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ap, Inc. 갭 (GPS) 2024년 1분기 어닝콜
- 2024년 1분기 어닝콜
- 2024. 5. 31.
The Gap, Inc. ( NYSE:GPS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30일 오후 5시(ET)
기업 참가자
Emily Gacka - IR 이사
Richard Dickson - CEO
Katrina O'Connell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Matthew Boss - JPMorgan
Robert Drbul - Guggenheim
Paul Lejuez - Citigroup
Alex Straton - Morgan Stanley
Michael Binetti - Evercore
Lorraine Hutchinson - Bank of America
Ike Boruchow - Wells Fargo
Brooke Roach - Goldman Sachs
Adrienne Yih - Barclays
Jonna Kim - TD Cowen
운영자
안녕하세요, 신사숙녀 여러분. The Gap Inc.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운영자 지침]
이제 귀하의 호스트이자 투자자 관계 이사인 Emily Gacka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에밀리 가카
여러분 좋은 오후입니다. Gap Inc.의 2024 회계연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이번 전화 회의에서 제공되는 정보에는 실제 결과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당사의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정보는 당사의 최신 수익 보도 자료에 포함된 주의 진술과 당사에 제출된 양식 10-K의 회사 연례 보고서에 설명된 위험 요인을 참조하십시오. 2024년 3월 19일자 증권거래위원회 및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모든 후속 서류는 gapinc.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2024년 5월 30일 현재의 정보를 기반으로 하며 당사는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습니다. gapinc.com에서 제공되는 최신 수익 발표 및 관련 자료에는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과 일치하지 않는 재무 조치에 대한 설명 및 조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전화 통화에는 Richard Dickson 최고 경영자(CEO)가 참여했습니다. 최고재무책임자(CFO) 카트리나 오코넬(Katrina O'Connell).
그러면 전화를 Richard에게 넘기겠습니다.
리처드 딕슨
좋은 오후입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통화에서는 전략적 우선순위에 따른 1분기 실적 및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Katrina는 질문 전화를 시작하기 전에 자세한 재무 결과를 안내하고 전망을 공유할 것입니다.
Gap Inc.는 주요 지표 전반에 걸쳐 기대치를 뛰어 넘는 강력한 분기를 보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모든 브랜드에서 점유율 상승과 긍정적인 비교 판매를 통해 5분기 연속 시장 점유율을 얻었으며, 브랜드 활성화 플레이북을 실행하면서 고객과의 관련성 향상을 입증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문화를 형성하는 상징적인 미국 브랜드로 높은 성과를 내는 회사가 되기 위한 여정을 진행 중이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시간과 인내, 엄격함이 필요할 것입니다.
즉, 나는 추진력과 결과에 고무되었습니다. 우리는 네 가지 전략적 우선순위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첫째는 재무 및 운영상의 엄격함을 유지 및 제공하는 것이고, 둘째는 브랜드 활성화입니다. 셋째, 플랫폼을 강화합니다. 넷째, 우리 문화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재정적, 운영적 엄격함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1분기 실적 개선은 이 중요한 우선순위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관심을 반영합니다. 회사의 Comp 판매는 긍정적인 Comp와 모든 브랜드로 인해 3% 증가했습니다. Old Navy는 여성 사업의 지속적인 강세를 바탕으로 3년 만에 분기별 최고치인 3%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Gap의 구성품도 3% 증가하여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및 유아용품 부문에서 점유율을 얻었으며 여성복은 다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리넨 이동 캠페인의 성공에 힘입은 것입니다.
바나나 리퍼블릭은 브랜드가 펀더멘털 강화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면서 1%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Athleta의 구성요소는 해당 분기에 5% 상승했는데, 이는 브랜드 전략에 대한 더 나은 실행을 반영하고 신제품 혁신에 대한 고객 반응의 조짐을 장려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분기에 매출 총이익을 확대하고 비용 관리에 계속 집중하여 영업 이익률이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1분기 수준이 전년 대비 15% 감소하는 엄격한 재고 규율을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대차대조표에 17억 달러의 현금, 현금 등가물 및 단기 투자를 기록하며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우리의 재정적 기반은 여전히 견고하며 미래에도 회사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운영 및 재정적 엄격함이 우리가 일하는 방식의 기본이 되고 있으며, 이는 더 나은 프로세스와 문화적 책임을 통해 지속적으로 강화될 것이며 비용 효율성은 계속해서 초점이 될 것입니다.
다음 전략적 우선순위로 전환하여 브랜드 활성화 플레이북을 실행하여 관련성과 수익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는 프로세스의 서로 다른 지점에 있지만 우리가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추진하고 있는 개선 사항에 고무되었습니다. 우리는 Linen Moves 캠페인을 통해 독창성을 옹호하는 Gap Brand를 통해 최근 강조된 더욱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목적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에 맞는 제품 측면에서 Old Navy는 전반적으로 제품 개선을 보이고 있고, Gap Brand는 큰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데 성공하고 있으며, Banana Republic은 Classics 라인으로 전진하고 있으며, Athleta Product Innovation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각 브랜드 전반에 걸쳐 더욱 설득력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증폭되고 있으며, 명확성과 더 나은 차별화를 통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문화적 관련성과 마케팅은 입소문, 고려도, 브랜드 관련성과 같은 중요한 지표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향상된 디지털 실행, 새로운 레이아웃, 매장 내 시각적 머천다이징 테스트, 더 명확하고 설득력 있는 가격 전략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인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러한 핵심 요소 전반에 걸쳐 매장 내와 온라인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들 각각은 실제 플레이북의 초기 증거 포인트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이것이 더욱 일관되고 전체적으로 전개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각 브랜드의 진행 상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Old Navy에서는 브랜드를 재확인하고 브랜드를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더욱 신중하고 일관되게 접근하여 가족을 위한 패션과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품질, 인상 및 평판에 대한 Old Navy의 브랜드 수용 점수는 강력하며, Old Navy가 가치 공간에서 이러한 스타일의 권위자로서의 위치를 재확인하고 있다는 확신을 줍니다.
