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ax, Inc. ( NYSE:KMX ) 2025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21일 오전 9시(ET)
기업 참가자
David Lowenstein - IR 부사장
Bill Nash - 사장 겸 CEO
Enrique Mayor-Mora - EVP 겸 CFO
Jon Daniels - CarMax Auto Finance Operations SVP
회의 통화 참가자
John Healy - Northcoast Research
Seth Basham - Wedbush Securities
David Bellinger - Mizuho
Brian Nagel - Oppenheimer
Sharon Zackfia - William Blair
Rajat Gupta - JP Morgan
Craig Kennison - Baird
Chris Bottiglieri - BNP Paribas
Scot Ciccarelli - Truist Securities
Chris Pierce - Needham
운영자
신사 숙녀 여러분,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년 1분기 회계연도 CarMax 수익 발표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연사들의 발표가 끝난 뒤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오늘 컨퍼런스가 녹화되고 있으므로 오늘 귀하의 발표자이신 David Lowenstein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에게 컨퍼런스 내용을 넘겨드리고자 합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로웬스타인
고마워요, 사바나. 모두 안녕하십니까.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우리의 사장 겸 CEO인 Bill Nash와 함께 이 자리에 섰습니다. 수석 부사장 겸 CFO인 Enrique Mayor-Mora; 그리고 CarMax Auto Finance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인 Jon Daniels가 있습니다.
회사의 향후 사업 계획, 전망, 재무 성과에 관한 진술을 포함하여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이 아닌 오늘 당사의 진술은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따라 당사가 작성하는 미래예측 진술임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1995년. 이러한 진술은 당사의 현재 지식, 기대 및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실제 결과가 당사의 기대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예측 및 기타 미래 예측 진술을 제공할 때 당사는 이를 업데이트할 의도나 의무를 부인합니다. 이러한 기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에 대한 추가 정보는 오늘 오전에 SEC에 제출된 양식 8-K와 이전에 SEC에 제출한 2024년 2월 29일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양식 10-K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참조하세요. 통화 후 후속 질문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당사 투자자 관계 부서(804-747-0422, 내선 7865)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질문만 하시고 추가 후속 조치를 위해 다시 대기열에 참여해 주셔서 미리 감사드립니다. 청구서?
빌 내쉬
엄청난. 고마워요, 데이빗. 모두들 좋은 아침입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전년 대비 가격 하락, 차량 가치 안정성 개선, 상위 깔때기 수요의 지속적인 성장 등 지속적인 긍정적 추세를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보고 있는 것에 고무되어 있으며 차별화되고 지속 가능한 직원 및 고객 승리를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 우리는 강력한 소매 및 도매 GPU를 제공하고 EPP 마진을 늘렸습니다. 우리는 딜러로부터 역대 최고 기록인 약 35,000대의 차량을 소싱했습니다. 중고 판매 가능 재고 단위는 전년 대비 5% 증가한 반면, 중고 총 재고 단위는 4%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강화된 대출 기준에 따라 CAF 수입을 전년 대비 7% 늘렸고, 분기말 이후 첫 번째 비우량 증권화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SG&A를 지속적으로 적극적으로 관리했으며 1억 달러가 넘는 주식을 자사주 매입했습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에 당사의 다각화된 비즈니스 모델은 소매 및 도매 물량과 가격 하락을 반영하여 전년 대비 7% 감소한 71억 달러의 총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소매 사업에서 총 단위 판매량은 3.1% 감소했고 평균 판매 가격은 단위당 약 700달러 또는 전년 대비 3% 감소했습니다.
중고 유닛 구성 요소는 3.8% 감소했으며 1분기 후반에는 구성 요소 성능이 강화되었습니다. 1분기 중고 단위당 소매 총 이익은 2,347달러로 작년의 2,361달러와 동일했습니다. 도매 단위 판매는 업계가 전년 동기 대비 낮은 계절적 평가를 경험함에 따라 작년 1분기 대비 8.3% 감소했습니다. 평균 판매 가격은 단위당 약 $900 또는 10%로 정의됩니다. 단위당 도매 총 이익은 1분기 $1,064로 전년 동기 $1,042보다 증가했습니다.
이번 분기 동안 우리는 작년보다 9% 감소한 약 314,000대의 차량을 구입했습니다. 방금 언급한 감사 역학은 우리의 전반적인 구매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는 소비자로부터 약 279,000대의 차량을 구입했으며 그 구매 중 절반 이상이 온라인 즉석 평가 경험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Edmund 영업팀의 지원으로 우리는 작년보다 70% 증가한 나머지 약 35,000대의 차량을 딜러를 통해 소싱했습니다.
1분기 온라인 지표에 따르면 소매 판매의 약 14%가 작년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옴니채널 소매 경험을 지속적으로 채택하고 있으며 이번 분기 소매 단위 매출의 약 57%가 옴니 판매로 전년도 54%에서 증가했습니다. 온라인 거래의 총 수익은 작년과 약 30% 일치했습니다.
당사의 1분기 도매 경매 및 판매는 모두 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해당 분기 총 수익의 18%를 차지하는 온라인 거래로 간주됩니다. CarMax Auto Finance(CAF)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7% 증가한 1억 4,700만 달러의 수입을 달성했습니다. 몇 분 후에 John은 고객 금융, 대손 충당금, CAF 기여, 금융 수입의 점진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전체 스펙트럼, 전체 신용 스펙트럼 대출 기관이 되기 위한 진행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것입니다.
