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firm Holdings, Inc. 어펌 홀딩스 (AFRM) 2024년 1분기 어닝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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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irm Holdings, Inc. ( NASDAQ:AFRM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8일 오전 8:30(ET)

기업 참가자

Zane Keller - 투자자 관계 이사
Max Levchin - 창립자 겸 CEO
Michael Linford -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Robert Wildhack - 자율 연구
Jason Kupferberg - Bank of America Securities
Dan Dolev - Mizuho Securities
Bryan Keane - Deutsche Bank
James Faucette - Morgan Stanley
Reginald Smith - JPMorgan
John Hecht - Jefferies
Ramsey El-Assal - Barclays

운영자

안녕하세요. Affirm Holdings의 2024 회계연도 3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연사님들의 발언에 이어, 여러분의 질문을 위한 라인을 열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컨퍼런스는 녹화되고 있으며 통화 후 합리적인 기간 동안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통화 내용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투자자 관계 담당 이사인 Zane Keller에게 전화를 돌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제인 켈러

고마워요, 교환원님. 시작하기 전에, 오늘 통화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는 점을 청취자 모두에게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당사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SEC 서류에 명시된 내용을 포함하여 수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실제 결과는 오늘 당사가 발표하는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현재 시점의 진술일 뿐이며 회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를 업데이트할 의무나 의도를 갖지 않습니다. 또한 오늘의 통화에는 비GAAP 재무 조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GAAP 재무 조치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보완적인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과거 비GAAP 재무 지표의 경우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GAAP 지표에 대한 조정 내용은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수익 보충 슬라이드 데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와 통화의 주최자는 Affirm의 창립자이자 CEO인 Max Levchin입니다. 그리고 Affirm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Michael Linford도 있습니다. 이전 분기의 관행에 따라 Max의 간략한 소개로 시작하고 바로 Q&A로 진행하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는 Max에게 통화를 넘겨서 시작하겠습니다.

맥스 레브친

고마워요, 제인. 오늘 우리와 함께 해주시고 우리의 여정과 사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뉴욕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시판 전 공개 수익 통화라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있으며, 우리의 멋진 원격 작업은 맨해튼에 있는 사람들이 매우 많이 찾는 사무실입니다. 이번 주 후반에 여러분 중 일부를 직접 만나보게 되어 기쁩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시다시피 우리는 또 다른 훌륭한 분기를 보냈습니다. 그것은 모두 우리 노트에 있습니다. 그럼 바로 Q&A로 들어가겠습니다.

다시 돌아왔어, 제인.

제인 켈러

고마워요, 맥스. 이제 귀하의 질문을 받겠습니다. 교환원님, 첫 번째 질문에 대한 답변을 열어주세요.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괜찮은. 감사합니다. 첫 번째 질문은 Autonomous Research의 Rob Wildhack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로버트 와일드핵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 아마도 분기에 하나, 그리고 더 큰 그림 질문도 하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가까운 시일 내에 가격 정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의 대부분이 이번 회계연도 말까지 실현될 것이라고 슬라이드에서 밝혔습니다. 모두 이해가 되지만 가격 정책이 최근 볼륨 성장에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 정량화할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맥스 레브친

완전히 솔직하게 수량화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한 가지가 다른 것으로 이어진다고 결정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이러한 조치를 매우 긴밀하게 결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 넓은 EPR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된 요율의 세계에서 우리에게 도움이 되었지만 여전히 모든 거래를 인수하고 어떤 거래가 그렇지 않을지 등을 결정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에 뚜렷한 숫자를 매기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확실히 미래의 영향에 대해 어떤 예측도 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성장에 매우 열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정말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 책정을 통해 상당한 이점을 누리고 있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여기서 위험 측정 및 관리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무엇보다도 성장함에 따라 이에 해를 끼치지 않을 것입니다.

마이클 린포드

아마도 제가 추가하고 싶은 한 가지는, 편지를 보시면 거래 비용 측정을 제외한 수익의 전년 대비 변화를 연결해 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수익 증가가 자금 조달 비용, 기타 거래 비용 및 증분 제공 비용의 증가를 대략 상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위한 실제 주지사는 우리가 긍정적인 단위 경제를 게시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은 수익이 사업의 요율 변화를 상쇄하기 위해 한 일이었고 우리가 그렇게 한 것처럼 느낍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평소처럼 더 많은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와일드핵

좋아요. 감사해요. 그리고 더 큰 그림으로, Max, 신용 카드 묶음 해제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셨습니다. 그러나 업계의 다른 곳에서는 Capital One이 Discover와 제휴하여 신용 카드를 다시 묶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업계에 더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든 Affirm의 새롭거나 독특한 경쟁자로서 이러한 종류의 재결합을 본다면?

