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lar General Corporation 달러 제너럴 (DG)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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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llar General Corporation ( NYSE:DG ) 2024년 1분기 결과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30일 오전 10:00(ET)

기업 참가자

Kevin Walker - IR 부사장
Todd Vasos - CEO
Kelly Dilts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Michael Lasser - UBS
Matthew Boss - JPMorgan
Kate McShane - Goldman Sachs
Simeon Gutman - Morgan Stanley
Paul Lejuez - Citi
Rupesh Parikh - Oppenheimer
Seth Sigman - Barclays
Scot Ciccarelli - Truist
Michael Montani - Evercore ISI
Joe Feldman - Telsey Advisor Group

운영자

좋은 아침이에요. 제 이름은 Donna이고 오늘 회의 교환원이 될 것입니다. 지금 저는 달러 제너럴(Dollar General)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2024년 5월 30일 목요일입니다. [교환원 안내] 오늘 통화가 녹음되고 있습니다. 통화 재생을 듣는 방법은 오늘 오전에 발표된 회사 수익 보도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저는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Kevin Walker 씨에게 회의를 인계하고 싶습니다. 케빈, 회의를 시작해도 됩니다.

케빈 워커

감사합니다.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저와 통화한 사람은 CEO인 Todd Vasos입니다. CFO인 Kelly Dilts도 있습니다. 오늘 발행된 수익 발표는 당사 웹사이트(Investor.dollargeneral.com)의 뉴스 및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논평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정의된 미래예측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여기에는 재무 지침, 전략, 이니셔티브, 계획, 목표, 우선순위, 기회, 기대 또는 향후 문제에 대한 믿음에 대한 진술이 포함됩니다. , 기타 역사적 사실에 국한되지 않는 진술. 이 진술에는 실제 결과가 우리의 기대 및 예측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2024년 3월 25일에 제출된 2023년 양식 10-K의 위험 요인에 따라 오늘 아침 발행된 수익 발표와 이후에 제출된 정기 보고서 및 이에 대한 의견에서 확인된 요인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는 않습니다. 부르다. 귀하는 오늘 날짜만을 기준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Dollar General은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이번 통화에서 논의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습니다 .

준비된 발언이 끝나면 귀하의 질문에 대한 전화를 열겠습니다. 대기열에서 가능한 한 많은 질문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질문은 한 가지로 제한해 주세요.

이제 전화를 Todd에게 넘기게 되어 기쁩니다.

토드 바소스

Kevin님, 감사합니다. 통화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올해의 시작을 기쁘게 생각하며, Dollar General의 기본으로 돌아가려는 우리의 계획을 완전히 수용한 우리 팀 전체의 위대한 업적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오늘 통화에서는 1분기 실적의 주요 내용을 요약하고 2024년 계획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그 후 Kelly는 1분기 재무 실적과 현재 실적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2분기와 1년 전체에 대한 전망을 말씀드린 다음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기본으로 돌아가기 위한 우리 작업에 대한 업데이트로 통화를 마무리하겠습니다.

1분기 실적을 살펴보겠습니다. 순매출은 작년 1분기 순매출 93억 달러에 비해 1분기 99억 달러로 6.1%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결과에는 소모성이 높은 제품 판매에서 달러 및 단위 모두에서 시장 점유율 증가가 가속화되었으며, 비소모성 제품 판매에서 달러 기준 시장 점유율 증가가 포함되었습니다. 우리는 해당 분기에 197개의 새로운 매장을 열었고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의 수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해당 분기 동일 매장 매출은 2.4% 증가했는데, 이는 1분기 가이던스 상단을 웃도는 수치입니다. 우리는 이 결과가 우리 지역 사회에서 Dollar General의 관련성과 우리의 기본으로 돌아가는 작업이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증거라고 믿습니다. 구성품 판매 증가는 소비자 트래픽이 4% 이상 크게 증가한 데 따른 것이며, 주로 바구니당 품목 수 감소로 인한 평균 거래 금액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Comp 판매 증가는 전적으로 가족을 위해 가장 자주 필요한 품목의 가치를 우리에게 의존하는 고객에 의한 소모품 카테고리의 강력한 성장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가정용품, 계절용품, 의류 카테고리의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케이던스 관점에서 볼 때 올해 4월에서 3월로 이동하는 부활절을 포함하여 3월에 성장이 가장 높았으며 2월과 4월에도 상대적으로 유사했습니다.

우리는 1분기 동안 임의 카테고리의 매출 부진은 핵심 고객이 지출에 대해 느끼는 지속적인 압박을 반영한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쇼핑 행동에 있어서 매우 가치 지향적이며, 이는 개인 브랜드 판매에서 점유율 증가가 가속화되고 1달러 이하 가격대의 품목에 대한 참여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핵심 고객과 계속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동시에 인접 집단의 중산층 이상 보상 판매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경쟁업체 및 기타 거래 클래스에 비해 가격 책정 위치에 대해 계속해서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우리의 가치 제안은 광범위한 고객 사이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가치는 다양한 소득 범위의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고객이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할 때 우리를 더욱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고객의 자금 조달을 도울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Kelly에게 통화를 넘기기 전에 지난 3월에 발표한 셀프 계산대 전략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축소 축소 노력에 대한 간략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수축은 계속해서 우리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역풍이며, 우리는 수축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공급망 판매 및 매장 내 노력을 포함하여 조직 전체에서 수축 감소를 위한 엔드투엔드 접근 방식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공급망 팀은 주로 제 시간에 전체 배송이 이루어지도록 보장하고 판매자는 당사가 보유하는 재고량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매장 내에서 우리는 더욱 일관된 프런트 엔드 존재감을 제공하고, 수축률이 높은 SKU를 제거하고 대부분의 매장에서 셀프 체크아웃을 제거하는 등 수축률이 높은 플래노그램의 범위를 넓히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지난 분기 통화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는 1분기에 매장을 신속하고 성공적으로 전환한 후 해당 분기 동안 약 9,000개의 매장을 셀프 계산대에서 제외했으며, 지속적인 축소 문제를 고려하여 약 3,000개의 추가 매장을 셀프 계산대에서 제외했습니다. -5월에 체크아웃하여 총 약 12,000건의 전환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는 우리 매장의 중요한 변화를 의미하지만, 우리는 이것이 고객 참여를 늘리는 올바른 조치라고 믿습니다. 동시에 2025년에 더 실질적이고 긍정적인 영향이 예상되는 2024년 후반부터 축소를 시작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