지금은 1분기 재무 성과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Enrique에게 전화를 맡기고 싶습니다. 엔리케?
엔리케 마요르-모라
고마워요, 빌.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Bill이 지적했듯이 이번 분기에는 중고품과 도매품 모두에서 단위당 마진이 강세를 보였습니다. 우리는 또한 SG&A 관리에 계속 집중하면서 성장과 기타 매출총이익률, CAF 기여도를 달성했습니다. 1분기 희석주당 순이익은 0.97달러로 전년 동기 1.44달러와 비교됩니다. 참고로 작년 분기에는 5,900만 달러의 이익이 있었는데, 이는 법적 합의로 인해 주당 0.28달러에 해당합니다. 총이익은 7억9200만달러로 지난해 1분기보다 3% 감소했다. 4억 9,500만 달러의 중고 소매 마진은 판매량이 감소하고 단위당 마진이 비교적 균일해지면서 4% 감소했습니다.
1억 5,700만 달러의 도매 차량 마진은 6% 감소했으며, 판매량 감소는 단위당 마진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기타 총 이익은 1억 39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 증가했습니다. 이는 EPP가 800만 달러 증가한 데 따른 것입니다. 참고로 FY'24 4분기에 MaxCare 계약당 마진 인상을 테스트했는데, 이는 낮은 제품 보급률에도 불구하고 전체 제품 수익성을 견인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FY'24 회계연도 4분기 말에 마진 증가를 발표했습니다. [CAF] (ph)는 작년 1분기와 동일한 300만 달러의 마진을 제공했습니다. 성과는 주로 효율성 및 비용 보상 조치에 의해 뒷받침되었으며, 해당 분기의 전년 대비 매출 감소로 인한 차입금 감소와 시기로 상쇄되었습니다.
우리는 서비스의 레버리지, 디레버리지 특성을 고려하여 판매 실적에 따라 올해 잔액에 대해 전년 대비 개선을 기대합니다. SG&A 부문의 1분기 비용은 6억 3,900만 달러로 3% 증가한 1,9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전년도 분기에서 '24 회계연도 1분기에 받은 법적 합의금 5,900만 달러의 혜택을 제외합니다. 또한 이번 분기에 SG&A에 압력을 가한 것은 퇴직 자격을 갖춘 특정 임원에 대한 주식 기반 보상과 작년 1분기 동안 비CAF 미수금 채권과 관련된 우호적 준비금 조정으로 인해 약 2,200만 달러의 비용이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FY '24 연말 통화에서 언급한 이러한 항목을 제외하면 SG&A 총 달러는 지출 수준에 대한 지속적인 규율로 인해 1분기에 전년 대비 감소했습니다.
1분기 판관비에는 주로 두 가지 추가 요인이 영향을 미쳤습니다. 첫째, 지난해 유리한 법적 합의를 제외하면 기타 간접비가 60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비CAF 미회수 채권에 대한 지속적인 전년 대비 선호도는 작년 1분기 우호적 준비금 조정을 겹쳐서 상쇄된 것 이상이었습니다. 둘째, 주식 기준 보상 비용을 제외한 총 보상 및 혜택은 주로 매장과 CEC의 효율성에 대한 지속적인 초점에 힘입어 300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자본배분에 관해서.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총 지출액 1억 400만 달러로 약 140만 주를 환매했는데, 이는 회계연도 '24년 하반기 환매 수준보다 속도가 빨라진 것입니다. 분기 말 현재 약 23억 달러의 환매 승인이 남아 있습니다. 1분기에는 6월 초 만기 예정이었던 변동 금리 대출금 3억 달러를 상환했습니다.
이제 전화를 Jon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존 다니엘스
고마워요, 엔리케, 그리고 좋은 아침이에요, 여러분. 1분기 동안 CarMax Auto Finance는 약 23억 달러를 창출하여 3일 순익의 43.3%를 달성했으며 이는 작년 1분기보다 6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한 수치입니다. 신규 고객에게 부과되는 가중평균 약정률은 11.4%로 전년 대비 30bp 상승했습니다. 해당 분기의 파트너 계층 2 침투율은 18.7%로 작년 관찰된 20.4%보다 감소했습니다. 파트너 Tier 3 볼륨은 매출의 7.5%를 차지했으며, 이는 파트너가 1분기 전체에 걸쳐 향상된 제안을 제공했기 때문에 작년 대비 6.7%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신용도가 낮은 고객이 여전히 경제성 문제에 직면하면서 두 계층 모두 신청량이 전년 대비 감소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각 전년 대비 결과에 영향을 주었지만 정도는 덜하지만 Tier 3에서 CAF의 지속적인 볼륨 감소와 Tier 2의 테스트 볼륨 증가가 있습니다. 분기 CAF 수입은 1억 4,700만 달러로 1,00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이는 주로 총 이자마진의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우리의 헤징 전략에 따른 공정 시장 가치 조정은 이번 분기에 300만 달러의 비용을 차지했으며 작년 1분기 비용은 900만 달러였습니다.
이번 분기 순이자마진 비율은 6.2%로 지난 분기보다 높아졌지만 예상 수준인 6%에 가깝습니다. 대출 손실에 대한 충당금은 지난해 8,100만 달러로 동일했으며, 지난 분기 말 2.78%에 비해 준비금 잔액은 4억 9,300만 달러(미수금의 2.79%)가 되었습니다. Tier 2 공간에 대한 CAF의 지속적인 투자는 이전에 Tier 1에서 구현된 규제 강화로 상쇄되어 미수금 비율에 대한 일관된 준비금에 기여했습니다.
