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s Creations, Inc.마마스 크리에이션스(MAMA)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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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ma's Creations, Inc. ( NASDAQ:MAMA ) 2025년 1분기 실적 통화 내용 2024년 6월 11일 오후 4:30(ET)

기업 참가자

Adam L. Michaels - 회장 겸 CEO
Anthony Gruber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Ryan Meyers - Lake Street Capital
Eric Des Lauriers - Craig Hallum Capital Group
George Kelly - ROTH Capital Partners
Anthony Vendetti - Maxim Group

운영자

안녕하세요, 신사숙녀 여러분. 대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ama's Creations 2025 회계연도 1분기 수익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프레젠테이션 동안 모든 당사자는 듣기 전용 모드로 전환됩니다.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컨퍼런스에서는 질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컨퍼런스는 2024년 6월 11일 오늘 녹화되고 있으며, 이 컨퍼런스 콜과 함께 제공되는 수익 보도자료는 오늘 장 마감 후에 발행되었습니다. 오늘 통화에는 Mama's Creations의 회장 겸 CEO인 Adam L. Michaels와 CFO인 Anthony Gruber가 참석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면책 ​​조항을 읽어보겠습니다. 이 전화 회의에는 역사적 정보 외에도 Mama's Creations에 관한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에는 회사의 의도, 신념, 기대, 전략, 예측을 표현하는 진술이나 미래 수익, 활동, 사건 또는 조건과 관련된 기타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사업 기반에 대한 현재의 기대, 추정 및 예측을 기반으로 하며, 부분적으로는 경영진의 가정에 기초합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하기 어려운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실제 결과 및 결과는 이 보고서 및 회사가 미국에 제출한 기타 문서에서 수시로 논의되는 수많은 요인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에 표현되거나 예측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며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증권거래위원회. 또한 이러한 진술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요인과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의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문제에는 주요 경영진의 손실, 자본 가용성 및 회사와 관련된 주요 소송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오늘 통화 전반에 걸쳐 회사는 비GAAP 재무 척도인 조정 EBITDA를 언급할 수 있으며, 이는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더 잘 반영한다고 믿습니다. 조정된 EBITDA와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GAAP 재무 측정치의 조정은 오늘의 수익 발표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Mama's Creations 웹사이트의 투자자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전화 회의에는 전화 회의 날짜와 시간을 기준으로 경영진의 최선의 분석을 반영하는 시간에 민감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이 전화 회의 날짜 이후에 발생할 미래의 사건, 정보 또는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조언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지금은 회장 겸 CEO인 Adam L. Michaels에게 전화를 맡기고 싶습니다. 아담, 바닥은 당신 것입니다.

아담 L. 마이클스

운영자님, 그리고 오늘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재무 결과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분기는 29%의 강력한 매출 성장으로 강조되었으며, 이는 목적이 있고 수익성 있는 매출 성장을 추진하는 데 대한 우리의 새로운 초점, 즉 네 번째 C의 힘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규모는 소비자 선호도의 세대별 변화를 파악하기 위한 목적이 있고 인내심 있는 전략 계획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식료품점의 93%는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더 바쁜 생활과 예산 부족에 직면한 소비자로 인해 신선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4월 해외 식품 인플레이션은 4.1%로 집에서 먹는 식품 인플레이션(1.1%)을 크게 앞질렀습니다.

델리가 더 많이 경쟁하는 제한된 서비스 레스토랑을 더 자세히 살펴보면 지난 12개월 동안 거의 5%에 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집 밖에서 먹는 것에서 집에서 먹는 것으로 지속적인 거시적 변화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매장의 고성장 부패성 식품 영역과 비교해도 Deli는 부패성 식품 카테고리 내에서 전년 대비 최고의 매출 및 단위 성장률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델리 준비된 음식은 레스토랑에 대한 매력적인 대안이 되었으며, 우리의 경우에는 자녀가 발음할 수 있는 간단한 재료와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든 고품질 식사를 준비할 필요가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델리 조리 식품 공간은 식료품점에서 금액뿐만 아니라 판매량 측면에서도 증가하는 몇 안 되는 영역 중 하나입니다. 4월 델리 프레퍼런트는 눈에 띄게 6.0% 성장해 12개월 평균 성장률을 5.4%로 끌어올렸습니다. 우리에게 훨씬 더 인상적이고 중요한 지표는 4월에 단위가 5.7%, L52가 3%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이는 델리가 가격뿐만 아니라 제공량에 따라 실제로 성장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Mintel의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 4명 중 3명은 식료품점의 신선 제품 품질을 매장의 전반적인 품질을 평가하는 척도로 사용하며, 조사 대상자의 41%는 지역 식료품점이 품질을 향상시키는 델리 조리 식품으로 유명하다고 답했습니다. 평판. 식료품점은 지난 2년 동안 식료품점의 84%가 주요 메뉴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를 포함한 전체 식사 시간을 다루는 신선한 델리 부문 제품을 확장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장 내 공간과 제품 선택 측면에서 확장하고 있으며 식료품점을 위한 플레이온 단어인 식료품점의 부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이는 테이크아웃 및 즉석 식품 식사의 증가를 통해 효과적으로 레스토랑 경쟁자가 되고 있습니다. 선택. 오늘날 식료품점 구매자가 트럭, 주문, 프로모션을 관리하기 위해 더 많은 작업을 생성하는 공간 내의 좁은 틈새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단편화된 지역 델리 조리 식품 공급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면 원스톱 상점 전국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불과 20개월 전에 여정을 시작한 이래로 우리의 접근 방식은 높은 평가와 환영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직면한 기회는 분명히 중요합니다. 우리는 적절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 있습니다. 내 생각에 Mama's Creations 제품은 다양성, 품질, 서비스 면에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식료품점에서는 이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제가 2022년 9월 CEO로 합류한 이후 우리는 이 놀라운 기회를 해결하기 위해 다시 집중했습니다. 우리는 비용, 통제, 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초기 3C 전략을 세웠는데, 이는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많은 관심이 필요한 영역입니다. 우리는 사업의 기반을 재구축하고 강화했으며, 기본에 충실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각 영역의 가장 큰 문제점을 체계적으로 해결하고 측정 대상이 개선된다는 진언에 따라 주요 운영 KPI를 구현했습니다.

