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Inc. 블록 (SQ) 2024년 1분기 어닝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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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ck, Inc. ( NYSE:SQ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2일 오후 5시(ET)

기업 참가자

Nikhil Dixit - IR 책임자
Jack Dorsey - 블록 헤드, 스퀘어 헤드, 회장 겸 공동 창업자
Amrita Ahuja - COO 및 CFO

회의 통화 참가자

Tien-Tsin Huang - JPMorgan
Timothy Chiodo - UBS
Darrin Peller - Wolfe Research
Harshita Rawat - Bernstein
Ramsey El-Assal - Barclays
Trevor Williams - Jefferies
Andrew Bauch - Wells Fargo
Jason Kupferberg - Bank of America
Alex Markgraff - KBCM
John Davis - Raymond James
Brian 킨 - 도이체방크

운영자

안녕하세요, 신사 숙녀 여러분. 블록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통화는 45분 입니다.

이제 귀하의 진행자인 투자자 관계 책임자인 Nikhil Dixit에게 통화를 넘기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니킬 딕시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회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Jack과 Amrita가 함께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대해 직접 통화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간단한 설명으로 통화를 시작하겠습니다. Q&A 시간에는 컨퍼런스콜 참가자들의 질문을 받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번 통화에 대해 미래 예측 진술을 할 것이라는 점을 모든 사람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역사적 사실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 지향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우리의 전망, 전략, 지침은 물론 장기적인 목표와 목표에 대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언제든지 우선 순위를 바꾸거나 이러한 목표와 목표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는 당사의 미래 예측 진술에서 고려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보고된 결과를 미래 성과의 지표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요인에 대해 논의하려면 SEC에 제출한 서류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또한 이번 통화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은 오늘 날짜 현재 당사에 제공되는 정보를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우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번 통화 중 Cash App의 은행 서비스에 대한 추가 논의는 은행 파트너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참조했습니다.

이 발언에서 우리는 40의 규칙을 포함하여 투자 프레임워크와 관련된 측정 항목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40의 규칙을 통해 우리는 총 이익 증가율과 조정 영업 이익 마진의 합계를 평가합니다.

또한 이번 통화에서는 특정 비GAAP 재무 조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GAAP 재무 측정에 대한 조정 사항은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의 주주 서신 및 과거 재무 정보 스프레드시트에서 제공됩니다. 이러한 비GAAP 측정치는 당사의 GAAP 결과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통화 전체가 당사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오디오 웹캐스트로 진행됩니다. 이 통화의 오디오 재생과 Jack과 Amrita의 개회사에 대한 녹취록이 곧 당사 웹사이트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것으로 나는 그것을 Jack에게 넘겨주고 싶습니다.

잭 도시

우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2분기 동안 저는 최고의 은행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되기 위한 Square 및 Cash App 전략의 우선순위에 대해 주주 서한을 집중적으로 설명했습니다. 이번 분기에 제가 쓴 편지는 비트코인 ​​전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아직 읽어보지 않으셨다면 해당 편지를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Amrita가 우리의 성과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어제 제가 직접적으로 언급하고 싶은 뉴스 보도가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이야기에는 전체 맥락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블록에 새로운 조사가 있다고 믿지 않고 오히려 이러한 보고서가 이전에 공개한 DOJ의 기존 조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기사가 처음 게재되었을 때 중요한 정보가 누락되었습니다.

2022년에 위협을 적극적으로 조사하는 규정 준수 엔지니어링 위험 팀은 제재 대상 국가와 잠재적으로 관련된 거래를 철저히 검토하도록 이끄는 신호를 식별했습니다.

우리는 이를 OFAC 해외자산통제국(Office of Foreign Assets Control, OFAC)에 자발적으로 보고했으며, 그곳에서 이를 투명하게 공개했으며 보고서에 포함된 거래 범위를 준수합니다. OFAC는 당시 추가 조사나 조치가 필요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조치 없음 서한을 우리에게 발행했습니다. 이것이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식이며 이 결과는 원래 기사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셋째, 비트코인을 통한 관세 자금 조달 방지와 관련하여 우리는 적으로부터의 노출을 완화할 수 있는 강력한 통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업계 최고의 블록체인 분석 회사를 이용해 거래를 실시간으로 검사합니다. 우리는 또한 나쁜 활동을 방지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보정된 온체인 비트코인 ​​인출에 대해 업계에서 가장 제한적인 한도 중 일부를 유지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비트코인 ​​제품에 참여하는 고객에 대한 신원 확인을 요구하고, 보증이 있는 경우 FIU 의심스러운 활동 보고를 요구합니다. 이는 더 넓은 금융 생태계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기여를 합니다.

