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X Corporation 아이맥스 (IMAX) 2024년 1분기 어닝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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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X Corporation ( NYSE:IMAX ) 2024년 1분기 결과 컨퍼런스 콜 2024년 4월 25일 오전 8시 30분(ET)

기업 참가자

Jennifer Horsley - 투자자 관계 담당 수석 부사장
Rich Gelfond - CEO
Natasha Fernandes - 최고 재무 책임자
Rob Lister - 최고 법률 책임자 및 수석 부사장

회의 통화 참가자

Eric Wold - B. Riley Securities
Omar Mejias - Wells Fargo
Eric Handler - ROTH MRM
Chad Beynon - Macquarie
Stephen Laszczyk - Goldman Sachs
Mike Hickey - The Benchmark Company
Jim Goss - Barrington Research
Steven Frankel - Rosenblatt Securities

운영자

좋은 하루 되세요.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 1분기 IMAX Corporation 수익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연사들의 발표가 끝난 뒤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운영자 안내] 오늘 회의가 녹화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저는 귀하의 연사인 투자자 관계 책임자인 Jennifer Horsley에게 컨퍼런스를 인계하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제니퍼 호슬리

안녕하세요. IMAX의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재무 결과를 검토하기 위해 전화를 받은 사람은 최고 경영자(CEO)인 Rich Gelfond입니다.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나타샤 페르난데스(Natasha Fernandes)도 있습니다. 오늘은 최고 법률 책임자(CLO)인 Rob Lister도 합류했습니다.

오늘 전화회의는 우리 웹사이트에서 전체 내용이 웹캐스트로 방송됩니다. 통화 직후 웹캐스트 다시보기가 제공됩니다. 또한 수익 보도자료 전문과 슬라이드 프리젠테이션이 당사 사이트 투자자 정보 섹션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역사적인 Excel 모델은 웹사이트에도 게시되어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과 관련하여 다음 정보를 상기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의 통화와 함께 제공되는 슬라이드 데크에는 미래를 예측하고 향후 결과 또는 결과와 관련된 진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실제 미래 결과가 발생하지 않거나 발생 내용이 달라질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 결과와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요소에 대한 자세한 논의는 SEC 서류를 참조하십시오 . 이번 통화에 대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당사는 향후 새로운 정보나 기타 사건의 결과로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오늘 회의에서는 특정 비GAAP 재무 측정에 대한 언급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경영진의 이러한 측정값 사용에 대한 논의와 이러한 측정값의 정의 및 비GAAP 재무 측정값에 대한 조정 내용은 오늘 아침 보도 자료와 수익 자료에 포함되어 있으며 당사 웹사이트 imax의 투자자 관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com.

이제 전화를 Richard Gelfond 씨에게 넘기겠습니다. 부자?

리치 겔폰드

고마워요, 제니퍼. 그리고 오늘 우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IMAX는 전 세계 관객에게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오늘날 최고의 영화 제작자 및 창작자들과 엔드투엔드 파트너십을 맺고 그들의 비전을 최대한 실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대규모로 배포되어 전 세계 약 90개 국가 및 지역에 할리우드 및 국제 블록버스터,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몰입형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기술, 영화 제작자와의 깊은 관계, 글로벌 입지, 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IMAX를 완전히 차별화된 플랫폼으로 만들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미디어 및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승리하는 이유입니다.

회사는 3월의 기록적인 급등에 힘입어 1분기에 탄탄한 실적을 달성했으며, 이는 앞으로의 또 다른 강세를 예고하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우리는 인도, 태국, 터키와 같은 성장 시장에서 우리의 활동 범위를 더욱 다양화하는 계약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17건의 추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분기 글로벌 박스오피스 2억 6,100만 달러는 작년 파업으로 인해 콘텐츠가 제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고의 3월을 기록하며 사상 세 번째로 높은 1분기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스크린 비중이 1%에 불과함에도 불구하고 전체 박스오피스에서 무려 5.9%의 놀라운 점유율을 기록하며 북미 지역 분기별 시장점유율 중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반복할 것이다. 겨우 1%의 스크린에서 국내 박스오피스의 거의 6%를 차지하는, 정말 놀라운 수치입니다. 그리고 매출총이익률 59%, 총 조정 EBITDA 마진 40% 등 강력한 수익성을 달성했습니다. 우리의 1분기 결과는 올해 초 발표한 연간 지침과 일치합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2024년이 많은 전문가들이 예측한 것보다 박스오피스에서 더 좋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듄 2(Dune 2)와 고질라 콩(Godzilla Kong)의 여파로 세상은 우리의 관점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2025년은 강력한 성장의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의 추진력은 비즈니스의 선순환에 의해 촉진됩니다.

전 세계 박스오피스 시장 점유율과 지수가 모두 거의 최고 수준에 이르렀기 때문에 전 세계 영화 관람은 IMAX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는 특히 우리가 네트워크를 우선시하는 전 세계의 높은 PSA 시장에서 판매 활동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성장.

스튜디오와 영화 제작자는 이를 보고 IMAX에 의지하여 IMAX 카메라로 촬영하고 IMAX 독점 이벤트 및 파트너십을 주도하며 IMAX 플랫폼을 마케팅의 중심으로 만듭니다. 이는 IMAX가 스튜디오 프리젠테이션, 예고편 및 영화제작자의 발언에 많이 등장했던 최근 CinemaCon 영화 컨퍼런스에서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Marvel Chief로서 Kevin Feige는 디즈니 프레젠테이션 무대에서 사람들을 집에서 극장으로 데려오기 위해 IMAX가 하는 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할리우드를 넘어 다양한 스펙트럼에 걸쳐 제작자, 콘텐츠 소유자 및 브랜드는 이를 보고 IMAX와 협력하여 음악, 게임, 스포츠, 라이브 이벤트 등 전반에 걸쳐 콘텐츠 시야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현지 언어 영화와 음악 경험은 현재까지 우리의 결과에 크게 기여해 왔으며, 게임 프랜차이즈부터 스포츠 리그, 라이브 글로벌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경험을 아우르는 이 다양한 콘텐츠 포트폴리오는 소비자를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더욱 강화합니다. 바퀴는 계속해서 회전하고 가속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회사의 미래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매우 확신하는 이유입니다.