첫 번째는 비용이었습니다. 우리의 총 마진은 2023 회계연도 2분기에 11.9%였으며, 이를 실현해야 할 상당한 잠재력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목표로 삼은 20대 매출총이익 프로필을 달성하는 과정에는 조직 전반에 걸쳐 셀 수 없이 많은 작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화물 및 조달 효율성의 단계적 변화부터 초과 근무 시간을 줄이기 위한 프로세스 구현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당사의 운영은 그 어느 때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품 역풍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마진과 현금 흐름은 CapEx에 대한 추가 투자에 직접적으로 즉각적으로 재투자되고 있으며, 이는 원가를 더욱 낮추고 총 마진이 점점 더 높아지는 선순환을 창출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우리의 통제였습니다. 저는 지난 12개월 동안 NetSuite ERP 시스템의 성공적인 구현, 비즈니스에 대한 탁월한 가시성 제공, 가격 책정, 마진, 재고 관리 등의 개선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해 왔습니다. 우리는 또한 영업 자본 요건을 대폭 축소한 매출채권 관리를 완벽하게 했습니다. 이제 모든 계약은 Anthony와 그의 팀에 의해 검토되어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Mama에게 더 유리한 조건이라고 말하는 것이 부끄럽지 않습니다.

세 번째 C는 문화로,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직원들이 올바른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공식화된 프로세스와 전사적 문화 위원회를 구현했습니다. 문화에 중점을 두는 것은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더 높은 생산 효율성, 더 높은 유지율, 더 높은 제품 품질을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는 최근 직위와 상관없이 자신의 업무에 할머니의 품격을 불어넣는 직원들을 표창하는 Living Our Values ​​Every Day를 의미하는 LOVE 어워드의 첫 번째 수상자를 지명했다는 사실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음 주에 이를 내부 팀과 공유할 예정이며, 첫 번째 LOVE 상 수상자 명단뿐만 아니라 Mama's Creations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 문화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재무, 운영, HR 조직이 성공적으로 발전하고 이를 반영하는 재무 결과를 바탕으로 우리는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프로세스와 문화를 마련했습니다. 지난 2월 East Rutherford에서 열린 Investor Day에서 우리는 더 빠른 속도로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우리가 만들고 있는 영업 리더십, 무역 판촉 및 마케팅에 대한 투자를 나타내는 네 번째 C인 Catapult의 도입을 발표했습니다. 4분기 17% 성장 이후 1분기 29% 성장은 새로운 매장, 새로운 아이템 및 약간의 무역 로켓 연료의 도움으로 어떤 유형의 성장이 가능한지 보여줍니다. 오늘날 우리는 첫 번째 투석 수단인 영업 리더십 팀을 5명의 전담 직원으로 성장시켰습니다. 이는 개학 재설정 기간에 진입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작년에 우리는 직접 소비자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개설했으며 최근에는 Amazon.com에 9개의 새로운 품목을 출시했습니다. 전국적인 물리적 입지와 항상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Mama's Beef 및 Chicken 제품은 이제 연중무휴 24시간 소비자에게 제공됩니다.

