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M Smucker Company의 2024 회계연도 4분기 수익 질의응답 세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회의 통화를 녹음하고 있습니다. [운영자 지침] 이제 전화 회의를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Aaron Broholm에게 넘기겠습니다. 계속 진행해주세요.
안녕하세요. 2024 회계연도 4분기 수익 질의응답 세션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 보도자료와 회사 웹사이트 jmsmucker.com에 게시된 경영진의 준비 발언에 자세히 설명된 결과를 모두가 검토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오늘 아침 Q&A 세션이 끝나면 이 통화의 오디오 재생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오늘 통화에서 우리는 미래 계획과 성과에 대한 현재 기대를 반영하는 미래예측 진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가정과 추정에 의존하며 실제 결과는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적으로 성과를 평가하기 위해 비GAAP 결과를 사용합니다. 오늘 아침 보도 자료에서 비GAAP 측정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과 세부 사항에 관한 전체 공개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통화에는 이사회 의장, 사장 겸 CEO인 Mark Smucker가 참여합니다. 그리고 최고재무책임자(CFO) 터커 마샬(Tucker Marshall).
이제 질문 전화를 열겠습니다. 교환원님, 첫 번째 질문을 대기열에 올려주세요.
[운영자 안내] 오늘의 첫 번째 질문은 Barclays의 Andrew Lazar님으로부터 왔습니다.
아마도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에서 시작하기 위해 2025 회계연도의 긍정적인 물량과 가격에 대한 기대를 언급하셨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가격 책정 요소 중 일부가 커피의 통과 특성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긍정적인[식별할 수 없는] 가격 조합은 적어도 아직은 포장 식품 분야의 다른 여러 업체로부터 분명히 보거나 많이 듣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귀하가 다가오는 회계연도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과정을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특히 볼륨 측면에서 긍정적인 가격을 기대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가시성을 뒷받침하는 수준의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추측합니다.
준비된 발언에서 언급했듯이 지침 범위의 중간 지점에서 2%의 비슷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년 대비 2%의 비슷한 성장에는 1포인트 애완동물 계약, 즉 애완동물 계약 제조 역풍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실제로 기본 비즈니스 성장이 약 3%라고 봅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볼륨 믹스에서 2포인트, 가격 책정에서 1포인트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포트폴리오의 추진력에 대해 생각해 보면 Uncrustables가 주도하는 포트폴리오의 고정된 휴대용 측면에서 계속 큰 성장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Meow Mix를 필두로 고양이 사료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Milk-Bone을 이용한 애견 간식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Away From Home 채널에서도 어느 정도의 기회나 성장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실제로 최고의 성과를 내는 핵심 요인이 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잠깐만요.
당신은 약 $9.94의 EPS로 올해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중간 지점에서 약 $10 정도의 EPS를 찾고 있습니다.
전년 대비 평평한 것에 가깝습니다.
Uncrustables에 대한 투자로 인해 0.35달러의 역풍이 발생하고 Hostess 솔루션을 다시 확보하여 0.40달러의 이익이 발생하므로 이 둘은 서로 크게 상쇄됩니다. 그리고 좌초 비용이 전년 대비 EPS 성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언급하셨습니다.
따라서 일회성 항목의 순액은 '25년 EPS에 상대적으로 중립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귀하가 약간의 수량과 가격을 포함하는 견고한 비교 가능한 매출 성장을 찾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EPS가 부진한지에 대해 더 잘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그런 권리를 갖고 있는지, 그리고 그에 비추어 볼 때 더욱 평탄한 EPS 성장 전망을 주도하게 될 것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예, 앤드류. 전년 대비 성장 공식을 설명하신 방식은 정확하며, 이는 평평한 기본 비즈니스 성장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애완동물 포트폴리오와 Away From Home 및 International 포트폴리오에서 어느 정도의 성장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실제로 우리 포트폴리오의 커피 및 땅콩 버터 측면에서 볼 수 있는 부드러움으로 인해 상쇄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전년 대비 평평한 기본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줍니다.
오늘 다음 질문은 JPMorgan의 Ken Goldman님이 주셨습니다.