오늘 저는 첫 번째 글로벌 네트워크와 두 번째 콘텐츠 목록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귀하의 질문을 받기 전에 재무 결과를 검토할 수 있도록 나타샤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첫째, 2023년은 IMAX 네트워크 성장에 있어 강력한 해였습니다. 박스오피스 모멘텀을 활용하여 판매 활동 및 네트워크 성장에서 상당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2023년에 완료한 128개의 시스템 설치 공간을 더욱 다양화했으며 IMAX 기록 61개는 북미와 중국 이외의 국제 시장에 있었습니다.

IMAX의 나머지 세계 기회는 매우 강력합니다. IMAX 네트워크는 이들 시장에 33%만 침투했습니다. 올해 글로벌 박스오피스의 시작이 더디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올해부터 주요 시장에서 수많은 시스템 계약을 체결하는 추진력을 유지해 왔습니다. 우리는 올해 인도, 태국, 터키, 중국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서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가까운 시일 내에 더욱 중요한 합의를 이뤄낼 것입니다. '24년 하반기에 슬레이트가 강화되고 '25년과 '26년에 매우 유망한 전망이 나오면서 판매 활동과 설치가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콘텐츠 포트폴리오에 대한 전망을 살펴보면 실제로 매우 유망합니다. IMAX 타이틀용 영화인 Dune Part 2와 Godzilla Kong은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 충격을 안겨주었고 두 가지 매우 긍정적인 추세도 보여주었습니다.

첫째, 시장에 출시되는 영화에 대한 수요가 강하고 '24년 계획은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들은 IMAX가 탁월한 경험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보고 듣고 싶어하는 이야기는 IMAX에 있으며, 우리는 가장 큰 영화 행사를 위한 예약 관람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Christopher Nolan이 IMAX를 위해 특별히 고안하고 제작한 영화인 Oppenheimer는 8개의 아카데미 상을 수상하고 IMAX 박스오피스에서 1억 9천만 달러를 넘어 역대 상위 5개 개봉작에 진입했습니다.

Dune Part 2는 현재까지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1억 4,3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며 역대 상위 10위권에 진입했습니다. 우리는 영화 총 수익의 무려 21%를 창출했습니다. Oppenheimer의 뒤를 이어 우리는 Dune Part 2의 70mm 프린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여 몇 주 동안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최대 18K 해상도를 갖춘 영화의 절대 표준인 IMAX 70mm 필름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으며, 우리는 올 10월에 출시될 매우 기대되는 조커 속편의 필름 프린트를 통해 이를 계속 활용할 것입니다. Godzilla Kong은 IMAX에서도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의 최고 수준 위치를 포함한 전체 영화 네트워크가 그 주말에도 여전히 상영 중인 Dune을 계속해서 매우 잘 재생하고 공연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영화 국내 개봉의 11%를 전달했습니다. IMAX용 필름은 가능한 최고의 영화적 경험을 제공하며, 결과적으로 IMAX용 필름은 영화 제작자들이 탐내는 차별화 포인트이자 박스오피스 및 인덱싱의 중요한 원동력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IMAX 경험은 콘텐츠 전달만큼이나 콘텐츠 제작에 관한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역사상 어느 시점보다 IMAX 카메라로 촬영 중인 영화의 수가 더 많습니다.

내년에는 5월부터 9월까지 모든 IMAX 개봉작을 IMAX 카메라로 촬영하는 전례 없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여기에는 Mission Impossible 8, 2 Marvel 영화, Top Gun: Maverick 감독의 Brad Pitt 주연, Joe Kosinski, DC의 Superman, How to Train Your Dragon 등이 출연하는 곧 개봉될 Formula 1 영화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2025년 초에는 IMAX 필름 카메라로 촬영하는 Michael B. Jordan과 Black Panther 감독 Ryan Coogler의 새 프로젝트와 JJ Abrams가 IMAX로 제작한 Flowervale Street를 촬영할 예정입니다.

제가 말했듯이, 우리 슬레이트는 2025년의 대부분을 위해 크게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6년은 아마도 아바타 3의 이월과 어벤져스, 스타워즈, 배트맨,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토이 스토리의 새로운 시리즈로 인해 더욱 강력해 보일 것입니다. , Wicked와 함께 현지 언어, 다큐멘터리, 이벤트 경험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IMAX 카메라로 촬영하지 않은 개봉작의 경우에도 영화 제작자와 스튜디오가 IMAX 플랫폼에 더 많이 의존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isney는 IMAX를 NCAA 토너먼트와 같은 주요 이벤트 기간 동안 눈에 띄는 IMAX 배치 및 광고를 포함하여 곧 출시될 유망한 타이틀인 Kingdom of the Planet of the Apes에 대한 홍보 캠페인의 중심으로 삼았습니다. 그리고 워너 브라더스의 퓨리오사 캠페인에서도 비슷한 초점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성공은 계속해서 콘텐츠의 시야를 넓히고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넘어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월 17일, 우리는 JJ Abrams 및 Glen Powell과 협력하여 제작한 개편된 전략에 따라 첫 번째 새로운 IMAX 오리지널 다큐멘터리인 The Blue Angels를 공개했습니다.

이 영화는 블록버스터를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열망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Top Gun: Maverick의 제작팀이 촬영한 이 영상은 대히트작에 필적하는 항공 영상입니다. 그리고 이는 국내 상업 네트워크와 일부 국제 시장에서 일주일 동안 독점 계약을 통해 우리에게 매우 유리한 새로운 모델로 출시될 것입니다.

이후 스트리밍 권한을 판매한 Amazon Prime Video에서 이용 가능하며 2024년 또는 2025년 초에 45분짜리 영화 버전이 기관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우리 파이프라인에는 프로듀서 Adam McKay와 함께 곧 출시될 Stormbound를 포함하여 몇 가지 오리지널 블록버스터가 더 있습니다.