지난 분기에 강조된 바와 같이 CAF는 모든 신용 등급에 걸쳐 참여를 확대할 수 있는 역량과 인프라를 구축해 왔습니다. 첫째, CAF는 Tier 1과 Tier 3 모두에서 운영한 경험과 함께 Tier 2에서의 학습을 활용하여 새로운 전체 스펙트럼 인수 모델을 개발했으며, 2분기에 테스트를 시작할 것입니다. 자금 조달 관점에서 우리는 현재의 자산 담보 유동화 프로그램을 단일 플랫폼에서 고유한 우량 부문과 비우량 부문에 걸쳐 CAF의 미수금을 보다 광범위하게 통합하는 플랫폼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이를 통해 우리의 제안을 각 투자자 기반에 더 잘 맞추고 궁극적으로 추가 자금 조달 능력을 창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당사의 첫 번째 비우량 ABS 거래가 현재 6억 2,500만 달러 규모의 채권으로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결정하고 전체 신용 범위에 대해 효율적으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CAF는 전체 대출 파트너 명단을 더욱 보완하는 동시에 비즈니스를 위한 추가 금융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전략적 위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이제 Bill에게 전화를 다시 돌리겠습니다.
빌 내쉬
엄청난. 감사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가격 책정과 차량 가치 안정성에서 나타나는 긍정적인 추세에 고무되어 있습니다. 저는 우리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제품을 더욱 차별화하기 위해 취해온 지속적인 조치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의 성과와 미래 성장이 지속적으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선을 통해 MaxOffer에 더 많은 딜러를 유치함으로써 차량 소싱 역량을 확장했습니다.
우리는 분기마다 매달 기록적인 소싱 볼륨을 달성했으며 2분기에 뉴욕에서 이 기능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타이틀 관리 기능과 비생산 매장의 집중적인 재고 관리를 통해 [with Production](ph)을 통해 중고 판매 가능 재고 단위를 늘리는 동시에 총 중고 재고 단위를 낮추었습니다. 우리는 CAF가 완전한 대출 기관이 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했으며, 이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CAF 수입을 더욱 늘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EPP 마진을 높이고 서비스 총 이익을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자동차를 사고 팔면서 매우 잘 확장될 매장과 CEC의 효율성 향상을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Edmunds를 통해 소비자를 교육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EV 연구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EV 판매 증가에 대한 운영 준비를 지원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능을 평가하기 위해 캘리포니아에 테스트 매장을 설립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옴니채널 역량을 더욱 강화해 왔으며 새로운 주문 처리 시스템을 매장에 출시하고 올해 말 전국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직원이 구매 여정의 각 단계를 통해 고객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자기 발전과 직원의 지원을 혼합하려는 소비자에게 보다 원활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조치 외에도 우리는 물류 네트워크와 재조정 작업 전반에 걸쳐 식별한 점진적인 효율성 기회를 추구함으로써 판매된 제품의 비용을 낮추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물류 부문에서는 중앙화된 팀을 통해 이동물을 파견하는 운송 관리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와 매장 간의 통신을 자동화하고 새로운 계획 및 실행 기능을 제공합니다. 재조정을 위해 우리는 부품 구입, 전대 작업 요소를 사내로 가져오고 생산 워크플로를 최적화하는 등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또한 매장과 독립형 재조정 센터 전반에 걸쳐 생산 용량의 균형을 맞추면 효율성이 더욱 향상되고 잠재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MaxCare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모든 조치는 소비자를 지원하고 향후 매출 및 수익성 성장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더 강력하고 더 나은 위치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귀하의 질문에 기꺼이 응하겠습니다. 대초원?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Northcoast Research의 John Healy로부터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존 힐리
감사합니다. Bill, 저는 여러분을 위해 동일 매장 판매에 관한 깔때기의 최상위부터 시작하고 싶습니다. Q1을 거치면서 구성 요소 동향이 개선되었다고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그리고 지금 보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생각을 듣고 싶으십니까? 그리고 그에 대한 후속 조치로서, 투자자들이 제기하는 가장 큰 문제는 CarMax에 대한 이러한 수치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시장에서 동료와 비교하여 성과를 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델타가 있다면 그 델타를 어떻게 설명할 수 있나요? 감사해요.
빌 내쉬
고마워요, 존. 첫 번째 질문에서 귀하가 요구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일종의 Comp 케이던스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4/4분기로 돌아가면, 우리가 분기 중간에 했던 마지막 전화에서 우리는 한 자릿수 중반 네거티브 구성을 실행하고 있었습니다. 분명히 분기 후반부는 우리가 고무했던 분기 전반부보다 나았습니다. 그런 다음 새 분기에 대한 6월 현재까지의 내용을 살펴보면 계속해서 개선된 성과를 볼 수 있으며 실제로 6월 현재까지 약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지속적인 개선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시장 점유율 데이터의 경우, 제목 데이터가 4개인 올해 첫 3개월을 살펴보면 2023년 4분기보다 2024년 1분기가 더 높습니다. 우리는 또한 작년 1분기(달력 분기)와 유사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2/4분기에 우리는 큰 가격 조정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 이것도 비슷했습니다. 우리는 12월을 바닥으로 마감했고, 다시 회복할 예정입니다. 작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전년 대비 시장 점유율은 상당히 비슷합니다.