앞으로 우리는 제한된 수의 매장에서 셀프 체크아웃 옵션을 제공할 계획이며, 대부분은 판매량이 많고 축소율이 낮은 매장입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1분기 동안 사업 전반에 걸친 결과와 진행 상황에 만족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더 자세히 논의하겠습니다.

우리 앞에는 많은 기회가 있으며, 이 팀은 우리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치와 편리함의 독특한 조합 덕분에 다양한 경제 환경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최근 우리의 지속적인 ESG 노력과 목표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연간 기타 봉사 보고서를 발표했다는 점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집이라고 부르는 지역 사회의 필수적인 파트너로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큰 책임을 인식하고 고객, 동료, 지역 사회 및 주주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5마일 이내 매장에서 매일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미국 인구의 약 75%에 해당합니다.

우리는 전국의 고객과 지역 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강화하고 직원을 더욱 발전시키고 지원하며 장기적인 주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Dollar General의 기본으로 돌아가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통화를 Kelly에게 넘기겠습니다.

켈리 딜츠

고마워요, 토드.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Todd가 이번 분기의 몇 가지 주요 내용을 안내했으므로 이제 몇 가지 중요한 재무 세부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모든 비교는 전년 대비 기준입니다. EPS에 대한 모든 언급은 희석주당순이익을 의미하며 언급된 모든 연도는 해당 회계연도를 의미합니다. Todd가 이미 매출에 대해 논의한 것처럼 총 이익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분기 매출 대비 총 이익은 30.2%로 145bp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주로 축소 및 가격 인하 증가, 소모품 판매 믹스 증가 및 재고 인상 감소에 기인합니다.

이는 낮은 LIFO 조항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수축은 계속해서 우리의 가장 중요한 역풍이며 전년도에 비해 1분기에 59 베이시스 포인트가 더 나빴습니다. Todd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축소를 줄이기 위해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이러한 역풍에 대한 우리의 기대에 대해 잠시 논의하겠습니다.

가격 인하와 관련하여 우리는 올해에 예상했던 대로 2019년 수준과 더 유사한 프로모션 수준을 보고 있습니다. Todd가 언급했듯이 고객은 가치를 추구하고 있으며 1분기 동안 판촉 품목에 대한 높은 구매율을 확인했습니다.

판관비(SG&A)로 전환하면 매출액 대비 24.7%로 97bp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소매 인력, 감가상각 및 상각, 인센티브 보상, 수리 및 유지 관리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손익계산서를 아래로 내려보면 1분기 영업이익은 26.3% 감소한 5억 4,6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매출액 영업이익률은 5.5%로 242bp 감소했다.

해당 분기의 순이자 비용은 작년 1분기의 8,300만 달러에 비해 7,200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해당 분기의 실효세율은 23.3%로 지난해 1분기 21.8%와 비교됩니다. 이렇게 높은 비율은 주로 세금 기반 보상으로 인한 비용 인식 및 세전 수익 감소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비율의 영향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분기 EPS는 29.5% 감소한 1.65달러로 내부 기대치의 최고치를 초과했습니다.

이제 대차대조표와 현금흐름을 살펴보겠습니다. 1분기 말 상품 재고는 69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5%, 매장당 기준으로는 9.5% 감소했습니다. 특히, 전체 비소모재 재고는 전년 대비 19.1%, 점포당 기준으로는 22.5% 감소했습니다.