또한 Amazon과 제휴하여 Jonathan Nolan의 새 시리즈인 Fallout의 출시 플랫폼을 만들고 7개 도시 IMAX 독점 프리미어 상영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Fallout은 스트리밍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Amazon Prime Video에서 역대 최고의 성과를 거둔 시리즈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전설적인 영화제작자 프랭크 마샬(Frank Marshall)의 다큐멘터리인 디즈니 플러스(Disney Plus) 개봉 예정인 비치 보이스(The Beach Boys)의 IMAX 단독 공연 및 라이브 콘서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릴리스는 Q1의 Queen Rock Montreal 및 Andre 3000 경험을 통해 음악 분야에서 최근의 추진력을 계속 구축할 것입니다. Queen은 IMAX에서 단독으로 55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으며 이후 Disney plus로부터 가정용 IMAX Enhanced 독점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IMAX는 BTS SUGA의 이번 달 콘서트 이벤트의 독점 프리미어 파트너였으며, 이는 일부 극장에서 2번의 상영으로 IMAX 박스오피스에서 2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마감을 위해 IMAX는 1분기에 긍정적인 모멘텀을 계속 추진하여 매우 유망한 기간의 기반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우리의 영화제작자 관계, 글로벌 규모, 특허 기술을 갖춘 유일한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은 IMAX입니다.

우리는 영화 관람이 활발하고 증가하고 있는 침투율이 낮은 시장으로의 확장을 목표로 글로벌 네트워크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와 현지 언어 블록버스터, IMAX 다큐멘터리, 새로운 이벤트와 경험 등 다양한 콘텐츠 전략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Q1은 글로벌 박스오피스 역대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

IMAX에 대한 관객 수요가 박스오피스 성장을 촉진하고 있으며 이는 결국 네트워크 성장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증가된 시장 지배력을 활용하여 '25년과 '26년에 매우 좋은 슬레이트를 통해 성장과 마진 확대를 가속화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사업과 주주들에게 지속적으로 결과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감사합니다. 그럼 그걸로 너에게 맡길게, 나타샤.

나타샤 페르난데스

고마워요, 리치님, 좋은 아침이에요, 여러분.

IMAX의 1분기는 탄탄한 재무 및 운영 성과를 거두었으며 2024년의 강력한 시작을 반영했습니다. 우리는 매출, 주당 순이익 및 총 조정 EBITDA에서 시장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여기에는 매출총이익률 59%와 총 조정 EBITDA 마진 40.5%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우리의 결과는 우리의 연간 지침과 일치합니다.

이는 우리의 강력한 운영 모델, 비용 규율 및 일관된 재무 결과를 제공하는 능력을 반영하는 고품질 수익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추진력이 일년 내내 그리고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구축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3월 박스오피스 사상 최고 수익을 올리며 분기를 마무리했으며 전 세계 1% 미만의 스크린에서 월간 글로벌 시장 점유율 6.6%라는 기록적인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IMAX의 Dune Part 2 박스오피스는 IMAX 카메라로 촬영할 때의 이점을 극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대략 티켓 5개 중 1개 또는 Dune 2의 전 세계 박스오피스 중 20% 이상이 IMAX에서 나왔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생산량이 늘었습니다.

우리는 IMAX 글로벌 네트워크를 계속 성장시키고 있으며 규모와 도달 범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또한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현지 언어, 다큐멘터리 및 대체 콘텐츠 전반에 걸쳐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전략적으로 계속 성장시키고 다양화하고 있습니다.

용량 활용도를 높이는 것은 우리 비즈니스에 기회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도를 1%만 개선해도 지리적 혼합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연간 흥행 수익이 7,500만 달러에서 1억 달러까지 증가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높은 수익 증가로 이어집니다.

우리는 사용량이 적은 시간대에 더 많은 콘텐츠를 가져오기 위해 계속해서 구멍을 열고, 영화 제작자 및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더 강력한 IMAX 연결을 만들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데이터를 사용하여 개선함으로써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상당한 활주로가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프로그래밍 전략. 전반적으로 우리는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 영화의 IMAX DNA 양 증가, IMAX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를 고려할 때 향후 수년간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제 1분기 재무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매우 강력한 분기 말 모멘텀에 힘입어 1분기 매출 7,900만 달러에 만족합니다. 콘텐츠 솔루션 수익은 Queen Rock Montreal 콘서트 영화를 포함한 대체 콘텐츠의 매출 증가와 Dune 및 Godzilla Kong의 강력한 박스오피스에 힘입어 전년 대비 6% 성장했습니다.

기술 제품 및 서비스 수익은 전년도에 일회성 갱신이 더 많았고 올해 판매 유형 설치 비율이 낮았기 때문에 시스템 갱신 수준이 낮아짐에 따라 16%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전체 시스템 설치가 전년 대비 67% 증가했기 때문에 이는 순전히 혼합 역학입니다.

총 마진은 59%로 전년 동기 대비 200bp 상승했는데, 이는 더 많은 대체 콘텐츠와 더 낮은 영화 마케팅 비용을 포함한 타이틀 혼합에 따른 콘텐츠 솔루션 마진의 개선을 반영합니다.

주식 기준 보상을 제외한 판관비(SG&A)는 2,700만 달러였으며 전년 대비 200만 달러 개선되었습니다. 이는 시기와 마케팅 비용, 전년도에 취해진 비용 조치로 인한 이익을 반영한 것입니다. 해당 분기의 R&D 비용은 200만 달러였으며 이는 핵심 비즈니스와 스트리밍 및 소비자 기술 모두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반영합니다.

총 연결 조정 EBITDA는 3,200만 달러로 강력한 마진 실적에 힘입어 전년도와 비슷했습니다. 수익성 관점에서 총 조정 EBITDA 마진은 40.5%로 전년도 37%보다 증가했으며 연간 목표치인 30%를 상회했습니다.