1분기에도 Old Navy 여성복 사업의 추진력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봄 컬러와 리넨과 같은 패브릭을 활용한 캠페인을 통해 패밀리 룩을 강조했습니다. 브랜드의 핵심 카테고리는 활성화되어 있으며 Old Navy는 해당 분야에서 5번째로 큰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이 카테고리에서 3분기 연속 점유율 상승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스토리텔링과 가격 책정의 결합에 대한 정확성과 명확성을 통해 매장과 온라인에서 놀라운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의 더 큰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우리는 물리적 레이아웃과 새로운 상품화 전략을 통해 매장 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더 나은 일관성과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가 이를 알아차리게 하여 이번 분기에 액티브 및 드레스와 같은 주요 카테고리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Gap에서는 자신감 있는 트렌드에 맞는 제품과 적절한 가격을 제공하고 큰 아이디어와 문화적으로 관련된 메시지를 통해 표현되는 브랜드를 다시 불태우고 있습니다. 리넨 무브는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가져와 이를 증폭시키는 좋은 예입니다. 매력적인 매장 내 머천다이징과 강력한 디지털 실행을 통해 이를 큰 아이디어로 표현합니다.
이번 분기 동안 우리는 이 카테고리 내에서 Gap Linen 매출이 작년에 비해 두 자릿수 증가한 대규모 결과를 보았습니다. 이러한 성공과 지속적인 캠페인을 바탕으로, 우리는 이 중요한 시즌 제작에서 선두 위치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새로운 색상과 새로운 스타일을 포함하여 새로운 제품을 배송할 것입니다.
이 캠페인 자체는 고무적이지만 앞으로 우리의 초점은 이러한 유형의 창의적인 표현을 끊임없이 반복하는 것입니다. 협업은 우리 브랜드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최근 캘리포니아 의류 브랜드 DÔEN과 함께 한정판 51피스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브랜드의 관련성과 수익을 모두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례는 더 나은 스토리텔링, 향상된 제품 구성, 더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전개되는 발전을 보여줍니다.
우리 매장은 보다 명확한 브랜드 설명을 제시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더 건강한 재고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다 일관된 성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믿는 보다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바나나공화국으로 향합니다. 우리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에서 성공하기 위해 이 브랜드를 재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펀더멘털을 고치는 작업이 진행 중이며, 1분기에 긍정적인 성장과 함께 녹색 촬영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4분기 대비 눈에 띄는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바나나 리퍼블릭 클래식(Banana Republic Classics)과 파인스트 패브릭(Finest Fabrics)은 매장 내 제품 깊이 증가, 마케팅 강화, 사이트 실행 개선 등 근본적인 개선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분기가 끝나면서 우리는 브랜드의 리더십 전환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바나나 리퍼블릭에게 중요한 기회가 있다고 보고 있으며 새로운 리더십 하에서 향상된 미래 성과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Athleta를 상당한 성장 잠재력과 Power of She에 뿌리를 둔 명확하고 뚜렷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갖춘 브랜드로 재설정하고 있습니다.
핵심 바닥은 해당 분기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 충성도 게이트웨이 카테고리를 가속화함에 따라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한정판 출시에 대한 반응에서 브랜드의 열기와 흥분이 확연히 드러났습니다. 우리의 혁신적인 Fabric PowerMove는 Train and Run 제품과 함께 성공적으로 출시되어 1분기에 상당한 결과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올해는 전 세계 여성 운동선수들이 오랫동안 마땅히 받아야 할 관심과 신용을 받기 시작하면서 여성 스포츠가 크게 발전하는 해였습니다. 이는 중요한 문화적 순간이자 여성과 소녀들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춘 최대 규모의 운동 브랜드로서 우리가 진정으로 참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순간입니다.
Athleta는 여성과 소녀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사명을 위해 단결하여 판도를 바꾸는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하는 Simone Biles, Katie Ledecky 등 전설적인 운동선수들로 구성된 Power of She Collective를 개발했습니다. Athleta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긍정적인 신호는 고무적이며, 우리는 팀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고 믿습니다.
세 번째 전략적 우선순위로 이동하여 운영 플랫폼을 강화합니다. 저는 지난 분기에 우리 조직 전반에 걸쳐 규모와 효율성을 높이고 공급망, 기술, 미디어와 같은 플랫폼 기능을 통해 브랜드를 더 잘 지원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지난 분기에 제가 언급한 내부 평가를 실시한 후, 우리는 마케팅 역량을 한 단계 더 높이고 브랜드 팀의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는 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운영 모델을 구현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1분기에 우리는 미디어 자금을 활용하여 수요를 창출하고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는 데 더 효과적으로 도움을 줄 새로운 최고의 미디어 대행사 파트너를 선택했습니다. 이 새로운 모델과 접근 방식은 마케팅 퍼널 전반에 걸쳐 미디어 믹스를 중앙 집중화 및 최적화하고 브랜드 전반에 걸쳐 측정 및 지표를 조정합니다.
