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Group, Inc. REV 그룹(REVG)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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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 Group, Inc. ( NYSE:REVG ) 2024년 2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5일 오전 10시(ET)

기업 참가자

Drew Konop -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Mark Skonieczny - 최고 경영자
Amy Campbell -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클레이 윌리엄스 - Goldman Sachs
Mike Shlisky - DA Davidson
Mircea Dobre - 베어드

운영자

인사말. REV Group Inc.의 2024 회계연도 2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공식 발표 후에는 질의응답 세션이 진행됩니다. [운영자 지침] 이 회의는 녹화되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Drew Konop에게 회의를 인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드류 코놉

좋은 아침입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일찍 우리는 2024 회계연도 2분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릴리스 사본은 당사 웹사이트(Investor.rev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회의는 웹캐스트로 진행되며, 비GAAP와 GAAP 재무 측정의 조정이 포함된 슬라이드 프리젠테이션을 당사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해당 프레젠테이션의 슬라이드 2를 참조하십시오.

당사의 발언과 답변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는 위험이 따르며,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내용과 실제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오늘 제출한 Form 8-K와 SEC에 제출한 기타 서류에 설명된 문제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다음 분기별 수익 컨퍼런스 콜 때까지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요청에 대한 모든 언급은 분기 또는 연도, 회계 분기 또는 회계 연도를 의미합니다.

오늘 전화 통화에는 당사의 사장 겸 CEO인 Mark Skonieczny와 CFO인 Amy Campbell이 참여했습니다. 이제 세 번째 슬라이드로 넘어가시면 통화를 Mark에게 넘기 겠습니다 .

마크 스코니에츠니

Drew님, 감사합니다. 오늘 통화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해당 분기에 달성된 상업, 운영 및 전략적 하이라이트에 대한 개요를 제공한 다음 분기의 재무 성과로 이동하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Amy Campbell을 CFO로 소개하고 그녀가 REV 팀에 합류한 것을 환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재무 조직을 이끌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내 운영 안건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재무 및 운영 경험이 적절하게 혼합된 적임자를 찾았기 때문에 이 역할은 수개월 동안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Amy는 경험이 풍부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재무 담당 임원입니다.

그녀는 Caterpillar에서 23년 동안 재직했으며 여기에는 여러 부서의 CFO 역할,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최고 감사 책임자가 포함되었습니다. REV Group 이전에는 ASC Engineering Solutions의 CFO 및 BrandSafway Commercial Industrial Division의 CFO를 역임했습니다. 그녀가 우리 리더십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그녀가 REV에 가져올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합니다.

이제 분기 내의 다른 하이라이트로 돌아가서, 우리는 또 다른 강력한 분기 운영 결과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제조 현장 전반에 걸쳐 처리량과 효율성 개선을 촉진하는 이니셔티브를 제정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운영 모멘텀을 구축하고 재무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헌신적인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2분기에는 소방 및 응급팀이 이러한 상황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최대 2년 반까지 연장되는 강력한 수주 잔고를 통해 이들 기업은 상당한 주주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가시성과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지난 18개월 동안 시행된 처리량 이니셔티브는 증가된 라인 속도와 향상된 노동 효율성으로 뒷받침되어 백로그를 처리하는 동안 단위 출하량과 가격 실현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기존 소방 및 응급 사업 부문에서 조정 EBITDA 마진이 5년 반 만에 분기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마진은 이전 분기에 비해 320 베이시스 포인트, 전년도에 비해 480 베이시스 포인트 향상되었으며, 이는 오늘 배송된 각 제품이 이전에 배송된 제품보다 더 가치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43억 달러의 견고한 잔고를 기록하며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우리는 분기별 단위 예약 대 청구 비율이 1.1배에 달하는 소방 장비 및 구급차에 대한 강력한 주문을 계속해서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는 일대일 비율에 대한 연간 기대치를 약간 앞선 것입니다. 가격 조치와 화재 장비의 혼합률 증가로 인해 해당 분기 내 매출 장부 대 청구 비율이 1.6배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수요 수준을 우리 제품의 품질, 증가된 세금 수령 및 연방 부양책으로 뒷받침되는 지방자치 예산, 지속적인 교체 수요, 인구 증가 및 도시 확장과 관련된 긴급 인프라 구축에 기인합니다.