Block에서는 규정 준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규정 준수 문화는 우리 업무의 기초입니다. 우리는 우리를 지원하는 근본적으로 투명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나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내부 고발자 핫라인을 통해 익명으로 연락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규제 기관의 자체 식별 문제, 감사 및 지침을 포함하여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규정 준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적들은 항상 글로벌 금융 시스템을 이용하려고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 이를 완벽하게 예방할 수 있는 회사는 없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더 나은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보다 지속적으로 한 발 앞서 나가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불량 활동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예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업계 최고의 기계 학습 모델과 제품 제어 활용이 포함됩니다. 이는 우리 비즈니스의 항상 중요한 부분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리고 그걸로 Amrita에게 넘겨서 분기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암리타 아후자

고마워요, 잭.

주주 서신의 재무 논의에 당사의 성과 및 지침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제 의견은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우리는 1분기 동안 회사 전체에 걸쳐 강력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총 이익은 20억 9천만 달러로 4분기와 마찬가지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했습니다.

조정 EBITDA는 7억 5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거의 두 배 증가했으며 조정 영업 이익은 3억 64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7배 증가했습니다. 사업별로는 캐시앱의 총 이익이 12억60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그리고 Square의 총 이익은 8억 2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19% 증가했습니다. 우리 가이던스와 비교한 총 이익 초과 성과는 주로 Cash App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구매 나중에 결제, 비트코인, 캐시 앱 대출 및 캐시 앱 카드에서 강세를 보였으며 월간 활성 건수는 2,400만 건에 달했습니다. 활동당 유입량은 해당 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하여 2021년 4분기 이후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분기 Square의 GPV 성장은 동일 매장 매출 성장이 지속적으로 완화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우리의 기대와 일치했습니다. 이는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및 뱅킹 제품 생태계에 대한 강력한 연결 비율로 상쇄되었습니다. 12,000명 한도 미만으로 분기를 종료하고 기업 간접비에 대한 레버리지를 달성하면서 다양한 비용에 대한 규율을 보여줌으로써 수익성이 향상되었습니다.

3월에 끝난 12개월 동안 조정 잉여 현금 흐름은 11억 달러로 이전 12개월에 비해 2.5배 이상 증가했으며 조정 EBITDA의 50%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이전 기간의 전환율 36%에 비해 개선된 수치입니다.

올해 남은 기간에 대한 우리의 기대를 바꾸십시오. 우리는 1분기 실적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올해 남은 기간에 대한 높아진 기대치를 반영하여 총 이익과 수익성 모두에 대한 2024년 전체 지침을 높이고 있습니다. 2024년 전체에 대해 우리는 최소 87억 8천만 달러 또는 전년 대비 17% 성장의 총 이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분기부터 4분기까지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성장으로 의미 있는 가격 책정 및 구조적 비용 혜택이 일부 소실됨에 따라 Cash App의 총 이익 증가율이 1분기 25%에서 약간 완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Square의 경우 전년도에 비해 강력한 은행 실적과 가격 변화를 겪었기 때문에 총 이익 성장이 1분기의 19% 성장률에서 완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총 이익과 GPV 성장률 사이의 델타가 좁아지면서 GPV 성장이 안정적으로 개선되어 보다 유리한 동일 매장 성장에 비해 개선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제품 속도를 향상시키는 이니셔티브에 계속해서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Cash App 및 Square에 대한 전략을 발전시키는 몇 가지 향후 출시가 포함되며, 특히 Cash App Card에서 Afterpay를 테스트하고 출시합니다. 그리고 Square의 경우 올여름 주문 이전을 완료하고 연말까지 단일 앱으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으며 2025년 이후에도 당사의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2024년 수익성을 위해 우리는 현재 최소 13억 달러의 조정 영업 이익 또는 총 이익의 15% 마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구조적 비용과 기업 간접비를 개선하기 위한 효율성 이니셔티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연말에 미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영업 및 마케팅과 같은 고수익 분야에 투자할 기회도 봅니다. 우리의 업데이트된 지침은 이제 2024년 전체에 대한 32의 규칙을 의미합니다. 이는 2023년과 최소한 29의 규칙에 대한 이전 지침과 비교하여 개선되었으며 2026년에 규칙 40을 달성하려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교환원에게 다시 전화하여 통화의 Q&A 부분을 시작하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지침] 그리고 첫 번째 질문은 JPMorgan의 Tien-Tsin Huang에게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티엔친 황

안녕. 귀하의 의견 Jack과 Amrita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Jack이 지난 분기에 내가 당신에게 물었던 질문에 대한 후속 조치를 원했고, 당신은 Block의 제품 속도가 전반적으로 훨씬 더 높거나 더 빠를 것으로 기대한다고 언급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에 대한 진행 상황 보고서를 제공해 주실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그리고 제품을 출시하고 개선하는 데 있어 원하는 위치에 가깝습니까? 그리고 귀하가 집중하고 있는 발표되지 않은 제품 중 일부가 새로운 카테고리 진입에 더 중점을 두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이미 보유하고 있는 것보다 더 증분적인 것입니까? 많은 투자자들이 이에 대해 저에게 문의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잭 도시

