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 Locker, Inc. ( NYSE:FL ) 2024년 1분기 결과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30일 오전 9시(ET)
기업 참가자
Robert Higginbotham - SVP, FP&A, IR 및 재무 담당자
Mary Dillon - 사장, CEO
Frank Bracken - EVP, CCO
Mike Baughn - EVP, CFO
회의 통화 참가자
Cristina Fernández - Telsey 자문 그룹
Tom Nikic - Wedbush
Michael Binetti - Evercore ISI
Arian Razai - Guggenheim
Jay Sole - UBS
운영자
안녕하세요. Foot Locker의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다음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 전화 회의에는 향후 사건 및 재무 성과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글로벌 경제 및 시장 상황, 통화 변동, 고객 선호도, 회사의 보도 자료 및 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포함하여 많은 가정과 요인을 기반으로 하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가장 최근에 제출된 Form 10-K 또는 Form 10-Q를 포함하여 SEC에 제출되었습니다.
그러한 가정이나 요인이 변경되면 상당히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으며,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 포함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회의는 녹화되고 있습니다.
이제 통화 내용을 FP&A, 투자자 관계 및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인 Robert Higginbotham에게 넘기겠습니다. 당신은 시작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히긴보텀
고마워요, 교환원님. Foot Locker Inc.의 1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먼저 당사의 사장 겸 CEO인 Mary Dillon의 준비된 발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어서 당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상업 책임자(CCO)인 Frank Bracken이 당사의 배너와 지역 전반에 걸친 결과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Mike Baughn이 1분기 결과와 2024년 전망을 더 자세히 검토할 것입니다.
준비된 설명에 따라 Mary, Frank 및 Mike가 귀하의 질문을 받을 것입니다. 참고로 오늘 통화에서는 특정 비GAAP 기준을 참조할 것입니다. GAAP와 비GAAP 결과의 조정 내용이 오늘 아침 수익 발표에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통화 중에 참조할 정보가 포함된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이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향후 계획을 위해 잠정적으로 2024년 2분기 결과를 8월 28일 수요일에 발표할 계획입니다.
이제 나는 그것을 Mary에게 넘겨줄 것이다.
메리 딜런
고마워요, 롭. 오늘 아침에는 1분기 실적에 대한 간략한 개요부터 시작하여 현재 진행 중인 Lace Up 계획 실행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 팀은 지난 수익 결산에서 제공한 지침에 따라 예상보다 나은 비GAAP 주당 수익과 비슷한 판매 실적을 바탕으로 한 해를 탄탄하게 시작했습니다.
Comps는 1.8% 하락했는데, 이는 낮은 한 자릿수에서 낮은 한 자리 수에 대한 우리의 기대와 일치했으며 Champs Sports 배너 재배치로 인한 220 베이시스 포인트 역풍을 포함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당사의 Foot Locker 및 Kids Foot Locker 배너는 1.1% 상승했으며, 고객이 신선한 봄 상품 구성에 반응함에 따라 당사 매장을 중심으로 분기별로 구성 요소가 순차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뻤습니다.
우리의 평균 단위 소매 가격은 매우 긍정적이었고 총 마진도 우리의 기대와 일치했습니다. 우리는 4분기에 비해 가격 인하 수준이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판촉 수준을 낮추기 시작하면서 1분기 내내 가격 인하 수준이 순차적으로 조정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0.22달러의 비GAAP 주당 이익은 우리의 엄격한 비용 관리와 1분기에서 2분기로의 일부 유리한 비용 타이밍 전환을 반영합니다. Mike는 통화 후반에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전반적인 전반기 결과가 우리의 기대치와 일치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으며, 우리가 반복한 연간 비GAAP EPS 가이던스인 1.50~1.70달러에서 알 수 있듯이 올해에도 긍정적인 구성 성장과 EBIT 마진 확대로의 복귀를 기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장기간의 인플레이션, 저축 잔액 감소, 이자율 상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외부 환경이 여전히 역동적으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올해 2028년까지 EBIT 마진 목표인 8.5%~9%를 향해 진전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지속 가능한 성장과 주주 가치 창출을 제공하기 위해 Lace Up 계획과 우리가 실행하고 있는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운동화를 발견하고 구매할 수 있는 목적지가 되는 Foot Locker에 대한 우리의 비전과 내면의 운동화광과 우리 모두를 잠금 해제하려는 우리의 사명에 따라 지속적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Lace Up 계획은 우리에게 달성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비전과 사명. 우리는 강력한 수요 플라이휠을 창출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지난 몇 분기 동안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가 진행 중인 모든 노력을 통해 우리는 투자 수익 극대화에 중점을 두고 운영 및 투자 규율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율은 비용 최적화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비용 구조를 적정 규모로 조정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와 결합되어 올해 8천만 달러의 절감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이번 분기의 네 가지 전략적 과제에 대해 우리가 어떻게 진행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과제로 시작하여 더 많은 운동화 행사를 제공하고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운동화 문화를 확장합니다. 우리는 선택에 대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흥미로운 운동화 브랜드와 스타일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데 계속해서 큰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고유의 고객 통찰력을 주도하고 다년간의 성장 계획에 대해 협력하면서 파트너와의 접근 방식을 향상시켰습니다.
특히 새로운 판매자 및 구매 팀 구조 하에서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제품군의 구성, 생산성 및 흐름이 일년 내내 계속해서 개선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1분기 재고가 잘 배치되어 있어 2분기 이후에는 더 높은 생산성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를 향해 개방형 구매를 더 많이 전환할 수 있는 유연성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다양화 노력과 브랜드 파트너와의 재고 구성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매출의 40%가 최고 브랜드인 Nike 외부에서 발생하면서 4분기를 마감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현재 우리 사업에 적절한 조합이 있다고 믿습니다. 장기적으로 우리의 의도는 전체 브랜드 파트너 포트폴리오에 걸쳐 균형 잡힌 성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최고의 파트너인 Nike를 살펴보겠습니다. 프랭크와 저는 4월 파리에서 열린 나이키 혁신 행사에 참가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Nike가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다년간의 혁신 주기를 가속화함에 따라 파리 올림픽을 시작으로 2024년 하반기, 2025년까지 공유된 혁신 파이프라인에 매우 고무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올해 말 연휴 기간 동안 이들과 함께 성장을 재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장기적으로 우리는 Nike가 농구, 어린이 및 운동화 문화라는 우리의 날카로운 기둥을 계속해서 강조하면서 도매 채널에 다시 초점을 맞추면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사업에 대한 투자가 매장 내 경험에 대한 투자뿐만 아니라 디지털 및 충성도 분야의 역량을 강화하고 구축함에 따라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는 Nike와 Jordan 브랜드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인 The Clinic을 통해 우리가 농구 사업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을 보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코트 안팎에서 농구 문화를 기념하면서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농구 파트너 전체에 걸쳐 독점적인 홈 코트 농구 개념을 활용하여 더 많은 소비자를 농구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에 초대할 것입니다. 이는 Nike, Sabrina Ionescu, Devin Booker 및 Ja Morant, Jordan의 Jayson Tatum 및 Luka Dončić와 같은 다양한 차세대 시그니처 운동선수가 Adidas의 독점 프랜차이즈, AEI 및 Puma의 LaMelo Ball에 의해 주도될 것입니다.
