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KS Pacific, Inc. 잭스 퍼시픽 [JAKK] 2024년 1분기 어닝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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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KKS Pacific, Inc. ( NASDAQ:JAKK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4월 24일 오후 5시(ET)

기업 참가자

Stephen Berman - 회장 겸 CEO
John Kimble -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운영자

여러분 좋은 오후입니다. JAKKS Pacific의 경영진과 함께하는 2024년 1분기 수익 전화 회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경영진은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검토할 것입니다.

JAKKS는 오늘 초 수익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오늘 통화와 관련된 수익 발표 및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는 최근 리모델링된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오후 통화에는 회장 겸 CEO인 Stephen Berman; 최고재무책임자(CFO) 존 킴블(John Kimble). Stephen은 먼저 최근 실적 및 현재 비즈니스 동향에 대한 하이라이트와 함께 분기 개요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John은 JAKKS Pacific의 재무 및 운영 결과에 대한 추가 편집을 제공할 것입니다. Berman 씨는 질문 전화를 시작하기 전에 추가 의견과 마무리 발언을 가지고 돌아올 것입니다. 질문을 제출하고 싶으시면Investor@jakks.net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시작하기 전에 회사는 2024년 매출, 마진 및/또는 조정 EBITDA 추정치를 포함하여 JAKKS Pacific의 향후 실적, 이벤트 또는 상황에 대한 의견과 기타 미래 예측 진술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2024년 이후에는 연방 증권법에 따라 세이프 하버 보호가 적용됩니다.

이러한 진술은 현재 시장 동향 및 상황을 기반으로 한 회사의 최선의 판단을 반영하며 특정 위험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 예상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AKKS가 SEC에 제출한 가장 최근의 10-K 및 10-Q 보고서와 이후에 SEC에 수시로 제출된 회사의 기타 보고서를 참조해야 합니다.

또한, 오늘 경영진의 의견은 조정 EBITDA 및 조정 주당 순이익과 같은 비GAAP 재무 측정에 관한 것입니다.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GAAP 재무 지표는 오늘 또는 이전에 발행된 회사 수익 보도 자료 내 관련 비GAAP 재무 지표와 조정되었습니다. 참고로 이번 회의는 녹화 중입니다.

이제 저는 전화를 Stephen Berman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스티븐 버먼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JAKKS의 현재 사업 상태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첫째, 지난 여름 값비싼 장기 부채를 갚고 이제 모든 우선주를 소각합니다. 우리의 대차대조표는 그 어느 때보다 건강해졌습니다. 상업적인 측면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올해 이미 두 번 유럽을 방문하여 해당 시장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초점에 대해 관심을 갖고 그곳에서 우리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게 된 고객 및 라이센스 제공자를 만났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야기하는 동안 우리는 지난 달 고객이 우리 쇼룸에 입장하여 우리 포트폴리오의 현재 상태와 2025년에 우리가 쫓고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해 열광했습니다.

장기 투자자들이 알고 있듯이 1분기는 항상 출하량이 가장 낮은 분기입니다. 소매업체에서는 연휴 기간이 끝난 후 진열대를 정리하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새로운 출시 제품을 제외하고는 생일 및 기타 충동적인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매일매일 판매가 주도되는 시기입니다. 재무제표에서는 볼 수 없지만 이 시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제가 방금 말씀드린 미래 사업을 위한 테이블 세팅입니다.

올해 말 판촉 기회 및 소매점 배치에 대한 약속을 최종 확정하는 일이 지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2025년 봄과 가을의 신규 목록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입니다. 특히 우리에게는 2025년, 심지어 2026년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출시와 신제품 이니셔티브에 대한 대화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관점에서 볼 때, 비록 재무 결과가 그다지 흥미롭지 않더라도 JAKKS의 1분기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상반기 포트폴리오에 신작 영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수익은 기대에 부합했습니다.

불행하게도 2023년 4분기 핵심 영화를 지원하기 위해 추가 배송에 대한 기대치를 낮췄음에도 불구하고 현실은 스트리밍을 통한 개봉이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진정한 실망감을 개선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FOB 우선 회사입니다.