예. 그래서 우리는 두 가지 주요 방식으로 개발 속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하나는 엔지니어링 및 설계 분야에서 훨씬 더 강력한 역량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 작업에 훨씬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최근 Square에서 팀을 재편성하고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큰 변화를 가져온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작업에서 그 플레이를 점점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범위를 지정하여 가장 중요한 사항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스퀘어 측에서 제가 지금 집중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성입니다. 판매자를 위해 계속해서 네트워크가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오프라인 모드에서 작동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

두 번째로 중요한 것은 우리가 과거에 이야기한 내용이 지역 및 음식과 음료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보유뿐만 아니라 획득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우리가 즉시 수행하고 있는 여러 가지 일이 있습니다. Amrita는 올해 출시 예정인 단일 앱을 언급했습니다. 매우 간단한 클릭 유도 문구를 만들려면 Square를 다운로드하세요. 그러면 하나의 앱에 모든 뱅킹 제품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온보딩은 또 다른 큰 일입니다. 우리는 Square 판매자를 위한 온보딩 흐름을 약 15단계에서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 사람들이 완료하는 데 약 20분 정도 걸렸고 2단계로 줄여 5분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를 소규모 청중에게 공개하고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지켜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든 긍정적인 결과를 보았습니다. 일부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긍정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이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가 새로운 판매자를 등록하는 방법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우리 생태계를 더 많이 보고 계속 머물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과거에 우리가 이야기한 것처럼, 우리에게 가장 큰 차별화 요소는 Square 측 생태계의 은행 측면이라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질문의 두 번째 요점은 Cash App과 Square 모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새로운 제품도 있지만 일부 경쟁업체와 동등해지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올해 계속해서 확장될 현금 카드의 After Pay와 같이 우리가 가지고 있던 기능 중 일부를 수백만 명의 손에 넣기 위한 많은 작업이 있으며 우리가 매우 기대하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 많은 반복 작업이 필요합니다. 물론 우리가 고려하고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제품도 있습니다. 그러나 반복 작업을 통해 실제로 많은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티엔친 황

확신하는. 아니요, 기대됩니다. 감사해요.

운영자

UBS에서 Timothy Chiodo님의 다음 질문을 받아보겠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티모시 치오도

엄청난.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ash App 직접 입금 순 추가 및 신규 사용자에게 표시될 실행률에 대해 조금 자세히 알아보고 싶습니다. 지난 분기에 초과인출 보호 기능이 추가되어 DD 사용자의 기록적인 총 추가 금액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씀하셨는데요. 그래서 저는 여기에 높은 수익 절감 효과와 실시간 전화 지원 및 기타 기능이 결합되어 실행 속도를 높이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실행률은 어디로 갔습니까? 그리고 두 번째 부분은 청구서 지불과 관련된 몇 가지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거나 언급했듯이 Afterpay가 우리가 부르는 현금 카드 또는 현금 카드인 BNPL로 작업되어 잠재적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암리타 아후자

안녕하세요, 팀,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시다시피 Cash App에 대한 우리의 최우선 전략 우선 순위는 더 많은 금융 서비스 또는 월 5,700만 건의 활동을 제공하는 기반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뱅킹은 우리에게 새로운 개념은 아니지만, 최근 들어 좀 더 의미 있는 방식으로 우선순위를 두기 시작한 개념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직접 입금이 유기적으로 채택되는 것을 보아 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를 더욱 향상시키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노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3월에 우리가 확인한 바에 따르면 급여 예금 활성이 분기별 기준으로 증가했으며 급여 금액이 전체 유입량보다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여기서 지속적인 성장에 대해 생각할 때 두 가지 주요 초점 영역이 있습니다. 하나는 제품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는 해당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제품 관점에서 우리는 테이블 스테이크 기능의 우선순위를 정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제품을 은행에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걱정 없이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상품을 원한다고 말하는 것을 듣고 있습니다. 그것은 수표로 지불하는 것, 청구서 지불, 웹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고객들로부터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고 싶어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이는 현금 앱 카드의 Afterpay와 관련된 저축 이니셔티브에 대한 카드 지출 통찰력에 관한 이니셔티브입니다.

시장 진출의 관점에서 이러한 모든 제품을 통합하면서 우리는 고객이 앱을 통해 우리 제품을 더 쉽게 발견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이러한 제품을 패키지화할 것입니다. , 그건 번들링이고 포장입니다.

그런 다음 인센티브와 전환을 유도하는 기타 방법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직접 입금을 통한 시장 진출 노력 측면에서 아직 많은 작업을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올해 후반기와 내년에 기능이 통합되면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Cash App Card나 Cash App Borrow에서 본 것과 유사하게 시간이 걸립니다. 이를 현재 수준으로 확장하려면 몇 년이 걸립니다. 그리고 우리는 은행이나 기본 예금 및 직접 입금에 대해서도 비슷하게 생각하며 다년간의 노력이지만 우리가 깊은 확신을 가지고 있고 매우 기대하고 있는 것입니다.