또한 콘텐츠를 문화적 증폭을 위한 전략적 차별화 요소로 활용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브랜드 재활성화 플레이북의 핵심 요소를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플랫폼을 강화하고 Gap Inc.의 규모를 활용하여 개별 브랜드에 더 큰 가치와 역량을 제공하는 좋은 예입니다. 우리는 이 중요한 파트너십을 시작하면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네 번째 전략적 우선순위는 문화입니다. 지난 9개월 동안 저는 전 세계 수천 명의 직원이 직접 또는 가상으로 시청하는 수많은 타운홀을 주최했습니다. 우리 조직 전체에 흥분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팀 간의 협력이 더 많아지고 있으며 책임이 문화적 표준이 되고 있습니다.
최고 인사 책임자인 에이미 톰슨(Amy Thompson)은 우리 팀과 협력하여 회사 가치를 행동으로 옮기고 호기심과 협업의 관점을 통해 비즈니스에 접근하고 우수성을 달성하는 데 중점을 두는 보다 고객 중심적인 조직으로 발전시켜 왔습니다.
2024년은 좋은 시작을 맞이했습니다. 우리는 4가지 전략적 우선순위를 계속 실행하면서 거시경제적 및 지정학적 불확실성을 배경으로 브랜드를 활성화하기 위한 흥미롭고 사려 깊은 작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1분기에 고무적인 결과를 제공하여 브랜드를 다시 활성화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올해의 지침.
Katrina가 자세한 결과를 안내하기 전에 매장, 유통 센터, 본사의 글로벌 팀과 모든 파트너의 노고와 헌신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Gap Inc.의 우리는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의 기회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재무 상태를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Katrina에게 전화를 걸겠습니다.
카트리나 오코넬
감사합니다, Richard 그리고 오늘 오후에 우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포트폴리오에 포함된 모든 브랜드에 대해 예상보다 앞서 1분기 결과를 보고하여 긍정적인 비교 매출과 시장 점유율 증가를 이끌어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마진 확대, 비용 및 재고 관리와 강력한 대차대조표 유지를 중심으로 수립한 규율에 계속 집중하여 전년도에 비해 영업 이익과 현금 흐름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우리가 개발한 엄격함은 Richard가 언급한 것처럼 우리 운영 방식의 핵심이 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상징적인 미국 브랜드로 높은 성과를 내는 회사가 되기를 열망하면서 관련성과 수익을 창출하는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분기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매출과 비교 판매는 모두 예상보다 3% 증가했으며, 4개 브랜드 모두 해당 분기에 긍정적인 비교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약 400 베이시스 포인트의 총 마진 확대를 제공하고 SG&A 달러를 우리 기대에 맞게 관리하여 약 140 베이시스 포인트의 레버리지를 제공했습니다. 이로 인해 1분기 영업 마진은 6.1%로 전년도 조정 영업 마진 대비 560bp 개선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대차대조표에 17억 달러의 현금, 현금 등가물 및 단기 투자를 포함하여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1분기의 뛰어난 성과를 통해 우리는 수익과 영업 이익 모두에 대한 2024년 전체 전망을 높이고 있으며, 이는 우리의 4가지 전략적 우선 순위에 대한 진전이 단기적인 결과를 이끌어 낼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는 확신을 보여줍니다. -기간 주주 가치.
이제 분기별 세부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34억 달러의 순매출은 작년 대비 3% 증가했으며, 비슷한 매출도 3% 증가했습니다. 2023회계연도 53주차로 인해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2024회계연도 1분기 비교매출을 브랜드별로 2023년 5월 6일 종료된 13주와 비교하였습니다.
Old Navy를 시작으로 순매출은 19억 달러로 전년 대비 5% 증가했으며 비슷한 매출은 3% 증가했습니다. 이는 엄격한 운영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브랜드 재활성화가 개선된 일관성과 성과를 구축하기 시작함에 따라 브랜드에서 3분기 연속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었음을 나타냅니다.
Gap 브랜드로 전환. 순매출은 6억 8900만 달러로 작년과 동일했고, 비교 매출은 3%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수익성이 없는 매장을 폐쇄하고 여러 국제 시장과 협력하기 위해 팀이 해온 노고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전략적 변화는 더 건강한 핵심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해야 할 일이 있지만 최근 Gap의 브랜드 재활성화 노력은 강력한 마케팅과 제품 실행에 힘입어 지난 2분기 동안 긍정적인 제품 판매로 이어졌습니다.
바나나 리퍼블릭 순매출 4억 4천만 달러는 전년 대비 2% 증가했으며, 비슷한 매출도 1% 증가했습니다. 리차드가 말했듯이 우리는 바나나 리퍼블릭을 재구축하고 브랜드의 체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바나나 리퍼블릭의 실행에 초점을 맞춘 것이 더 나은 1분기 결과를 보여주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Athleta의 순매출은 3억 2,9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이 신제품, 브랜드 표현 및 활성화에 긍정적으로 반응함에 따라 비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해 4분기 마이너스 10%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번 분기에 Athleta의 뛰어난 성과에 고무되어 있으며 이 놀라운 브랜드의 장기적인 잠재력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2분기에 브랜드는 전년도의 마지막 대폭 할인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이 독특한 기간을 탐색하면서 Athleta의 2분기 순매출이 작년에 비해 한 자릿수 중반 감소할 계획입니다.
