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H Corporation 필립스 반 휴센 (PVH)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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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H Corporation ( NYSE:PVH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5일 오전 9시(ET)

기업 참가자

Stefan Larsson - 최고 경영자(CEO)
Zac Coughlin - 최고 재무 책임자(CFO)
Sheryl Freeman - 투자자 관계 부문 수석 부사장

회의 통화 참가자

Matthew Boss - JP Morgan
Bob Drbul - Guggenheim
Michael Binetti - Evercore ISI
Jay Sole - UBS
Dana Telsey - Telsey Group
John Kernan - TD Cowen
Ike Boruchow - Wells Fargo

운영자

모두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PVH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이후 질의응답 시간에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전화 키패드의 별표와 키 하나를 눌러 언제든지 질문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통화는 녹음될 수 있으며, 도움이 필요하시면 제가 대기하겠습니다.

이제 오늘의 프로그램을 투자자 관계 담당 수석 부사장인 Sheryl Freeman에게 넘겨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셰릴 프리먼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모두들 좋은 아침입니다. PVH Corp.의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통화를 주도할 사람은 CEO인 Stefan Larsson과 최고 재무 책임자인 Zac Coughlin입니다.

이 웹캐스트와 전화 회의는 PVH를 대신하여 녹음되었으며 저작권이 있는 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VH의 서면 허가 없이는 녹음, 재방송 또는 전송될 수 없습니다. 귀하의 참여는 귀하가 말하는 모든 내용이 이 통화 재생 기록에 표시되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논의될 정보에는 미래 사건 및 재무 성과에 대한 2024년 6월 5일 현재 PVH의 견해를 반영하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SEC 서류와 이번 통화의 주제인 보도 자료에 포함된 세이프 하버(Safe Harbor) 진술에 표시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여기에는 전략, 목표, 기대 및 의도를 변경할 수 있는 PVH의 권리와 매각, 구조 조정 및 유사한 계획을 통해 예상되는 이익과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예: 2022년 8월에 발표되고 2023년에 완료되는 비용 효율성 계획) 2021년 헤리티지 브랜드의 남성복 및 소매 사업 자산 매각 및 퇴출, 2023년 11월 헤리티지 브랜드의 여성 속옷 사업 매각으로 캘빈 클라인(Calvin Klein)과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사업에 집중할 예정이다.

PVH는 수익 또는 수입에 관한 추정치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논의되는 재무 정보 및 예측은 SEC 규정에 따라 정의된 비GAAP 기준입니다. GAAP 금액에 대한 조정은 PVH의 2024년 1분기 수익 발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발표는 www.pvh.com 및 발표와 관련하여 SEC에 제공된 Form 8-K에 대한 회사의 현재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회의를 Stefan Larsson에게 맡길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스테판 라르손

Sheryl에게 감사드리며 모두들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통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또 한 분기 동안 강력한 성과를 달성한 전 세계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열정, 창의성, 노력이 모든 것을 변화시킵니다.

저는 Calvin Klein과 Tommy Hilfiger를 세계에서 가장 바람직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고 PVH를 우리 업계의 선도적인 브랜드 그룹 중 하나로 만들겠다는 장기적인 비전을 향해 꾸준히 나아가면서 단기적인 약속을 어떻게 이행하고 있는지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부문. 우리는 매출 기대치에 맞춰 1분기를 달성했으며, PVH Plus 계획의 체계적인 실행에 힘입어 전년 대비 예상보다 두 자릿수 EPS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고정 통화 기준으로 소비자 직접 판매 사업에서 3%의 성장을 주도했는데, 이는 신중한 도매 채널의 감소와 적극적인 전략적 판매 품질 이니셔티브로 상쇄되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전년 동기 대비 총 마진을 350bp 확장하고 EBIT 마진을 80bp 증가시켜 지침을 초과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1년 내내 수익 전망을 재확인하고 EPS 지침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는 계속되는 거시적 역풍을 고려하여 신중하면서도 영향력을 계속 발휘해야 한다는 자신감을 반영한 것입니다. 올해 이는 아시아와 북미 지역의 성장으로 직접적으로 이어지며, 유럽에서는 어려운 거시적 상황에 맞서 판매 품질에 중점을 두어 장기적인 브랜드 성장 성장을 위해 해당 지역에서 고유한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Calvin과 Tommy 모두를 위한 브랜드 선호도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이는 우리의 5가지 성장 동인 모두의 기초입니다. 우리의 PVH Plus 계획 실행이 소비자를 대면하는 계획 부분에서 이미 얼마나 많은 견인력을 달성하고 있는지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제 우리는 각 브랜드의 고유한 브랜드 DNA로 돌아가 이를 오늘날의 관련성과 연결함으로써 체계적이고 반복 가능한 방식으로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참여를 어떻게 일관되게 추진하는지 보여주는 여러 증거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alvin은 전 세계적으로 관련성이 높은 대규모 인재를 활용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역사상 가장 높은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초 Jeremy Allen White가 출연하는 봄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이 작업의 영향을 확인했으며, Calvin의 글로벌 제품 엔진이 자리를 잡게 되면서 이러한 강력한 추진력을 구축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Tommy는 또한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문화적 순간에 점점 더 많이 참여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고전적인 미국식 쿨 DNA를 다시 연결하여 오늘날과 매우 관련성이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Tommy의 뉴욕 패션 위크 복귀는 전 세계적으로 이번 시즌 상위 10대 패션쇼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Met Gala에서 Tommy는 K-pop 밴드 Stray Kids의 8명의 멤버 모두에게 Met steps에 첫 등장하기 위해 옷을 입히고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다른 어떤 브랜드보다 온라인에서 더 많은 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Calvin과 Tommy의 강력한 브랜드 및 소비자 참여는 소비자 참여 영향에 대한 리드 타임이 제품 리드 타임보다 짧은 PVH Plus 실행의 결과입니다. 이미 가격 결정력과 총 마진 개선을 통해 주요 카테고리에서 두 자릿수 성장으로 이어지는 초기 제품 견인력을 확인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제품 개선은 2024년 가을부터 시작하여 시즌별로 계속 강화되는 등 시간이 지나면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우리 제품의 강점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요소는 데이터 및 수요 주도 운영 모델의 개발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수요에 더 잘 부응하기 위해 재고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현재 재고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22% 감소한 상황에서 우리는 재고를 계획, 구매 및 할당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여기에서 바늘을 옮기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조치 중 하나는 올해와 내년에 전 세계 모든 채널에 걸쳐 두 브랜드 모두에 소스 태그 RFID를 출시하여 매출을 늘릴 것입니다. 우리가 개선하고 있는 또 다른 영역은 할당입니다. 이미 초기 할당을 90%에서 70%로 줄였습니다. 즉, 이제 재고의 30%가 시즌의 소비자 수요 신호에 따라 직접 할당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의 5가지 성장 동인 각각은 그 자체로 중요하며, PVH Plus의 진정한 힘은 우리가 이 모든 것을 함께 활용하는 경우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두 가지 상징적인 브랜드와 세 지역에서 우리가 어떻게 실행했는지에 대한 1분기의 몇 가지 주요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 Calvin Klein을 시작으로 글로벌 브랜드는 제품 및 마케팅부터 시장에서의 모습에 이르기까지 PVH Plus 계획의 모든 소비자 대면 부분에서 계속해서 힘을 얻고 있습니다. Calvin은 봄 캠페인을 매우 성공적으로 시작한 이후 전례 없는 추진력으로 분기에 진입했습니다.