시장점유율을 보면 단기간에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큰 가격 조정을 제외하고, 내 계획은 연말까지 시장 점유율에 대해 반드시 다시 이야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우리가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시장은 상승하고 일부 시장은 하락했습니다. 좀 더 오랜 시간을 두고 지켜보는 것이 진정으로 보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에 큰 영향을 미치는 큰 거시적 요인이 발견되지 않는 한 연말에 이를 다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추세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존 힐리
감사합니다.
빌 내쉬
고마워요 존.
운영자
다음 질문은 Wedbush Securities의 Seth Basham으로부터 올 것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세스 바샴
안녕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아침이에요. 현금에 관한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질문입니다. 첫째, 손실 추세와 적립금을 살펴보면 증권화된 포트폴리오에서 손실이 계속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적립금은 약간 가벼워 보였습니다. 손실 추세가 계속된다면 더 공격적으로 예약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둘째, 현재 비우량 증권화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Tier 2 및 Tier 3 대출을 얼마나 빨리 늘릴 수 있습니까?
존 다니엘스
네,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eth. 따라서 분기 내 손실 및 연체와 관련하여 우리는 이번 분기에 예상했던 것과 매우 일치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전년 대비 조항에 반영된 것이 기본적으로 평평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채권비율을 순차적으로 살펴보면요. 물론 우리는 분기별로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이 우리 포트폴리오의 약 60%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해당 분기의 추세는 예상한 대로입니다. 이번 분기는 일반적으로 거래량이 많은 분기이므로 더 많이 발생하고 일반적으로 신용이 낮기 때문에 실제 준비금은 더 높을 것입니다. 세금 시간 때문에 품질 분기도 있으므로 추가하겠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우리의 기대와 정확히 일치하는 연체 및 손실로 인해 우리에게는 사건이 아닙니다.
두 번째 질문은 Tier 2 및 Tier 3 볼륨을 얼마나 빨리 늘릴 수 있는지입니다. 이에 대해 대답하는 더 쉬운 방법은 오늘날 우리가 시작한 것에 고정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특정 시점에서 주고받는 매출의 43%가 오늘날 우리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 대다수는 확실히 Tier 1에 있습니다. Tier 3에서는 역사적으로 규모가 더 컸지만 Tier 2에 실제로 투자하고 이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규모가 작습니다. Tier 2의 상위 부분에 속합니다.
우리는 비우량 증권화 프로그램에 대해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를 위한 신용 스펙트럼의 하위 엔드에서 성장을 가능하게 하고 더 많은 판매 비율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상위 프라임 세그먼트라고 부르는 상위 엔드에서 수행하는 작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경사로와 경사로의 타이밍에 관해서는 단기적으로 아마도 올해 남은 기간 동안 Tier 2 공간에 대해 계속해서 배울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새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 이번 분기에 새 모델을 테스트해 보세요. 우리는 Tier 2 스펙트럼 전체에 대해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성장시키면서 사람들에게 확실히 알릴 것입니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우리는 43% 이상으로 성장할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45%, 47%, 50%가 될 것인지, 얼마나 많은지, 언제인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상당하다고 생각하지만 아마도 균형을 위해 오늘 우리가 하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년도.
엔리케 마요르-모라
장기적으로도 생각합니다. 자금 조달 능력에 대해 평가할 때 우리가 이 시장에 진입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우리가 정말 기대하고 있는 것은 아마도 우리가 갖고 있는 또 다른 자금 조달 능력인 20억 ~ 30억 달러 가치일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가 결국 얼마나 깊이 들어갈 수 있는지 생각할 때 우리 자신을 바칠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정말 흥미로운 프로그램이며, 우리는 금융 수입을 점진적으로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세스 바샴
전적으로.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David Bellinger와 Mizuho의 라인에서 나옵니다.
데이비드 벨린저
안녕하세요. 좋습니다.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용 측면에서요. 따라서 총 단위당 광고 지출을 살펴보면 Flattish에 대한 지침과 비교하여 전년 대비 약 5% 증가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광고 지출 항목에 표시되는 변경 사항을 안내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2분기와 연간 잔액에 대한 판관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엔리케 마요르-모라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이 꽤 온건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렇죠? 내 생각에 1/4 분기마다 여기에 플러스가 될 것이고 전체 단위 기준으로 약간 마이너스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다시 총 광고 지출을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저는 이를 단순한 분기별 변동으로 보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올해 잔액에 대해 총 단위당 약 200달러를 추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말하다.
빌 내쉬
올해 남은 기간 동안 SG&A.
엔리케 마요르-모라
올해 남은 기간 동안 -- 죄송합니다. 다시 질문해 주시겠어요?
데이비드 벨린저
예. 두 번째 부분은 전체 SG&A 비용입니다. 그렇다면 올해의 잔액을 통해 그 수준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엔리케 마요르-모라
예. 제 생각엔 1년 내내 우리는 1분기에 정말 집중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말한 소음 중 일부를 철회하면 실제로 SG&A가 전년 대비 하락했다는 사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나는 올해 균형을 위해 총 달러 관점에서 조금 더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지만 여기서 다시 강조할 것은 우리가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은 적극적인 비용 관리를 통해 낮은 한 자릿수 총 이익 증가율을 활용할 수 있는 위치에 두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몇 년 동안 막대한 투자 단계에서 우리가 있었던 위치를 살펴보면 그것은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렇죠? 그리고 이는 고정 비용 구조와 매출이 발생할 때 활용할 수 있는 능력으로 더 많이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입니다.