이제 분기별 매출총이익으로 전환합니다. 총 마진은 41.2%로 작년에 보고된 총 마진보다 41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지난해 조정률과 비교하면 총마진은 약 400bp 확대됐다. 상품 마진은 330 베이시스 포인트 확장되었으며 ROD 레버리지로 인해 나머지 70 베이시스 포인트가 확장되었습니다. 상품 마진 확대는 더 나은 재고 관리가 나머지 개선에 기여하면서 낮은 상품 비용으로 인해 약 200 베이시스 포인트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제 SG&A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분기 SG&A는 12억 달러로 이전 전망과 일치했습니다. 35.2%의 SG&A는 작년 보고 금리 대비 220 베이시스 포인트, 작년 조정 금리 대비 140 베이시스 포인트를 활용했습니다.
1분기 영업 마진 6.1%는 총 마진 확대와 판관비 레버리지에 힘입어 지난해 보고된 영업 마진 대비 640 베이시스 포인트, 작년 조정 영업 마진 대비 560 베이시스 포인트 개선되었습니다. 해당 분기의 주당 순이익은 0.41달러였으며 작년에 보고된 주당 손실은 0.05달러, 조정된 주당 순이익은 0.01달러였습니다.
이제 대차대조표와 현금흐름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엄격한 재고 관리를 유지하여 1분기를 전년 동기 대비 15% 감소시켰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당사는 전체 재고 수준을 의미 있게 합리화하여 재고 증가가 매출 증가보다 뒤처지는 건강한 재고 대비 판매 비율을 관리한다는 목표로 복귀했습니다.
이러한 원칙을 염두에 두고 2분기 재고는 작년 대비 한 자릿수 낮은 범위로 감소할 계획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작년보다 48% 증가한 17억 달러의 현금, 현금 등가물 및 단기 투자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영업활동으로 인한 순현금은 영업이익 증가에 힘입어 1분기에 3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총 주주 수익의 핵심 요소로서 매력적인 분기별 배당금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주당 0.15달러의 배당금을 지급했습니다. 5월 7일, 우리 이사회는 2024 회계연도 2분기에 0.15달러의 배당금을 유지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1분기 결과를 되돌아보면 지속적인 집중, 규율, 엄격함을 통해 수익 성장을 주도한 향상된 재무 성과에 고무되었습니다. 우리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이제 업데이트된 전망에 대한 몇 가지 세부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2024년 전체를 시작으로. 견고한 1분기 실적의 결과로 우리는 2024회계연도에 대한 전망을 높이고 이전 기대에 비해 더 높은 매출과 의미 있게 더 높은 영업 이익 성장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2024회계연도 순매출이 전년 대비 소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단, 53주차를 제외하면 순매출에 대한 이전 전망은 거의 변동이 없을 것입니다. 우리의 1분기 실적은 고무적이며, 더 강력한 추세와 다른 고유한 요소의 균형을 맞추면서 수정된 전망에 대한 확신을 줍니다.
먼저, 2024년은 52주로 구성된 연도이지만 2023년에는 총 53주로 구성된 연도와 비교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53주차 손실로 인해 2024회계연도에 약 1억 6천만 달러의 해로운 영향이 발생합니다. 순 매출액. 그리고 올해 분기별 매출 흐름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고 싶습니다.
2024년 1분기 순매출은 2월에 낮은 거래량 주를 잃었고 5월에 약간 더 큰 거래량 주를 추가함에 따라 타이밍 전환으로 인해 약 2% 포인트 이익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2분기와 3분기에도 주간 교대근무로 인해 각각 약 1%포인트씩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4분기는 거래량이 많은 주인 11월 1주차를 잃기 때문에 더욱 큰 영향을 받습니다. 4분기 영향은 매출에 약 7%포인트 정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판매 손실은 판매량 감소로 인한 ROD 차입금으로 인해 총 마진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둘째, 지난 분기와 유사하게 글로벌 경제 상황은 여전히 불확실하고 최우선 사항입니다. 우리의 전망은 홍해 무역 상황과 관련하여 상반기에 약간의 영향을 미칠 것으로 가정하며, 이는 현재까지 우리의 기대와 대체로 일치했습니다.
셋째, 최근 논평이 엇갈리지만, 우리는 2024년에 소비자 또는 거시경제 역학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넷째, 신용카드 소지자에 대한 연체료에 대한 CFPB 판결 가능성에 대해 우리의 견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망은 계속해서 이번 판결이 올해 중반에 시행될 것으로 가정하고 있으며, 이는 2024년에 신용카드 프로그램 내의 다른 수단에 의해 크게 상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총 마진으로 이동합니다. 예상보다 나은 1분기 결과로 인해 2023 회계연도 총 마진 38.8%에 비해 1년 내내 총 마진이 약 150bp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의 총 마진 전망은 다음 요소를 고려합니다. 우리는 올해 상반기에 원자재 가격이 순풍을 이룰 것으로 예상하고, 이는 하반기에 대체로 중립이 되어 전체 연도 총 마진 레버리지가 약 100 베이시스 포인트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2024 회계연도에도 소비자 환경에 대해 계속해서 측정된 관점을 취하고 있으며 보다 엄격한 재고 관리를 통해 총 마진에 약간의 이익을 줄 계획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매출 대비 ROD가 전년 대비 상대적으로 중립적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판관비(SG&A)와 관련하여 우리는 연간 판관비(SG&A)를 약 51억 달러로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2분기에는 인센티브 발생 및 광고 지출의 시기적 변화로 인해 판관비가 작년 조정 판관비에 비해 약 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비즈니스의 여러 영역에서 비용 효율성을 파악하고 촉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 해 동안 진행 상황에 대해 계속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1분기 결과를 고려할 때, 우리는 2024년 전체 영업이익 증가율을 10% 초반에서 중반까지의 성장 전망에 비해 40% 중반으로 의미있게 수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분기별 현재 동향에 만족하며 2분기 순매출이 작년에 비해 낮은 한 자릿수 증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2분기 총 마진과 관련하여 우리는 1분기와 유사한 상품 혜택과 개선된 재고 및 ROD 레버리지와 관련된 소폭의 개선을 통해 작년 총 마진 37.6%에 비해 약 300bp의 개선을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더 나은 판매 추세, 총 마진 확대, 비용 규율, 간결한 재고 및 강력한 대차대조표를 통해 입증된 1분기 동안 강력한 재무 결과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도 계속 추구할 엄격한 재무 및 운영을 통해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창출하고 장기적으로 주주들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브랜드 활성화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질문의 줄을 열겠습니다. 운영자?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JPMorgan의 Matthew Boss로부터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매튜 보스
엄청난. 감사합니다. 좋은 분기를 보내신 것을 축하합니다. 따라서 Richard, 우리가 포트폴리오를 살펴볼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각 브랜드의 재활성화 타임라인에서 몇 이닝을 볼 수 있는지, 1분기 대비 동일 매장 매출 성장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남은 활주로에 대해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보상? 그리고 카트리나가 2분기 총 마진 확대 동인을 살펴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면요? 그리고 연말의 케이던스에 대해 가장 잘 생각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리처드 딕슨
고마워요, 매트. 보세요, 저는 단기적인 성장과 중기적인 성장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구별하고 싶습니다. 물론 장기적으로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가까운 시일 내에 우리는 네 가지 전략적 우선순위를 설정했으며 이를 중심으로 탁월한 성과를 내는 데 부지런히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좋은 진전을 보았습니다.