티모시 치오도

감사합니다.

운영자

Wolfe Research의 Darrin Peller로부터 다음 질문을 받겠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대린 펠러

여러분, 감사합니다. EBITDA의 지속적인 개선과 여러분이 제공한 가이드가 지금까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눈에 띄게 증가하는 동시에 성장과 균형을 잘 맞추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 맥락에서 현재 효율성 측면에서 확인하고 있는 사항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그리고 아마도 지평선에 무엇이 있을까요? 앞으로 EBITDA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모델에서 또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암리타 아후자

안녕하세요, Darrin.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1분기부터 시작한 다음 1년 내내 우리가 무엇을 보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분명히, 1분기에 보았던 것은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성 지표였으며 조정된 OI 관점에서 약 1억 1900만 달러라는 우리 지침의 상한선을 이겼습니다. 다시 한번 EBITDA 측면에서 전년 대비 거의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세 가지 핵심 사항을 지적해야 할 것 같습니다. 분명히 두 생태계인 Square와 Cash App에서 각각 19% 성장과 25% 성장으로 강력한 성장과 모멘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 규율 관점에서 제가 언급하고 싶은 세 가지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는 Jack이 언급한 것처럼 전략과 우선 순위를 선명하게 하고 작업 범위를 지정하는 적절한 수준의 인력 제한이며, 1분기 말에도 12,000명 미만을 유지했습니다.

둘째, T&E, 전문 수수료, 부동산,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수수료 등 기업 간접비의 각 영역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셋째, 구조적 비용에 관한 것이며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분기 주주 서신에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1분기에 기간 외 항목에서 5,200만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는 대부분 이전 기간에 설정된 위험 손실 충당금의 해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 따라서 이는 1분기에 주목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보다 광범위하게 수익성 관점에서 1년 전체를 살펴보면 EBITDA와 조정된 OI 기준 모두에서 수익성 기대치를 높였습니다. 또한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방식에 있어 규율과 효율성 측면에서 나사를 단단히 조일 것으로 기대하는 올해 남은 기간에 대한 기대치가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Square와 Cash App을 지속적으로 강력하게 성장시키면서 각 비즈니스에서 강력한 증분 마진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지만 후반에는 성장 이니셔티브에 투자할 여지도 남겨 둡니다. 특히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우리의 미래 성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보고 있는 다양한 수단이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지속적인 수익성을 창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대린 펠러

정말 반갑습니다. 고마워요, 암리타.

운영자

그리고 우리는 Harshita Rawat의 다음 질문을 Bernstein과 함께 듣겠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하시타 라와트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암리타 씨, 매출총이익 17% 성장의 동인과 분기별 흐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어요? 앞서 전반부, 후반부 색상을 말씀하셨지만 거기에서 좀 더 이야기하고 Cash App 및 Square에 대한 가정에 대해서도 이야기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후속 조치와 마찬가지로 병 및 사각형 대출은 지난 1년 동안 훌륭하게 확장되었습니다. 이 수익 흐름을 계속해서 성장시킬 수 있는 귀하의 능력과 의지를 결정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감사해요.

암리타 아후자

확신하는. 그럼 올해 남은 기간 동안의 총 이익 증가 가정을 시작하겠습니다. 따라서 분명히 우리는 총 이익과 수익성 모두에 대한 연간 지침을 높였습니다. 우리는 이제 총 이익 88억 달러, 연간 최소 87억 8천만 달러를 예상합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7% 성장에 해당하며, 이는 주로 Cash App의 1분기 실적과 Square의 약간의 승리를 모두 반영합니다. 올해 남은 기간에 대한 기대도 향상되었습니다.

이를 구성 요소로 나누어 보면 올해 Cash App이 Square보다 약간 더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올해 후반기에 구조적 비용 개선 중 일부를 마무리할 예정이며 하반기에 대한 묵시적인 지침은 구조적 비용 및 가격 책정에 대한 이러한 변화가 대부분 뒤쳐져 있는 블록 수준, 10대 중반의 총 이익 성장 기대치를 보여줍니다. 우리를.

우리가 계획하고 있는 주요 성장 이니셔티브 및 전략 중 다수는 현재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Cash App 카드의 Afterpay, 주문 마이그레이션 또는 단일 앱 등 올해 후반기를 통해 확대할 계획입니다. 모델에 따르면, 우리는 2025년까지 그리고 2024년 영향 이하까지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풋의 종지이며 올해의 나머지 기간을 차지합니다.

두 번째 질문은 Borrow에 관한 것 같아요. 우리는 1분기에 Borrow에서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강력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는 우리가 역사적으로 공유한 내용에 따라 손실률에 따라 이 제품을 책임감 있게 확장할 수 있었던 기간입니다.

