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II Apparel Group, Ltd. G-III 어패럴 그룹 (GIII)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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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II Apparel Group, Ltd. ( NASDAQ:GIII ) 2025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6일 오전 8:30(ET)

기업 참가자

Morris Goldfarb - 회장 겸 CEO
Neal Nackman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Ashley Owens - KeyBanc Capital Markets
Will Gaertner - Wells Fargo Securities
Mauricio Serna - UBS
Paul Kearney - Barclays
Dana Telsey - Telsey Advisory Group

운영자

좋은 하루 되세요.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G-III Apparel Group의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연사들의 발표가 끝난 뒤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운영자 안내] 오늘 회의가 녹화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귀하의 연사 진행자이신 최고 재무 책임자인 Neal Nackman 씨에게 회의를 인계하겠습니다. 계속 진행해주세요.

닐 낙크만

좋은 아침입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오늘 통화와 Q&A 세션에서 이루어진 특정 진술은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에 해당할 수 있다는 점을 참가자들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미래예측진술은 보장되지 않으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되거나 암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 운영 결과나 회사의 재무 상태를 지연시킬 수 있는 중요한 요소는 회사가 SEC에 제출한 문서에 논의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통화 중에 비GAAP 재무 측정치인 비GAAP 순이익, 희석주당 비GAAP 순이익, 조정 EBITDA를 언급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보도 자료를 통해 이러한 비GAAP 재무 측정과 GAAP 측정의 조정 내용을 제공했으며, 이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저는 우리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CEO)인 Morris Goldfarb에게 전화를 인계하겠습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Neal님, 그리고 우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분기에 우리는 기대치에 부합하는 순매출을 달성했고, 가이던스보다 훨씬 앞서 순익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규율 있는 브랜드 구축과 운영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변함없는 노력 덕분입니다.

우리 팀의 디자인 및 머천다이징 강점을 활용하여 컬렉션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구색에 집중함으로써 수익성 있는 매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역동적이고 도전적인 소비자 환경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사업 전반에 걸쳐 계속해서 강력한 기회를 포착하고 있습니다. 저는 장기적인 전략적 우선순위를 발전시키면서 매일 탄력성과 민첩성을 보여주는 동급 최고의 팀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분기 실적을 공개하기 전에 오늘 아침 M1 그룹, LCatterton 및 창립자 Carlos Ortega가 소유한 포트폴리오 회사인 AWWG와의 파트너십 발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AWWG는 글로벌 패션 그룹이자 국제 브랜드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으로 약 6억 5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번 투자로 우리는 12%가 조금 넘는 지분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연말까지 우리는 약 20%의 지분을 소유할 것으로 예상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유권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강력한 유럽 인프라와 관리 팀을 갖춘 AWWG는 전 세계적으로 3,500개 이상의 판매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86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그들은 Hackett, Pepe Jeans 및 Façonnable의 소유주이며 PVH의 이베리아 사업을 관리합니다. 우리의 파트너십을 통해 AWWG는 스페인과 포르투갈 전역에서 Karl Lagerfeld, DKNY 및 Donna Karan의 에이전트가 될 것입니다. 이는 브랜드 및 제품 관리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유럽에서의 입지를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부합하는 운영 우수성도 제공합니다.

