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Ulta Beauty의 2024년 1분기 수익 결과에 대한 결과를 논의하기 위한 Ulta Beauty의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운영자 안내] 참고로 이번 회의는 녹화 중입니다. 이제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Kiley Rawlins 씨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롤린스 씨, 계속 진행해주세요.
고마워요, 셰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4회계연도 1분기 Ulta Beauty 결과 논의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통화를 주최하는 사람은 최고 경영자(CEO)인 Dave Kimbell입니다. 및 최고 재무 책임자(CFO) Paula Oyibo. Q&A 세션에는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인 Kecia Steelman이 참여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회사의 세이프 하버(Safe Harbor) 언어에 대해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본 컨퍼런스 콜에 포함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 진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실제 미래 결과는 실제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그러한 진술에서 예상되는 사항은 회사가 SEC에 제출한 서류에 모두 설명되어 있습니다.
2024년 5월 30일 현재 시점에 작성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으며 귀하도 당사가 그렇게 할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이제 전화를 Dave에게 넘기겠습니다. 데이브?
고마워요, 카일리. 모두들 좋은 오후에요. Ulta Beauty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1분기 순매출은 3.5% 증가한 27억 달러를 기록했고, 컴포지션 매출은 1.6% 증가했습니다. 영업이익은 매출의 14.7%, 희석 EPS는 주당 6.47달러였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강력한 성과를 거두었기 때문에 이번 분기의 컴포지션 성장은 낮은 한 자릿수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저는 우리 팀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하고, 전사적으로 비용을 신중하게 관리하고, 무엇보다도 우리의 혁신적인 의제를 우수하게 계속 실행하기 위해 시장 진출 활동을 어떻게 조정했는지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올해의 남은 기간을 기대하면서, 우리는 1분기에 경험했던 역동적인 환경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믿고 이에 따라 올해 남은 기간에 대한 기대치를 조정했습니다. Paula는 나중에 준비된 의견에서 이러한 수정 사항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분기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첫째, 우리는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중요한 가치를 창출하고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모델과 능력에 대해 확신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취한 조치와 투자는 우리의 운영 기반을 강화했으며 오늘날 우리는 불과 몇 년 전보다 더 강력하고 수익성이 높은 회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수익성 있게 실행하고 제공하는 방법을 아는 뛰어난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집중, 열정, 결단력을 가지고 매일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시장 점유율 추세에 만족하지 않고 리더십 위치를 강화하고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30년 이상 동안 Ulta Beauty는 대중 브랜드, 고급 브랜드, 럭셔리 브랜드 및 서비스를 접근 가능하고 재미있는 쇼핑 환경에 함께 제공함으로써 뷰티 산업을 혁신해 왔습니다. 환영하고 포용적인 고객 경험과 결합된 이러한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우리는 소비자 기대치를 형성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촉진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우리는 거의 1,4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십억 달러 규모의 디지털 비즈니스를 관리하며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즐기고 발견하고 시험해 볼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진정한 경험을 통해 우리의 열정적인 직원들은 고객과 강력한 감정적 관계를 형성하고 고객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4,300만 명이 넘는 활성 회원과 소통하고 귀중한 고객 및 거래 데이터를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차별화된 제품군을 확장하고 전 세계의 대규모 신흥 브랜드와 강력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건강하게 성장하는 카테고리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년간의 전례 없는 확장 이후 예상대로 성장이 둔화되고 경쟁 강도가 높아지는 동안 우리는 강력한 운영 모델과 뛰어난 브랜드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의 승리 문화와 뛰어난 팀의 영향을 통해 우리가 보호하고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의 리더십 위치.
1분기에 우리는 여러 분야에서 시장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Ulta Beauty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와 브랜드 사랑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브랜드 출시에 대한 마케팅 확대, 텐트 폴 이벤트 강화 및 문화적으로 관련된 사회적 활성화를 통해 이번 분기에 주로 주요 성장 집단에 의해 주도된 비보조 브랜드 인지도가 4포인트 향상되었습니다.
전문 지식에 대한 신뢰, 환영받는 고객 경험, 다양한 구색, 다양한 접점을 통한 편의성 증대 노력을 통해 브랜드 사랑 지표를 기록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렸고, Z세대와 베이비붐 세대 모두에서 높은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이는 우리 모델의 폭넓은 매력을 입증합니다. .
새로움은 손님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킵니다. Sol de Janeiro, Charlotte Tilbury, 독점 브랜드인 WYN by Serena Williams, Kylie Jenner 향수 등 최근 출시된 브랜드는 판매, 신규 회원 확보 및 회원 재참여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장과 디지털 채널 모두에서 트래픽 증가를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출시를 극대화하고, 반기별 뷰티 및 봄철 텐트 폴 이벤트를 지원하고, Joy Project를 통해 브랜드 자산을 확대하기 위해 TV, 오디오 및 소셜 플랫폼 전반에 걸쳐 마케팅 투자를 늘렸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미디어 투자로 인해 웹 및 앱 플랫폼 전반에 걸쳐 트래픽이 증가하고 매장당 트래픽 증가가 증가했습니다. 작년에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지만 말이죠.
우리의 세계적 수준의 충성도 프로그램은 이번 분기에 다시 확장되었으며 가장 귀중한 회원의 유지율은 매우 강력합니다. 우리는 주로 회원 유지에 힘입어 작년보다 6% 증가한 4,360만 달러의 Ulta Beauty Rewards 회원으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계속해서 신규 회원을 확보하고 탈퇴 회원을 재참여했습니다. 타겟 마케팅 노력을 통해 더 많은 회원이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승격되고 있으며, 독점 프로모션, 포인트 액셀러레이터 및 개인화된 콘텐츠가 이러한 귀중한 회원의 참여와 유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매장 포트폴리오는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번 분기에는 작년보다 7개 늘어난 12개 매장을 오픈했는데, 그 성과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매장, 유통 센터, 회사 팀 전반에 걸쳐 직원 유지율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올해 변혁 의제의 중요한 요소를 완료하여 미래 성장을 위한 더욱 강력한 기반을 마련하는 궤도에 올랐습니다.