2023년에는 회사 전체 매출의 70% 이상이 아시아 지역에서 FOB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 분야의 다른 회사보다 더 적은 재고와 운전 자본으로 운영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서 언급한 영화의 경우처럼 결과가 기대와 크게 다를 경우 재고 상각 문제에서 면제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업계에서 항상 동시에 3년 동안 활동하고 있습니다. 매일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고객에게 배송하고, 비공개로 소매업체에 2025년 제품을 미리 선보이고, 최종 배송까지 18~24개월이 걸릴 수 있는 내부 및 외부의 새로운 이니셔티브와 기회를 브레인스토밍합니다. 이러한 현실은 계절성이 있는 비즈니스의 분기별 결과 보고서와 상충됩니다.

그리고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가벼운 부문의 SG&A가 때때로 더 무거워 보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프라에 대한 지출 증가에 대해 이야기해 왔으며, 연중 이익과 현금 창출 목표를 평가하면서 신중한 방식으로 이를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유럽 및 멕시코 유통 능력, 수요 창출, 관련 기술 지원과 같은 분야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노력은 우리 회사를 위해 해야 할 올바른 일입니다. 저는 2025년과 2026년이 되면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진전에 대해 훨씬 더 행복해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심지어 그것이 성공으로 향하는 직선 길이가 아니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하다.

마지막으로 우선주 상환에 대해 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019년에 회사가 자본금을 재편성했을 때, 이전 몇 년간 Toys R Us와 기타 중요한 고객의 파산이 업계에 충격을 주고 2019년에 우리가 운영해 왔던 시장 역학을 크게 변화시켜 우리는 매우 어려운 상황에 있었습니다. 수십 년 전.

자본 확충 이후 우리는 핵심 사업에 대한 집중을 강화하고, 마진을 개선하고, 대차대조표의 부담을 덜겠다는 목표를 분명히 했습니다. 팀의 공동 노력과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공동 성공을 통해 우리는 향후 5년 동안 거의 모든 기대치를 뛰어넘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2021년 중반에 부채를 재융자하고 2023년에 잔액을 갚았으며 이제 마침내 구조 조정의 마지막 유물을 폐기했습니다. 우선주는 분기별 배당금을 발생하거나 지불해야 하며 보통주 기반에 대한 자본 반환을 금지했습니다. 유동성이 부족한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협상을 통해 보유 현금의 절반 이상을 사용했지만, 이사회와 나는 그 주식을 계약상 적격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재매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이 올바른 결정이라고 느꼈습니다. 기회가 저절로 나타났습니다. 우리 규모의 회사는 예상치 못한 시장 혼란과 결과 및 유동성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회사의 미래를 보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019년에 우리가 겪었던 상황입니다.

선호하는 기회가 어느 정도 예기치 않게 나타나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목표에서 깨끗한 대차대조표와 관련하여 달성한 목표를 고려할 때 오늘 우리는 다음 단계를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이사회와 나는 여러 가지 고려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있으며 John은 이 주제에 대해 조금 다룰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투자자 커뮤니티가 우리의 놀라운 성과를 고려할 때 우리가 어디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해한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었습니다. 이 지역에서. 적어도 우리 의견으로는요.

그리고 그걸로 John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존 킴블

고마워요, 스티븐. 그리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1분기 결과는 재정적 관점에서 볼 때 결코 특별히 흥미로운 주제가 아닙니다. 지난 4~5년 동안 우리의 1분기 수익은 연간 실적의 15% 이상을 차지한 적이 없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P&L 지표를 볼 때 좋은 출발점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파트너와 관련된 데이터의 기밀성을 염두에 두고 비즈니스에 투명성을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모색하고 있으므로 프레젠테이션 자료와 함께 포함된 프레젠테이션 데크에서 공개한 내용 중 일부를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우리의 수익 발표.