우리는 Kendall Jenner, Jung Kook, Jennie Kim과 같은 글로벌 인재와 함께 분기 내내 이러한 추진력을 구축했습니다. Calvin은 또한 여배우 Zendaya와 팀을 이루어 봄 컬렉션 출시를 알리고 로마에서 열린 Challengers 영화 시사회를 위한 맞춤형 룩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최근 뒤셀도르프와 로마에서 출시된 새로운 글로벌 매장 컨셉을 통해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다음 주, 우리는 파리의 상징적인 샹젤리제 거리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제품 및 브랜드 측면에서 Veronica Leoni를 Calvin Klein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Calvin Klein이 2025년 런웨이에 복귀할 계획이라는 소식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Calvin Klein은 항상 업계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속옷, 향수, 청바지부터 세련된 의상, 런웨이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소비자를 보유한 시장입니다. 컬렉션과 런웨이는 브랜드에 대한 열망의 후광을 만들어내며 이미 강력한 제품 및 마케팅 기반에 새로운 차원의 바람직함을 더할 것입니다.

역사적인 런웨이 복귀와 함께 봄 시즌을 시작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는 상징적인 타미 폴로를 포함해 최고의 시즌 필수 아이템을 착용한 켄달 제너(Kendall Jenner)와 친구들이 등장하는 봄 시즌 캠페인을 이어갔습니다. 유럽에서만 이 캠페인을 통해 폴로 판매량이 작년에 비해 30% 이상 증가했으며, 소비자의 옷장과 이 영웅 제품의 관련성이 강화되었습니다. 많은 기대를 모았던 Stray Kids 캠페인도 이번 분기에 처음으로 아시아에서 시작된 후 글로벌 출시로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사회적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지난 달 우리는 Kendall Jenner, Lewis Hamilton, George Russell이 주연을 맡은 마이애미 그랑프리(Miami Grand Prix)를 통해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세계에서 우리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Tommy가 직접 주최하는 글로벌 인재와 함께 Mikonos에서 열리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Tommy 여름 라이프스타일의 최고를 조명하는 브랜드 욕구와 소비자 참여를 계속해서 촉진할 것입니다. Lea는 Tommy Hilfiger 글로벌 사장으로서의 역할을 맡은 초기 단계이며 이미 큰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있으며 그녀의 팀과 함께 브랜드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북미를 시작으로 지역별 성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우리 팀이 어려운 매크로에서 강력한 PVH Plus 실행을 계속 추진하여 한 자릿수 중반 증가한 D2C를 주도하고 Calvin과 Tommy의 경우 2% 증가한 도매 성장을 통해 고품질 수익 성장을 달성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Tommy와 Calvin 사업은 함께 3%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는데, 이는 평균 주문 가치와 전환율이 높아지고 전년 대비 프로모션이 낮아진 데 힘입은 것입니다. 저는 Tommy와 Calvin 사업부가 어떻게 10.5%의 EBIT 마진을 달성하여 또 다른 분기에 두 자릿수 마진을 기록하고 전년도에 비해 500 베이시스 포인트 이상의 마진 개선을 달성한 3분기 연속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D2C에서는 두 브랜드 모두 제품 카테고리(식별할 수 없음)의 강점, 히어로 제품, 훨씬 향상된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구성을 제공했습니다. 디지털 쇼핑 경험이 향상되어 채널의 수요가 두 자릿수 증가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도매의 경우, 우리는 또한 제품, 프리젠테이션, 직원 배치 및 재고 가용성을 개선하기 위해 주요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Calvin과 Tommy에게 고품질의 긍정적인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두 브랜드 모두 북미 소비자와의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브랜드 증가 방식으로 상당한 EBIT 마진 확대를 추진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제 국제 사업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유럽에서는 우리 계획에 따라 매출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로 감소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의 행동의 결과로 우리는 훨씬 더 높은 총 마진을 창출하고 있으며 시장에서 우리의 고유한 브랜드 위치와 가격 결정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판매 품질 초점은 해당 분기에 약 6%의 매출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매출 감소의 약 절반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연간 판매 수익 영향의 품질이 약 5%가 될 것으로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공유한 바와 같이, 우리는 특히 소비자 정서가 도전받고 도매 파트너가 신중한 두 가장 큰 시장인 영국과 독일에서 어려운 거시적 상황을 겪었습니다. 장기적으로 수익성 있는 브랜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판매입니다. 우리가 이 지역에서 취하고 있는 세 가지 주요 판매 품질 조치에는 올해 중반부터 디지털 플랫폼에서 우리 브랜드의 모든 제3자 판매를 중단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판매 대상 디지털 플랫폼의 수를 크게 줄이는 동시에 최고의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재고가 너무 많지 않도록 전체적인 매출 대비 재고 개선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연초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조치를 통해 우리는 이미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재고 신선도가 크게 향상되면서 한 해를 시작하면서 재고 정리 판매를 거의 50% 줄였습니다. 매장과 전자상거래 전반에 걸쳐 정가 채널에서 소비자 경험을 가장 직접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D2C에서는 2024년 봄 제품 판매가 두 자릿수 증가한 반면 이전 시즌 재고 정리 판매 및 재고는 두 자릿수 감소했습니다. 이전에 공유한 바와 같이 도매 부문에서는 채널의 신중함을 반영하여 전체 주문량이 전년도에 비해 높은 한 자릿수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2025년 봄 이전 주문에 대해 고무적인 순차적 개선을 확인하고 있으며 다음 주에 25년 봄 시즌의 메인 출시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저는 우리 팀이 Tommy와 Calvin 모두의 주요 카테고리에 가져오는 제품 혁신과 새로움에 매우 고무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제 공유한 바와 같이 Tommy Global 및 PVH Europe의 CEO인 Martijn Hagman이 사업을 떠날 예정입니다. 저는 Martijn이 15년 동안 PVH에 충실히 봉사하여 유럽 지역을 시장을 선도하는 지역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Lea Rytz Goldman이 이제 공식적으로 Tommy Hilfiger 글로벌 사장으로 합류하여 저에게 직접 보고하게 되었고, 우리의 최고 공급망 책임자인 David Savman이 유럽의 임시 CEO가 된 것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David가 우리에 합류한 이후 그는 회사에서 독특한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제품 생성부터 시장 실행에 이르기까지 PVH Plus 성과를 주도하는 핵심 리더가 되었습니다. 그는 이미 지역 지도자들과 함께 유럽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앞으로의 출발을 앞두고 있을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유럽의 영구 지도자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으로 이동한 이 지역은 D2C의 높은 한 자릿수 성장에 힘입어 고정 통화 기준으로 전체 매출 3%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중국은 현지 통화로 높은 한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으며, 일본과 한국도 현지 통화로 두 자릿수 성장을 보였습니다. 우리는 강력한 제품 카테고리와 영웅 제품 공격을 거대 인재 및 떠오르는 스타와 연결함으로써 아시아 소비자와의 높은 관련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대사인 김정국과 김제니는 지역 전반에 걸쳐 Calvin의 브랜드 참여를 계속해서 촉진하고 있으며, Tommy의 경우 루이스 해밀턴과 Tommy가 함께한 Formula One 상하이 그랑프리는 물론 현지 유명 인사와 인플루언서가 시장에서 브랜드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우리 사업의 매출과 시장 점유율은 소비자 참여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더욱 모색하면서 계속해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TMall에서 남자 Tommy는 브랜드에 대한 첫 번째 라이브 스트림 쇼핑 경험을 주최했으며 채널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분기에 성공적인 설날을 보낸 후, 우리는 이제 큰 소비자 순간인 6월 18일의 초기 단계에 와 있으며, 7월에는 중국 발렌타인 데이가 이어집니다. 최근 저는 중국과 일본에 있는 우리 팀과 함께 일주일 동안 여러 도시의 매장을 돌아다니며 이 지역에서 우리가 아직 개발하지 못한 성장 잠재력을 얼마나 갖고 있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1분기에 우리는 다시 계획을 이행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와 북미 모두에서 고품질 성장을 주도했으며, 유럽에서는 어려운 거시적 상황을 고려하여 판매 품질 향상이라는 장기적인 관점을 취하여 장기적으로 시장 지위를 강화했습니다. 우리는 Calvin과 Tommy 모두에서 소비자 참여와 브랜드 선호도의 상당한 강점을 바탕으로 PVH Plus 실행 모멘텀을 지속적으로 구축하여 강력한 마진 확대와 함께 고품질 D2C 성장을 가져왔습니다. 데이터와 수요 중심 공급망의 구축은 계속해서 가치를 창출하고 있으며, 비용 규율을 강화하는 동시에 성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PVH Plus 계획을 통해 우리는 PVH를 세계에서 가장 바람직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두 개를 보유한 선도적인 브랜드 빌더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회사 전체의 강력한 리더와 팀입니다. 여러분의 훌륭한 작업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제 재정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하기 위해 Zac에게 전화를 돌리겠습니다.