팀은 전체 재고 위치를 줄이는 동시에 믹스를 최적화하고 더 높은 최종 재고를 확보하는 데 계속해서 훌륭한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에 더 많은 현금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추가 축소 위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 중요한 목표에 대한 상당한 진전에 만족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재고의 품질이 여전히 양호하다고 계속 믿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사업은 분기 동안 6억 6,400만 달러의 영업 현금 흐름을 창출했는데, 이는 주로 재고 관리를 통해 운전 자본을 개선한 결과 247% 증가한 것입니다. 총 자본 지출은 3억 4,200만 달러였으며 여기에는 새 매장, 리모델링, 재배치 유통 및 운송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된 투자와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관련된 지출이 포함되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총 지급액 1억 3천만 달러에 달하는 발행 보통주당 0.59달러의 분기별 배당금을 통해 주주들에게 현금을 반환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고객 트래픽 및 시장 점유율 증가, 재고 수준 대폭 감소, 운영 현금 흐름 개선 등의 진전에 만족하며 이러한 결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2024 회계연도 재무 전망을 살펴보면, 아직 연초이지만 긍정적인 1분기 결과는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사회에 대한 우리 매장의 중요성과 기본 작업으로 돌아가는 진행 과정을 강화한다고 믿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2024년 재무 지침을 재확인하고 약 6%~6.7% 범위의 순매출 증가율, 2%~2.7% 범위의 동일 매장 매출 증가율, EPS 범위를 계속해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6.80 ~ $7.55. 이 지침에서는 더 높은 인센티브 보상 비용과 약 22.5%~23.5% 범위의 유효 세율로 인해 EPS에 약 $0.50의 부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투자하면서 13억~14억 달러 범위의 자본 지출을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자본의 사용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그 결과 2024년 부동산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전 예상했던 1,500개 리모델링에 비해 올해에는 약 1,620개 매장을 리모델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리모델링 증가를 촉진하기 위해 우리는 계획된 신규 매장 수를 이전 예상 800개 신규 매장에서 730개로 줄였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85개 매장을 이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로 인해 예상되는 총 부동산 프로젝트 수가 2,385개에서 약 2,435개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프로젝트 증가와 성숙한 매장에 대한 투자 확대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이것이 우리 자본의 적절한 재분배라고 믿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우리의 자본 배분 우선순위는 변함이 없으며 우리는 이것이 계속해서 우리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기존 매장 기반뿐만 아니라 새로운 매장 확장 및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같은 고수익 유기적 성장 기회를 포함하여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분기별 배당금 지급과 시간 경과에 따른 적절한 자사주 매입을 통해 주주들에게 현금을 돌려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레버리지 비율이 조정 EBITDAR에 대한 조정 부채의 약 3배라는 목표보다 높지만, 현재 투자 등급 신용 등급(BBB 및 Baa2)에 대한 약속을 지원하기 위해 부채 지표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제 2024년 전망과 관련하여 몇 가지 추가적인 맥락을 제공하겠습니다. 우리 고객은 계속해서 매우 가치 중심적이며 우리가 한 해를 보내면서 계속해서 가격에 민감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판매 믹스 압력이 당초 예상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하며 앞서 언급했듯이 2024년 내내 판촉 환경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되돌아가는 것을 목격했고 계속해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총 마진에 대한 판촉 가격 인하 역풍은 적어도 올해 상반기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Todd가 언급했듯이, 수축은 현재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악화되고 있으며, 이제 2024년에는 이러한 역풍이 3월 수익 결산에서 제공한 재정 지침에서 원래 고려했던 것보다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공격적이고 단호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2024년 후반에는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2025년에는 더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SG&A로 돌아가서 우리의 기대치는 이전에 Q4 통화에서 제공한 것과 상대적으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2024년 인센티브 보상 정상화와 감가상각 및 상각으로 인한 지속적인 역풍으로 인해 올해 상당한 역풍이 예상되지만, 올해의 다소 이례적인 흐름과 일부 상황을 고려하면 일반적으로 분기별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역풍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2분기에 대한 기대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2분기에 컴포지션 매출이 2% 초반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며 EPS는 약 $1.70~$1.85 범위입니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1분기에 대한 최고 및 순익 기대치를 초과하는 등 올해의 탄탄한 시작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행동이 고객의 공감을 얻고 경쟁력을 강화하며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강화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장기적으로 전략적으로 투자하면서 일관되고 강력한 재무 성과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저비용 운영자로서 비용과 자본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규율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모델이 탄력적이고 강력하다고 계속 믿습니다. 우리는 수익성 있는 동일 매장 매출과 의미 있는 영업 이익률 증가, 건전한 신규 매장 수익, 강력한 잉여 현금 흐름, 장기적인 주주 가치 창출 계획을 포함하여 이 사업의 장기적인 미래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전화를 다시 Todd에게 넘기겠습니다.

토드 바소스

고마워요, 켈리.

우리는 수익성 있는 매출 성장 촉진, 성장 기회 포착, 저비용 운영자로서의 입지 활용 및 강화, 개발, 권한 부여 및 포용을 통해 다양한 팀에 투자하는 4가지 핵심 운영 우선순위에 지속적으로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이러한 우선순위를 발전시키기 위해 논의한 대로, 우리는 매장 표준과 매장 내 직원 및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본으로 돌아가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구현했습니다.

저는 앞으로 몇 분 동안 우리의 공급망, 매장 및 상품화에 대한 이러한 노력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고객을 위해 모든 것이 시작되고 끝나는 매장에서 시작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우리는 고객에게 친근한 환영과 높은 수준의 참여를 제공하는 동시에 긍정적인 결제 경험을 촉진하기 위해 매장 프런트 엔드에 직원 수를 늘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았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셀프 계산대를 계속 유지해왔기 때문에 이러한 초점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출 성장을 지원하는 데 더욱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또한 각 매장에 구체적인 재고 관리 교대근무와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재고 교육을 추가함으로써 매장 내 영구 재고 관리에 더 많은 노동 시간을 집중시켰습니다.

고객은 재고 수준에 대한 인식이 크게 개선되어 고객 트래픽, 시장 점유율 및 구성품 판매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고 생각하므로 이러한 노력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매장 운영을 더 쉽게 만드는 동시에 직원과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중요한 조치도 취했습니다. 우리의 공급망 및 머천다이징 팀은 매장 서비스에 있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지역 관리자의 통제 팬 감소, 특정 활동 단순화 및 제거, 재고 감소 등 현장에서 수행한 작업 외에도. 우리는 매장의 판매 및 축소 결과와 상관관계가 있는 매장 관리자 이직률을 줄이는 데 지속적으로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아직 해야 할 일이 남아 있지만 지역 이사, 지역 관리자, 매장 관리자, 보조 매장 관리자, 판매 직원을 포함하여 소매 운영 내 모든 수준에서 매출이 해마다 감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진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의 행동이 현장에서 우리 팀과 공감하는 모습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매장에서의 조치가 고객 서비스, 진열 가용성 및 편의성을 포함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직원 참여도 및 유지율 향상을 포함하여 매장 내 직원 경험을 향상하고 매출 및 매출 감소를 포함한 재무 결과 개선을 촉진합니다.