두 번째 투석기 수단은 더 큰 바구니에서 시험을 추진하여 기존 SKU의 속도를 가속화하려는 무역 촉진입니다. 보완 제품을 사용한 콤보 구매, 당사 제품군의 다중 구매, 인쇄 및 온라인 회보 등은 오늘날 귀하가 보고 있는 성장을 제공하기 위해 당사가 사용한 최근 전략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모두가 탐내는 현충일 주말 기간 동안 Stop and Shop에서 치킨 콤보를 구매하는 등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엄청난 결과를 보고 있습니다. 우리의 무역 전략 및 실행 책임자인 Nick Powers의 채용으로 우리는 이제 무역 진흥을 위한 규율, 공식화된 추적 및 보다 명확한 계획을 갖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상품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현재 낮은 한 자릿수 수익 비율에서 장기적으로 10% 이상까지 무역 판촉 지출을 늘리고, 20대 초반 범위의 목표 총 마진을 초과하는 생산 효율성 향상을 증가된 분야에 재투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무역 진흥을 통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 높은 수익 성장을 촉진합니다. 이는 우리에게 있어 ROI가 높은 활동이며, 우리는 적극적으로 테스트하고 학습할 것입니다.

세 번째 활용 투석기는 마케팅입니다. 당사의 혁신적이고 기술 기반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Lauren Sella는 라디오 기능 및 매장 내 광고와 같은 전략적 마케팅 활성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3월에 우리는 성공적인 전국 미트볼 데이의 일환으로 1년분의 미트볼을 제공하여 엄청난 미디어 언급과 소비자의 관심을 얻었습니다. 10,000개가 넘는 항목을 통해 우리는 거의 무료로 이메일 목록을 3배, Instagram 팔로어를 4배로 늘렸습니다. 지난달 Costco 로드쇼에서 Lauren과 Dan 및 Scott의 파트너십은 Instagram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협력하여 실제 세계는 물론 가상 세계에서도 이벤트를 활성화하는 등 증폭 효과를 창출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PR 대행사와 파트너십을 맺어 전국 및 지역 소비자 및 무역 수익을 창출하는 미디어 배치로 수많은 높은 ROI를 달성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불과 12개월 전의 놀라운 성과입니다.

또한 우리는 편의점 및 식품 서비스와 같은 기존 및 새로운 비즈니스 채널의 구매자에게 우리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무역 컨퍼런스에 기록적으로 참석하여 업계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어제 저는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무역 박람회 중 하나인 IDDBA 2024 쇼인 국제 유제품 델리 베이커리 협회(International Dairy Deli Bakery Association)에서 우리의 놀라운 영업, 마케팅, R&D 팀과 협력하여 3일 동안 돌아왔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돈을 투자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아니면 우리 입이 있는 곳인 미트볼과 닭 가슴살이라고 말할까요? 그리고 우리의 원스톱 매장 비전을 실현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휴스턴에서 우리는 최초의 아침 식사 라인, 전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신흥 편의 채널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이동 중 솔루션을 포함한 새로운 기반을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세 가지 새로운 아침 식사 랩, 진공 팩에 담긴 소매용 닭 가슴살, 증분 행사를 위한 미트볼 엔터테인먼트 슬리브, 이동 중에도 개별 포장된 고급 파니니 샘플을 제공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는 일이지만, 행사가 끝난 지 문자 그대로 3시간밖에 안 됐지만 집에 가져갈 엄마의 샘플이 남아 있지 않다는 것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Catapult의 목표는 평균 운반 품목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제가 시작했을 때 5개 미만이었던 품목이 오늘날 7개 이상으로 늘어나 기존 품목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이제 광범위한 품목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문을 여는 것입니다. 전국적인 분포를 기반으로 합니다. 새로운 팀과 역량을 통해 우리는 편의점 채널, 전자상거래 채널, Walmart나 Target과 같은 주요 소매 고객 등 완전히 새로운 채널을 개척할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이를 개방하는 것은 우리의 성장 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전략적 CapEx 투자입니다. 우리는 두 생산 시설의 자동화를 개선하는 동시에 올해 초에 새로운 내부 역량을 구축한다는 목표로 이미 운영 현금 흐름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자금을 조달한 CapEx에 한 자릿수 중반의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가치 사슬. 지속적인 운영 개선과 결합된 이러한 투자는 상품 가격 인플레이션, 변동을 상쇄하고 궁극적으로 장기적으로 총 마진을 낮은 30% 범위로 이동시키는 동시에 무역 진흥 투자를 낮은 한 자릿수 비율에서 늘릴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수익은 우리의 장기 목표인 10%를 달성했습니다. 한 가지 예는 식품 시설에서 사용되는 업계 표준 금속 탐지기를 대체하여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최고 수준의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새로운 X-Ray 기계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코스트코(Costco)는 이 방법의 우수성을 깨닫고 식품 공급업체에 X-Ray 기계를 단계적으로 도입하도록 요구하기 시작했으며, 우리는 이를 수행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제 아내와 저는 두 명의 아들이 있고 둘 다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만 경쟁과 약간의 건전한 토론이 일어나지 않는 곳에서는 기회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우리의 영업 및 운영 팀은 두 형제처럼 계속해서 서로 앞서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판매는 새로운 문을 열고, 기존 문에 더 많은 품목을 투입하고,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높은 ROI 거래를 전개하는 등 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우리 운영팀은 자신의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구현되고 있는 자동화 및 가치 사슬 개선 사항을 여러분과 공유했습니다. Ray와 그의 팀은 또한 기존 공장 길 건너편인 Farmingdale에 새로운 영업 사무소 공간을 추가하여 공장의 모든 중요한 부분에서 생산이 가능하도록 힘을 쏟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East Rutherford에서 Eric과 그의 팀은 팔을 뻗어 우리가 벽을 공유하는 공간의 3분의 1로 확장하기 위한 협상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의도적이고 신중하며 비용 효율적으로 일상 업무를 의미 있게 중단하지 않고 흡수율을 눈에 띄게 감소시키지 않는 공간으로 즉각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계속해서 4C를 개선하고 구축해 나가면서 저는 우리 팀의 성과가 믿을 수 없을 만큼 자랑스럽고 우리가 이제 여정의 시작에 불과하다고 믿습니다. 2023년에 우리는 더욱 탄력적이고 유연한 조직의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2024년 현재 우리는 주주 가치 창출을 돕기 위해 목적이 있고 수익성 있는 성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Anthony Gruber에게 전화를 넘겨 회계연도 25년 1분기의 몇 가지 주요 재무 세부 사항을 살펴보고 싶습니다. 앤서니?