우리 팀은 이러한 전환을 실행하면서 높은 수준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분기에 몇 가지 중요한 운영 이정표를 달성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디지털 매장 전환의 마지막 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2분기에 레거시 플랫폼을 폐기할 예정입니다.
둘째, Dallas, Greenwood 및 Fresno 유통 센터를 새로운 ERP 시스템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하여 Project Store의 중요한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이제 우리의 모든 주요 유통 센터는 동일한 플랫폼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셋째, 매장을 새로운 ERP 시스템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했으며, 전체 차량 중 30%에서 전환을 완료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점에는 매장 팀에 안내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주요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재고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향상된 보고,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제품 정보에 대한 가시성 향상 등이 포함됩니다.
미용은 경쟁이 치열한 카테고리이며, 우리의 성공은 시장에서 제공하는 차별화와 의미 있고 지속적인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효율성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강점 덕분에 우리는 특히 팬데믹 회복을 통해 시장을 능가할 수 있었습니다. Circana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부터 2023년 사이에 Ulta Beauty는 명성과 대중 미용 부문의 점유율을 크게 확대했습니다. 최근에는 뷰티 카테고리의 강점과 매력적인 마진 프로파일이 결합되어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중요하고 다양한 경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오늘날 뷰티, 특히 프레스티지 뷰티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 훨씬 더 많아졌으며, 지난 2년 동안 1,000개 이상의 새로운 유통 지점이 개설되었습니다.
또한, 고급 브랜드는 해당 카테고리의 디지털 보급률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가용성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의 시장 점유율은 지난 몇 분기 동안 특히 프레스티지 뷰티 카테고리 내에서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고객이 모든 접점을 통해 Ulta Beauty를 경험하는 방법에 대한 소비자 관점을 사용하여 이번 분기에 미국 전체 미용 제품 산업에서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Circana 데이터에 따르면 2024년 5월 5일에 종료된 13주 동안 우리는 대중 시장의 성장을 앞질렀지만 주로 메이크업과 헤어에 대한 압박으로 인해 고급 미용 시장의 점유율을 잃었습니다. 이번 분기에 e-com 부문의 점유율이 증가하면서 이러한 명성 점유율 압력은 매장에 집중되었습니다.
고객을 참여시키고 업계를 선도하는 입증된 능력을 고려할 때, 저는 우리가 시장 점유율 상승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10월 애널리스트 데이에서는 주식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장기 계획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오늘 저는 트래픽 증가를 활용하고 전환율을 높이며 매출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현재 취하고 있는 조치를 강조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제품 구성 강화, 사회적 관련성 가속화, 디지털 경험 강화, 세계적 수준의 로열티 프로그램 활용, 판촉 수단 발전이라는 5가지 주요 영역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의 구색부터 시작합니다.
우리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는 물론 신흥 브랜드와 독점 브랜드를 추가하여 제품 구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올해 우리 브랜드 파이프라인에는 Ulta Beauty 독점 브랜드를 포함하여 25개 이상의 새로운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올해 파이프라인에 Sol de Janeiro, Charlotte Tilbury 및 [ Materion ]과 같은 카테고리 성장 주도 브랜드와 Serena Williams가 개발한 메이크업 브랜드 WYN 및 Bella Hadid가 개발한 향수 브랜드 Orabella와 같은 신흥 독점 브랜드의 균형 잡힌 혼합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
핵심 제품군의 더욱 강력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Polite Society, Live Tinted, LolaVie 등 주요 독점 브랜드를 통해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주요 성장 동력 브랜드를 더 많은 매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올 여름 Ulta Beauty Collection을 다시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마케팅 및 소셜 기능을 활용하여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고 주요 성장 브랜드를 확대하며 관련성과 참여를 유도하고 모든 채널에서 새로운 트렌드 중심 이벤트를 활성화할 계획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아름다움을 증폭시키고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관련성은 고객 도달, 연결, 참여로 향하는 관문이며, 관련성은 매출과 충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TikTok 및 Instagram을 포함한 주요 플랫폼 전반에 걸쳐 EMV와 목소리 점유율을 높이는 동시에 아름다움에 대한 사회적, 문화적 대화의 중심에 서도록 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사회적 관련성을 가속화하기 위해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브랜드 네트워크와 협업을 확대하며,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유한 제품군을 선보일 것입니다.
디지털 매장 전환이 완료됨에 따라 우리는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고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여 트래픽을 가속화하고 전환을 촉진하며 평균 티켓을 늘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 DoorDash 마켓플레이스 출시를 통해 DoorDash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했습니다. 이는 DoorDash 앱의 7천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에게 고유한 제품군을 확장합니다.
고객에게 교육 콘텐츠, 뷰티 팁, 제품 추천을 제공하는 동시에 검색 엔진 최적화를 강화하는 새로운 디지털 구매 가이드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안내된 탐색을 통해 구매 경로를 개선하고 새로운 혁신적인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검색을 촉진할 것입니다. 그리고 앱 사용자가 거의 2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함에 따라 타겟 커뮤니케이션과 제안을 통해 앱 채택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1분기에 우리 앱은 전자상거래 매출의 57%를 차지했는데, 이는 작년에 비해 450bp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우리의 충성도 프로그램은 강력한 전략적 자산이며, 우리는 이 플랫폼을 활용하여 참여도를 높이고 매출 성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올해 초 우리는 프로그램을 Ulta Beauty Rewards로 변경하고 생일 경험을 향상시켰으며 매장, 온라인 및 소셜 전반에 걸쳐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개선으로 인해 회원들과의 인식이 더욱 깊어지고 연결이 깊어졌습니다.