맥스 레브친

우선, 저는 이것이 아마도 지난 10년 동안 금융 서비스에서 일어난 가장 영향력 있고 흥미로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기회를 보고 이를 실행하기 위해 이 일을 할 수 있는 야유와 부츠를 가지고 있는 리더십 팀에 대한 극도의 존경심에 지나지 않는 Capital One에 큰 감사를 표합니다. Discover의 영향력이 특히 강력하고 좋은 일이 너무 많기 때문에 또 다른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이 그들의 관점에서 볼 때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방형이든 완전 개방형이든 관계없이 점진적인 네트워크 구축은 우리에게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는 시장에서 더 많은 다양성을 창출하고 솔직하게 투자자들에게도 여전히 또 다른 거대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기회가 있다는 아이디어를 검증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여기서 갖고자 하는 사업입니다. Discover Capital One 네트워크라는 이름이 무엇이든 간에 새로 출시될 제품이 현재 Visa 및 Mastercard에서 발생하는 것과는 전혀 다를 것이라는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우리는 SKU 수준 데이터를 살펴보고 훨씬 더 풍부한 대역폭에서 판매자와 직접 통합하여 거래를 승인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마찬가지로 중요하게는 소비자에게 EPR 보조금을 제공하여 구매 동기를 부여합니다. 그래서 저는 네트워크 자체가 조금 더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 거래는 확실히 Capital One의 관점에서 볼 때 매우 흥미로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로버트 와일드핵

엄청난.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Bank of America의 Jason Kupferberg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제이슨 쿠퍼버그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 감사해요. 따라서 이번 분기에 매우 강력한 GMV 성장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분명히 귀하의 가이드보다 훨씬 앞서서 36% 증가했습니다. 4분기 중간 지점은 25% 정도를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전년 대비 비교는 조금 더 어렵지만 계절적 관점에서 볼 때 일반적으로 가이드에 암시된 것보다 4분기 GMV의 분기 대비 더 강한 성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콜아웃이나 보험 계약을 강화할 계획이 있는지 또는 소비자에 대한 보다 신중한 견해가 있는지 또는 추가 색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맥스 레브친

Michael이 잠시 후에 몇 마디 말을 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제가 어떻게 느끼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분기별로 사업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약 100년 후를 원하는 결제 회사를 다음 분기에 무엇을 할 것인지, 우리가 성장하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보는 것은 근본적으로 잘못된 방식입니다.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조심스럽게 위험을 감수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귀하와 공유할 예측이나 다음 분기에 공유할 지침이 있다는 사실이 분기별로 측정되지 않는 무작위로 선택된 일부 시간 경계에서 계획된 성장 이니셔티브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성장 관점에서 Q4 수치를 확실히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위험 등과 같은 다른 숫자에 확실히 관심을 갖고 있는 것처럼 그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러나 성장은 수년 단위로 측정되며 이는 확실히 제품 관점에서 우리가 생각하는 방식입니다.

마이클 린포드

예. 그리고 이번 분기에 관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회계연도 4분기는 계절적으로 더 강한 분기입니다. 우리는 여행 및 발권과 같은 카테고리에서 강점을 보고 있으며, 이는 우리 가이드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하이엔드에 대한 우리의 가이드는 올해 4분기에 작년보다 더 빠른 전년 대비 성장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매년 성장이 가속화되는 것입니다. 물론 작년에 Q4는 당신이 지적한 것처럼 Q3보다 상당히 빠르게 성장했기 때문에 꽤 힘든 경쟁이었습니다. 작년에 주주 서한에서 언급했듯이 일부 맥락에서는 Cathay Pacific 및 Booking.com과 같은 여행 상인과 새로운 거래를 체결했으며 Royal Caribbean과 같은 상인과 일부 확장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우리는 또한 많은 가맹점에서 36% APR 한도를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것들이 작년에 정말 강력한 4분기에 기여하여 이 회사를 상당히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2년 성장률을 보면 높을수록 가이드의 최고 수준은 약 58%의 성장을 의미하며 이는 3분기에 비해 약간 둔화되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제이슨 쿠퍼버그

좋아요. 아니요, 좋습니다. 좋은 색이군요. 저도 Affirm Card로만 물어보고 싶었어요. 최근 코호트가 일부 초기 코호트보다 실제로 제품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주주 서신에 언급된 것 같습니다. 개념적으로 우리는 얼리 어답터가 가장 무거운 사용자일 것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지만, Max에 대한 귀하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4분기 카드 GMV 동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감사합니다.