전례 없는 수요를 충족하고 백로그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우리는 생산량 증가, 우수 센터 개발 발전, 제조 공간 최적화 및 제품 단순화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성공 사례는 2020년에 인수한 Spartan 사업체의 통합입니다. 지난 4년 동안 Spartan 섀시 공장은 자매 공장 및 기타 OEM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생산량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우리는 또한 180일 이내에 납품할 수 있는 소방 장비를 제공하는 Spartan S-180 프로그램을 확장했습니다. 현재 우리는 여러 브랜드에 걸쳐 이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더 많은 고객과 딜러에게 단축된 리드 타임 내에 배송되는 세미 맞춤형 트럭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경쟁 우위이며 REV 화재 브랜드의 주문 증가를 지원합니다.

레저용 차량 부문 내에서 RV 부문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전동식 RV에 대한 전반적인 산업 수요는 여전히 침체된 상태입니다. 최근 업계 데이터에 따르면, 4월까지 연간 신규 모터 도매 단위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22%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구매한 제품에 대한 높은 이자율과 부정적인 주식 보상 판매 가치가 계속해서 소비자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지난 1년 동안 발생한 대리점 재고의 업계 소매 판매 및 재고 정리는 25년식 출시를 앞두고 딜러 재고 상태가 개선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우리가 참여하는 제품 및 채널의 경우, 딜러들이 증가된 평면도 비용과 시장 불확실성으로 인해 신규 주문을 주저해 왔기 때문에 25년차 모델 주문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부진했습니다. 업계 상황과 25개 모델 연도 주문 감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클래스 B 및 C 비즈니스의 현재 생산 속도에서 건전한 5~6개월 잔고를 유지하고 클래스 A 및 글로벌 비즈니스는 코로나 이후 상태를 유지하면서 분기를 종료했습니다. 낮은 수준의 백로그.

회계 연도 후반기에 들어서면서 우리는 기존 클래스 B 및 C 백로그를 제공하고 시장 역학에 대응하여 모든 제품 범주에 걸쳐 비용을 관리할 수 있는 유연성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핵심 사업에 자원을 집중하여 사업의 운영 공간을 지속적으로 단순화하고 있습니다. 이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분기에 우리는 Ocala의 소방 지역 기술 센터 또는 RTC를 매각하면서 플로리다에서 직접 소방 및 구급차 판매와 고객 서비스 운영을 종료했습니다.

우리는 사업 구매자로서 10년 넘게 REV Fire Brands를 대표해 온 숙련된 파트너를 선택했으며 그들이 플로리다 화재 시장에서 제시된 중요한 기회를 계속해서 활용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RTC 매각으로 인해 당사 소방 사업 내에는 회사 소유 대리점이 더 이상 남아 있지 않게 되었습니다. 또한, 건설시영버스 사업의 축소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일정에 따라 백로그 내에서 장치를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온 E&C 팀과 공급업체 및 채널 파트너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4분기에 완료될 모든 제조 작업을 실질적으로 축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해당 분기 내에 우리는 자사주 매입과 정기 및 특별 배당금의 형태로 주주들에게 총 3억 850만 달러를 반환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Collins 버스 거래는 3억 8백만 달러의 현금 수익을 제공하여 1분기 말에 마감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1분기 말에 ADL 신용 시설을 0으로 갚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분기에 우리는 본질적으로 모든 수익금을 주주들에게 반환했습니다. 정규 분기별 배당금 외에 3달러의 특별 배당금을 지급하는 데 약 1억 7,900만 달러가 사용되었습니다.

Collins 매각으로 얻은 나머지 수익금은 REV Group 보통주 800만 달러를 약 1억 2,600만 달러에 매입하여 당시 최대 주주인 AIP의 2차 공모에 참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차 공모로 인해 주주의 소유 지분이 약 19%로 감소했습니다. 3월에 해당 주주는 740만 주에 대한 후속 2차 공모를 진행하여 소유 지분을 약 3.4%로 줄였습니다. 이는 이사회 구성원을 지정할 수 있는 기준인 15%보다 훨씬 낮았습니다.

3월 15일, AIP 지정 이사들이 이사회에서 사임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분기 동안 이들 이사회 구성원의 잠재적 사임에 대비해 왔습니다. 시기가 불확실한 반면, 회사에 가치를 더하고 성장의 다음 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새로운 이사회 후보자를 식별하고 채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2023년 8월에 우리는 장기 AIP 지정 이사를 대신하여 Maureen O'Connell을 이사회에 맞이했습니다. 그러다 올해 1월, 2월 연례 주주총회에서 이사회 구성원의 퇴임을 예상하고 캐슬린 스틸(Kathleen Steele)을 이사회에 임명했습니다. 마침내 지난 주에 Cynthia Augustine이 이사회에 임명되었습니다. 그녀는 현재 McCann World Group에서 글로벌 최고 인재 책임자로 재직하고 있으며 주요 공공 및 민간 기업에서 HR 및 운영 임원으로 폭넓은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REV는 새로워진 이사회가 제공하는 광범위하고 다양한 경험의 혜택을 누릴 것이며, 우리가 전략적 안건을 계속 실행하면서 이사회가 제공할 기여를 기대합니다.

