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Platforms, Inc. 메타 플랫폼스 (META) 2024년 1분기 어닝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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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 Platforms, Inc. ( NASDAQ:META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4월 24일 오후 5시(ET)

기업 참가자

Kenneth Dorell - 투자자 관계 이사
Mark Zuckerberg - 창립자, 회장 겸 CEO
Susan Li -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Eric Sheridan - Goldman Sachs
Brian Nowak - Morgan Stanley
Mark Shmulik - Bernstein Research
Douglas Anmuth - JPMorgan
Justin Post - Bank of America
Youssef Squali - Truist Securities
Ken Gawrelski - Wells Fargo Securities
Ross Sandler - Barclays
Ronald Josey - Citi

운영자

좋은 오후에요. 제 이름은 Krista이고 오늘 귀하의 회의 교환원이 될 것입니다. 이번 메타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배경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회선은 음소거 상태로 설정되었습니다. 연사들의 발언이 끝난 뒤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교환원 안내] 이 통화는 녹음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Meta의 투자자 관계 이사인 Ken Dorell이 말씀해 주십시오.

케네스 도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eta Platform의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저와 함께 결과를 논의하기 위해 CEO인 Mark Zuckerberg가 참석했습니다. 그리고 CFO인 수잔 리(Susan Li).

시작하기 전에, 오늘 우리의 발언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것이라는 점을 이 기회를 통해 상기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고려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요인은 오늘의 수익 보도 자료와 SEC에 제출된 Form 10-K의 연례 보고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번 통화에서 당사가 발표하는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새로운 정보나 향후 사건의 결과로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번 통화에서 우리는 GAAP 및 특정 비GAAP 재무 측정을 모두 제시할 것입니다. 비GAAP 기준에 대한 GAAP 조정 내용이 오늘의 수익 보도 자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익 보도자료와 이에 따른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은 당사 웹사이트(Investor.fb.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통화를 Mark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마크 주커 버그

괜찮은. 고마워요, Ken, 그리고 모두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모멘텀과 비즈니스 성과 측면에서 올해는 좋은 시작이었습니다. 우리는 32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매일 적어도 하나의 앱을 사용하는 것으로 추산하며 미국에서는 건전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특히 미국에서 일일 활성 및 메시지 전송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WhatsApp에 대해 언급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좋은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또한 AI와 메타버스 노력에 있어 좋은 진전을 이루었으며 오늘 내 의견의 대부분은 여기에 집중할 것입니다.

그럼 AI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우리는 앱과 안경 전반에 걸쳐 어떤 질문이라도 할 수 있는 AI 비서인 Meta AI부터 크리에이터가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팬이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돕는 크리에이터 AI, 우리가 생각하는 비즈니스 AI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AI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결국 우리 플랫폼의 모든 비즈니스는 고객이 물건을 구매하고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내부 코딩 및 개발 AI, 사람들이 AI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안경과 같은 하드웨어 등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지난주에 우리는 최신 모델인 Llama 3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Meta AI 버전의 주요 릴리스를 발표했습니다. Meta AI에 대한 우리의 목표는 품질과 사용 측면에서 세계 최고의 AI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Meta AI의 초기 출시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미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시도했습니다. 피드백은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제가 우리 팀에 처음 체크인했을 때 받은 피드백의 대부분은 사람들이 어디에 있든 Meta AI를 출시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부 영어권 국가에서 Meta AI를 출시하기 시작했으며 앞으로 몇 달에 걸쳐 더 많은 언어와 국가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쯤 되면 여러분 모두 우리의 제품 개발 플레이북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우리는 피드백을 수집하고 개선을 시작하기 위해 제한된 대상에게 제품의 초기 버전을 출시합니다. 그리고 일단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초기 릴리스는 지난 가을에 이루어졌으며 이번 릴리스를 통해 이제 우리는 플레이북의 다음 성장 단계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Llama 3가 포함된 Meta AI가 이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지능적인 AI 비서라고 믿습니다. 이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보유하게 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WhatsApp, Messenger, Instagram 및 Facebook 내에서 이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

이제 더 복잡한 쿼리에 응답하는 것 외에도 이번 릴리스에는 몇 가지 주목할만한 고유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Meta AI는 이제 정지 이미지에서 애니메이션을 생성하고 고품질 이미지를 매우 빠르게 생성하여 입력하는 동안 이미지를 생성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는 점은 매우 훌륭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그 경험에 대해 댓글을 달고 이전에 이와 같은 것을 본 적이 없거나 경험한 적이 없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Meta AI를 지원하는 핵심 AI 모델과 인텔리전스 측면에서 저는 Llama 3가 지금까지 어떻게 결합되었는지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출시한 80억 및 700억 매개변수 모델은 규모 면에서 동급 최고입니다. 우리가 아직 훈련하고 있는 4천억 개가 넘는 매개변수 모델은 여러 벤치마크에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오픈 소스 기여를 통해 해당 모델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우리 팀이 여기서 달성한 결과를 우리가 세계 최고의 AI 모델 및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는 재능, 데이터 및 능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또 다른 주요 이정표라고 보고 있으며, 이는 우리가 훨씬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고 믿게 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더욱 발전된 모델과 세계 최대 규모의 AI 서비스를 구축할 것입니다.

AI에 대한 CapEx 및 에너지 비용을 확장하면서 우리는 회사의 나머지 부분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데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기존 리소스를 AI에 집중하기 위해 많은 부분을 전환하더라도 투자 범위는 계속 커질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제품으로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전에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나는 역사적으로 우리가 신제품 확장에 투자하고 있지만 아직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는 제품 플레이북의 이 단계에서 우리 주식의 많은 변동성을 보아 왔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뉴스피드가 모바일로 전환되면서 릴, 스토리 등을 통해 이를 확인했으며, Meta AI, 비즈니스 AI 등을 내가 기대하는 수익성 있는 서비스로 완전히 확장하기 전에 다년간의 투자 주기를 볼 것으로 예상합니다.