상록수 브랜드, 카테고리 및 플레이 패턴이라는 당사의 핵심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보셨겠지만, 장난감 분야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들은 때때로 당사의 핵심 상록수 비즈니스와 새로운 제품을 통해 구현되는 추가 제품 라인의 조합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오락. 우리의 일상적인 목표는 핵심 상록수 제품 라인을 더 많은 유통 지점과 더 깊은 구매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산업에 인접한 우리의 존재는 때때로 우리에게 핵심 비즈니스보다 더 많은 양과 이윤을 끌어낼 수 있는 또 다른 수단을 제공합니다.

최근 몇 년간 당사가 공개한 재무 데이터에는 액션 플레이 및 수집품, 인형, 역할극 및 드레스업, 야외용 계절 장난감 및 소비재 제품, 의상 사업 등 4개 운영 부문으로 구성된 순매출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앞으로도 그 결과를 계속 공유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수치를 좀 더 분석하고 내부적으로 논의한 결과, 후자의 두 사업인 계절 사업과 의상 사업이 새로운 엔터테인먼트에 다소 덜 민감하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누군가 Ball Pits에 관한 영화를 만들지 않는 한, 우리는 일반적으로 매년 일정한 수의 Ball Pits를 판매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숫자를 증가시키는 요인은 엔터테인먼트가 1인당 소비를 늘리는 것보다 전용 선반 공간 및/또는 해당 공간의 우리 부분을 더 많이 조정하는 더 많은 개별 소매업체입니다.

그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나는 높은 컨테이너 비용, 재고 백업 및 바닥 할당에 대해 보다 중요한 관점을 취하는 소매업체로 인해 많은 항목의 더 큰 큐브 공간이 어려움을 겪으면서 최근 몇 년간 계절별 비즈니스가 어떻게 어려움을 겪었는지 지적하겠습니다. 특히 코로나19 기간 동안 많은 품목을 판매한 후에는 해당 품목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의상 사업도 2020년, 2021년, 2022년이 아마도 오랫동안 업계에서 가장 예측할 수 없는 해였기 때문에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기반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작년의 볼 핏(Ball Pits) 1~2개를 대체한 것과 달리 새로운 엔터테인먼트가 6개에서 수십 개의 고유 SKU로 구성된 완전히 새로운 제품 라인을 생성하는 것은 액션 피규어 및 인형 사업입니다. 볼 구덩이. 그리고 이러한 새로운 제품 범위에는 한 시즌 또는 두 시즌 또는 엔드 캡 배치 또는 통로 팔레트 외부 또는 위의 모든 항목을 위한 전용 선반 공간이 제공됩니다. 일년 중 특정 기간 동안만 장난감을 취급하는 소매업체는 가장 인기 있고 최신 유행하는 자산을 재고로 확보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올바른 엔터테인먼트 릴리스가 생성할 수 있는 상승 효과입니다.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는 이전에 공개했던 두 부서를 기본적으로 다시 잘라내어 기본 비즈니스가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대체 관점을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라이선스 제공자에게 보고하는 내용이 매우 정확해야 하고 새 영화 자산은 거의 항상 고유한 포장 모양을 갖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해당 영화에 고유한 새로운 캐릭터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장소입니다. 우리의 매일매일 상록수 제품이 별도로 보고되고 다른 포장에서 발견됩니다.

확실히 말하자면, 우리는 매년 40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으며, 이는 훨씬 더 다양한 캐릭터를 대표하며 물론 전 세계 모든 주요 시장에서 판매됩니다. 더 나아가, 각 라인은 고유한 사업이며, 분기별로 확인하고 이야기하는 것은 축적된 포트폴리오입니다. 나는 거기의 뉘앙스를 이해하기 위해 약간의 배경 이야기로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우리가 매출이 하락한 것에 대해 기뻐하지 않는 만큼, 데이터는 우리가 알고 있는 사실, 즉 우리의 기본 핵심 비즈니스가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히 확장되었다는 사실을 뒷받침합니다. 영화와 TV 에피소드를 동시에.