또한 AWWG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패션 시장 중 하나인 인도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파트너로 활용하여 해당 시장에서 DKNY 및 기타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들은 북미 지역에서 동급 최고의 운영 역량을 활용하여 브랜드를 위한 보다 의미 있는 발판을 확보합니다. 우리는 또한 AWWG 이사회의 한 자리를 맡아 회사에 조언을 제공하고 리더십 팀과 협력하여 우리의 집단적 강점을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우리의 투자는 두 사업 모두를 확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번 투자가 처음부터 긍정적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해당 분기 순매출은 6억 1천만 달러로 지난해 6억 7백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기대에 맞춰 총마진율은 130 베이시스 포인트 확대되었습니다. 당사 브랜드의 총마진율은 PVH 브랜드보다 상당히 높습니다. 비GAAP 희석 주당 이익은 작년의 0.13달러에 비해 0.12달러로 우리의 기대치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우리의 재고는 작년 1분기보다 약 24% 감소한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발표한 바와 같이, 우리는 회전 신용 시설의 규모를 확대하고 만기를 연장했습니다. 우리는 약 10억 달러에 달하는 현금과 가용성으로 이번 분기를 마감하는 매우 견고한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분기 실적은 DKNY와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의 두 자릿수 매출 증가에 힘입은 바 있습니다. 어려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현재까지 봄 판매 시즌을 맞이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도매 사업의 강력한 성과에 반영된 옴니채널 역량을 재창조함으로써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소매 비즈니스 변화가 진행 중이며 Karl Lagerfeld Paris와 DKNY 매장 모두에서 두 자릿수의 강력한 가격 상승을 보이며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브랜드 성장은 우리 회사의 핵심 역량이며, Calvin Klein과 Tommy Hilfiger의 보급률을 계속 줄여나가면서 2025 회계연도 전체 매출의 약 70%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진 포트폴리오의 순매출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동급 최고의 디자인 및 제품 개발 팀, 현장 머천다이저, 마케팅 및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투자는 GIII의 주요 차별화 요소입니다. 이러한 역량을 통해 우리는 적시에 올바른 제품을 실행하고 제공하는 능력을 신뢰하는 소매업체가 선택하는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는 소매업체가 상당한 문 수와 바닥 공간 확장을 통해 향후 비즈니스에 구매 비용을 할당함으로써 우리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는 점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올 가을에는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더 나은 백화점의 소매 파트너에 2,500개 이상의 판매 지점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노력은 매출 성장으로 직접적으로 이어졌으며, 우리가 이러한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체 브랜드에 중점을 두는 일환으로 마케팅에 가장 크고 가시적인 투자를 했으며, 그 결과 이미 우리의 예상을 뛰어넘는 글로벌 관심과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우리 브랜드, 특히 Donna Karan은 이미 확고한 브랜드 자산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다시 활력을 불어넣고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모멘텀을 이어가고 있으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판매를 가속화하며 장기적으로 반향을 높이기 위해 마케팅에 의미 있는 투자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업데이트된 웹사이트와 새로운 향수 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디자인으로 Donna Karan을 다시 출시했으며, 이는 현재까지 매우 호평을 받았습니다. 평균적으로 Donna Karan의 AUR은 상당히 높고 판매율은 약 50% 더 높으며 소매업체 마진은 다른 비즈니스보다 두 자릿수 높아 현재까지 가장 성공적인 출시가 되었습니다.

거의 즉시 우리의 소매 파트너들은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가속화하여 문 수와 바닥 공간을 확대했습니다. 우리는 약 200개의 도어를 출시했으며 가을에는 500개 이상의 도어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Donna Karan이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는 모습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번 재런칭은 신디 크로포드(Cindy Crawford), 린다 에반젤리스타(Linda Evangelista), 캐롤린 머피(Carolyn Murphy), 앰버 발레타(Amber Valletta),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등 패션계 유명 인사들의 강력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지원되었으며, 이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유산에 대한 이야기를 다시 생생하게 전달했습니다. 새로운 관련성을 가지고.

그 결과 74억 번의 노출은 1,500만 달러 이상의 마케팅 가치를 창출했으며 상당한 업계 및 소비자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우리는 현재 라이선스를 통해 더 나은 수업, 더 나은 수업 파트너로의 보완적인 범주로 확장하기 위한 여러 계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터퍼퓸과의 향수 사업은 브랜드 런칭에 힘입어 두 자릿수 성장이 기대됩니다. 이 중요한 라이센스 확장은 가시성을 더욱 강화하여 새롭고 더 폭넓은 청중을 Donna Karan의 세계로 끌어들입니다. 이는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이 사업에 대한 많은 기회를 보게 되는 시작일 뿐입니다.

DKNY는 이번 분기에 두 자릿수의 강력한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브랜드에 흥미와 신선한 에너지를 가져오고 소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브랜드 참여를 유도하며 전 세계 젊은 청중 사이에서 DKNY의 관련성과 친밀감을 높이는 Kaia Gerber가 등장하는 브랜드 봄 마케팅입니다. 우리는 뉴욕 양키스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재확립하여 가시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DKNY는 이제 경기장의 가시성을 높이는 우측 필드 광고판은 물론 TV 방송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도 눈에 띄게 등장합니다. 4월에 DKNY는 일련의 국제 팝업 상점과 이벤트를 통해 뉴욕 캡슐 컬렉션의 중심을 시작했으며, 이는 주요 도매 계정에 대한 유럽 확장을 더욱 강화한다고 믿습니다. 이 캡슐에는 [indiscernible], Harrods, Zalando 및 DKNY 독립 부티크의 독점 이벤트와 전용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KNY는 전 세계, 특히 유럽에서 더 폭넓고 젊은 고객에게 다가가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인지도와 참여를 촉진하는 흥미와 새로움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활성화를 중심으로 에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중국에서 DKNY 브랜드를 재배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분기에 한국이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룬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더 넓은 아시아 시장에서 우리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다른 기회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칼 라거펠트는 이번 분기에 북미 지역에서 거의 50% 성장을 기록했는데, 이는 정말 놀라운 한 해의 시작이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더욱 확장하여 슈트 분리 카테고리를 출시하고 드레스 카테고리의 문을 확장하여 칼 라거펠트를 위한 약 500개의 새로운 유통 지점을 확보했습니다. 이제 이 브랜드는 북미 지역의 더 나은 백화점 공간에 걸쳐 총 1,200개의 유통 지점에서 눈에 띄게 소개될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우리의 영향력은 최근 출시된 Karl Lagerfeld Jeans 라인과 같은 카테고리의 도매 및 새로운 시장 진출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홍보대사인 Amber Valletta와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최첨단 가죽 대안인 MIRUM으로 만든 가방을 특징으로 하는 2024년 가을 최신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올 여름, 우리는 올해 게임에 포함되는 3x3 [ph] 농구라는 새로운 스포츠와 같은 새로운 스포츠와 협력하여 올림픽의 열기를 일부 포착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 플레이오프 토너먼트를 후원하고 제품 협업을 시작하며 파리 매장에서 선수들을 유치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9월 패션위크에 맞춰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로운 컨셉으로 개편하고 있습니다.