역사적으로, 우리 앱에서 이러한 새로운 확장된 경험을 구축하기 위한 투자는 우리와 우리와 함께한 투자자들에게 매우 좋은 장기 투자였으며 여기에서도 초기 징후는 상당히 긍정적입니다. 그러나 선도적인 AI를 구축하는 것은 우리가 앱에 추가한 다른 경험보다 더 큰 작업이 될 것이며 이는 몇 년이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은 점은 새로운 AI 서비스가 규모에 도달하면 이를 효과적으로 수익화할 수 있는 강력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메시징 확장, AI 상호 작용에 광고 또는 유료 콘텐츠 도입, 사람들이 더 큰 AI 모델을 사용하고 더 많은 컴퓨팅에 액세스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대규모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AI는 이미 앱 참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는 자연스럽게 더 많은 광고를 보고 광고를 직접 개선하여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도록 유도합니다. 따라서 기술과 제품이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발전한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들 각각은 사람과 비즈니스를 위해 막대한 가치를 창출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노력 중 일부에 대해 이미 좋은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스북 피드의 게시물 중 약 30%가 AI 추천 시스템을 통해 전달됩니다. 이는 지난 몇 년 동안 2배 증가한 수치이며 사상 처음으로 사람들이 Instagram에서 보는 콘텐츠의 50% 이상이 AI 추천 콘텐츠입니다.

AI는 또한 사람들에게 보다 관련성 높은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광고주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리고 두 가지 엔드투엔드 AI 기반 도구인 Advantage+ 쇼핑 및 Advantage+ 앱 캠페인을 살펴보면 이를 통해 흐르는 수익이 작년보다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Meta AI 및 기타 AI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계속해서 효율성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 중 일부는 모델을 훈련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개선함으로써 이루어질 것입니다. 일부 개선 사항은 오픈 소스 커뮤니티에서 나올 것이며 오픈 소스가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는 주요 영역 중 하나로서 비용 효율성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는 오픈 컴퓨팅에서 본 것과 유사합니다.

우리는 또한 더 많은 자체 실리콘을 구축하는 데 계속해서 진전을 이룰 것입니다. 우리의 Meta 교육 및 추론 가속기 칩을 통해 이 저렴한 스택에서 워크로드와 관련된 권장 사항 중 일부를 성공적으로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이 향후 몇 년 동안 성숙해짐에 따라 이를 더 많은 워크로드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물론 이러한 투자를 늘리면서 회사 전체의 인원수 및 기타 비용 증가도 계속해서 신중하게 관리할 것입니다.

이제 AI에 대한 작업 외에도 우리의 또 다른 장기적인 초점은 메타버스입니다. 이 두 가지 주제가 어떻게 결합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이는 안경을 보면 가장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나는 AR 안경이 완전한 홀로그램 디스플레이를 갖추기 전까지는 주류 제품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전히 그것이 굉장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제품의 장기적인 성숙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디스플레이가 없는 패셔너블한 AI 안경에 대한 의미 있는 시장도 있다는 것이 꽤 분명해 보입니다. 안경은 AI 비서에게 이상적인 장치입니다. 당신이 보는 것을 보고 듣는 것을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경은 당신이 하려는 모든 일에 도움을 주면서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완전한 맥락을 갖습니다.

이번 주 안경에 비전을 적용한 Meta AI 출시는 이제 보고 있는 사물에 대해 질문을 할 수 있는 좋은 예입니다. 이제 제가 생각해 본 한 가지 전략 역학은 점점 더 많은 양의 Reality Labs 작업이 AI 노력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Apps 제품군으로 재무를 보고하고 Reality Labs는 완전히 별개의 두 사업체였지만 전략적으로 볼 때 두 사업은 차세대 컴퓨팅 플랫폼을 대규모로 구축하려는 Reality Labs의 비전과 근본적으로 동일한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 위에 최고의 앱과 경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기에서 생성된 가치를 두 부문 모두에서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더 나은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따라서 안경 생태계가 확장됨에 따라 하드웨어 비용이 증가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모든 가치가 다른 부문으로 흘러갑니다. EssilorLuxottica로 제작한 Ray-Ban Meta 안경은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매진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대한 빨리 더 많은 스타일을 만들고 추가 스타일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제 좀 더 여성스러운 새로운 캣아이 Skyler 디자인을 출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클래식에서 시작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다양한 옵션으로 확장하는 우리의 접근 방식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누구나 웨어러블 AI를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 안경은 휴대폰이나 시계와는 조금 다르고 사람들은 매우 다른 디자인을 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는 선도적인 안경 브랜드와 협력하는 우리의 접근 방식이 우리가 더 많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슷한 개방형 생태계 접근 방식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 시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Quest를 지원하기 위해 구축한 운영 체제인 Meta Horizon OS를 공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생태계가 성장함에 따라 사람들이 혼합 현실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우리가 만들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있을 만큼 충분히 다양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작업 중심 헤드셋, 모션용으로 약간 덜 설계된 것, 하지만 노트북에 연결하면 더 가벼워지고 싶을 수도 있고, 피트니스 중심 헤드셋은 땀 흡수 소재로 더 가벼워질 수도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에 중점을 둔 헤드셋은 다른 모든 것보다 가장 높은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우선시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심 헤드셋은 주변 장치 및 촉각 장치 또는 Xbox 컨트롤러와 함께 제공되는 장치 및 즉시 사용 가능한 게임 패스 구독을 우선시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말하자면, 우리의 자사 Quest 장치는 오늘날처럼 계속해서 가장 인기 있는 헤드셋이 될 것이며 최첨단 기술을 발전시키고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또한 생태계를 개방하고 운영 체제를 개방하면 전체 혼합 현실 생태계가 더욱 빠르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AI와 Metaverse 외에도 앱 전반에 걸쳐 좋은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미국 내 WhatsApp의 성장과 피드 및 릴의 AI 기반 권장 사항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트렌드 중 일부를 다루었지만 비디오가 계속해서 밝은 부분이라는 점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이번 달에 우리는 통합 추천 시스템을 통해 릴, 긴 비디오 및 라이브 콘텐츠를 단일 환경으로 통합하는 업데이트된 전체 화면 비디오 플레이어를 Facebook에 출시했습니다.