1분기 조정 EPS는 0.15달러로 전년 동기 조정 EPS 0.16달러와 비교됩니다. EPS는 약 $0.02의 세금 평가 공제에 의해 계속 영향을 받습니다. 우리는 세율이 1년 내내 정상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의 글로벌 네트워크로 전환합니다. 시스템 설치 및 서명은 우리의 장기적인 성장의 핵심 동인으로 남아 있습니다. 2024년 1분기에 우리는 2023년 1분기에 비해 67% 증가한 15개의 시스템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설치 중 80%는 새로운 위치에 있었고 화면당 평균이 더 높은 시장에 가중치를 두었으며 설치 중 8개는 프랑스를 포함한 나머지 세계 지역에 설치되었습니다. , 영국,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북미 3개. 영입 활동도 활발해지고 있다.

연초부터 우리는 17개 시스템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으며 8개는 1분기에 출시되고 나머지는 CinemaCon에 출시됩니다. 1분기 말에 발생한 442개 시스템의 상당한 잔고와 함께 현재까지 설치 및 서명이 빠르게 시작되어 네트워크 성장 궤적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현금흐름과 대차대조표를 살펴보겠습니다.

1분기 영업현금흐름은 전년도 2,100만 달러에 비해 1,100만 달러를 사용했습니다. 전년 대비 낮은 영업 현금 흐름은 3월에 박스오피스 강세가 나타났고, 1월에 1분기 박스오피스 강세가 나타났던 전년도에 비해 파업 영향으로 인해 1월과 2월이 약해졌기 때문에 올해 박스오피스 수령 시기를 반영합니다. 2022년 말부터 2023년 초까지 박스오피스를 펼친 아바타: 더 웨이 오브 워터(Avatar: The Way of Water)가 주도합니다.

계절적 요인, 흥행 성적 향상, 관련 컬렉션 시기에 따라 현금 흐름 추세가 연중 내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연 금융 비용을 제외하고 현금 8,100만 달러, 부채 3억 2,000만 달러로 분기를 마감하면서 우리의 자본 위치는 매우 견고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우리 부채 중 2억 3천만 달러는 2026년 만기의 전환선순위 채권에서 발생하며, 이 채권은 연 0.5%의 이자율을 가지며 주당 전환 가격은 37달러로 제한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유동성은 약 3억 6,700만 달러이며, 여기에는 회사의 다양한 회전 시설에 따른 가용 차입 능력 2억 8,600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자본 배분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주가가 파업 오버행의 영향을 받았을 때 1분기 초 평균 13.99달러에 1,600만 달러의 주식을 기회주의적으로 매입했습니다. 우리는 자사주 매입 승인을 받아 1억 5,100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소비자, 영화제작자, 스튜디오 및 전시업체 사이에서 IMAX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추진력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콘텐츠 범위를 확장함에 따라 자산 조명이 매우 점진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성장 가속화, 현금 흐름 증가 및 마진 확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럼 Q&A를 위해 통화를 교환원에게 넘기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지침] 그리고 첫 번째 질문에 대해 잠시 기다리겠습니다. B. Riley Securities의 Eric Wold가 발표할 예정입니다.

에릭 월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내 생각에 우선, Rich, 당신은 IMAX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의 이점과 당신이 지금까지 경험한 것 중 IMAX DNA로 제작되는 영화의 수가 가장 많은 것에 대해 분명히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제 생각엔 필름에서 얕은 다이내믹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에서 수행할 수 있거나 네트워크를 통해 수행할 수 있는 최대치는 얼마라고 생각하시나요?

이것이 영화 보더 맨과 더 높은 점유율을 선택하여 IMAX 창을 잠그려는 스튜디오의 표준이 됩니까? 아니면 특정 IMAX 창을 예약하기 위해 IMAX 카메라로 촬영해야 하는 요구 사항이 될 수 있습니까? 창문?

리치 겔폰드

그럼 에릭씨, IMAX 카메라로 촬영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Chris Nolan이 Oppenheimer에서 했던 것과 같은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Denis Villeneuve가 Dune에서 했던 것과 같은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카메라 수나 카메라 사용 가능 여부에 제한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다양한 디지털 카메라와 모든 주요 카메라에서 작동하는 부착물 세트를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영화 제작자가 필요로 하는 만큼의 공급이 있습니다. 영화 측면에는 필름 카메라 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 말에 우리는 더 많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그 중 일부를 더 구축해 왔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단지 추측일 뿐이지만 제작 규모에 따라 1년에 3~4개의 영화 프로젝트만 수행할 수 있고 디지털 프로젝트는 무제한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약은 릴리스 일정입니다. 따라서 IMAX 카메라로 촬영하는 경우 2주간의 개봉 기간이 보장됩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여름과 같은 기간을 거쳐야 하는데, 이는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영화 제작자에게 보장할 수 있는 슬롯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질문이었습니다. 15와 같은 답변이 없기 때문에 제가 직접 답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런 답변은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또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우리는 모든 영화를 IMAX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것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Paul Giamatti가 만든 Sideways와 같은 영화입니다. 영화의 대부분 동안 두 사람이 와인 바에서 와인을 마시는 것입니다. 그것은 IMAX 브랜드와 일치하는 종류의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그것이 올바른 영화 제작자인지, 카메라가 실제로 영상의 모습을 향상시킬 올바른 주제인지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IMAX 카메라로 촬영하고 싶어하는 많은 영화제작자들을 거절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지 않는 콘텐츠가 유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또한 그것이 연장 개봉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전화번호를 알려주지 않고도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릭 월드

짧네요, 리치. 마지막 질문인 것 같습니다. SSIMWAVE의 현재 위치와 해당 운영 부문에 대해 업데이트해 주실 수 있나요? 수익과 수익성에 대한 해당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기여 측면에서 언제 변곡점이 나타나기 시작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올해 후반기에 볼 수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25, 26년 이야기에 더 가깝나요?