내일 Hulu에서 Becoming Karl Lagerfeld라는 미니시리즈를 기대하게 되어 기쁩니다. 즉, 이 시리즈는 우리의 상징적인 전설적인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의 초기 경력을 기록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라는 이름의 힘을 활용하여 라이프스타일과 매력, 브랜드의 국제적 인지도를 확장하는 동시에 라이선스 수익도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두바이 중심부에 럭셔리 빌라를 짓는 것은 칼 라거펠트의 중동 지역 첫 부동산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주요 카테고리의 라이센스 기회를 활용하고 있으며 7월에 추가 향수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Vilebrequin은 라이프스타일 제품 카테고리 확장, 라이선스 기회 확대, 비치 클럽 컨셉 확장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Vilebrequin은 스페인 팔마에 세 번째 매장을 열었고 아부다비에 비치 클럽을 열었습니다. 우리는 매장을 특징으로 하는 비치 클럽 경험을 계속해서 구축하고 올 여름 사업을 추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성수기 판매 시즌을 앞두고 기존 및 새로운 카테고리에 대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인식할 수 없음]에서 비치 클럽을 인수한 이후 현재까지 매출과 수익성이 개선되어 만족스럽습니다.

현재 우리는 다양한 오픈 단계에서 7개의 비치 클럽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3년 동안 전 세계 독점 위치에 15개의 파트너 운영 비치 클럽을 오픈한다는 목표를 향해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Nautica, Halston 및 Champion 아우터웨어를 통해 새로운 계획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Nautica spring Jeans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은 긍정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추가 카테고리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올 가을 일부 소매점에 출시될 Halston 라이프스타일 컬렉션과 Champion 아우터웨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인 DKNY, Donna Karan, Karl Lagerfeld 및 Vilebrequin은 엄청난 활주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회계연도에 이들 브랜드는 우리의 나머지 포트폴리오와 함께 18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새로운 출시와 함께 우리는 50억 달러의 장기 순매출 잠재력.

또한 AWWG는 수익 및 인프라 관점에서 상당한 국제적 기회를 나타냅니다. 우리는 브랜드의 유기적 가속화와 새로운 기회 사이에서 강력한 성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2025 회계연도를 탄탄하게 시작하여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는 비GAAP 수익을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수익성과 장기적인 브랜드 건전성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에 전략적으로 투자하기 위해 데이터 중심 접근 방식을 활용하면서 제어 가능한 항목을 제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소비자 환경이 계속해서 압박을 받으며 조심스럽게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순익 가이던스를 높이면서 최고 수준을 재확인하고 있으며 이제 희석 주당 순이익이 3.58~3.68달러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당사의 입증된 성공 실적과 탄탄한 대차대조표는 당사가 사업에 투자할 수 있는 충분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자체 브랜드인 DKNY, Karl Lagerfeld 및 Donna Karan의 성공적인 재런칭을 통해 얻은 강력한 결과를 포함하여 많은 목표를 향해 좋은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제적 확장을 가속화하고 PVH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며 소매 부문의 전환 계획을 가속화하는 AWWG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우리에게는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상당한 장기적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시작에 불과하다고 확신합니다.

이제 1분기와 2025 회계연도 전망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Neil에게 전화를 걸겠습니다.

닐 낙크만

고마워요, 모리스. 2024년 4월 30일에 종료된 1분기 순매출은 6억 1천만 달러로 작년 같은 기간의 6억 7백만 달러에 비해 우리의 기대치에 부합했습니다. 도매 부문 순매출은 5억 9,800만 달러로 전년도 5억 8,70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우리 소매 부문의 순매출은 9개의 문이 닫혔음에도 불구하고 작년 1분기 순매출 3천만 달러에 비해 해당 분기에 3,100만 달러였습니다.