이는 엄격한 자격 요건을 유지하면서 대출 활성 건수를 늘리는 데서 주로 주도되는 성장입니다. 그리고 Borrow는 독립형 제품으로서 위험 손실을 제외하고 그 자체로 강력하고 긍정적인 단위 경제를 가질 뿐만 아니라 Cash App으로 더 많은 유입을 통해 다양한 수익 창출 제품에 지출 또는 투자함으로써 정말 강력한 생태계 혜택을 제공합니다. .

실제로 우리는 Borrow 월간 활성 사용자 중 거의 40%가 대출을 받은 후 Cash App 카드에서 거래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Square 대출 상품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유사한 대출 및 반복 사용에서 높은 전환율을 확인했습니다. 나중에 지불하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제품의 지속 기간이 매우 짧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종의 현금 흐름 관리 또는 운전 자본 제품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Borrow와 유사하게 Borrow 월별 활동에서 반복 사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성장 뒤에 있는 우리의 기계 학습 및 위험 손실 기능에 대해 우리가 매우 강력하게 느끼는 영역이므로 고객을 위해 계속해서 이를 확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시타 라와트

감사합니다.

운영자

Barclays와 함께 Ramsey El-Assal의 다음 질문을 받아보겠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램지 엘 아살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ash App Card와 Afterpay 및 Buy No Pay 나중에 통합에 대해 문의하고 싶었습니다. 기회의 규모를 어떻게 판단해야 합니까? 즉, 어떤 현금 카드 고객 또는 몇 명의 카드 고객이 지금 구매 나중에 결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또한, 제품이 어떤 모습일지에 대한 예비적인 견해가 있나요? 사용자가 앱에서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우리와 공유할 수 있는 이와 같은 다른 통합이 있습니까? 감사해요.

잭 도시

예. 내 말은, 우리는 이 통합에 대해 정말 기대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을 위한 몇 가지 맥락입니다. 우리는 얼마 전에 Afterpay를 인수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통합 방식을 너무 빨리 강요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제 이러한 문제가 많이 해결되었습니다. 팀은 실제로 두 가지 주요 업무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발견이다. 그리고 이는 Cash App 내에서 Cash App 네트워크를 가져오고 Square 판매자 네트워크를 하나로 통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역에 대한 많은 가시성을 확보하고 판매자와 판매자 측 모두에서 결합된 생태계의 힘을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반대편에는 Cash App Card와 그 규모, Cash App Pay, 해당 네트워크의 규모가 얼마나 커지고 Afterpay도 그 위에 올려져 있는지가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Cash App Card의 Afterpay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우리는 모든 제품 내에서 이를 출시하기 시작했으며 사람들이 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람들이 그것을 인식하는 방식, 사용하는 방식,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방식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100% 출시할 때 궁극적으로 어떤 모습일지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정말 흥미롭다고 생각하고 여기에 오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렸지만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출시되어 여러분 모두가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암리타 아후자

그리고 저는 그 주변에 몇 가지 데이터 포인트를 추가하겠습니다, Ramsey. 첫째, Afterpay를 Cash App 카드에 도입함으로써 얻은 기회입니다. 여기에는 지난 1년 동안 총 100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한 2,400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이미 내장되어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작게 시작할 것이며 모든 대출 종류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보는 신호에 따라 작게 시작하여 적격 활성 사용자가 특정 구매를 Afterpay 거래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Jack이 말했듯이 우리는 이미 여기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강력한 연결률을 확인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이를 확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를 통해 지금까지 해왔던 것보다 훨씬 더 직접적으로 Afterpay의 가시성과 유용성을 현금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에 대한 참여를 유도하십시오. 이는 전년 대비 1분기에 GMV 25% 성장, 총 이익 32% 성장으로 자체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현재 Cash App 생태계 전반에 걸쳐 훨씬 더 큰 고객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는 판매자 파트너를 돕습니다.

Jack이 언급했듯이 두 번째 부분은 Cash App Pay입니다. Cash App Pay의 성장의 힘은 Afterpay가 수년에 걸쳐 구축하여 판매자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이를 추진하는 기업 영업 팀이 아니었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Cash App Pay는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도구의 한 예이므로 고객이 Cash App에 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과 Cash App에 자금을 유입할 수 있는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분기를 마감했고 3월에는 현금 지급을 통해 월간 활성이 400만 건에 달했으며 지난 3분기마다 월간 활성이 100만 달러를 추가했으며 GMV는 분기 대비 40% - 40% 이상 증가했습니다. 여기서 매우 강력한 성장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Cash App과 Afterpay 간의 통합을 입증하는 데 더 많은 이정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램지 엘 아살

정말 흥미로운 것들입니다. 감사해요.