잭 코플린

고마워 스테판, 좋은 아침. 내 의견은 비GAAP 결과를 기반으로 하며 보도 자료에서 조정되었습니다. Stefan이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는 상징적인 브랜드와 PVH Plus 계획의 체계적인 실행에 힘입어 탄탄한 1분기 실적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매 출하 시기 변경과 비용 단계적 조정으로 인해 매출 및 수익 지침을 모두 초과했습니다. 우리는 매출총이익 350bp 확장에 힘입어 작년 대비 80bp 상승한 10%의 영업이익률을 달성했으며 계획보다 나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번 분기 성과는 판매 품질 향상과 수익성 개선에 대한 우리의 엄격한 집중을 반영합니다. 중요한 것은 분기말 재고가 작년에 비해 22% 감소했으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의 계획을 뒷받침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1분기 동안 보통주 180만주 매입을 통해 주주들에게 2억 달러를 반환했으며, 올해 총 4억 달러의 자사주 매입을 약속했습니다. 또한 당사는 최초의 녹색채권 발행을 통해 해당 분기에 5억 2,500만 달러의 유로화 채권을 재융자하여 지속 가능성에 대한 당사의 약속을 강조하고 당사의 지속적인 강력한 유동성 위치를 보장했습니다.

우리는 탄탄한 1분기 실적에 이어 연간 매출 및 영업 이익률 전망을 재확인하고 EPS 전망을 이전 10.75달러에서 11달러로 주당 11달러에서 11.2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우리는 이자 비용 절감과 세율 개선으로 인한 EPS 개선을 통해 2024년 재정 계획을 순조롭게 이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1분기 실적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논의한 후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1분기 수익은 교환으로 인한 부정적인 영향 1%와 유산 친지 사업 매각으로 인한 3% 감소를 포함해 작년 대비 10%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도매 출하 시점이 2분기에서 1분기로 약간 이동함에 따라 우리의 지침을 1% 상회하는 분기 수익 계획을 달성했습니다.

지역적 관점에서 볼 때 국제 사업의 1분기 수익은 고정 통화 기준으로 8% 감소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사업의 매출은 모든 시장에서 D2C가 크게 성장하면서 고정 통화 기준으로 3% 증가했습니다. 중국에서는 현지 통화로 높은 한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보고된 바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매출은 2% 감소했습니다.

유럽 ​​사업 부문의 매출은 예상대로 유로 기준으로 12% 감소했습니다. 이는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해당 지역의 판매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는 전략적 결정과 지속적으로 어려운 거시 경제 환경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Stefan이 언급했듯이, 우리의 판매 품질 초점은 이번 분기에 유럽 매출 감소의 6%를 차지했지만 이 지역에서 작년에 비해 약 20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한 더 높은 총 마진을 제공했습니다.

