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fly Energy Holdings 드래곤플라이 에너지 홀딩스 [DFLI] 2024년 1분기 어닝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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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gonfly Energy Holdings Corp. ( NASDAQ:DFLI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14일 오후 5시(ET)

기업 참가자

Denis Phares - 최고 경영자

회의 통화 참가자

George Gianarikas - Canaccord
Chip Moore - ROTH
Brian Dobson - Chardan Capital Markets
Jeff Grampp - Alliance Global Partners

운영자

좋은 오후에요. 제 이름은 Jenny입니다. 오늘 Dragonfly Energy의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 교환원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이번 통화 내용은 www.dragonflyenergy.com에 있는 Dragonfly Energy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에서 수익 보도 자료, 수익 프레젠테이션 및 SEC 서류와 함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전화회의는 웹캐스트로 녹화되고 있습니다. 현재 모든 참석자는 듣기 전용 모드에 있습니다.

이번 통화에서 회사는 현재의 기대를 바탕으로 미래예측 진술을 할 예정입니다. 실제 결과는 보도 자료 및 정기적인 SEC 제출에 명시된 요인으로 인해 다를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일부 비GAAP 재무 측정을 참조할 것입니다. 가장 가까운 해당 GAAP 측정에 대한 조정은 회사 웹사이트의 오늘 발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Dragonfly Energy의 CEO인 Denis Phares 박사에게 전화를 맡기겠습니다.

데니스 파레스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오늘의 주제는 성장으로의 회귀입니다. 이 회사가 작년 내내 우리의 핵심 시장을 휩쓴 시장 역풍 외에도 많은 도전에 직면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강점은 역사적으로 좋지 않은 경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수익과 큰 상승 잠재력을 모두 갖춘 기술 회사로서 우리를 독보적인 능력으로 만듭니다. 우리는 RV에 리튬 배터리를 광범위하게 채택하여 업계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대형 트럭 시장을 포함하여 인접한 다른 다운스트림 시장에서도 동일한 성공을 반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2024년 1분기에 전전기 보조 전원 장치에 대한 주문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Liftgate 전원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Wakespeed 기술로 입증된 모바일 발전기 충전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합니다. 우리의 Liftgate 시스템은 이제 Rush Enterprises를 통해 병입 회사의 트럭 운송 작업에 구현되었으며 이 응용 프로그램을 OEM 수준으로 확장하려고 합니다.

All-Electric APU와 관련하여 우리는 올해 초부터 드라이 밴 차량 운영업체인 CRST를 포함한 차량으로부터 구매 주문을 받기 시작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유조선 함대 운영자 Oakley; Ploger, S&S, Wooster, Twin City 등도 포함됩니다. 함대는 규모와 적용 분야가 다양하여 시스템의 다양성을 보여줍니다.

이전에 발표된 대규모 차량 내에 배포된 파일럿 시스템은 이러한 고객을 위한 개념을 입증하여 공회전 감소 및 ROI 향상을 지속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갤런당 마일의 두 자릿수 백분율 개선은 일반적으로 파일럿에서 관찰되었으며, 우리는 이러한 개선이 더 따뜻한 여름철에 접어들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파일럿 중 일부가 최종 단계에 있으므로 여름 내내 이러한 항공기를 당사 제품으로 전환하는 내용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욱이, 파일럿 시스템을 구현하는 대규모 차량의 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핵심 RV 시장과 관련하여 최신 RV 산업 협회 보고서는 13.8%의 중간 연간 성장률을 예측합니다. 업계의 RV 출하량은 지난 분기에 비해 1분기에 9% 증가했습니다.