앤서니 그루버

고마워요, 아담. 2025 회계연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2,310만 달러에 비해 29% 증가한 2,98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강력한 클럽 순환으로 인한 분배 강화와 점진적인 거래 프로모션으로 인한 속도 가속화에 기인합니다. 또한 회사의 폭넓은 기존 고객 기반에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교차 판매함으로써 건전하고 측정된 수량 증가로 수익이 이익을 얻었습니다. 2025회계연도 1분기 성장 이익은 750만 달러(총 매출의 25%)로 17% 증가해 전년 동기 동기 640만 달러(27.6%)에 비해 증가했다. 총 마진의 변화는 따뜻한 계절에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전통적인 상품 가격, 특히 닭고기보다 빠른 일부 가격 인상으로 인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현상을 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CapEx를 가속화하여 노동 효율성을 개선하고 제3자 추가 비용을 없애고, 고객에게 가격 인상에 대한 승인을 요청 및 수신하고, 새로운 공급업체를 활용하여 조달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이러한 수용된 가격 인상은 닭고기 가공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최근 CapEx 투자를 통한 효율성 향상과 함께 2분기에 이러한 영향의 상당 부분을 상쇄하고 연말에는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운영 비용은 총 580만 달러로 전년 동기 440만 달러와 비교됩니다. 매출 대비 2025년 1분기 운영비는 전년 동기 19.2%에서 19.4%로 소폭 증가했다. 여러 핵심 인력의 추가로 조직에 새롭고 차별화된 역량이 추가되었고 감가상각비, 상각비, 주식 보상 비용을 포함한 비현금 비용이 증가했기 때문에 매출 대비 운영 비용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2025회계연도 1분기 순이익은 총 60만 달러(희석주당 0.01달러)로 전년 동기 동기 순이익 140만 달러(희석주당 0.04달러)와 비교된다. 1분기 순이익은 매출의 1.9%를 기록했는데, 이는 운영비에 대한 일회성 비용 90만 달러의 영향을 받았으며, 그 중 50만 달러는 2018년에 회사가 부여할 것으로 알려진 특정 옵션을 교정하기 위한 비현금 주식 보상 비용이었습니다. 2019년 전 경영진 임기 중. 일회성 비용을 제외하면 순이익은 총 150만 달러, 즉 매출의 4.9%를 기록했습니다. 비GAAP 기준인 조정 EBITDA는 2025회계연도 1분기에 2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동기 25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2024년 4월 30일 현재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2024년 1월 31일 현재 1,100만 달러에 비해 1,30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현금 및 현금 등가물 증가는 2025회계연도 1분기 영업 현금 흐름 360만 달러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2024년 4월 30일 기준 총 부채는 830만 달러였습니다. 우리의 유리한 상업 신용 한도, 부채 감소 및 더 강력한 대차대조표와 결합된 이러한 현금 예측은 사전에 또는 반응적으로 다가올 무기적 기회에 대해 우리를 잘 준비시켜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주요 상품 변동을 제외하고 정규화된 총마진 프로필이 계속해서 20% 초반대를 유지할 것으로 믿습니다. 전략적 CapEx 투자, 조달 효율성 및 지속적인 운영 개선을 활용하는 우리의 장기 목표는 낮은 30% 범위에서 일관되게 유지되는 마진을 목표로 삼는 동시에 무역 프로모션 규모를 적절하게 조정하고 오늘 수익의 낮은 한 자릿수 %에 가까운 투자를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인 10%를 달성했습니다.

조정 EBITDA로 전환하면, 우리의 장기 목표는 10대 비율 범위의 조정 EBITDA 마진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준비한 코멘트를 마치겠습니다. 이제 질의응답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마지막 발언을 위해 Adam에게 전화를 다시 돌리고 싶습니다. 아담?