Aaron, 수년 동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당신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2025년이 투자의 해가 될 것이라는 의견에 대해 조금 여쭤보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투자가 무엇인지 좀 더 깊이 파고들려고 하시나요?
Uncrustables에 대해 0.35달러를 언급하셨는데요. 그 중 일부가 무엇인지, 얼마나 반복되는지에 대해 좀 더 알아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더 확대하자면, 매출 대비 마케팅 비율은 전년 대비 매우 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투자 연도라고 말씀하신 것과 Hostess 광고 지출을 늘리는 것에 대해 이전에 말씀하신 내용을 고려할 때 왜 조금 더 올라가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켄, 마크 야.
그럼 몇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 브랜드에 계속 투자하겠다는 열망에 대해 일관되게 이야기해 왔습니다. 터커는 전체 마케팅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지만 올해 매출 비율은 약간 증가할 것입니다.
하지만 투자는 대부분 Uncrustables에 집중되어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렇죠? 그리고 제가 우리 모두에게 그것에 대해 생각하도록 권장하는 방법은 우리가 공급 중심 성장에서 수요 중심 성장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브랜드 구축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제 우리는 브랜드 구축을 활성화할 수 있게 된 것을 행운으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Uncrustables에 대한 투자는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크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국 TV와 디지털 캠페인으로 실제로 가구 보급과 시험을 촉진합니다.
홍보와 상품화에 있어서 구성요소가 있습니다. 이것은 가격이 아니지만 실제로 얼어붙은 통로 아래로 Uncrustables를 지원하여 인지도와 시험을 유도하고 궁극적으로 가구 보급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앨라배마 주 맥칼라 시설의 시작 비용과 관련된 또 다른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Ken은 전년 대비 마케팅 전망이 전체 회사 수준에서 5천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그 중 약 2천만 달러는 주로 Uncrustables의 성장 또는 투자에 의해 주도된 전년 대비 기본 비즈니스 증가입니다. 그리고 그 균형은 전년 대비 마케팅 변화에 대해 생각할 때 1년 내내 Sweet Baked Snacks를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도움이 됩니다. 제 생각에는 귀하가 커피 가격을 인상하고 있다는 점과 전반적으로 귀하의 가격이 인상될 것이고 우리가 다소 어려운 소비자 환경에 처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제 생각에는 이것이 충분하다고 말하는 것이 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른쪽?
애완동물 식품 마케팅, 커피 마케팅, 땅콩 버터에 충분히 투자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저는 단지 - 동료 중 일부가 투자 기간에 대해서도 이야기했기 때문에 묻고 있습니다. 25년에 광고를 게재하는 위치에 좀 더 집중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아마도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소비자 문제를 고려할 때 그 수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예. 좋은 질문이에요, 켄. 초점이 좋은 단어라면 균형 잡힌 단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지적한 대로, 특히 커피나 땅콩버터와 같은 특정 부문의 소비자들이 약간의 가치를 추구해왔는지 확인하세요.
그래서 경쟁적인 환경이 조성되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정상화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브랜드를 지원하면서 투자 분야에 있어 신중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우리는 땅콩 버터 초콜릿 Jif를 통해 현재 시장에 출시된 매우 중요한 혁신을 이루었고 전국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우리는 높은 길을 가고 있고 브랜드에 대한 투자가 균형을 이루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마케팅 계획이 일년 내내 견고하다고 확신합니다.
다음 질문은 Bank of America의 Peter Galbo님이 주셨습니다.
아마도 시작하려면 특히 Hostess와 관련된 지침을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 생각에 거기에 포함된 것은 Hostess가 적어도 가이드에 포함되어 실제로 일년 동안 매출을 증가시킨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1분기 동안 매출이 추세를 보인 점을 감안할 때 이는 아마도 약간의 도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단계적 조정을 통해 또는 올해 가이드 내에서 구체적으로 Hostess 부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예.