1분기 OEM 매출은 730만 달러였습니다. 이는 전년도 분기에 비해 150만 달러 감소한 수치이지만, 1년 전 모든 Keystone 트레일러에 당사 배터리가 표준으로 장착되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eystone을 제외하면 당사의 OEM 수익은 이전에 발표된 Forest River와의 계약과 같은 새로운 파트너십과 기존 고객인 Airstream 및 nuCamp 전반의 표준화 확장 덕분에 전년 대비 70%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급속한 성장은 RV 시장의 성장보다 시장 침투력이 향상되었음을 더 잘 보여줍니다. 우리는 특히 3분기에 새 모델 연도가 시작되고 IntelLigence 배터리 라인이 출시되면서 이 비즈니스 라인이 일년 내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러한 중요한 단기 성장 동인 외에도 산업용 태양광 및 고정형 스토리지 시장 내에서의 노력과 관계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인접 다운스트림 시장에 진출할 준비가 되었음을 오늘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석유 및 가스 산업 전반에 배포할 수 있도록 제품 인증을 받기 위해 조용히 노력해 왔습니다. 그리고 1분기에는 필요한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이 분야에서 새로운 대규모 고객을 식별하고 이전에 발표한 Connexa의 통합 파트너와 협력하여 석유 및 가스 파이프라인 근처에서 작동하도록 완전히 인증된 고유한 전력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이들 전력 시스템 중 첫 번째는 대기 중으로의 메탄 누출을 완화해야 하는 증가하는 요구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비의 필수 부분으로 올 여름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이 시장은 메탄 완화 장비에 자금을 지원하고 메탄 누출 사례에 대해 벌금을 부과하는 메탄 배출 감소 프로그램을 통한 새로운 EPA 명령을 고려할 때 새롭고 중요합니다. 초기 배포 중 현장에서의 성공적인 기술 성과로 정의되는 이러한 전력 시스템의 성공은 잠재적으로 향후 18개월 동안 수천 건의 배포를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우리가 협력하고 있는 고객은 레거시 장비, 시장을 선도하는 천연 가스 압축기 포장업체 및 전용 계열사 작용제 시스템입니다. 우리는 이 파트너십과 우리 기술의 새로운 적용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것입니다.

잠재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국내 셀 생산을 추진하면서 셀 제조 기술 개발도 계속되었습니다. 건식 전극 공정의 품질과 확장성은 자동차, 가전제품, 데이터 센터 등 분야의 대규모 고객들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파일럿 규모의 건식 전극 공정을 통해 우리는 이제 셀 제조와 관련된 다른 모든 단위 작업을 최적화하고, 특히 노화 형성 및 최종 라인 테스트를 최적화하는 데 노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화학적이며 응용 분야에 따라 달라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역사적으로 수명과 순환성을 요구하는 저장에 중점을 두었지만 추진 및 가전제품 응용 분야에는 더 높은 전극 질량 부하와 더 높은 충전 및 방전 속도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측정 기준을 충족하는 건식 전극 프로세스의 능력을 입증했으며 현재 사내에서 응용 분야별 노화 및 형성 프로토콜을 개발하는 데 있어 고유한 다재다능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PFAS가 없는 전극을 사용하여 이러한 측정 기준을 충족하는 건식 전극 공정의 능력을 입증했으며 이를 통해 기존 리튬 이온 배터리에 편재하는 Forever Chemicals를 제거했습니다. 이는 특히 유럽 연합 내에서 이러한 화학 물질의 광범위한 사용을 통제하기 위해 다가오는 규정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단계입니다.

우리는 웹사이트에 게시된 분기별 수익 프레젠테이션에서 노후화된 정보 프로토콜의 결과를 보여주는 일부 데이터와 PFAS가 없는 전극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당사는 현재 새로운 시장에서 당사 제품의 확장 프로세스를 지원하기 위해 IRA 규정 준수 공급업체, 활물질, 결합제, 탄소 전도체, 집전체, 전해질, 분리기 등의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제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에 대한 리뷰와 2024년 2분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전망을 제공하겠습니다. 제시된 다음 수치는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GAAP입니다.

Dragonfly는 2024년 1분기에 1,250만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는데, 이는 2023년 1분기의 1,880만 달러보다 감소한 수치입니다. 참고로 2023년 1분기에는 Keystone의 표준 설치 수익이 포함되었지만, 1분기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해당 분기 순매출 1,250만 달러는 당사의 가이던스 범위인 1,200만~1,300만 달러와 일치했습니다.

우리의 DTC 부문은 2024년 1분기에 520만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는데, 이는 2023년 1분기의 1,000만 달러보다 감소한 것입니다. 이 부문은 지속적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분기 동안 매출이 정체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소비자 임의 지출로 인해 적어도 2024년 2분기까지는 이 사업 부문에서도 유사한 궤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년 1분기 OEM 매출은 730만 달러로 2023년 1분기 880만 달러보다 감소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OEM 매출은 2024년 내내 전체 매출 대비 백분율로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래곤플라이의 2024년 1분기 총이익은 2023년 1분기 470만 달러에 비해 약 310만 달러였다.