아담 L. 마이클스

고마워요, 앤서니. 식료품점이 레스토랑 영역에 진출하기 위해 테이크아웃 제품에 투자하고 인플레이션이 소비자를 대안으로 밀어붙이면서 앞으로 델리 공간에는 매력적이고 성장하는 기회가 있습니다. 지난 20개월 동안 우리는 현재 세분화된 시장에서 명확하고 혁신적이며 준비된 식품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팀과 회사를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신규 SKU 및 기존 고객부터 신규 Tier 1 고객에 이르기까지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여러 수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매장 내 품목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마케팅 및 거래 프로모션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탄탄한 대차대조표와 업계에서 매력적인 가격의 M&A 기회를 바탕으로 세분화된 조리 식품 시장의 통합자가 되고 전국 규모의 선도적인 원스톱 숍 델리 솔루션으로 부상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재미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 1년 동안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것으로 교환원에게 넘겨서 질의응답 세션을 시작하겠습니다. 운영자?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Lake Street Capital의 Ryan Meyers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라이언 마이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게 첫 번째는 분명히 해당 분기 동안 정말 강력한 성장이었습니다.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지, 남은 3/4 동안 우리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런 연평균 29% 성장률이 조금은 완화될 것 같나요? 지난 통화에서 귀하가 2025년 두 자릿수 성장률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예상해야 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아담 L. 마이클스

응. 전화주셔서 고마워요, 라이언. 네, 노력하는 팀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내 생각엔 우리가 몇 번의 프로모션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둔 것 같아요. 그렇게 높지는 않을 것 같아요. 나는 여전히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갈 것이다. 나는 이것이 조금 강력하다고 생각하지만 다시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영업 팀은 이러한 높은 ROI 프로모션을 계속 찾을 것입니다. 하지만 네, 제 생각에는 - 그럴 것 같지는 않습니다. - 제 생각에 우리는 두 자릿수 성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기능입니다. 이는 좋은 일입니다. 불행하게도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높은데, 이는 계속해서 소비자를 식료품점으로 몰고 갈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성장이 마음에 듭니다. 방금 언급했듯이 지난 달 델리 공간에서 6% 성장이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지난 6분기 동안 그랬던 것처럼 계속해서 점유율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함께 해왔습니다.

라이언 마이어스

알겠습니다. 그리고 평균적으로 운반되는 품목을 생각해보면 신규 고객을 포함하여 그 숫자가 약간 더 낮아야 한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규 고객을 제외한다면 기존 고객의 경우 그 수치가 어떻게 보일까요? 단지 여러분이 추진할 수 있었던 교차 판매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방법을 잘 이해하려고 노력할 뿐입니다.

아담 L. 마이클스

예, 아니요. 우리는 이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저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조금 힘들죠, 그렇죠. 가장 정확한 시각, 즉 전달되는 평균을 보여드리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흥미롭습니다. 저희 팀과 저는 약간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품목 수가 적은 고객 중 한두 명만 제거하면 실제로 약간의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두 자릿수입니다. 강하고 취급 품목이 적은 고객 한 명을 빼면 실제로 거의 12, 11.9에 도달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은 판매 시간마다 수많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오프라인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설명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뭐가 정말 멋진지, 여러분이 한번 보시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제가 처음 여기에 왔을 때, 첫 번째 팀이 여기에 처음 왔을 때, 우리는 대부분 동부 해안, 맞죠, 북동부 지역이었습니다. 제가 항상 들었던 북동부 지역이었습니다. 실제로 지금은 엄청난 성장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우리는 지난 분기에 서부 해안, 즉 중서부와 서부 해안에서 60% 이상 성장했습니다. 이제 우리 사업의 거의 45%가 미시시피 서부에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은 점점 더 많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놀라운 일입니다. 서해안의 Tony는 수많은 새로운 독립 고객을 확보하여 서해안에서 실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당 고객에게 더 많은 품목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거의 모든 주요 고객은 이제 Mama(레거시 Mama Mancini's 및 레거시 T&L Creative Salads) 중 하나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들은 둘 다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팀이 새로운 아이템을 잘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포트폴리오의 건강함을 정말 좋아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라이언 마이어스

아니요, 정말 도움이 되고 듣기 좋습니다. 그것은 내가 가졌던 질문을 다룹니다. 고마워요.

아담 L. 마이클스

고마워요, 라이언.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Craig Hallum Capital Group의 Eric Des Lauriers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에릭 데 로리에스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분기에 매우 강력한 성장을 이룬 것을 축하드립니다. 첫 번째 질문은 방금 논의한 내용에 대한 약간의 후속 질문입니다. 따라서 현재 많은 주요 고객이 Legacy Mama Mancini와 Legacy Olive Branch 및 Creative Salad 제품을 모두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분명히 지난 몇 분기 동안 기존 고객에 대한 교차 판매가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기대하는 대로 기존 문을 통한 성장과 새로운 문 및 새 채널의 성장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좋은 클럽 로테이션을 강조하셨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여기에 들어가기 위해 몇 개의 대형 소매점을 찾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성장 전망을 어떻게 분류할지 궁금합니다.