다음으로, 공급망에 대한 빠른 업데이트를 제공하겠습니다. 이 분야에서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OTIF라고 하는 정시 및 전체 트럭 배송 비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입니다. 우리 유통 및 운송 팀은 매장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공격적인 조치를 취했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작년 동기에 비해 OTIF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작년에 기본 작업으로 돌아가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12개의 임시 창고 시설을 종료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이를 통해 공급망 전반에 걸쳐 비용을 낮추고 재고 흐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이 건물 중 7개를 빠져나왔고 2024년에 나머지 건물을 나갈 예정입니다. 이러한 움직임과 함께 우리는 아칸소와 콜로라도에 있는 영구 유통 센터에서 큰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두 곳 모두 예정되어 있습니다. 올해 말에 개장할 예정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기 마일을 줄이고 운송 비용을 낮추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2017년 패스트 트랙 이니셔티브를 시작한 이후 유통 센터 내에서 분류 프로세스를 처음으로 전면적으로 새로 고치기 시작했습니다. 건조 시설 18개 모두에 대한 작업이 시작되었으며 4개는 이미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다른 작업을 빠르게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이 작업을 완료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리조트 프로세스가 끝나면 매장 팀이 선반을 더 빨리 재입고하여 궁극적으로 고객의 선반 가용성을 높이고 매출을 늘릴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이러한 조치가 공급망의 민첩성을 향상시켜 변화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동시에 매장 팀과 고객을 위한 더 큰 효율성과 향상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본으로 돌아가 상품화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우리 팀의 최우선 과제는 항상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며, 고객이 원하고 필요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사항은 고객에게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저렴한 국내 브랜드와 1달러 가격대를 제공하는 강력한 개인 브랜드에 전념하는 이유입니다. 작년에 겪은 인플레이션 압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고객들이 매일 우리 매장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대부분의 매장에서 약 2000개의 품목을 1달러 이하 가격대로 계속 판매하고 있습니다. Kelly가 언급한 것처럼 우리는 재고 위치를 의미 있게 줄이는 데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팀은 지난 6개월 동안 이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24년에 우리는 올해 말까지 체인 내에서 최대 1,000개의 SKU를 순감량하기로 약속했으며,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남은 재고를 통해 판매하고 플래노그램을 재설정하여 이러한 품목을 매장에서 제거하는 데 좋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러한 2차 및 3차 SKU 판매의 상당 부분이 당사 제품에 남아 있는 기본 SKU로 이전될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판매자들은 매장 팀의 활동을 줄이기 위해 플로어 스탠드 수를 줄이고 월별 최종 캡 재설정을 줄이는 등 단순화 기회를 식별하고 실행하기 위해 운영자와 협력해 왔습니다. 공급망 팀의 작업과 함께 분류 프로세스를 최적화합니다.

우리 판매자들은 매장 내에서 추가적인 손길이 필요하지 않도록 바로 진열할 수 있는 제품의 수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러한 조치는 팀이 매장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궁극적으로 직원 및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오늘 아침을 마무리하면서 팀의 훌륭한 성과와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는 사명을 완수하면서 기본으로 돌아가려는 노력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기본으로 돌아가는 계획을 실행하고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일을 실행하기 위해 매우 긴급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 중 많은 부분에서 비롯된 긍정적인 결과에 만족하지만 일부 노력은 의도한 이점을 제공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186,000명이 넘는 직원들의 지속적인 참여와 고객에 대한 열정에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이 팀은 단기적으로는 운영 우수성을 복원하고 장기적으로는 고객과 주주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에 대해 활력을 갖고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2024년 내내 우리가 함께 이룰 수 있는 모든 일을 기대합니다.

이제 해당 교환원과 함께 질문 라인을 열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안내] 오늘의 첫 번째 질문은 UBS의 Michael Lasser님으로부터 왔습니다.

마이클 라서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질문입니다. 첫째, 수축이 예상보다 더 나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연간 EPS 지침을 계속 유지하면서 이를 어떻게 상쇄할 수 있었습니까? 그리고 마찬가지로 프로모션 환경이 더욱 치열해졌다고 말씀하셨는데요. 그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가격 투자에 대해 이야기한 경쟁업체의 모든 발표를 고려할 때,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응해야 할 경우 하반기에 마진에 어떤 위험이 발생합니까?

토드 바소스

축소에서는 지난 몇 달 동안 본격적으로 기본 프로그램으로 돌아가면서 지난 분기를 다시 참조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지난 분기에 일부 영역이 실제로 긍정적인 방식으로 나타나기까지 조금 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Shrink는 가장 긴 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Shrink를 그 중 하나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우리가 관찰하는 축소에 대한 많은 수단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매 분기마다 살펴봅니다. 여기서 가장 좋은 점은 지금 수축 전선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이 우리가 생각했던 것과 똑같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보고 있는 수축 지표 중 하나입니다. 그건 그렇고, 우리는 이것을 보기 위해 독점적인 예측 모델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이것을 해왔고 아시다시피 수년에 걸쳐 우리의 수축 지표는 최근까지 꽤 좋은 방식으로 표시되고 수행되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예측 모델은 이제 우리가 축소 대상으로 보는 대부분의 항목에서 녹색으로 깜박이거나 긍정적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그것이 올해 후반기에 무엇을 나타낼 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생각했던 것처럼 25년 이상에 대해 희망적으로 무엇을 나타낼 것인지에 대해 꽤 기분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1분기에는 좀 더 부드러워지겠지만 다시 한번 녹색 촬영이 시작되어 성과를 내기 시작하는 것을 보니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Kelly, 이것이 전반적인 마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언급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켈리 딜츠

아니, 물론이죠. 따라서 이러한 개선 사항 중 일부가 재무 결과에 표시되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걸리므로 이를 언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를 통해 하반기에 개선이 이루어지고 2025년에는 더욱 의미 있는 개선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귀하의 다른 질문은 이러한 위험을 상쇄하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관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많은 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목표는 항상 마진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축소 작업을 진행하는 동안 우리가 여전히 갖고 있는 기본 동인 중 일부에는 DG 미디어 네트워크가 포함됩니다. 그래서 거기에서 의미 있는 기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일부 국가 브랜드보다 더 나은 마진을 창출하는 개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확실히 소비자가 현재 찾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Dollar General에서 매우 큰 글로벌 소싱 카테고리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우리가 단기적으로 보게 될 모든 위험을 상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물론 팀이 공급망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고 최종적으로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한 재고 최적화도 있습니다.

