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et Jewelers Limited ( NYSE:SIG ) 2025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13일 오전 8시 30분(ET)
기업 참가자
Rob Ballew - 투자자 관계 부문 수석 부사장
Gina Drosos - CEO
Joan Hilson - 최고 재무, 전략 및 서비스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Paul Lejuez - Citigroup
Ike Boruchow - Wells Fargo
Mauricio Serna - UBS
Jim Sanderson - Northcoast Research
Dana Telsey - Telsey Group
운영자
안녕하세요. Signet Jewelers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회선은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발표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자 안내] 이 이벤트는 녹화 중입니다.
오늘 전화 통화에는 투자자 관계 담당 수석 부사장인 Rob Ballew가 참석했습니다. 지나 드로소스(CEO); Joan Hilson, 최고 재무, 전략 및 서비스 책임자.
이번에 저는 이 회의를 투자자 관계 담당 수석 부사장인 Mr. Rob Ballew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어서 가십시오.
롭 발류
좋은 아침이에요. Signet Jewelers 1분기 회계연도 2025년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토론에서 우리는 특정한 미래 예측 진술을 할 것입니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에는 수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이 따릅니다. 실제 결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Form 10-K의 연례 보고서, Form 10-Q의 분기별 보고서 및 Form 8-K의 최신 보고서에서 위험 요소, 주의 문구 및 기타 공개 사항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사는 새로운 정보나 향후 사건을 고려하여 미래 예측 진술을 수정하거나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통화 중에 특정 비GAAP 재무 조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비GAAP 재무 측정치에 대한 추가 논의와 비GAAP 재무 측정치를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GAAP 측정치로 조정하려면 투자자들은 당사 웹사이트 ir.signetjewelers.com에 게시한 보도 자료를 검토해야 합니다. 또한 오늘 아침 IR 웹사이트에 새로운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자료가 게시되어 투자자들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면 전화를 Gina에게 넘기겠습니다.
지나 드로소스
고마워요, Rob.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먼저 이번 분기에 대한 기대치를 전달해준 Signet 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 이는 소비자에 대한 거시적 압력과 많은 주얼리 참여자들 사이의 할인 활동 강화로 인해 계속해서 어려운 환경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의 끈기와 고객에 대한 헌신은 우리의 성공을 가져오고 있으며 매일 나에게 영감을 줍니다.
오늘은 세 가지 핵심 내용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의 지침에 따라 분기별 결과를 전달했으며, 참여 회복 가속화, 새로운 패션 제품의 성공, 주얼리 서비스 부문의 지속적인 강력한 성과에 힘입어 비즈니스 모멘텀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4월에 올해 지침을 상향 조정했으며, 이는 하반기 긍정적인 동일 매장 판매에 대한 변동을 포함하는 더 높은 지침을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셋째, 우리의 유연한 운영 모델은 설계된 대로 작동하여 마진 성과를 촉진하고, 강력한 잉여 현금 흐름 전환을 촉진하며 대차대조표를 개선하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조정 희석 EPS에 의미 있는 성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점에서 볼 때 이번 분기 조정 희석 EPS는 전염병 이전보다 거의 14배 높으며 조정 영업 이익은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제 이러한 중요한 사항 각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는 가이던스 상반부에 매출 15억 달러, 조정 영업 이익 5,800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2월은 소매업이 부진했음을 기억하세요. 우리는 늦은 발렌타인 데이 쇼핑과 3월과 4월의 추가 모멘텀으로 인해 추세가 개선되기 시작하여 4분기에 의미 있는 가속을 제공하는 분기를 제공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신부 부문에서는 디지털 배너를 제외하고 지난 분기에 비해 참여율이 순차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4분기에 낮은 두 자릿수 감소에서 1분기에는 한 자릿수 중반 감소로 개선되었으며 4월과 5월에는 한 자릿수 감소가 반영되었습니다. 가장 신부 중심의 배너인 Diamonds Direct는 이미 4월에 긍정적인 단위로 변모했으며 Kay와 Jared는 최근 몇 달 동안 몇 주 동안 단위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5,000달러 미만의 참여 단위는 지난 4월과 동일했습니다. 지난 분기에 논의한 디지털 배너 문제로 인해 5,000달러 이상의 가격대에서 회복 속도가 느려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평균 거래 가치 또는 ATV가 소폭 감소했습니다. 참여율은 5월에도 계속 개선되었으며 2분기가 진행됨에 따라 더욱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의 독점 데이터는 계속해서 다년간의 회복을 가리키고 있으며 2025 회계연도에 미국에서의 참여가 5% ~ 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데이트 관계에 있는 1,700만 명의 개인에 대한 데이터를 계속 활용하고 있습니다. 신부의 회복을 위해 적시에 타겟 마케팅을 하는 것입니다.