총마진율은 2024 회계연도 1분기 42.5%로 전년도 1분기 41.2%에 비해 높았습니다. 도매 부문의 매출총이익률은 40.9%로 전년도 동기 분기의 39.9%와 비교됩니다. 우리는 더 높은 마진의 성장과 브랜드 및 제품 믹스의 결합을 통해 총 마진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소매 운영 부문의 총 마진율은 전년도 기간의 50.9%에 비해 47%였습니다. 비GAAP SG&A 비용은 2억 3,700만 달러로 전년도 1분기 2억 2,60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기억하시는 바와 같이, 우리는 주로 Donna Karan 및 DKNY의 마케팅과 기술 및 인재 투자를 통한 운영 역량 확장과 관련하여 올해 비용에 대한 더 높은 투자를 유도했습니다.

마케팅 비용은 봄, 가을 마케팅 캠페인에 맞춰 1분기와 3분기에 가중치가 적용됩니다. 1분기에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지만, 우리가 계획했던 것보다 소폭 낮았습니다. 또한 일부 마케팅 비용이 1분기에서 2분기로 이동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엄격한 재고 관리를 통해 창고 운영의 예상보다 나은 효율성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1분기 비GAAP 순이익은 580만 달러(희석 주당 0.12달러)로 전년도 1분기의 600만 달러(희석 주당 0.13달러)와 비교됩니다. 이러한 결과는 매출총이익률과 판관비 효율성 개선으로 인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았습니다.

대차대조표를 살펴보면, 우리는 재고 수준과 관련하여 계속 좋은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분기 말 재고는 전년도 6억 3천만 달러보다 24% 감소한 4억 8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우리의 재고 수준은 향후 판매와 잘 일치합니다.

우리는 전년도 1분기 순부채 2억 5,300만 달러에 비해 약 8,000만 달러의 순현금 상태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순부채에서 순현금상태로의 변화는 주로 재고 수준의 큰 감소를 포함하는 운영 현금 흐름의 결과입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2,800만 달러의 주식을 매입했습니다.

우리는 약 10억 달러의 유동성을 갖춘 매우 견고한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AWWG에 대한 투자 비용은 2분기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오늘 아침에 발표한 바와 같이, 우리는 규모를 확대하고 자산 기반 회전 신용 시설을 6억 5천만 달러에서 7억 달러로 5년 연장하여 자본 구조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이번 성숙도 연장을 통해 비즈니스에 투자하고 추가적인 전략적 기회를 추구할 수 있는 유연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지침에 관해서는 우리는 1분기 결과에 만족하며 남은 회계연도에 대해 조심스럽게 낙관하고 있습니다. 2025 회계연도 전체에 대해 우리는 자체 브랜드와 새로운 이니셔티브 출시에 힘입어 전년도 순 매출 대비 약 3% 성장한 약 32억 달러의 순 매출 목표를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Calvin Klein과 Tommy Hilfiger의 매출이 계속 감소함에 따라 이러한 성장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2025 회계연도에는 당사의 전진 포트폴리오 매출이 전체 순매출의 약 70%를 차지할 것으로 계속해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판매 가이던스는 기존 브랜드의 유기적 성장 계획과 신규 출시에 따른 더 높은 성장률을 반영합니다.

비GAAP 기준으로 우리는 1분기의 성과를 반영하기 위해 지침을 높이고 있으며 현재 2025회계연도 순이익은 1억 7천만~1억 7,500만 달러 또는 희석 주당 3.58~3.68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2024 회계연도 비GAAP 순이익 1억 9천만 달러 또는 희석 주당 4.04달러와 비교됩니다.

2025 회계연도 조정 EBITDA는 2024 회계연도 조정 EBITDA 3억 2,400만 달러에 비해 2억 9,500만 달러에서 3억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Donna 출시를 지원하기 위한 마케팅 비용과 관련된 약 6,000만 달러의 증분 비용이 계속해서 예상됩니다. Karan은 DKNY의 브랜드 참여를 촉진하고 운영 역량을 확장하기 위한 기술 및 인재에 대한 투자를 더욱 촉진합니다.

2025 회계연도 2분기에는 2024 회계연도 같은 기간의 6억 6천만 달러에 비해 약 6억 5천만 달러의 순매출이 예상됩니다. 2025 회계연도 2분기의 희석 주당 비GAAP 순이익은 10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00만~1,500만 달러 또는 희석주당 0.22~0.32달러. 이는 2024 회계연도 비GAAP 순이익 1,900만 달러 또는 희석 주당 0.40달러와 비교됩니다.