그래서 Peter, 우리는 Hostess가 FY '25 최고 전망에 약 9% 기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계산을 하면 2025 회계연도에 Hostess의 최고 매출이 약 14억 달러가 될 것임을 암시하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볼 수 있듯이 처음 몇 분기 동안은 다소 평평하거나 약간 상승할 것입니다. 그리고 3분기와 4분기에 들어서면서 전년 대비 또는 분기 대비 지속적인 성장을 보게 될 것입니다.
포트폴리오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는 전략적으로뿐만 아니라 우리가 가지고 있는 단기 목표 중 일부에 기여하는 방식으로 인수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 패턴을 볼 때 편의 채널의 약간의 안정화 및 복원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미국 소매 파트너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해당 포트폴리오를 계속 지원하고 계속해서 기회와 낙관주의를 유지합니다. 25년 회계연도 이후에는 수익 시너지 효과가 있을 뿐입니다.
나는 우리가 Hostess의 전반적인 추진력에 대해 계속 긍정적인 태도를 취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덧붙이자면, 피터, 마크예요.
통합이 매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여전히 브랜드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이는 분명히 Sweet Baked Snacks의 선두 브랜드입니다. 또한 Sweet Baked Snacks가 여전히 전체 스낵보다 성능이 조금 더 좋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따라서 브랜드 지원, 머천다이징 지원, 혁신 파이프라인 및 Tucker's와 함께 이러한 추세는 다른 브랜드와의 공동 머천다이징을 암시하고 브랜드를 기존 채널 중 일부로 확장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당 브랜드에 좋은 징조가 됩니다.
그래서 여전히 그것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느낌을 갖고 있으며 우리 두 기업 간의 문화적 적합성은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통합이 매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좋아요. 그리고 Mark, 귀하가 준비한 의견에는 26 회계 연도 EPS의 성장 관점에서 알고리즘보다 높은 수준에 관한 내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당신이 여기에 투자 한 해를 보낸 후 2026 회계 연도에 접어 들면서 장기 알고리즘보다 어느 정도 높아질 수 있다는 확신을주는 것이 무엇인지 풀 수 있다면 어떨까요?
예. 피터, 우리가 26 회계연도에 대해 생각할 때 그 전망에 대한 확신을 주는 것은 단지 지속적인 기본 비즈니스 모멘텀입니다. 우리는 Hostess 인수를 통해 1년 더 연장하거나 시너지 효과를 완전히 실현하여 좌초된 간접비를 극복하거나 완화하고 부채 상환 능력을 계속해서 성장시키고 2026 회계연도 EPS 신뢰도.
다음 질문은 Wells Fargo Securities의 Chris Carey님이 하십니다.
따라서 먼저 총 마진 전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계약 제조 제거에 대한 약간의 순풍을 볼 수 있지만 1년 동안 총 마진 전망은 38%입니다. 거기서 기대를 풀 수 있나요?
예.
따라서 2025 회계연도 총 마진에 대한 우리의 전망은 전체 연도 평균 38%입니다.
우리는 비용 및 생산성 절감의 이점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초기 시너지 효과의 이점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좌초된 오버헤드를 완화하고 해결하기 시작했습니다. 분명히 매각은 매출총이익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우리가 녹색을 통해 인플레이션을 회복하면서 커피 포트폴리오의 가격과 비용의 영향으로 인해 올해 총 마진이 약간 음소거되었음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둘째, McCalla 시설의 도입으로 인해 냉동 휴대용 및 스프레드 내의 Uncrustables 부분을 통해 약간의 영향이 미치는 것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28%(원문) [ 38% ] 마진으로 종료했는데, 이는 24회 회계연도에 예상보다 나은 결과였으며 이를 25회 회계연도에도 적용할 것입니다.
설명하자면 38%입니다.
예.
좋아요. 매우 명확한. 그런 다음 커피 가격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커피 가격 책정에 포함된 내용을 가격 책정 규모와 포트폴리오 내 가격 책정 범위로 확장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이것은 로스팅과 그라운드에만 적용됩니까? 아니면 1인용 서비스와 나머지 서비스를 포함하여 전체 커피 비즈니스에 적용됩니까?
예.