패션상품 판매도 탄력을 받고 있다. 3월부터 5월까지 패션 매출은 브랜딩 및 신규 상품 품목에 힘입어 4분기 2월 대비 약 500bp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핵심 배너에서 작년 이맘때보다 25% 이상 증가한 판매 비율로 새로운 상품을 포함한 신제품의 강력한 판매율을 계속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Jared의 Shy 컬렉션과 Kay의 Unstoppable Love 컬렉션의 수익은 모두 해당 제품군에 포함된 새로운 품목의 강력한 성과에 힘입어 실질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우리의 신제품 전략은 ATV를 보호하고 상품 마진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규모를 활용하여 매력적인 가격으로 혁신하고 고객에게 강력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실험실에서 제작한 다이아몬드 패션 작품과 금, 은, 백금을 포함한 귀금속 보석 등의 품목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당사 브랜드 Neil Lane 컬렉션의 강점은 작년 이번 분기까지 ATV를 거의 평탄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대수를 20%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우리의 가치 중심 패션 배너인 Banter by Piercing Pagoda는 금 제품군의 지속적인 강세에 힘입어 해당 분기에 동일한 매장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이와 동일한 추세가 캐나다의 사람들과 영국의 H Samuel에게도 확대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패션의 또 다른 주요 동인은 보다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평생 가치를 높이는 충성도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에는 패션 분야에서 후속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타겟 마케팅이 포함되며 효과가 있습니다. 1분기에는 패션을 구매하는 활동적인 로열티 회원의 침투율이 1년 전보다 20포인트 증가했습니다. 또한 약혼반지 수령자를 포함하도록 신규 회원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확대했으며, 이로 인해 회계연도 '24년 말 이후 총 회원 수가 25% 이상 증가했습니다. 당사의 타겟 마케팅은 회원의 취향과 쇼핑 선호도에 따라 엄선된 상품에 가치를 제공하며 상품 마진 확대 계획의 핵심 전략입니다.
패션에서 넘어가기 전에 실험실에서 제작한 다이아몬드나 LCD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지난 5년 동안 LCD 생산의 효율성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소매점에서 LCD 비용을 낮출 수 있었고, 천연 다이아몬드 약혼 반지보다 더 큰 캐럿 옵션을 찾고 있는 가격에 민감한 많은 고객에게 매력적인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우리의 상품 전략과 트레이드업 판매는 ATV를 크게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었으며, 장기적인 가치를 유지하려는 많은 약혼 반지 소비자는 희귀성과 독창성으로 인해 천연 다이아몬드에 계속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패션 분야에서는 전통적으로 천연 다이아몬드 제품군의 전반적인 보급률이 낮은 것으로 알려진 업계 부문에서 LCD 확장이 의미 있는 활주로를 보이고 있습니다. 트레이드업 기회입니다.
예를 들어, 1분기에 우리는 LCD 패션 제품을 늘려 전년 대비 LCD 패션 수익이 14%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LCD 패션 제품은 Signet의 매력적인 마진으로 LCD가 아닌 제품에 비해 ATV의 2배 이상을 전달합니다.
다음 테이크아웃은 첫 번째 테이크아웃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올해 하반기에도 긍정적인 동일 매장 매출을 반영할 수 있는 궤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분기 실적의 구성 요소는 한 해가 지날수록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우리는 보다 빈번한 배송과 신제품 제공의 깊이 증가를 통해 재고에 새로운 상품의 침투를 더욱 늘릴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규모, 소비자 통찰력 및 기술과 같은 우리의 경쟁 우위가 Signet이 도전적인 거시적 환경에서 패션 및 신부 카테고리를 계속 추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판매 견인력을 나타내는 두 가지 주요 지표가 있습니다. 첫째, 우리가 운영하는 각 국가에서 가장 큰 배너는 5월에 보합 또는 긍정적인 광고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둘째, 디지털 배너를 제외한 전자상거래 매출도 5월 흑자전환했다.