맥스 레브친

정말 좋은 질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분명히 분기별 측정보다 훨씬 더 면밀히 관찰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일, 매주입니다. 제가 이곳에 들어가기 전 마지막 대화는 이 방 바로 밖에 있는 카드 리더 중 한 명과 나누었습니다. 제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어디인지 알려드리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래서 당신 말이 맞아요. 초기 채택자들은 카드를 변환하여 넣는 것으로 추론할 수 있습니다. 우리 카드를 지갑 상단에 넣고 계속해서 이동하면 어느 정도 정상화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반드시 그렇게 예상한 것은 아니지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분석가 중 한 명이 그렇게 말했다고 말하지는 않았지만 이것은 독특한 제품입니다. 독특한 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시장을 가르치거나 소비자에게 아직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양식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이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완전하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추구하려는 비전입니다. 저는 후자에 속하길 바라지만 때로는 전자의 범주에 속하기도 합니다. 시장에 제품을 제공하면서 소비자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현재 우리는 수많은 피드백이 포함된 백만 장의 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이를 좋아하고 일부 사람들은 문제를 겪고 있어 이에 대해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난 분기에 우리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셀 수 없이 많은 조정과 수정을 시작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카드를 점점 더 이해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게 만들고 놀라운 사용자 경험을 제거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서 우리는 사람들이 '아, 알겠습니다. 이제 주유소에서 해야 할 일을 얻었습니다. 아니면 시간에 해야 할 일을 얻었습니다. 레스토랑. 그리고 이것은 실제 예입니다. 레스토랑에서 나중에 지불하는 모드는 팁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까다롭습니다. 따라서 청구서에 표시된 번호는 같은 번호가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가 카드를 더욱 매끄럽고 매끄럽게 만들면서 새로운 사용법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래서 사용량이 늘어난 것 같아요. 흥미로운 통계 중 하나는 현재 우리의 급여가 대략 6%라는 것입니다. 지난 분기에 이어 이번 분기에는 이제 10% 급여가 마감됩니다. 그런데 그건 그렇고, 그것들은 지갑 번호의 상위가 아닙니다. 여전히 오르고 있지만 정말 좋은 클립이고 더 많은 것을 얻을 때까지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카드에서 캡처할 소비자 지출이 훨씬 더 많다고 생각하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

제이슨 쿠퍼버그

고마워요, 맥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Dan Dolev와 Mizuho의 라인에 관한 것입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단 돌레프

얘들 아.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금리가 상승하면서 실제로 GMV가 얼마나 회복력이 있고 마진이 올라가는지 보고 놀랐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탄력성을 촉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내 말은, 그것을 보는 것은 꽤 놀랍습니다. 감사합니다.

맥스 레브친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칭찬이네요. 그래서 우리는 전에도 말했듯이 가끔 그것에 대해 트윗을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내 트윗을 읽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좋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더 오랫동안 고용해도 괜찮습니다. 금리가 미묘하게 증가하는 한 우리는 금리에 매우 민감하지 않습니다. 25bps의 상승 또는 하락은 자본 비용을 극적인 방식으로 변경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탄력성은 비밀이 아닙니다. 이는 사업이 궁극적으로 사소한 금리 변동에 그다지 민감하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다른 대출업체들은 다르게 행동하는 것 같아요. 우리는 금리에 그다지 민감하지 않고 Fed가 우리를 위해 설정한 속도로 이 성장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매우 편안하며 금리 인하 유무에 관계없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돌레프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Deutsche Bank의 Bryan Keane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브라이언 킨

안녕. 좋은 아침이에요. 맥스, Affirm 카드에 대해 물어보고 싶은데요. 순차적으로 조금씩 하락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대부분 계절성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카드의 더 긴 그림 궤적과 카드 채택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Affirm 카드의 볼륨 성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단지 궤적이 어떤 모습일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파이프라인이 어떻게 생겼는지 꽤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맥스 레브친

전적으로 계절적입니다. 확실히 맞는 가정입니다. 지난 분기에 이에 대해 이야기한 것 같으니 어떤 식으로든 놀라서는 안 됩니다. 클립에 매우 만족합니다. 방금 말했듯이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제품 개선에 관해 할 일이 더 많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공격적으로 홍보하지 않습니다. 아직 초성장 단계에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지금 당장 카드 성장에 대한 구체적인 곡선 형태를 제시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옳은 것보다 틀린 것이 더 쉽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곳으로 배송할 물건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다양한 종류의 보상을 적극적으로 실험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마진에 주의하고 싶지만 이는 우리가 매우 기대하는 제품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성장할 여지가 아주 많다고 생각합니다. 2년 전에 범위를 확장하고 싶었다면, 1년 전에는 좀 더 좁게 적용하고 싶었다면, 이제 우리가 널리 제공하기 시작한 것과 같은 일종의 좋은 측정 방법이 지금은 매우 솔직하게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사업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순수하게 -- 당신은 어디 있었는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다른 금융 서비스 회사가 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처음으로 카드 상품을 출시하고 수십억 달러를 벌게 될 것이라고 손가락질할 수 있습니다. 12~18개월 이내. 그래서 우리는 출시해야 할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통화에서 어떤 내용을 미리 발표하지 않겠다고 스스로 다짐했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정말 멋진 내용이 있을 것입니다.