슬라이드 4로 돌아가면, 연결 순매출 6억 1,700만 달러는 작년 2분기에 비해 6,400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전년도에 보고된 순매출에는 올해 1분기에 매각된 Collins Bus에 귀속된 4,700만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콜린스의 판매 영향을 조정하면 순판매는 예상에 부합하는 레저용 차량 부문의 판매 감소와 터미널 트럭의 판매 감소로 인해 1,700만 달러 또는 2.7% 감소했으며, 화재 및 응급 사업의 판매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레저용 차량 부문 판매는 산업 수요의 부진과 할인 증가, 특정 사업 내 저가 제품의 혼합을 반영했습니다.

터미널 트럭 판매량은 전년 대비 59% 감소했는데, 이는 우리가 12월에 제공한 2024년 가이던스의 기대와 일치했습니다. 화재 및 응급 판매 증가는 전년 대비 장치 수혜와 모든 구급차 및 소방 장비 제조 위치의 매출 증가로 이익을 얻습니다.

연결 조정 EBITDA는 3,750만 달러로 지난해 2분기에 비해 440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전년도에 보고된 조정 EBITDA에는 Collins Bus에 귀속된 1,020만 달러가 포함되었으며, 이는 이번 매각을 조정하면 580만 달러 또는 18.3% 증가한 결과입니다. 이러한 증가는 화재, 응급 및 도시 대중교통 버스 사업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터미널 트럭 사업 및 레저용 차량 부문의 수익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화재 및 응급 상황 결과는 '22년과 '23년에 제정된 가격 책정 조치의 혜택을 받은 더 많은 장치를 출하함에 따라 더 많은 물량, 앞에서 언급한 운영 개선, 가격 실현 증가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운영 개선을 통해 비용을 상쇄하고 기업이 백로그 내에서 가격 책정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팀의 노력에 계속 고무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드 5로 넘어가시면 세부 부문 재무에 대해 Amy에게 통화를 넘겨드리겠습니다.

에이미 캠벨

고마워요, 마크. 여기 있어서 기쁘네요. 전화 통화에 참여하신 많은 분들이 Caterpillar에서 제가 이전에 맡았던 역할 출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REV 그룹에서 함께 일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이 첫 번째 통화였기 때문에 몇 가지 시작 코멘트로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REV 그룹에 합류하는 것을 고려하면서 저는 이 회사가 우리나라의 응급 구조원과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하는 훌륭한 일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저는 당사의 여러 사업부를 방문하고 현지 관리팀 및 기업 직원들과 시간을 보내 당사 제품, 채널 파트너, 수익성 증대, 현금 창출 능력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주주 가치를 창출합니다.

나의 상호 작용은 내가 외부에서 본 것을 검증했습니다. 지난 몇 분기 동안 회사가 매출과 순익 모멘텀을 제공하는 결과로 향상된 실행력을 향한 여정을 계속함에 따라 주주들에게는 상당한 가치 창출 기회가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진전을 지속하고 2021년 투자자의 날 재무 목표를 기반으로 구축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올해 말 이전에 이를 갱신할 계획입니다.

이제 5페이지로 넘어가겠습니다. Specialty Vehicles의 2분기 실적을 통해 부문 매출은 4억 3,740만 달러로 전년도에 비해 2.9% 증가했습니다. Mark가 언급했듯이 전년도 분기에는 올해 1분기에 매각된 Collins Bus의 순매출액 4,700만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Collins의 판매 영향을 조정하면 부문 판매가 5,900만 달러, 즉 전년 대비 16% 증가했습니다. 순매출 증가는 주로 소방 장비 및 구급차 출하량 증가와 유리한 가격 실현에 따른 것으로, 터미널 트럭 사업의 매출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기존 소방 및 응급 장치의 출하량은 전년도 대비 18% 증가했으며, 이는 실행되고 처리량 증가를 제공하는 운영 개선 이니셔티브의 성공과 지속적인 모멘텀을 반영합니다.