리치 겔폰드

지난 주말 Eric, NAB는 라스베가스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SSIMWAVE로 알려졌으나 현재는 IMAX Consumer Streaming Technology로 이름이 변경된 기술이 눈에 띄는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약 250번의 회의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패널에 디즈니 플러스를 포함하여 메인 볼룸의 여러 패널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긍정적인 회의를 많이 가졌고, 올해 안에 일어날 것으로 생각되는 일들에 대한 밀린 일들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우리는 사업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한 가지 덧붙이자면 우리가 간략하게 언급한 제품을 추가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원래는 스트리밍 서비스 비용 절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스트리밍 서비스와 방송사로 스트리밍하는 사람들을 개발할 수 있는 부분을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NBA에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스포츠 콘텐츠, TNT나 어떤 매체로 스트리밍하는 콘텐츠를 생각해 보세요.

그래서 수요가 많아요. 더 많은 제품이 있습니다. 우리는 긍정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지만 상대방이 언제 서명할지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당신과 우리 투자자들을 실망시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장사가 아주 잘 될 거라고 생각하는데, 시기를 예측할 수가 없어요.

운영자

다음 질문은 Wells Fargo의 Omar Mejias님의 질문입니다.

오마르 메히아스

리치(Rich)는 어쩌면 첫 번째일지도 모르는데, IMAX는 1분기 전체 국내 박스오피스에서 약 6%의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북미 지역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현재 IMAX 카메라로 제작 중인 영화 수가 가장 많다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팬데믹 이후 더 나은 경험에 대한 수요와 영화의 블록버스터화로의 전환이 IMAX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이것이 당신이 아직 앞서 가지고 있는 활주로에서 당신의 시장 점유율 잠재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당신에게 유리한 모든 추세가 있습니까?

리치 겔폰드

따라서 영화의 블록버스터화는 팬데믹이 발생하기 훨씬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통계를 보면 블록버스터는 몇 년 전에 사장실에서 훨씬 더 큰 부분을 차지했으며 이를 분석하고 상승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사람들이 큰 종류의 영화를 보러 극장에 가고 싶어하는 스트리밍 및 기타 요인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그것은 한동안 IMAX에 대한 순풍이었습니다.

대유행이 끝난 이후로 프리미엄화 추세가 더 강해졌습니다. 그 이면에는 사람들이 집을 떠나 좀 더 특별한 것을 원하고 아마도 더 큰 텔레비전 화면과 다양한 가정 선택의 영향을 받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내 말은, 스튜디오가 말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하는 일도 보고 IMAX에 기대고 우리 DNA에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은 사람들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더 많은 수의 영화를 보러 나올 것이라는 그들의 믿음을 분명히 뒷받침합니다. 프리미엄 경험. 그리고 제가 일종의 모방 IMAX 극장이라고 부르는 TLS와 Dune의 수치를 보면 IMAX가 프리미엄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했지만 프리미엄과 가짜 프리미엄으로 나눕니다.

그래서 저는 블록버스터화, 프리미엄화,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IMAX,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영화를 만드는 모든 추세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계약 및 재정적 결과에서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는 우리 뒤에서 불어오는 바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마르 메히아스

그리고 아마도 기대보다 훨씬 앞서 나온 콘텐츠 솔루션 마진의 뛰어난 성능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대체 콘텐츠와 마케팅 비용 절감을 강조하셨습니다. IMAX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보고 있는 핵심 동인과 영향력을 일부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대체 콘텐츠의 경제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해당 분야를 수직 확장할 때 마진 확대 기회를 설명할 수 있다면?

나타샤 페르난데스

안녕, 오마르. 나타샤예요. 얼터너티브 콘텐츠로 한 해를 기분 좋게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Queen Rock 이벤트를 한 다음 Andre 3000과 함께 이벤트를 했습니다. 또한 '24와 한 달에 한 번 수요일에 이벤트를 열고 그들의 라이브러리에서 상징적인 영화를 꺼내는 슬레이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에서 우리는 모두 서로 다른 거래 유형으로 운영됩니다.

그래서 분명히 우리는 그 기간 동안 박스오피스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각각 개별적으로 협상합니다. 따라서 생각해 보면 우리는 활용도가 더 높은 요일에 콘텐츠를 배치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말은 매진되어 자리가 있는 날에는 박스오피스를 늘립니다. 6월을 보면 6월이었던 것 같습니다. 개장 주말에는 가동률이 80%였습니다.

따라서 주중 중반을 살펴보고 거기에 기회가 무엇인지 말하기 시작하면 증분성이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고 1분기에 마진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Q1에 비해 마케팅 비용이 낮아졌습니다. 내 말은, Dune이 3월에 나왔기 때문에 우리는 거기에 약간의 마케팅을 가했습니다. 하지만 작년에는 비교 대상으로 1분기에 아바타를 6주 이상 플레이했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많은 마케팅 단계를 거쳤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모든 것에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Rich는 이전에 시스템 활용과 기회가 있는 곳에 대한 이전 통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은 마케팅과 관련하여 스튜디오가 IMAX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는 많은 기회입니다. 따라서 모든 비용이 반드시 우리에게 부담되는 것은 아니지만 올바른 방식으로 IMAX를 홍보하기 위한 공동 노력을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특히 필름 카메라와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ROTH MRM의 Eric Handler님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에릭 핸들러

Richard와 Natasha, 제가 콘텐츠 솔루션 또는 주로 DMR 비용에 대한 비용 라인을 살펴보면 지난 몇 년 동안 해당 라인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심지어 이전 수준과도 거의 일치합니다. 2018년. 매년 시스템에 투입하는 영화가 훨씬 더 많고 인플레이션도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이 얼마나 지속 가능합니까?