마이클 린포드

예. 그리고 내가 추가하고 싶은 유일한 것은 Bryan입니다. 계절성을 일부 포착하거나 취소하기 위해 지난 12개월 기준으로 지출을 살펴보면 실제로 사용자당 지출이 2분기부터 Q3. 그래서 우리는 현재 제품에 대한 참여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브라이언 킨

알았어요. 알았어요. 그리고 조정된 영업 마진은 계속해서 기대치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그리고 4분기에는 15%에서 17%로 유도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여백에 보이는 내용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그리고 그것이 내년에 접어들면서 좋은 출발점일까요? 아니면 고려해야 할 다른 풋과 테이크가 있습니까?

마이클 린포드

좋은 질문입니다. 네, 올해는 우리가 사업에서 꽤 의미 있는 운영 레버리지를 이끌어 낼 수 있었던 진정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 거래 비용이 매우 빠르게 증가하고 균일하거나 고정 운영 비용을 줄이는 수익을 통해 단위 경제에서 실제로 강력한 성장을 주도하는 기능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러한 추세 중 일부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앞에 놓인 기회에 대해 여전히 매우 낙관적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진행하고 있는 흥미로운 일에는 자원이 필요한 일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람들이 우리가 11월에 투자자들에게 제공한 프레임워크보다 훨씬 뛰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11월에 발표한 20% 기준점을 훨씬 초과하는 수익 성장률 수치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11월에 발표한 조정 영업 이익 프레임워크 내에서 생활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브라이언 킨

좋아요. 색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Morgan Stanley의 James Faucette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제임스 포세트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아침에 이렇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가 현재 창출하고 있는 신용 실적과 수익률을 고려할 때 노출 증가에 대한 요청에 감사드립니다. 이는 단기 연체 증가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재 GMV와 신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에 대한 프레임워크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전 거래 중 일부에 대한 30일 추가 DQ를 살펴보면 여전히 더 높은 워터마크로 갈 수 있는 공정한 방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볼륨 성장을 주도하는 균형과 다른 연체 조치 및 신용 조치가 이동할 수 있는 위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맥스 레브친

좋은 질문. 고마워요, 제임스. 그래서 제 메모에서 제가 의미한 것은 마이클이 말했듯이 우리가 초과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성장에 투자할 자본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반드시 느슨해짐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여름은 특히 계절적으로 연체율이 높은 시기입니다. 따라서 연체율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계절적 변동이 있을 것이며, 감소보다는 증가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우리는 비행이 여기 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비행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할 수 있는 약간의 추가 자금이 있다는 것이 항상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조금 더 위험을 감수합시다. 예를 들어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더 높은 신용 등급 차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신용 포트폴리오에 긍정적인 선택 편향을 만드는 APR 보조금에 이를 투자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추가 이익을 확실히 재투자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신용에 대해 극도로 경계심을 유지할 것입니다. 우리가 항상 말했듯이, 우리는 계속해서 말하고 행동할 것입니다. 우리는 신용을 성장 동인이나 제한자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신용은 우리가 완전히 개별적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조금만 조이면 성장이 둔화될 것이라는 대화는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책임감 있게 처리할 수 있는 만큼의 성장을 원하지만, 우리가 좋아하고 가장 중요하게는 자본 시장 파트너가 좋아하는 신용 ​​결과를 얻기 전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살펴보고 완전히 별도로 관리할 것이며 우리가 성장할 수 있는 모든 지능적인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이를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결합이 없고 거기에 결합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두 배로 강조하고 싶습니다.

제임스 포세트

엄청난. 정말 좋은 답변이네요, 맥스. 그런 다음 Affirm Card에 대한 후속 조치를 요청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많은 작업과 마찰을 줄일 수 있는 지점에 대해 분명히 묻고 싶었습니다. 이전 댓글에서 귀하는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수행하고 있는 몇 가지 작업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고객 지원 비용을 개선하기 위해 AI 지원을 사용하는 것까지 언급한 것 같습니다. 나는 단지 우리가 그 과정에서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지원 비용을 낮추고 초기 사용 마찰을 줄이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추가 작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거기서 벗어나고 있다고 느끼는 부분이 무엇인지 듣고 싶습니다. 프로세스.