우리의 최적화된 물리적 및 디지털 발자국은 주얼리 쇼핑객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매장 배송 및 가상 보석 컨설턴트 또는 JC와 같은 연결된 상거래 기능을 제공하는 두 가지 발자국의 조합입니다. 최근에는 JC를 위한 소셜 판매 기능을 도입했는데, 이는 이미 긍정적인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당사의 주얼리 컨설턴트는 사회적 봉사 활동과 개인화된 매장을 결합하고 있으며, 소셜 판매가 회계연도 25년에 매출 기여도를 3배로, 즉 올해 Signet comp 성장률의 약 0.5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난 분기에 우리는 디지털 배너의 통합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계획된 개입이 진행 중이며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적시 공급업체와의 재고 API 연결을 수정하거나 설정하여 공급망 관리를 간소화하고 이행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자체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엄선된 웨딩 밴드에 대한 빠른 배송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당사의 연간 지침에는 디지털 배너의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계속해서 운영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서비스 매출 성장은 1분기에 상품 연결률이 550bp 증가한 데 힘입어 상품보다 10포인트 이상 증가했습니다. 수리 후 확장 서비스 계약을 포함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상품 판매가 향상됨에 따라 특히 매장 내 애착이 80% 이상인 약혼반지 서비스도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이번 분기의 마지막 시사점으로 전환하면 유연한 운영 모델과 강력한 무료 현금 흐름 전환이 조정된 희석 EPS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팬데믹 이전 대비 약 400 베이시스 포인트의 영업 이익률 확장을 통해 지난 4년 동안 매년 6억 달러 이상의 추정 잉여 현금 흐름을 창출했다는 점을 상기하십시오. 이는 2020 회계연도 이후 현재까지 미결제 부채를 약 70% 줄일 수 있는 건조 분말을 제공했습니다.
우선주 상환을 반영해 4월 EPS 가이던스를 9~10% 상향 조정했다. 우선주 상환으로 인해 2024 회계연도 말부터 당사의 주식 수가 820만 주 감소하므로 이는 2026 회계연도에도 계속해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강력한 무료 현금 전환을 기대합니다. 이제 대차대조표가 매우 좋아졌으므로 우리는 과도한 유동성을 사업 투자, 주주들에게 상당한 자본 반환, 주주 가치 제고를 위한 기회주의적 M&A 활용에 집중할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오늘의 세 가지 주요 시사점은 첫째, 이번 분기에 다시 약속을 이행했다는 것입니다. 둘째, 올해 하반기에는 동일점포 매출이 긍정적으로 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셋째, 유연한 운영 모델은 더 높은 마진과 강력한 잉여현금흐름을 통해 EPS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걸로 Joan에게 넘겨줄게
조안 힐슨
고마워요, 지나, 그리고 좋은 아침이에요, 여러분. 해당 분기 매출은 15억 달러로 우리 지침의 중간 지점을 바로 웃돌았습니다. 기존 매장 매출은 예상대로 디지털 배너로 인한 약 2가지 압박을 포함하여 작년 대비 8.9% 감소했습니다. 이는 또한 2월에 보았던 느린 시작에서 3월과 4월의 개선을 반영합니다.
북미 지역은 지난해 대비 1.6% 감소에 그쳐 업계 내 지속적인 프로모션 강화에도 불구하고 ATV를 크게 보유할 수 있었습니다. Loose Stone은 ATV에서 가장 큰 감소세를 보였으며 이는 Jared, Diamonds Direct 및 디지털 배너에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완제품은 브랜딩 및 제품 혁신을 통해 ATV를 유지했지만 트래픽은 한 자릿수 미만으로 감소했으며 서비스는 ESA에 대한 부착율 및 가격 인상을 반영하여 1.3%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주얼리 컨설턴트가 서비스 제공의 평생 가치에 대해 고객을 교육하는 데 사용하는 교육 및 기술 개선을 계속 개발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 신부 애착률이 80%를 넘으면 약혼 회복으로 인한 순풍을 보게 될 것이며 현재 약 40%에 달하는 패션 애착률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있을 것으로 봅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는 매출 총이익 5억 7,200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이는 매출 감소로 인해 전년도와 비슷한 매출의 약 38%에 해당합니다. 조정된 상품 마진은 패션 부문에서 합성 다이아몬드 확장을 포함한 서비스 및 제품의 신제품 성장에 힘입어 100 베이시스 포인트(bp) 확장되었지만 매출 감소로 인한 점유 비용 축소로 상쇄되었습니다.
SG&A로 전환하면 조정 비용 5억 1,500만 달러는 어머니날로 인한 마케팅 지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작년보다 900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조정된 판관비(SG&A)는 매출액의 34%로 전년도보다 270bp 높았습니다. 수익 감소로 고정비를 축소했기 때문입니다.
조정된 영업 이익은 해당 분기에 5,800만 달러로 매출의 4%에 해당하며 지침 기대치의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해당 분기의 조정 EPS는 희석주당 1.11달러였습니다. 우선주 절반 상환과 순주 정산 합의로 이번 분기 평균 완전희석주수는 4,800만주로 2024회계연도 말 대비 10% 감소했습니다.