나타샤 페르난데스

안녕, 에릭. 우리는 이전에도 이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우리 모델의 영향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영화를 리마스터링하고 그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얼마 전에 언급한 것 같지만, 특히 현지 언어 타이틀과 외국 타이틀을 훨씬 더 비용 효과적인 방식으로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는 클라우드 프로세스에서도 이것을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종류의 개선과 리마스터링을 위한 일부 프로세스에 AI를 통합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비용을 실현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제로 영화당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 답변에서 방금 언급했던 내 의견으로 돌아가면 마케팅 비용도 줄이고 더 나은 배포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역사적으로 인쇄가 주된 마케팅 방식이었던 인쇄 대신 디지털 채널을 사용합니다. 이제 인쇄 대신 디지털을 활용하여 마케팅을 추진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비용 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에릭 핸들러

엄청난. 그리고 더 많은 스포츠 경기를 하려고 할 때, 다양한 리그가 권리 비용을 지불할 때 더 많은 살을 추출하고 싶어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스포츠 경기가 나오는 영화처럼 경제 모델을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까?

리치 겔폰드

에릭 씨, 대답은 우선 우리가 많은 스포츠 행사에 전념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올림픽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를 테스트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NHL을 통해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축구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지금 미국뿐만 아니라 국제 지역에서 농구와 관련된 몇 가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마진 프로필이 어떻게 보일지 실제로 말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나타샤가 말한 용량 활용에 관한 정말 중요한 점으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IMAX는 부활절 일요일을 위해 지어진 교회와 같습니다. 하지만 주중에는 그렇게 붐비지 않고 연중 다른 시간대도 있습니다.

따라서 네트워크가 매우 비어 있거나 매우 느린 시간에 네트워크를 통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 수익이 없었기 때문에 이윤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마진 믹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우리가 평가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Macquarie의 Chad Beynon님의 질문입니다.

채드 베이넌

글로벌 박스오피스가 다양해지는 것도 좋지만, 중국에 집중하고 싶었다. 우리는 소비자가 회복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리고 기업과 소비자 관점에서 특정 제한 사항이 있다는 시장의 부드러움을 많이 듣고 보고 있습니다.

해당 시장의 남은 올해 전망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지역 제품이나 소비자에게 잘 맞는 제품이 있을 때 수요가 좋아지기 시작했나요? 소비자가 계속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까?

리치 겔폰드

그래서 질문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중국 내 매크로 이슈이고, 다른 하나는 출시 일정이다. 따라서 2023년 중국은 대유행으로부터 막 문을 열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 부문에서 경제가 상당한 어려움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좋은 한 해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중국 경제에서 몇 안 되는 밝은 부분 중 하나는 영화 부문이었습니다. 사실, 아시다시피 IMAX는 23년에 꽤 좋은 한 해를 보냈고 실제로 23년의 전성기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관객들이 거기에 있을 것이고 영화에 대한 욕구가 있을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예를 들어 부동산과 같은 경제의 다른 부문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도 덜 걱정됩니다. 2024년의 경우 문제는 좀 더 영화 중심입니다.

그리고 저는 1분기에 중국의 설날은 괜찮았지만 전년도에는 기록적인 성과를 거두었고 이는 경제보다는 이용 가능한 영화 선택과 관련이 훨씬 적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몇 년 동안 중국에 진출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미국 영화가 현재 중국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까운 미래에 대부분의 영화는 이미 제출되어 승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지역 영화가 있고 어떤 영화가 될까요? 우리가 업계에 대한 가시성을 많이 갖지 못한다는 점을 확장할 수 있다는 점은 긍정적입니다. 우리는 특정 영화와 그 영화가 어떻게 재생되는지에 대해 많은 가시성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대답은 ex달러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이 영화의 성과에 달려 있다고 생각하지만, 중국에서는 다른 세계와 같은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을 방해하는 특별한 장애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채드 베이넌

그리고 자본 배분에서는 좋은 가격으로 자사주 매입에 4천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그 일이 완료되는 것을 보니 정말 좋습니다. 리치 씨, 다양한 기술 파트너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SSIMWAVE와 이야기한 컨퍼런스에 참석할 때 전체 M&A 시장에서 무엇을 보시나요? 여전히 기회나 자본 배분에 문제가 있습니까? 전환 한도 통화 및 증분 환매에 초점을 맞춰야 할까요?

리치 겔폰드

그래서 저는 현재 우리 전략의 일부가 실제로 어떤 종류의 중요한 인수를 수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보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이유는 우리가 정말 강력한 모델이라고 생각하고 23년에 보여준 모델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1분기에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제가 준비된 연설에서 말했듯이 2025년과 2026년은 정말 멋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콘텐츠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다큐멘터리든 대체 콘텐츠든 우리는 플랫폼을 더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분명히 더 많은 계약을 맺고 극장 네트워크가 성장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 회사가 현금 흐름을 개선하고 수익을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많이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방향을 바꾸는 것을 당신이 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유일한 주의 사항은 어쩌면 우리가 작은 방식으로 뭔가를 채워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SSIMWAVE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을 찾거나 우리의 핵심 전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을 찾았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그러나 내 생각에는 그렇지 않으면 아시다시피 IRR 프로파일이 매우 좋은 합작 투자 계약에 계속 투자하고 주식 구매에 대해 기회를 잡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Goldman Sachs의 Stephen Laszczyk님으로부터 올 것입니다.

스티븐 라즈치크

리치, 현지 언어 부문에서는 1분기에 현지 언어 부문이 5,5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출시 슬레이트의 상태를 고려하여 올해 동안 현지 언어 규모가 어떻게 될 것으로 예상하는지 업데이트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25년 이후를 내다보는 슬레이트에 대한 주목할만한 업데이트가 있습니까?

리치 겔폰드

예. 그래서 우리는 현지 언어 이니셔티브에 대해 꽤 좋은 느낌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박스오피스가 예전보다 더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작년에 스티븐, 시간에 맞춰 스냅샷을 드리기 위해 지난 주에 우리는 5개의 현지 언어 영화를 상영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1명, 인도에서 2명, 한국에서 1명, 일본에서 1명, 그리고 중국에서 뭔가를 했을지도 모르지만, 확실하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 사업의 일반적인 부분입니다.