이는 작년에 비해 40% 중반 범위의 영업 이익 증가를 포함하는 연간 지침을 높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줍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이 특별한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실현하고 궁극적으로 매일매일 탁월한 성과를 거두는 길에 대한 중장기적 견해를 재검토할 것입니다.
우리는 의미 있는 규모와 훌륭한 전통을 지닌 4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선순위에 따라 실행하는 규모와 효율성을 제공하는 활용된 운영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가 그 분야에서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계속해서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카트리나 오코넬
그리고 Matt, 총 마진과 관련하여 Richard가 말했듯이 우리가 개발한 엄격함이 실제로 우리 운영 방식의 핵심이 된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이는 더욱 탄탄한 재무 기반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는 원자재 비용의 회복, 더 나은 구색 및 더 엄격한 재고로 나타나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전체적으로 더 나은 총 마진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나는 오늘 우리가 올해 전체 마진이 적어도 올라갈 것으로 예상한다는 지침을 제공했다고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실례지만, 일년 내내 150 베이시스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이는 상품 회수율이 약 100bp이고 더 나은 재고 관리와 관련된 약간의 개선 사항입니다.
특히 2분기 가이던스를 생각하면서 2분기 마진이 약 300bp 상승할 것이라는 가이던스를 제공했습니다. 이는 더 나은 재고 관리 및 ROD에서 발생하는 균형을 갖춘 대략 200 베이시스 포인트의 상품입니다. 내가 너에게 만들어 달라고 말하고 싶은 유일한 것
4분기에 ROD의 차입금 감소로 인한 매출 손실이 전체 4분기 마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매튜 보스
행운을 빌어 요.
카트리나 오코넬
감사합니다.
리처드 딕슨
고마워요, 매트.
운영자
다음 질문은 구겐하임의 Robert Drbul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로버트 드르불
안녕.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귀하의 포트폴리오 내 브랜드가 귀하가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마치 당신이 Linen에서 했던 것처럼 회사가 모든 부서에 이를 날려버릴 수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리고 제가 가진 두 번째 질문은 최근 Gap 셔츠 드레스에 관한 것입니다. Zac Posen이 셔츠와 Gap을 출시한 것 같지만 그는 Old Navy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그가 회사 내 다양한 브랜드에서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이해하도록 도와주실 수 있나요? 감사해요.
리처드 딕슨
네, 로버트.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제 생각에는 이것이 실제로 우리 브랜드 재활성화 플레이북의 두 가지 예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우리가 진화하는 것을 보셨듯이, 우리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목적을 중심으로 새로운 힘을 가지고 브랜드에 대항하는 일종의 실행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보다 트렌드에 맞는 제품 구색을 개발해 왔습니다. 이러한 제품 구색은 명확한 관점을 갖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재고 감소를 통해 매장과 온라인에서 머천다이징 스토리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명확하고 설득력 있는 가격 전략을 통해 더 좋고 매력적인 옴니채널 경험을 만들고 있습니다. 리넨 캠페인의 사례는 궁극적으로 브랜드 활성화 플레이북이 현실화되는 정말 좋은 사례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따라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의 다양한 수단을 통한 아이디어의 추진력은 궁극적으로 중요한 지표에 나타나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가 이룬 진전에 대해 매우 고무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Zac과 관련하여 우리는 Zac의 영향력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것을 확실히 보았습니다. 그는 우리 회사 내의 많은 창의적인 측면, 특히 디자인과 머천다이징에 영향을 미치는 데 집중하고 있지만 그의 역할은 창의성의 문화를 육성하기 위한 우리의 광범위한 전략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여기 Gap Inc에서 한동안 사라졌습니다. 그의 작품은 물론 공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The Gap Met Gala 드레스로 당신이 최근에 언급한 Hathaway 셔츠 드레스가 그런 관심을 받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제공하면서 영감을 받은 드레스를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어떻게 관련 관점에서 수익으로 가져왔는지 보여주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Zac의 팀은 Old Navy에서 Old Navy Summering 캠페인을 제작했으며 현재 환상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까지만 해도 Zac은 소호에서 새로운 바나나 리퍼블릭 플래그십 매장을 런칭하는 데 긴밀하게 참여했는데, 이는 우리 브랜드의 미래 방향을 놀랍게 묘사한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창의적인 기회와 이러한 브랜드와 주주들에게 줄 수 있다고 믿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잠금 해제할 흥미로운 방법을 잠금 해제하는 추진력을 계속 얻고 있습니다.