재고로 돌아가서 우리는 추가 신제품에 투자하는 동안에도 수익에 맞춰 작년보다 9% 감소한 20억 달러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우리는 가격 인하 속도를 최적화하고 있으며 마진이 더 높고 관련성이 높은 상품을 도입하기 위해 생산성이 낮고 마진이 낮은 제품의 재고 수준을 줄이기 위해 전략적으로 재고 정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버리지를 살펴보면, 조정 EBITDA에 대한 총 부채는 2.2배 회전으로 분기를 마감했으며, 조정 EBITDA에 대한 순 부채는 4월의 우선주 상환을 반영하여 거의 균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무담보 선순위 부채를 상환할 예정이며, 올해 남은 우선주를 처리할 유동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차대조표에 대한 이러한 노력은 최근 S&P와 Fitch의 등급 상향 조정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부채가 전혀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동안, 우리는 자본 구조에서 적당한 수준의 부채를 유지하는 것이 주주들의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조달된 부채는 공공신용등급을 유지하는 데에도 필요하며, 이는 향후 유연성을 제공하는 데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올해 시장에서 가중 평균 자본 비용을 낮추고, 기회주의적 투자를 위한 건조 분말을 늘리고, 초과 현금을 주주들에게 반환하는 동시에 레버리지 목표보다 훨씬 낮은 수준을 유지하는 옵션을 모색할 것입니다. 빌린 금액은 2024년 회계 연도를 마감한 금액보다 적당하고 실질적으로 낮을 것입니다.
차량 최적화 측면에서 이번 분기에 주로 Ernest Jones 배너를 통해 23개 매장을 폐쇄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앞으로 영국의 간접비를 실질적으로 줄였습니다. 두 가지 모두 영국 사업의 성과와 마진을 개선하기 위해 이전에 발표한 노력의 일부였습니다. 우리는 올해 20~30개의 매장을 오픈하고 약 300개의 기존 매장을 리뉴얼할 예정입니다.
지침을 살펴보면, 2분기 매출은 14억 6천만 달러에서 15억 2천만 달러 범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동일 매장 매출은 1분기에 비해 크게 개선된 6%~2% 범위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Loose Stone의 AUR 압박으로 인해 2분기에도 참여가 계속해서 개선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1분기와 비교하여 비슷한 판관비 차입금으로 총마진이 일정하거나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조정 영업 이익은 5천만 달러에서 7천5백만 달러 사이, 조정 EBITDA는 9천8백만 달러에서 1억2천3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오늘 연간 지침을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관찰하고 있는 두 가지 잠재적 영향이 있습니다. 첫째, 추가로 발행된 우선주의 조기 상환 가능성은 희석주 수를 줄이고 올해 우선배당금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이 두 가지 모두 조정 희석 EPS를 높일 것입니다.
둘째, 강화된 경쟁적 할인으로 인해 연초에 예상했던 것보다 후반부 마진이 더 많이 압박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할인이 일년 내내 총 마진에 미칠 잠재적 영향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구색 아키텍처와 균형 잡힌 판촉 전략을 통해 2025 회계연도 하반기에 해당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참여 사건이 올해 5%~10% 증가할 것으로 계속 예상하고 있으며, 자본 지출에도 1억 6천만~1억 8천만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Q&A로 넘어가기 전에 매장, 지원 센터, 수리점, 유통 센터에 있는 Signet 팀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전략 실행에 있어 탁월한 성과를 거두기 위한 귀하의 헌신과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우리의 목적에 대한 귀하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노력은 우리 모두에게 꾸준한 영감의 원천입니다. 교환원님, 이제 질문으로 가보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신사숙녀 여러분, 이제 질의응답 시간을 시작하겠습니다. [교환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Bank of America의 Lorraine Hutchinson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분석가
안녕. 감사해요. 저는 Lorraine의 Melanie입니다. 저는 2분기에 마진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언급하고 싶었습니다. 그들은 예상했던 것과 조금 다르게 보였습니다. 그럼 좀 더 분해해 볼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하반기에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감사해요.