운영자

Jefferies와 함께 Trevor Williams의 다음 질문을 받겠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트레버 윌리엄스

엄청난. 매우 감사합니다. 판매자 GPV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소매 성장률에는 존재하지 않는 카드로, 지난 몇 분기 동안 전체 GPV 성장이 상당히 일관되게 뒤쳐졌습니다. 두 가지 모두에 어떤 역학 관계가 있었는지 간단히 풀 수 있다면? 그리고 Amrita, GPV 성장이 하반기에 잠재적으로 가속화될 수 있다는 귀하의 의견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 중 얼마나 많은 부분이 귀하가 수행한 시장 진출 변경으로 인해 잠재적으로 이익을 보기 시작하는 것과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부분이 주도됩니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암리타 아후자

예. 귀하의 질문 끝에 매우 직접적으로 대답하려는 것입니다. 대부분은 더 유리한 경쟁 측면에서 더 많은 경쟁을 주도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흐름을 전환하기를 희망하고 의도하는 엄청난 양의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2025년까지 GPV를 제곱하세요.

이제 백업하자면, 1분기에 Square GPV는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했습니다. 이는 4분기 통화에서 공유한 기대치와 일치했으며, 그보다 앞서 총 이익 성장이 있었습니다. 당사의 뱅킹 상품과 SaaS 관련 상품의 강점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번 분기 미국 성장률은 6%였고, 미국 외 지역 성장률은 고정 환율 기준으로 23% 또는 26%였습니다. 그리고 귀하가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올해 후반기에 GPV 성장이 안정적으로 약간 개선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성장률에 만족하지 않고 상황을 바꾸고 싶습니다. Jack이 앞서 공유한 것처럼 제품 속도를 높이고 일부 시장 출시 변경 사항을 적용하면 2025년 성장이 향상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서비스 판매자를 위한 바 사전 승인이나 보증금과 같은 미용실의 식음료 판매자와 미용실에 중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문 마이그레이션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해당 작업은 올 여름 또는 온보딩 흐름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여기서는 새로운 판매자가 Square 생태계에 참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10분 이상에서 훨씬 더 빠르고 직관적인 온보딩 경험으로 줄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퀵 서비스 레스토랑 판매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온보딩 흐름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Jack이 지적했듯이, 그러한 결과는 고무적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7월에 다른 업종에도 이 기능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런 다음 시장 진출 움직임에 대해 생각할 때 판매 팀과 우리가 제공하는 도구는 보다 복잡한 요구 사항을 가진 판매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2023년 상반기~하반기에 계약을 출시했는데, 12월부터 3월까지 확인한 바에 따르면 계약이 첨부된 미국 판매 수주 건수가 2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아직은 이르지만, 계약이 배포되면 코호트 유지율이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제품과 기능이 함께 모여 특히 연말과 미래에 GPV 전반에 걸쳐 볼 수 있는 추세선을 개선하기 위해 시장에 출시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다고 믿습니다.

운영자

Wells Fargo의 Andrew Bauch로부터 다음 질문을 받겠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앤드류 바우치

안녕하세요,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장 진출 전략과 향상된 제품 속도에 관해 방금 말씀하신 내용을 확장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계약의 가치 제안이 실제로 여러분에게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을까요?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논의한 확장된 프랜차이즈 기능 중 일부에 이를 계층화할 수 있다면 가능할 것입니다. 내 말은, [식별할 수 없는] 체인은 과거에 그 정도 규모를 본 적이 없는 Square의 승리라는 뜻입니다.

잭 도시

예. 글쎄요, 당신이 지적한 이후로 계약을 시작하자면, 이것은 우리 자금 조달에서 수년 동안 반대했던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소규모 상인들에게 무슨 일을 하는지 보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을 꽤 약탈적인 계약에 가두어 두고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일부 동료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약간 다른 전략을 취했고 목표도 다릅니다. 우리는 비용 예측에 도움이 되고 무료 하드웨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계약을 높이 평가하는 판매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 가지 점만 본다면 바로 그것이다.

그리고 12월부터 3월까지 계약이 첨부된 미국 판매 건수가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아직 우리에게는 초기 단계이지만 우리는 동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관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관찰하고 있으며 판매자와 우리 모두에게 훨씬 더 매력적이고 더 나은 일을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효과가 있습니다.

시장 진출 측면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의 큰 부분은 우리가 훨씬 더 많은 것을 실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우리가 한 가지 일에만 너무 많이 의존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그것이 작동하지 않을 때, 우리는 그것을 바꿨습니다.

이제 우리는 시장 진출에서 큰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는 물론 제품과 온보딩 경험을 깊이 살펴보고 거기에 많은 초점을 맞추면서도 현장 판매와 같은 실험을 수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 계약과 마찬가지로 영업 인력의 수직화를 중심으로 우리가 해온 모든 일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작동할 것이고 일부는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렇게 하는 기업에 막대한 투자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실험적인 사고방식과 작동 여부를 훨씬 더 빠르게 인식하는 것이 제품 측면에서 수행하는 모든 작업과 반영되어 실제로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앤드류 바우치

프랜차이즈 역량?