Instagram에서는 릴과 비디오가 계속해서 릴에 대한 참여를 유도하고 있으며 현재 앱 내에서 소요되는 시간의 50%를 차지합니다. 쓰레드도 잘 자라고 있어요.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1억 5천만 명 이상이고 일반적으로 제가 보고 싶은 궤적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내 딸들은 Taylor Swift가 현재 Threads에 있다는 것을 제가 언급해주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 일은 우리 집에서 큰 일이었습니다. 좋아요, 그게 제가 오늘 다루고 싶었던 것입니다. 저는 올해 지금까지 우리가 이뤄낸 진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앞에 놓인 기회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실행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모든 발전을 주도하고 있는 모든 팀과 우리와 함께 이 여정을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지금 여기 수잔이 있습니다.

수잔 리

고마워요, 마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통합 결과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비교는 전년 대비 기준입니다. 1분기 총 수익은 365억 달러로 보고 통화 기준과 고정 통화 기준으로 모두 27% 증가했습니다. 1분기 총비용은 226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했다.

특정 품목의 경우 인프라 관련 비용 증가가 현실 연구소의 재고 관련 평가 조정을 통해 부분적으로 상쇄되면서 수익 비용이 9% 증가했습니다. R&D는 인력 관련 비용 증가와 인프라 비용 증가로 인해 6% 증가했으며, 이는 구조 조정 비용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마케팅 및 매출은 주로 구조조정 비용 감소, 전문 서비스 및 마케팅 지출로 인해 16% 감소했습니다. 법적 관련 비용 증가가 구조조정 비용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면서 일반관리비(G&A)가 20%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4분기보다 3% 증가한 69,300명 이상의 직원으로 1분기를 마감했습니다.

1분기 영업이익은 138억 달러로 영업이익률 38%를 기록했습니다. 해당 분기의 세율은 13%였습니다. 순이익은 124억 달러, 즉 주당 4.71달러였습니다. 금융리스 원금 지급을 포함한 자본 지출은 서버, 데이터 센터 및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한 투자로 인해 67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잉여현금흐름은 125억 달러였습니다. 우리는 클래스 A 보통주 146억 달러를 재매입했고, 현금 및 유가증권 581억 달러, 부채 184억 달러로 분기를 마감하는 주주들에게 배당금 13억 달러를 지급했습니다.

이제 세그먼트 결과로 이동합니다. 먼저 앱 제품군 부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앱 제품군 전반에 걸친 우리 커뮤니티는 3월에도 매일 앱 제품군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하는 약 32억 명의 사람들과 함께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1분기 총 앱 제품군 매출은 360억 달러로 전년 대비 27% 증가했습니다.

1분기 앱 제품군 광고 수익은 356억 달러로 고정 통화 기준으로 27% 또는 26% 증가했습니다. 광고 수익 내에서는 온라인 상거래 분야가 전년 대비 성장에 가장 큰 기여를 했으며, 게임, 엔터테인먼트, 미디어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사용자 지역별로 보면 기타 지역과 유럽에서 각각 40%와 33%로 광고 수익 성장이 가장 컸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25%, 북미 지역은 22% 성장했습니다. 1분기에는 서비스 전반에 걸쳐 제공되는 총 광고 노출 수가 20% 증가했고 광고당 평균 가격은 6% 증가했습니다. 노출 증가는 주로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국가에서 주도되었습니다. 가격 상승은 광고주 수요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는 특히 수익 창출이 낮은 지역 및 표면에서 강력한 노출 증가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앱 제품군의 기타 수익은 1분기에 3억 8천만 달러로 WhatsApp Business 플랫폼의 비즈니스 메시징 수익 성장에 힘입어 85%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대부분의 투자를 앱 제품군의 개발 및 운영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 Apps 제품군 비용은 184억 달러로 전체 비용의 약 81%를 차지했습니다. 앱 제품군 비용은 구조 조정 비용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된 법률 및 인프라 비용 증가로 인해 7% 증가했습니다. Apps 계열 영업이익은 177억 달러로 영업이익률 49%를 기록했습니다.

Reality Labs 부문 내 1분기 매출은 4억 4천만 달러로 Quest 헤드셋 판매로 인해 30% 증가했습니다. Reality Labs 비용은 43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 감소했습니다. 늘어난 인원 관련 비용이 재고 관련 평가 조정 및 구조 조정 비용을 겹쳐서 상쇄된 것보다 더 많았기 때문입니다. Reality Labs의 영업 손실은 38억 달러였습니다.

이제 사업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수익 성과를 좌우하는 두 가지 주요 요소는 커뮤니티에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능력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당 참여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효율성입니다. 첫째, 우리는 참여 추세에 만족하고 있으며 제품 우선순위 전반에 걸쳐 강력한 추진력을 갖고 있습니다.

점점 발전하는 추천 시스템 개발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사람들이 연결되지 않은 계정에서 콘텐츠를 발견함으로써 부가 가치를 찾고 있음을 입증하는 플랫폼에 대한 점진적인 참여를 지속적으로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개선됨에 따라 앱의 권장 콘텐츠 수준이 확장되었으며 모델이 발전함에 따라 권장 사항의 관련성과 개인화를 높일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비디오는 우리 플랫폼 전체에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으며 이제 Facebook과 Instagram 모두에서 60% 이상의 시간을 차지합니다. 릴은 이러한 성장의 주요 동인으로 남아 있으며, 우리는 더 긴 형식의 비디오와 라이브 비디오를 Facebook에서 하나의 경험으로 통합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우리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이 통합 비디오 경험을 출시했습니다. 이 통합 비디오 환경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관련성 높은 비디오 추천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차세대 순위 아키텍처를 통해 점점 더 강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미국 및 기타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앱에 Generative AI를 더욱 심층적으로 통합하는 기능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채팅 화면 내에서 Meta AI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이제 사람들은 Facebook의 피드 및 그룹은 물론 앱 내 검색에서도 Meta A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추천 시스템이 사람들이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고 탐색하도록 돕고 Meta AI를 통해 그들이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이러한 통합이 우리의 사회적 발견 전략을 보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Threads는 우리가 계속해서 제품을 출시하면서 계속해서 좋은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귀중한 기능을 제공하고 커뮤니티를 확장합니다.