조안 힐슨
잘. 고마워요, 멜라니. 2분기 마진은 몇 가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첫째, 더 높은 마케팅 비용이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고 ROA가 개선되고 광고 투자 수익이 향상되는 것이 1위입니다. 우리는 인건비 증가와 SG&A 내 고정 비용의 차입 감소를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긍정적인 구성을 활용하면서 올해 후반기에 이러한 현상이 다소 완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분석가
감사해요. 그리고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기 위해 업계에서 보고 있는 판촉 활동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당신이 그것에 대응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와 올해의 추세를 어떻게 보는지 강화되었다고 말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지나 드로소스
확신하는. 그래서 우리는 매우 프로모션적인 카테고리를 계속해서 보았습니다. 독립 보석상들은 지난 18개월 동안 재고가 상당히 과잉되었습니다. 이제 좀 더 표준화된 수준으로 돌아왔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계획에서 이를 고려하지 않았지만 경쟁 환경이 2분기와 3분기에 잠재적으로 정상 수준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해왔던 일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보석과 금속을 구매할 때 정말 큰 가치를 찾기 위해 새로움의 규모를 활용하고 그 큰 가치를 우리의 패션 구색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는 2월 4분기에 비해 지난 3개월 동안 거의 500 베이시스 포인트 상승한 1분기의 멋진 이야기였던 우리 패션 구색의 주요 원동력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의 두 번째 전략은 충성도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적시에 적절한 고객에게 목표 가치 기회를 점점 더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광범위한 할인을 줄이고 대신 훨씬 더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어려운 환경에서 적절한 수준의 판촉 활동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전략을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경쟁이 더욱 건전한 전략을 활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분석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Citigroup의 Paul Lejuez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폴 레후에즈
여기요. 고마워요. 관심이 있으신가요? 참여가 회복되는 것을 보고 계시다면 천연 제품과 합성 제품 사이에서 고객이 구매하는 제품의 구성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예상했던 것과 믹스가 다른가요? 둘째, 패션 제품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참여 제품 모두에 대한 천연 제품과 합성 제품의 가격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지나 드로소스
폴 님,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참여 과정에서 우리는 고객이 참여를 위해 천연 다이아몬드를 선택하는 것을 여전히 멀리서 보고 있습니다. 만들어진 Lab은 가격에 민감한 고객에게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우리는 한동안 도전적인 소비자 환경을 경험해 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자연에서 원하는 돌의 크기와 투명도를 얻을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한 그런 맥락에서 좋은 혁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완제품과 느슨한 다이아몬드 모두에서 고객에게 계속해서 그러한 선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연적인 것보다 LCD의 AUR이 더 높은 트레이드업 기회로 만들어진 랩을 계속해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패션이 정말 흥미로운 이야기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준비된 발언에서 말한 것 중 하나는 우리가 1분기에 LCD 패션 구색을 14% 성장시켰고 이는 ATV에서 패션 평균 ATV의 두 배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는 패션계에서 정말 절호의 기회입니다. 우리가 판매하는 일반적인 가격대에서는 패션 제품에 천연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비싸지만, LCD는 이러한 패션 제품에 블링블링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가 더 비싸고 때로는 더 아름다운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조각.
분명히 이는 Signet의 경우에도 매우 건전한 마진입니다. 둘 다에 대해 약간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다이아몬드 전략은 참여와 패션 측면 모두에서 매우 효과적으로 작동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속적인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폴 레후에즈
예. 그리고 가격면에서 자연 또는 실험실 생성이 전년 대비 감소하고 있습니까?
지나 드로소스
예. 따라서 실험실에서 제작한 제품의 가격이 계속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당한 가용성이 있습니다. 생산이 훨씬 더 효율적이 되었습니다.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소매업은 느린 속도로 하락했지만 여전히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에 대한 좋은 전략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마련한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우리는 캐럿당 비용이 어느 정도 낮아졌음에도 불구하고 더 높은 AUR을 유도하는 방법으로 실험실에서 제작한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우리는 그런 종류의 표준화된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봅니다. 주로 독립 보석상에 의한 과도한 할인으로 인해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압력이 있었습니다.
폴 레후에즈
감사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지나 드로소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Wells Fargo의 Ike Boruchow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크 보루초우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나에게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아마도 지나에게 첫 번째 일 것입니다. 5월에 약간의 색상을 부여하고 흥미로운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지나님, 어머니날은 어땠는지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겠어요? 어머니날 판매 시즌은 전반적으로 어땠나요? 그리고 분기별 현재까지 해당 가이드와 관련하여 어디에서 실행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조안, 주식 수와 우선주 배당금에 대해서만 간단하게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예를 들어 우리가 2분기와 우선주에 사용하는 희석주 수는 얼마인지 알 수 없습니다. Q3 및 Q4를 제공할 수 있지만 연도를 종료하면 희석된 주식 수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모델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 - 지나 드로소스
응. 안녕, 아이크. 그리고 귀하의 질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마 이번 콜의 키워드는 모멘텀이 아닐까 싶습니다. 내 말은, Signet 팀이 C-Suite에서 모든 매장 팀원에게 공감하는 단어라는 것입니다. 기억하신다면, 2월은 Signet뿐만 아니라 모든 소매업체에 있어서 상당히 부진한 분기 시작이었습니다. 우리는 늦은 발렌타인 데이 쇼핑을 통해 발렌타인 데이 이후에 사업이 다시 시작되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3월과 4월을 통해 추진력을 보았고 5월과 어머니날은 실제로 2분기 가이드의 상위 절반에 있었습니다.
우리가 정말로 기대하고 있는 사업의 중요한 추진력은 광범위한 규모입니다. 참여 단위의 상당한 개선, 패션은 지난 3개월 동안 4분기와 2월에 비해 크게 가속화되었으며, 5월은 그 가속화의 최고점에 있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현재 비즈니스에서 많은 추진력을 보고 있으며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중 하나는 새로움입니다.