또한 기존 회원의 참여를 유도하고 신규 회원 확보를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모바일 POS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고객이 매장 거래에서 로열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회원사랑 이벤트와 사회적 참여를 통해 프로그램의 가치를 증폭시키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새로운 게임화 플랫폼을 테스트하여 우리 프로그램과 Ulta Beauty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말에는 고객 맞춤화 노력을 발전시킬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활성화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프로모션 이벤트와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유한 텐트 폴 이벤트를 발전시켜 바스켓과 신규 회원 확보를 촉진하고 효과적인 목표 제안의 사용을 늘리는 동시에 덜 생산적인 제안을 제거하거나 전환할 것입니다. 그리고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과 제안을 창출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올해 뷰티 카테고리가 주요 경제 이벤트를 제외하고 한 자릿수 중반대 성장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강력한 수익 성장을 제공하기 위한 올바른 조치를 확인했다고 확신하며, 우리 직원들은 하나의 통합된 Ulta Beauty 팀으로 협력하여 리더십 위치를 확장하고 모든 접점에서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년 내내 우리의 진행 상황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제 재무 결과에 대한 논의를 위해 Paula에게 전화를 인계하겠습니다. 폴라?
고마워요, 데이브. 모두들 좋은 오후에요.
Dave가 공유한 것처럼 우리 팀은 초점과 재정 규율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운영 환경에 대응했습니다.
그 결과, 내부 기대치에 부합하는 순이익과 희석 EPS를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리더십 위치를 강화하고 더 강력한 성과를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노력이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지만, 1분기 내내 우리가 직면한 많은 압력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하므로 연간 지침을 수정했습니다.
먼저 1분기 결과에 대한 논의부터 시작하고 업데이트된 연간 전망에 대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분기 순매출은 컴포지션 매출 1.6% 증가에 힘입어 3.5% 증가했습니다. 작년 1분기 이후 36개 순 신규 매장이 오픈했으며 기타 수익이 90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이는 주로 Target 파트너십을 통한 로열티 수입 증가와 신용카드 수입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해당 분기의 Comp 거래는 매장과 디지털 플랫폼의 트래픽 증가에 힘입어 1.3% 증가했습니다. 평균 티켓은 0.3% 증가했습니다.
분기별 판매 흐름을 살펴봅니다. 작년에 강력한 두 자릿수 매출을 기록하면서 2월의 복합 매출은 소폭 감소했습니다. 반년마다 열리는 뷰티 이벤트의 영향과 부활절 전환의 이점을 반영하여 3월에 Comp 성장이 가속화되었습니다. 4월 추세는 긍정적이었지만 3월에 비해 완화되었는데, 이는 주로 부활절 변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반영합니다.
채널 측면에서는 전자상거래 매출이 한 자릿수 초반 증가세를 보였다. 콤프 매장 매출은 오프라인 유통점 확대와 지난해 강력한 콤프 성장세를 반영하여 전년도와 비교해 보합세를 보였습니다.
카테고리별 매출 실적 비교로 전환합니다. 향수는 기존 브랜드의 새로움과 Ulta Beauty의 독점 제품인 Kylie Jenner의 Cosmic을 포함한 흥미로운 브랜드 출시에 힘입어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는 남성과 여성 향수 모두에서 강력한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스킨 케어 카테고리는 이번 분기에 한 자릿수 중반의 성장을 이루었는데, 이는 주로 바디 케어와 매스 스킨케어의 두 자릿수 성장에 힘입은 것으로, 이는 프레스티지 스킨케어의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바디 케어 부문의 강력한 성과는 주로 Sol de Janeiro의 출시와 주요 신흥 브랜드의 추가 Ulta Beauty 매장 확장에 힘입은 것입니다. 매스 스킨케어의 성장은 주로 피부과 전문의가 권장하는 플랫폼과 일부 신흥 브랜드의 매장 내 프레젠테이션 확대에 따른 것입니다.
지난해 주요 계획에 대한 배포 증가, 제품 이동 시기 변경, 특정 브랜드에 대한 강력한 소셜 미디어 참여의 영향이 겹치면서 이번 분기에 우리의 프레스티지 비즈니스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헤어 케어 제품 판매는 주로 새로운 헤어 도구, 반기별 뷰티 이벤트에 고급 헤어케어 포함, 봄 가을 이벤트 중 대규모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높은 참여로 인해 낮은 한 자릿수 범위로 증가했습니다.
메이크업 콤프 매출은 한 자릿수 중반으로 감소했습니다.
우리 럭셔리 플랫폼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와 게스트 참여가 강력했지만, 이러한 성장은 작년에 놀라운 성장을 경험한 브랜드의 매출 감소, 기대에 미치지 못한 기존 브랜드의 새로움, 유통 지점 증가로 인해 상쇄되고도 남습니다.
또한 올여름 브랜드 재출시를 준비하는 동안 계획된 가격 인하로 인해 Ulta Beauty Collection의 판매가 영향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헤어 트리트먼트, 귀 피어싱, 눈썹 및 메이크업을 포함한 전문 서비스, 핵심 미용실 컷 및 컬러 서비스의 증가에 힘입어 당사 서비스 사업의 강점은 해당 분기에 높은 한 자릿수 성장을 이어갔습니다.
이번 분기 총마진은 지난해 40%에 비해 80bp 감소한 39.2%를 기록했다. 이러한 감소는 주로 상품 마진 감소와 재고 감소 증가에 따른 것으로, 이는 기타 수익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분기 동안 상품 마진은 주로 프로모션 증가, 브랜드 믹스에 따른 부정적인 영향 및 작년 가격 인상으로 인한 혜택이 겹쳐서 감소했습니다.
분기별 프로모션 활동은 반기별 뷰티 이벤트 확대와 트래픽 증가를 위한 점진적인 제안을 반영하여 작년보다 높았습니다. 재고 감소는 분기에 더 높았습니다.
새로운 시설과 운영 프로세스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향수 카테고리의 축소를 감소시키고 있지만, 이러한 개선은 다른 고급 카테고리의 더 높은 축소로 상쇄되고 있습니다.