북미에서는 Tommy Hilfiger와 Calvin Klein 사업의 매출이 3% 증가했으며, 소매점과 소유 및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사업 모두에서 1/4의 추가 성장을 이루었으며 총 D2C는 한 자릿수 중반 증가했습니다. 도매 판매는 올해 2분기에서 1분기로 도매 출하 시기가 변경되면서 계획보다 낮은 한 자릿수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백화점. 중요한 것은 두 브랜드와 모든 채널에서 상당한 개선을 통해 총 마진이 거의 50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전반적인 PVH 채널 관점에서 우리는 소비자 직접 판매 사업에서 지속적으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D2C 사업의 전체 수익은 고정 통화 기준으로 3% 증가했습니다. 우리 소매점 수익은 브랜드와 모든 지역 모두에서 성장하면서 고정 통화 기준으로 5% 증가했습니다. 당사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전자 상거래 사업에서 현지 통화 기준으로 북미 및 APAC 지역의 강력한 성장은 당사 사이트를 통한 이전 시즌 재고 정리 판매를 크게 낮추는 동시에 시즌 내 제품 성능 향상에 중점을 두면서 유럽에서 계획된 감소로 인해 상쇄되었습니다. 제3자 플랫폼에서의 자체 판매를 줄입니다. 중요한 것은 2024년 봄 제품 판매량이 2023년 봄에 비해 두 자릿수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유럽의 감소로 인해 전체 PVH 소유 및 운영 ecom 수익은 고정 통화 기준으로 5% 감소했습니다.

도매 부문에서 우리는 강력한 판매 품질과 주요 도매 파트너와의 승리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특히 유럽에서는 소매업체들이 계속해서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총 도매 수익은 17% 감소했는데, 여기에는 유산 친지 사업 판매로 인한 6% 감소와 앞서 언급한 유럽 판매 중심 품질의 영향이 포함됩니다. 앞서 언급한 북미 지역의 유리한 타이밍 전환을 제외하면 이러한 감소는 우리의 예상과 일치했습니다. Stefan이 앞서 언급했듯이 도매를 기대하면서 우리는 2025년 봄 주문장의 초기 징후에 고무되어 있으며, 2024년 가을에 비해 주문이 순차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의 경우, Calvin Klein 매출은 고정 환율 기준으로 1% 증가했으며 북미 지역의 성장과 함께 보고된 기준에 따르면 변동이 없었습니다. 반면 국제 사업은 고정 환율 기준으로 변동이 없었습니다. 타미 힐피거 매출은 고정 통화 기준으로 9%, 보고 기준으로 10% 감소했습니다. Tommy 사업에서는 고품질 판매로의 전략적 전환과 유럽에 영향을 미치는 거시 경제 문제가 Tommy 사업에 훨씬 더 큰 부담을 주었기 때문에 북미 지역의 성장은 국제 사업의 쇠퇴로 인해 상쇄되었습니다.

1분기에 우리는 더 높은 마진의 D2C 사업을 성장시키고 더 낮은 마진으로 매출을 줄임에 따라 채널 및 고객 믹스로 인해 전년 대비 35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한 61.4%의 사상 최고 매출총이익률을 기록했습니다. 원재료비가 낮아서 약 1/3이 차지합니다.

매출 대비 판관비 지출은 51.4%로 전년 대비 270bp 증가했습니다. 증가는 더 높은 D2C 믹스로 인한 약 250 베이시스 포인트와 낮은 수익에 대한 비용 차감으로 인한 약 250 베이시스 포인트로 구성되며, 감소를 위해 취한 조치로 실현된 비용 효율성으로 인해 약 200 베이시스 포인트 개선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됩니다. 인건비와 신중한 비용 관리. 1분기 비용은 2분기로의 지출 시기 변경으로 인해 계획보다 약간 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해당 분기의 EBIT는 1억 9,500만 달러였으며 전년도의 1억 9,900만 달러에 비해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강력한 총 마진 개선이 매출 감소의 영향을 거의 완전히 상쇄했기 때문입니다. 영업 이익률은 작년에 80 베이시스 포인트(Basic Point)에서 10%로 확대되었으며, 타미 힐피거와 캘빈 클라인(Calvin Klein)을 합친 북미 사업은 10.5%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북미 지역의 개선은 총 마진과 판관비 모두 작년 대비 거의 500 베이시스 포인트(bp) 개선을 반영하고 두 자릿수 영업 마진으로 또 다른 분기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북미 지역에서 10% 미만의 영업 마진을 달성하려는 PVH Plus 계획의 또 다른 중요한 단계입니다. 북미 지역.

해당 분기의 세율은 약 19%였습니다. 주당 순이익은 작년 대비 14% 증가한 2.45달러로 당사의 수익 지침을 0.30달러 초과했습니다. 그 중 약 0.20달러는 앞서 언급한 1분기와 2분기 사이의 수익 및 지출 시기의 유리한 변화에 따른 것입니다. 약 0.05달러는 낮은 세율과 이자 비용에 따른 것이며, 나머지는 기대에 비해 소폭의 사업 개선에 따른 것입니다.

이제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2분기부터 2분기 수익은 보고된 대로 6%~7%, 전년 대비 3% 감소를 포함해 고정 통화 기준으로 5~6%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산 매각으로 인해 사업이 친밀해졌습니다. 우리는 소비자 직접 판매 사업의 1분기 추세가 고정 통화 기준으로 낮은 한 자릿수 성장으로 2분기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이는 주로 유럽에서 비슷한 도매 수익 감소로 상쇄되고도 남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앞서 언급한 이유 때문입니다.

우리는 2분기 영업 마진이 매출 감소로 인한 레버리지 손실을 상쇄하는 것보다 더 높은 총 마진으로 작년보다 소폭 높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앞서 언급한 비용 지출 시기가 2분기로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분기 EBIT는 작년과 거의 비슷한 수준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당 순이익은 약 2.25달러로 전년도 1.98달러에 비해 약 1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분기 세율은 약 20%로 추산되며, 이자 비용은 약 2천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수익과 지출 시점의 변화가 1분기와 2분기 실적에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2024년 상반기 사업 실적은 당초 계획과 일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1년 전체로 전환하면서 우리는 약한 소비자 환경과 보수적인 도매 환경을 포함한 어려운 거시적 환경을 계속 탐색하고 있으며 4월에 공유한 비즈니스 전망을 전달하기 위한 궤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헤리티지 친밀 사업 매각으로 인한 2% 감소와 사업 매각으로 인한 1% 감소를 포함하여 보고 통화 기준 및 고정 통화 기준으로 전년 대비 수익이 6%~7% 감소할 것으로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3년 53 번째 주.