모델링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컨텍스트를 제공하겠습니다. 총마진율은 2분기 총마진이 전년도에 비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1분기 만큼은 아닐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3분기에는 라이센스 브랜드의 판매 집중을 포함한 프로그램 혼합으로 인해 총 마진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지난 분기에 언급한 것처럼 종합하면 2025 회계연도 전체 마진율이 2024 회계연도와 비슷할 것으로 계속 예상됩니다.

판관비와 관련하여 당사는 이전 계획에 따라 장기적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가지 투자를 계속하고 있으며 향후 마케팅 지출은 전체 마케팅 캠페인에 따라 3분기에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활성화. 우리는 약 5천만 달러의 자본 지출을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로 새로운 브랜드 출시와 비즈니스 지원을 위한 새로운 기술을 위한 매장 확장에 힘입어 전년도 지출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우리는 2025 회계연도 세율을 28.5%로 추정하고 있으며 지침에 따라 향후 잠재적 주식 환매를 예상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으로 내 의견을 마칩니다.

이제 마무리 발언을 위해 Morris에게 전화를 다시 돌리겠습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고마워요, Neal. 그리고 오늘 우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팀이 지속적으로 달성하고 있는 성과와 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GIII에 대한 자신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신 전체 조직, 많은 파트너 및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교환원님, 이제 몇 가지 질문을 받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안내] 첫 번째 질문은 KeyBanc Capital Markets의 Ashley Owens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애슐리 오웬스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 아마도 맨 위 줄에서 시작하는 것 같아요. 우리는 이미 Macy's로부터 Donna Karan에 대한 좋은 반응이 가격 저항과 몇몇 다른 브랜드의 유통 확대로 잘 유지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러한 자체 브랜드에 의해 상쇄되었지만 귀하의 기대에 비해 브랜드 또는 카테고리 관점에서 다소 부드럽게 나타난 것이 있습니까? 둘째, 오늘 주문서와 시장에서 구매 측면에서 볼 수 있는 내용에 대해 편안하게 이야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ph]. 지난 3개월 동안 전혀 변화가 없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브랜드는 모두 잘 되고 있어요. 타미힐피거나 캘빈클라인 등 우리가 퇴출한다는 사실은 비밀이 없는 브랜드가 생각나지 않네요. 그들은 모두 잘 지내고 있어요. Calvin, Tommy, DKNY, Karl Lagerfeld, Donna Karan 출시, 일부 개인 상표 이니셔티브 등 대규모 브랜드에 대한 우리 사업은 모두 효과가 있습니다. 매출이나 향후 발전 면에서 실망스러운 브랜드를 꼽을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과거의 씨앗을 모으고 미래를 위한 새로운 씨앗을 심고 있는 정말 좋은 공간에 있으며 두 영역 모두 작동하고 있습니다. 주문서에 관한 한, 주문서는 괜찮습니다. 우리는 역사적으로 일어난 일과 일치합니다. 내 견해는 아시다시피 Donna Karan과 Karl Lagerfeld의 문 수 확장이며 아마도 Nautica, Champion 및 Halston과 함께 새로운 라이선스를 조금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문량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4분기일 겁니다.

우리는 Donna Karan에서 창출한 수요에 맞춰 생산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칼 라거펠트의 도어 확장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조금 더 빠르게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생산량을 수요에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주문서 확장이 훨씬 더 분명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애슐리 오웬스

엄청난. 정말 고마워.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Wells Fargo의 Will Gaertner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윌 개트너

안녕하세요. [기술적 어려움] 질문에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hley가 요청한 내용을 확장하고 싶었습니다. 제 말은, 여러분이 안내했다는 것입니다. 어쩌면 다른 방식으로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1분기 누적 6억 5천만 달러를 이끌었습니다. 이번 분기에 이것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 지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닐 낙크만

예, 보세요, 우리는 매출이 예상되는 대략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항상 그들을 이기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분기 말에 많은 활동이 이루어지는 도매 사업이라면 24시간 전에 들어온 몇 가지 주문으로 쉽게 앞서 나갈 수 있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최고 수준에 이르렀을 때 매우 편안했고, 주문서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나머지 사업에서 최고 수준까지 볼 수 있는 것에 대해 매우 편안했습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우리는 2분기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는 상대적으로 적은 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분기 말에 갖고 싶은 재고 수준을 측정하는 보수적인 소매업체와 거래하면서 약간 변경된 운송 시간을 다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정확한 과학이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가 마무리한 곳에 매우 만족합니다.