비용으로 이동합니다. 판관비(SG&A)는 8.8% 증가한 6억 6,6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엄격한 비용 관리 덕분에 판관비 지출은 계획보다 더 좋았습니다.
매출 비중은 판관비가 24.4%로 지난해 23.2%보다 120bp 늘었다.
매출 증가율 하락의 영향 외에도 기업 간접비 증가, 매장 급여 및 복리후생, 매장 비용 증가가 분기 부채 감소에 기여했습니다.
주로 기술 관련 전략적 투자로 인해 기업 간접비가 분기에 증가했습니다. 매장 급여 및 복리후생의 증가는 주로 높은 평균 임금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매장 비용의 증가는 주로 IT 투자 및 테스터 증가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영업이익률은 매출액의 14.7%로 지난해 매출 16.8%보다 높았다. 해당 분기의 순이자 수입은 작년 730만 달러에 비해 690만 달러였습니다.
낮은 평균 현금 잔고는 높은 평균 이자율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세율은 지난해 1분기 22.8%에서 23.2%로 늘었다. 실효세율이 더 높은 것은 주로 주식 기준 보상에 대한 소득세 회계의 혜택이 적기 때문입니다.
해당 분기의 희석 GAAP 주당 순이익은 작년 6.88달러에 비해 6.47달러였습니다.
이제 대차대조표와 자본 배분으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현금 및 현금 등가물 5억 2,460만 달러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총재고는 지난해 18억 달러에 비해 8.8% 증가한 19억 달러를 기록했다.
36개 순 신규 매장의 영향 외에도, 주로 새로운 계획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재고와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그리어에 있는 새로운 시장 주문 처리 센터로 인해 증가가 발생했습니다.
해당 분기의 자본 지출은 상품 설비, 신규 및 기존 매장, IT 투자에 대한 투자를 반영하여 9,100만 달러였습니다. 감가상각비는 지난해 5,790만 달러에 비해 6,470만 달러였으며, 이는 주로 신규 매장 및 IT 투자와 관련된 감가상각비 증가 때문이었습니다. 1분기에 우리는 588,000주를 재매입하여 주주들에게 2억 8,510만 달러의 자본을 반환했습니다. 분기 말에 현재 20억 달러 규모의 환매 승인에 따라 18억 달러가 남았습니다.
이제 우리의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1분기 실적, 역동적인 운영 환경, 더 강력한 매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를 반영하여 1년 전체에 대한 기대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현재 순매출은 115억~116억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컴포지션 매출 성장은 2%~3% 범위입니다.
우리는 올해 상반기에도 광고 성장이 낮은 한 자릿수 범위에 있을 것으로 계속 예상합니다.
우리는 작년 하반기 판매 촉진 이니셔티브, 신규 파이프라인 및 성장 둔화의 영향을 반영하여 올해 하반기에 컴퍼니 성장이 2%에서 4% 사이로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영업 마진은 순매출의 13.7%에서 14%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마케팅 및 매장 인력을 포함한 판매 주도 투자를 보호하고 2023년에 이루어진 투자를 운영화하여 변혁적 의제의 많은 요소를 완료하는 등 주로 SG&A 차입금에 의해 주도됩니다.
우리는 또한 재정적 규율을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올해 전체에 대해 우리는 판관비 증가율이 한 자릿수 중상위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상반기에는 두 자릿수 낮은 범위, 한 자릿수 초반대 중반의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반기에.
낮은 상품 마진과 고정비 차입금이 낮은 공급망 비용과 기타 수익 성장으로 대부분 상쇄되기 때문에 올해 총 마진은 완만하게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델링 목적상, 우리는 매출총이익률 감소가 주로 상품 마진 감소, 매출 감소로 인한 고정비 차감, 기타 매출 성장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면서 상반기에 차입금 감소를 예상합니다.
하반기에는 높은 상품 마진과 낮은 공급망 비용이 고정비 차입금을 상쇄함에 따라 총마진은 소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이제 희석 EPS가 주당 25.20~26달러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희석 EPS를 상반기까지 예상하고 2023 회계연도 추가 주의 영향을 포함해 하반기에는 소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순매출 1억 8,190만 달러, 희석 0.46달러였습니다. 주당 순 이익.
마지막으로, 우리는 현금 흐름의 견고함과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반영하여 올해에도 10억 달러 규모의 Ulta Beauty 주식을 재매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전화를 Dave에게 다시 넘기겠습니다. 데이브?
Q&A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저는 1분기에 대한 우리의 관점을 요약하고 우리의 계획에 대한 우리의 확신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습니다. Ulta Beauty 브랜드에 대한 사랑이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회원 유지율은 강력하며, 우리 팀은 진화하는 환경을 관리하면서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업의 주요 영역에서 이루어낸 진전에 만족하고 있으며 제품 구색 강화, 관련성 확대, 디지털 경험 강화, 세계적 수준의 로열티 프로그램 활용, 프로모션 발전을 통해 더욱 강력한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레버.
우리는 장기적인 기회 지원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동시에 단기적인 압박을 헤쳐나가기 위한 강력한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의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의 힘과 우리 팀이 우리의 우선 순위에 맞춰 탁월하게 실행하고 주주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신합니다.
Ulta Beauty는 이 역동적인 카테고리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뷰티 업계의 강자입니다. 저는 우리 사업의 미래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도 낙관적입니다.
이제 Q&A 세션을 진행하기 위해 교환원에게 통화를 넘기겠습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BMO Capital Markets의 Simeon Siegel이 보낸 질문입니다.
내 생각엔 데이브가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 같아요. 지침 변경 사항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하여 지나치게 단순화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성가신 질문이었다면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내 생각엔, 충분히 깊게 낮추고 이제 장기 마진율을 향해 작업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마음에 드시나요?