지역적으로는 북미 캘빈 클라인(Calvin Klein)과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사업의 매출이 2023년 대비 낮은 한 자릿수 증가 계획을 세웠고 D2C 사업의 한 자릿수 중반 성장이 도매로 인해 완화되면서 우리의 전망도 변함이 없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D2C를 중심으로 모든 시장에서 성장이 예상되면서 고정 통화 기준으로 높은 한 자릿수 성장이 예상되고, 유럽은 D2C가 낮은 한 자릿수로 계획되면서 유로화로 높은 한 자릿수로 성장할 계획입니다. 제3자 플랫폼에서의 자체 판매 감소. 우리는 또한 올해 예상 영업이익률이 2023년과 거의 동일할 것임을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연간 총 마진율이 2023년에 비해 약 20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할 것으로 계속 기대하고 있으며, 더 높은 마진의 D2C 사업을 성장시키고 매출을 감소함에 따라 채널 및 고객 혼합으로 인해 증가율의 약 ​​절반으로 사상 최고치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마진이 낮은 도매 계정, 전 세계적으로 정렬된 제품 구색을 통해 규모를 활용함에 따라 2023년 상반기에 상승한 원자재 비용이 낮아져 약 절반이 됩니다.

우리는 2023년과 비교하여 2024년 전체 연도에 대한 판관비 비용을 계속 줄일 계획이지만, 판관비는 수익 대비 약 20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D2C 혼합 및 수익에 대한 부채 축소로 설명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지난 4월에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는 운영 모델을 단순화하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PVH Plus 계획의 다음 단계 성장 동인 5에 대한 작업을 이미 시작했습니다.

4월 부채 재융자 이자율이 계획보다 좋았기 때문에 이자 비용은 이전 약 8,800만 달러에서 약 7,500만 달러로 예상되며, 세율은 이전 약 21% 대비 약 20%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이자 및 세금 개선으로 우리는 이전의 10.75~11달러에 비해 비GAAP EPS 지침을 0.25달러에서 11~11.25달러 범위로 인상했습니다.

질문에 대해 공개하기 전에, 우리는 1분기 결과에 만족하고 어려운 환경에서 승리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음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앞서 Stefan이 말했듯이 우리는 PVH Plus 계획의 5가지 주요 성장 동인을 실행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소비자가 직면하는 제품, 소비자 참여 및 시장의 가치 동인을 우리의 제품과 결합합니다.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제공하는 기본 운영 엔진입니다.

그럼 운영자님, 질문을 던져보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JP Morgan의 Matthew Boss에게서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매튜 보스

Stefan, Tommy와 Calvin 모두에서 볼 수 있는 도매 판매 추세의 진행 상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25년 가을과 봄에 대해 생각할 때 제품 혁신과 새로움이 남아 있는 기회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

그렇다면 Zac의 경우, 1분기에 우리가 확인한 북미 수익성 변곡의 동인과 10대 중반 영업 마진을 향한 다년간의 경로 변화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스테판 라르손

고마워요 Matt, 좋은 아침이에요. 판매율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시장 전체에 있기 때문에 진행 중인 판매 활동의 품질이 확고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더 강력한 시즌 내 판매를 가능하게 하고, 시즌 종료 시 재고 정리를 줄이며, 품절되지 않는 제품 구성에서 반복 주문을 위한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도매와 D2C 모두에서 작년보다 훨씬 더 나은 재고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총 마진율이 나오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도매에서, 유럽의 도매에 관해서, 우리는 지난번 대화 이후로 두 가지 중요한 긍정적인 내용을 읽었습니다. 비록 작년의 [식별할 수 없는] 가을 시작과 시장으로 이어진 과잉 재고를 기반으로 2024년 가을 주문량이 조심스러웠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Tommy와 Calvin 모두에서 2024년 가을 제품 개선에 대해 파트너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우리가 영웅 제품이라는 제품 범주에 투입한 혁신, 성능 구축, 기술, 드레스 캐주얼은 정말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며, 우리는 방금 유럽에서 2025년 봄 이전 주문서를 보았는데, Zac과 제가 준비된 발언에서 언급한 것처럼 2024년 가을에 비해 순차적인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

다음 주에는 2025년 봄 주요 시장 출시를 위해 모든 영업팀이 암스테르담에 모입니다. 우리는 해당 시즌에 시장에 선보일 모든 제품과 시장 강점을 검토하고 봄 전 트렌드를 계속해서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북미 도매 관점의 경우 이번 분기에 우리 계정에서 더 강력한 풀스루가 있었고 판매율이 계속 개선되어 북미 지역 Calvin과 Tommy 모두의 도매 판매 성장을 주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북미 질문에 대해 Zac에게 넘겨주기 전에, 저는 북미 지역의 리더와 팀에 대해 얼마나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공유하고 싶습니다. 실제로 우리 브랜드를 생생하게 만들어 국제 및 국내 소비자 모두에게 승리를 안겨주는 것입니다. 이번 분기에는 Calvin과 Tommy, D2C와 도매 모두에서 성장을 주도하여 고품질 방식, 평균 주문 금액 증가, 전환율 증가, 프로모션 감소, 앞서 언급한 대로 3분기 연속 500bp 마진 개선을 달성했습니다. 10.5%의 EBIT 마진, 두 번째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2년 전에 이를 계획했을 때 1년 전에는 달성하기 어렵다고 생각했다는 것입니다.

제품 카테고리 위반, 주요 제품 구축, 소비자 참여, 전자 상거래에서의 더 나은 실행, 매장 및 파트너와의 더 나은 실행과 관련하여 해당 지역의 규율 있는 PVH Plus 실행이므로 정말 고무되었습니다.

잭?