데이비드 벨린저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Oppenheimer의 Brian Nagel의 질문입니다.
브라이언 네이글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
빌 내쉬
좋은 아침이에요.
브라이언 네이글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하나로 묶을 것이다. 첫 번째는 최초의 비우량 증권화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이전에 Seth의 질문에 대한 후속 조치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 개발에 대해 생각할 때, CarMax에 장기적으로 어떤 영향이 미칠 것인지를 의미합니다. 이것이 더 나은 점유율과 더 나은 수익성을 모두 촉진할 수 있는 잠재적인 수단이 될 것입니까? 다시 말하지만, 이제 이 기능을 갖춘 모델 [질문](ph)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그리고 두 번째 질문은 관련이 없습니다. 딜러로부터 소싱 차량을 계속 불러냅니다. 문제는 그것의 지속 가능성과 마진이나 기타 소싱에 대한 잠재적인 긍정적인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해요.
존 다니엘스
고마워요, 브라이언.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비우량증권화에 관해 첫 번째를 다루겠습니다. 예, 저는 앞서 언급한 대로 매출의 43%를 계속해서 유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 이상으로 감당할 수 있는 상당한 규모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치의 크기를 주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기에서 장기적인 가치를 현재 재정 상황에서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모든 판매 포인트에 대한 현재 경제는 $10를 창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CarMax에 백만~1,200만 달러 상당의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제 해당 볼륨을 추가하기 시작한 첫날부터 시작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처음에는 추가 볼륨을 창출하고 대출 손실에 대비해야 하지만 결국에는 증가하게 됩니다. 그리고 일단 안정된 상태에 도달하면 1,000만 달러에서 1,200만 달러를 언급하게 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추가 포인트를 획득하면 CarMax에 대한 추가 가치도 얻게 됩니다. 그리고 장기적으로 우리는 이것이 매우 중요하고 앞으로 추구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빌 내쉬
예. 딜러 소싱에 관한 질문의 두 번째 부분인 Brian에 따르면, 우리는 차량을 찾을 수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차량을 소싱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전통적으로 우리는 소비자를 통해 제품을 조달해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소비자로부터 얻지 못한 것을 외부 경매를 통해 구매해 왔습니다. 이는 다양화를 위한 또 다른 단계일 뿐입니다. 우리는 소비자를 구매합니다. 우리는 딜러로부터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딜러를 위해 구매하는 것의 대부분은 소비자에게 구매하는 것과 약간 다릅니다.
그 중 대다수는 딜러로부터 구매하는 소매 차량의 비율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소비자로부터 구매한 것만큼 수익성이 높지는 않지만, 우리가 외부에서 구입해야 하는 것보다 확실히 더 수익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격려를 받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가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딜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을 일부 개선했는데, 이것이 바로 이러한 지속적인 수요가 나타나는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1년 전과 지금을 비교해 보면 이 제품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딜러가 작년에 약 50% 증가했지만 실제로는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 우리는 몇 가지 시장을 더 추가했지만 실제로 그렇게 많은 시장을 추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고무되었습니다.
브라이언 네이글
고마워요. 색상을 감상하세요.
운영자
다음 질문은 Sharon Zackfia와 William Blair의 질문입니다.
샤론 잭피아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이 보아온 판매 개선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말은, 더 넓은 산업 역학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운영상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분명히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퍼널 상단에서 전환율이 약간 감소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점점 나아지기 시작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어디서, 왜? 감사해요.
빌 내쉬
예.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샤론. 보세요, 제 생각에는 이것이 여러 가지의 조합인 것 같습니다. 나는 그것이 우리가 내부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지속적인 작업 중 일부를 반영한다고 생각하지만 차량 가격도 살펴봅니다. 비록 분기 대비 상승했지만 항상 4위에서 1위로 상승했고 하락했습니다. 전년 대비 $700. 그래서 우리는 차량 가치가 조금 더 안정적이 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감가상각 추세를 살펴보면 지난 2년 동안의 추세는 평가에서 감가상각까지 전반적으로 나타나며 양쪽 모두 가파르게 나타납니다. 올해 1분기에는 작년 1분기와 차이가 있지만 앞서 제가 언급한 내용 중 일부를 확장하자면 올해는 제가 보통이라고 부르는 수준에 조금 더 가깝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올해 첫 기간에 약 2,500달러에 달하는 감사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올해 우리는 약 1,100달러의 감가상각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약 1,000달러만 올랐고, 분기 말에는 거의 보합세를 보였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전년 대비 약간의 역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가치 안정성이 좋습니다. 내 말은 우리는 항상 감사와 감가 상각이 있었던 환경에서 일해 왔으며 지난 1.5년 동안 우리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친 것은 2년 동안 이러한 큰 가격 조정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요인들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운영자
JPMorgan과 함께 Rajat Gupta의 다음 질문을 받아보겠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라자트 굽타
엄청난.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빌, 전략과 운영에 관해 질문이 있어요. 나는 여러분 모두가 시장 점유율에서 단위 구성 요소에 대한 사실 데이터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역사적으로 CarMax가 있던 곳이 아닙니다. 그리고 마진을 살펴보고 단위당 EBITDA가 마음에 들면 이번 분기에 일회성 항목을 제외해도 변경되거나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소싱과 관련하여 현재 가지고 있는 전략, 즉 옴니채널이 매장 내 문화에 미친 영향을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그 모든 것이 여전히 올바른 접근 방식입니까?