맥스 레브친

다음 30분 동안 모든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는 아주 복잡한 질문입니다. 그것이 내가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카드에서 제가 전에 이것을 언급한 것 같으니 놀랄 일은 아니지만 우리는 전체적으로 작업 흐름에서 이러한 것들을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놀라운 사용자 경험인 SUEX라는 작업 스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금 언급했듯이 카드는 새로운 제품이며 소비자가 상자를 사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많은 놀라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친 가장자리를 다듬는 데 매우 바빴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긴 목록입니다. 그리고 카드를 사용하면 우리가 거기에서 무엇을 했는지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매우 명백하고 일부는 좀 더 정교합니다. 하지만 이를 잠깐 엿볼 수 있도록 하자면 카드가 Visa 레일을 넘어서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카드가 Visa 레일을 넘어서는 경우도 있습니다. 거래와 일치해야 하거나 누군가가 부분 환불을 원하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때로는 30일 단위로 돌아가는 트랜잭션 매칭에 관한 논리 등이 상당히 복잡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거래 매칭에 더 지능적일수록 누군가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과 함께 전화를 걸어 '이 거래를 취소해야 하는데 설명과 다르게 나타나서'라고 말하는 사람입니다. 지불 거절이 있어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면 통화가 더 빨라지고 소비자는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작은 일처럼 들리겠지만, 예를 들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나온 곳은 36개 정도 더 있습니다. AI 측면에서 저는 항상 너무 괴짜처럼 들리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우리는 AI 전략이 PR과 비교하여 실제적인 기술인지 확인하려고 노력합니다. 현재 업계에 많이 있거나 적어도 순수한 PR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것에 대해 상당히 조용하고 무시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대부분의 GenZ 소비자가 전화보다 채팅을 정말 좋아하며 특히 Al이 지능적인 경우 Al과 채팅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아이디어에 정말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 정말 복잡한 일이 많습니다. 하나는 분명히 모든 사람들이 환각이 Al의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매우 조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환각이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를 포함하여 업계 사람들이 생각해낸 정말 똑똑한 솔루션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 하는지,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확실히 아주 아주 빠르게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정책이나 문제가 있는 경우 소비자로서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리고 그것은 정말, 정말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 우리가 그곳에서 더 많은 일을 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처럼 매우 이르다. 아직 회사에서 로봇으로 대체되기 위해 일자리를 잃은 사람은 없습니다. 따라서 이는 단기적인 비용 절감이 아닙니다. 그러나 AI를 점점 더 많이 채용함에 따라 고객 서비스와 기반을 확장할 수 있는 능력 측면에서 보면이는 확실히 향후 1년, 2년, 3년 동안 절약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소비자가 항상 인간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인간과 접촉할 때쯤에는 특정 계정, 거래, 어떤 분쟁이나 질문에 대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깊이 이해하고 있는 전문가의 말을 듣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Al을 사용하면 많은 사전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많은 사이클을 소비하고 그것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Al의 힘을 받는 모든 사람의 불협화음이 너무 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는 정말 흥미로운 기술이며 이를 배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제임스 포세트

고마워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JP Morgan의 Reginald Smith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레지날드 스미스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이번 분기를 축하합니다. 두 가지 질문이 있었습니다. 첫 번째, 혹시 공개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Affirm 카드가 어디에 보이는지, 베이스 내에서 공감하는 고객의 유형 등을 이야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소득이나 신용 범위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특정 세그먼트에서 특히 견인력이 나타났습니까? 그리고 후속 질문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맥스 레브친

두 가지 질문. 분명히 이것은 본질적으로 습관적 리볼버에 대한 거래 카드 또는 거래 카드입니다. 내 생각엔 이것이 아마도 카드에 맞는 거의 완벽한 제품 시장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많은 신용 범위를 다루기 위해 모든 기대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나는 내가 예측할 수 없는 방식으로 빚을지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생각. 나는 어떤 것에는 자금을 조달하고 다른 것에는 자금을 조달하지 않는 능력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바로 카드의 목적입니다. 그것이 바로 마케팅 메시지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소비자에게 '왜 카드가 필요합니까?'라고 말하는 이야기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용자입니다. 사용자는 "시간이 지나면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도 있고 지금 당장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도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 둘을 섞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커피 한 잔에 이자를 내지 않을 것이다. 그 사람이 바로 구매자입니다.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갖고 있는 것이며 모든 통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레지날드 스미스

좋아요.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에 대해 분기별로 새로운 거래자의 수를 나누는 것을 생각하면 볼륨도 혼합된 것처럼 제공됩니다. 궁금했는데 아마도 볼륨 믹스를 추적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신규 고객이 유입된 곳이 코어 제로인지 할부인지 생각해 보면 그 조합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 질문의 두 번째 부분은 웹 사이트의 유일한 BNPL 솔루션이 아닌 경우, 그것이 새로운 사용자 채택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입니다. 새로운 고객 확보 측면에서 특정 플랫폼에서 독점적인 BNPL 제공업체라는 점에서 귀하의 영향에 어떤 미끄러짐이 있습니까? 그게 타당하다면요.

