적으로, 우리는 그것을 어디서 볼 것인가? 프론트로딩이 될까요, 백로딩이 될까요? 우리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브라이언 웨스트

카이, 그거 내가 가져갈게. 737 전체 마진의 맥락에서 이야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프로그램은 해당 분기에 약 300bp의 영향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주로 귀하가 설명하는 지연된 요금 임대료와 가까운 시일 내에 더 많은 8대, 9대 또는 10대를 혼합하여 고객과 차량 계획을 지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며 향후 몇 년 동안 그 시기가 확대될 것입니다. 우리가 기대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프로그램 마진이 2018년 수준으로 돌아가지는 않지만 확대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Dave가 설명한 속도 상승에 의해 크게 좌우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2018년과 다른 이유는 주로 고객 구성과 지연된 고려 때문입니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우리가 한 발 물러서서 장기적으로, 구조적으로, 특히 현금 마진 측면에서 생각해 보면 많은 변화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분기에 예약한 고려 사항을 포함하여 여기에서 더 높은 수준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장기적으로 우리는 여전히 목표에 도달했다고 생각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JPMorgan의 Seth Seifman님의 질문입니다.

세스 세이프만

브라이언, 현금 잔고와 유동성에 대해 조금 말씀하셨는데요. 이것이 반드시 올바른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보잉이 대차대조표에 대략 100억 달러의 현금을 보유해야 한다는 일반적인 통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지금 우리가 볼 수 있듯이 연내 가격이 조금 낮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2분기에 현금을 태워버리면 뭔가를 해야 하기 전에 현금 잔고가 얼마나 낮아질 수 있을까요? 추가적인 유동성 공급원에 관해 말씀하셨을 때, 무엇을 말씀하셨는지요? 그리고 평가기관이 부정적인 평가를 받는 것을 피할 수 있는 여지가 얼마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브라이언 웨스트

고마워요, 세스.

무엇보다도 현재 보유 현금과 신용 한도를 합하면 170억 달러의 유동성이 있다는 사실을 모두에게 상기시켜 드립니다. 우리가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은 하반기와 2025년으로 이동하면서 성공을 준비하기 위해 공장과 공급망을 모두 안정화하기 위해 취하는 모든 조치의 결과인 상반기 현금 사용입니다.

이를 위해 제가 언급한 추가 자금 조달은 두 가지 일을 할 것입니다.

우선, 이는 우리 현금 잔고를 귀하가 지적한 역사적 수준인 100억 달러 수준으로 회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우리가 단기적인 성숙도보다 앞서 나가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싶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단기적으로는 대략 향후 12개월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오늘 여기 앉아 있는 동안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신중하고 사려 깊게 행동할 것입니다. 우리는 시장이 우리에게 열려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일관되게 말했듯이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많이 생각하는 투자 등급 신용 등급이며 우선 순위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Jefferies의 Sheila Kahyaoglu님의 질문입니다.

쉴라 카야오글루

737 요금에 대해 다시 이야기해볼까요? 그 중 FAA 프로세스에 비해 자해가 얼마나 됩니까? 여름 동안 IAM 협상이 정점에 이르게 되는 90일 일정을 생각해 보면 IAM 진행에 대해서도 어떻게 생각할까요? 그리고 100억 달러의 잉여현금흐름 목표에는 얼마가 포함되었습니까?

데이비드 칼훈

좋아, Sheila, 그건 3인조와 같아.

쉴라 카야오글루

미안합니다.

데이비드 칼훈

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진행되고 있는 모든 737 혼란은 특히 내장된 동체와 관련하여 이동 작업량을 결정했다는 점에서 자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 공장에서는 그것을 극적으로 줄이겠다는 것을 표준화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검사관과 모든 재작업 작업자를 위치타(Wichita)로 이동시켰고, 우리가 수행 중인 재작업과 관련하여 위치타 인력에게 가시성을 제공했습니다.