잭 도시

예. 죄송합니다. 프랜차이즈 역량에 있어서는 그렇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기회입니다. 우리는 음식과 음료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경쟁업체가 활용하는 많은 격차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집으로 데려가서 모두 고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첫 번째 목표는 음식과 음료에서 우리를 잃게 만드는 모든 기능을 동등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올해 우리가 그 목표를 달성하게 되면 사람들에게 우리 생태계의 깊이, 그리고 제가 말해야 할 폭이 얼마나 넓은지를 실제로 보여주는 것이 문제가 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은행이 계속해서 우리를 위한 거점이 되는 곳이며 더 나은 디자인 제품과 실패하지 않는 더 나은 엔지니어링 제품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초점 외에도 우리를 정말로 차별화할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nk of America의 Jason Kupferberg로부터 받아보겠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제이슨 쿠퍼버그

고마워요. 나는 잠시 동안 여기 광장쪽에 머물고 싶었습니다. 1분기에는 총 이익 증가율이 둔화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분명히 완만하게 가속되었습니다. 그리고 높은 수준에서 소프트웨어와 뱅킹이 분명히 동인이라고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소프트웨어와 뱅킹 비즈니스의 특정 부분에 대해 좀 더 깊이 살펴보고 국제적인 부분도 조금 다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비트도요. 우리가 거기에서 볼 수 있는 좋은 숫자가 있기 때문에 상승 놀라움의 원천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감사해요.

암리타 아후자

확신하는. 어쩌면 먼저 은행 측의 드라이버를 풀기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본 것은 Square의 1분기 은행 총 이익이 전년 대비 36%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총 이익과 GPV 성장 사이의 델타를 좀 더 풀어내는 주요 동인이었습니다. 우리가 본 것은 이번 분기에 은행업에 대한 건전한 상환 추세와 강력한 유기적 볼륨 성장 드라이브 결과였습니다. 스퀘어 대출은 1분기에 전년 대비 17% 증가한 13억 2천만 달러의 개시를 촉진했습니다.

Instant Transfer도 2분기에 접어들면서 기여했으며, 가격 중 일부는 작년 2분기에 가격 인상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지역에 점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함에 따라 국제 시장에서 은행 상품의 총 이익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1월 일본에서 출시된 대출은 당초 기대치를 훨씬 초과했습니다. 분명히 자금에 대한 빠른 접근과 원활한 제품 경험은 일본 중소기업을 위한 기존 금융 옵션과 비교할 때 진정한 차별화 요소입니다.

국제적인 관점에서 볼 때, 1분기 미국 외 시장의 총 이익은 전년 대비 38% 증가하여 13%를 차지했으며 Square의 총 이익, 국제 GPV는 23%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미국 이외의 시장에 1% 미만의 침투율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성장을 위한 상당한 긴 활주로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Square 생태계 전반에 걸쳐 더 깊은 수직 판매 지점에서도 계속해서 성장을 보아 왔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주요 전략 및 중점 영역은 계속해서 엄청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우리가 의지하는 영역이 될 것입니다. 특히 수직 판매 시점에서 소매 레스토랑 및 약속 전반의 제품 총 이익은 1분기에 전년 대비 24% 증가했습니다.

제이슨 쿠퍼버그

고마워요, 암리타.

암리타 아후자

확신하는

운영자

그리고 KBCM의 Alex Markgraff로부터 다음 질문을 받겠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알렉스 마크그라프

안녕하세요,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금과 직접 입금에 대해서는 몇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40%의 세금 활동 중 긍정적인 금액은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기존 급여 직접 입금 활동과 어떤 종류의 중복이 있을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그렇다면 오늘날 중복되지 않는 사람들을 개종시키는 데에는 정확히 무엇이 수반됩니까? 그런 다음 빠른 후속 조치와 마찬가지로 모든 종류의 세금 환급 증가의 영향을 제외한 모든 종류의 유입 증가 표시가 나타납니다.

암리타 아후자

따라서 제가 언급한 바와 같이 급여 직접 입금 유입은 전체 유입보다 빠르게 증가하여 1분기의 계절적 영향인 1분기의 세금 영향에 대해 상쇄됩니다. 보다 광범위하게, 제가 우리의 세금 이니셔티브에 대해 말하고 싶은 것은 이것이 직접 예금 기능, Cash App을 통해 자금을 더 빨리 받고 이를 고객을 위한 전면 중앙에 배치하는 능력을 제공하는 발견 이니셔티브를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세금이 포함된 무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심층적인 금융 서비스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1분기에 직접 예금의 광범위한 기반을 살펴보면 이는 급여 직접 예금보다 확실히 더 큽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부분에서도 성장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세금 부분은 급여 직접 예금을 포함하여 당사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금융 서비스에 대한 발견과 인지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세금 직접 입금 고객을 Paycheck 직접 입금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우리에게 훨씬 더 광범위한 기회는 앞서 언급했듯이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제품 관점에서 얻은 주요 이니셔티브와 고객에게 매력적인 번들링 및 가격 책정에 이러한 모든 이니셔티브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알렉스 마크그라프

엄청난. 감사합니다.