맥스 레브친

예. 좋은 질문이고 이것에 대한 깊이가 많습니다. Michael이 공유하고 싶은 통계가 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추측을 시작하겠습니다. 독점성과 그렇지 않은 측면에서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 독점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매우 독특한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BNPL 제공업체와 나란히 있는 것이 매우 편안합니다. 따라서 적응형 체크아웃이 나타날 때마다, 즉 일반적으로 말하면 특정 고객 기반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따라서 해당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예측하는 능력은 정말 훌륭합니다. 우리는 또한 미국에서만 5천만 명의 사람들을 보험에 가입했습니다. 그래서 브랜드는 스스로를 말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독특하거나 대부분 독특합니다. 이는 실제로 연체료를 부과하지 않고 복리 이자를 부과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유익합니다. 우리는 이연 관심 등이 없습니다. 그래서 고객은 우리가 누구인지 알고 우리를 찾습니다. 아직 Affirm 계정이 없는 사람들도 이제 Affirm이 상징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숨은 수수료가 없다고 하면 정말 거짓말이나 농담이 아니라는 점을 시장에 설득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생각하는데, 현재로서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독점성 측면에서는 그다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나는 자신의 브랜드 x 경쟁 제품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아마도 그 문을 통과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저는 사용자들이 우리를 사랑한다는 느낌을 받는 것이 우리뿐만이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우리 사용자들은 우리를 정말로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제 편지를 읽어보시면 최근에 이 여성이 있었던 매장 방문에 대한 극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보다 더 좋은 대본은 없었을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에 대해 떠들며 우리를 모든 경쟁자들과 비교하면서 “오, 맙소사”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뛰어나고 시장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선택을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종의 일화와 숫자로 볼 때 우리는 누구와도 나란히 있는 것으로 고통받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Michael이 신규 사용자를 모집하는 구체적인 위치에 대해 추가할 내용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이클 린포드

아니요. 우리가 배포한 제품의 현재 배포 위치를 확실히 추적한다고 생각합니다. 제품 표시 페이지에 표시될 때마다, 결제가 표시될 때마다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인 동시에 신규 사용자를 다시 유치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내가 추가하고 싶은 유일한 것은 우리가 기존 판매자 사이트에서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BNPL 제품으로 나란히 출시될 때 그곳에서 더 높은 반복률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네트워크의 힘이 발휘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종종 판매자는 우리를 추가하는 것이 그 때문에 점진적이라는 것을 정말 빨리 이해합니다.

맥스 레브친

예. 사실, 앞서 말씀드렸어야 했던 또 하나의 점은 우리만큼 큰 회사의 장점 중 하나는 이전에 다른 플레이어의 독점적인 소유물이었던 일부 계산대에 바지선을 끼고 들어가 이렇게 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무엇을 해야할지 말하지 않지만 우리는 5천만 명의 사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적어도 많은 부분이 정말, 정말로 이것을 좋아하므로 우리를 경쟁사와 함께 추가해야 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이전에도 말씀드렸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가 이 회사를 위해 마련한 첫 번째 모금 자료에는 분명히 편의점 문에 Visa, Mastercard, Amex, Affirm, 이 회사의 궁극적인 목표는 모두가 식료품점에서 기대하는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거기에 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아직 거기에 도달하지 못했고, 다음 분기에는 확실히 거기에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돌아가면 분기 단위로 사업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바로 우리가 도달하고자 하는 미래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판매자들이 Affirm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여러분을 추가해야 한다고 말하는 상황에 있습니다.

레지날드 스미스

아니요, 그게 말이 되네요. 그 점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묻는 이유는 분명히 당신이 Walmart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하고 자신의 제품을 소개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어떻게 경쟁하는지, 경쟁 브랜드와 버튼 하나만으로도 제품이 얼마나 실행 가능한지 듣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거기의 색깔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John Hecht와 Jefferies의 대사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존 헥트

좋은 아침입니다. 질문에 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OV만 봐도 알 수 있다. 이제 저는 AOV가 지난 몇 분기 동안 귀하가 보유한 대규모 거래 파트너의 혼합 이동으로 인해 실제로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판매 시점에 무엇을 보고 있는지, 그리고 사용자가 현재 구매하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추세가 보이는 경우 최근 분기의 위치와 사용량에 대해 알려주는 내용을 기준으로 나중에 비용을 지불하는지 궁금합니다. 미래?