사고 측면에서 어떤 도움이라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진 목표와 기본 기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므온. 저는 몇 가지 중요한 생각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영업 이익률 전망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 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광범위하게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올해 전망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운영하고 있는 환경을 평가하면서 우리 앞에 기회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준비된 발언에서 언급했듯이, 브랜드에 대한 강력한 참여, 브랜드 사랑과 인지도의 성장, 비즈니스의 핵심 부분과 측면의 강점, 트래픽이 계속 건전해지는 것을 볼 때 현재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많은 긍정적인 점이 있습니다. 매장과 온라인에서 새로워진 매장이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비즈니스의 많은 주요 지표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으며, 우리가 더 압박을 받아온 일부 영역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분명히 밝혔습니다. 전체 모델의 핵심 부분인 올해 업데이트된 구성요소 전망을 살펴보면 수정된 전망에 대해 매우 명확하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올해 하반기에는 랩이 좀 더 쉬워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2년 단위로 볼 때 매우 편안하고 자신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준비된 연설에서 설명한 대로 우리가 활용하면서 더 새로운 것, 강력한 마케팅, 향상된 디지털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를 더욱 추진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넣은 새로운 플랫폼입니다. 물론 우리의 재출시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충성도 프로그램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앞에 무엇이 있는지 명확하게 느끼고 우리 회사에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특히 마진 전망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Paula, 그것에 대해 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까?
확신하는. 고마워요, 데이브.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2% ~ 3%의 구성으로 13.7% ~ 14%의 영업 이익률 가이드를 생각할 때 최고의 성과가 고정 비용 활용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제 comps가 장기적으로 3~5% 상한선보다 낮기 때문에 레버리지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고 이에 따라 영업 이익률 기대치를 조정했습니다.
제가 또 공유해 드리고 싶은 점은 매출 감소에 따른 고정비 차입금 외에 추가로 말씀드릴 점입니다. 우리는 최고 수준과 동일한 점유율을 강화하기 위해 프로모션, 마케팅 및 매장 인력과 같은 판매 수단에 투자하라는 지침에 유연성도 포함시켰습니다.
이는 또한 Dave가 말한 조정된 구성 요소 가이드에 대한 확신을 줍니다.
다음 질문은 Morgan Stanley의 Simeon Gutman님의 질문입니다.
그래서 제 질문은 Dave입니다. 명성과 채널로의 전환 증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다른 채널에서 판매하기로 결정한 브랜드인지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아니면 그냥 고객을 보고 있는 것 같군요. 그리고 우리는 그 중 최악의 상황을 흡수했습니까? 그것이 첫 번째 부분입니다.
그러면 이것이 질문으로 연결됩니다. 상품 마진이 코로나19 이전 시대보다 약 200 베이시스 포인트 높다고 생각하는 것이 공평합니까? 그리고 이제 적절한 혼합이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매출과 총 마진 사이의 균형 측면에서 비즈니스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으므로 코로나 이전 최저치를 다시 테스트하지 않을 것입니다.
괜찮은. 네, 저는 전반적인 경쟁 환경과 거기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Paula는 상품 마진과 이와 관련된 우리의 전망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쟁 환경을 살펴보면서 제가 발언에서 언급했듯이 이 범주는 항상 매력적이었고 성장 잠재력, 소비자와의 연결을 고려할 때 항상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마진 프로필.
그래서 우리는 오랫동안 이 회사의 33년 역사 동안 매우 경쟁적인 환경에서 경쟁해 왔습니다.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독특한 점은 매장 내와 온라인 모두에서 유통 명성이 크게 높아짐에 따라 경쟁 강도가 누적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소비자는 더욱 폭넓은 선택을 탐색하면서 선택을 하게 됩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참여 능력을 확신하며 이는 제가 강조한 일부 결과에서도 나타납니다. 하지만 확실히 영향이 있습니다.
우리 매장 근처에 문을 여는 매장을 살펴보면서 과거에 이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역사적으로 경쟁사가 문을 열면 인근 매장에 단기적인 타격을 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복구할 수 있으며 해당 매장은 엔터프라이즈 수준에서 구성됩니다. 현재 독특한 점은 단기간에 1,000개 이상의 새로운 위치를 확보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이는 우리 역사상 유례가 없는 일이며, 아마도 더 광범위하게는 소매업 분야에서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면서 소비자 행동을 탐색하고 이해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보는 것 중 일부는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도 강점이라는 점을 다시 강조하기 위해 분기 동안 전체 아름다움을 공유하는 것은 우리가 대량으로 얻고 명성을 얻었기 때문에 정말 긍정적입니다. com.com. 그리고 우리의 브랜드 사랑, 브랜드 인지도, 총 충성도 회원, 회원 유지, 트래픽 등 모두 소비자 연결의 강점을 볼 때 모두 긍정적이고 건강합니다.
그럼 우리 소비자에 관한 귀하의 질문입니다. 전체 회원 수가 6% 증가했다는 사실은 유지율이 매우 높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회원을 플래티넘과 다이아몬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손님의 유지율은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브랜드 사랑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Ulta Beauty와의 연계는 강력하며 우리는 전례 없는 경쟁 환경을 헤쳐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야기한 모든 것, 우리 모델에 대한 우리의 확신, 이 범주의 건전성에 대한 우리의 확신, 그리고 제가 논의한 것처럼 우리의 전략과 이니셔티브를 조정하고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은 업데이트된 지침을 제공하는 데 있어 우리에게 자신감을 줍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Ulta Beauty의 미래가 계속해서 매우 밝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해당 카테고리에서 강력한 점유율, 소비자와의 강력한 연결, 필요에 따라 계획을 탐색하고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회사의 역사 전반에 걸쳐 해왔습니다.
폴라 씨, 그럼 상품 마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으신가요?