가장 높은 수준에 머물면서 우리는 로부스타 원두와 아라비카 원두 모두에서 생두의 인플레이션을 목격했습니다. 우리는 포트폴리오의 주류 측면에 대해 가격을 크게 책정했습니다. 포트폴리오의 프리미엄 또는 단일 서비스 측면을 반드시 포함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이는 비용 바구니의 증가와 인플레이션 및 디플레이션 환경 모두에서 가격 책정 방식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오늘 다음 질문은 TD Cowen의 Robert Moskow님의 질문입니다.
커피에 관한 질문입니다.
나는 당신이 이익을 위해 커피를 올해의 침체로 인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Folgers의 경쟁 강도를 언급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익 풀을 꽤 안정적으로 관리합니다. 가격은 기본 원자재 가격에 맞춰 상승합니다. 경쟁 환경이 더욱 어려워졌기 때문에 2025 회계연도에 수익이 감소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공정합니까? 올해 이익이 감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커피 수익을 일정하게 관리하셨나요?
예.
따라서 Rob은 커피 부문의 전년 대비 관점에서 가격 책정 조치에 따라 매출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거래량, 거래량은 전년 대비 다소 부드러워 질 것입니다.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수익성만 생각해 보면 비용 증가와 가격 회복, 그리고 탄력성의 영향으로 인해 거의 평탄한 수준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케팅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계속 지원합니다. 그리고 그런 종류의 프레임은 전년 대비 약간의 변화가 있습니다. 잠시 멈추고 Mark가 카테고리 역학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응, 물론이지, 롭.
몇 가지만요. 첫째, 소비자가 좀 더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카테고리 내에서 위아래로 약간의 거래가 있었습니다. 소비자의 신중함은 해당 카테고리에서 좀 더 경쟁적 강도를 활성화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해당 카테고리에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그러한 유형의 활동은 평소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정상화될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비즈니스에 투자하고, 브랜드를 지원하고, 필요할 때 조심스럽고 신중한 방식으로 가격을 인상하고, 이전과 마찬가지로 포트폴리오를 성장으로 계속 전환하는 등 우리가 해야 할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K-Cups와 Keurig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제는 액체 및 차가운 제품에 좀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일을 계속해서 수행할 것이며 우리 포트폴리오가 전체 가치 스펙트럼에 걸쳐 소비자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좋아요. 그리고 2분기에 귀하가 흡수한 3,900만 달러의 벌금과 공급업체 벌금을 비교하면 됩니다. 다가오는 2분기의 비교가 쉬운가요? 아니면 일종의 사업 비용과 같은 것인가요?
예. 우리는 지난 회계연도 2분기에 일회성 공급업체 지불을 경험했으며 전체 회계연도 제공을 지원하는 포트폴리오의 다른 수단을 통해 이를 실제로 상쇄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이번 회계 연도에는 실질적인 이점이 없습니다. 이를 통해 FY '24에 영향을 흡수하기 위해 철회한 지출 중 일부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안내] 다음 질문은 Stifel의 Matt Smith님입니다.
Mark, 당신은 Uncrustables 브랜드를 공급 제약이 아닌 수요 중심의 성장 환경으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공급이 성장을 뒷받침하면서 상당히 선형적인 성장 패턴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향후 2년 동안 2억 달러의 수익을 추가할 계획이라면 이것이 상당히 안정적이라고 생각해야 할까요? 아니면 수요 중심 환경 조성에 대한 투자를 늘리면서 성장 단계가 진행되고 있습니까?
예, Matt, 그렇습니다. 우리의 견해로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일 것입니다.
우리는 생산 능력을 확보했으며 계속해서 그렇게 할 것이며 수요 증가에 맞춰 크게 지원할 것입니다.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실제로 인지도와 가구 보급률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거기엔 아직 활주로가 남아있습니다. 일부 소비자가 여전히 Uncrustable이 언제인지 모른다는 소식을 듣는 것은 우리에게 항상 놀라운 일입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브랜드 구축 및 상품화 전략을 통해 계속해서 새로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터커 씨가 말씀하셨던 애완동물용 계약 제조 판매 감소에 대한 후속 질문입니다.