이것이 판매와 관련하여 제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통찰력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제 이렇게 묻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진에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공정한 질문입니다. 밝혀진 바와 같이, 그것은 한꺼번에 나타날 때 서로 쌓이는 경향이 있는 다양한 것들입니다. 제품 마진은 줄타기 수준이었고 아마도 올해 대부분이 될 것입니다. 최신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제품 수명주기 초기에 깔끔하게 판매되고 최고의 마진을 확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전반전에 대해 우리가 말한 내용에 따르면 우리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것은 없습니다. 낮은 로열티가 여기에서 약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거기에는 볼륨과 요율 구성 요소가 모두 있습니다.

후반부의 영화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우리가 기대하고 있는 두 가지가 있는데, 작년에 그 당시 우리가 기대했던 하나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최소한의 관점에서 볼 때 전년 대비 흥미 증가는 실제로 12월까지 개봉되지 않는 주목할만한 영화인 Sonic 3에 불과합니다. 대략적인 숫자로, 우리는 일반적으로 25%에서 30%를 봅니다. 한계 매출은 EBITDA로 이어집니다.

요약하면 이번 분기에 판매량이 400만~500만 달러의 마이너스 수익을 창출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두 번째 문제는 앞서 언급한 실망스러운 2023년 4분기 극장 개봉작 중 7번 통로를 정리한 것입니다. 이제 이 주제가 어느 정도 완료되고 해결되어야 합니까? 네, 그러기를 바랍니다. 나는 이것이 조금 더는 아니더라도 이번 분기의 첫 번째 이슈만큼 큰 문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선반에 제품이 있고, 창고에 제품이 있고, 봄 주문을 예상하여 제품과 구성품이 있는데, 이 모든 것들은 소비자가 반응하지 않을 때 갑자기 약간 경솔하게 됩니다. 우리는 계속 나아가고 있습니다.

별개이지만 연관되어 있다고 부르기 위해 작년 하반기부터 올해 현재까지 우리는 깔끔하게 판매하기 위해 더 많은 가격 프로모션이 필요한 제품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최근 결과가 미래 성과를 나타낼 것이라고 필연적으로 가정하기 때문에 이는 전향적으로 예측하기가 매우 어려운 영역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안은 모든 것이 훌륭할 것이고 나쁜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책임도 없고 격차도 없습니다.

따라서 1분기에도 약간의 이런 일이 발생했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생각을 염두에 두고 우리는 1분기에 암시된 내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3으로 시작하는 총 마진 비율을 생성하는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문제는 최근 분기에 말했듯이 G&A 분야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2020년과 2021년에 우리의 초점은 생존과 대차대조표 수정이었습니다. 2022년은 큰 수익을 올리기 위한 험난한 해였습니다. 2023년과 현재 2024년에는 차세대 수익 성장을 위해 조직, 프로세스 및 인프라를 점진적으로 조정하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모든 것이 이전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드는 경향이 있는 이 시대에 수익과 총 마진이 감소하면 이는 좋지 않은 모습이 될 수 있습니다. G&A에서 발생하는 지출 중 일부는 수익 라인이 눈에 띄지 않게 보이거나 효율성 관점에서 더 나은 위치에 도달할 때까지 한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가 "일회성"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숫자를 뒷받침하는 데 치중하는 것을 여러분은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건 우리 계획에 없어요. 이러한 노력 중 일부는 1년 단위로 최대 6자리 지출을 집계하여 규모를 알려주고 있지만, 우리가 자체 자금을 조달하려고 노력하는 만큼 이러한 노력이 실제라는 점을 지적하고 싶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비용을 줄여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 말처럼 들리는 만큼 우리는 단순히 장기적으로 사업을 관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그 작업 중 일부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더 가벼워졌던 분야에서 지출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SG&A 영역에 대한 비용이 요율 기준으로 전년 대비 높아지는 경향이 있다는 현실에 더해, 이는 우리에게만 국한된 현상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4번은 작은 수익 분기입니다. 누군가 로비에서 꽃병 [ph]을 넘어뜨리는 것은 수익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니요, 그런 일은 실제로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은유적으로 말하면 그것은 일년 내내 때때로 발생합니다. Q1은 공정한 점유율(낮은 7자리)보다 더 많은 것으로 보였습니다. 또한 분기에 불리한 총 타이밍 요소가 있었지만 이상적으로는 2023년보다 조금 더 앞당겨진 1년 전체 지출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손익에 대한 것입니다.