윌 개트너

알았어요. 그리고 두 번째 부분에서는 후반 가이드인 것처럼 보입니다. 상반기에 있는 곳에서 꽤 상당한 경사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이 당신에게 자신감을 주는지 틀을 잡을 수 있나요? 파이프라인에 일부 출시가 있어 배포가 확대되는 것 같습니다. 하반기에 한 자릿수 중반(식별할 수 없음)을 기록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나요?

모리스 골드파브

방금 마지막 질문에서 언급한 내용과 거의 같습니다. 우리는 Tommy와 Calvin의 장점을 잃지 않는 거의 모든 소매점에서 문을 확장했습니다. 이러한 사업은 좋습니다. 환급은 실제로 발생합니다. 올해는 아니지만 내년과 다음 해에 조금씩 발생합니다. 따라서 우리 계획에는 안정적일 수 있는 정도의 안정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ommy 및 Calvin 비즈니스와 상당한 강점을 보이는 자체 브랜드의 성장, 모든 신규 출시 및 판매율은 우리 전략과 예측을 거의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윌 개트너

아마 한 번 더 집어넣을 수 있다면 말이죠. 해당 확장에 약간의 색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유통 지점을 2,500개 이상으로 확장한다고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내 말은, 당신은 누구에게서 선반 공간을 빼앗고 있습니까? 어떤 채널을 통해 선반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약간의 색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모리스 골드파브

우리는 일부 계정에서 확장되지 않은 일부 자체 상표 이니셔티브에서 일부 선반 공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체 브랜드 중 일부를 사용하여 선반 공간을 확보하고 공간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하면, 우리의 가격이 조금 올랐습니다. 이제 우리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가격 결정력이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50% 더 많은 티켓을 위한 공간 요구 사항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따라서 Donna Karan의 평균 단위 소매가는 Calvin Klein 티켓보다 50% 더 높습니다. 따라서 비슷한 공간에 예산이 충분하다면 매우 편안하고 더 많은 재고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재고를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모니터링하고 가격 인하를 하며 공격적이고 보수적이었습니다. 판매업체 파트너 없이 가능한 한 판매되지 않는 항목을 취소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 우리가 거기에 내놓는 것에 대해 편안합니다.

윌 개트너

감사합니다. 전달하겠습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고마워요, 윌.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UBS의 Mauricio Serna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엄청난. 좋은 아침이에요.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AWWG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어쩌면 좀 더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귀하는 유럽과 인도에서의 기회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현재 유럽 비즈니스가 얼마나 유사한지 우리에게 상기시켜 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어디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총 마진에 관해서는 본질적으로 혼합에 의해 주도되고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처럼 이해하고 싶었습니까? 예를 들어, 앞으로 나아갈 브랜드와 PVH 브랜드 또는 라이선스 브랜드 간에 총 마진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상기시켜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그래서 저는 Neal이 귀하의 두 번째 질문에 답변하도록 하고 첫 번째 질문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닐 낙크만

예. 따라서 Mauricio 씨, 실제로 자체 브랜드와 라이센스 브랜드 간의 차이는 로열티인 경향이 있으며 로열티는 약 8%입니다. 따라서 우선 우리 브랜드의 가치가 8%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것이 증가하는 정도에 따라 라이센스 수입이 증가하고 물론 총 마진에 대한 달러 대 달러 하락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 모두 훨씬 더 건강한 총 마진과 영업 마진을 제공합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따라서 AWWG 이니셔티브 및 유럽 유통에 대한 대응으로 우리는 현재 대략적으로 Karl Lagerfeld, Vilebrequin, DKNY 사이에 약 4억 달러 규모의 유럽 유통이 초기 단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난 몇 년을 되돌아 보면 앞으로 성장할 주요 기회 중 하나로 유럽을 정복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에게 큰 진전입니다. 우리는 AWWG의 지분을 확보했으며 약 30일 안에 해당 지분을 두 배로 늘릴 것이며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세 가지 매우 중요한 브랜드의 지배적인 유럽 유통업체입니다. 그들은 우리의 기여로 현재 약 6억 5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그들의 성장은 좀 더 공격적일 것입니다.

우리의 소싱은 전반적인 비즈니스 규모 때문에 조금 더 경쟁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모든 기회를 검토하고 있지만 우리가 인용한 추가 디지털 기회와 추가 문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되는 유럽의 기회에 집중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아웃렛 센터와 메인 스트리트 지점에서도 계산됩니다. 주로 이번 인수의 근거가 되는 유럽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동급 최고의 운영팀입니다.