그 다음으로, 우리는 특히 게임이 매우 중요한 젊은 다문화 소비자와 함께 농구 문화를 계속해서 기념할 것입니다. NBA 올스타 게임 축하 행사와 같은 글로벌 이벤트부터 뉴욕, 애틀랜타와 같은 도시의 지역 커뮤니티 순간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계속해서 더 많은 소비자를 초대하여 Dunk, Air Force 1, AJ1, Superstar, 뉴발란스 550 등. 우리는 또한 러닝 카테고리를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운동화 문화를 확장하는 또 다른 강력한 플랫폼으로 보고 있습니다.
먼저, 1분기 Nike Air Max Dn 런칭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를 Air Max 제품군에 대한 흥미로운 혁신으로 환영하며 앞으로 더 많은 문에 이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사업의 유산을 운영하는 부분을 통해 지속적인 힘을 보고 있습니다. 뉴발란스는 여성과 아동 모두를 위한 시장 확장과 비슷한 이익을 통해 계속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전반에 걸쳐 다양한 프랜차이즈에서 ASICS를 통해 강력한 글로벌 모멘텀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성능 측면에서 우리는 올해 할당량을 늘리고 On과 Hoka의 어린이용 제품을 포함하여 새로운 문을 추가하여 On 및 Hoka와 같은 기능성 운동화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 대해 생각해 보면 특히 우리 사업의 여성 및 아동 부문에서 전략적 이익이 창출되는 것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는 테라스 리더십을 통해 글로벌 스타일의 속도를 선도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인 Coi Leray와 함께하는 현재 봄 트렌드 캠페인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세계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UGG와 같은 브랜드는 계속해서 우리 계획의 일부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소비자 통찰력이 지속적으로 전략적 문 성장을 촉진하고 소비자 확보를 개선함에 따라 파트너와 함께 매우 생산적인 개학 및 휴가 시즌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타겟팅.
마지막으로, 우리가 구색에서 더 큰 차별화를 추구함에 따라 분기의 독점 침투율은 13%로 전년 동기 대비 20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Champs Sports 매장 수 감소로 인해 개인 상표 실적이 부진한 영향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
Lace Up의 두 번째 기둥은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는 부동산 공간을 변화시키고 배너를 위한 명확한 차선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동산 변화에 관해 우리는 이번 달 뉴저지주 웨인에 있는 Willowbrook Mall에서 운동화의 핵심에 생명을 불어넣는 재창조된 소매 컨셉을 성공적으로 공개했습니다.
이 몰입형 소매 경험은 현대 기술과 개선된 고객 쇼핑 경험을 통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힘을 강화하도록 설계된 시각적으로 향상된 매장 환경에서 Foot Locker 브랜드를 기념합니다. 강력한 브랜드 스토리텔링,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전반의 향상된 시각적 머천다이징을 기반으로 하는 이 12,000평방피트 규모의 매장은 스트라이퍼 및 운동화 문화와의 연결성을 촉진하도록 설계된 독특한 공동 Trion 구역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형식에 대한 반응은 당사의 스트라이퍼와 고객 모두로부터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더 높은 트래픽, 전환율 및 장바구니 크기를 확인했으며 체인의 균형에 비해 매장 내 여성의 침투율이 의미있게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이 매장은 북미 최고의 매장 중 하나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 고객이 매장 방문 후 Foot Locker 브랜드를 진행하고 연결하는 방식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차별화된 형식은 향상된 제품 프레젠테이션과 향상된 스토리텔링을 통해 쇼핑객이 브랜드에 참여하는 방식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은 브랜드 파트너들에게도 반영됩니다.
우리는 올해 하계 올림픽에 맞춰 내일 개장하는 뉴욕시, 멜버른, 델리, 파리의 34번가를 포함해 4개 지점을 추가로 개장할 계획입니다. 이 개념을 통해 학습하면서 요소와 통찰력은 2025년 오프닝과 그 이후에도 적용될 것입니다. 이러한 매장은 우리 매장이 어떻게 가장 어려운 운동화로 나타나고 브랜드의 진보적인 표현으로 나타나는지에 대한 청사진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개념을 통해 다른 형식과 함께 우리는 새로운 형식으로 매장 내 경험을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면적의 16%를 차지합니다. 이는 작년의 11%에서 증가한 수치이며 2026년 목표를 향해 더욱 나아가고 있습니다. 20%.
이러한 새로운 소매 개념 외에도 우리는 새로운 소매 개념의 디자인 원칙에 부합하고 전 세계적으로 보다 일관되고 향상된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의미 있는 매장 리뉴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는 2023년 하반기에 실행한 100개 새로 고침 외에 13개 새로 고침을 완료했으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프로그램 규모를 계속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2025년 말까지 전 세계 풋락커 및 어린이 풋락커 문 중 약 2/3를 갱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갱신은 상당히 자본화되어 있으며 타이밍 관점에서 대부분의 경우 72시간 이내에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내년 말까지 계획을 실행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줍니다. 우리의 새로 고침에 대한 조기 읽기도 긍정적으로 유지되어 내부 장애물과 투자 회수 기간에 도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오프몰로의 전환을 진전시키고 있으며 북미 면적의 39%에 도달하여 1년 전보다 5포인트 증가했으며 2026년까지 50% 목표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 Champs Sports의 재배치는 계속해서 유지되고 있습니다. Comps는 해당 분기에 13.4% 감소했는데, 이는 4분기에 비해 약간 감소한 수치입니다.
Champs Sports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포츠 스타일의 본고장으로 진화를 계속하고 있으며 당사의 제품군은 더욱 선명해지고 생산성이 높아지며 업데이트된 포지셔닝에 맞춰 조정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파트너들은 특히 퍼포먼스 러닝, 의류 및 액세서리 분야에서 스포츠 스타일 매니아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의 렌즈를 이끌면서 Champs Sports의 노력을 지원하고 투자해 왔습니다.
1분기에 Champs Sports는 남부 캘리포니아, 뉴욕시, 탬파에서 이벤트가 포함된 월간 운영 클럽을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ASICS와 Brooks는 이 프로그램의 강력한 파트너였습니다. 매달 참가자 수가 증가하고 반복적인 참여가 활발해지면서 결과는 고무적이었습니다. Run Club이 견인력을 전달하는 것과 같은 진정한 방식으로 대상 고객과 연결하여 활동적인 성능의 렌즈를 통해 배너 위치를 변경하고 있습니다.
위치 변경이 단 6분기만에 Champs Sports는 우리 브랜드가 모든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분기에 Champs Sports는 New Balance의 주요 의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브랜드의 향후 포지셔닝에 대한 명확한 의사소통을 통해 우리는 시장에서 Champs Sports의 잠재력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세 번째 기둥은 브랜드 자산 구축, 더 넓은 고객층에 접근, 충성도 및 전반적인 CRM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고객과의 관계를 심화하는 것입니다. 지난 수익 결산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브랜드 자산 구축과 관련하여 우리는 Nike, Jordan을 포함한 파트너의 지원을 받아 인디애나폴리스 시내에서 대화형 팝업 Foot Locker Home Court 경험을 통해 2월 NBA 올스타 2024 주말을 축하했습니다. 브랜드, 아디다스, 푸마, 컨버스, 언더아머.