맥스 레브친

나는 이것에 대해 당신을 실망시킬 것입니다. 제가 제공할 관찰 결과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AOV 추세는 우리가 있는 위치와 이상값을 기반으로 한 썰물과 흐름과 같이 매우 안정적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할하려는 경우 분명히 수행하는 것처럼 누가 무엇을 시작했는지와 같은 것과 상관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0% 세일이고, 어떤 새로운 물건이 어디서 팔리고 있는지. 그래서 그것은 약간입니다 - 계산하는 비율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 그것은 우리 사업에 심오한 측정 기준이 아닙니다. 분명히,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AOV의 추세는 하락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하락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매일 구매하는 것처럼 보이는 점점 더 많은 일에 우리를 사용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분명히 Affirm Card를 사용하면 AOV가 일반적인 직불 거래에 접근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제가 말해야 할 것은 그게 가장 많은 것 같아요.

존 헥트

좋아요.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아마도 제품 믹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분기에 변화하는 고객 역학을 느낄 수 있는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까?

마이클 린포드

아니 정말.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거래를 제공하려는 야망을 계속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생각에 우리는 더 높은 평균 주문 가치, 더 많은 구매 고려 사항, Max가 암시하는 하향 추세는 많은 의도적 노력의 함수라는 점에서 강력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일부는 지금 결제를 포함하여 다양한 거래 유형으로 제공하려는 카드와 같은 제품에 나타납니다. 그 중 일부는 우리가 추구하는 분포 유형에 나타나며 이를 통해 우리는 더 낮은 평균 주문 금액, 더 높은 빈도의 거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AOV가 약간 하향 조정됨에 따라 주파수가 꽤 꾸준히 상승하는 것을 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 높고 더 많은 소비자 구매가 우리가 정말 강력한 위치를 차지하고 가장 작은 거래 규모를 제공할 수 있는 지속적인 기회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존 헥트

알겠습니다. 감사해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Wells Fargo의 Andrew Bauch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분석가

얘들 아.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Andrew에게는 Lamar가 있습니다. Affirm 카드에 대한 후속 조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오프라인 상거래에 침투하는 것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카드에 적용한 개선 사항과 같은 종류에 국한됩니다. 특정 수직 부문과 관련된 특정 용도에 대해 제공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있습니까? 지속적으로 강점을 보이고 있는 부분에 대한 색상이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개선을 계속하면서 사용 사례 관점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도가 증가할 수도 있습니까?

맥스 레브친

확신하는. 따라서 일반적으로 제가 방금 언급했듯이 급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제품을 더 잘 이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연결된 카드에는 분명히 세 가지 다른 방식이 있습니다. 즉, 미리 계획된 거래, 스와이프하여 지금 결제하고 스와이프하여 나중에 분할하는 것입니다. 이제 지불이 증가한다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계정을 연결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아마도 돈 계좌 등을 개설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모두 좋은 일입니다. 우리는 식료품점, 주유소, 식당 등 일상적인 거래에서 카드가 소비자로서 귀하에게 정말로 유용하고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실행 및 망각 유형의 거래 장치에 매우 가깝도록 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미묘한 작업이 많이 있습니다. 이는 다중 라인 체크아웃 등에서 작동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것입니다. 보고 있습니다. 편지에서 그 내용을 빼낸 것 같지만 레스토랑 이용률이 조금씩 증가하고 있다는 통계를 보여주려고 했습니다. 따라서 이는 헤드라인을 바꾸는 결과는 아니지만 해당 영역에서 상황이 추세를 보이는 방식에 매우 만족합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카드가 매우 초기 단계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나는 우리가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유형의 카드를 개발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신용도 직불도 아닙니다. 사양을 지정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가 도입하는 다양한 위험 방식에 익숙해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 지금은 정말 잘 지내고 있어요. 우리는 아직 아주 이르다. 우리에게는 성장할 여지가 많고 추가할 기능도 많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마치 카드가 더 이상 S 곡선의 첫 번째 부분에 있지 않을 때 카드가 수행하는 작업을 기준으로 카드를 판단하는 것과 같습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분석가

좋아요.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Barclays와 Ramsey El-Assal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램지 엘 아살

안녕. 오늘 아침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국제 시장에 진출하려고 하는데,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운영할 때 현재 자금 조달 모델이 불가지론적입니까? 지역별 파트너를 찾아야 합니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러한 시장을 출시할 때 신용 성과는 어떻습니까? 모델이 일종의 새로운 지역에서 시즌을 거쳐야 하는 기간이 있나요? 아니면 미국 모델에 있는 많은 정보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함에 따라 이전될 수 있습니까?