물론이지, 데이브. 감사해요. 시므온, 상품 마진에 약간의 색상을 추가하겠습니다. 가이던스 관점에서 상품 마진을 생각해 보면 현재 매출 감소, 판촉 활동 증가, 카테고리 혼합으로 인해 올해 상품 마진이 낮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1분기에는 프로모션 증가, 브랜드 믹스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 등 비슷한 이유로 상품 마진이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2023년부터 랩핑 가격이 조금 인상되었습니다.
2019년과 비교하면 당신 말이 맞습니다.
작년 기준으로 우리는 2019년 수준보다 약 200bp 정도 높은 상품 마진을 기록했습니다. 실제로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판매자 팀의 지속적인 카테고리 성과 개선 노력, 카테고리 믹스 및 프로모션 효율성에서 비롯된 많은 이점입니다.
이제 우리는 Q1에서 볼 수 있고 시간 가이드에 반영된 것처럼 상품 마진 중 일부가 약간 압박을 받고 있음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다음 질문은 Goldman Sachs의 Kate McShane님의 질문입니다.
우리는 올해 증가할 계획인 마케팅 지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얼마나 많은 증가를 이야기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여기에는 어떤 전술이 있습니까? 그리고 마케팅 비용으로 그에 상응하는 판매 증대를 도모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안에 1분기 중간에 마케팅을 강화했나요? 그리고 그것이 광고에 어떤 영향을 미쳤나요?
글쎄,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일년 내내 명확히하기를 기대하는 것입니다. Paula는 발언에서 우리가 마케팅 내, 매장 내 노동 및 우리가 알고 있는 기타 측면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는 업데이트된 영업 이익률 전망에 반영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원 기회가 보이면 계속해서 적절하게 투자할 것이므로 모든 것이 반영됩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일들은 고객들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제가 말했듯이, 우리의 비보조 인지도와 브랜드 사랑은 모두 2023년 내내 강력한 성장을 이룬 후 1분기에 의미 있게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손님을 연결하는 것과 관련하여 좋은 궤도에 있습니다. 매장과 온라인 모두에서 트래픽을 유도하고 있다는 사실로 인해 앱과의 연결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의 충성도 참여와 유지는 강력합니다.
우리의 마케팅 노력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연결을 위한 훨씬 더 나은 방법과 더 강력한 방법을 찾는 것에 대한 내 의견의 요점은 우리가 항상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소셜을 통해 더 큰 연결을 촉진할 수 있는 지속적인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에게 큰 초점이 될 것입니다. 저는 EMV의 성장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만족하지만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소비자가 해당 카테고리를 배우고, 발견하고, 참여하는 방식이 이 카테고리의 핵심 동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기에 계속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우리는 브랜드가 우리 환경 내에서 성장을 주도함에 따라 연결 방법을 찾기 위해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지출 효율성에 만족합니다. 이는 우리의 결과를 주도하고 있으며, 기회가 발견되면 일년 내내 지속적으로 지출을 최적화하고 적절하게 추가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이 우리의 매출과 영업 이익률 전망에 모두 반영됩니다.
다음 질문은 JPMorgan의 Chris Horvers님의 질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여기서도 두 가지 질문을 할 것입니다.
그러니까 1.6% 구성도 내부 계획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언급한 모든 요소에 대해 언급했고 일년 내내 개선을 기대했습니다.
그래서 동시에 뒷부분도 낮추었습니다.
그럼 우리와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단지 당신이 설정한 하키 스틱에 대해 선제적으로 행동하고 있었나요? 그리고 부활절 전의 4월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부활절 교대를 제외하고 해당 분기의 1.6%보다 나은가요? 그리고 메이가 지금까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에 대한 논평이 있나요?
괜찮은. 고마워요, 크리스. 네, 첫 번째 부분은 제가 맡고 다시 Paula에게 최신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하겠습니다.
예, 1.6% 보상은 그렇습니다. 우리는 올해 상반기에 낮은 한 자릿수로 보상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올해 전망을 조정해야 할 이유가 1.6%라는 점은 분명합니다. 분기 초에 Chris는 해당 범위의 최저 한 자릿수인 낮은 한 자릿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압력과 역동성이 2분기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반기를 살펴보면서 우리 사업의 여러 부분에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강력한 신규 플랫폼과 더 쉬운 중복을 추진하면서 언급한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잠재력을 볼 수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반기가 해당 범위의 최저점에 도달했기 때문에 우리는 올해 하반기 성장에도 불구하고 일부 압력을 예상하면서 일년 내내 전망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반기에는 성장이 둔화되고 이러한 압박은 일년 내내 계속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 2%에서 3%라는 업데이트된 전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4월과 최근 전망에 관해서는 Paula,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나요?
예,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Chris는 분기 및 4월의 종지와 관련하여 해당 분기의 종료율에 대한 것입니다. 3월은 해당 분기 중 가장 강력한 기간이었으며, 말씀하신 모든 이유 때문에 부활절 [은퇴]와 1분기 뷰티 이벤트 확장의 혜택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4월의 구성은 긍정적이었지만 예상대로 3월부터 완만해졌으며 부활절 교대 시기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5월과 분기별 현재 상황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공유할 것은 2분기 구성이 1분기 구성과 매우 유사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입니다.
알았어요. 그런 다음 간단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상품 마진이 하반기에는 증가하지만 상반기에는 낮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씀하셨는데요.
그렇다면 상품 마진의 변화를 주도하는 요인은 무엇일까요?
예. 글쎄요, 그래서 우리는 프로모션과 브랜드 믹스, 그리고 가격 인상으로 인한 랩핑 효과로 인해 상반기에 더 많은 압박을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하반기를 생각하면 가격 인상 혜택을 누리지 않을 것이며 Ulta Beauty Collection의 브랜드 변경과 관련된 재고 가격 인하를 크게 지나칠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브랜드 믹스와 판촉 효과를 가질 것이지만, 순전히 하반기는 평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음 질문은 Baird의 Mark Altschwager님의 질문입니다.
저는 경쟁적인 배경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고 싶었지만 각도가 약간 다를 수도 있습니다.