그러나 할리우드 사업은 블록버스터 중심이기 때문에 우리는 할리우드 사업과는 조금 다르게 봅니다. 따라서 2025년이나 26년의 주요 타이틀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저는 그것이 무엇인지 말씀드릴 수 있고 어쩌면 가까운 예측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현지 언어 영화의 경우 이는 우리에게 있어 포트폴리오 접근 방식에 더 가깝습니다. 즉, 나타샤와 제가 둘 다 이야기한 것처럼 극장 네트워크의 활용도를 높이고 중국에서 중국 영화를 보는 것과는 달리 목록에 추가되는 것입니다. 일본에서 본 일본영화. 따라서 우리의 접근 방식이 다소 다르기 때문에 내년이나 다음 해에 대해 동일한 가시성이 없습니다.

어떤 면에서, 더 큰 영화인 헐리우드 영화는 코끼리 사냥에 더 가까운 반면, 다른 현지 언어 영화는 일정을 채우고 공백을 두는 데 더 전술적입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그것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전략적 목표 중 하나는 그것을 계속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달성하는 데 장애물이 있다는 점을 전혀 보지 못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The Benchmark Company의 Mike Hickey로부터 올 것입니다.

마이크 히키

안녕, 리치, 나타샤, 제니퍼. 여기에 질문을 남겨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분기를 축하합니다. 내 생각엔 Rich와 당신의 헐리우드 콜라보레이션인 Oppenheimer Dune Part 2를 생각해보면 분명히 당신들이 성공을 거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당신이 카메라와 기술에 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25년과 '26년.

그리고 저는 북미 분기에 귀하가 얻은 훌륭한 주식 실적을 분명히 생각합니다. 리치 씨, 아마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통해 국내 시장 밖에서 볼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생각해 보면 분명히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하지만 현지 언어에 대해 생각하고 일부 카메라와 기술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있을 것입니다. 그 영화들 중에서?

방금 승자를 고르는 것이 어렵다고 말씀하셨는데 아마도 그렇게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곳의 기회가 궁금하고 그것이 귀하의 주가 성과와 북미 지역으로의 연결을 도울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그리고 두 번째 질문은 2025년과 2026년에 그것이 얼마나 분명한지, 그리고 영화 슬레이트에 대한 당신의 영향력과 그 슬레이트에서 당신의 몫이 얼마나 확실한지에 대한 것입니다. 시스템 서명 및 설치에 대해 언제 더 많은 후속 조치를 확인해야 합니까?

내 생각엔 전년 동기 대비 하락세를 보인 1Q 계약을 배경으로 했을 때, 당신이 그 상황이 나아졌다고 말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IMAX가 주도하는 매우 심오한 '25, '26 기회에 시스템 서명 및 설치가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리치 겔폰드

그래서 저는 먼저 두 번째 질문에 답한 다음 첫 번째 질문으로 돌아가겠습니다. 하지만 서명이나 설치가 느리다는 느낌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내 말은, 분기는 기간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발언에서 말했듯이, 우리는 17개의 설치와 17개의 서명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까지 17개의 설치도 있지만 오늘까지 17개의 서명이 있습니다. 하지만 활동량이 매우 높은 편이고, 저는 일을 예측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하지만 앞으로 몇 주 안에 상당한 양의 더 많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분기에 어떤 내용이 나오든 계약 체결이 둔화되었다는 징후는 없습니다.

그리고 사실 시네마콘에 나오면 제가 본 것만큼 활동이 많아요. 그리고 저는 그것이 당신이 말하는 25년 슬레이트, 26년 슬레이트, 영화제작자들이 크게 기울고, 스튜디오들이 크게 기울고, 마케팅이 크게 기울고 있는 것들에 의해 크게 좌우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계약이든, 시장 점유율이든, 설치이든, 특히 IMAX DNA가 많이 포함된 25년의 놀라운 슬레이트에 접근할 때 이러한 여러 지표를 생각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그것에 모두 추가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우리 사업에 많은 추진력을 창출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에게 상기시킬 필요는 없지만 시간을 거꾸로 거슬러 올라가면 전염병과 라이더 파업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2025년과 2026년에 수많은 IMAX DNA가 담긴 놀라운 작품이 나올 예정입니다. 따라서 단순하게 만드는 것은 우리 전체 사업의 궤적에 영향을 미쳐야 한다는 뜻입니다.

국제 프로젝트에서 IMAX 기술과 카메라, 그리고 우리의 DNA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첫 번째 질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런 질문을 해주셔서 기쁘네요. 사실 어제 저는 중국 CEO인 Daniel Manwaring과 통화 중이었습니다. 실제로는 이 사실을 깨닫지 못했지만 현재 중국에서 6편의 영화가 다음을 사용하여 촬영되고 있습니다. 아이맥스 카메라.

그리고 내 생각에 그는 우리의 요청에 따라 3개가 올해 출시되고 3개가 내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시, 우리는 다른 지역에서 우리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인도의 몇몇 사람들과 협상 중입니다. 그러니 그들이 IMAX DNA가 관련된 곳에서 나온 결과를 본 곳에서는 세상이 충분히 작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이를 수행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단지 일종의 비정량적 색상인 색상을 실제로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CinemaCon에서 나온 후, 우리는 IMAX CEO 포럼을 가졌습니다. 저는 이것이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영화 제작자들에게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관심도와 문의가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에게 내 콜 시트나 들어오는 문의 목록, 그리고 다양한 일을 하는 영화 제작자의 이름을 보여주면 그 수가 정말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우리 전략의 일부로 말하는 것은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인재이기 때문에 이는 정말 중요해졌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그 재능은 할리우드뿐만 아니라 베이징, 서울 등 여러 곳에서 많은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금융 트렌드든 예술 트렌드든 트렌드는 확실히 글로벌하게 확산되고 있는 것 같아요.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rrington Research의 Jim Goss에게서 나왔습니다.

짐 고스

Rich, 당신은 IMAX 화면, 특히 IMAX 카메라 측면에서 작동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폭넓은 관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당신과 당신이 더욱 다양한 콘텐츠 제작자와의 상호작용에 관해 어떻게 이야기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누구와 일하기로 결정하고 무엇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지에 관해 당신이 매우 선택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결정을 어떻게 탐색하고 내리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 중 일부는 주말에 볼 콘텐츠가 아닌 대체 콘텐츠로 주중 화면 시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까?