잭 코플린

응 멋지네. 안녕하세요 Matt, 북미 수익성에 대한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Stefan이 말했듯이 우리는 북미 지역의 비즈니스 성과에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서 말했고 스테판은 영업 이익률이 500 베이시스 포인트 이상 개선된 3분기 연속을 반복했습니다. 실제로 1분기에만 1,000 베이시스 포인트에 가까웠기 때문에 듣기에 좋은 만큼 기본 세부 사항은 실제로 거기서부터 견고합니다. Stefan이 말했듯이 브랜드와 채널 전반에서 성장이 가능합니다. 나는 이것이 최고의 이야기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총 마진 확대의 경우 더 나은 제품이 출시되고 할인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지는 영향이 실제로 나타나기 때문에 각각 400~500 베이시스 포인트 개선됩니다. SG&A를 매출 비율로 보면 400~500 베이시스 포인트가 감소했는데, 이는 지역이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재배선하는 데 실제로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와 모든 채널 모두에서 상당한 EBIT 마진이 확인되고 있으므로 10.5%의 전반적인 개선 구성이 모든 곳에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그 당시로 물러나서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았을 때, 우리가 약속한 북미 지역의 10대 초반 달성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은 여전히 ​​매우 높았으며 스테판이 말했듯이 이것이 우리의 가장 좋은 증거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PVH Plus 계획 가치 동인의 힘을 결합하면 우리가 보고 있는 일종의 개선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매튜 보스

엄청난. 행운을 빌어 요.

스테판 라르손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구겐하임의 Bob Drbul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밥 드르불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 유럽에서 좀 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진행 중인 판매 이니셔티브의 품질과 함께 브랜드의 포지셔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조금 더 말씀해 주시고 리더십에 대한 생각을 좀 더 확장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유럽에서 전환? 감사해요.

스테판 라르손

네 그럼요. 고마워요 밥.

유럽을 살펴보면 지난 분기에 전달한 계획과 거의 정확히 일치하는 분기를 달성했습니다. 지난 분기에 우리는 유럽의 소비자 환경, 특히 영국과 독일의 가장 큰 두 시장에서 매우 신중한 도매 채널이 나오는 것을 목격했다고 공유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단기적으로 물러서서 장기적으로 고품질 성장과 마진 확대를 추진할 수 있는 입지를 마련하기 위해 지금 판매 품질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att의 질문과 관련하여 제가 언급했듯이 판매 활동의 품질이 확립되기 시작했습니다.

유럽 ​​시장에서 우리는 독보적으로 강력한 시장 지위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부적으로 수행하는 분기별 소비자 및 브랜드 연구를 방금 받았습니다. 독일과 같은 시장을 살펴보면 브랜드 사랑, 가시성, 고려 사항, 가장 자주 구매하는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므로 매우 강력한 시장 위치를 ​​차지합니다. 이러한 어려운 환경에서 우리의 목표는 시장에서 가격 결정력을 유지하기 위해 너무 많은 재고를 보유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낮은 품질의 판매, 시장의 빈 칼로리를 밀어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브랜드 구축과 가치 창출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를 유럽에서 그토록 강력하게 만들어준 원동력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판매 품질에 관해서는 D2C에서 분기 재고 정리 판매가 50% 감소하고 새 봄 시즌 판매가 10% 증가했다고 언급한 D2C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므로 매우 고무적입니다. 그런 다음 도매 사전 스프링의 순차적 개선을 추가하고 이제 봄이 다가오면서 제품, 마케팅, 시장 실행에서 PVH Plus 실행을 계속 강화합니다.

리더십 변화와 관련하여 이번 분기에 우리는 16년 동안 회사를 이끌어온 Martijn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Tommy Hilfiger Global과 PVH Europe의 CEO를 역임했습니다. Lea가 이제 Tommy 글로벌 사장으로 자리를 잡고 나에게 직접 보고하게 되면 1년 전 Eva Serrano가 합류했을 때 Calvin을 위해 설정했던 것과 동일한 브랜드 구조를 따릅니다. 우리는 이미 Calvin의 긍정적인 성과를 볼 수 있으므로 Tommy의 구조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Lea가 들어와서 구조를 평평하게 만들면서, 지금이 이러한 변화를 만들기에 적절한 시기였습니다. David Savman이 유럽의 임시 CEO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David는 회사에서 일반적인 공급망 리더가 아닌 독특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소비자 매장 내 판매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 제작에 참여하고 파트너를 만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유럽에 있는 우리 팀과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는 경력 기간 동안 수년 동안 유럽에 기반을 두고 이끌었기 때문에 유럽과 우리 팀을 잘 알고 있으며 순조롭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밥 드르불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Evercore ISI의 Michael Binetti에게서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클 비네티

안녕하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좋은 분기를 보내신 것을 축하합니다. 안녕 스테판, 내 생각에 1분기는 유럽의 전략적 철수로 인한 매출 영향을 처음으로 본 것입니다. 1분기에 유럽의 매출 총이익이 20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했다고 말씀하셨는데, 혹시 우리를 도와주실 수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면화와 화물 운송 부문에서 많은 투입 비용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분명히 도매와 채널 믹스가 있습니다. 유럽의 비즈니스 구조를 실제로 변화시킴으로써 마진이 더 많이 개선되는 것은 아직 우리보다 앞서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최고 수준의 초기 단계에서 나오는 것을 볼 때 수익성에 대한 다음 몇 분기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을 더 높은 수준에서 안내해 주시겠습니까?

그런 다음 Zac은 올해 총 마진 지침에 대해 신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10% 증가, 정리 50% 감소, 할당이 90%에서 70%로 감소하여 David의 이니셔티브가 약간의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나는 지침에 따르면 총 마진 증가가 1분기 이후 약간 둔화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우리가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역풍이 있습니까, 아니면 거시적으로 보수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데 적합한가요?

스테판 라르손

Michael에게 감사드립니다. 총 마진율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가 회사의 사상 최고 매출총이익률을 달성한 것을 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우리가 전달하는 전망과 지침을 살펴보면 사상 최고이기도 합니다. 사상 최고치는 브랜드의 DNA로 돌아가고 두 가지 요율을 통해 매우 체계적으로 반복 가능한 주행 제품 강도를 유지한다는 측면에서 우리가 수행하는 PVH Plus 계획 작업의 핵심입니다. 따라서 총 마진율이 두 부분을 통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첫 번째는 우리가 언급한 카테고리 공격, 영웅 제품의 혁신, 적절한 수준의 새로움, 계획, 구매, 할당의 개선입니다. 이는 가격 결정력과 총 마진을 높이는 원동력입니다. 또한 David와 공급 팀은 구매 방식, 원자재 플랫폼 방식에 따라 상품 비용을 낮추는 데 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따라서 엔진이 1년 동안 그리고 향후 몇 년 동안 점점 더 빠르게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이는 소비자를 대면하는 가격 결정력과 기본 수요 중심 공급망이 혼합된 것입니다.