2024년 1분기 운영 비용은 890만 달러로 2023년 1분기 1,460만 달러보다 감소했습니다. 감소는 주로 인원 감소, 운송 비용 감소, 법적 비용 감소 및 전체 주식 기반 보상 비용 감소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2024년 1분기 총 기타 비용은 2023년 1분기 총 기타 소득 1,470만 달러에 비해 450만 달러였습니다. 2024년 3월 31일 종료된 분기의 기타 비용 450만 달러는 주로 다음과 관련된 이자 비용 480만 달러로 구성됩니다. 당사의 채무 증권은 20만 달러 규모의 영장 책임의 공정 시장 가치 변동으로 상쇄됩니다.

2024년 1분기 순손실은 2023년 1분기 순이익 480만 달러 또는 희석 주당 0.10달러에 비해 1,040만 달러 또는 희석 주당 마이너스 0.17달러였습니다.

2024년 1분기 EBITDA는 2023년 1분기 플러스 890만 달러에 비해 마이너스 530만 달러였습니다. 2024년 1분기에는 주식 기반 보상을 제외한 조정 EBITDA가 워런트의 공정 시장 가치 변화로 상쇄되었습니다. 2023년 1분기 마이너스 510만 달러에 비해 마이너스 520만 달러였습니다. 조정 EBITDA에 대한 EBITDA 조정에 대해서는 수익 보도 자료를 참조하세요.

2024년 2분기 가이던스를 시작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현금 포지션과 기대치에 대해 논의하고 싶었습니다. Dragonfly는 2023년 말 1,270만 달러에서 감소한 약 850만 달러의 현금으로 1분기를 마감했습니다. 2024년 1분기 현금 사용에는 중요한 셀 제조 장비에 대한 지불과 우리가 보고 있는 공급업체에 대한 지불 가속화가 포함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는 데 있어 중요한 파트너입니다. 우리의 1억 5천만 달러의 자기자본 한도는 사실상 활용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신중하고 기회주의적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현금 지출을 관리해야 하는 수단이 R&D 노력을 지속하고 새로운 시장 진출 계획을 실행하며 시장 입지를 확장하는 데 필요한 유동성과 자원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이제 2024년 2분기에 대한 기대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RV 시장은 계속해서 회복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이제 당사의 대형 트럭 시장 진출이 본격화되고 있으며, 2024년 하반기에는 더욱 의미 있는 수익 기여자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2024년 2분기 매출이 1,400만 달러에서 1,500만 달러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범위의 중간 지점에서 약 16%의 연속 성장을 나타냅니다.

2분기 매출 총이익률은 24~26% 범위에 머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년 2분기 운영비는 850만~950만달러 범위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기타 수입 및 지출은 300만~400만달러 범위의 비용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는 2024년 2분기에 800만~1,000만 달러 범위의 순손실을 보고하거나 약 6,100만 주 발행주수를 기준으로 주당 마이너스 0.13~마이너스 0.16달러를 보고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Dragonfly Energy의 경우 특히 Forest River, Airstream 및 nuCamp와 같은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예상되는 2분기 연속 성장과 RV 시장 점유율 확대는 우리가 바닥을 편안하게 지나갔으며 가장 어려운 시기가 지금이라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우리 뒤에. Battle Born Batteries 브랜드와 석유 및 가스와 같은 인접한 다운스트림 시장을 통한 중요한 새로운 기회는 핵심 배터리 팩 사업의 성장을 보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화학에 구애받지 않는 세포 생산을 확장하고 IRA 규정 준수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기회가 주어졌을 때 신속하게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효과적으로 미인출된 자기자본 신용 한도와 보유 현금을 통해 유동성을 관리하는 데 예리한 안목을 갖고 이러한 모든 기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전화를 교환원에게 다시 넘겨주고 교환원은 질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교환원 안내] 첫 번째 질문은 Canaccord의 George Gianarika님이 주셨습니다. 질문을 해주세요.

조지 지아나리카스

안녕. 네,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301조 관세에 관한 오늘의 뉴스와 이것이 귀하의 핵심 사업과 성장하는 세포 생산 사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데니스 파레스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지. 네, 답변해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그래서 제가 읽은 바에 따르면 이것은 뉴스입니다. 일반적으로 판매 및 배터리에 대한 관세가 7.5%에서 25%로 인상될 것으로 보입니다. EV 배터리의 경우 올해 그런 일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비EV 배터리의 경우 2026년에 발생합니다. 따라서 이는 즉각적인 비즈니스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볼 때 이는 우리에게 환상적으로 긍정적입니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은 셀 생산을 국내에서 하는 것이고 IRA와 결합된 관세 인상으로 인해 국내 셀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매우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제조 개발로 인해 잠재 고객에게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조지 지아나리카스

그리고 현재 시장의 대부분의 경쟁업체가 중국산 셀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씀하시나요?