FAA는 그것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요구했기 때문에 앞서 나가기로 결심했습니다. FAA가 하고 있는 일은 통제 계획을 원한다는 접근 방식으로 매우 부지런하고 비즈니스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본질적으로 생산 시스템이 앞으로 제어되고 있는지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측정하는 90일 제어 계획을 원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통제를 벗어나게 된다면, FAA와 우리 모두에게 더 중요한 신호는 분명하며, 우리는 연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평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통제될 때까지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며, 그런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90일은 마법의 깃발을 흔드는 것과 같지 않으며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38일에서 40일까지 갈 수 있습니다. 상당히 다릅니다. 이는 우리 둘 다 공장의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데 적합하다고 동의하는 일련의 측정 기준과 제어일 뿐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훌륭한 통제 수단이자 우리가 준수할 수 있는 무언가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제가 말했듯이, 앞으로 6개월 동안 또는 솔직히 우리가 이 노력을 시작한 1월부터 시작되는 가장 중요한 일은 위치타에서 깨끗한 기체가 나오는 속도가 될 것입니다. 이것이 이 방정식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IAM과 관련해서는 아시다시피 여름 내내 우리 팀과 그들의 팀 간에 많은 논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생산적인 느낌이 듭니다.

우리가 이를 수행하는 동안 방금 경험한 내용에 비추어 볼 때 공장 전반에 걸쳐 상대적으로 새로운 인력과 큰 관계를 맺게 됩니다. 그 참여가 도움이 됩니다. 아프지 않아요.

저는 -- 우리가 서둘러 합의에 도달할 것이라고 완전히 확신한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지속적인 생산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우리의 기회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 하지만 마감일이 가까워질 때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실제 생활과 노동 협상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의 대부분이 이 내용에 포함된 것 같습니다. 제가 놓친 다른 부분이 있었나요?

쉴라 카야오글루

100억 달러의 잉여 현금 흐름에 IAM 협상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데이비드 칼훈

바로 이거 야. 예. 예.

운영자

그리고 다음 질문은 Goldman Sachs의 Noah Poponak 라인에서 나온 것입니다.

노아 포포낙

이것은 일종의 질문인 것 같은데, 당신은 이것에 대한 대답의 일부를 언급했지만,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기 때문에 어쨌든 물어볼 것입니다. 제품 품질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까? 그리고 생산량을 다시 늘리기 전에 완료해야 하는 작업의 양과 생산량을 다시 늘리면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양은 얼마나 됩니까?

왜냐면 당신이 지금 6개월을 언급하는 것을 몇 번 들었고, 올해 상반기와 많이 다른 모습을 보이는 하반기를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6개월은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닙니다. 하지만 당신이 하고 있는 일과 30,000개의 아이디어를 참조하고 Spirit을 도입하려는 상황에서 그런 일은 아직 일어나지도 않았고 몇 년 동안 FAA와 함께 787 작업을 하고 있던 때는 거의 5월이었습니다. 전에는 18개월 동안 배달을 안 하셨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는지 모르지만 시간이 계속 찢어지지 않고 앞뒤로 반복하지 않으며 시간이 훨씬 더 길지 않다는 것을 어떻게 확신할 수 있습니까? 다시 램프를 시작하기 위해 해야 할 모든 일을 해야 합니까?

데이비드 칼훈

예.

그래서 노아, 이 문제를 다루겠습니다.

우선, 6개월에 대해 물어보셨다니 기쁘네요. 제가 6개월이라고 말하면 올해 상반기를 말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알래스카 항공 사고 다음날부터 이 모든 조치를 시작했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결정, 즉 질문의 본질과 관련하여 내 생각에 가장 큰 요인은 공장에서 이동 작업, 특히 가장 중요한 동체를 없애려는 움직임입니다.

따라서 해당 조치는 3월 1일에 시작되었으며 검사 라인이 마련되었으며 위치타에서 전체 검사가 수행되었습니다.

시애틀에서 해결된 부적합 사항과 관련된 재작업 팀은 위치타까지 정기적으로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후반부에 들어서면서 깨끗한 동체를 가지고 평가할 것이라고 충분히 기대합니다.

이것이 바로 Renton 공장의 가장 큰 생산성 원동력입니다. 그리고 주기 시간 개선은 우리와 그들 모두를 위한 용량 개선으로 두 배가 됩니다.

이것이 바로 큰 질문입니다.

30,000개의 아이디어는 오늘부터 영원히 지속적인 개선을 제공하는 긴 목록입니다.

따라서 스위치를 켜고 진행하기 전에 모든 작업을 처리하고 완료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정반대입니다.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력 및 리더십 팀과 함께 간단히 설정한 일련의 지속적인 개선 개념 및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 직원들과 리더십 팀에서도 인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순서에 대해 이렇게 생각합니다.