대차 대조표. 스티븐은 선호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이러한 증가를 막기 위해 올해 현금으로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하는 길을 가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그렇지 않다는 사실은 밖으로 나갔을 현금 약 170만 달러를 제거하고 거래를 성사시킬 때 지불한 현금 지불액의 거의 10%에 해당합니다. 그 지불금은 우리가 지난 6월 정기 대출금을 갚았을 때와 다르지 않게 연중 시기를 고려하면 우리 은행 계좌에 깊숙이 파고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체 유동성을 위태롭게 하지 않고 현금을 확장하기 위해 계산된 위험을 감수할 수 있을 정도로 올해 균형 전망에 대해 충분한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4월 22일 기준으로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총 현금은 약 2,200만 달러였으며 추가 참고 사항입니다. 다음으로, 나는 자본 배분에 대한 내러티브를 약간 업데이트하고 싶었습니다. Stephen이 언급했듯이 선호하는 상환 기회는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2025년 시나리오로 고려했던 것이 우리에게 가속화되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현금 유출을 고려하여 우리는 현금 모니터링에 더욱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으며 신용 한도를 뒷받침하여 연말까지 나아갈 수 있는 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별도로 우리는 유동성 및 관련 민감도에 대한 최상의 시각을 제공하기 위해 2025년 및 2026년 예측에서 다른 것보다 더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주요 고려 사항으로 떠오르는 네 가지 영역이 있는데, 우선 순위를 매기지 않고 살펴보겠습니다. 운전 자본은 분명히 하나입니다. 우리가 국제적인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우리는 북미 이외의 지역에서의 판매가 의미 있는 기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제품 포트폴리오의 폭과 깊이, 그리고 미국 내 판매에 대한 입증 포인트를 통해 우리는 주요 국제 시장에 다시 참여하여 모든 주요 카테고리와 모든 주요 거래처에서 연중 내내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이리저리 움직이고, 조직을 재조정하고, 왜 우리가 항상 하던 방식으로 일을 하는지, 그리고 그 모든 재미있는 일들을 하는지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M&A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JAKKS는 수년에 걸쳐 M&A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쇼룸을 둘러보면 오늘날 우리 회사가 실제로 여러 면에서 전체 판매량의 50%가 넘는 인수를 축적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는 투자 논제 관점에서 어떤 변화도 예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늘날 우리의 시장 진출에 분명히 맞는 적절한 수준의 가격이 책정된 올바른 자산이어야 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모델을 다양화하거나 서비스 등으로 확장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항상 묻는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JAKKS가 이 제품 라인을 성공적으로 판매할 수 있을까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 주제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세 번째는 새로운 라이센스를 취득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올바른 라이센스를 확보하는 것이 M&A보다 새로운 카테고리에 진입하는 데 있어 덜 위험하고 비용이 덜 드는 방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비록 그것이 구축 속도를 늦추더라도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이센스를 충족하거나 성공을 위한 올바른 내부 자원을 확보하고 관련 제품 개발 작업을 수행하는 것 사이에는 수익보다 먼저 투자 현금이 필요한 경향이 있습니다.