이제 수익 성과의 두 번째 동인은 수익화 효율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 작업에는 두 부분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유기적 참여 내에서 광고 수준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광고를 표시할 적절한 시간, 장소 및 사람을 보다 효과적으로 최적화하기 위해 광고 보기에 대한 사용자의 선호도에 대한 이해를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의 관심도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광고 배치와 개수를 조정하고, 광고로 인한 중단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새롭고 창의적인 광고 형식을 혁신하는 데 점점 더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디오나 메시징과 같이 상대적으로 수익 창출 수준이 낮은 표면이 추가적인 성장 기회가 되는 동안에도 이러한 작업을 계속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수익화 효율성을 높이는 두 번째 부분은 마케팅 성과를 높이는 것입니다. 유기적 추천 작업과 유사하게 AI는 이러한 노력에서 점점 더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광고주에게 더 ​​나은 성과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광고 모델링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예는 작년에 더욱 광범위하게 출시되기 시작한 새로운 광고 순위 아키텍처 Meta Lattice입니다. 이 새로운 아키텍처를 사용하면 역사적으로 개별 목표와 표면에 대해 최적화되었던 수많은 작은 광고 모델 대신 목표와 표면 전반에 걸쳐 학습을 일반화하는 훨씬 더 큰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더 적은 수의 모델을 운영함으로써 효율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광고 성과도 향상시킵니다.

우리가 AI를 활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광고주에게 향상된 자동화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Advantage+ 포트폴리오를 통해 광고주는 표시할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선택하거나 엔드투엔드 자동화 도구, Advantage+ 쇼핑 및 Advantage+ 앱 광고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완전히 자동화하는 등 캠페인 설정 프로세스의 한 단계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솔루션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으며, 우리가 배운 내용을 더 광범위한 광고 투자에 적용하면서 일년 내내 더 많은 채택을 추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음으로, 자본 배분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단기적으로 핵심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Generative AI 및 Reality Labs에서 중요한 장기적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강력한 투자 기회를 계속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Generative AI 교육 및 추론 요구 사항에 맞게 더욱 발전되고 컴퓨팅 집약적인 추천 모델을 개발하고 용량을 확장함에 따라 이러한 많은 기회를 실현하는 데 충분한 인프라 용량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인프라에 훨씬 더 많은 투자를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가 계속해서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는 또 다른 장기 이니셔티브는 Reality Labs입니다. 또한 우리는 AI 이니셔티브가 Reality Labs 작업과 점점 더 겹치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Ray-Ban Meta 스마트 안경을 사용하면 미국과 캐나다 사람들은 이제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도 멀티모달 메타 AI 도우미를 일상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우리는 Generative AI가 혼합 현실 제품에서 점점 더 많은 역할을 수행하여 몰입형 경험을 더 쉽게 개발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AI 노력을 가속화하면 차세대 컴퓨팅 플랫폼으로 전환할 때 최고의 서비스 버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운영 규율에 중점을 두면서 이러한 기회를 추구할 것으로 기대하며, 우리의 강력한 재무 상태를 통해 이러한 투자를 지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식 환매 및 배당을 통해 주주들에게 자본을 환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우리는 EU와 미국에서 증가하는 법적 및 규제적 역풍을 포함하여 당사의 비즈니스와 재무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적극적인 규제 환경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얼굴 인식 기술 사용과 관련하여 텍사스 주가 제기한 소송에 대해 6월에 배심원 재판을 예정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궁극적으로 물질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수익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2024년 2분기 총 수익이 365억~39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의 지침은 외화가 현재 환율을 기준으로 전년 대비 총 수익 성장에 1% 역풍으로 가정합니다.

이제 비용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2024년 전체 비용이 960억~990억 달러 범위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더 높은 인프라 및 법적 비용으로 인해 이전 전망인 940억~990억 달러에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Reality Labs의 경우 지속적인 제품 개발 노력과 생태계 확장을 위한 투자로 인해 영업 손실이 매년 의미 있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CapEx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AI 로드맵을 지원하기 위한 인프라 투자를 계속 가속화함에 따라 2024년 전체 자본 지출이 350억~400억 달러 범위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이전 범위인 300억~370억 달러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2024년 이후에는 지침을 제공하지 않지만, 야심찬 AI 연구 및 제품 개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투자함에 따라 내년에도 CapEx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세금에. 세금 환경에 변화가 없다면 2024년 전체 세율은 10% 중반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적으로, 1분기는 올해의 좋은 시작이었습니다. 우리는 앱 제품군 내에서 강력한 추진력을 확인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사람들이 우리 서비스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장기적인 AI 및 Reality Labs 이니셔티브에서 중요한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제 Krista 씨, 질문을 시작하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제 질의응답 세션을 시작하겠습니다. [운영자 안내] 그리고 첫 번째 질문은 Goldman Sachs의 Eric Sheridan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에릭 셰리던

질문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어쩌면 나는 두 부분으로 물어볼 것입니다. 마크 씨, 당신은 스토리나 릴과 같은 제품에 대해 겪었던 다른 투자 주기의 비유를 사용합니다. 오늘 장기적인 지침을 제공하지 않으신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러한 비유를 사용하여 투자자들은 AI 및/또는 Reality Labs보다 광범위하고 혼합 현실과 관련하여 이 투자 주기의 길이와 깊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그리고 두 분 모두 AI가 광고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셨습니다. AI 채택이 투자 주기와 함께 추적되고 있음을 알기 위해 소비자 측의 채택 또는 유용성 측면에서 무엇을 관찰하고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마크 주커 버그