아담 L. 마이클스

응. 고마워요, 에릭. 보세요, 저는 우리가 이야기하는 세 가지 수단 모두에 대해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고 믿습니다. 방금 말씀드린 것처럼 기존 문에 더 많은 항목을 추가합니다. 저는 우리가 이제 막 시작했다고 믿습니다. 나는 우리가 방금 돌아왔다고 말했고, 말 그대로 어젯밤에 IDDBA에서 돌아왔습니다. 우리가 보여드린 품목은 어제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말 그대로 전체 쇼에서 2년 전에 여기에 있었던 품목이 단 2개뿐입니다. 우리는 In a Cup 솔루션인 파니니를 함께 소개했습니다. 우리는 한 가지 제물에 대한 새로운 식사, 새로운 계란 포장 및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이는 우리가 이미 해당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완전히 새로운 경우입니다. 네, 저는 정말 자랑스럽고, 우리가 하나의 회사이기 때문에 더 이상 생각조차 하지 않는 레거시 사업인 Mama's Creations가 이미 두 품목을 모두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말 그대로,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현재 7살이고, 27살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혁신도 아니고, 단지 우리가 이미 갖고 있는 것일 뿐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새로운 고객 확보와 관련된 두 번째 항목은 이미 우리가 접한 새로운 항목으로 매일 보고 있는 것입니다. C-Store 판매를 주도하고 있는 Art 씨가 정말 자랑스럽고 기쁩니다. 우리는 이미 여러 가지 편의 채널을 접했고 그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분명히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수많은 대량 고객입니다. 신규 고객에 대한 두 번째 부분은 이제 막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세 번째이자 우리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인 29% 성장은 지난 분기의 17% 성장에 이어 우리 무역과 프로모션에 대한 큰 증거입니다. 우리는 몇 명의 클럽 고객으로부터 몇 가지 큰 최종 상한선을 얻었고 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약간의 무역 로켓 연료를 넣으면 우리는 폭발합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세 부분 모두에서 우리는 이제 막 시작했다고 믿습니다. 나는 포화라는 단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우리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조차 모릅니다.

에릭 데 로리에스

괜찮은. 듣는데 매우 도움이 되고 격려가 됩니다. 무역 프로모션에 관해, 상품 가격 인플레이션과 계절적 요인이 무역 프로모션 지출 수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내 말은, 아마도 비용 인플레이션 측면에서 원자재 비용이 급등하면 재투자해야 하는 잉여 총이익 금액이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상품 비용 측면에서는 그렇게 간단할 수도 있지만 거기에 추가할 것이 있거나 계절성에 따라 추가할 것이 있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L. 마이클스

네, 그것은 우리가 항상 보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매우 낙관적이며 무역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거의 100,000달러의 거래량을 늘렸지만 내 생각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내 생각에 우리는 무역에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었지만 상품을 보는 데는 매우 의도적이었습니다. 상품은 어렵습니다. 내 말은, 닭고기는 연초 이후 원자재 비용 측면에서 66%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무역에 투자하고 싶지만 적절한 비율로 투자해야 하며 전반적인 총 마진 프로필을 인식해야 합니다. 마케팅, 우리는 전년도에 비해 $200,000 이상의 추가 마케팅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다시 한 번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약 0.5포인트 정도 올랐지만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R&D는 전년도에 비해 거의 50,000달러 증가했습니다. 상승했지만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요점을 직접적으로 생각하고 다시 추적합니다. 측정된 내용이 개선됩니다. 저는 매일 이것을 추적하고 지출할 수 있을 때 지출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상품 역풍이 보이면 바로 가격을 책정하고 노동 효율성을 가속화하고 일부 상품 압력을 견뎌야 하기 때문에 장비를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

에릭 데 로리에스

그것은 나에게 확실히 의미가 있습니다. CapEx 개선 사항 중 일부에 대해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일부 주요 항목에 대해 광범위한 타이밍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자유롭게 터치하세요. 하지만 새로운 냉동고, 그릴 라인, 나선형 오븐 등이 있는 시기만 업데이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L. 마이클스