잭 코플린

예, 그리고 Michael, 우리는 총 마진이 61%가 넘는 강력한 1분기를 기록했으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나는 그 아래의 주요 동인 중 일부가 우리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도 제시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1분기에 채널 혼합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D2C 보급률이 약 500bp 증가하여 총 마진이 상승했습니다. Stefan이 방금 이야기한 우리가 유럽에서 하고 있는 작업, 그곳의 판매 작업의 질은 어느 정도 전 세계적으로도 매출총이익 개선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350 베이시스 포인트의 약 3분의 2에 해당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훨씬 더 높은 원자재 주변의 제품 비용을 작년과 비교하고 있으므로 약 1/3에 해당합니다.

내 생각에 우리는 일년 내내 약 200 베이시스 포인트를 언급했습니다. 2분기와 3분기의 경우 일반적인 범위의 증가를 기대할 수 있으며, 1분기부터 이러한 증가가 나타나는 이유는 연도가 진행됨에 따라 제품 비용이 제품에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제품 비용에 대한 감소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판매 품질에 관한 작업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계속됩니다. 4분기에 우리는 거시적 개선의 일부와 작년 말에 시작한 판매 품질 관련 작업을 모두 연율화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진행하면서 마진의 흐름을 볼 수 있는 이유입니다. .

하지만 우리가 1분기에 기록적인 총 이익률에 대해 이야기할 때 주목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년 내내 총 이익률도 사상 최고치인 약 60%라고 합니다. 이는 PVH Plus 드라이버 관련 작업 품질과 판매 작업 품질에서 나오는 증거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이클 비네티

좋아요, 정말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UBS의 Jay Sole님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제이 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재고가 22% 감소한 것과 관련하여 공급망 이니셔티브의 구성 및 진행 상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감사해요.

스테판 라르손

고마워요 제이. 예, 우리는 PVH Plus 계획에 명시된 대로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공급망을 실행 및 구축하는 분기를 통해 더욱 구체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수요 중심의 공급망은 더 잘 최적화됩니다. 수요와 관련하여 재고를 더 잘 최적화하면 작년에 비해 재고가 22% 감소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가용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계획, 구매 및 할당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앞서 RFID에 대해 언급했는데, 이는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매우 효과적입니다. 우리는 이를 회사 전체의 모든 브랜드, 모든 채널에 걸쳐 도입할 예정입니다. RFID를 사용하면 모든 재고가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으므로 계획을 더욱 개선하고 구매를 더욱 개선하며 할당을 더욱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제가 준비된 발언에서 공유한 할당 예는 D2C 재고의 30%이며 이제 수요 신호를 기반으로 할당되므로 앞으로 몇 년 동안 분기별로 계속 구축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가치를 창출할 것이며 Zac이 언급했듯이 소비자를 향한 개선을 촉진하는 기본 엔진입니다.

제이 솔

알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스테판 라르손

고마워요 제이.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Telsey Group의 Dana Telsey에게서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나 텔시

안녕하세요, 모두 좋은 아침입니다. Stefan, PVH Plus 계획과 그 뒤에 있는 동인에 대해 생각할 때 소비자와 관련하여 어떻게 결합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총 마진이 개선된 점을 감안할 때 2025년으로의 확장을 어떻게 보십니까? 올해의 균형을 생각하고 앞으로 나아가나요? 감사합니다.

스테판 라르손

네, 고마워요 다나. PVH Plus 계획에서 우리는 이러한 5가지 성장 동인에 중점을 두고 있으므로 이 모든 것을 끊임없이 실행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가 각자의 발전을 이룰 때, 그때가 진정한 힘이 발휘되는 때입니다. 그것은 시작됩니다. 귀하의 관점에서는 브랜드 참여를 유도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정말 고무적인 점은 리드 타임이 더 짧은 곳이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제품 개선과 비교하여 브랜드 참여도를 살펴보면 브랜드 참여도가 리드 타임이 더 짧았고 Calvin과 Tommy 모두 브랜드 바람직성 수준, 소비자 참여도, 소셜, 부문 선두에서 실제로 성공하고 있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많은 통계에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는 또한 우리가 Calvin과 Tommy와 함께 하려고 하는 일을 믿는 근본적인 이유와도 연결됩니다. 지금 보시는 브랜드 통계, 소비자 참여, 전 세계 소비자의 브랜드 사랑 등을 통해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거 사지 마세요. 그런 근본적인 사랑을 갖고 문화와 충돌한 브랜드는 전 세계에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우리 팀이 엄청난 재능으로 증폭된 컷스루 캠페인을 만들고 이를 문화적 대화에 연결하는 방식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참여와 브랜드 사랑에 연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강력하고 더 강력한 제품 실행, 더 강력한 시장 실행을 구축한 다음 질문의 최종 지점까지 구축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총 마진 확대를 주도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자면, 우리는 실행 초기에 있지만 전반적으로 업계에서 가장 높은 브랜드 참여 통계를 볼 수 있으므로 이를 실제로 수행한 팀에 찬사를 보냅니다.

다나 텔시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TD Cowen과 함께하는 John Kernan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존 커넌

좋은 아침입니다.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PVH Plus 계획을 시작한 지 2년이 되었습니다. 오늘 통화에는 이미 꽤 많은 질문이 있었으며 분명히 그 계획 이후로 총 마진이 상당한 개선을 보였습니다. 이제 문제는 SG&A 요율이 총 마진 개선의 300베이시스 포인트 중 일부를 상쇄했는지, 비즈니스의 장기 마진 잠재력에 대한 가장 명확한 시야는 무엇인지, 그리고 장기 마진에 대한 매출 의존도가 얼마나 되는지입니다. 기간 목표?

스테판 라르손

고마워요 존. 말씀하신 바에 따르면 이제 2년이 지났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현재 진행 중인 여정에 대한 평가부터 시작하라고 하면 Eva는 아직 Calvin의 리더십을 발휘한 지 1년밖에 되지 않았으며 그녀의 팀은 이미 강해지고 있습니다. 참여 유도, 제품 및 경험 개선에 대한 대규모 조치를 취합니다. Lea는 4월부터 합류하여 Calvin의 성공적인 구조를 반영하여 매우 강력하게 시작되었으며 이미 25년 봄에 제품 혁신 개선을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많이 이야기한 수요 중심 공급망의 초기 단계입니다. 우리는 D2C와 도매 부문 모두에서 북미 지역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시점에서 실행하려고 생각했던 것보다 먼저 그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는 우리의 성장 엔진 중 하나이며, 우리 앞에는 여전히 많은 잠재력이 있습니다. 저는 불과 몇 주 전에 중국과 일본에서 우리 팀과 함께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대부분의 성장 잠재력은 여전히 ​​우리보다 앞서 있습니다.