2022년과 2023년에 취해진 가격 조치로 인해 더 많은 수의 장치를 출하함에 따라 소방 장비와 구급차의 총 순매출은 33% 증가했습니다. 여기에는 유리한 제품 믹스와 가격 실현이 포함됩니다. 더 높은 소방 장비 출하량은 당사의 가장 큰 공장이 주도했습니다. 플로리다주 오캘라에서. 이 위치는 4평방 마일이 넘는 10개의 건물이 있는 캠퍼스로 더 잘 설명됩니다. 캠퍼스는 가치 흐름에 따른 제조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단순화 및 재구성에 중점을 두는 이점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현지 팀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조정이 이루어졌고 더 나은 공급망 관리와 함께 효율성, 품질 및 처리량이 향상되었습니다. 운영 우수성에 대한 그들의 헌신은 2020년 이후 가장 높은 분기별 총 출하량을 달성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구급차 내에서 더 높은 단위 볼륨은 지난 한 해 동안 측정된 생산 증가율의 케이던스를 제공한 해당 부서와 현지 OpEx 및 Lean 팀의 지속적인 성공을 보여줍니다. 특수 차량 부문 조정 EBITDA는 2024년 2분기에 3,380만 달러로, 2023년 2분기 2,030만 달러에 비해 1,35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전년도 Collins Bus에 귀속된 조정 EBITDA 1,020만 달러를 조정하면 2분기 수익은 전년 대비 2,370만 달러, 즉 235% 증가했습니다. 조정 EBITDA의 증가는 주로 소방, 구급차 및 도시 대중교통 버스 사업의 기여 증가에 따른 것으로, 터미널 트럭 사업의 수익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Mark가 이전에 언급했듯이 기존 화재 및 비상 마진은 전년도에 비해 480 베이시스 포인트 향상되었습니다. 증가된 기여는 주로 가격 실현, 더 높은 단위 수량 및 유리한 혼합과 관련이 있습니다. 구급차 그룹 내에서는 모든 사업체가 전년 대비 및 순차적 마진 개선을 달성하면서 분기별 수익성이 7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41억 달러의 세그먼트 잔고는 7억 600만 달러, 즉 21% 증가했습니다. 전년도 잔고 34억 달러에는 버스 사업에 발생한 잔고 3억 5,300만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Collins의 매각을 조정하면 잔고는 전년 동기 대비 8억 9,800만 달러, 즉 28%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지난 1년간 소방 및 구급차에 대한 강력한 주문뿐만 아니라 터미널 트럭에 대한 수요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된 가격 조치의 이점, 사업 중단과 관련된 대중교통 버스 사업 잔고 감소를 반영합니다.

오늘의 연결 전망 업데이트는 터미널 트럭 사업의 지속적인 시장 내 부진과 4분기 회계연도 E&C 도시 대중교통 버스 운영의 마무리로 부분적으로 상쇄되는 지속적인 화재 및 비상 수익 모멘텀을 예상합니다.

예상보다 낮은 터미널 트럭 주문으로 인해 이전 지침의 1억 달러에 비해 전년 대비 1억 5천만 달러의 역풍이 예상됩니다. 우리는 15%의 마진 감소를 관리하기 위해 계속해서 비용 조치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 버스 및 터미널 트럭 사업의 수익 역풍을 상쇄하는 것 이상으로 소방 및 응급 사업이 2분기 실적을 바탕으로 상반기 수익에 비해 특수 차량 부문 수익이 낮은 한 자릿수 증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소방 및 응급 사업 부문의 수익성 개선으로 회계연도 종료 시 기존 F&E 조정 EBITDA 마진이 낮은 두 자리 수로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F&E 성과는 터미널 트럭 엔드 시장의 부드러움을 상쇄하는 것 이상으로 예상되며, 그 결과 특수 차량 부문 마진은 3분기와 4분기에 순차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우리가 계속해서 운영 우수성에 집중하고 백로그 내에서 향상된 가격 책정을 달성하여 전체 세그먼트를 제공함에 따라 3분기와 4분기에 순차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4분기에 높은 한 자릿수의 조정 EBITDA 마진을 기록했습니다.

슬라이드 6에서는 레저용 차량 부문의 결과가 예상과 일치했습니다. 매출은 1억 7,9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0% 감소한 7,69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전년도에 비해 부문 판매량이 감소한 것은 주로 클래스 A, 클래스 B 및 견인형 장치의 출하량이 감소하고 할인이 증가한 결과이며, 이는 클래스 C 장치의 출하 증가 및 가격 실현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됩니다. 견인식 및 캠핑카 판매가 70% 감소하면서 전체적으로 유닛 출하량은 1년 전 대비 43% 감소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부문 조정 EBITDA는 1,21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700만 달러 또는 58% 감소했습니다. 조정 EBITDA의 감소는 주로 단위 수량 감소, 인플레이션 압력 및 할인 증가의 결과였으며, 생산을 현재 수준에 맞추기 위해 특정 기업에서 실행한 가격 실현, 노동 효율성, 자재 절약 및 비용 절감 조치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수요의.