노아 포포낙

좋아요. 투자 커뮤니티에 제공할 큰 버킷이나 카테고리에서 해당 작업 타임라인의 일부 버전을 구성하고 공개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모두가 추측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가시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여행한 일은 하나의 범주라고 말했다면, 위치타, 나는 그 범주가 무엇인지조차 모릅니다. 하지만 그 중 4~5개가 있고 여기에서 투자자가 진행 상황을 따라갈 수 있는 몇 가지 버전의 이정표를 보고하면서 어느 것이 완료되었는지, 나머지는 얼마나 완전한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데이비드 칼훈

나는 그것이 공평하다고 생각한다. Noah, 가장 중요한 것, 필수적인 것, 그리고 우리가 2분기를 마감할 때 보고해야 할 것은 위치타로부터 받는 깨끗한 동체의 수와 앞으로 그에 대한 예측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풀려고 하는 방정식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 될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것들은 우리가 분류해 줄 것 같아요.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는 FAA를 위해 그것을 합니다. 우리는 우리 팀을 위해 그렇게 합니다. 그러나 이는 속도 제한이 아닐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 중 어느 것도 속도 제한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고려해야 할 것은 이러한 결단입니다. 이는 이동 작업이 우리에게 다시 돌아오지 않도록 하고 위치타가 요금 인상을 감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Morgan Stanley의 Kristine Liwag님의 질문입니다.

크리스틴 리와그

Dave, Brian, 당신은 품질에 초점을 맞추면서 737의 상반기 납품이 압박을 받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공급망의 안정성이 우선입니다.

그렇다면 올해 상반기 이후에도 737 MAX 생산 및 배송에 대한 압박이 계속되는 경우 공급망을 더 높은 비율로 얼마나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까?

안정적으로 유지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리고 이에 대한 후속 조치로, 이것이 실행된다면 하반기 잉여현금흐름 창출에 대한 풋과 테이크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데이비드 칼훈

네, 브라이언이 이 질문에 대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시작하겠습니다.

요금 인상 계획이 있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25, '26 창에 들어가면 여기에서 최대 50개가 됩니다.

따라서 이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지난 6개월 동안의 둔화와 요율 인상을 밀어내는 일이 50개 숫자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재고를 확보하고 필요한 곳에 버퍼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공급망이 해당 수치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내 생각에 이러한 경기 둔화는 한 번에 한 공급업체에서 발생하는 모든 공급망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제 속도 저하가 너무 오래 지속되어 버퍼가 해당 요구 사항을 초과하는 순간에 도달하면 버퍼가 해당 요구 사항을 초과할 때까지 축소할 것입니다. 브라이언?

브라이언 웨스트

제가 덧붙이고 싶은 유일한 점은 전술적으로 공급업체별로 마스터 일정을 조정했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안정성을 희생하지 않도록 마스터 일정에 따라 최종 조립 속도를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레이저처럼 집중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단기 투자이기 때문입니다. 한발 물러서지 마세요.

그리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집중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상반기를 거쳐 하반기로 넘어가면서 현금흐름 변동을 감당하고 2025년을 대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Deutsche Bank의 Scott Deuschle님이 주셨습니다.

스콧 도이슐

Dave, 87년 공급망 성과와 관련하여 귀하가 보고 있는 것을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한 달에 5 미만으로 떨어지는 제약 조건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리고 777X 램프 계획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데이비드 칼훈

예, 후자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하지만 87에는 실제로 두 가지 제약 조건이 있습니다. 하나는 이산형입니다. 잘 알려져 있고 잘 알려져 있는 것이 바로 열교환기입니다. 러시아에서 생산되던 제품입니다. 침략이 발생했을 때, 그것은 옮겨졌고, 그 공급자의 능력은 우리와 보조를 맞추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보고 있는 개선 계획은 4분기까지 우리가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게 해주며 우리는 이에 대해 많은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산적이고 잘 알려진 것 등입니다.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하나는 반드시 공급업체일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식별할 수 없는] 공급업체의 생산 능력은 더 짧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이 구매자가 갖추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행기를 붙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는 좀 더 중기적인 것입니다. 역량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앞서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열교환기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입니다. 어쨌든 그것은 우리에게 약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리고 구매자가 제공한 그런 문제가 있을 때, 아마도 아시다시피 그에 따른 결과가 없습니다.