배포 지점 증가에 대해 말씀하셨지만 동시에 Ulta는 브랜드 파트너에게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기능과 충성도 프로그램에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브랜드에 대한 귀하의 가치 제안은 어떻게 발전하고 있나요? 그리고 이러한 경쟁 환경이 계속 진화하는 상황에서도 기존 브랜드와 신흥 브랜드의 최고의 유통 지점으로 남을 수 있다는 확신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마크, 좋은 질문이에요.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우리는 해당 카테고리의 가장 큰 브랜드이자 신흥 소규모 브랜드를 지원하기 위한 진정한 헌신적인 노력인 브랜드 파트너와 매우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수년 동안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브랜드와 계속 연결되고 파트너십을 맺을 것이라는 높은 확신을 갖고 있는 영역입니다.
우리는 매스 및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헤어 케어, 스킨 케어, 향수, 목욕, 웰니스 등 모든 부문에서 카테고리의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독특한 제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Ulta Beauty가 하는 일을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우리 매장과 우리가 제공하는 경험은 특별하고 차별화됩니다. 그리고 우리 브랜드는 이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 매장과 온라인에서 현재 약 4,400만 명의 로열티 회원과 연결할 수 있는 기회와 미국 최대의 미용 애호가 풀과 직접적으로 그들의 전략을 활성화해야 하는 활성화 및 역량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오랫동안 성장의 목적지였습니다.
그리고 우리 브랜드 중 상당수가 성장을 주도하고 그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의 브랜드 관계에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카테고리의 일부 변화를 겪는 동안 브랜드 및 전반적인 관계와의 직접적인 논의에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성장을 촉진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을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니스를 발전시켜 나가세요. 이는 확실히 계속될 것입니다.
Paula의 재고에 대한 빠른 후속 조치.
재고 증가율과 매출 증가율을 살펴보면, 스프레드는 우리가 조금 본 것보다 더 넓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분명히, 당신은 올해 후반기에 수요 전망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마진에 부담을 줄 수 있는 노후화된 재고와 2분기의 정리 인하 관점에서 거기에 통합된 것이 있습니까?
아니요, 재고와 관련하여 실제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내 생각에 이번 분기 재고 증가의 약 75%는 주로 해당 DC 개장으로 인한 새로운 브랜드와 새로운 매장에 기인한 것 같습니다. 우리는 올해 진행되면서 성장이 정상화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전에 이 내용을 공유한 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재고에 대해 생각할 때 대부분의 재고가 현재 재고이고 주로 핵심 제품을 고려하는 위치에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이는 계절에 따른 위험 재고가 거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대로 우리는 미래 수요를 포착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재고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다음 질문은 TD Cowen의 Oliver Chen님의 질문입니다.
David와 Paula는 메이크업이 한 자릿수 중반으로 하락하고 거기에서 새로운 기회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관련하여 의미 있는 카테고리가 어떻게 진행될 수 있는지에 대한 지침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그리고 우리는 계열사와 커뮤니티 구성원뿐만 아니라 많은 개인화를 활용하는 Amazon과 같은 경쟁사에서도 계속해서 많은 혁신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경쟁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저는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과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과 항상 중복되는 부분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글쎄, 먼저 메이크업에 관해서는, 우리는 그것이 가장 큰 부분입니다. 이는 계속해서 우리 사업의 약 44%에 달하는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우리는 해당 카테고리에서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 사업을 살펴보면, 제가 강조한 많은 것들이 명성 측면에 대한 압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작년 1분기와 상반기에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면서 대량, 카테고리가 약간 느려졌습니다.
내가 내다보고 우리의 지침에 포함되면 메이크업 사업의 여러 부분에 대한 자신감과 그 성과를 강화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대중적인 측면에서 우리는 [Alpha]가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Morphe와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에게 중요한 파트너가 된 것을 포함하여 여러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기회를 봅니다.
우리는 [ Nicks ]와 주요 파트너십을 맺어 일부 혁신을 초기에 주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에서 강력한 파트너십과 성장을 입증한 Juvia's Place 및 about-face와 같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를 계속해서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확신합니다. 그리고 명성 측면에서는 제가 강조한 새로움이 기여했습니다.
아직 할 일이 더 많지만 Charlotte Tilbury는 현재 600개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리 사업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럭셔리 비즈니스, WYN과 같은 브랜드, Serena 출시 등 지속적인 확장과 성과를 강조했으며 MAC를 더 많은 분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더 많은 문에 대해 말할 때 그것은 실제로 펼쳐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메이크업 공간에 Live Tinted, Polite Society, Revlon, WYN과 같은 브랜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확신하는 신흥 브랜드의 뛰어난 포트폴리오인 매우 흥미로운 독점 브랜드를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메이크업 커넥션을 추진할 것입니다. 우리는 매우 큰 규모의 메이크업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를 추진할 명확한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디지털 공간의 다른 경쟁 환경에 관해서는 제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말씀드린 노력을 매장과 온라인 모두에 적용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사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매장 내 고객이 온라인 쇼핑을 하게 되면 고객의 브랜드 사랑, 두뇌 연결 및 지갑 점유율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지출이 2.5배 증가합니다. 그리고 거기에서의 우리의 노력 - 그리고 제가 이야기한 다른 압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1분기에 명성 있는 e-com 사업에서 점유율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커뮤니티 및 제휴사와 같은 프로그램을 계속 추진할 수 있는 기회를 보고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고, 제품군을 확장하고,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새로움을 추구하세요.
따라서 매장 내와 온라인 모두에서 경쟁하는 것이 우리가 하는 일이며, 우리는 그것에 집중하고 있으며 우리가 기대하는 모든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다음 질문은 Evercore ISI의 Michael Binetti님의 질문입니다.