당신은 올해 1 포인트 드래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것은 약 7,500만 달러 정도이므로 1분기에는 3,500만 달러가 있습니다. 2025년 회계연도를 통과하면서 나머지 4천만 달러의 단계적 사용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첫 6개월이나 상반기에는 조금 더 지수가 상승한 다음 연말 후반기에 일종의 수준을 유지합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우위가 전반에 올 것이고 후반에 균형이 올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오늘 다음 질문은 Citi의 Tom Palmer님으로부터 왔습니다.
나는 실제로 이전에 Ken에 대한 귀하의 2가지 답변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고 싶었습니다.
Uncrustables 투자를 살펴보면 0.35달러는 대략 5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그리고 기본 비즈니스 마케팅 비용이 약 2천만 달러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Uncrustables의 5천만 달러와 총 마케팅 비용이 2천만 달러 사이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연결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2024년 회계연도 스타트업을 중심으로 Uncrustables 투자에 4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아마도 2026 회계연도에 이러한 비용 중 일부가 줄어들기 시작하는 시점이 있을까요?
따라서 Tom, 0.35달러 투자를 방향적으로 생각해보면 약 5천만 달러에 해당한다는 것이 맞습니다. 우리가 계속해서 지원하는 분야는 3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2개의 구성 요소로 구성된 제조 측면이며 흡수되지 않은 간접비와 함께 시작 또는 사전 생산 비용입니다.
이것이 하나의 구성 요소입니다.
두 번째 요소는 Mark가 말한 Uncrustables의 브랜드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마케팅의 증가입니다. 그리고 세 번째는 Mark도 공유한 머천다이징 프로모션 및 시험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5천만 달러 또는 0.35달러의 투자를 주도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회계연도 26년 이후에도 이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계속할 것입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생산을 시작하면서 더 많은 판매 가능한 샌드위치를 얻을 수 있게 되면서 McCalla 공장에서 유리한 제조 흡수 또는 공헌 마진을 얻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일은 우리에게 도움이 됩니다. 그 비용을 흡수합니다.
좋아요. 그런 다음 커피 이외의 COGS 및 가격, COGS 측면에서 주목할 만한 모든 것, 그리고 포트폴리오의 다른 곳에서 고려해야 할 모든 종류의 가격 책정 조치에 대해 질문하고 싶었습니다. 아마도 아닐 수도 있습니다.
톰, 마크예요. 아니요. 실제로 우리가 보고 있는 곳은 생두 커피 분야의 활동과 변동성입니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당신은 결코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앞으로 몇 달 동안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비용입니다.
오늘의 다음 질문은 Jefferies의 Rob Dickerson으로부터 왔습니다.
터커 씨, 아마도 올해의 좌초된 간접비에 대한 일종의 빠른 설명 질문일 것입니다. 예전에는 한 해를 지날수록 비용이 완화될 가능성에 대한 논의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렇죠? 공동 제조 계약을 종료하기 전에 통제할 수 있는 특정 영역이 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나가기 전까지는 해결하거나 공격할 수 없는 영역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1년 전체를 생각할 때 1년 동안 비용을 줄일 수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그게 하나야. 그리고 2번은 오늘 여러분이 말하는 비용이 여러분이 지금 생각하는 것보다 잠재적으로 조금 더 나을 수 있는 영역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그래서 Rob, 우리는 준비된 발언에서 우리가 전년 대비 좌초된 간접비로 인해 순 중립적 영향을 받았다는 점을 오늘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작년의 0.60달러 영향은 이번 회계연도의 0.60달러 영향과 동일합니다. 이번 회계연도 중간쯤에 우리는 Post Holdings와의 전환 서비스 계약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해당 기간 이후에 다루기 시작할 영역은 실제로 2026 회계연도의 좌초된 오버헤드를 해결하기 위해 이러한 레버를 당길 수 있는 배포 또는 네트워크 환경에 관한 것입니다.