우리는 유럽의 매우 어려운 거시 소비자 환경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마진 확대를 통해 장기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올바른 조치를 적극적으로 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수행할 수 있는 경험과 능력을 갖춘 리더십 팀을 점점 더 많이 확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살펴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해서 구축할 것이며 총 마진 확대에 다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잘.

잭 코플린

예, SG&A 관점에서 보면 효율성 향상에 대한 작업이 추진되면서 거의 모든 지출 범주에서 감소하면서 작년에 비해 좋은 1분기가 거의 5천만 달러 감소했다고 생각합니다. 내 생각에 투자 측면에서 스테판이 언급한 마케팅은 우리에게 중요한 초점으로 남아 있으며 마케팅은 작년에 비해 매출 비율이 다시 증가했기 때문에 계속해서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그런 다음 우리는 PVH Plus 가치 동인 5의 다음 단계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작업 방식, PVH Plus 계획에 대한 더 나은 조정, 글로벌 규모의 이점을 통해 SG&A를 추가로 절감할 수 있는 여러 영역을 확인했습니다. 지난 분기에 논의한 것처럼 해당 작업은 운영 모델의 중심에 있으므로 신중하게 작업하고 있으며 25년부터 이러한 이점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Stefan이 언급했듯이 우리는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며 이를 통해 이익 마진 개선을 주도할 레버리지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나머지 P&L에서도 우리가 약속한 15%를 달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봅니다.

존 커넌

도움이 됩니다.

Zac, 간단한 후속 조치로 SG&A와 설비 투자를 살펴보면 Calvin과 Tommy의 투자에 대해 가장 영향력 있고 가장 높은 미래 투자 수익을 볼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잭 코플린

전반적으로 Stefan이 말했듯이 우리는 더 짧은 경로의 각 다리에 대해 작업하고 있으므로 가장 짧은 전환은 마케팅이며 그것이 우리의 초점이 된 곳입니다. Stefan이 여기에서 소비자 참여에 대해 많이 이야기한 것처럼 우리는 그것이 성과를 거두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있기 때문에 투자와 수익이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습니다. 이제 우리가 더 많은 작업을 진행하면서 매장 네트워크 작업 및 확장과 같은 더 긴 리드 항목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에게 상당한 [식별할 수 없는] 투자이자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의 물리적 입지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그 뒤에는 기술과 공급망 모두에서 이러한 동인을 지원하고 효율성을 모두 지원하는 투자가 더 효율적으로 운영될 뿐만 아니라 성장을 추구하고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존 커넌

훌륭해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스테판 라르손

오늘은 마지막 질문 하나를 할 시간이 있습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마지막 질문은 Wells Fargo의 Ike Boruchow에게서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크 보루초우

안녕하세요, 모두들 좋은 아침입니다. 하나는 Stefan, 하나는 Zac입니다.

Stefan, 유럽에서 이른 봄에 책을 읽는 것에 대해 말씀하셨을 때, 그냥 좀 궁금하네요. 제가 이해하지 못했을 수도 있겠네요. 순차적인 개선이 보이고 있다고 말씀하신 건가요, 아니면 그 책들에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모든 것이 말되고 끝났을 때 긍정적으로 끝나게 될까요?

그렇다면 Zac, 제가 확실히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디지털 비즈니스는 매우 훌륭하게 성장해 왔으며 1분기에 고정 환율이 5% 하락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에 대한 이유를 제시하신 것 같습니다. 그 원동력이 무엇이었는지 상기시켜 주시겠습니까? 그러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디지털 성장이 어떻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까? 감사합니다.

스테판 라르손

고마워요 아이크. 유럽 ​​도매 채널의 긍정적인 징후로 돌아가서, 우리는 방금 봄 이전을 마쳤습니다. 이는 전체 봄의 작은 부분입니다. 메인 시즌은 우리가 시장에 선보일 제품과 마케팅 역량을 가지고 다음 주에 시작됩니다. 제가 언급한 것은 봄 전입니다. 봄이 시작되면서 2024년 가을 대비 추세 변화 및 순차적 개선에 대한 긍정적인 징후가 나타나고 있으며, 25년 봄 메인 시즌을 통해 판매가 완료되면 나중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잭 코플린

그렇습니다. 디지털 채널 관점에서 볼 때 이는 우리에게 여전히 중요합니다. 이번 분기에 두 브랜드 모두 북미에서 강력한 성장을 보였으며 이는 수익성 있는 성장이었습니다. 아시아 전역에서 디지털 성장을 계속하세요.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의 초석이 되었으며 둘 다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볼 수 있는 하락세는 유럽에서 나타나고 있으며 여기에는 실제로 두 가지 부분이 있습니다. 하나는 우리가 제3자 플랫폼을 중심으로 수행하고 있던 일부 작업으로, 판매 품질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철회하기로 결정했으며, 심지어 자체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도 시즌 내 정가 인상 방향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할인을 통해 판매를 촉진하는 것과 비교하여 Stefan이 이전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 것 같습니다. 우리는 유럽의 모든 D2C에 대한 성과를 보고 있으며, 24년 봄은 작년 23년 봄에 비해 두 자릿수 증가했습니다.

디지털은 엄청나게 중요하며, 우리는 여전히 성장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중요한 곳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이크 보루초우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테판 라르손

알았어, 고마워 아이크.

이상으로 Calvin과 Tommy를 세계에서 가장 바람직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여정을 진행 중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소비자 참여를 통해 우리가 어떻게 이미 해당 부문의 상위권을 돌파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우리는 브랜드와 PVH를 우리 부문의 선도적인 브랜드 구축업체로 구축하기 위해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힘든 매크로의 1분기에 우리는 계획을 실행하고, 약속을 이행했으며, 분기별로 이 분기를 수행하기 위해 머리를 숙이고 가차 없이 실행할 것입니다.

이전에 공유한 바에 따르면, 우리에게 투자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방향의 일관성, PVH 계획의 일관성 및 강력한 실행 규율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므로 그 여정에 긴밀히 머물기를 기대합니다.

그동안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통화는 끝났습니다. 여러분의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든지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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