그래서 Paula, 내 생각에 올해 남은 기간 동안의 영업 마진은 14% 미만이고 나머지 기간은 귀하의 장기 가이드에서 그리 멀지 않은 2~4% 범위입니다. 하반기에도 경쟁 추세가 2~4% 유형 비율로 계속된다면 장기적으로 14~15% 마진 수준으로 다시 재건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아니면 한 자릿수 중반 성장하는 카테고리에서 점유율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의견이 14%~15%의 마진을 뒷받침하는 것인가요?
그리고 두 번째로, 오늘날 시장에서 더 높은 가격 인하를 살펴보고 일부 주요 브랜드의 배경과 귀하가 지적한 유통 확대를 생각해 보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브랜드에서 프로모션이 더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까? 유통이 가장 많이 확대됐나요? 거기에 링크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좋아요.
제가 첫 번째 질문을 받고 나서 Dave가 [해병대]의 홍보 환경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래서 Michael, 우리가 공유한 것은 고정 비용 활용을 촉진하는 능력에서 최고의 성과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장기 알고리즘 이하의 구성 요소는 실제로 14%에서 15% 이상의 범위에서 마진을 유도할 수 있는 문제를 야기합니다.
우리가 지침을 어떻게 조정했는지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1, 2, 3에서는 점유 비용 활용의 어려움으로 인해 저가형이 내려갔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오늘 통화에 대한 장기적인 지침을 공유하지는 않지만 10월에 투자자의 날이 있으며 향후 기회에 대해 더 많이 공유할 계획입니다. 성장의 다음 단계와 그것이 우리 재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있습니다.
예. 그리고 판촉 환경에 관해서는 판촉 환경이 향상되지만 합리적으로 유지될 것이라는 가정을 가지고 올해를 맞이했으며 앞으로도 우리 사업의 핵심 부분에 계속 투자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갖게 되었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대체로 그것이 사실입니다.
현재 이 사업의 경쟁적 성격으로 인해 우리는 2023년에도 프로모션 수준을 높일 계획을 계속 세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1분기에 보았고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예상했듯이 합리적인 수준에서는 판촉 활동을 기대하지 않으며 판촉 수준은 다음과 같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올해 2019 수준 이하. 이는 CRM 기능, 판촉 효율성 덕분입니다.
구체적으로 브랜드에 관해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특정 시장에서 경쟁업체에 속한 특정 트렌드, 브랜드를 실제로 목격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업계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역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시 상승했지만 여전히 역사적 최고치보다 낮습니다.
다음 질문은 Deutsche Bank의 Krisztina Katai님의 질문입니다.
그래서 Dave, 저는 행동 촉구 항목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싶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것들이 귀하가 보고 있는 회원 유지 증가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좀 더 이야기해 주실 수 있다면 어떨까요? 시장 점유율을 방어하기 위해 노력해 온 다양한 포인트 승수 이벤트의 프로모션 효율성에 대해 무엇을 공유할 수 있습니까? 둘째, 현재 귀하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성을 어떻게 보십니까? 특히 제가 묻고 싶은 것은 기존 브랜드 중 일부가 경쟁사의 웹사이트에 자체 매장을 두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것입니다.
어디 한번 보자.
비즈니스를 추진하기 위해 우리가 취하는 조치에 대해 강조했고 모두 포함되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추진하고 있는 여러 가지 계획을 가지고 한 해를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 새로움이 그 중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우리는 우리 프로그램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활동을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 소셜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제가 강조하고 싶은 몇 가지 사항은 봄철 이벤트인 Q1에서 개최한 반기별 뷰티 이벤트와 같은 주요 텐트 폴 이벤트를 계속해서 확대하고 향상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올해 여름에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남은 기간 동안에도 더 많은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확실히 휴가를 보낼 예정입니다. 그것은 매년 우리가 텐트 폴 이벤트의 힘을 통해 구축한 연결과 관계를 개선하고 고양하는 방법을 계속해서 찾는 노력입니다.
우리는 충성도 프로그램의 힘과 강점 및 개인화 노력을 통해 더욱 타겟화된 프로모션 연결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통해 이를 보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그것을 봅니다. 시장에서 본 적이 있다면 우리는 회원 사랑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주 3주 동안 다양한 카테고리를 강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주는 피부관리에 집중했어요.
그리고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Ulta Beauty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더하기 위해 고객과 연결하고 개인화 및 차별화 기능, 충성도 프로그램의 강점을 활용하는 정말 차별화된 방법입니다. 결과에 만족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일년 내내 우리가 하는 큰 노력을 계속해서 증폭시키고 계속해서 최적화할 많은 데이터가 있는 타겟적이고 효율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이를 보완할 것입니다.
우리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관해서는 우리가 보유한 포트폴리오가 정말 자랑스럽고 만족스럽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주요 카테고리, 모든 가격대에 걸쳐 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크고, 가장 확립되고, 우리에게 계속해서 훌륭한 성과와 전망을 제공하는 가장 오래 지속되는 브랜드, 즉 MAC, Clinique, Lancome, Estee Lauder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Kylie의 Cosmic 및 Serena의 WYN과 같은 최신 브랜드. 우리는 신흥 대형 브랜드, 대형 브랜드 및 해당 카테고리의 모든 주요 부문에서 강점을 지닌 신흥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경쟁 환경이 계속 진화하고 브랜드가 이에 적응하고 성장 전망을 활용할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이전 질문에서 제가 언급한 내용을 다시 말씀드리자면, 우리의 브랜드 관계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이는 우리가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브랜드는 우리를 그들이 경험하고 있는 성장의 장소로 보고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지금 그러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Ulta Beauty의 미래에 대해 매우 확신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이며, 우리는 2024년 내내 우리 앞에 무엇이 있고 장기적으로 카테고리를 계속 선도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매우 명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몇 가지 간단한 설명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우리 팀은 단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동시에 Ulta Beauty를 장기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해 자리매김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국적으로 50,000명 이상의 Ulta Beauty 직원들이 하고 있는 모든 일에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Ulta Beauty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8월 29일 2분기 결과를 보고할 때 다시 한 번 인사드리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 참여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지금은 회선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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