확실히, 우리는 올해를 거치면서 솔직하게 매년 이러한 효율성을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이러한 모든 기본 동인을 바탕으로 판매 촉진 및 축소 감소에 대한 기본 조치를 다시 취하는 것만으로도 장기적으로 그리고 연말까지 그 기반을 강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분이 좋습니다.

토드 바소스

그리고 Michael, 나는 당신이 두 번째 부분 질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판촉 활동 및 그로부터 우리가 보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기억할 수 있듯이 우리는 아마도 우리가 믿고 있다고 외친 첫 번째 사람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프로모션 환경은 2024년에 높아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무료 코로나 시대를 더 연상시킬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2019년 유형 수준,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1분기에 우리가 본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2분기를 거쳐 올해 후반기로 접어들면서 오늘날에도 여전히 같은 방식으로 이를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생각했던 것이 거의 맞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 달러 제너럴에서 우리가 항상 아주 훌륭한 일을 해 왔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기 진열대에 있는 일상적인 가치의 균형을 우리의 일상적인 가격과 일치시킨 다음 그 판촉 활동에 씨앗을 뿌리는 것입니다.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합니다.

우리는 아마 누구 못지않게 그 일을 잘 할 것입니다. 그리고 Dollar General의 가장 큰 장점은 Kelly가 방금 언급한 미국의 거의 모든 CPG 회사와 함께하는 대규모 기업인 카테고리 관리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프로모션 활동으로 인한 마진 위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계속해서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모든 것이 우리의 지침에 따라 고려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소비자에게 좋은 가치를 보여주기 위한 판촉 활동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해당 분기의 매출과 해당 분기의 거래를 살펴보십시오. 나는 여기서 균형이 아주 잘 잡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JPMorgan의 Matthew Boss에게서 나왔습니다.

매튜 보스

그렇다면 Todd, 임의 품목과 관련된 소모품에 대해 생각할 때 1분기 진행 과정에서 본 고객 행동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2분기 지침과 관련하여 5월에 지금까지 보았던 구성 추세가 무엇입니까?

그리고 더 큰 그림을 보면, 오늘날 전체 기회와 비교하여 기본으로 돌아가는 전략은 어디에 있습니까? 단기적인 기회에 대해 생각하고, 말씀하신 것처럼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토드 바소스

Matt, 우리가 소비자 전체로부터 보고 있는 것은 우리가 3월에 꽤 잘 언급한 것입니다. 즉, 그것은 신중한 소비자입니다. 제 생각에 이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특히 저소득층에서 확실히 가치를 벼룩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4분기에서 본 것처럼 다음 집단과 그 위에 있는 집단입니다. 따라서 이를 중상위 소득층이라고 부르겠습니다. 그리고 일부 상위 소득 계층에서는 여전히 거래가 중단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데이터에서 이를 볼 수 있으며, 저소득층의 핵심 고객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확실히 매장과 선반에서 절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을 먹이고 가족을 돌보는 것이 그녀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인플레이션은 그녀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관심사였으며 계속해서 그렇습니다. 그녀는 최근 작업에서 아시다시피 우리는 매 분기마다 나가서 소비자와 대화한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최근 작업에서 그녀는 전체적으로 해마다 인플레이션이 둔화되었지만 그녀가 계속 지적하는 것은 지난 몇 년 동안 그녀에게 일어난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원하신다면 그것은 기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몇 분기 전에 지적했듯이, 우리가 앞으로 계속 나아갈 때 그것이 아마도 사라질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핵심 소비자는 여전히 전체 지출 비율을 계속해서 파악하고 있습니다.

자, 두 번째 질문에서 가장 좋은 점은 소모품과 비소모품의 혼합이었습니다. 그리고 1분기에 우리가 본 것은 소비자가 더 많은 돈을 쓰고 싶어하는 시대입니다. 잠시 부활절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리는 부활절이 방정식의 임의적 측면 중 소비성 측면과 비소모성 측면 모두에서 우리에게 매우 좋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일부를 지출할 능력이 있지만 그 지출에 대해 매우 신중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임의적인 영역에서도 계속해서 그녀의 가치를 보여줘야 합니다. 따라서 이것이 우리에게 보내는 신호는 그녀가 재량에 따라 지출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소득 수준을 계속해서 파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2분기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를 육성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2분기에 제시한 낮은 2가지 지침에서 이것이 완전히 고려되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본 작업으로 돌아갑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해낸 일이 자랑스럽기 때문에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억나신다면, 우리는 대략 20야드 라인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잠시 축구 비유로 되돌아갈 수 있다면 Q1을 종료하면서 지금 50야드 라인에 도달했거나 이제 막 건너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는 매우 빠른 움직임입니다. 일부 구성 요소는 훨씬 더 빠르게 움직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공급망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필드 반대편의 50야드 라인에서 훨씬 더 많이 이동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의 정시 및 전체 요율은 현재 몇 주 동안 매우 안정적이고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안정성이 정말 핵심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했던 말을 기억하신다면, 그 일관성은 매장에서도 느껴지기 시작하고 고객들도 가장 많이 느끼기 시작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보기 시작했고, 구체화되었으며 지난 몇 주 동안 그랬습니다. 머천다이징 측면과 관련하여 우리는 아직 2분기에 출시되지 않은 가장 큰 구성 요소 중 일부와 3분기 초에 모든 파이프가 준비되어 있는 50대를 정면으로 가로질러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기에서 2분기에 작업하면서 이미 그러한 이점 중 일부를 확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매장과 현장 내부의 운영입니다. 나는 그들이 지금까지 해온 일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집 밖에서 했던 모든 일이 이제 매장 수준에서 나타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그곳에서도 정확히 50야드 라인에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팀이 2분기에 공을 필드 아래로 이동시키는 데 전적으로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지표를 통해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아마도 거기에 뒤떨어진 부분을 지적했듯이 수축은 여전히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뒤쳐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분기에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더 나빴지만 전반적으로 다른 모든 것의 뒤를 잇는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한 녹색 촬영은 우리가 그 중 일부가 발생하는 것을 보기 시작했기 때문에 1년 내내 우리의 지침을 반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줍니다.