주말에 진행된 활성화 및 이벤트로 Foot Locker와 파트너는 10억 회 이상의 미디어 노출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농구 팬, 운동화 애호가 및 지역 사회에 최고의 코트와 문화를 제공하는 The Clinic Nike 및 Jordan 브랜드로 데뷔했습니다. 우리는 Nike의 Kevin Durant가 주연을 맡은 첫 번째 NBA 광고 스팟으로 The Clinic을 시작했습니다. Jordan Brands에서는 Jayson Tatum이 방송 TV, 디지털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방영되었습니다.
The Clinic with Nike의 최신 기사로 우리는 WNBA 시애틀 스톰 슈퍼스타 Jewell Loyd가 출연하는 Dropping Gems라는 제목의 감동적인 새 스토리를 선보였습니다. 이미 높은 수준의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이와 같은 강력한 공동 브랜드 마케팅 투자입니다. NBA 파트너십과 The Clinic을 포함하여 농구 리더십에 대한 우리의 투자가 농구와 Foot Locker 협회뿐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고객 인식과 고려도를 높이는 방법을 확인하는 것도 고무적입니다.
특히, 올해 Foot Locker 브랜드의 50주년을 기념하면서 우리는 농구가 우리의 전통과 고객뿐만 아니라 브랜드 파트너와의 포지셔닝의 핵심 부분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투자를 통해 우리는 농구와 운동화 문화의 교차점에서 리더십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충성심으로 전환합니다. 1분기 매출의 26%가 현재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이는 작년에 비해 20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한 수치입니다. 앞으로 우리 사업의 주요 이정표는 작년 성공적인 캐나다 파일럿에 이어 미국 전역에 FLX 보상 프로그램인 로열티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2분기에 시작할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캐시백 및 기타 혜택을 추가하면 지갑의 빈도와 점유율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캐나다 테스트를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 반응은 최초 교환자 참여도 증가, 평균 주문 금액 증가, 거래당 단위 증가, 여행 빈도 증가 등 다양한 KPI 전반에 걸쳐 긍정적이었습니다.
강화된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생각해 보면 평균적인 고객이 1년에 거의 2번 정도 쇼핑을 하지만 우리 카테고리의 경우 연간 3~5번 정도 쇼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와 함께 점진적인 구매를 추진하는 것은 우리 비즈니스에 의미 있는 지렛대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매장과 디지털을 통해 일년에 여러 번 우리와 함께 쇼핑하는 가장 가치 있는 고객의 경우에도 우리는 특히 자체 옴니 채널 및 충성도 기능을 향상시키면서 더 높은 빈도와 더 높은 지갑 점유율을 볼 수 있다고 믿습니다.
프로그램의 폭넓은 매력을 활용하여 2026년까지 50% 목표를 달성하면서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가장 가치 있는 고객과 그들의 선호도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것입니다. 이는 향상된 CRM 및 제안 개인화를 위해 해당 데이터를 활용할 때 수요 플라이휠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파트너와 함께 데이터 공유 기능을 통해 협업하면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통화에서 미국에서 재구상된 FLX 보상 프로그램의 광범위한 출시에 대해 알려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동급 최고의 옴니가 되기 위한 마지막 기둥으로 전환합니다. 이는 디지털 입지를 개선하고 채널 전반에 걸쳐 고객 여정을 더 잘 통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당 분기의 디지털 보급률은 17.1%로 증가하여 전년 대비 80bp 상승했습니다. 기업 수준에서 글로벌 디지털 회사는 4% 증가했으며 온라인 전환율에서 의미 있는 진전을 계속 이루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향상된 사이트 콘텐츠 및 메시지, 향상된 탐색 및 검색 기능, 그리고 중요한 것은 전체 제품 상세 페이지 재설계를 통해 고객 경험을 추가적으로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올해 말에 새로운 Foot Locker 모바일 앱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앱은 더 나은 제품 영감과 스토리텔링과 함께 더 빠르고 현대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의 허브 역할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디지털 혁신에 있어 큰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2026년까지 약 25%의 전자상거래 보급률을 계속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Foot Lagger 매장으로 전환하면서 우리는 스트라이퍼가 전반적인 경험에 필수적이며 매장에서 강력한 NPS 결과를 이끌어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는 고급 옴니 판매 행동을 촉진하는 데 초점을 맞춘 확장된 스트라이퍼 교육 도구 제품군에 계속 투자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스트라이퍼 교육과 함께 매장 새로 고침 활동을 통해 우리는 더 나은 전환율, 마진 및 전반적인 생산성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1분기 성과에 만족하며 연간 전망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Lace Up 계획을 통해 우리는 Foot Locker를 운동화에 관한 모든 것을 위한 글로벌 목적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략은 고객 분석 및 통찰력을 통한 선도에 중점을 두고 강력한 수요 플라이휠을 창출하고, 매장 리프레시와 디지털 및 충성도 역량을 확장하는 새로운 개념을 통해 매장 내 경험을 향상하고, 우리의 아이코닉한 스트라이퍼이자 스니커즈 브랜드 플랫폼의 핵심입니다.
이제 카테고리 및 배너 성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기 위해 Frank에게 이 문제를 넘겨드리겠습니다.
프랭크 브라켄
고마워요, 메리.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1분기 제품 및 공급업체 실적을 시작으로 신발은 한 자리 수의 낮은 플러스를 기록했습니다. 우리의 농구 사업은 분기 내내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 프랜차이즈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Nike Sabrina 1, Ja 1 및 Book 1은 Jordan의 Tatum 2의 강력한 성과와 함께 1분기 내내 매우 잘 팔렸습니다. 동시에 Anthony Edwards가 NBA 최고의 선수이자 운동화 중 하나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독점 adidas AEI는 계속해서 소비자와 연결되었습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그니처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독점 Puma MB.03 프랜차이즈와 함께 Foot Locker는 계속해서 인기 농구화의 인기 목적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농구 문화 내에서 Nike의 Dunk와 Air Force 1, Jordan AJ1은 계속해서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아이콘입니다. Nike가 이러한 중요한 프랜차이즈를 관리하기 위해 시장 공급의 균형을 재조정함에 따라 The Clinic, Home을 포함한 향상된 스토리텔링 및 마케팅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 다문화 소비자의 관심을 다시 끌면서 Foot Locker가 순 승자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코트와 NBA는 물론이죠.
그리고 우리는 1분기에 고베 농구 여정의 핵심 파트너가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고베의 유산과 게임에 대한 사랑과 더 큰 포용성을 존중하고 기념하면서 그가 농구에 미친 영향과 더 많은 소비자, 특히 젊은 여성이 농구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 점에 더 나아가, 우리는 여자 농구를 둘러싼 모멘텀이 전환점에 와 있다고 봅니다. 이를 통해 여성 참여, 운동선수 혁신, 팬 흥분 및 언론 보도가 지속적으로 가속화되어 농구 경기가 그 어느 때보다 더 크고, 더 강하고, 더 포괄적으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Foot Locker는 브랜드 파트너가 투자할 때 여성 소비자에게 중요한 접근 지점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여성 운동선수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러닝 카테고리로 눈을 돌리면서 New Balance는 여성, 남성, 아동 소비자를 포함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트렌드를 제시하면서 지속적으로 대규모 소비자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9060, 2002R 및 530과 같은 프랜차이즈는 정가 소매점을 장악하고 탁월한 마케팅 및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와 연결되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입니다.