리치 겔폰드

응, 짐. 전적으로. 내 생각엔 나타샤가 그 중 일부에 대해 조금 말한 것 같아요. 그래서 그녀가 말했듯이, 2024년의 우리 파트너십은 수요일에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내 말은, 지금 우리는 매우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논의 중이지만, 정말 큰 영화 개봉이 있는 주말에 개봉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프로젝트가 실제로 점진적이지 않기 때문에 거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용량 활용도와 쉬는 날 업무를 채우는 데 훨씬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상대방과 대체 콘텐츠에 대해 논의할 때 종종 이것이 가능한 날짜라는 논의를 고려할 것입니다. 그리고 사실 어느 날인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앙드레 3000이 평일에 출시됐던 것 같아요. 이번 주말에 우리는 우리 네트워크에서 Challengers라는 영화를 부분적으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화요일 밤에 프리미어를 선택했고, 스타인 Zendaya가 IMAX 극장에 나타나서 그 일을 하고 비치 보이즈(Beach Boys) 콘서트와 디즈니 플러스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우리가 핵심 블록버스터 프로젝트와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활용 격차를 메우기 위해 보완적인 방식으로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짐 고스

그리고 스튜디오에서 다른 것을 선호하여 주중에 일부 상영을 줄이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던 때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화면 사용을 제어하고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제공하는 능력 측면에서 더 많은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치 겔폰드

예. 글쎄, 당신도 알다시피, 짐, 인생에 관한 모든 협상은 수요와 공급, 레버리지와 많은 요인에 기초합니다. 그리고 내 생각엔, 내 말은, 우리가 화면의 1%에서 북미 박스오피스의 거의 6%를 차지한다고 말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화요일 밤에 다른 프로그램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도록 스튜디오를 좀 더 유연하게 만들었고, 슬롯을 포기할 때 좀 더 조심스럽게 만들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말한 것 대신에 우리는 2주 동안 네트워크의 100%를 약속합니다. 대체 콘텐츠와 문서화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전에 예외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그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짐 고스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우 인상적인 5.9%라는 점을 축하드립니다. 귀하는 분명히 제품의 깊이에 비해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더 광범위할 것입니다. 2025년과 2026년이 시작되면서 적어도 영화 공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영화의 힘이 더 커질 뿐만 아니라 경쟁도 더 커집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Mike가 이미 이 문제를 조금 언급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경쟁이 더욱 치열하지만 더욱 견고한 환경에서 우리는 기대치를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요?

리치 겔폰드

내 말은, 우리가 더 나은 재정적 성과를 낼 것이라고 가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가정하는 것입니다. 제가 말했듯이 2025년과 2026년에는 일년 내내 구멍이 많지 않고, 여기에는 우리가 논의하고 조리개를 넓혀온 보충 콘텐츠가 포함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기분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운영자

그리고 마지막 질문은 Rosenblatt Securities의 Steven Frankel에게서 나올 것입니다.

스티븐 프랭클

좋은 아침입니다. 한 시간 동안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빨리 갈게요.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중국 잠수함을 통합하려고 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회를 희생하지 않고 해당 작업에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세부 사항이 있을까요?

리치 겔폰드

음, 좋은 질문이네요, 스티븐. 사실, 우리는 그렇게 해왔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상하이에 있는 사무실과 본사를 공간의 절반, 임대료의 절반으로 옮겼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전략적 목표 중 하나는 비용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IR 활동을 도입하여 금융 분야에서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어떤 기회가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것을 묻지 않았지만 우리가 질문을 받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언급할 것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다시 민영화하려고 합니까? 그리고 우리는 올해 말까지 돌아갈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아직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을 내리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중국의 재정 성과, IMAX의 유동성이 어떤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하며, 중국 주주들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그건 우리가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나 원하는 방식으로 완료되지는 못했지만 비용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전략적으로 접근함으로써 그 과정에서 일부 절감 효과를 실현했습니다.

스티븐 프랭클

엄청난. 그리고 이제 판매 노력은 중국 이외의 지역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맞나요? 그럼 그게 또 다른 기회인 것 같은데요?

나타샤 페르난데스

그래요, 스티브. 실제로 현재까지 17건의 계약을 통해 우리는 실제로 인도에 1개, 터키에 1개 등 2개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계의 나머지 지역에서 계속 확장하기 위한 전략을 검토하면서 어떤 국가에서 확장할 수 있는지뿐만 아니라 어떤 파트너와 함께 확장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있으며 새로운 파트너로부터 새로운 기회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확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운영자

그리고 더 이상 질문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이제 저는 마무리 발언을 위해 회의를 경영진에게 다시 맡기고 싶습니다.

리치 겔폰드

운영자님께 감사드리며,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말은, 올해는 최악의 해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처음 2개월은 힘들었지만 3월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이번 분기부터 우리는 2분기에 볼 수 있는 예산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올해 콘텐츠를 작년 콘텐츠와 비교하여 정렬한다면 적어도 IMAX의 경우에는 약한 해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연초에 올해에 대해 어떻게 느꼈는지 일관되게 유지합니다. 그리고 올해 남은 기간을 살펴보면 Joker, Deadpool, Despicable Me 등 많은 다른 작품을 살펴보면 앞으로 좋은 작품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서명 과정을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거기에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그리고 25년과 26년을 살펴보면 흥미로운 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과장하지 않고 IMAX의 사기를 높이며 내부에서 그것을 볼 때 우리는 우리가 매우 좋은 위치에 있다고 느끼고 사람들이 우리가 전시자와 같다고 잘못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박스오피스가 무엇인지, 마진이 무엇인지, 대차대조표가 어떤지 보면, 우리는 계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우리가 움직일수록 그것이 점점 더 눈에 띄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오늘 컨퍼런스콜을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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