물론 긍정적인 판매와 거래를 최소화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소비자가 우리 매장 내부의 차이점을 보고 있기 때문에 이를 살펴보고 매우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지난 몇 분기 동안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그러니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꽤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우리가 Matt가 수행하는 모든 작업에서 실제로 긍정적인 결과를 보고 있다는 것을 나의 열정과 목소리를 통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Goldman Sachs의 Kate McShane님의 질문입니다.

케이트 맥쉐인

부동산 계획의 변경. 지금 시점과 장기적으로 왜 변경하는지 설명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리모델링 리모델링과 신규 매장 성장 사이의 부동산 우선순위 분석 측면에서 이것이 우리가 예상해야 하는 것일까요?

켈리 딜츠

네,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이트. 그리고 모두의 레벨을 설정합니다. 그래서 올해는 신규 매장 수를 줄이려고 합니다. 약 70개의 매장이 있으며, 우리가 할 일은 매장을 2025년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확인한 위치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이를 2025년으로 미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하는 일은 리모델링 횟수와 우리가 보유한 총 부동산 프로젝트 수를 늘리기 위해 자본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특히 성숙한 매장에 대한 투자 확대로 인해 프로젝트가 증가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특히 기본으로 돌아가는 작업에서 절대적으로 적절한 자본 재분배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2025년을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이러한 재분배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Morgan Stanley의 Simeon Gutman님의 질문입니다.

시므온 구트만

내 질문은 장기적인 마진에 관한 것이며 Todd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7점 이상으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제 6개월 동안 사업에 대해 반성해 보았는데 거기에 마진을 두고 가져가는 것들이 있고 아마도 마진 축소와 판촉에 있어서 조금 더 나쁜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제 6개월 동안 비즈니스와 환경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했으므로 재투자하는 금액을 고려할 때 이러한 수준의 마진이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어쩌면 질문의 두 번째 부분이 약간 다를 수도 있습니다. 말씀하신 소비자는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제 소매업체의 발은 실제로 가격에 어떻게 투자하고 있습니까? 면밀히 관찰하고 계시겠지만 단순히 홍보에만 그치지 않고 실제로 구조적, 가격적 투자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이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토드 바소스

실제로 두 번째 질문에 먼저 대답하고 첫 번째 질문에 대해 Kelly에게 넘겨 드리겠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판촉 환경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과 거의 똑같습니다. 1분기에는 조금 더 높지만 이것이 소비자가 반응할 방식임을 우리가 알고 있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CPG가 유닛 이동을 원하기 때문에 반응하는 방식을 알고 있었고 4분기에 이것을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이 아마도 CPG이자 고객이 이 판촉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준비된 설명에서 지적했듯이 우리의 일상 가격에 대해 기분이 좋다고 말하면 우리는 모든 거래 클래스에 대한 일상 가격과 일치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가격과 감동, 감동과 가치에 지속적으로 투자합니다.

그리고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점은 우리의 확장되고 성장하는 개인 브랜드 사업이 매우 안정적이고 견고하며 1분기에 상당히 솔직하게 성장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중요하고 마술적인 1달러 가격대는 계속해서 이번 분기 최고의 성과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지점에서 가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공감하고 있습니다. 내 말은, 1분기에 걸친 거래 증가를 살펴보면 현재 소비자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전반적으로 모든 가격 책정에 대해 기분이 좋지만 계속해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종류의 거래를 계속해서 관찰할 것입니다.

2분기 이후에는 필요한 경우 조정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고객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과 정확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이 일을 해왔고 2008년에 여기에서 구축한 이 카테고리 관리 팀은 계속해서 강력하며 여기 Dollar General에서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모든 수단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켈리 딜츠

그리고 장기적으로 살펴보고 방금 전에 이에 대해 이야기했듯이 우리는 판매 촉진과 인하 작업을 통해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기본 조치로 돌아가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수축.

우리는 여전히 이 사업의 기본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점유율을 늘리고 있으며 트래픽도 늘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좋은 건강한 구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현금을 창출하고 있으므로 모델은 전혀 손상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기대하는 것처럼, 우리는 여전히 성장을 위한 긴 활주로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새로운 매장과 리모델링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니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현재 상당한 양의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사업에 투자하고 있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으며 미래에 그것이 어떻게 돌아올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가 부채 레버리지 목표에 도달하자마자 적절한 경우 주식 환매 형태로 주주들에게 현금을 돌려줄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것을 감안할 때 영업 이익률 관점에서 현재 우리가 있는 곳에서는 우리에게 많은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항상 영업 이익률 개선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많은 장기적인 수단과 총 마진 측면을 둘러싼 단기적인 수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으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비용 통제에 대한 접근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저축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큰 이점입니다. 영업 이익률도 향상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부터 그렇게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사업이 장기적으로 조정 기준으로 10~10%의 EPS 성장률을 더한 수준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Citi의 Paul Lejuez님의 질문입니다.

폴 레후에즈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비소모품 범주에 포함되는 구성 요소와 이러한 가정이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이야기해 주실 수 있나요? 내 생각에 비즈니스 믹스가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더 악화되었다고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수축과 프로모션에 대해서도 똑같이 말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지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프셋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해요.