소비자 통찰력 및 데이터 분석에 대한 우리의 투자를 통해 우리는 마침내 줄어들고 있는 코로나19 참여의 소강 상태를 예측하고 업계의 어느 누구보다 이에 더 잘 대비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고객 동향도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매우 가치에 민감한 고객을 보고 있으므로 놀라운 가치를 제공하는 가치 설계 제품으로 날카로운 가격 포인트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규모를 통해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이 실제로 우리의 강점을 발휘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추진력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가이드의 2분기는 5분기 연속 동일 매장 판매 개선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기에 좋은 추세가 있고 Q2에서 효과가 있는 것에 기대고 있습니다.
조안 힐슨
Ike의 희석주식수는 1분기에 4,800만주였습니다. 1년 내내 우리는 그 전망이 4,630만 주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1년 내내 제공한 지침에서 고려된 사항입니다.
아이크 보루초우
2분기에도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조안 힐슨
관점에서 볼 때, 저는 이를 올해 잔액 전체에 걸쳐 4,600만 주로 생각하고 은퇴 날짜 이후의 조기 환매가 그 숫자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공유 발언에서 언급한 대로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크 보루초우
엄청난. 매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UBS의 Mauricio Serna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엄청난. 좋은 아침입니다.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저는 어머니날에 대한 논평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싶습니다. 어머니의 날 이후 판매가 어떤 모습이었는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그냥, 알다시피, 좋은 행사였던 것 같지만, 그런 일이 있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추진력이 생겼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언급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단지 그것에 대해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면 2분기 매출 가이던스에서는 2분기 매출 가이던스에서 고려하는 참여량은 어떻게 되나요? 감사합니다.
지나 드로소스
안녕, 마우리시오. 그래서 제가 Ike의 질문인 어머니날, 주, 5월에 대한 답변에서 말했듯이, 전반적으로 우리는 Q2 가이드의 상위 절반에 속합니다. 그래서 강한 달입니다. 우리는 패션 사업 부문에서 지속적인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의 신제품 판매율은 전년 대비 25% 증가했으며 이는 영수증의 비율도 훨씬 더 높습니다. 그래서 Joan은 우리 팀이 재고 관리를 수행한 훌륭한 업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우리가 출시한 모든 새로운 기능에도 불구하고 해당 분기에 재고가 9%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팬데믹 이전 상태로 보이면 크게 감소했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함대 전체에 신속하게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특정 품목에 의지할 수 있는 매우 건강한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매장 배송 기능을 사용하여 전국의 모든 주얼리 컨설턴트가 자신의 매장에서 매진된 경우 다른 새 매장에서 해당 새 품목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것이 바로 지금 우리가 실제로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규모와 가치를 중시하는 환경에서 새로운 품목을 구성하는 방식으로 인해 고객에게 실제로 날카로운 가격 포인트와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경쟁 우위라고 생각합니다.
패션에 관한 또 다른 매우 흥미로운 점은 우리의 충성도 프로그램이 시작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불과 몇 년 전에 이 프로그램을 출시했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만 로열티 프로그램에 25%의 신규 사용자가 유입되었고, 구매를 한 활성 로열티 회원인 로열티 회원 수가 50%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이제 우리는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개인화된 마케팅 콘텐츠 및 메시징의 조합을 사용하여 고객을 레이저 타겟으로 삼고 고객이 구매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항목에 대한 기회나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의 패션 구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이야기했던 동일 매장 판매에 대한 긍정적인 변곡점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가 정말로 기대하고 있는 또 다른 것입니다.
조안 힐슨
그리고 신부의 질문에 관해서. 2분기에는 우리가 이야기한 것처럼 디지털 배너를 제외하고 신부 단위 판매 측면에서 한 자릿수 중반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디지털은 제외됩니다. 이것이 반영하는 것은 회계연도 내내 지속적인 추진력과 참여 회복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말했듯이, 우리는 회계연도 후반기에 우리 지침의 최고 수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합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죄송합니다. 전체 신부 단위로 한 자릿수 중반이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조안 힐슨
참여 단위용.
마우리시오 세르나
좋아요. 알았어요. 그런 다음…
조안 힐슨
디지털도 포함됩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디지털. 그런 다음 상품 마진에 대한 빠른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오프라인과 온라인 등 어떤 종류의 트렌드를 보았는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그리고 한 가지 이해해야 할 점은 가이드의 위험에 대한 마지막 논평에서 전년 대비 더 높은 프로모션을 기대하고 있습니까? 왜 그럴까요? 독립 재고와 마찬가지로 독립 보석상도 더 나은 모습을 갖추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감사합니다.