분기말 기준 2억 7,500만 달러의 레크리에이션 부문 잔고는 전년 대비 2억 2,000만 달러 또는 45%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주로 잔고 대비 생산, 지난 12개월 동안의 주문 접수 감소, 주문 취소로 인한 것입니다. 클래스 B 및 클래스 C 범주의 잔고는 5~6개월 범위에 있으며, 클래스 B 및 C 사업의 수익성은 두 자릿수 초반대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래스 A 및 견인형 기업은 시장 내 수요에 맞춰 더 낮은 라인 속도로 생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lass A 및 견인형 시장이 하반기에도 개선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수요에 맞춰 비용 조치를 계속 실행할 것입니다. 통합 전망에 대한 우리의 업데이트는 이제 레저용 차량 부문 수익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2분기 운영률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이전 지침에서 낮은 두 자릿수 감소에 비해 전년 대비 20% ~ 25% 감소했습니다. 할인율 감소와 비용 조치의 영향으로 하반기 조정 EBITDA 마진이 2분기에 비해 약 100bp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간 부문 마진은 사전 지침에 따라 높은 한 자리 수에 비해 7~7.5%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슬라이드 7을 보면, 2024년 4월 30일 무역 운전 자본은 3억 2,400만 달러로, 2023 회계연도 말 3억 1,900만 달러에 비해 55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증가는 주로 미지급금 감소와 고객 선지급의 결과였으며 부분적으로 매출채권과 재고가 감소합니다. 영업 활동에 사용된 연간 현금은 2,960만 달러였습니다. 해당 분기 내 조정된 무료 현금 흐름은 자본 지출에 지출된 590만 달러를 포함해 6,720만 달러였습니다. 4월 30일 순부채는 1억 8,180만 달러였으며, 이는 2023년 10월 31일 순부채 1억 2,870만 달러와 비교하여 보유 현금 3,820만 달러를 포함합니다. Mark가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본질적으로 매각으로 발생한 총 수익 3억 800만 달러를 모두 반환했습니다. Collins Bus가 2분기 내에 주주들에게 전달합니다.

2월 16일에 우리는 보통주 주당 3달러의 특별 현금 배당금을 지급했으며, 이는 정기 분기별 배당금에 추가로 총 1억 7,900만 달러를 지급했습니다. 그런 다음 2월 20일에 우리는 800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총 1억 2,600만 달러에 매입하여 2023 회계연도 말 대비 총 발행 주식 수를 13% 줄였습니다. 또한, 우리는 6월 28일 기록된 주주들에게 7월 12일에 주당 0.05달러의 정기 분기별 현금 배당금을 지급한다고 선언했습니다. 분기말까지 회사는 ADL 회전 신용 시설에서 약 2억 8천만 달러를 사용할 수 있는 전략적 계획을 위한 충분한 유동성을 유지했습니다.

슬라이드 8로 넘어가면, 우리는 업데이트된 2024년 회계 연도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는 특수 차량 부문 내 모멘텀을 기반으로 하며 레저용 차량 부문에서 예상보다 큰 최종 시장 약세를 부분적으로 상쇄합니다. 오늘의 최고 가이던스 범위는 24억~25억 달러이며, 조정 EBITDA 가이던스는 1억 5,100만~1억 6,500만 달러, 중간 지점은 1억 5,800만 달러입니다. 2분기 실적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업데이트된 지침에는 주기적 터미널 트럭 및 RV 사업 내에서 약 1억 5천만 달러의 총 수익 감소와 그에 따른 수익 영향을 15% 감소 마진으로 관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소방 및 응급 사업의 성과가 이러한 역풍을 상쇄하고도 남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는 연간 연결 수익 전망의 중간 지점을 높일 수 있는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조정 순이익은 7,600만~9,000만 달러, 순이익은 2억 3,000만~2억 4,50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정된 잉여현금흐름은 6,100만 달러에서 7,2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정된 잉여 현금 흐름에는 영업 현금으로 표시되지만 현금 흐름표의 투자 섹션에 포함된 총 현금 수익으로 상쇄되는 매각 활동과 관련된 약 7,100만 달러의 세금 및 거래 비용이 제외됩니다. 연간 예상 자본 지출은 3,000만~3,500만 달러 범위로 유지되고 이자 비용은 2,600만~2,80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통화에 참여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교환원님, 이제 질문 전화를 받고 싶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Goldman Sachs의 Jerry Revich가 보낸 질문입니다. 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클레이 윌리엄스