아니면 뭔가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CarMax가 이러한 모든 지표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업계 환경이 개선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일까요? 특히 일부 공개 경쟁업체가 더 나은 성과를 낼 때 더욱 그렇습니다. 감사해요.
빌 내쉬
응, 라자트. 전략에 대해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야기한 모든 것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내 생각에 우리에게 특히 중요한 이야기는 지난 1.5년 동안 여러분이 보아온 내용이며 이러한 큰 가격 조정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저렴한 가격의 관점에서 최신 모델의 고품질 자동차를 판매한다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데이터를 보면 지난 2년 동안 이곳에서 판매된 10년 이상 된 자동차가 더 많이 표시됩니다. 나는 그것이 첫 번째 분기에도 같은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은 거시적 측면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확실히 비즈니스가 나아지기를 기다리며 여기에 앉아 있지는 않았습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더 강하게 만들어 왔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배당금이 계속해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판매가 다시 시작될 때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그들은 배당금을 지불할 것입니다. 내 말은, 작년에 총 중고차 교환 금액이 3,550만 달러였던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4천만 달러를 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그룹에서 가장 큰 영향을 받는 비율은 6세 미만 어린이입니다. 그리고 다시, 그것은 경제성으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전략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지속적인 조치에 대해 우리는 기분이 좋습니다. 이는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계속해서 혜택을 줄 것입니다.
엔리케 마요르-모라
응. 나는 지적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Bill은 준비된 발언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공격적으로 재조정 비용을 추구하고, 물류 비용을 추구하여 이를 낮추고 있습니다. 이는 두 항목 모두 마진을 지원할 수 있는 판매를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중요한 항목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Rajat, 그것은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을 공격적으로 추구하는 문제이며 우리는 그것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빌 내쉬
제가 덧붙이고 싶은 유일한 것은 Rajat가 이런 경험을 겪게 되면 더 좋고 더 강한 회사가 되고 싶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미래에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한다면 어떻게 다르게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우리가 이미 이야기한 것 중 일부는 소싱 확장입니다. Enrique는 방금 판매된 상품 비용에 중점을 두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Jon은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실제로 자금 조달을 통해 CAF 수입을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단위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파트너가 실제로는 좋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주머니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가 할 수 있는 작은 주머니.
예를 들어 우리가 가변 비용에 대해 수행한 작업을 생각합니다. 이러한 많은 요소, EPP, 순 증가 등 모든 요소는 가격을 낮추어야 하는지, 가격을 동일하게 유지해야 하는지 등을 측정할 때 탄력성 방정식에 포함됩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우리는 많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많은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따라서 상황이 함께 발생해야 하는 경우 도구 상자에 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라자트 굽타
어쩌면 6월 논평에서처럼, 당신이 보고 있는 긍정적인 추세가 분기를 통해서만 좋아질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이 공평하다는 뜻입니까? 아니면 거기에 염두에 두어야 할 월별 계절성이나 구성요소가 있나요? 감사해요.
빌 내쉬
아니, 보세요. 우리는 실제로 1분기 하반기 이후의 추세에 고무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6월까지 계속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격려를 받고 계속해서 그것을 추구할 것입니다. 그래서 올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정확히 말해 줄 수 있는 수정구슬은 없지만 우리는 그 궤도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라자트 굽타
엄청난. 감사합니다.
빌 내쉬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ird와 함께 Craig Kennison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레이그 케니슨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ill, 당신은 물류 및 재조정과 관련된 일부 상품 판매 원가 계획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절감액이 최종 수익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시나요, 아니면 가격이 더 낮아질 것으로 예상하시나요? 그렇다면 해당 이니셔티브의 단위당 영향을 정량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빌 내쉬
예. 좋은 질문이에요, 크레이그. 그리고 예, 그렇습니다. 정량화 관점에서 볼 때 소매 단위당 단위당 수백 달러가 있으며 내년 또는 2년 동안 재조정과 물류 사이에 소요될 비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그것은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일은 첫날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두 가지 측면에서 우리는 거기에 그 정도의 기회가 있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질문의 다른 부분입니다.
크레이그 케니슨
그것이 최종 결과에 도달할 것이라고 예상하십니까? 아니면 그게 뭔가 --.
빌 내쉬
예.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분명히 당신이 그것을 시작하기 시작할 때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가 지금 여기 앉아 있는 동안, 보세요, 우리는 아마도 그것을 다음과 같은 형태로 흘려 보낼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가격 책정. 그러나 확실히 이러한 효율성 중 일부를 깨닫고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크레이그 케니슨
이유 - 후속 조치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가격이 경쟁력이 있다면 이러한 효율성을 최종 목표로 삼는 것은 어떨까요?