로버트 드르불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Citigroup의 Paul Lejuez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폴 레후에즈
고마워요. 상품 마진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재고 관리 개선을 통해 어떤 브랜드에서 큰 개선을 보셨는지 말씀해 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채널별로 공유할 수 있는 내용이 있다면, 상품 마진 개선 과정에서 매장과 e-com의 성과는 어떻습니까? 그리고 연말 재고 관리에 대해 우리가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에 관해 공유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까? 감사해요.
카트리나 오코넬
예. 내 생각에 Paul은 당신이 말했듯이 이번 분기에 정말 좋은 상품 마진 확대를 보았습니다. 방금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의 엄격함은 브랜드별로 마진을 제공하지 않는 방금 제공한 전망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오늘 분명히 밝힌 전반적인 마진 확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브랜드 내에서 계속해서 엄격함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재고에 대해 생각해 보면 준비된 발언에서 이야기했듯이 우리가 본 대규모 재고 정리를 넘어선 것 같습니다. 이제 우리는 재고 수준이 계속해서 판매 미만이 되도록 보장하는 재고 대 판매 비율을 보장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엄격하게 유지하여 계속해서 추세를 추적하고 허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비자에게 더 잘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원칙은 그대로 유지될 것입니다.
폴 레후에즈
알았어요. 2쿼터에 애슬레타에 색깔을 좀 줬어요. 2분기가 지나면서 해당 사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1분기에 Athleta 사업에 부정적인 영향이 확산된 이유도 궁금합니다. 감사해요.
리처드 딕슨
예. 폴, 애슬레타에 대해 물어봐줘서 고마워요. 이는 분명히 우리 포트폴리오에서 중요한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상당한 장기적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믿으며, 강력한 분기를 제공하게 된 것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2023년 4분기 10% 하락 대비 5% 상승은 방향의 중요한 변화입니다.
분기 동안 우리는 Athleta 팀이 열심히 추진해 온 전략적 이니셔티브에서 진전이 있다는 긍정적인 신호도 보았습니다. 특히, 우리에게 핵심 충성도 구축 카테고리인 핵심 바닥은 이번 분기에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한정판 출시로 인해 브랜드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을 보았고, 이를 통해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큰 혁신을 이룬 Fabric PowerMove를 통해 Train and Run에서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2024년 하반기까지 프로모션 볼륨 비교가 개선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전에 공유한 적이 있지만 2분기는 브랜드에 대한 비교가 가장 어렵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활성화 플레이북에 맞춰 부지런히 실행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실제로 친환경 촬영이 펼쳐지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카트리나 오코넬
그리고 부정적인 확산은 온라인 판매와 관련된 독특한 타이밍이었습니다. 따라서 중요한 것은 없고 독특한 타이밍만 있을 뿐입니다.
폴 레후에즈
거기에는 온라인 판매도 포함되어 있죠?
카트리나 오코넬
옳은. 정말 – 그것은 반환 키입니다.
폴 레후에즈
알았어요. 괜찮 감사. 행운을 빌어요.
리처드 딕슨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Morgan Stanley의 Alex Straton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알렉스 스트라톤
완벽한. 질문을 받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Katrina용으로 하나, Richard용으로 하나 있어요. 카트리나님, 감사 지침을 동일하게 유지하고 계십니다. 어쩌면 올해와 미래에 해당 광고 항목을 자르거나 줄일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Richard, 당신은 또 3개월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올해 2분기와 나머지 기간의 중점 분야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점을 두는 KPI가 있다면 몇 가지 측정항목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카트리나 오코넬
예. 시작하겠습니다, 알렉스. 지난 18개월 동안 우리는 조직 내 재정적 엄격성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최고 수준에서 약 5억 5천만 달러의 비용 절감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전에 만족하지만 판관비(SG&A)가 여전히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비용 구조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고 영업 이익률을 더욱 확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가 제공한 전망은 그러한 관점을 보여주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투자 효율성을 평가하고 합리적인 곳에서 재배치 감소 기회를 찾을 것입니다. 한 해를 보내면서 더 많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51억 달러를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리처드 딕슨
그리고 Alex, 내 우선순위는 회사 안팎에서 계속 일관되게 표현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엄격한 운영 및 재무, 브랜드 활성화, 운영 플랫폼의 진화, 문화 부활이라는 네 가지 전략적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내 목표, 지표 및 측정값은 모두 이러한 특정 우선순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성공 여부를 측정하는 맥락에서 이번 분기는 가장 중요한 측정 및 지표에 대한 강력한 시작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우리의 역사에서 반드시 찾을 수 없는 것을 처음으로 우리 브랜드 4개 모두 포함하는 것은 우리의 재활성화 플레이북과 우선순위가 실제로 구체화되고 있다는 훌륭한 표시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중요한 지표에서 올해의 지침과 전망을 높였다는 사실은 우선 순위 실행의 성공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우리는 우선 순위에 초점을 맞추고 프레임워크를 설정하면서 여기에서 계속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는 측정 기준과 문화적 측면 모두에서 우리가 현재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매우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알렉스 스트라톤
엄청난. 행운을 비네.