각각 Storm Reid와 Jack Harlow가 포함된 1분기의 두 가지 독점 팩, 516의 New Balance Grade A의 2분기 활성화 및 6월의 Flo Milli와의 다가오는 캠페인을 통해 우리는 남은 기간 동안 New Balance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매우 열정적입니다. 2024. 우리는 또한 Nike의 파트너들과 함께 3월에 Air Max Day를 기념하여 전 지역에 Air Max Dn을 출시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Dynamic Air는 다양한 젊은 소비자의 공감을 얻고 스타일과 편안함 전반에 걸쳐 강력한 혁신을 제공하는 새로운 플랫폼을 대표합니다.
Vomero 5 및 P-6000 프랜차이즈에 대한 독점적인 Tuned Air 프랜차이즈를 통해 우리는 Nike 라이프스타일 운영 사업 내에서 AUR 및 생산성 향상을 목격하고 있으며 이는 매우 고무적입니다. 그리고 2분기 후반기에 올림픽이 시작되면서, 앞으로 더욱 강력한 혁신 실행 파이프라인을 통해 Nike 브랜드 뒤에 모멘텀이 계속 구축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On Running은 Foot Locker 고객 기반에 대한 접근을 통해 브랜드가 더 젊고 다문화화됨에 따라 계속해서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Cloudmonster와 Cloudtilt는 고객이 운동화 옷장의 일부로 채택하고 있는 혁신, 스타일 및 편안함을 제공하는 두 가지 프랜차이즈입니다.
한편, 소비자들이 HOKA 브랜드의 성능과 편안함 특성을 점점 더 많이 알게 되면서 우리는 이번 분기에 HOKA 비즈니스를 다시 두 배 이상 늘렸습니다. 두 회사 사이에 모멘텀이 구축됨에 따라 우리는 고객 확보 및 재고 생산성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소비자 통찰력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 전환합니다. Adidas 브랜드는 1분기에도 전 세계 소매 부문에서 계속해서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 이러한 인상적인 성장은 여성복 사업이 주도했을 뿐 아니라 남성복과 아동복 부문에서도 강력한 글로벌 모멘텀을 얻었습니다. Samba, Gazelle 및 Campus는 2분기와 가을 및 연휴 시즌에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형성했습니다. Adidas 브랜드를 지원하기 위해 강력한 마케팅과 개선된 매장 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면서 우리는 이 중요한 파트너와 함께 공격에 복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더 많은 혁신과 더욱 설득력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제공하고 시즌 간 전환을 개선하는 등 카테고리를 안정화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의류 사업에서는 10대 중반까지의 어려움이 지속되었습니다. 우리는 반바지와 하의 사업뿐만 아니라 Jordan, New Balance 및 자사 브랜드 제품의 새로운 컬렉션에서도 긍정적인 부분을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액세서리 사업은 낮은 한 자릿수를 기록했습니다. 채널 실적로 전환 중입니다. 트래픽과 거래가 전년 대비 감소한 반면 매장의 비교 매출은 3% 감소했습니다. 평균 티켓은 AUR과 UPT의 증가로 인해 좋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새로운 스트라이커 판매 행동과 함께 매장 리프레시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더 나은 전환율, 마진 프로파일 및 전반적인 매장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편, 디지털 구성은 4%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신규 고객과 재활성화 고객 모두에 걸쳐 해당 분기에 고객 파일이 증가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민첩한 디지털 제품 팀이 옴니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계속해서 진전을 이루면서 해당 분기에 더 높은 디지털 전환 수준을 제공했습니다.
이제 배너 및 지역별 실적을 확인해 보세요. 북미에서는 Champs Sports의 재배치 노력으로 인한 320bp의 부정적인 영향을 포함하여 전체 구성 요소가 2.5% 감소했습니다. Foot Locker North America에서는 고객들이 3월과 4월의 새로운 제품 구성, 특히 농구, 런닝, 여성 카테고리 내에서 신선한 상품군에 반응함에 따라 광고 상품이 0.8% 상승했습니다.
키즈 풋락커(Kids Foot Locker) 제품은 이 차별화된 컨셉이 추진력을 보여주고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을 계속해서 확인하면서 6.4% 상승했습니다. Champs Sports에서는 재배치 노력이 계속 진행되면서 comps가 13.4% 하락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톱라인 결과가 전년 대비 하락세를 유지했지만 결과는 우리의 기대와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고객이 Champ의 향상된 구색 및 매장 내 프레젠테이션에 반응하기 시작하면서 분기 내내 이동하면서 Champs 배너의 가격 인하 수준이 의미있게 조정되었습니다.
WSS로 이동합니다.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압력이 WSS 구매자의 재량 지출에 계속 영향을 미치면서 배너는 1분기에 콤프를 5.8% 하락시켰습니다. WSS 관리 팀은 100개 이하의 신발 제품군 강화, 고객층 문화 및 개인 상표 카테고리 작업을 포함하여 핵심 소비자에게 강력한 가치와 선택을 제공하는 데 지속적으로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유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Foot Locker 배너의 광고비는 1.6% 상승했습니다. 유럽의 환경은 여러 국가에 걸쳐 역동적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 지역에서 성장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그곳의 팀은 매장 리뉴얼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매장과 디지털 사이트에 생산적인 제품 구성을 제공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랑스에 있는 우리 팀은 7월에 시작되는 2024년 올림픽 게임의 개최를 돕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곳에서 우리 매장은 브랜드 파트너와 혁신, 운동 선수 및 스포츠 다이얼 스토리텔링 전달을 위한 중요한 연결 지점이 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콤프가 5.5% 하락했고, Foot Locker 배너에서는 콤프가 8.7%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소비자 신뢰도가 지속적으로 영향을 받음에 따라 어려운 호주 시장을 반영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Atmos에서는 comps가 0.3% 상승하여 일본의 탄력적인 국내 비즈니스를 반영했습니다. 또한 팀은 분기 동안 도쿄 센다가야의 주력 매장과 오사카 신사이바시 매장을 포함하여 아름답게 리모델링된 매장 2곳을 오픈했습니다.
결론적으로, Mary가 발언에서 언급한 것처럼, 우리는 향상된 매장 내 경험과 새로운 디지털 역량을 통해 가능해지고 스트라이퍼와 가장 단단한 운동화 브랜드를 통해 차별화되는 소비자 분석 및 통찰력에 기반을 둔 새로운 상업적 공격을 구축했습니다. 플랫폼. 그리고 우리는 브랜드 파트너 관계는 물론 소비자와의 관계, 특히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변수에 대한 추진력이 계속 커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제 재무 및 지침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Mike에게 통화를 인계하겠습니다.