데니스 파레스

LFP 측면에서 보면 그렇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조지 지아나리카스

아마도 분기 말에 현금 포지션에 초점을 맞추기 위한 후속 조치일 수도 있습니다. 지난 분기에 귀하는 1분기에 현금 공급원으로 도움이 되는 보유 재고에 관해 이야기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이 귀하의 1분기 현금 잔액에 영향을 미쳤는지, 아니면 여전히 2분기 현금 출처에 대한 잠재적인 지렛대로 보고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2분기 현금이 어디에서 끝날 것으로 예상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데니스 파레스

네, 조지. 우리는 재고를 운전 자본의 원천으로 계속 사용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1분기에 현금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제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실행해야 할 일부 셀 제조 기회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했으며 이는 잠재 셀 고객 측면에서 우리가 갖고 있는 현재 관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ChEF에 액세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1분기에는 ChEF에 전혀 액세스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는 제가 언급했듯이 기회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금 소진은 1분기에 비해 앞으로 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지 지아나리카스

엄청난. 감사합니다. 나는 대기열에서 물러날 것이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ROTH의 Chip Moore님이 보내주신 질문입니다. 질문을 해주세요.

칩 무어

좋은 저녁이에요.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성장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어 반갑습니다. 그리고 RV 시장에 대한 귀하의 의견 인 Denis는 3 월 Q4 통화보다 조금 더 낙관적으로 들렸습니다. 거기에서 보고 있는 것을 좀 더 확장할 수 있나요? 내 생각엔 여기에서 몇 달 안에 새 모델이 나오면 가시성이 더 좋아질 것 같아요. 그러나 당신이 얻은 주식 이익 중 일부를 통해 올해 남은 기간의 종류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그리고 분명히 Q2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하기를 원하십니까? 감사해요.

데니스 파레스

확신하는. 글쎄요, 우리가 평탄해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소비자 직접 판매 사업인 RV 사업에 있어서 평탄했습니다. 이는 나쁜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더 이상 하락하지 않으며 곧 회복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의 OEM RV 사업은 정말 놀라웠어요. 이것이 바로 우리가 여기서 조금 더 낙관적인 이유입니다. 우리는 리튬 옵션 측면에서 더 많은 활용이 관찰되었습니다. 옵션임에도 불구하고 선택되는 옵션이기 때문에 Keystone으로부터 추가 주문을 받아왔습니다. 우리는 표준화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튬이 들어 있는 코치와 리튬이 들어 있는 트레일러가 실제로 더 인기 있는 코치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업계는 계속해서 리튬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RV 선적 측면에서 회복보다 리튬 흡수가 더 빠르게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등장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RV 시장의 적어도 리튬 부분의 회복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그리고 물론, 새로운 모델 연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매년 새로운 모델 연도에 초점을 맞추고 점점 더 많은 모델을 출시하고 있으며 새로운 IntelLigence 제품 라인을 보유하는 것이 우리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칩 무어

엄청난. 매우 도움이 됩니다. 고마워요, 데니스. 그리고 또 다른 질문을 하자면, 석유 및 가스 시장에서 이 새로운 인접 기회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좀 더 말씀해 주시겠어요? 잠재력이 있다고 말씀하신 것 같은데요. 18개월 동안 1,000건의 배포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익 기회 자체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이러한 시스템을 얼마나 오래 시험해야 하는지, 경쟁적으로 무엇을 대체하거나 맞서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데니스 파레스

메탄 스크러빙 측면에서는 비교적 새로운 제품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유산과의 협력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약 70kWh의 배터리와 관련 반전, 충전용 Wakespeed 기술로 구성된 전체 전력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꽤 큰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저는 잠재적으로 수천 건의 배포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이는 확실히 고객과 고객으로부터 나오며 새로운 [MERP](ph) 요구 사항이 앞으로 나아갈 것으로 기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기회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올 여름에 첫 번째 시스템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여름이 끝날 무렵에는 첫 번째 PO가 어떤 모습일지 좀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칩 무어

엄청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를 몰래 넣을 수 있다면 아마도 APU 쪽일 것입니다. 내 생각에 당신은 발언에서 여러 함대를 불렀고 더 큰 함대로 견인력을 얻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대규모 차량 주문의 경우 타이밍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내년에는 더 많을 수도 있지만 상기시켜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데니스 파레스

응. 특히 여름 동안 더 큰 함대의 경우 이와 관련하여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여름이 진행되고 더 따뜻한 여름철과 관련된 최종 데이터 세트를 얻기 시작하면 이러한 함대 중 일부가 전환되었음을 발표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더 큰 함대라고 해야 할까요.