빌 내쉬
자, 다시 한 번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우리는 경제성을 살펴볼 것입니다. 탄력성을 살펴보겠습니다.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일단 거기에 도달하면 상황이 어떤 모습일지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의 일부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걸릴 수 있습니다 - 과거에는 당신이 우리를 충분히 오랫동안 따라 왔기 때문에 어느 시점에서 우리가 재조정 절감액을 얻었을 때 우리는 그것을 최종 결과로 가져갔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 오랜 세월이 흘러 우리는 가격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전반적인 마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그 시점을 살펴봐야 할 방정식에 많은 것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레이그 케니슨
그래, 이해해 빌.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NP Paribas의 Chris Bottiglieri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 보티글리에리
먼저, 저는 실제로 마지막 질문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싶었습니다. 부품구입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꽤 중요한 것 같습니다. 공급업체에 직접 가서 직접 소싱을 하시나요? 아니면 소매 파트너에게 가격 인하를 요청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신용에 관한 질문이 있습니다. 나는 David의 규칙을 어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사과드립니다. 일부러 그러는 건 아니길 바라요, 미안해요. 그러나 새로운 비우량 증권화에 대한 투자 설명서에서는 이러한 유형의 채권이 50억 달러에 달한다고 제안합니다. 보안을 뒷받침하는 50억 달러 규모의 레거시 포트폴리오는 어떻게 되며 Tier 2와 어떻게 다릅니까? Tier 2는 레거시 5보다 더 높은 CNL과 같나요? 이것이 어떻게 다른지, 그리고 [이게 어디로 가는지](ph)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어요? 감사해요.
빌 내쉬
물론이지, 크리스. 글쎄요, 우선 다비의 규칙을 깨고 사과한 사람은 당신뿐이고 지금까지 모두가 그것을 깨뜨렸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당신을 용서합니다. 질문의 첫 번째 부분에 제가 답변하고 [비프라임](ph)에 대해 Jon에게 전달하겠습니다. 보세요, 우리에게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좋은 파트너가 있습니다. 부품 파트너는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국가적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우리는 내부적으로 더 잘할 수 있는 일부 최적화 부분이 있고, 어떤 부분이 어떤 소스에서 얻어지고, 어떤 부분이 적용되고 적용되지 않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많은 일 중 하나일 뿐입니다. 하지만 나는 당신이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내 생각에 우리는 좋은 파트너가 없거나 어떤 것이든 간에 훌륭한 국가적 관계를 갖고 있고 그러한 파트너에 만족합니다. 우리는 부품을 더 잘 최적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존?
존 다니엘스
예. 질문해주셔서 감사해요, 크리스. 따라서 귀하가 언급한 기존 50억 달러에 대해 생각해 보면, 전체 포트폴리오의 종류나 43%에서 발생한 것을 다시 살펴보면 역사적으로 현재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우리가 현재 ABS 프로그램에 적용하고 있는 Tier 1이었습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 미수금은 기본적으로 그것을 분할하고 목표로 삼을 더 높은 프라임 프로그램을 만들 것입니다. 다시 우리는 다른 투자자 기반을 생각하여 실제로 우리가 원하는 범위에 걸쳐 규모를 제공할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유동화된 채권 중 더 높은 부분을 고려하십시오.
그런 다음 우리는 역사적으로 증권화하지 않은 Tier 2와 Tier 3 볼륨을 포함하여 잔여 금액을 이 비우량 프로그램으로 묶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유래한 것에 대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식입니다. 미래에 우리가 무엇을 추구할지 생각해 보면 오늘 우리가 다시 확보할 수 있도록 강화한 Tier 1의 작은 주머니가 있으며 우리는 항상 그렇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Tier 2와 Tier 3 전체를 보면 오늘날 매출의 27%라고 합니다. 그것은 정직하게 말하면 27%에 걸쳐 넓은 스펙트럼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모든 것에 걸쳐서 많은 양이 포착되고 있다고 생각하고, 우리가 있어야 할 올바른 지점이 무엇인지 알아낼 것입니다. 그래서 -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우리가 그곳에서 성장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제 제가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은 것은 파트너가 그 볼륨을 즐겼고 우리도 그들이 그 볼륨을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미래에 많은 자동차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며 파트너가 바로 그 자리에서 우리와 함께 타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Tier 2와 Tier 3 공간에서 해당 볼륨의 일부를 추적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원하지는 않지만 거기에서 성장할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질문에 대한 광범위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엔리케 마요르-모라
한 가지만 덧붙이고 싶습니다, 크리스. FICO 관점에서 프로그램의 상위 프라임과 비프라임 간의 분할을 생각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비프라임이 [6억 5천만 달러](ph)보다 작고 상위 소수가 다음보다 크다고 생각합니다. [6억 5천만 달러](ph)는 두 풀에 대해 생각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크리스 보티글리에리
알았어. 좋아요. 모든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Truist의 Scot Ciccarelli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스콧 치카렐리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 Bill, 시장 점유율에 관해 몇 가지 다른 질문을 갖고 계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기서는 조금 다르게 접근해 보겠습니다. 외부에서 보면 Carvana와 공개 딜러의 성장률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서 믹스에 대한 귀하의 논평을 고려하면 이것이 최신 모델 제품의 믹스라고 생각하십니까? 이것이 상대적인 성장의 핵심 동인입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요금은요? 아니면 신용 승인이나 다른 요인 등 다른 요인이 작용할 수 있습니까?