마이크 본
고마워요, 프랭크.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1분기에 수익을 시작으로 총 매출은 2.8% 감소했으며, 이는 1.8% 감소한 콤프를 주도했으며 이는 낮은 한 자릿수에서 낮은 한 자릿수로 유지하겠다는 이전 지침과 일치했습니다. Mary가 언급했듯이 Champs Sports의 재배치는 220 베이시스 포인트 컴포지션 역풍을 나타냅니다.
2월은 한 자릿수 중반 하락했습니다. 3월은 한 자릿수 낮은 수준이었고 4월은 거의 보합세를 보였습니다. 부활절 변화를 고려하면 3월과 4월의 종합 추세는 2월보다 진행률이 낮고 1분기 추세에 비해 전반적으로 한 자릿수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백으로 이동합니다. 해당 분기의 총 마진은 120bp 하락한 28.8%를 기록했습니다. 우리가 소비자를 높은 판촉 흐름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연휴 분기에 비해 순차적으로 개선된 인하 수준으로 인해 상품 마진은 14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중요한 점은 분기 전반에 걸쳐 가격 인하 흐름이 개선되었으며 이는 3월과 4월의 구성 요소 동향 개선과 동시에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매출 대비 점유율은 20bp를 활용했는데 이는 우리 계획과 일치했습니다. 비용 최적화 프로그램을 통해 약 1,000만 달러의 총 마진 절감액도 제품 비용 라인을 통해 유입되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당사의 판관비 비율은 24.6%로 220 베이시스 포인트의 차입금을 나타냅니다. 기술 및 브랜드 구축에 대한 투자와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압력은 약 천만 달러의 비용 최적화 프로그램을 통해 절감된 금액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리의 비용 최적화 프로그램은 1분기에 약 2천만 달러의 총 절감 효과를 창출했습니다. 해당 분기는 지속적인 비용 규율과 1분기에서 2분기로의 비용 지출 시기 변경(약 900만 달러)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분기 EPS는 0.09달러였으며 비GAAP 수익은 주당 0.22달러였습니다. 대차 대조표로 전환합니다. 우리는 현금 2억 8,200만 달러와 총 부채 4억 4,600만 달러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6억 달러 규모의 신용 시설은 분기 말 현재 미결제 금액이 전혀 없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분기 말에는 재고를 통제하고, 고객 요구에 더 잘 부합하도록 제품을 흐르게 하고, 2024년 전체 재고 회전율을 개선하기 위해 계속해서 재고를 유지하면서 재고가 전년 대비 5.6% 감소했습니다.
2024년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1.50~$1.70의 연간 비GAAP EPS 지침을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지침은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저축률 감소 및 이자율 상승 속에서 고객이 재량에 따라 달러를 선택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소비자 및 거시적 배경에 대한 지속적인 문제를 가정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년 내내 추진력을 구축함에 따라 1년 내내 플러스 1%에서 플러스 3%의 연간 보상을 기대합니다. 이는 2분기에 미국에서 향상된 FLX 보상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2분기에 시작되는 새로운 판매자 구매 팀 구조의 구색 및 제품 흐름을 개선하는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추진될 것입니다.
새로운 인력 관리 도구의 생산성 영향, 매장 내 활동 새로고침, 현재까지 실행된 100개 이상의 프로젝트 구축, 지속적인 브랜드 구축 및 마케팅 노력에 대한 수익, 새로운 모바일 앱 출시 및 Nike와의 성장 회복 4분기.
이 전망에는 다음 동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장 수는 2024년에 약 4% 감소하고 면적은 약 1% 감소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올해 약 40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약 140개의 매장을 폐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추가 주 랩핑으로 인한 대략 1포인트 지연을 포함하면 2024년 총 매출은 1% 감소에서 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총 마진에서는 2023년부터 판촉 압력을 탈환하기 시작하면서 총 마진이 210~230 베이시스 포인트에서 29.8%~30%의 비율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SG&A에서는 170~190 베이시스 사이의 디레버리지를 예상합니다. 기술, 디지털 및 브랜드 구축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보다 표준화된 인센티브 보상 수준으로의 복귀에 힘입어 24.4%~24.6%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Mary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올해 8천만 달러 절감을 목표로 하는 비용 최적화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진행과 함께 수익 극대화를 지속적으로 고려하면서 운영 및 투자 관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현금흐름으로 전환. 우리의 올해 자본 지출 전망은 약 3억 4,500만 달러로 유지되며 매장 경험과 기술에 대한 투자에 의해 주도됩니다. 연간 CapEx 수치는 향후 몇 년 동안 달라질 수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2024년부터 2026년까지 누적 10억 달러 수치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분기를 전망하면서 우리의 기대에 대한 몇 가지 추가 맥락을 제공하겠습니다. 2분기에 우리는 회사의 지속적인 가속화를 기대하고 있으며 2분기에는 약간 긍정적인 회사 판매 결과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제가 앞서 언급한 이니셔티브를 기반으로 올해 내내 모멘텀이 계속 구축됨에 따라 우리는 올해 플러스 1%에서 플러스 3%의 보상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총 마진에 대해 우리는 보고된 수준이 2분기에 전년 대비 거의 균일할 것으로 예상하며, 작년의 보다 쉬운 비교와 우리의 이니셔티브가 유지됨에 따라 올해 후반기에 진행 상황이 구축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2분기 내에 초기 FLX 충성도 보상 전환으로 인해 1,500만 달러 또는 약 0.10달러의 EPS 비용이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판매 라인을 통해 흐르지만 총 마진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영향을 제외하면 2분기 기본 총마진율은 작년까지 유지되며 1분기부터 순차적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판관비(SG&A)에서는 1분기에서 2분기로 비용 지출 시기가 변경되는 영향을 포함하여 전년 대비 부채 감소가 예상되며, 이는 약 900만 달러에 이릅니다. 수익 측면에서 보면, 지난 분기를 떠올려 보면, 우리는 첫 번째 분기가 연간 수익의 5~10%에 해당하고 두 번째 분기는 대략 손익분기점에 해당한다고 말했습니다.
1분기 결과를 게시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상반기가 연간 수익의 5~10%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1년 내내 비GAAP EPS 전망인 1.50~1.70달러를 반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레이스업 계획 실행을 통해 추진력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다음 분기에 진행 상황을 시장에 업데이트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교환원님, 질문 전화를 열어주세요.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이제 질의응답 시간을 시작하겠습니다. [운영자 지침] 오늘 첫 번째 질문은 Telsey Advisory Group의 Cristina Fernández로부터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1분기에 진행되는 역학에 대해 묻고 싶었습니다. 프로모션을 철회할 수 있었고, 경쟁 추세가 순차적으로 조금씩 개선되었습니다. 이를 살펴보면 귀하가 수행한 일부 회사별 변경 사항에 비해 업계가 더 나은 재고를 더 깨끗하고 더 나은 혁신으로 만들고 있다고 얼마나 말합니까?