스콧 도이슐

알았어요. 그리고 브라이언, 이번 분기에 수주한 대형 P-8 계약에 대한 선지급을 받을 수 있나요?

브라이언 웨스트

따라서 우리는 그 상과 관련하여 구체적으로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질문한 2가지 사항에 대해 다시 답하고 싶었습니다. 거기에 색깔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설명한 대로 777X에는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우리가 그 램프의 재고 영향을 보기 시작했음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올해 우리가 진행하는 동안 크고 중요한 일이며, 이를 서비스에 투입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원하지 않는 약간의 운전 자본 압력을 생성합니다. 누구에게도 손실을 입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87년과 관련하여 재고 청산이 잘 진행되고 있다는 측면에서 매우 좋은 진전이 있었습니다. 모든 내용이 전달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것이 재작업되고 완료되지만 배송이 지연될 것입니다.

생산에 관한 한 공급망이 따라잡으면 일년 내내 월 5보다 몇 배 더 낮을 것입니다. 그리고 Dave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회복 계획을 갖고 있으며 낙관적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밝은 점은 이제 두 번째 라인이 활성화되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해당 공급망이 배치되자마자 우리는 준비가 될 것이지만 올해를 거치면서 그 공급망은 더 낮아질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rclays의 David Strauss님의 질문입니다.

데이비드 스트라우스

대차대조표와 유동성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명확히 하고 싶었습니다. 주식 발행을 고려할 때 자산은 대차대조표와 잠재적 자금 조달 정신에 대해 생각할 때 여전히 테이블에서 벗어나 있습니까?

브라이언 웨스트

글쎄요, 우리는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측면에서 제가 설명한 내용을 옹호하고 평가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으므로 가까운 시일 내에 시장 접근 없이도 제가 설명한 조치를 수행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Spirit과 관련하여 우리는 이것이 논의가 진행중인 거래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복잡해요. 다른 당사자도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일단 서명이 이루어지면 서명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서명과 체결 사이의 기간 동안 우리는 투자 신용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해당 거래에 대한 최적의 자금 조달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중요합니다.

정확히 어떻게 보이죠? 모르겠어요. 시간이 있어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동시에 우리가 점점 더 안정될 것으로 기대하는 공장을 갖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적의 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투자 등급 신용 등급과 그 결과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호할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스트라우스

좋아요. 그리고 Spirit과 관련된 빠른 후속 조치도 있습니다. 현재 Airbus는 이 프로세스에 얼마나 참여하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자체 작업을 회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해당 Airbus 사업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완전히 명확해질 때까지 거래를 기다려야 합니까? 아니면 거기에 대한 완전한 명확성 없이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데이비드 칼훈

아니요, 우리는 완전한 명확성 없이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아시다시피, 우리는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든 거기에 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Spirit이 잠재적인 인수와 관련하여 비즈니스를 개선하거나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은 통찰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Spirit이 그런 종류의 문제를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인질로 잡혀 있지 않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ird의 Peter Arment님의 질문입니다.

피터 아멘트

현재 진행 중인 리더십 변화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내 말은 당신이 수년 동안 이사회에 있었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MAX, COVID, 787로 인해 매우 어려운 환경이었던 5년 동안 CEO로 재직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면 보잉은 다년간의 개선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매우 복잡한 회사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리더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데이비드 칼훈

예. 난 항상 -- 물어봐주셔서 감사해요, 피터.

우선, 우리가 갖고 있는 프로세스는 좋은 것입니다. 의장 역할을 맡은 Steve Mollenkopf, 거버넌스 역할을 맡은 Bob Bradway, 전반적으로 이사회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시장을 살펴볼 것입니다. 그들은 내가 세계적으로 생각하는 내부 후보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나의 전적인 지원을 받아 관점의 균형을 맞추고 올바른 결론에 도달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다음 달이나 2달 안에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우리 모두 그것에 대해 분명히 합시다. 보세요, 내 처방전은 꽤 간단해요.

당신은 이 사업이 얼마나 장기적인지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으며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실수는 일반적으로 다른 비행기의 개발에 있는 것이지 오늘날 우리가 직면한 생산 문제나 코로나19로 인해 발생한 공급망 문제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는 항공의 맥락에서 규율 있는 방식으로 천천히 해결해야 하는 단기적인 문제입니다.