목록의 네 번째는 자본 수익입니다. 우리는 회사가 초성장 모드에 있지 않을 때 주주에게 자본을 돌려주는 것이 투자자에게 중요한 고려 사항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선주 소각 시 주요 고려사항이었습니다. 이러한 자본 사용 중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지속적이고 가시적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귀하가 바라는 대로 이러한 균형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엄격하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 중 일부가 알고 있듯이 매도측 주식 리서치의 세계는 지난 20년 동안 많은 변화를 겪었으며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우리 주식을 담당하는 수석 분석가가 새로운 역할로 이동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이번 분기에 준비된 발언이 끝나면 아마도 질문이 없을 것입니다. 단지 그 이유를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통화 중에 jakks.net 이메일 주소로 투자자에게 무엇인가를 보내고 싶다면 우리가 작업할 수 있는지 알아볼 것입니다. 또는 분기별 내러티브에 나타나기를 바라는 질문이나 관찰 사항이 있는 경우 자유롭게 문의하십시오. 해당 주소를 통해 유입되도록 하며, 이 주소는 수익 발표에도 태그가 지정됩니다. 그리고 앞으로 고려사항 세트에 추가하겠습니다. 또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후속 투자자 통화 목록에 귀하를 포함시키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제 Stephen에게 다시 전달하겠습니다.

스티븐 버먼

고마워요, 존. 지난 몇 년 동안 표현했듯이 JAKKS의 주요 목표는 JAKKS를 강력한 재무 상태로 만드는 것이었고 이를 달성했습니다. 안정적인 현금 흐름과 카테고리 전반의 성장을 위해 매년 구축할 수 있는 상록수 제품 및 카테고리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것 외에도. 동시에, 우리는 우리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제품 및 카테고리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성장을 위한 새로운 길을 창출하는 흥미로운 새 IP와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Moana 2, Sonic 3, The Simpsons 및 ABG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같은 다가오는 영화와 지속적인 IP가 지원하는 신제품의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강력한 IP의 이러한 추가는 우리가 수년에 걸쳐 비즈니스를 구축한 방식에 대한 전체 방법론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새로운 사업은 우리가 올해 후반을 기대하는 이유이자 이러한 새로운 영역이 2025년 이후로 어떻게 발전할지를 보는 이유입니다.

4분기 연말 컨퍼런스콜에서 밝혔듯이, 우리는 작년 상반기에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영화와 그에 수반되는 두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개봉했기 때문에 올해 상반기는 그리 흥미롭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어공주 영화, 장난감, 할로윈, 역할극, 의상 모두 가능합니다. 그래서 2024년 하반기를 콘텐츠 측면에서 살펴보면, 디즈니가 이번 연휴 시즌에 모아나 2를 극장에서 개봉할 계획이라는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영화는 2016년에 성공적인 영화인 모아나(Moana) 세계의 다음 장을 이야기합니다.

원작 Moana 영화가 상업적인 기대를 뛰어넘었을 때 우리는 밴드를 쫓아갔고 그 영화는 그 이후로 우리에게 단골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4분기에 출시된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더 다양한 제품과 새로운 주력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우리는 Sonic the Hedgehog의 세계에서 세 가지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Netflix에서 1월 중순에 공개된 Sonic Prime의 시즌 3와 12월에 공개된 세 번째 영화의 속편인 Knuckles가 있습니다. SEGA의 친구들은 Sonic 프랜차이즈를 관리하는 탁월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Sonic을 더 많은 곳에서 볼 수 있고 점점 더 많은 아이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Simpsons 라인을 주요 시장의 소매업체와 공유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막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했고 반응은 매우 강했습니다.

올 가을에 진행될 앞으로의 소매 약속은 흥미롭습니다. 우리는 강력한 상록 자산과 브랜드를 위해 2025년 이후에도 이를 구축하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우리의 Disney ILY 사업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당사의 오리지널 18인치 설치 라인은 소비자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소통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군으로 계속해서 좋은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가을에 Fashion Doll Scale을 출시했으며 그때와 올 봄에 큰 판매율을 보였습니다. 영감을 받은 스티치 인형(Inspired Stitch Doll)은 매주 계속해서 베스트셀러가 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및 시즌 부문에서 우리는 ABG와 지속적으로 긴밀하게 협력하고 소매업체와 만나 잠재적인 협업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예를 들자면 Element, Quiksilver, Roxy, Billabong [ph], Volcom, Forever 21, Juicy Couture, Sports Illustrated 및 Prince와 같은 상징적인 속성 모음을 작업해 왔습니다. 최근 우리 쇼룸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Element, Volcom, Billabong [ph] 및 Quiksilver 스케이트보드의 놀랍고 새로운 디자인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스케이트보드는 매장과 온라인의 전문 및 대량 소매점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2025년에는 롤러스케이트, 인라인스케이트, 배구 브랜드, 의자, 우산, 캐노피 등 야외용 가구, 해변 액세서리, 공기주입식 풀 플로트, 접이식 왜건, 패션 요소가 가미된 ​​다양한 인형 및 인형 액세서리 라인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Forever 21, Prince, Sports Illustrated, Roxy 및 Billabong [ph]에서.