토드 바소스

예,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의 비소비자 재량 사업은 여전히 ​​건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매장과 선반에서 이러한 절충안을 만드는 것뿐입니다. 하지만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재량권이 그녀의 가족에게 중요한 중요한 시기에 그녀는 지출할 능력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가치와 가격으로 적합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Q2 이상을 계속 진행하면서 우리는 핵심 비소모성 영역에 있는 것처럼 일부 판촉 활동과 재량권을 계층화하는 것이 아마도 옳은 일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두 가지의 적절한 균형이 소비자가 비즈니스의 임의적 측면에 계속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우리가 곧 출시할 휴일 라인업에 대해 보고, 보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조금 시기상조라는 건 알지만, 리드 타임이 너무 길기 때문에 우리가 휴가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할 때는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올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라인업은 연말에도 매우 강력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것이 나올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올해 후반기를 거치면서 사업의 임의적 측면이 계속해서 더 건강해지고 건강해질 수 있도록 모든 올바른 구성 요소를 갖추고 있다고 믿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Oppenheimer의 Rupesh Parikh님의 질문입니다.

루페시 파리크

따라서 실패 지침에 대한 논평가로 돌아가면 하반기 이익 회복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이 올해 후반기를 내다볼 때 핵심 드라이버의 자신감과 가속도를 느끼고 싶습니다.

켈리 딜츠

네, 고마워요 Rupesh. 나는 우리가 제공한 지침과 귀하의 요점을 반복할 수 있게 되어 확실히 기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는 더 강력한 백캡을 나타내며 우리는 기본 작업으로 돌아가는 모든 행동의 추진력을 실제로 봅니다. 우리는 후반부에 연료를 공급하고 후반부의 강력한 상위 라인과 수익 성장을 기대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rclays의 Seth Sigman님의 질문입니다.

세스 시그먼

축소가 예상보다 더 나쁘다는 의견에도 불구하고 이전 질문에 대한 대답은 약간 더 나빴다는 것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내부 모델이 녹색으로 깜박이는 것에 대한 또 다른 의견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모든 것을 조화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실제 질문은 시장에서 우려사항이었던 축소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투자 수준에 관한 것입니다. 단지 사업 비용이 더 높아질 뿐입니다.

그렇다면 귀하가 하고 있는 투자와 급여 관점에서 수행한 작업을 포함하여 실제로 여기에서 완전히 구워졌으며 다시 한 단계 더 나아갈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얼마나 확신하십니까?

토드 바소스

네, 축소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나빴다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것은 1분기에 있었을 것이지만 우리는 녹색 촬영을 보고 있으며 이는 장기적으로 우리의 지침을 반복할 자신감을 줍니다. 우리가 그 점을 확실히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것이 우리가 기본으로 돌아가서 수행하고 있는 모든 작업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계속 추진력을 얻을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것이 우리가 추진력을 얻어야 하는 수많은 기회가 수축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Kelly가 지적하고 앞서도 지적한 것처럼, 매장 전체의 재고 수준을 살펴보면 매출 증가에 비추어 매우 공격적이지만 인상적인 재고 감소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비콘 비즈니스 또는 재량 비즈니스에서 매장당 재고가 22.5%로 9.5% 감소한다고 생각하면 재고가 너무 많거나 경우에 따라 재고가 초과되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조치가 라인 축소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가 수축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제 가장 좋은 점은 우리 재고가 품질에 관한 한 정말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매장 수준에서 제품이 들어올 때 선반에 도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소비자 앞에 도달하도록 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수준은 그러한 일이 발생하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다른 수단과 우리가 하고 있는 다른 모든 작업, 귀하가 언급한 비용 라인을 살펴보면 우리가 현재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자신감을 느낍니다. 지난해 임금에 대한 최대 1억 5천만 달러 투자인 임금률은 소비자 인식을 높이고 소비자가 보고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매장을 성장시키겠다는 강력한 의지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제 우리가 그 혜택의 일부를 보기 시작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그 점을 지나쳐 보면, 우리는 매장 내부의 현재 노동 시간에 적절한 양의 노동 시간이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수년 동안 평균 시간당 요금도 30% 이상 증가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기에 투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확신을 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곳에 계속 투자하고 있습니다. 올해 우리가 한 또 다른 투자는 120명의 지역 관리자를 추가한 것입니다.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제가 한때 지역 관리자였던 전직 관리자이기 때문에 지역 관리자는 범위와 통제력이 덜할 수 있거나 매장에 더 자주 갈 수 있고 가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교육하고, 개발하고, 가장 중요하게는 각 매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자신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통제 범위와 이를 줄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24년을 거치면서 배당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한 모든 투자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현재 위치와 오늘 볼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나머지 한 해 동안의 지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Truist의 Scot Ciccarelli에게서 나왔습니다.

스콧 치카렐리

여러분이 왜곡을 줄임에 따라 소모품은 계속해서 재량 판매를 훨씬 앞지르고 있으며 이는 확실히 매장에서도 마찬가지인 것으로 보입니다. 소모품과 임의품의 상대적 성장률의 균형을 어떻게 맞추나요? 따라서 혼합으로 인한 마진 압박을 일부 완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혼합의 영구적인 변화가 됩니다. 감사해요.

토드 바소스

예, 우리는 그것이 영구적인 변화라고 믿지 않습니다. 한 걸음 물러서서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는 우리가 적시에 올바른 일을 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수년에 걸쳐 기억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Dollar General에서 소비자가 우리와 함께 가기를 원한다고 말했지만 지금은 그녀의 재정, 즉 지난 몇 년간의 인플레이션과 그에 따른 압력 때문에 바로 지금 그녀를 위해 우리가 있어야 할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두 배로 줄였습니다. 그렇죠? 왜냐하면 우리가 그녀를 돌봐야 하기 때문이죠. 나는 Q1에 ​​대한 우리의 보상과 Q1의 거래 성장이 내가 방금 말한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소비자가 그것에 공감한다는 의미입니다.