응. 시기적인 측면에서 이전 주기에서 추정하는 것이 다소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일반적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입니다. 조금 더 많을 수도 있고 제품 ​​확장 및 확장에 집중하는 것이 덜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영역이 상당한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수익 창출에 그다지 집중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신제품이 대규모로 출시되기 전에 다른 항목에 대한 수익 창출을 개선합니다. 따라서 현명한 투자자들이 제품이 확장되고 있고 수익이 실현되기 전에도 명확한 수익 창출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이 기간에 진입하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릴과 스토리, 모바일로의 전환, 그리고 기본적으로 일정 기간 동안 먼저 인벤토리를 구축한 다음 수익을 창출하는 이러한 모든 것들을 통해 이를 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규모가 커지는 동안 때로는 우리가 그 일로 돈을 벌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로 다른 수익을 다른 수익으로 대체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릴에서 본 것처럼 규모가 커졌고 수익성이 생기기 전에 규모가 커지면서 우리에게 수익성이 없었던 기간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이 제가 하는 비유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시사하는 바는 우리 모두가 다음 기간에 집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소비재 규모에 따라 Meta AI는 실제로 의미 있는 방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따라서 이에 관해 공유할 구체적인 통계는 없지만 이것이 제가 올해 집중하고 있는 주요 사항이며 아마도 내년에는 해당 제품과 다른 AI 제품을 성장시키는 것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 주변의 참여. 그리고 저는 우리 모두가 이러한 사업이 좋은 규모로 확장된다면 결국 매우 큰 기업이 될 것이라는 상당한 확신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제가 거기에서 말하려고 했던 주요 요점이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Morgan Stanley의 Brian Nowak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이언 노왁

엄청난.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두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일종의 추천 엔진 개선에 관한 것이며 모델의 관련성을 높일 수 있는 추가 기회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Susan도 언급했습니다. 그 내용을 조금 풀어주실 수 있나요? 여전히 차선책으로 모델을 실행하고 있는 부분이나 개선된 신호 캡처 사용 기회 또는 사용하지 않는 데이터에 대한 예를 들어주실 수 있습니까? 여기에서 볼 수 있는 개선 영역은 어디에 있습니까? 두 번째로, 광고주를 위한 AI 도구의 점진적 채택을 추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광고주가 이러한 도구를 테스트하도록 하는 데 직면했던 주요 제한 요소는 무엇이며 이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4년과 25년 내내요? 감사해요.

수잔 리

고마워요, 브라이언. 첫 번째 질문으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천 모델을 활용하고 개선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어디에 있습니까? 제가 말하고 싶은 것 중 하나는 역사적으로 릴, 인피드 추천 등을 포함한 각 추천 제품에는 자체 AI 모델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여러 추천 제품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새로운 모델 아키텍처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이 모델을 사용하여 Facebook 릴을 구동함으로써 부분적으로 검증하기 시작했으며 이를 배포한 결과 시청 시간이 8~10% 증가하여 의미 있는 성능 향상을 보였습니다. 올해 우리는 실제로 단일 모델 아키텍처를 확장하여 Facebook 릴뿐만 아니라 Facebook의 비디오 탭에서도 콘텐츠를 추천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아직 구체적인 결과를 공유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새로운 모델 아키텍처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관련성이 높은 비디오 추천을 제공할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으며, 성공한다면 이를 사용하여 다른 추천을 강화하는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광고 측면에서 아날로그가 존재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배포한 Meta Lattice의 새로운 모델 아키텍처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 이 모델은 더 작고 더 전문화된 모델을 더 큰 모델로 통합하여 어떤 특징이 피드, 릴 및 여러 유형의 광고와 같은 여러 표면에서 광고 성과를 향상시키는지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 여러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Facebook과 Instagram에 배포하면서 2023년 한 해 동안 광고 성과가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2024년에 걸쳐 모델과 성능을 더욱 향상하고 웹, 앱, ROAS와 같은 훨씬 더 많은 목표에 대한 지원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유기적 참여와 광고 모두를 위한 기본 모델 아키텍처에 투자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해서 향상된 광고 성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는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 두 번째 질문은 광고주가 Gen AI 도구를 테스트하고 채택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두가지 맛이 있어요. 보다 단기적인 버전은 우리가 광고 제작 도구에 넣은 Gen AI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능에 관한 것이며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업종과 다양한 광고주 규모에 걸쳐 이러한 기능이 채택되는 것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중소기업에서 이미지 확장을 대규모로 채택한 것을 확인했으며 이는 2024년에도 우리의 큰 초점 영역으로 남을 것이며 기본 기반 모델의 개선으로 생성되고 지원되는 출력의 품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로드맵의 새로운 기능. 그러나 현재 우리는 텍스트 변형, 이미지 확장 및 배경 생성을 지원하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광고주가 대규모로 보다 개인화된 광고를 만들 수 있도록 이러한 기능의 성능을 높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장기적인 부분은 비즈니스 AI에 관한 것입니다.우리는 제품이나 가용성에 대한 추가 정보를 묻는 사람들에게 응답하는 등 쇼핑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고객과의 채팅에서 비즈니스 메시지를 나타내는 비즈니스 메시징용 AI를 기업이 설정하는 기능을 테스트해 왔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매우 초기입니다. 우리는 메신저와 WhatsApp에서 소수의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테스트해 왔으며 기업에서는 AI가 상당한 시간을 절약해 주었고 고객과 소비자는 더 시기적절한 응답 시간을 기록했다는 좋은 피드백을 듣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AI의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테스트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앞으로 몇 달에 걸쳐 이러한 테스트를 확장할 것이며 더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기 전에 테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계속해서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ernstein Research의 Mark Shmulik의 답변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크 슈물릭

예. 안녕.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몇 번 이야기했던 제품 플레이북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이제 Instagram과 Facebook에서 소비하는 시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릴을 통해 특히 플랫폼이나 기타 쇼핑으로 돌아갈 때 여기에서 수익 창출의 다음 단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수익화 방법은? 여기에서 광고 삽입을 넘어서는 로드맵에 어떤 색상이 있나요? 그리고 특히 광고 시장에서 Susan은 이전에 중국 기반 광고주 기여에 대해 많이 들었습니다. 지출 동향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색상이 있나요? 감사합니다.