칩 무어

응. 이해했다. 감사합니다.

데니스 파레스

고마워요, 칩.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Chardan Capital Markets의 Brian Dobson이 보낸 것입니다. 질문을 해주세요.

브라이언 돕슨

네,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관세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미치는 긍정적인 이점에 대해 추가로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귀하의 생산 과정에서 PFAS 화학 물질을 제거하는 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은 이것이 미국과 유럽 모두에서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이를 어떻게 활용할 계획인지 조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데니스 파레스

글쎄, 이것은 무엇보다도 파이크에 내려지는 잠재적인 규제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Forever Chemicals를 사용하지 않는 것의 이점은 폐수, 하천수에서 이러한 화학 물질이 미치는 영향을 볼 때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즉, 이것은 환경 문제입니다. 배터리가 반드시 더 나은 배터리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더 환경 친화적이고 더 환경적으로 안전합니다. 하지만 흥미롭게도 우리가 보여준 것과 우리가 올린 일부 데이터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배터리도 마찬가지로 좋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전극을 붙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의 성능은 우리가 보는 일반적인 PFAS 바인더의 성능과 동등합니다. 그리고 밝혀진 바에 따르면, 그 과정 때문에 실제로 제조 과정에서도 환경적 이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많은 전력을 필요로 하지 않고도 이러한 화학 물질을 적용할 수 있고 과정을 조금이라도 합리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건식 전극 공정을 적용할수록 더욱 그렇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실제로 환경 문제이지만 시중의 배터리만큼 좋은 배터리를 생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브라이언 돕슨

엄청난. 매우 감사합니다.

데니스 파레스

감사합니다.

운영자

[운영자 안내] 다음 질문은 Alliance Global Partners의 Jeff Grampp님의 질문입니다. 질문을 해주세요.

제프 그램프

안녕하세요, 데니스. 화물운송 현장이 궁금했습니다. 당신이 이야기하고 있는 이러한 함대에 대해 구매 결정에 조금 더 가까워졌다는 느낌이 있습니까? 이러한 주문 패턴은 어떤 모습일까요? 아니면 이들 회사가 정상적인 교체 주기의 일부로 차량을 전환하거나 일부 얼리 어답터의 일부로 전환하려고 한다는 느낌을 받으셨나요? 아니면 함대가 궁극적으로 귀하의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할 때 채택 곡선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통찰력이 있습니까?

데니스 파레스

확신하는. 음, 궁극적으로 채택률은 각 개별 함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기대하는 것은 APU가 연간 차량 회전율 측면에서 적용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연간 20%, 25%의 차량이 교체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적어도 결국에는 그 주기와 새로운 질서에 속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그러나 얼마나 빨리 그 방향으로 이동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함대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낙관주의는 이것이 빠른 ROI라는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 말은, 기술에 익숙해지면 비교적 쉬운 결정이라는 것입니다.

제프 그램프

엄청난. 그 색깔에 감사해요. 그리고 기존 RV 시장에서 그 ex Keystone 수치를 부각시켜주니 정말 인상적이네요. 특히 기존 Keystone 수익이 감소함에 따라 올해 남은 기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상황에 맞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분명히 이는 일종의 기업 수준에서 꽤 건강한 성장 수치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데니스 파레스

확신하는. 고마워요, 제프. 글쎄요, 우리는 새로운 모델 연도 때문에 3분기에 계단식 기능을 볼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지만 제가 언급한 것처럼 특정 코치에서 리튬 옵션에 대한 욕구가 증가했기 때문에 어쨌든 일년 내내 꽤 단조로운 증가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리튬은 옵션입니다. 그래서 제가 그랬습니다 - 당신은 Keystone을 언급했고 우리는 Keystone 예고편의 옵션이며 70% 성장 수치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Q4에 비해 Q1의 Keystone 주문이 꽤 크게 증가한 것을 확실히 보았습니다.

제프 그램프

이해했다. 세부 사항에 감사드립니다, 데니스. 감사합니다.

데니스 파레스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현재로서는 더 이상의 질문이 없습니다. 이제 마무리 발언을 위해 Denis Phares 박사에게 다시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데니스 파레스

오늘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분기에 추가 세부정보를 여러분 모두와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신사숙녀 여러분, 이것으로 통화를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선을 분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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