메리 딜런
음, 크리스티나, 고마워요. 메리예요. 시작하겠습니다. 레이스업 계획이 추진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요인이 함께 작용했다는 점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comps와 총 마진에 대한 기대치에 부합하는 추세를 보인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컴포지션 측면에서 말하고 싶은 것은 분기를 거치면서 순차적인 개선이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프로모션을 철회하는 것처럼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또한 우리의 AUR은 긍정적인데, 이는 고객들이 정가로 제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풋락커(Food Locker), 키즈 풋락커(Kids Foot Locker) 글로벌 컴퍼니도 1위에 올랐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들이 모두 좋은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앞을 내다보면서 1분기 추세에 비해 계속해서 개선되는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며, 올해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는 궤도에 오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년 내내 경쟁이 진행되는 측면에서 우리는 업계 측면에서 몇 가지 역학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시장 진출 전략에서 우리가 통제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하나는 우리 브랜드 파트너 관계가 다시 활성화되고 실제로 소비자 통찰력, 다년간의 공동 성장 계획으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판매자 구매 및 계획 팀 구조는 정말 잘 작동하고 마케팅 팀과 잘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는 모두 더 나은 분류, 접근, 계획, 수령 흐름으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고객에게 어떻게 나타나는지입니다.
따라서 한 해를 살펴보면서 우리는 매장 내 및 온라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로 고침 활동, 디지털 개선을 생각하고 계속해서 투자할 것입니다. The Heart of sneakers 캠페인, NBA 등 브랜드 구축에 힘쓰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로열티 FLX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인데, 이는 훌륭한 개선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캐나다에서 이를 테스트하여 새로운 모바일 앱을 출시했으며 모든 브랜드 파트너와 함께 성장을 확인했습니다. 특히 4분기에 Nike와 함께 성장세를 회복할 것을 촉구합니다. 따라서 무엇보다도 우리는 고객이 새롭고 흥미로운 것을 계속 볼 수 있도록 재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그리고 두 번째 질문입니다. 지난 몇 달 동안 Nike와의 대화를 좀 더 확장해 주실 수 있나요? 올해 남은 기간 동안의 재고 할당, 브랜드 표시 방법, 도매 파트너십에 다시 초점을 맞춰 매장이 온라인 상태와 관련하여 변경된 사항이 있나요?
메리 딜런
예. 내 말은, 전반적으로 우리는 나이키와 정말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관계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Foot Locker를 차별화하는 영역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농구, Nike가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운동화 문화의 어린이, 그리고 젊고 다양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고객 기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년간의 성장 계획에 대해 매우 긴밀히 협력해 왔습니다. 우리 팀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Frank가 말했듯이 우리는 Paris Innovation Summit에 참석했으며 Air에서 매우 흥미로운 혁신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Dn 출시, Max Air Dn 출시 및 이에 대해 정말 기대되는 혁신 파이프라인을 지원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그리고 우리는 4분기까지 그들과 함께 성장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도매에 다시 초점을 맞추면서 우리가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하며 함께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과 온라인에서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더욱 매력적인 충성도 프로그램, 더 나은 데이터 공유 등을 개선하는 게임을 향상시키는 것은 Nike를 포함한 브랜드 파트너에게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프랭크 브라켄
예. 저는 2주 전에 Robin Portland의 우리 팀이 매우 신중하게 작업하고 혁신 파이프라인과 구색을 모두 살펴본 다음 이를 2025년 상업 계획과 결합했다고 덧붙이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Nike 파트너들과 함께 휴일에 성장세로의 복귀를 반복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더욱 강력한 제품 파이프라인과 우리가 이야기한 FLX 보상, 매장 등 새로운 기능을 바탕으로 2025년에 강력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합니다. 병원과 농구 문화에 대한 공동 투자뿐만 아니라 미래를 새로 고침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우 낙관적입니다. 관계는 매우 좋은 상태에 있으며, 우리는 결합된 공동 시장 진출 계획을 위해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Wedbush의 Tom Nikic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톰 니킥
지난 몇 분기 동안 부진했던 WSS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Mary가 처음 합류했을 때 그곳의 기회에 대해 매우 흥분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핵심 Foot Locker 배너가 다시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고 Champs는 분명히 재설정을 겪고 있고 WSS는 여기에서 낙오자처럼 보이기 때문에 상황을 바꾸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어떤 계획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메리 딜런
알았어요. 먼저 우리는 배너가 미국 인구의 중요하고 증가하는 부분인 라틴계 가족에 비해 매우 좋은 위치에 있다고 믿는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아시다시피 WSS는 직장에서 스포츠, 패션에 이르기까지 가족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특히 특정 주에 집중하고 있는 고객이 경제적으로 조금 더 압박을 받고 있어 가처분 소득에 어느 정도 압박을 가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업에서 그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단지 우리가 갖고 있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훌륭한 리더십 팀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임의 지출 측면에서 조금 더 강해지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매장 성장 속도에 맞춰 매장에서 실행하는 방법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개념에 전념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우리가 반대하는 대상은 물론 브랜드 파트너도 해당 분야에서 우리의 작업을 지원합니다.
프랭크 브라켄
예. 나는 새로운 경영진과 함께 우리의 포지셔닝을 더욱 날카롭게 하고 우리가 정말 열심히 일하고 있는 몇 가지 영역, 100달러 미만의 신발, 지난 몇 년 동안 아마도 있었을 부분을 살펴보고 있다고 덧붙이고 싶습니다. 몇 년 동안은 혁신이 부족했습니다. 따라서 공급업체 커뮤니티가 해당 소비자와 해당 가격대에 다시 참여하게 되면 WSS는 확실히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축구 문화와 올림픽 연도, 월드컵 연도에 대해서도 매우 자세히 살펴보고 있습니다.
나는 그 카테고리가 정말 잘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생각하며 거기에서 녹색 촬영이 보이기 시작했으며 팀은 더 나은 제품 구색, 매장 내 프레젠테이션 및 소비자와의 연결성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업복은 우리가 신발과 의류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강력하게 구축하고 있는 카테고리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특히 가치 관점에서 자사 브랜드에서 좀 더 공격적이고 신중하게 행동할 수 있는 기회를 봅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Mary가 말한 소비자에 대한 우리의 장기적인 믿음, 즉 인구 증가는 계속해서 매우 긍정적이며 우리는 그것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우리는 소비자가 실제로 직면하고 있는 일시적인 경제적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Mary가 언급한 캘리포니아주 매장의 70% 이상이 우리 매장의 70% 이상을 차지하므로 높은 인플레이션과 높은 생활비를 겪고 있는 소비자 인구가 있기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Evercore ISI의 Michael Binetti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클 비네티
궁금합니다. 2분기 가이던스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긍정적인 구성으로의 전환을 가리키고 있으니 축하하고 반갑습니다. 뭐야, 오늘 그거 봤어? 그리고 아마도 오늘날 비즈니스의 다년간 운영 속도에서 1년 중 2분기에 변곡점을 이끌 것이라고 생각하는 KPI의 영향력 있는 변화 중 일부는 무엇일 것입니까? 저는 귀하가 그렇게 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질문한 이유는 귀하가 연중 다양한 시기에 다양한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조금 더 빨리 보게 될 것과 올해 후반에 느끼는 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충성도와 새로고침에 대해 캐나다 테스트에서 배포할 수 있었던 데이터의 더 나은 사용과 미국에서 출시할 때 이를 어떻게 설명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실질적인 예를 알려주시겠습니까? 새로워진 매장에서 초기에 볼 수 있었던 모든 종류의 판매 상승을 공유하거나 구성할 의향이 있습니다.