수잔 리

확신하는. 고마워요, 마크. 따라서 1분기에 Instagram과 Facebook 전반에서 릴 수익이 계속 증가했으며 이는 광고 순위 및 게재 개선을 통해 참여도가 높아지고 수익 창출 효율성이 높아진 덕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앞서 언급했듯이 앞으로 릴의 영향을 정량화할 계획은 없지만 전체 수익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고 있으며 우리에게 기회가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계속해서 성능을 개선하고 공급을 늘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성능 향상과 관련하여 지속적인 순위 향상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DR 성능에 특히 중요한 클릭 유도 문구 및 클릭 후 경험 최적화와 같은 작업을 통해 광고와 상호 작용하기가 더 쉽고 직관적이도록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릴에 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광고를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 우리는 Gen AI 이미지 확장 도구를 Instagram 피드 Q4에 도입한 후 Facebook과 Instagram 릴 전반에 걸쳐 출시했으며 중소기업에서 다시 대규모 채택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광고의 성과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 죄송합니다. 릴 광고 로드가 작년에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당 기준으로는 피드와 스토리보다 여전히 낮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앞으로도 이를 신중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계속 찾고, 고밀도 경험 및 형식과 점점 더 개인화되는 광고 로드를 포함하여 비디오가 더 많이 사용되는 릴 형식의 구조적 공급 제약을 해결하기 위한 창의적인 방법에 투자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를 통해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때 실제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질문은 중국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1분기에도 중국 광고주의 지출 증가세가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이는 온라인 상거래와 게임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1분기에 전년 대비 41%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을 유지한 아시아 태평양 광고주 부문에 반영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북미 광고주의 총 수익 성장이 6포인트 가속되는 등 다른 지역에서도 강세를 보였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의 1분기 기여도를 정량화하지 않고 분기별 중국 기반 광고 수익을 공유할 미래 예측적 기대도 없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2023년에 중국 기반 광고주가 이전의 전염병으로 인한 역풍에서 회복됨에 따라 2024년 동안 수요가 점점 더 강해지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JPMorgan의 Doug Anmuth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더글러스 앤머스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3개월 전과 비교하여 현재 비즈니스와 기회에 대한 귀하의 견해가 가장 많이 변한 점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광고 시장에서 수익에 대해 더 조심스러운 것이 있습니까? AI 기회가 훨씬 더 크고 따라서 예상보다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한가요? 그리고 Susan, 큰 광고비 기반으로 인해 더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면서 향후 몇 분기 동안 성장률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감사해요.

마크 주커 버그

응. 나는 첫 번째 사람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AI에 대해 더욱 낙관적이고 야심차게 변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우리 작업이 작년에 Llama 2를 출시했을 때 우리는 모델에 대해 매우 흥분했고 그것이 다음을 구축할 수 있는 기초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의 소셜 제품에 통합된 귀중한 것의 수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우리가 꽤 다른 곳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최신 모델을 사용하여 우리는 새로운 좋은 소셜 및 상거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좋은 AI 모델을 만드는 것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선도적인 모델을 구축하고 세계 최고의 AI 회사가 될 수 있으며, 이는 우리에게 가장 분명한 것 외에도 많은 추가 기회를 열어준다는 것을 보여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것이 제가 개회 연설에서 언급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여기서 저는 Llama 2와 Meta AI가 결합된 방식을 통해 우리가 본 성공을 기술적으로 우리가 재능과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는 실제 검증으로 봅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선도적인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Meta AI를 통해 우리는 Meta AI를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최고의 AI 보조자로 만드는 길에 들어서 있다고 생각하며 이는 엄청난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 모든 것은 기본적으로 우리가 이 분야의 선두에 머물기 위해 투자하고 있으며 돈을 벌기 전에 제품을 확장하는 동시에 그렇게 하고 있는지 확인하도록 격려합니다. 그래서 이것이 제가 이전에 했던 비유인데, 우리는 이전에 이러한 사이클 중 일부를 겪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우리 팀이 생산할 수 있는 사실을 살펴보면 우리의 낙관주의와 야망이 꽤 커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결국 우리 팀에게 상당히 중요한 제품 세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를. 이미 그럴 예정이었습니다. 이제는 그것이 더욱 중요해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잔 리

두 번째 질문은 제가 받겠습니다, 더그. 따라서 우리는 2024년 전체 지침을 제공하지 않으며 분명히 1년 전체 수익은 거시적 조건과 향후 예측하기 어려운 것들을 포함하여 많은 요인의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2024년에는 수요가 점점 더 강해지는 시기가 도래할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는 AI 기반 콘텐츠 추천, 진행 중인 비디오 작업에 대한 투자를 통해 제품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볼 것으로 기대하며, 광고 성과를 계속해서 향상시키고 계속해서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의 광고는 더욱 효과적이며 광고주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제가 공유하고 싶은 한 가지는 실제로 이번 분기 동안 노출 수 증가보다 전환 증가 속도가 더 빠르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전환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 광고의 성과를 높이는 방법 중 하나임을 시사합니다. 따라서 유기적인 참여 증가와 계속해서 광고를 개선하고 광고주를 위해 더 많은 결과를 이끌어내는 데 있어 우리에게는 많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nk of America의 Justin Post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저스틴 포스트

엄청난. 감사합니다. 첫째, CapEx에서 대부분 여기서는 투자 주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지출의 일부를 AI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그들은 AI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다른 영역의 돈 중 일부를 수렴하고 사용하고 있습니까? 둘째, 장기적으로 투자자들은 자본 수익률에 중점을 둡니다. 분명히 과거의 CapEx에 대한 큰 수익은 오늘날의 마진과 같습니다. 귀하가 지출하는 자본에 대한 수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앞으로 2, 3년 뒤에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감사합니다.