리처드 딕슨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Evercore의 Michael Binetti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클 비네티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분기를 축하합니다. 내 생각엔 여기 점프볼이 있는 것 같은데, 우리는 누구 못지않게 수익을 좋아하지만 매출도 늘고, 총 마진도 늘어나고, EBIT 달러도 많이 늘렸다는 뜻입니다. 귀하가 하고 있는 투자가 올바른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는 사실에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승리에 맞서 투자하기 위해 여기에서 더 나은 운영을 통해 SG&A를 조금도 차지하지 않을 이유가 있습니까? 그리고 비슷하게, 제가 조금 다르게 생각한다면, 연도 매출을 소폭 늘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결과가 나머지 연도의 지침보다 더 좋아지면 EBIT가 많이 증가할 것입니다. 비슷한 강세를 보이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상위 라인 가이던스와 유사한 흐름이 위쪽으로 흘러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아니면 여기에서 고려해야 할 다른 풋과 테이크가 있습니까?
카트리나 오코넬
내 생각엔, 마이클, 첫 번째 질문에서 우리는 승리에 맞서 투자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귀하가 보고 있는 것은 SG&A 내에서 효과성과 효율성을 모두 추구하는 규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작동하지 않는 것을 최적화하고 작동하는 것에 투자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모든 것이 숫자를 유지하는 데 나타나고 있지만 우리는 확실히 덮개 아래의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출이 더 나은 성과를 보인다면, 우리도 그 점을 살펴볼 것입니다.
가이드에 따르면, 우리는 한 해를 아주 좋은 시작을 해서 매우 기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말했듯이 수익과 더 의미 있는 영업 이익률을 모두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더욱 뛰어난 성과를 거두기를 열망하는 동안 현재 우리의 전망은 각 브랜드가 브랜드 활성화에서 매우 다른 지점에 있다는 사실을 반영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1분기는 고무적이었지만 여전히 여전히 그렇습니다. 작업 초기에는 일관성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우리는 또한 소비자 및 거시적 추세를 관찰하고 있지만 이러한 약속을 이행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신하며 항상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잠재력을 찾을 것입니다.
마이클 비네티
좋아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이번 분기의 진전을 보니 정말 반갑습니다.
리처드 딕슨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nk of America의 Lorraine Hutchinson으로부터 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로레인 허친슨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에요. 총 마진 포인트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싶었습니다. 원자재 비용 모두에서 여전히 좋은 2분기 총 마진 기회가 있는 것처럼 들리며 다년간의 무거운 통관을 마무리하면서 하반기와 그 이후의 상품 마진 동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카트리나 오코넬
글쎄,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로레인은 우리가 우리 자신보다 너무 앞서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우리가 방금 한 해 동안 제공한 상품 마진을 계산해 보면 일종의 재고 관리와 관련된 전반적인 마진이 약간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우리보다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다면 확실히 한 번에 1/4씩 가져갈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Wells Fargo의 Ike Boruchow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크 보루초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축하 인사를 덧붙이겠습니다. 하나는 당신을 위한 것이고, 하나는 당신을 위한 Richard, Katrina입니다. 어쩌면 Richard가 오랫동안 자리에 앉아 계셨기 때문에, 당신이 주목하고 있는 다른 더 큰 그림의 계획이 있습니까? 아마도 아직 다루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주로 매장 기반이나 비용 구조에 대한 추가 사항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만 실제로 비즈니스의 채널 혼합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Katrina는 호기심이 많습니다. 저는 내년에 우리가 흘러갈 때 지침이나 어떤 것도 찾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1분기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디플레이션에 대한 높은 수준의 관점을 제시해 주실 수 있나요? 내 말은, 내년에도 지속적인 비용 혜택이 있을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 대한 일종의 렌즈를 제조하기 위해 해외에 개설된 많은 용량에 대한 대화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초기 생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고마워요.
리처드 딕슨
예.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세요, 제가 끊임없이 반복적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핵심 우선순위에 따라 운영하고 실행합니다. 그 안에서, 우리의 성과와 제가 집중하고 있는 더 큰 이니셔티브의 맥락에서 우리는 언급된 네 가지 우선순위 중 어느 것에도 초점을 잃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답의 맥락에서 제가 언급하고 싶은 것 중 하나는 특정 플랫폼을 강화하는 것이 더 많은 효율성과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우리의 상태가 양호하다고 생각하지만 궁극적으로는 해야 할 일이 더 많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공급망은 우리에게 고유한 비용 활용 효과를 제공하는 정말 엄청난 규모의 이점이지만 혁신을 가속화해야 합니다. 그런 면에서 저는 최근 Gap Inc.와 거의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지난 수년 동안 없었던 공급업체 서밋(Supplier Summit)으로 전 세계 상위 100개 공급업체를 만나 Gap Inc의 플랫폼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규모가 실제로 나타나기 시작하고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디자인 팀, 머천다이징 팀, 업계 최고의 파트너, 공급업체, 공장과 함께 일하는 마케팅 팀, 물류는 말 그대로 우리가 연간 8억 개 이상의 제품을 만들고 생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혁신과 창의성에 대한 새로운 문화적 연결로 인해 시간을 보내고 잠금 해제된 가치를 인식할 수 있는 흥미로운 장소가 되었습니다. 제가 언급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미디어와 마케팅입니다. 저는 개회사에서 최근 우리의 역량을 향상하고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새로운 파트너를 발표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효율성을 얻기 위해 미디어 규모의 관점에서 많은 영향력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것 외에도 훨씬 더 흥미롭고 혁신적인 마케팅 자료와 창의적 자료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질문과 관련하여 제가 마지막으로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기술입니다. 이것은 놀라운 기회의 영역입니다. 나는 확실히 그 공간에서 눈을 크게 뜨고 있다. 오늘날 우리는 소비자와 매일 디지털 대화를 나누며 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기술을 사용하여 가치를 창출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궁극적으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사고와 행동 방식으로 빠르게 전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고성능 의류 회사가 되기 위해 발전하기 위해 우리의 인프라, 재능, 능력 및 작업 방식을 평가하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답변 측면에서 귀하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귀하의 질문에 따르면 더 큰 것은 무엇입니까? 이니셔티브에 대해 주목하고 있습니까? 현재 플랫폼은 언급할만한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카트리나 오코넬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내년의 원자재 비용에 대한 내용을 미리보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그러나 확실히 디플레이션이라면 우리는 규모를 활용하여 가능한 한 최고의 비용을 얻을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거기에 있는 임금 인플레이션 영향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들의 균형을 맞추고 그것이 있을 때 공유할 관점을 마련할 것입니다.