이제 제가 지적하고 싶은 점은 팬데믹을 통해 그리고 심지어 팬데믹을 종료하는 것까지 비소모성 이니셔티브를 중심으로 우리가 수행한 모든 작업이 여전히 우리 매장에서 살아 있고 잘 유지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소비자가 지금 재량에 따른 지출이 필요할 때 Dollar General에서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입증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봅니다. 우리는 그녀의 지출에서 그것을 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이 영구적인 변화라고 믿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일시적이라고 믿습니다.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 소비자가 우리에게 그렇게 말할지 모르지만 그동안 우리는 소비자가 원하는 곳으로 갈 것입니다.

우리는 그녀가 가족을 먹여살리고 그 동안 가족을 부양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제품을 갖게 될 것입니다. 동시에 더 많은 옵션과 더 많은 가치를 통해 비즈니스의 재량적 측면을 계속 육성하고 성장시킬 것입니다. 우리가 올해를 거쳐 연말까지 계속해서 나아갈 때 그녀가 그 쪽에서 더 자유롭게 지출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을 때 그녀를 섬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기꺼이 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Evercore ISI의 Michael Montani님의 질문입니다.

마이클 몬타니

저는 재고 측면과 공급망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따라서 재고 측면에서 이 시점에서 추가 감소가 예상됩니까? 아니면 필요한 것이 있고 재고를 조금 더 늘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주식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공급망 측면에서는 올해 두 개의 추가 DC가 예정되어 있다는 점에서 당신의 비전은 무엇입니까? 언제 최적의 제품 흐름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켈리 딜츠

그래서 재고 문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재고를 줄이는 것이 여전히 우리에게 최우선 과제로 남아 있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장당 재고를 줄이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이는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매장 모두에서 작업을 단순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를 계속해서 최우선 순위로 보고 있습니다. 그 중 또 다른 부분은 실제로 재고 최적화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난 분기에 우리가 기술에 투자하고 있는 일부 투자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 그들은 배당금을 지불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장에서 들고 있는 것에서 향후 12~18개월 동안 재고 크기를 적절하게 조정하는 방법을 찾고 있으며 재고 수준에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주식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렇게 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몇 분기 동안 팀에 큰 소리로 외쳤지만 그들은 방금 재고를 줄이고 재고를 개선하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계속해서 말씀드리지만, 우리는 정말 기분이 좋았고 Todd는 앞서 우리 재고의 품질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실제로 우리의 문제가 아닙니다. 매장과 DC에서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당 수준을 낮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감소에 대해 기분이 좋았습니다. Todd는 수치를 외쳤지만 다시 한번 강조하자면 비소모성 재고가 22.5% 감소했습니다. 거기 정말 거대해요.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현금을 조금이라도 마련하겠습니다. 재고 관리 측면에서 우리가 본 한 가지는 현금 흐름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입니다. 따라서 운영으로 인한 현금은 작년보다 247%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운영 관점뿐만 아니라 운송 비용을 낮추고 현금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동인입니다.

토드 바소스

그리고 Kelly, 질문의 두 번째 부분을 추가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거듭 말씀드리지만, 죄송합니다. 제가 말했듯이, 우리는 현재 공급망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기분이 좋으며 올해 말에 작은 Rock Arkansas를 가져오고 콜로라도 DC에 조금 더 가까워지면 앞으로 나아갈 때 더 많은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사실, 우리가 말했듯이, 우리가 가지고 있던 임시 시설 중 우리는 이미 그 중 7개를 벗어났습니다. 나머지 5개는 2024년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촉매제는 콜로라도와 아칸소주 리틀록에 다시 문을 연 이 두 시설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우리가 잘 가고 있다고 믿습니다. 소비자는 우리가 수행한 모든 소비자 작업에서 확실히 우리에게 말하고 있으며, 선반에서 그 이점을 보고 있다고 말합니다. 즉, Dollar General에서 필요한 것을 더 자주 찾는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아직 완벽합니까? 아니, 하지만 얘야, 우리는 우리가 있던 곳에서 광년이 지났고 매장 내부의 재고 수준을 계속해서 늘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모든 시스템은 녹색으로 보이며 재고 수준과 공급망의 시간 수준에서 계속 이익을 얻습니다.

운영자

오늘 우리의 마지막 질문은 Telsey Advisor Group의 Joe Feldman으로부터 나왔습니다.

조 펠드먼

당신이 리모델링한 12,000개 매장에서 당신이 말한 것처럼 초기 녹색 촬영을 본 적이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5월에 3,000건이 발생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원래 발생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4개월밖에 안 남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셀프 체크아웃을 제거하여 측정 가능한 차이가 있었다면 이로 인해 변화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흐름이 길어졌나요? 아니면 고객이 직원과 대화를 나누기 때문에 고객에게 더 좋은가요?

토드 바소스

우리가 9,000개에 대해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고객 피드백을 받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가 5월에 수행한 3,000개 중 일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 중 몇 명은 지금까지 몇 주 동안 지냈어요. 그래서 우리는 그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얻는 것은 항상 긍정적입니다. 대부분의 소비자는 매장 앞에서 상호 작용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상호작용으로 인해 매장 앞에 누군가가 항상 눈에 잘 띄게 됩니다. 기억하시겠지만 2023년에는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2024년을 계속 진행하면서 더 나은 축소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그 행동부터.

이제 우리는 올해 후반기와 25년으로 이동하면서 더 많이 보게 될 녹색 새싹 중 일부라고 믿는 것을 지켜보고 볼 것입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소비자의 반응은, 감사합니다. 우리는 항상 프런트에서 소통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 결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얻는 압도적인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올해 초에 했던 9,000개에서 발생한 모든 좋은 작업에서 5월에 나머지 3,000개를 보조 차선으로 옮기겠다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취하는 모든 조치에 대해 전반적으로 의존하는 소비자 반응은 모든 것이 매장의 해당 소비자와 함께 시작되고 끝나기 때문입니다.

운영자

신사 숙녀 여러분,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Dollar General에 대한 귀하의 관심과 오늘 컨퍼런스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금은 회선 연결을 끊거나 웹캐스트에서 로그아웃하고 남은 하루를 즐기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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