수잔 리

그래서 저는 두 번째 부분부터 시작하고 첫 번째 부분에서는 Mark의 의견을 따르겠습니다. CapEx 투자에 대한 ROI 측정 측면에서 우리는 AI 투자를 크게 두 가지 버킷으로 분류했습니다. 저는 이를 일종의 핵심 AI 작업과 전략적 베팅으로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Gen AI와 이를 지원하기 위한 고급 연구 노력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이는 수익을 측정하고 비즈니스 수익을 창출하는 것과 관련하여 실제로 다른 단계에 있습니다. 따라서 핵심 AI 작업을 통해 우리는 투자에 대한 ROI 중심 접근 방식을 계속 유지하고 있으며 참여 및 광고 성과 모두의 개선이 수익 증가로 전환되면서 여전히 강력한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이제 두 번째 영역인 전략적 베팅은 우리가 훨씬 더 일찍 왔던 곳입니다. Mark는 우리에게 존재하지 않는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포함하여 여러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상당한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고 믿는 잠재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오늘. 그러나 우리는 더 발전된 모델을 개발하고 의미 있는 수익을 창출하기 전에 제품 사용을 늘리기 위해 해당 기회에 앞서 투자해야 합니다. 따라서 엄청난 장기적 잠재력이 있지만 핵심 AI 작업보다 수익 곡선이 훨씬 더 빠릅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우리가 용량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대체성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므로 이를 적용할 수 있는 최선의 기회가 무엇인지 파악하면서 다양한 사용 사례에 걸쳐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프라를 향해.

마크 주커 버그

확신하는. 그리고 회사의 다른 부분에서 자원을 이동하는 문제에 대해 저는 광범위하게 우리가 컴퓨팅 자원이든 다른 영역이든 발전을 위해 다른 영역에서 자원을 이동하는 측면에서 실제로 많은 곳에서 그렇게 하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AI 노력. 특히 Reality Labs의 경우, 저는 이러한 새로운 컴퓨팅 플랫폼을 장기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나는 Reality Labs에서 우리가 투자하고 있는 더 큰 영역 중 하나가 안경이라고 미리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미래를 위한 정말 중요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 이에 대한 우리의 전망은 상당히 개선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전에 우리가 생각했던 것 때문에 이러한 전체 홀로그램 디스플레이가 큰 시장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Ray-Ba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하는 안경에 훨씬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매우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빨리 꽤 의미 있고 성장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제가 말했듯이 Reality Labs의 작업 중 더 많은 부분이 AI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이러한 장기적인 플랫폼 구축에도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Truist Securities의 Youssef Squali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유세프 스쿠알리

엄청난. 매우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TikTok 금지 또는 판매가 오늘 훨씬 일찍 끝나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특히 미국 소셜 미디어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이것이 정부가 승자와 패자를 선택하는 측면에서 잠재적으로 미끄러운 경사면이라고 믿는 사람들에게 무엇을 말하시겠습니까? 그리고 Susan 씨, 플랫폼 지출 측면과 전체 CPM 안정화에 미치는 영향 측면에서 Advantage+는 얼마나 큽니까? 매우 감사합니다.

수잔 리

고마워요, 유세프. 우리는 분명히 TikTok과 관련된 이벤트를 면밀히 관찰해 왔지만 현 단계에서 그 영향이나 우리 비즈니스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평가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생각합니다. Advantage+에 대한 두 번째 질문에 대해, 앞서 언급한 캠페인 생성 설정의 개별 단계를 자동화하는 솔루션과 전체 엔드투엔드를 자동화하는 솔루션을 모두 포함하여 Advantage+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계속해서 좋은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프로세스. 예를 들어 단일 단계 자동화에서 Advantage+ 잠재고객은 4분기에 대부분의 광고주를 위한 기본 잠재고객 생성 경험으로 만들었고 이를 통해 광고주는 잠재고객 입력을 제안으로 사용하여 캠페인 성과를 높일 수 있었기 때문에 채택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엄격한 제약보다 그리고 우리가 실행한 테스트에 따르면 Advantage+ 잠재 고객 타겟팅을 사용하는 캠페인은 일반 타겟팅을 사용하는 것에 비해 클릭당 또는 목표당 비용이 평균 2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dvantage+ 쇼핑 및 Advantage+ 앱 캠페인과 같은 엔드투엔드 자동화 제품에서도 매우 강력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Mark는 이 두 가지를 통해 흐르는 총 수익이 작년보다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채택을 확대할 수 있는 상당한 활주로가 여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Advantage+ 쇼핑에 대해 더 많은 전환 유형을 활성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 우리는 기업이 최적화할 수 있는 전환 목록을 확대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이전에는 구매 이벤트만 지원했지만 이제는 10개의 추가 전환 유형을 추가했으며 현재 업종 전반에 걸쳐 계속해서 강력한 채택을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Advantage+ 도구에 훨씬 더 많은 기능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또한 Gen AI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능이 많이 도입된 곳이자 광고주가 이를 실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제품에서 배운 내용을 광고 투자에 보다 광범위하게 적용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년도.

운영자

다음 질문은 Wells Fargo의 Ken Gawrelski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켄 고렐스키

매우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제품 투자 기간을 내다보면서 Family of Apps 수익과 비용 증가의 관계를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거기서 우리에게 줄 수 있는 통찰력이 있나요? 그리고 아마도 1분기 G&A 성장에 좀 더 구체적인 내용이 있을 것입니다. 법적 비용을 요구하셨습니다. 1분기에 성장률을 높일 수 있는 요인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잔 리

응. 질문의 두 번째 부분은 먼저 법적 비용으로 인해 발생한 G&A 측면입니다. 우리는 진행 중인 법적 문제와 관련하여 1분기에 일부 발생액을 인식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분기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의 첫 번째 부분(실제로 앱 제품군의 일종의 장기 마진 프로필에 관한 것)에서 우리는 그 자체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2023년 동안 매우 규율을 잘 유지하고 계속해서 실천하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매우 효율성 지향적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새로운 자원을 할당하는 데 있어 매우 엄격한 규율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2023년에 실제로 구축한 근육으로, 계속해서 발전하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특히 앱 제품군 비즈니스가 그 규모에 맞춰 계속 강조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rclays의 Ross Sandler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로스 샌들러

엄청난. Mark, Meta AI 유기적 검색 인용을 위해 Google 및 Bing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한발 물러서서, Meta AI가 장기적으로 어느 시점에서 검색 광고 비용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사람들이 일단 시작하면 프리미엄 구독 등급을 추가하는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로 이것을 보십니까? 그것? 두 번째 질문은 기업과 창작자를 위한 AI 도구를 구축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모두가 Taylor Swift의 머천다이저 티켓용 맞춤형 AI와 상호작용하는 단계에 도달했을 때 비즈니스 모델이 어떻게 진화한다고 보시나요? 어떻게 될까요? 감사합니다.