우리 사람들은 AWWG의 일부 지도자들과 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LCatterton과 대주주를 보유한 팀보다 더 나은 파트너를 요구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공격적입니다. 그들은 사명이 있고 그들의 사명은 돈을 버는 것이며 우리는 일치합니다. 나는 우리가 유럽을 정복하려는 우리의 사명에서 중요한 진전을 이뤘다고 생각합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멋진. 정말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Donna Karan에 대한 간단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브랜드에 관한 것 같습니다. 파트너와 함께 확장이 정말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 나도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 우리는 그 브랜드에 대한 장기적인 열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수익에 얼마나 기여할 수 있을지 생각하시나요? 감사합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따라서 올해의 수익은 수요 생산을 서비스하는 능력보다 수요가 더 많습니다. 새로운 이니셔티브에 대한 생산을 추구하는 것은 우리가 선택한 제품을 생산하는 방법을 생산하는 곳에서 주의를 기울이는 데 관심이 없는 일입니다. 처음으로 많은 항목의 하드웨어에 꽤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따라서 우리는 브랜드를 올바른 공간에 배치하기 위해 우리 팀이 취한 모든 이니셔티브와 모든 조치에 의해 지원되는 내년에 킬러의 해가 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Donna와 Donna와 Sammy Aaron을 지원한 훌륭한 팀이 만든 아카이브를 검토하는 데 시간을 들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팀은 우리가 제공하는 가격대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제품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Calvin 제품보다 50% 더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따져보면 소비자가 도나카란에 대해 얻는 가치는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은 디자인이 매우 훌륭하고, 생산도 잘되었으며, 원단과 소재를 잘 선택하여 오늘날 우리가 판매하는 소매점의 두 배에 달하는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비자는 그것을 즉시 보게 됩니다.

우리는 조금 조심스럽습니다. 역사적으로 우리는 소비자가 소매점에 들어섰을 때 X달러만 쓸 수 있다고 믿도록 자랐습니다. 이제 그녀가 원하는 것을 주고 그것에 대해 흥분을 조성하면 그녀는 좀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Donna Karan에 대한 모든 접점에서 이러한 사실이 분명하게 드러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좋습니다. 색상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결과를 축하드립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Paul Kearney와 Barclays의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폴 커니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매시장에서 볼 수 있는 판매 동향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두 번째로, 상당한 수의 문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가 내년에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언급한 장기적으로 50억 달러 규모의 기회 중 신규 문 성장은 얼마나 됩니까? 감사합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그래서 그것을 정리하겠습니다. 이는 새로운 문 성장이 아니라 새로운 판매 지점입니다. 백화점은 성장하지 않고 있으며 새로운 문을 찾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백화점 내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Donna Karan을 출시하면 유사한 Halston을 출시할 때 모든 문에서 거의 즉시 12개의 판매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브랜드, 모든 새로운 계획은 판매 시점에 관한 것이지 새로운 문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혼란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어느 정도 우리가 일반적으로 문이라고 부르는 판매 지점은 없습니다.

저에게 새로운 문은 유럽과 글로벌 확장으로 강조됩니다. 우리에게 그것은 새로운 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하는 일과는 다른 다양한 위치에 새로운 문을 개척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외 백화점에 다양한 POS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또는 적어도 지난 10년 동안 그들은 Macy's와 Dillard's에서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분류와 같은 유럽 문 내에서 확장할 기회를 찾는 컬렉션 공간으로 통합되었으며 [식별할 수 없음] ] 블루밍데일. 그래서 우리는 미국의 일부를 유럽으로 가져오는 데 성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국에서 방금 돌아왔고 우리가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을 좋아했습니다. 더 많은 것에 대한 욕구가 있습니다. 우리는 한국을 얻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우리가 잘못하고 있는 부분이 여전히 많다는 것입니다. 이를 바로잡으면 향후 몇 년 동안 수익이 극적으로 향상될 것입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귀하의 질문 전체에 답변을 드렸습니까, 아니면...?

폴 커니

예, 유일한 다른 하나는 도매 판매 추세와 해당 분기 동안의 진행 상황에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해요.

모리스 골드파브

실제 하이라이트가 없습니다. 좋은 소식은 소매업체가 홍보를 많이 하는 것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거기에서 판매를 볼 수 없습니다. 평균 단위 소매량이 작년에 비해 증가했다는 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우리는 소매업체가 돈을 버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이 진정한 파트너입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했듯이 Donna Karan은 현재 다른 브랜드보다 더 많이 팔리거나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좀 더 성숙한 브랜드 중 일부가 갖고 있는 재고 침투력이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새로운 계획을 통해 Donna Karan의 규모가 확대되기를 기대합니다. 좋은 하루가 될 거예요.

폴 커니

감사합니다. 행운을 빌어 요.