운영자

그리고 우리는 Raymond James와 함께 John Davis로부터 다음 질문을 받을 것입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존 데이비스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Jack, 저는 네트워크를 통한 최근 상인 합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추가 요금 측면과 인터체인지 삭감, 그리고 그것이 상인과 Square에 더 구체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생각이었습니다.

잭 도시

죄송합니다. 여기서 무슨 말씀을 하시는 겁니까?

존 데이비스

죄송합니다. Visa, Mastercard와의 추가 요금 및 교환 삭감에 대한 가맹점 합의가 내년에 시행되기를 원하십니까?

잭 도시

질문에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우리 - 저는 이 특정 문제에 대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많은 판매자와 고객 사이에서 활발한 대화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국가마다 이에 대한 정책이 다릅니다. 현재 Square에는 추가 요금 기능이 없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판매자가 하는 일인 호주에서 이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다른 의견은 없습니다.

존 데이비스

좋아요. 그렇다면 아마도 암리타(Amrita)일 것입니다. 9% 대 19%의 제곱에서 일종의 GPV 성장의 1,000 베이시스 포인트 차이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간단한 질문입니다. 스퀘어 뱅킹 성장이 해당 분기 동안 30대 중반과 같았다는 점을 알고 있지만, 연중 내내 GPV 성장과 판매자 및 GP 성장 사이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암리타 아후자

예. 중간 발언에서 언급했듯이, 우리가 기대하는 것은 총 이익 증가율과 GPV 증가율 사이의 격차 또는 델타가 좁아지는 것입니다. 이는 연말에 GPV 성장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유리한 동일 매장 비교에 비해 안정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우리가 볼 수있는 일종의 기대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전년도보다 강력한 은행 성과와 가격 변화를 일부 겹치면서 1분기부터 총 이익 성장률이 19%로 약간 완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분명히, Jackson이 제품 및 시장 진출 관점에서 Square와 관련하여 언급한 모든 주요 이니셔티브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러한 이니셔티브가 흐름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2025년 관점에서.

존 데이비스

좋아요. 감사해요.

운영자

이제 Deutsche Bank의 Brian Keane으로부터 마지막 ​​질문을 받겠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브라이언 킨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기서 확실한 결과를 축하합니다. Afterpay에 대해 문의하고 싶습니다. 실제로 지난 몇 분기 동안 지속적으로 25% 성장하면서 거래량이 모퉁이를 돌았던 것 같습니다. Afterpay가 더 나은 성장을 이루기 위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 높은 수준으로 이야기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분명히 이번 분기에 총 이익 증가율이 판매량보다 높아졌습니까? 아마도 그 운전자와 전망은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

암리타 아후자

확신하는. 나는 이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GMV 관점에서 그리고 총 이익 관점에서 GMV는 25%의 Q4 성장률과 유사하지만 언급한 바와 같이 이번 분기에 강력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매출총이익은 32%로 4분기 성장률보다 높았다. Afterpay를 통해 우리가 본 것은 일회용 결제와 기프트 카드 제공에 따른 성장으로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서 강력한 고객 확보가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단일 임대 결제는 영국, 미국 및 호주 전역의 고객이 Afterpay 네트워크에 속하지 않은 판매자(광범위한 판매자 집합)에서 Afterpay 앱을 통해 쇼핑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며, 이를 통해 개인화된 서비스를 통해 참여도가 높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앱에서 판매자 추천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연한 결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기프트 카드는 적격 고객이 다양한 주요 소매업체에서 온라인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후 Afterpay를 통해 4회 결제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Afterpay의 기업 영업 팀은 또한 이러한 모든 제품, 핵심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 제품 및 일부 최신 제품 전반에 걸쳐 새로운 가맹점 성장을 위한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주도해 왔습니다.

이러한 최신 제품 중 일부는 지금 구매, 나중에 결제에 비해 수익 창출률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 생각에 당신이 보고 있는 것 중 일부가 더 강력한 총 이익 성장 측면에서 나타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질문의 첫 번째 부분으로 좀 더 광범위하게 돌아가 보면 여기서 변경된 점은 Jack이 언급했듯이 전략을 재설정하고 팀을 재편성했다는 것입니다.

Afterpay는 이제 Cash App 생태계에 완전히 내장되어 있으며 영업 팀, 제품 주도 팀 및 고객 대면 팀 사이에서 높은 수준의 우수성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일부 독립형 Afterpay 이니셔티브뿐만 아니라 Cash App Card의 Afterpay 및 현재 이는 Afterpay 팀에게도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브라이언 킨

알았어요. 정말 고마워.

운영자

그리고 신사숙녀 여러분, 오늘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우리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으며 이제 모두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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