마크 주커 버그

괜찮은. 네, Google과 Microsoft 파트너십을 통해 Meta AI에서 실시간 정보를 얻기 위해 그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유용합니다. 검색이랑은 많이 다른 것 같아요. 우리는 검색 광고나 그와 유사한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결국 꽤 다른 사업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Meta AI 상호 작용에 광고와 유료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더 큰 모델, 더 많은 컴퓨팅 또는 일부 프리미엄 기능 등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매우 초기에 플러시됩니다. 제가 실제로 가장 큰 기회라고 생각하는 것은 비즈니스 메시징과 관련된 모든 작업입니다. 이는 우리가 이미 수행하고 있는 작업에 추가로 앱의 참여도와 광고 품질을 높이기 위해 생성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비즈니스 메시징은 창작자이든 우리 플랫폼의 1억 개가 넘는 비즈니스 중 하나이든 상관없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이 모든 사람들이 AI를 설정하여 판매, 상거래, 고객 지원을 수행할 수 있는 비즈니스를 위해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창작자들도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거기에는 재미있고 몰입할 수 있는 부분이 더 많겠지만 말이죠. 하지만 많은 창작자들은 콘서트 티켓이나 제품을 판매하거나 비즈니스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이것을 비즈니스로 보기 때문에 플랫폼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많이 광고하지 않거나 비즈니스에서 비즈니스 메시징 부분이 앞으로 있을 위치에 비해 여전히 상대적으로 수익이 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 중 많은 부분이 메시지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는 데 드는 비용이 여전히 매우 높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AI는 기업과 창작자의 입장에서 그 비용을 극적으로 줄여야 하며, 제 생각에 그것은 잠재력이 있고 아마도 그 이상일 것입니다. 참여도를 높이고 광고 품질을 높이는 것뿐입니다. 나는 그것이 아마도 가까운 장래의 기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다음 분기, 그 확장 이후의 분기와는 다릅니다. 그러나 그것도 5년의 기회가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보기에 꽤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네, 메타 AI도 확장됨에 따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자체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를 구축할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강조하려고 했던 것처럼, 우리의 주요 목표는 수억 또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Meta AI를 업무의 핵심 부분으로 사용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가치 있는 것을 구축하는 일종의 다음 목표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큰 규모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며 이는 일종의 여정의 다음 단계입니다.

케네스 도렐

크리스타, 마지막 질문을 할 시간이 있어요.

운영자

그리고 그 질문은 Citi의 Ron Josey의 라인에서 나온 것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로널드 조시

엄청난.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마크, 나는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개선과 투자, 혁신을 통해 낙관주의가 내부적으로 상당히 성장했다고 언급한 이전 질문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불과 며칠 간의 Meta AI 경험을 통해 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럼 4000억 개의 매개변수 모델이 메타 경험을 어떻게 발전시킬 수 있는지, 또는 메시징이 더 큰 초점이 되고 앞으로 상황이 어떻게 바뀔지, 몇 달, 몇 년 등으로 변할 수 있을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그 라인에 따른 것들? 그래서 장기적인 비전입니다. 감사합니다.

마크 주커 버그

응. 내 말은, 이러한 많은 것들의 다음 단계는 더 복잡한 작업을 처리하고 단순한 채팅 봇이 아닌 상담원처럼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죠? 그래서 내가 말하는 채팅봇이란, 당신이 메시지를 보내면 그것이 당신의 메시지에 답한다는 뜻이죠, 그렇죠? 그래서 거의 일대일 대응에 가깝습니다. 에이전트가 할 일은 의도나 목표를 제공하는 것인 반면, 그 목표가 온라인에서 무언가를 조사하는 것이든, 아니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백그라운드에서 자체적으로 많은 쿼리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당신이 사고 싶은 올바른 것을 찾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컴퓨터에게 작업을 요청할 수 있다는 사실조차 깨닫지 못하는 복잡성과 다양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기본적으로 더 큰 모델과 더 작은 더 발전된 미래 버전이 훨씬 더 흥미로운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말은,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면 우리가 이야기한 비즈니스 사용 사례 중 일부라도 단순히 말하는 것에 응답할 수 있는 영업 또는 고객 지원 채팅 봇을 원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사업을 한다면 목표가 있겠죠? 당신은 고객을 잘 지원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특정 방식으로 제품을 포지셔닝하고 사람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부합하고 관심을 가질 만한 특정 물건을 구매하도록 장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중 전환에 가깝습니다. 상호작용이죠? 따라서 채팅 봇만으로 활성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 에이전트 유형은 우리가 1년 안에 갖게 될 것과 비교하면 매우 순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이상으로 이러한 것들의 추론 및 계획 능력도 성장하여 창작자 또는 비즈니스로서 목표가 무엇이든 참여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통해 사람들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매우 강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기회가 정말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지금 우리가 보여준 것은 우리 회사에서 선도적인 모델을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추구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하며 우리는 그렇게 할 것이며 이것이 정말 좋은 장기 투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이 통화에서 우리가 이것에 어느 정도 집중하고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싶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케네스 도렐

엄청난.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드리며 곧 다시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오늘 컨퍼런스콜을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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