조안 힐슨
예. 지나가 말한 것과 반대입니다. 예, 재고 상태는 더 좋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신중하고 우리 지침에는 이를 1년 내내 포함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업계 전반의 판촉 환경을 잘 알고 있으며 소매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지침에 따라 이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팀이 고객을 위해 가져온 많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는 프로모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잠재적인 프로모션 영향과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Mauricio는 상품 마진 확대에 있어 우리에게 중요한 수단입니다. 우리는 이를 1분기에 보았고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이를 볼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상품, 신상품, 강력한 마진 추가, 서비스 및 Gina가 언급한 패션 구색 내 LCD의 영향력도 상품 마진 내에서 우리에게 기여하는 요소입니다.
매장과 전자상거래 간 상품 마진에는 의미 있는 차이가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저희는 매장에서 제품을 배송했고, 지난 몇 년 동안 온라인에 더 많았던 재고 정리 재고를 실제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재고 위생 및 정리 측면에서 매우 건전한 위치에 있으므로 실제로 두 채널 간에 큰 차이는 보이지 않습니다.
지나 드로소스
홍보에 관해 내가 말하고 싶은 또 다른 점은 Mauricio씨입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홍보 리더가 되는 것이 우리의 전략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이를 따르고 경쟁력을 유지합니다. 우리가 승리할 수 있었던 방법은 고객에게 훌륭한 조언과 조언을 제공하는 매장 팀의 오랜 우수성, 성공적인 브랜드 자산, 신속한 혁신 능력, 디지털과 데이터 분야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투자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판촉 활동을 주도하지는 않지만 판매를 성사시키고 고객을 Signet 제품군으로 끌어들여 평생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경쟁력을 유지합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이해했다. 정말 감사드리며 행운을 빕니다.
지나 드로소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Northcoast Research의 Jim Sanderson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짐 샌더슨
여기요. 좋은 아침이에요.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분기에 평균 거래 가치가 소폭 하락했다는 논평으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올해 지침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오늘 경험하고 있는 추진력을 고려할 때 ATV는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야 합니까?
조안 힐슨
예, 올해 잔액에 대해 유사한 ATV 또는 평균 거래 가치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ATV의 성능 측면에서 Gina가 말한 Jim이 LCD를 패션 제품으로 끌어들이는 측면에서 정말 중요합니다. 우리는 신부의 좋은 성과가 계속 회복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두 가지 요소 사이에서 우리는 우리가 본 것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 ATV를 보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제임스 샌더슨
알았어, 알았어. 따라서 아마도 약간의 감소가 있을 수 있지만 매우 완만합니다. 그것을 보는 올바른 방법.
조안 힐슨
약간의 감소는 그렇습니다.
제임스 샌더슨
그리고 여기에는 80%와 40%를 유지하고 서비스 보증 또는 계약에 요율을 첨부한다는 가정이 포함됩니까?
조안 힐슨
좋은 질문입니다. 네, 좋은 질문이에요. 우리는 예, 확실히 신부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매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약혼의 바람을 통해 기회를 봅니다. 그러나 패션 분야에서는 전체 부착률이 40%에 달하며, LCD가 패션에 접목되면서 가격이 상승하면서 기회가 있다고 봅니다. 부착률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는 ATV 수에 포함되지 않지만 일년 내내 진행됨에 따라 우리에게 상당한 원동력이 된다는 점을 참고하십시오.
제임스 샌더슨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실험실에서 만든 다이아몬드에 대한 또 다른 후속 질문입니다. 약혼 카테고리에서 합성 다이아몬드에 대한 귀하의 판매 믹스가 신부용인 것에 대한 추정치를 제공하셨습니까?
지나 드로소스
아니요, 그렇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완성된 약혼반지는 물론이고 루즈 다이아몬드까지 소비자에게 선택권을 계속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 예산이 있고, 특별함과 희소성을 가지며 전통적으로 시간이 지나도 그 가치를 유지하는 자연산에 의지하는 많은 소비자를 봅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떤 종류의 혼합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제임스 샌더슨
좋아요, 마지막 질문입니다. 제가 이해한 바에 따르면 De Beers는 올해 하반기에 미국에서 대규모 교육 계획을 통해 귀하와 협력할 것이라고 발표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미국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없었던 영업팀에 대한 점진적인 교육과 관련하여 De Beers에서 무엇을 기대하시나요? 감사합니다.
지나 드로소스
예. 그래서 우리는 De Beers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세계 최대의 다이아몬드 전문 소매 보석상과 세계 최대의 다이아몬드 생산자가 함께 모이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우리는 이미 그들과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수직적으로 통합되어 구매하는 극소수의 소매 사이트 보유자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광산에서 직접 다이아몬드 원석을 채취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실제로 파트너십의 연장선이며 고객이 천연 다이아몬드의 특별함, 독창성 및 매력을 이해하도록 돕는 역사적 접근 방식으로의 복귀입니다.