반면에 큰 개발 프로그램을 잘못하면 대가를 치르게 되고, 오랜 시간 동안 그 대가를 치르게 되는데, 나는 그것에 대해 엄청나게 많이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내 견해로는 다음 리더는 현명하고 장기적인 결정을 내리고 개발 프로그램을 올바르게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바로 제가 위원회에 제안한 처방이고,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전반적으로 마음에 드는 내부 승계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지켜볼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쪽이든 그들은 나의 전적인 지지를 받습니다.

매트 웰치

로이스, 질문 하나 더 할 시간이 있어요.

운영자

그리고 그 질문은 Citigroup의 Jason Gursky의 라인에서 나올 것입니다.

제이슨 거스키

좋아요. 엄청난. 2개의 다른 세그먼트(여기서 마지막 호출자)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아무도 BDS를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칼훈

제이슨, 고마워요.

제이슨 거스키

서비스 사업의 첫 번째. 보세요, 영업 마진은 지난 1년 동안 상당히 건전했으며, '25, '26년 중기 목표에 대한 목표 마진 범위를 훨씬 웃도는 운영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문제는 우리가 오늘 보고 있는 마진을 그 기간까지 유지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그리고 BDS에서는 증분 요금이 분기별로 감소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브라이언 씨, 앞으로 12, 18개월 동안 여기에서 지적할 수 있는 중요한 이정표나 은퇴 위험이 있습니까? 그런 것들이 완전히 사라지고 당신이 말한 금융 모델이 2025년, 26년 기간에 고정되기 시작하면 어떻게 될까요?

데이비드 칼훈

이걸 나누자, 브라이언. 나는 서비스를 할 것이다.

방위계약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서비스. 서비스 부문에서 누구도 우리의 마진을 고려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갖고 있는 큰 이익 풀은 유통 사업입니다. 이는 수년에 걸쳐 Aviall, KLX의 인수였습니다.

올해 우리는 두 유통 회사의 완전한 통합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나는 이 프로그램을 검토했습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마진 개선과 전 세계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더 좋고, 스마트하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는 비즈니스의 또 다른 중요한 생산성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 프로젝트는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년 4분기나 1분기, 즉 올해 4분기나 내년 1분기에 변경 작업을 수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그 팀이 언제 방아쇠를 당기고 싶어하는지 우리에게 말하게 할 것입니다.

그런데 그 사람이 꽤 큰 사람이에요. 그리고 그것은 꽤 중요한 것입니다. 제가 늘 이루고 싶었던 일이에요. 그러면 해당 브랜드는 더 이상 활동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보잉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회사 전체의 창고 통합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치고 싶어 ...

브라이언 웨스트

확신하는. BDS에서 Jason은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위험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특히 VC-25B와 같은 프로그램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리고 비행기 2대를 인도한 뒤 프로그램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개발 측면에서 우리에게 흥미로운 것은 T-7과 MQ입니다. T-7은 비행 테스트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통과할 것으로 기대하며, 고객과 함께 좋은 진전을 이룰 것으로 기대합니다. 잘 진행되고 있어요. 이는 올해를 마감하는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마찬가지로 MQ-25에서는 빌드와 소프트웨어 통합을 진행하고 올해 종료하면서 고객과 함께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MQ-25에서 비용 유형이 될 추가 항공기 2대를 고객과 계약했다는 것입니다. 위험을 제거하려는 우리의 의도를 향한 또 다른 움직임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상업팀에서는 출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것은 [식별할 수 없음]을 계속해서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그리고 탱커, 탱커는 계속해서 좋은 진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장 업무를 줄이겠다는 우리의 결심에 따라 어느 정도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Tankers는 현장에서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보일지에 대해 더 잘 파악하고 있으며 이러한 위험을 제거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우리는 여전히 이 문제를 헤쳐 나갈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가 높은 한 자릿수에 이를 것이라고 믿는 '25, '26 기간에 진입함에 따라 BDS 마진 수준이 될 것입니다. 그 어떤 것도 우리를 방해하지 않았으며 우리는 이러한 위험이 사라질 것을 기대합니다.

매트 웰치

그리고 오늘 우리의 통화는 이것으로 끝납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귀하의 참여와 AT&T Teleconference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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