마이크 본
마이클, 이쪽은 마이크예요.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내 항목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Frank 씨가 FLX에 뛰어들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지침의 관점에서 우리는 Q1의 형성 방식과 3월, 4월 기간에서 보았던 진행 상황에 만족합니다. 결합된 기간은 한 자릿수가 낮고 전체 분기 추세보다 낫습니다. 가격 인하 수준으로 돌아가 결과적으로 개선되는 모습을 확인하세요.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인하 수준을 낮추고 올바른 방향으로 판매 움직임을 확인하여 평면에서 약간 긍정적인 광고 판매에 대한 2분기 지침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과 우리가 표시하는 마진과 함께 우리에게 확신을 준 것입니다. 대략 평평하다. 이 분기 내에 발생할 FLX 회계 비용의 역풍이 대략적으로 포함되어 있지만 거기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당 비용이 없다면 우리는 2분기 내에 긍정적인 마진 프로필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니셔티브 구축 관점에서 볼 때 미국의 FLX 보상 출시는 분명히 2분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의 새로고침은 가속화될 것입니다. 우리는 1분기에 13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는 2분기에 새로 고침 활동 속도를 의미있게 가속화할 것입니다. 우리의 인력 관리 도구는 2분기 후반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새로운 상인 및 구매 구조, 해당 팀과 제품 흐름 및 재고 구매가 학교로 향하는 2분기에 실제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고 지적했다고 생각합니다. 2분기 이후에는 올해 말에 모바일 앱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Nike와 함께 일년 내내 성장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브랜드 구축 및 마케팅 노력에서 우리가 이룩한 개선이 일년 내내 향상되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생각합니다.
프랭크 브라켄
네, 마이클, 이쪽은 프랭크예요. 귀하께서 문의하신 몇 가지 유형의 메모를 추가하겠습니다. 따라서 FLX 보상에서는 확실히 프로그램 등록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된 혜택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만 있을 뿐입니다. 따라서 캐나다에서는 충성도를 통한 판매 침투가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참여가 현재 기준 프로그램보다 훨씬 더 빠른 것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소비자와 함께 빈도와 바구니 증가를 확인하고 있으며 이는 분명히 상위 라인업에서 순이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매장 새로 고침 측면에서 보면 구성 요소를 살펴보면 변화 균형 대비 구성 개선이 확인되므로 톱라인은 체인 균형에 대한 좋은 비트를 보여주고 있으며 우리가 본 것처럼 더 건강한 마진 프로필도 보여줍니다. 구색 계획 중 일부를 수행하고 더 나은 구색을 추가하고 시각적 머천다이징 및 향상된 서비스를 통해 작업했습니다. 우리는 해당 매장에서 판매율과 마진 프로필이 개선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비자 만족도입니다. 우리는 MPS가 체인의 균형을 이루고 있는지를 측정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정말로 기분이 좋습니다. Mike는 우리가 1분기에 13번의 새로 고침을 수행했으며, 이는 우리가 그 속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전 세계적으로 분기당 100번이 넘는 새로 고침으로 가속화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가 보고 있는 투자와 수익 및 회수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구겐하임과 함께한 Arian Razai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리안 라자이
여성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지금까지 가장 큰 승리는 무엇입니까? 농구 사업에 큰 진전을 이룬 것 같군요. 나는 또한 도전 과제, 앞으로 나아갈 과일, 잘나가는 브랜드가 무엇인지 추측합니다. 제 생각에는 올해 파리 올림픽이 실제로 상업적으로 미친 영향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시겠어요? 수량화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단지 혁신 브랜드 쇼케이스보다는 이벤트의 상업적 중요성을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메리 딜런
죄송합니다. 잘 들리지 않습니다. 질문을 다시 한 번 말씀해 주시고 휴대전화에 대해 좀 더 직접적으로 말씀해 주시겠어요?
아리안 라자이
예. 죄송합니다. 이제 내 말이 들리나요?
메리 딜런
예, 그게 더 좋습니다.
아리안 라자이
엄청난.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승리를 거둔 여성 부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나는 너희들이 농구에서 큰 발전을 이룬 것을 알고 있다. 카테고리별로 충실한 열매를 맺는 것, 잘나가는 브랜드 등 거기에도 어떤 어려움이 있나요? 그리고 올해 파리 올림픽이 실제로 상업적으로 미친 영향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시겠어요? 수량화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단지 혁신 브랜드 쇼케이스와 비교하여 이벤트의 상업적 중요성을 파악하려고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프랭크 브라켄
네, 그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소비자 측면에서 특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코로나 이후 더 많은 소비자가 운동화를 신는 큰 구조적 변화 중 하나이며, 이러한 새로운 소비자 중에서 여성이 실제로 운동화의 상업적 측면뿐만 아니라 운동화를 주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선도적인 트렌드. 따라서 우리가 법원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가 생각하기에는 눈에 띄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는 관세와 다음 추세에 대해 생각할 때 이러한 추세를 주도하는 것은 실제로 여성, 특히 팀 소녀입니다.
따라서 이는 모든 핵심 배너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또 다른 점은 공급업체 파트너가 수요 창출뿐 아니라 리소스와 제품 생성에도 실제로 투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많은 매장 공간, 더 나은 스토리텔링, 여성 소비자를 위한 더 나은 서비스로 이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미래의 매장이라는 플러그를 꽂을 것입니다. 우리의 여성 섹션은 상당한 마진으로 체인 균형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새로 고침과 Store of the Future 개념 측면에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농구로 전환하여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사실, 저는 그것이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가장 좋다고 느끼는 영역 중 하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시그니처 측면에서 브랜드 다양화가 보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Nike, Jordan, Adidas, Puma 및 Under Armour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모두 훌륭한 시그니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를 위한 목적지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농구 문화의 부활을 보게 될 것이며 홈 코트, NBA, Nike 및 Jordan과의 클리닉과 같은 파트너십에 계속 투자하여 이러한 프랜차이즈를 좋은 상태로 유지할 것입니다. 풀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더 나은 마진을 실현하고 수요 창출과 스토리텔링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문화 농구와 그것이 어디로 향하는지에 대해 매우 좋은 느낌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올림픽이다. 프랑스는 우리의 가장 강한 나라입니다. 실제로 유럽 최고의 국가입니다. 그곳에는 약 145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게임에 대한 지역적 영향을 기대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 매장이 브랜드 파트너들이 혁신, 운동선수 및 스포츠 스타일에 대한 멋진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중요한 소비자 연결 지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 브랜드 파트너와 협력하여 이번 여름 올림픽 게임을 위해 프랑스의 여러 도시에서 매장 인수, 팝업 및 특별한 경험을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문화와 스포츠 문화의 순간, 운동화 문화의 순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약간의 발화점으로 봅니다. 저는 Nike의 파트너들이 그곳에서 공개될 러닝 혁신과 농구 혁신과 관련하여 가지고 있는 훌륭한 성과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것이 해당 카테고리의 발화점이 될 것이라는 점에서 매우 좋고 매우 낙관적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UBS의 Jay Sole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제이 솔
엄청난. 방금 마지막 질문에 답변하신 내용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고 싶습니다. 나이키는 지난 몇 년 동안 런닝 분야의 [인식할 수 없는] 시리즈와 같은 몇 가지 큰 혁신을 이루었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러한 혁신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반드시 대중 시장으로 흘러들어간 것은 아니며 일부 분야에서 러닝 비즈니스를 광범위하게 추진했습니다. 심지어 라이프스타일 러닝 비즈니스까지 광범위하게 추진했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Nike의 혁신이 브랜드 주변의 후광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이는 제품 구성의 모든 러닝 및 러닝 연결 부분에 걸쳐 브랜드 전반에 걸쳐 강력한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그게 Foot Locker에 도움이 될 수 있나요?