모리스 골드파브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마지막 질문은 Telsey Advisory Group의 Dana Telsey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다나 텔시

안녕.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 진행 상황을 보니 반갑습니다. 포트폴리오에 대해 생각해 보면 분명히 우리가 Donna Karan에 대해 이야기한 것처럼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Macy's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핸드백이나 의류에 관계없이 훌륭한 위치 지정, 나머지 제품에서는 무엇을 보고 계시나요? 다른 브랜드는 모리스?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노티카 할스턴(Nautica Halston)인가? 우리가 한 해를 보내면서 진행 상황을 어떻게 보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오늘날의 트렌드를 생각해 보면 새로움과 혁신이 수요를 주도하는 것 같나요? 당신의 브랜드에서 무엇을 보고 있나요? 그리고 더 나은 AUR을 제공하거나 얻는 데 도움이 됩니까? 감사합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귀하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Dana님, 그리고 우리 제품이 [식별할 수 없는] 위치를 저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팀 전체는 백화점 내 적절한 위치를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명령을 받는 것만으로는 만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제품의 시각적인 모습이 어떤 모습일지 열심히 고민합니다. 매장 증축이든, 에스컬레이터 근처든, 화장실 뒤든, 우리는 모두가 원하는 곳을 알고 있지만 모두가 거기에 있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전투를 벌이고 공간을 유지하는 대부분의 경우에 성공합니다.

우리의 최고의 자산 중 하나는 우리가 보유한 현장 판매원입니다. 우리는 백화점에 100명의 현장 판매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훈련을 받고 우리에게 보고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재고를 강화하고 재고가 올바른 위치에 있고 백화점에 트래픽이 너무 많아서 하루가 끝날 때 공간이 완전히 혼란에 빠졌다고 우리에게 확신시킵니다. 그리고 우리가 위치뿐만 아니라 제품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한 시각적인 부분까지 관리하고 개선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일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고 소매업체를 돕지도 않고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인력을 위해 연간 2,500만 달러를 지출하며, 이는 한 푼이라도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위치로 갈 것입니다.

다른 브랜드에 대한 귀하의 질문에 따르면,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의 발전은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우리는 올해 북미 지역에서 사업 규모를 두 배 가까이 늘릴 것입니다. 북미 지역에서는 판매율이 높습니다. 우리는 디자인을 추가하고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경우 더 나은 제품을 더 효과적으로 더 나은 가격에 더 정직하게 소싱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을 만들기 위한 확고한 길을 가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 세계의 최고의 디자이너 중 한 명을 데려가거나 세계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칼, 당신이 마케팅하는 브랜드로 이 시대의 더 중요한 디자이너를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조금 살펴볼 것입니다. 바라건대, 나는 그 시리즈를 본 적이 없지만 시리즈가 나옵니다. 토요일에 나오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내 생각에는 Disney on Hulu의 자금 지원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우리를 위한 추가 기능이고 그 뒤에 또 다른 영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내가 생각한 것만큼 빠르지는 않았지만 [식별할 수 없는] 다른 장애물로 인해 약간의 방해가 있었지만 앞으로 12개월 이내에 Jared Leto와 함께 또 다른 영화가 개봉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Karl을 따라가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유료 마케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사설이 없습니다. 칼에 대한 사설이 작성되지 않는 날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브랜드의 판매율을 좋아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디자인과 디자인을 지원하는 팀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성공을 향한 분명한 길 위에 있습니다. 그리고 유럽팀과 미국팀의 통합도 잘 이뤄지고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싱에도 공동 협력이 있습니다. 우리가 스크립트를 작성한 방식대로 모든 것이 작동합니다.

그리고 DKNY, DKNY도 속도를 높였습니다. DKNY는 오늘날 두 번째로 중요한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전 세계적으로 분명히 많은 활주로를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북미 지역에서 우리는 DKNY 브랜드와 브랜드 내 기본 카테고리 마케팅을 놀라울 정도로 잘 해냈습니다. 그러니 제가 너무 말을 많이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단일 브랜드 관리자가 아닙니다. 우리 얘기할 게 많아요. 우리 안에는 많은 조각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일종의 단순한 퍼즐이라고 봅니다. 다행히도 당신은 그것을 모두 이해하고 있습니다. 바라건대 전략이 결실을 맺고 현재의 우리가 있는 곳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성장할 자본이 있습니다. 있습니다 - 우리는 영향력이 큰 회사가 아닙니다. 우리가 돈이나 거래를 요청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수요가 있습니다. 저희는 투자자 입장에서는 물론, 소매업체 입장에서도 수요가 많은 회사입니다. 우리는 그 자리를 [식별할 수 없습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모리스 골드파브

다나님,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로써 여러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9월에 다시 만나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운영자

신사 숙녀 여러분,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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