변장에 관해서는 신작 고스트버스터(Ghostbuster) 영화, 신작 비열한 나(Despicable Me), 쿵푸 팬더(Kung Fu Panda) 영화, 올 가을 개봉 예정인 "위키드(Wicked)" 등 다수의 신작을 위한 신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위의 모든 것 외에도 우리는 몇 가지 새로운 자체 브랜드 계획, 도보 이동 카테고리의 새로운 시즌 제품 라인 확장, 볼풀과 텐트에서 다음을 포함하는 새로운 확장 SportsZone 라인에 이르는 새로운 놀이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가 구덩이, 사다리 야구, 스키 볼 골프, 크로스 스트라이크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새로운 실내 라이선스 정글짐을 선보일 예정이므로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많고, 우리는 극도로 바쁘지만, 그것은 올바른 종류의 바쁜 일이며 우리는 신이 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다가오는 할로윈과 연휴 시즌을 마무리하며 JAKKS에서 또 다른 멋진 한 해를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희 회사에 대한 귀하의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다음 달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라이선싱 쇼에서 많은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고마워요, 교환원님.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스티븐 버먼

고마워요, 교환원님. 그래서 사실 우리는 이메일을 통해 몇 가지 질문을 받았고, 그 직후에도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정통 브랜드와 심슨에 관한 질문 중 하나를 상반기 또는 하반기에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전문 및 집단 소매 시장으로 확장하고 그 다음에는 ABG 라인을 전면적으로 확장합니다. 요소 스케이트보드부터 야외 가구, 캐노피까지 라인의 숨결이 되는 요소가 2025년 봄 여름에 출시됩니다. 하지만 스케이트보드의 첫 출시는 올해 가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Simpsons 제품군의 가장 큰 영향은 4분기에 예고될 것입니다. 그러나 출시라고 부르는 전체 제품은 봄 25일에 출시되고 가을 25일에 진행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마도 4분기에 전 세계적으로 초기 출시가 있을 것입니다. 올해 3분기, 4분기, 2025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진에 관해 추가 질문이 있었는데, John에게 넘겨드리겠습니다.

존 킴블

고마워요, 스티븐. 그래서 우리에게 총 마진을 조금 더 풀어 달라는 질문이있었습니다. 비록 조금 빠르긴 했지만, 어느 정도 세부적으로 다루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다시 돌아가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거기에 어느 정도 설명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제가 말하고 싶었던 것은 최근 가격 판촉 및 제품 이동에 대한 압력이 더 커지고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입니다. 1/4 분기 관점에서 보면 총 마진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의 수는 Q1에 ​​고유할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희망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올해 남은 기간을 기대하면서, 특히 우리가 제품 마진에 대해 항상 연필을 깎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배경에서 우리가 말한 것에 대해 어느 정도 확신을 갖게 됩니다. 해당 분야의 이번 분기 결과는 희망적인 것이 아니었습니다. 올해 균형을 위해 우리는 그런 종류의 나쁜 소식이 정확히 일회성 방식은 아니지만 우리 뒤에 많이 있기를 바랍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이번 분기를 마무리하면서 확실히 그런 부분이 조금 있었습니다.

스티븐 버먼

그리고 우리는 이메일을 통해 아주 좋은 소식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 통화 직후 투자자 통화에서 이러한 문제를 다룰 것입니다. 오늘 통화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2분기 전화 회의와 앞으로 몇 달 안에 있을 투자자 회의에서 여러분과 대화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오늘 컨퍼런스콜을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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