맥스 레브친

역순으로 살펴보겠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초기 벤처 캐피탈리스트 중 한 명이 이를 고통스러운 수업료라고 부르는 학습 기간에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여기서 대출 금액을 내고 그것이 어떻게 갚는지 볼 수 있습니다. 분명히 우리의 다음 발표 시장은 영국입니다. 그곳의 신용 행위와 실적은 미국과 일부 유사합니다.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신용 보고를 중심으로 구축된 서구 민주주의입니다. 동일한 신용 조사 기관이 그곳에서 일하고, 유사한 데이터 유형, 데이터 형식이 그곳에서 일하고, 유사한 규정이 적용되고, 인수에 사용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캐나다에서의 우리의 성공은 우리가 국경을 넘어 모델을 운송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영국은 또 다른 좋은 시험이 될 것입니다. 조심하겠습니다. 우리는 1조 달러 규모의 볼륨을 출시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숨을 참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점진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신용 실적 측면에서 영국에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그것이 좋은지 확인하는 데 여전히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다음에 어디를 가든지 여러분은 우리가 기대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아마도 우리가 올해 국제적으로 엄청난 규모의 성장을 결코 안내하지 못할 이유 중 하나입니다. 하나는 신용이 우리 자신을 꺼내는 데 시간이 걸리고 우리는 그 단계를 결코 건너 뛰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이클 린포드

그리고 자금 조달에 관해서는 그렇습니다. 자금을 현지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우리는 현지 시장과 일치하는 통화를 확보하기 위해 그렇게 하고 싶지만 모든 다양한 자금 출처를 통과하는 것만으로도 신용 상태에 현지화가 필요합니다. 글로벌 시너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협력하는 기관은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는 실제로 우리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올해 말 영국에서 출시하려면 현지화된 자금 출처가 필요합니다.

램지 엘 아살

엄청난. 판매자 추가가 잘 증가했습니다. 이전 분기에도 잘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나에 대한 빠른 후속 조치. 새로운 가맹점 추가는 이번 분기에 잘 증가했으며 이전 분기에도 잘 증가했습니다. 당신이 성공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더 자세한 설명을 해주실 수 있나요? 디지털과 매장 내 특정 카테고리인가요? 운전자는 무엇입니까? 아니면 새로운 상인이 추가되는 일반적인 상승 추세에 불과합니까?

맥스 레브친

더욱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종의 -- 다음 주주 서한에서 몇몇 멋진 브랜드를 언급하지 않았을 때 사람들을 실망시키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여러 브랜드를 언급하는 관행을 중단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부부가 있지만 주주 편지에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도록 설득하려면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나는 멈췄다. 우리는 여전히 훌륭한 로고를 찾아내고 이를 상당히 많이 추가하고 있습니다. 우리 앱에서 조사를 하면 아마도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솔직히 제가 가장 기대되는 점은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약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중견 기업, 즉 GMV가 천만 달러에서 5천만 달러에 달하는 기업은 매우 성장 중심적인 기업이기 때문에 정말 훌륭합니다. 그리고 상인이 성장하면 우리도 더 빠르게 성장합니다. 우리가 알아차린 것 중 하나는 경제 상황, 이자율, 거의 모든 변수와 무관합니다. 판매자가 GMV를 성장시킬 자세를 취하고 Affirm에 가입할 때 해당 판매자 내에서의 성장은 항상 그들의 성장을 초과합니다. . 그리고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중견 기업이 원하는 일입니다. 그들은 더 큰 규모의 상인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그러한 사람들에게 직접 판매와 채널 기반 판매를 모두 찾고 있습니다. 나는 CEO들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려고 대화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들은 광고 예산과 성장 예산에 대해 어떻게 경쟁하고 있습니까? 그래서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내는 것만으로도 Affirm이 보조금을 받는 APR을 제공하고 0% 판매를 제공하는 것을 할인하지 말고 이 모든 것이 우리에게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회사가 상당한 시간을 투자하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즉, 항상 멋진 로고가 있기 때문에 허가를 받으면 플래시로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클 린포드

저는 Max가 정말 중요하다고 말한 점을 다시 강조하고 싶습니다. 직접 판매 외에도 새로운 로고 획득에 계속 투자하고 있으며 이제 우리 제품을 배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과 더 많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 성공적인 전략이었으며 우리가 보유한 소규모 영업 인력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일부 주머니에서 분배를 얻었습니다.

램지 엘 아살

엄청난.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현재로서는 더 이상의 질문이 없습니다. 마무리 의견을 위해 Zane Keller에게 다시 발언권을 넘기고 싶습니다.

제인 켈러

오늘 통화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분기에 다시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오늘의 원격회의를 마칩니다. 지금은 회선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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