안녕. 저는 Jerry를 대신한 Clay Williams입니다. 화재 및 긴급 상황에서 해당 분기에 가격이 얼마나 올랐습니까? 그리고 현재 예약하는 가격과 현재 예약하는 가격이 제공하는 가격보다 얼마나 높습니까? 감사해요.

에이미 캠벨

예. 고마워요, 클레이. 그래서 생각해 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화재 및 긴급 판매를 보면 총 판매량이 33% 증가했고 단위 판매량은 18%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 델타가 해당 분기의 가격과 유리한 혼합 사이에 꽤 균등하게 나누어져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가 배송하는 제품이 현재 가격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생각해 보면 한 걸음 물러나 지난 몇 년간 우리가 인상한 가격을 살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몇 년간 우리는 2023년 중반까지 총 40%의 가격 인상을 달성했으며, 그 이후에는 보다 표준화된 연간 3%~4% 인상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불, 우리는 3~4회에 가격 인상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급차 안에서 우리는 가격 인상을 처리하면서 5~6회쯤에 있습니다.

클레이 윌리엄스

엄청난.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EBITDA 마진 전망의 중간점만 보면 후반부의 일반적인 계절성보다 마진이 약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특정 드라이버가 있는지 궁금하거나 수학을 다시 확인해 보세요. 감사해요.

에이미 캠벨

예. 2분기부터 순차적으로 살펴보면서 수학을 다시 확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수 차량 마진에 대해서만 말하는 것입니까, Clay?

클레이 윌리엄스

회사 전체, 하반기 마진의 경우 순차적으로 정상적인 계절성을 나타냅니다.

에이미 캠벨

예. 특수 차량 마진을 시작으로 3분기 EBITDA 마진은 2분기에서 3분기까지 50~10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한 다음 3분기부터 4분기까지 약 100bps 정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레크리에이션 EBITDA 마진은 일년 내내 7~7.5%로 상당히 일관되어야 합니다.

마크 스코니에츠니

예. 그래서, 클레이, 당신의 수학을 확인해 보세요. 왜냐하면 순차적으로 우리가 실제로 비교해도 잘 올라간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에이미 캠벨

네, 순차적으로요. 예.

운영자

다음 질문은 DA Davidson의 Mike Shlisky님의 질문입니다. 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마이크 쉴리스키

그리고 에이미, 당신의 목소리를 다시 들으니 반가워요.

에이미 캠벨

감사해요.

마이크 쉴리스키

예. 그렇다면 먼저 레크리에이션에 관해 간단한 질문을 드려보겠습니다. 주문이 다소 약하게 시작되었다면 2025년의 마진 잠재력에 대해 좀 생각해 주실 수 있나요? 내년에 레크리에이션 마진 전망이 상승할 수 있는 비용 측면이나 혼합 측면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까?

마크 스코니에츠니

예. 내 생각에 마이크, 우리가 이전에 말했듯이 우리는 2025년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시장은 여전히 ​​고르지 못하므로 올해 후반기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봐야 합니다. 모두가 업계 관점에서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2025년부터 하반기에 일어나는 일이 현재로서는 적절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때까지 무엇이든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이크 쉴리스키

좋아요. 괜찮아요. 아마도 화재 및 비상 사태로 전환하게 될 것입니다. 귀하는 Spartan S-180에 대한 관심을 언급하셨습니다. 이 시점에서 매번 180일 안에 해당 제품을 배송하는 데 얼마나 성공적이셨나요? 그리고 지금 고객은 지난 몇 분기 동안 공급망에 일부 제출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180을 실제 이름으로 말하고 6개월 안에 배송할 수 있는 시점에 오셨나요?

마크 스코니에츠니

확실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렇게 한 방식은 실제로 우리 시설 중 하나인 Mike에 전용 회선이 있어서 그렇게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해당 제품 라인에 투자하고 우리 시설 중 하나에 전용 라인을 보유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바로 우리가 그 리드 타임을 충족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마이크 쉴리스키

좋아요. 그리고 아마도 화재가 발생하지 않은 다른 모델에서는 주요 공급망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저는 여기서 실행 속도를 얼마나 더 빠르게 만들 수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팬데믹 이후 최고의 실행률을 보았다고 언급했을 수도 있지만, 이전 최고치는 무엇이었습니까? 그곳의 이전 최고 운영률과 얼마나 떨어져 있습니까?