빌 내쉬
아니, 스캇. 내 생각에 가장 큰 요인은 작년 연말에 있었던 큰 가격 조정에서 실제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분명히 마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매우 단편화된 시장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마진을 유지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재고를 없애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이 가장 최근의 4분기 하락세와 지금 우리가 다시 상승하기 시작하는 큰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확실히 저는 그 이상을 생각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예를 들어 10년 이상 된 자동차가 더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공간은 우리가 실제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것은 우리의 빵과 버터가 항상 0에서 4 사이였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역사적으로 우리 판매량의 70%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에게 값비싼 티켓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이 아래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신용 앱을 살펴보면 사람들이 좀 더 저렴한 자동차를 찾는 것을 보았고 이는 모든 신용 스펙트럼에 걸쳐 있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엔 여러 가지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또 다른 문제는 우리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우리는 고품질 제품을 확보하기 위해 30년을 보냈고, 그 고품질 제품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래가 중단된 일부 소비자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여러 가지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콧 치카렐리
좋아요. 후속 조치를 요청해도 될까요? 시장 전체를 살펴보면 역사적으로 나이 많은 경영진이 특정 시장에서 10%의 시장 점유율을 언급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정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은 얼마입니까? 4% 평균을 그것과 비교하면 어떨까요?
빌 내쉬
예. 그래서 우리는 - 우리의 가장 높은 시장은 여전히 10%가 넘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과거에 이것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우리가 2020년에 원래 제품을 출시했을 때였습니다. 우리는 가장 오래된 15개 시장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실제로 시장 점유율이 약간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젊은 매장보다 훨씬 느리게 성장합니다. 하지만 그 최고 끝이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래된 것입니다. 두 자릿수가 넘고 10%가 넘습니다.
스콧 치카렐리
알았어요. 고마워요.
빌 내쉬
고마워요 스콧.
운영자
다음 질문은 Needham의 Chris Pierce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 피어스
공급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나는 우리가 경매에서 상업용 차량이 앞으로 더 많은 성장과 함께 해마다 성장하는 것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에서 최신 자동차의 전체 점유율을 높이고 오래된 점유율에 비해 점유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자동차 공급이 필요합니까? 오래된 자동차이며 일종의 점유율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까? 공급 관점에서 어떻게 보시나요?
빌 내쉬
예 - 많은 글이 작성되었으며 사람들은 우리에게 공급 문제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현실은 우리가 자동차를 소싱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공급이나 공급으로 인해 영향이 있는 경우 전반적인 경제성 문제에 영향을 미칠 뿐이지만 우리는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SAAR이 계속해서 오르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본 가장 최근의 수치는 결국 [15.7%](ph)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그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귀하의 지적에 따르면 더 많은 자동차가 시장에 출시되어 다시 중고차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0부터 4까지. 그래서 더 많은 재고 소유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업계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우리에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 피어스
좋아요. 그럼 그냥 -- 공급을 받는 데는 문제가 없으나 오래된 차량을 조달하지 않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점유율이 타격을 입었지만 공급이 어디로 가는지 확실히 이해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내리는 공급 결정은 무엇입니까?
빌 내쉬
예. 아니요, 질문하셨을 때 제가 생각하기에 최신 모델 자동차의 공급에 대해 더 많이 말씀하셨기 때문에 명확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급 문제가 있는 경우, 이는 단지 귀하가 오래된 차량을 찾고 있는 경우일 뿐입니다. 우리는 오래된 차량을 많이 구입하지만 품질 기준에 부합할 수 있는 차량의 수가 너무 많습니다. 따라서 공급 문제가 전혀 발생한다면 CarMax 표준을 충족하는 구형 차량에 더 많은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우리 자동차의 약 1/3은 6년 이상 된 것입니다. 상당히 올랐습니다. 이전보다 많이 올랐습니다. 그러나 공급이 있는 경우 최신 모델 버킷에 비해 해당 버킷에 더 많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크리스 피어스
그렇다면 CarMax 표준을 충족하는 차량의 공급이 증가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변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어 왔습니까? 소매할 공급 수단에 대해 생각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빌 내쉬
예, 우리가 기대하는 대로, 우리의 매개 변수를 충족하는 구형 CarMax 차량이든 더 젊은 차량이든 전체적으로 보면 SAAR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앞서 말씀하신 역동성 때문에 공급이 개선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올라가려고 하면 결국 그 차가 들어오게 됩니다. 그래서 그 영향은 우리에게도 미치고 가격도 하락하기 시작합니다. 저는 그것이 업계에 좋고 우리에게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 피어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빌 내쉬
고마워요 크리스.
운영자
[운영자 안내] 다음 질문은 David Bellinger님과 Mizuho님의 질문을 받겠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벨린저
안녕 고마워요 여러분. 또 하나. 현재 매우 널리 퍼져 있는 CDK 및 딜러 소프트웨어 문제와 관련하여 CarMax가 거기에 노출되어 있습니까? 거래량이나 소비자 활동에 변화가 있습니까? 이 광범위한 문제가 단기적으로 미치는 영향 중 일부에 대해 명확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까?
빌 내쉬
예. 그 딜러들이 많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불행한 일입니다. 우리는 CDK를 DMS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작은 영향을 미치며 그것이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부품 관점에서 다른 많은 딜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이 다운되면 부품 속도가 느려지고 타이틀 작업에도 약간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 사물의 계획에서 단지 사소한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벨린저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운영자
마무리 발언을 위해 Bill에게 전화를 다시 전달하겠습니다.
빌 내쉬
좋아요. 엄청난. 글쎄요, 저는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Jon, 모든 직원들에게 그들이 하는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오늘 통화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최근 2024년 책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이 보고서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는 우리가 지역 사회에 미치는 실질적인 영향과 관련된 기후 관련 몇 가지 주요 이니셔티브에 대한 훌륭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내 생각에 우리는 자랑스럽다. 나는 그것이 우리의 가치와 우리가 사는 방식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모든 주주를 위해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오늘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분기에 다시 이야기하겠습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