내 말은, 지구 중심의 선사시대 화산 관에서 10억년 이상 동안 형성되는 것은 천연 다이아몬드로서는 매우 드물고 특별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장 팀에게 그 특별함을 상기시키고, 제가 보츠와나에 있을 때 보츠와나에서 경제와 사람들의 삶의 놀라운 개선을 목격하면서 느꼈던 흥분을 그들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나라는 그걸 그들과 공유할 수 있어요.
따라서 이는 우리 팀이 출시할 새로운 항목에 대해 교육하고 지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 팀을 위한 교육 기회입니다. 우리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거의 새 제품처럼 취급하고 있습니다. 마치 그 특별함과 독창성을 일깨워주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훌륭한 파트너십입니다. 이는 교육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마케팅 분야에서도 존재할 것입니다. 우리는 젊은 소비자, 특히 처음으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묻는 주요 질문 중 하나가 차이점이 무엇인지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우리 매장 팀이 그 질문에 명확하게 답할 수 있게 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파트너십의 목표입니다.
제임스 샌더슨
괜찮은.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Telsey Group의 Dana Telsey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나 텔시
안녕. 모두 안녕하십니까. 좀 더 신중하거나 안목이 있는 소비자와 프로모션 수준을 고려할 때, 현재 보고 있는 내용과 관련하여 배너별로 프로모션 수준이 다릅니까? 그리고 귀하가 제공하는 새로움에 대해 배너를 통해 어떻게 증가합니까? 다른가요? 그리고 개장 가격 포인트가 바뀌나요? 이 환경에서 어떻게 조정하고 있나요? 그리고 그것이 마진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
지나 드로소스
안녕, 다나. 좋은 아침이에요. 그래서 우리는 전반적으로 배너에 매우 차별화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어떤 고객을 목표로 삼고 있는지, 우리 제품의 평균 가격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심지어 쇼핑몰이나 오프 몰에 얼마가 있는지에 대한 부동산 전략까지 말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경쟁적인 이유로 이러한 차별화된 전략에 대해 많이 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는 홍보 전략이 그러한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각 배너 내에서 우리는 이 배너에 대해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말하기 위해 몇 가지 훌륭한 소비자 작업을 수행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Jared의 가치에 민감한 고객은 Banter by Piercing Pagoda의 가치에 민감한 고객과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찾고 있는 가격대, 즉 그들이 찾고 있는 가치도 다를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를 살펴보고 해당 고객에게 정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가격대에 맞춰 제품 구성을 설계했습니다. 그러니 금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내 생각에 우리는 조각된 금(Sculpted Gold)이라고 부르는 기술을 사용하여 정말 혁신적인 일을 해냈는데, 이는 더 낮은 가격대에서 매우 큰 모습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Jared에서 더 많은 금을 사용하여 더 높은 수준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고 Banter by Piercing Pagoda에서는 약간 더 적은 금을 사용하여 더 낮은 수준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여전히 우리가 두 배너 모두에서 높은 가격대에 도달할 수 있게 해주는 혁신입니다.
다나 텔시
감사합니다.
조안 힐슨
Dana는 새로운 측면에 답하기 위해 모든 배너에 새로움을 불어넣었고 이것이 우리의 핵심 상품 전략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새로움을 유입할 것이며, 중요하게는 새로움의 침투를 증가시키면서 오래된 재고를 줄이고 일년 내내 진행하면서 고객을 위해 의미 있고 전략적인 방식으로 이를 처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오래된 재고를 없애고 배너 전반에 걸쳐 고객을 위한 새로운 제품 구성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움을 늘리는 균형 잡힌 접근 방식입니다. 하지만 배너 전반에 걸쳐 고객을 위한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나 드로소스
그리고 새로움은 자연스럽게 낮은 홍보성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새롭네요, 더워요. 우리는 일부 라인이 매진될 것이라는 의도로 디자인하고 있으므로 빨리 구입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으므로 할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나 텔시
감사합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질의응답 세션을 마칩니다. 마무리 발언을 위해 Gina Drosos에게 다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지나 드로소스
통화를 마치기 전에 최근 발행된 기업 시민의식 및 지속가능성 보고서에 대해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 보고서는 우리의 목적 주도 성과와 목표, 책임 있는 소싱에 대한 업계 최고의 표준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이것이 주요 원동력이라고 믿습니다. 주얼리 카테고리에서 젊은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좋은 점은 핵심 배너의 재활용 재료 비율을 두 배로 늘린 것입니다. 이는 고객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전체 보고서는 이제 당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아침 통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세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그리고 신사숙녀 여러분,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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