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여러분은 모든 자녀를 동등하게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팀이 우리 시설을 짓고 추가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Anthony Morello와 팀은 Farmingdale에서 멋진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릴은 실제로 이번 달에 있어야 합니다. 물론 그것들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우리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어제 우리 사무실에 크레인이 와서 장비를 지붕에 올리고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정시에 이루어집니다. 우리가 하는 일을 사랑해요. 모든 트리밍과 텀블링을 통해 Ray는 놀라운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이 이미 작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두 라인을 모두 운영하고 있으며 2교대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요청한 일을 정확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거기서 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스트립 기계인 East Rutherford의 Eric과 그의 팀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최신 Sylvester Stallone 영화 촬영장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자면, 스트리핑 기계를 보러 오시면 그 팀이 하고 있는 일을 보는 것이 정말 놀랍습니다. 우리는 이 멋진 팔레타이저와 포장 기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은 예산 범위 내에서 우리가 하겠다고 말한 것과 정확하게 일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하는 일은 사람들을 자유롭게 하는 것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성장의 다른 부분에 재배치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CapEx의 현재 위치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거의 1년 전에 말했듯이, 다음 분기 말까지 우리는 고객을 위해 놀라운 효율성과 속도, 민첩성을 제공하여 판매에 관계없이 완벽한 위치에 설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완료할 것입니다. 팀이 우리에게 던졌습니다.

에릭 데 로리에스

정말 반갑습니다. 질문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담 L. 마이클스

전적으로. 고마워요, 에릭.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ROTH Capital Partners의 George Kelly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조지 켈리

안녕 모두들.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총 이익부터 시작하겠습니다. 2분기와 후반부에 대한 기대를 다시 한 번 짚어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나는 궁금합니다. Q1에 비해 매출총이익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중 가격이 얼마나 영향을 미치나요?

아담 L. 마이클스

예, 다시 앞으로 돌아가서, 1분기에 제가 기분이 좋았던 또 다른 점은 우리 성장의 거의 70%가 실제로 가격 대비 볼륨 중심이었습니다. 가격을 입력하면 고객에게 전화만 하면 다음 날 선반에 있는 가격이 변경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1분기에 모든 가격을 책정하고 있으며 실제로 모든 것이 이제 완료되었지만 분명히 2분기로 이어졌지만 모두 처리되었습니다. 따라서 1분기에는 해당 가격이 모두 표시되지 않지만 2분기에는 대부분의 가격이 표시됩니다. 나는 그 가격 책정 이후에 우리가 좋은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가격은 여름에 상승합니다. 상품 가격은 여름철에 상승한 다음 하락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좋은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우리가 고객과 협력하여 수행하기 때문에 우리가 요청한 모든 것이 들어 있다는 것이 훌륭했습니다. 총 마진에 대한 귀하의 요점으로 직접 이동하십시오. 의심의 여지 없이, 우리는 올해 후반기에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며 모든 CapEx가 제자리에 있을 것이며 모든 것을 운영할 것이며 원자재 가격은 내려갈 것입니다. 제 생각엔 2분기에는 좀 더 나아질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그 숫자는 정말 높습니다. 2분기에도 조금 더 나아지지는 않더라도 동일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팀은 CapEx를 가속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놀라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올인되어 있으며 우리는 Q2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고 후반부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조지 켈리

알았어, 도움이 됐어.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에게 두 번째 질문이 있습니다. 준비된 발언과 Q&A 답변 중 하나에서 주요 소매 고객에 대해 언급하셨고, 준비된 발언에서 Walmart와 Target을 언급하신 것 같습니다. 그런 대형 플래그십 파트너 확보에 얼마나 가까워졌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타이밍이나 토론 내용에 대해 도움을 주실 수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담 L. 마이클스

예, 우선, 예, 그들은 가장 큰 회사이지만 빅 6에 대해 이야기하고 HEB 및 Harris Teeter, Meyer 등과 같이 우리가 아직 포함되지 않은 큰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는 한두 가지에만 집중하지 않고 우리가 속하지 않은 가장 큰 고객 중 일부를 살펴보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훌륭한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 모두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우리 제품을 먹었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여러 대화를 나눕니다. 이제 개학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다음 달 정도에는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8월, 9월에 그것을 볼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매장에서 만나보셔야 합니다. 그래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 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의 확장, 우리가 만드는 모든 것이 매우 인상적인 치킨으로 8월부터 전체 생산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는 사실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소매상들이 그걸로 무엇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잘 팔리고 있어요. 그래서 우리가 새로운 고객들과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고, 또 점점 더 많은 아이템으로 기존 고객들을 계속해서 쫓아갈 것입니다.

조지 켈리

알았어, 그거면 됐어. 내가 가진 건 그게 전부야. 고마워.

아담 L. 마이클스

고마워요, 조지.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Maxim Group의 Anthony Vendetti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앤서니 벤데티

감사해요. 그래서 Adam, 당신은 많은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고 아침 식사 포장으로 아침 식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게 아침 식사에 대한 첫 번째 시도인가요? 해당 카테고리를 구축하려고 하시나요? 그리고 해당 카테고리에 속하든, 다른 카테고리에 속하든, 우리가 찾아야 할 다른 확장 기회에 관계없이 일반적으로 새로운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아담 L. 마이클스