마크 스코니에츠니

네, 그리 멀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화재 발생은 구급차 발생보다 6~9개월 정도 늦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후반부에 오늘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많은 지침이 여전히 화재의 지속적인 추진력과 구급차 처리량 향상을 따라잡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런 관점에서 우리가 올해 후반기에 그것을 어떻게 보여줄 것인지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추진력과 현재 위치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분명히 코로나 이전부터 스파르탄의 처리량을 두 배로 늘렸다고 인용했습니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스파르탄 시설과 그들이 할 수 있었던 일을 포함할 수 있을 때 실제로 코로나19 이전 수준이 올라갔습니다.

에이미 캠벨

그리고 플로리다 주 오캘라에 있는 해당 시설에 대한 가이드는 3분기와 4분기가 모두 해당 공장의 기록적인 분기가 될 것이라고 제안하고 있다고 마이크에게 덧붙이고 싶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ird의 Mircea Dobre님의 질문입니다. 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미르체아 도브레

좋은 아침이에요, 에이미. 나는 당신과 다시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제가 여기서 분명히 하고자 하는 것은 귀하의 해설이 여기에 움직이는 부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귀하의 지침에 움직이는 부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일어나는 일의 관점에서 수익에 대해 더 세밀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터미널 트럭이 더 낮고 RV가 더 낮은 것 같습니다. 화재 및 긴급 부분 상쇄가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 대리점을 불로 매각했습니다. 그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요소를 ​​분석해 볼 수 있을까요?

에이미 캠벨

예. 물론이지, 미르체아. 그래서 저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으로 우리가 레크리에이션을 약 1억 달러 더 낮게 안내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계산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9천만 달러에서 1억 달러 더 낮아집니다. 그리고 터미널 트럭 사업이 추가로 5천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가이드의 중간 지점을 5천만 달러로 줄였습니다. 따라서 그에 대한 상쇄는 특수 차량 사업에서 2분기에 승리를 거둔 후 연말에 F&E가 약 7천만 달러에서 8천만 달러 증가한 것입니다.

미르체아 도브레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F&E에서는 좋은 진전을 이루고 처리량을 늘릴 수 있는 것처럼 들립니다. 그리고 마크, 우리는 불과 몇 달 전에 당신이 평소와 비교하여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귀하의 처리량은 여전히 ​​귀하가 정상이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상당히 낮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여러분이 알고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이 처리량이 2024년 회계연도를 어떻게 종료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마크 스코니에츠니

예. 제가 말했듯이, 우리는 구급차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 왔고 그것은 우리가 원하는 위치의 60% - 70%, 80%에 속합니다. 따라서 Amy가 말한 것처럼 불이 있는 곳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불이 그 쪽을 따라잡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기존 F&E 사업을 가로질러 갈 수 있는 여지가 여전히 있지만 출구에서 구급차와 화재가 더 일치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천천히 따라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Amy가 말했듯이, Ocala에서 우리는 이곳 구축의 좋은 후반기를 확실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더 잘 정렬되고, 두 사업 모두 정렬되었으며, '24를 종료할 때 그 이상의 기회가 있다고 말하는 낮은 두 자릿수 마진으로 종료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85%에서 90%의 효율성을 완전히 회복할 수는 없습니다.

미르체아 도브레

네, 그게 제가 말하려고 했던 거거든요. 현재 F&E의 기존 입지인 25개에 대해 생각할 때 생산량을 더욱 늘릴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까? 아니면 추가 CapEx 등을 추가해야 하는 용량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합니까?

마크 스코니에츠니

아뇨, 아뇨, 그런 관점에서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Mirc, 우리 공장의 대부분은 [4 ~ 4.10초] [ph]로 작동합니다. 그렇죠? 따라서 우리가 두 번째 교대조에 들어간다면 이론적으로 최소 두 배의 용량을 갖게 됩니다. 우리는 일부 사업을 확대하면서 실제로 조립 측면이 아닌 용접이나 페인트 및 제조 분야에 2교대를 추가했지만 그러한 관점에서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제가 후반부에서 하고 싶은 것은 이전에 이야기한 것처럼 화재를 현재 속도로 안정시키고 증가 기대치를 충족시킨 다음 거기에서 오른쪽 25로 향하고 건물을 짓는 것입니다. 그것부터. 따라서 우리는 현재 속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하며, 앞으로 나아갈 때 회선 속도와 해당 시설의 교대를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살펴보고 싶은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미르체아 도브레