프랭크 브라켄
예. 그래서 Mary가 John과 Craig가 우리를 파리로 초대하여 Innovation Summit을 보고 24년 말이나 25년 말, 26년 파이프라인을 살짝 엿볼 수 있도록 친절하게도 언급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Pegasus, Structure Triax, Vomero 및 일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수행하는 혁신 작업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Air Max Dn의 출시와 그에 따른 일부 파생 상품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것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 생각엔 나이키가 다시 공격적으로 돌아간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주 포틀랜드에서 우리에게 간략하게 소개한 수요 창출 및 브랜드 마케팅 중 일부는 머리카락이 팔에 서는 것 같은 매우 신나는 일이었고 여러분을 정말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과의 관계에서 이룬 진전을 이보다 더 자랑스럽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달리기, 농구 및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우리는 성장 회복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으며 파이프 라인과 그들이 투자하고 있는 수요 및 브랜드 창출 노력에 대해서도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제이 솔
어쩌면 그것에 대한 후속 조치일 수도 있습니다. 준비한 발언에서 여자농구가 전환점에 있는 것 같다고 언급하셨는데요. 내 말은, 그 신발 사업에 있어서 여자 농구에 대한 당신의 전망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내 말은, 그것이 얼마나 의미가 있을 수 있단 말인가? 내 말은 아마도 오늘날 농구 사업에서 그것은 아주 작은 부분이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엇일까요? 그렇다면 여자농구에서 나이키 외에 의미 있는 브랜드가 또 있을까요?
프랭크 브라켄
네 그럼요. 따라서 우리는 이미 Sabrina 1을 중심으로 Nike와 함께 이룩한 몇 가지 큰 진전이 있었고, Stowe와 함께 Puma, 시그니처 라인은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말할 필요도 없이 Caitlin Clark은 또 다른 수준의 흥분을 가져왔고 Nike와 계약을 맺은 후 우리는 그곳의 계획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낙관적입니다. 그러나 리그 전반을 살펴보면 다시 흥분과 미디어, 여성 플레이 측면에서 풀뿌리 참여, 그리고 상업적 기회만 언급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브랜드 벤더들이 전반적으로 투자하는 곳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나이키, 조던, 아디다스, 푸마, 언더아머를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 모두가 농구의 여성 측면에 참여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우리는 그 성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부 구매 가능성과 일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스토리텔링에 바로 투자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것이 스포츠 참여의 포괄성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이 솔
알았어요. 그리고 어쩌면 의류에 대한 의견일 수도 있습니다. 분명히, 아직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무엇 향후 계획? 해당 사업을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앞으로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나요?
프랭크 브라켄
예. 따라서 업계로서 우리는 혁신 측면에서 반격해야 하며 소재, 직물, 색상을 통해 혁신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에는 확실히 애슬레저 스타일이 강했지만 기본과 회색, 흑백에는 중립적인 느낌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색상으로의 복귀와 나일론 및 일부 혼합 소재 측면에서 선단을 넘어서는 더 많은 관심을 기회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계절적 변화, 즉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소비자를 위해 해당 카테고리에서 가장 중요한 품목에 대한 깊이와 재고, 색상 및 크기를 확인할 수 있는 핵심 품목에 더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하고 있는 일 중 일부이자 수요 창출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또한 운동화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연결하고 통합된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모습에서 더 나은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은 아마도 우리가 돌아갈 회사로서 업계로서 약간의 규율을 잃어버린 것입니다. 이제 공급망이 표준화되면서 우리는 이러한 패키지를 보다 조화롭게 배송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매장에 배송하는 동시에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더 나은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운영자
오늘 마지막 질문은 BTIG의 Janine Stichter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분석가
Janine을 위해 Eaton을 준비했습니다.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먼저, 뉴저지 주 웨인에 있는 새 매장에서 여기에서 배운 내용을 미래 매장에 어떻게 통합할 계획인지 듣고 싶으십니까? 그리고 올해 4개 지점을 추가로 오픈하는 것 외에 이러한 매장 형식에 대한 확장 계획은 무엇입니까? 둘째, 현재 거시 환경 측면에서 보고 있는 내용, 특히 저소득층과 고소득층 소비자가 각각 어떻게 성과를 내고 있는지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메리 딜런
엄청난. 소비자의 관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거꾸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즉, 소비자가 장기간의 인플레이션, 저축 감소, 이자율 상승에 노출되어 있으며 이는 재량 소득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것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즉, 운동화는 소비자가 우선순위를 두고 목적을 가지고 지출하는 임의 카테고리입니다.
따라서 올바른 중요한 순간에 올바른 흥미로운 제품을 찾기 위해 어머니날, 아버지날, 개학 연휴라고 부르며 지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손님이 원하는 것을 언제, 어떻게 원하는지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Lace Up 계획이 집중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우리에게는 고객이 어떻게 느끼는지 계속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지만 실제로 우수성을 발휘하는 것은 고객이 많이 관심을 두는 카테고리에서 고객의 재량에 따른 비용을 확보하려는 것입니다.
프랭크 브라켄
예. Store of the Future 측면에서 이를 선택하여 새로 고치겠습니다. 따라서 두 가지 노력 모두에서 우리 작업을 안내하는 것은 실제로 하나의 요약이었고 동시에 진행되고 있으며 매우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목표는 실제로 소비자 여정을 개선하고 매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소비자에게 알리고 발견하도록 돕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브랜드 파트너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였기 때문에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머천다이징도 브리핑에서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의 서비스와 스트라이퍼를 향상시키고 이를 여행의 더 크고 중요한 부분으로 만듭니다. 그래서 Store of The Future는 이를 매우 잘 수행합니다. 우리는 브랜드의 다양화와 소비자의 다양화가 결과적으로 매우 강력하게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매장 새로 고침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도 얻었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엄청난 결과를 보고 있으며 2024년 남은 기간과 2025년까지 계속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메리 딜런
엄청난. 그럼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우리가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장기 성장과 주주 가치를 제공하는 길에 있다고 확신합니다. Lace Up 계획을 통해 우리는 Foot Locker를 운동화에 관한 모든 것을 위한 글로벌 목적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저는 Foot Locker 팀 전체, 특히 회사 전체, 매장 및 유통 센터에서 매일 우수하게 일하려는 열정과 헌신에 대해 글로벌 스트라이퍼 커뮤니티에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다음 분기 진행 상황에 대해 알려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Q&A 끝
운영자
이제 회의가 끝났습니다. 오늘 발표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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