응. 고마워요, 앤서니. 우리가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때 리더십 팀으로서 생각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증분성입니다. 그렇죠? 그래서 블루베리맛 미트볼이 필요한지 모르겠네요. 우리 주변의 팀이 모여서 '보세요, 우리는 아침 식사를 판매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한 아이디어입니다. 이는 우리에게 엄청난 기회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혁신에 대해 생각하는 데 사용하는 하나의 렌즈입니다. 가장 중요한 점과 제가 기분이 좋은 점은 고객이 우리를 신뢰하고 우리를 찾아온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실제로 우리에게 '이거 가지고 있나요?'라고 묻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따라서 아침 식사 포장의 기원은 실제로 고객이 우리에게 직접 와서 아침 식사 제공을 원한다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믿습니다. 귀하는 이미 우리 매장에 오셨고 훌륭한 작업, 훌륭한 품질,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십니다. 이 문제를 도와주실 수 있나요? 이것이 바로 우리를 아침 식사 카테고리에 포함시킨 이유입니다.

앤서니 벤데티

흥미로운. 좋아요. 내가 말했듯이, 그것이 아침 식사에 대한 첫 번째 시도인 것 같습니다. 그 범주를 확장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말씀하신 것처럼 카테고리가 넓습니다. 아니면 고객의 일회성에 가깝고 원래의 점심/저녁 델리로 돌아가시겠습니까?

아담 L. 마이클스

그러므로 우리는 일회성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우리는 항상 우리가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해 두세 단계 앞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일관성이 있고 여러분에게 거의 지루해질 것 같습니다. 우리는 델리 회사입니다. 델리에 있다면 팔고 싶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놀라운 점은 [기술적 난이도], 이미 재료가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점은 제가 운영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나는 영원히 효율적인 사람이 될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이미 재료가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에게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선반에 아무것도 추가할 필요가 없으며, 새로운 라벨 등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혁신을 바라보는 방식은 증분성이며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입니다. 그럼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델리를 위한 원스톱 매장이 될 것입니다. 소비자가 그것을 찾고 있다면, 고객이 그것을 찾고 있고 그것이 이미 우리의 파이프라인, 일종의 포트폴리오에 있는 것이라면 우리는 그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앤서니 벤데티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효율성에 대해 말씀하셨는데, 이 부분을 언급하셨는데, 모든 새로운 자동화 기계가 예정대로 설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설치하는 동안 속도가 느려져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아니면 상대적으로 원활하게 진행되나요? 그리고 2024년 남은 기간 동안 계획 단계에 있는 것으로 확인된 다른 새로운 효율성이 있습니까?

아담 L. 마이클스

응.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가 정말 자랑스러워하는 또 다른 점은 운영팀에 모든 공을 돌린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자동차 타이어를 교체하는 동안 사람들이 비디오를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운전. 아직 보지 못했다면 멋진 YouTube 동영상입니다. 우리 시설에서는 그런 느낌이에요. 그래서 우리는 전혀 속도를 늦추지 않습니다. 그리고 팀은 우리가 지을 수 있도록 구획된 부분, 즉 방의 특정 부분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으며 일요일 밤에 마술처럼 벽이 무너져 완벽한 시설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전혀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항상 우리가 보고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Anthony Gruber는 그것이 우리 예산 범위 내인지 확인합니다. 우리는 이사회와 함께 CapEx 계획을 세웠고 그 계획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황이 생기면 우리는 여유가 있으면 Anthony에게 갑니다. 우리가 투자하는 모든 것의 100%는 모두 운영 현금 흐름으로 충당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이에 대해 어떤 빚도 탕감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돈을 더 많이 벌수록 더 많은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 물론이죠. 우리가 조사하고 있는 멋진 새 예금자가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엄청난 효율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건 소스랑 기타 등등이 있어서 정말 멋지네요.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더 효율적이고 엄청난 ROI가 있다는 사실만은 아닙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오늘날 우리가 소스를 넣는 방법이 수동이기 때문에 항상 끝났습니다. 여분의 소스를 가방에 넣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모든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계는 분명히 마이크로그램까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또는 숫자가 무엇이든 그것은 우리에게도 돈을 절약해 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일을 시작할 때, 우리는 노동의 관점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큰 ROI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케이크 위의 장식처럼 우리가 얻는 원자재 효율성을 마법처럼 실현합니다. 실제로 그런 일은 한두 달 전에 일어났고 Eric은 이미 그 예금자를 보호하기 위해 Anthony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앤서니 벤데티

엄청난. 업데이트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Adam. 대기열에 있는 귀하에게 다시 돌려드리겠습니다.

아담 L. 마이클스

엄청난.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질의응답 세션을 마칩니다. 이제 마지막 연설을 위해 회장 겸 CEO인 Adam L. Michaels에게 전화를 다시 돌리겠습니다.

아담 L. 마이클스

운영자님, 감사드리며, 오늘 실적 컨퍼런스콜에 참여해주신 각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동료 주주들에게 전달하고 전국적인 원스톱 매장 델리 솔루션 제공업체가 되겠다는 비전을 실행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진행 상황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신사숙녀 여러분, 오늘의 원격회의를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이 시간에 회선을 끊고 멋진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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