좋아요. 그리고 아마도 레크리에이션으로 전환하여 Mike의 질문을 조금 다르게 물어볼 것 같습니다. 백로그가 계속해서 여기에 내려오고 있으며 올해 수익 측면에서 전망을 1억 달러 낮추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여기에 포함된 내용을 보면 귀하의 수익인 것처럼 보입니다. 귀하의 배송물은 계속해서 들어오는 주문 접수량을 초과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내 말은, 귀하의 잔고가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는 2025년이 어떻게 다시 다운되지 않을지 예측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다르게 생각하시나요? 오늘 보는 것에 따라 다르게 생각해야 할까요?

마크 스코니에츠니

예.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올해 후반에는 기다려 볼 일입니다, Mirc. 불행하게도 우리에게는 그런 관점에서 볼 수 있는 수정구슬이 없습니다. 하지만 5~6개월의 백로그를 보면 당신 말이 옳습니다. Bs와 Cs에서는 그들이 뒤쪽 절반으로 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며 실제로는 아직 돌아오지 않은 As와 견인차에 대한 논의입니다. RVIA는 A 사업이 현재 10,000유닛 시장이 아닌 8,000유닛 시장이라는 점을 인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기에서 철회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Q1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것들은 낮은 잔고로 운영되고 있고 우리 견인 가능한 사업은 1개월 잔고보다 적습니다. 그렇죠?

그래서 우리는 계속합니다. 뒷부분을 보면 실제로 A와 견인차가 돌아오지 않는 모습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백로그를 구축해야 하는 정도까지, 그러나 우리가 생성하는 마진을 다시 살펴보면 실제로 주문률이 얼마인지 확인할 때까지 후반부에 있는 A 및 견인 가능한 사업 내에서 비용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3분기와 4분기.

따라서 불행하게도 As 및 견인차에 대한 주문률이 실제로 어떻게 될지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B와 C에 있는 시장 위치와 '25년에 해당 백로그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여전히 As와 견인차 주변에 더 많습니다.

견인차 사업을 살펴보면 Thor가 오늘 아침에도 수익을 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과 똑같은 것을 보고 있습니다. 견인차가 회복되고 있지만 더 짧고 두껍고 얇습니다. 일종의 트레일러이며 하단 트레일러도 길이가 더 짧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해당 분야의 프리미엄 공급업체이므로 아직 업계 차원에서 해당 비즈니스의 프리미엄 측면에서 상승세를 보지 못했습니다.

미르체아 도브레

이해했다. 레크리에이션의 마진에 대한 마지막 질문입니다. 두 견인 장치, 특히 클래스 A의 경우 7%, 7.5% 마진이 발생하는 문제를 고려하면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클래스 A와 견인차에서 여전히 손익분기점 이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제가 여기서 보간하는 방식입니다. 틀 렸으면 고쳐줘.

여기서 비용 구조를 관리하기 위해 앞으로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좀 더 자세한 상황을 파악하고 하반기 구조 조정 조치를 바탕으로 '24년 대비 '25년에 어떤 결과가 나올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마크 스코니에츠니

예.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앞서 말한 대로 계속해서 유연해졌습니다. 우리는 상당한 양의 사람들을 데리고 나갔지만 그 전반에 걸쳐 비용 구조와 고정 비용을 살펴보고 이를 해결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우 적극적으로 대처해 왔으며 백로그가 줄어들면서 직접적인 노동뿐만 아니라 간접적인 SG&A 비용도 비즈니스에서 제외하여 더 많은 정규화를 얻었습니다. 기업은 그것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확실히 하기 위해 앞서 나갔고 더 큰 하락을 예상하거나 스스로에게 도전하고 바닥까지 달려갔다가 볼륨이 다시 돌아오면 위로 올라가자고 말했는데, 이것이 실제로 우리에게 유리하게 작용했습니다. 여기서는 귀하가 해당 기업을 종합적으로 볼 때 이전에 겪었던 것처럼 손실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정말로 전략적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무너지는 것을 보았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회사에 바닥까지 달려가서 위로 올라가도록 도전했지만 불행하게도 거기에 있는 상승세를 보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비용 구조를 사용하면 앞으로 나아갈 때 마진 관점에서 상승세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기업이 운영하고 있는 새로운 비용 구조를 통해

운영자

[운영자 안내] 그리고 더 이상 질문 없으시면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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