게임의 이 단계에서는 올해 0.60달러의 영향이 있다는 우리의 전망을 바탕으로 좌초된 간접비에 어떤 종류의 이점도 보이지 않습니다. 즉, 전년 대비 영향이 없는 것이 실제로 가장 좋은 전망이며 이는 실제로 어떻게 팀은 2026년 회계연도를 위해 과도한 간접비를 해결할 것입니다.
좋아요. 알았어요. 그리고 후속 조치는 당신이 '26년에 말한 것처럼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잠재적으로 장기 [알고]보다 높지 않은 한 자릿수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공정한 가정의 일부입니다. 또는 그 의견을 제공하겠다는 확신은 부분적으로 1년과 기본 사업에 대한 전망에 비해 좌초된 간접비의 일부 이점에 의해 주도될 것입니다.
롭, 맞아요.
2026 회계연도를 생각해보면 이익이나 순풍은 좌초된 간접비를 완화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오늘 다음 질문은 BNP Paribas의 Max Gumport님입니다.
가격 롤백에 대한 지난 몇 주 동안의 소매 논평입니다. 나는 당신이 이 전면에서 보고 있는 것과 가격 책정 환경을 어떻게 특성화할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맥스, 물론이죠, 마크예요. 그 질문을 기대하고 있었어요.
따라서 우리는 소매 고객 및 우리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거의 12개의 카테고리 자문 선박과 정말 훌륭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일반적으로 우리는 소매업체와의 관계 및 파트너십을 평소와 같은 비즈니스로 보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거래, 상품화 또는 판촉 등 우리 앞에 있는 레버를 계속 관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해당 고객에게 투명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여러분은 우리가 커피 가격 인상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비용 바구니가 적어도 앞으로 몇 달 동안 볼 수 있는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것을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관점에서 볼 때 이는 평소와 같이 비즈니스였으며 솔직히 비용 바구니가 단순히 이를 정당화하지 못하기 때문에 추가 가격을 낮추라는 과도한 압력을 보지 못했습니다.
엄청난. 그리고 내 후속 조치는 3,900만 달러의 영향과 EPS에 대한 0.29달러의 영향 측면에서 2분기 커피 랩 즈음에 있었던 통화에서 들었던 마지막 질문 중 몇 가지를 연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올해도 일부 마케팅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그렇다면 왜 기본 비즈니스 마케팅이 2천만 달러였지 더 이상 올라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커피 마케팅의 회복이라는 측면에서 제가 놓치고 있는 것이 있나요? 당신이 논의한 기본 비즈니스 마케팅 번호에도 포함되어 있습니까?
예.
그래서 Max, 나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프레임워크가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회계 연도 전달의 이점을 위해이를 상쇄하기 위해 26 회계 연도에 레버를 당긴 일회성 공급 업체 지불을 확실히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이나 항목 중 일부는 주로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회계연도에 다시 시작됩니다.
커피 마케팅은 전년 대비 변동이 없거나 약간 증가할 것입니다. 나는 반드시 그것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항상 마케팅 비용을 가장 효율적으로 지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포트폴리오 내에서 다른 투자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브랜드에 대한 재투자 측면에서 JM Smucker Company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계속 지원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전체에서 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커피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냉동된 휴대용 제품과 애완동물 내 스프레드에서 볼 수 있으며, Sweet Baked Snacks 부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질의응답 시간이 끝났습니다. 추가 마무리 의견을 위해 다시 바닥을 뒤집고 싶습니다.
음,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우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훌륭한 한 해를 보냈고 이것이 우리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우리 직원들은 계속해서 놀라운 일을 하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제공하고 주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음을 인정하고 싶었습니다. 올해 그리고 다음 해 '26년에 대해 확실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Aaron Broholm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수년 동안 환상적인 파트너였습니다.
그래서 그는 확실히 그리울 것이며 우리는 Aaron의 미래 노력을 지원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잠시 시간을 내어 Aaron에게 감사를 표하고 오늘 이 방에 참석한 Cristal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Cristal은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팀에 매우 만족합니다. 회의실에 있는 팀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과 그들이 매일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그럼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시고, 모두들 즐거운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원격회의와 웹캐스트를 마치겠습니다.
지금은 전화를 끊으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 여러분의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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