아이크 보루초우
좋아요. 고마워요.
리처드 딕슨
고마워요 아이크.
운영자
다음 질문은 Goldman Sachs의 Brooke Roach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브룩 로치
안녕하세요.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ichard, 올해 Old Navy 브랜드의 브랜드 재활성화 플레이북 내에서 계획한 마케팅 및 제품 이니셔티브에 대해 몇 가지 추가 컨텍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이를 통해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더라도 지속적인 회사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후반부 비교?
리처드 딕슨
브룩,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날 마케팅이라고 하면 과거보다 훨씬 더 복잡한 기능이 됩니다. 그리고 우리 브랜드는 소비자가 있는 곳에 나타나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새로운 대행사 파트너를 선택했기 때문에 우리의 동기 중 하나인 적절한 방식으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
제가 언급했듯이, 이 파트너십은 부분적으로 우리의 재활성화 플레이북에 들어가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이는 우리 브랜드가 과거와는 매우 다른 미디어 믹스를 사용하여 훨씬 더 적절하고 혁신적이며 현대적인 이야기를 전달하고 실제로 설득력 있는 스토리텔링.
더 많이 지출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는 더 효율적으로 지출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브랜드에는 마케팅과 활력 회복 플레이북에 대한 증거를 보여주는 많은 사례가 있습니다. 물론 갭에 대해 우리는 리넨 캠페인에 대한 예를 들어 오랫동안 언급해 왔습니다.
하지만 Old Navy에 대해 말씀하셨는데, 특히 Old Navy는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매우 강한 분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매출은 5% 증가하고 구성 요소는 3%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마케팅 내러티브에서는 훨씬 더 효과적인 스토리텔러가 되었습니다.
지금 가장 좋은 예 중 하나가 Tracee Ellis Ross, Yara Shahidi가 출연하는 현재 캠페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브랜드 실행에 관한 환상적인 스토리텔링 재미입니다. 이는 우리가 브랜드를 다르게 마케팅하고 스토리텔링하면서도 Old Navy의 본질과 뿌리에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을 주는 예입니다.
팀은 탁월하게 실행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우리가 후반부에 들어서면서 우리 작업과 앞으로 있을 작업에 대해 매우 자신감과 흥분을 느끼면서 훨씬 더 흥미롭고 혁신적이며 놀라운 이니셔티브를 보게 될 것입니다.
브룩 로치
엄청난. 그리고 후속 조치로 Old Navy 브랜드는 WOW 가격 책정과 같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단순화하기 위해 몇 가지 다양한 가격 책정 계획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를 통해 얻은 초기 학습 내용과 Old Navy 브랜드 및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가격 책정 및 프로모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이야기해 주실 수 있나요?
리처드 딕슨
예. 감사합니다. 또 다른 좋은 질문과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가격 전략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가격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매력적인 가격과 훌륭한 가치가 Old Navy와 모든 브랜드의 방정식에서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훌륭한 가치를 지닌 매우 흥미진진한 브랜드가 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균형잡힌 판촉 전략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매장과 온라인에서 해왔던 가격과 품질에 대해 훨씬 더 명확하게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가치를 강화해 왔습니다.
보시다시피, 우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온라인과 매장에서 서명 패키지 또는 WOW!를 홍보하는 다양한 방식으로 가장 눈에 띄게 발전했습니다. 가격 대 할인율은 훨씬 더 정확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훨씬 더 전략적으로 잘 고려되었습니다.
그런데 저희 매장이나 온라인에 접속하시면 가격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많은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WOW! 명확한 옥외 가격 메시지와 제품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가격을 책정합니다. 우리는 내러티브로서의 이러한 강점의 맥락에서 해야 할 일이 더 많지만, 우리가 보고 있는 진전에 대해 정말 고무적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판매 및 브랜드 질적 지표 모두에서 Old Navy에서 경험한 결과가 나타나고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진전에 매우 고무적입니다.
브룩 로치
엄청난. 정말 고마워. 전달할게요
리처드 딕슨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rclays의 Adrienne Yih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드리엔 이
엄청난. 축하 인사를 덧붙이겠습니다. Richard 그래서 우리가 12월에 만났을 때, 당신은 첫 번째 항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계획 수립 및 전달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는 것이었습니다. 올해 초에 OI 성장이 3배로 늘어났습니다. 정말 높은 확신이군요. 그래서 우리는 회사별로 수행하고 있는 단계에 대해 들었습니다. 특히 Old Navy와 Gap에서 고객 피드백과 참여라는 수요 측면에서 어떻게 유죄 판결을 받았는지 듣고 싶습니다.
리처드 딕슨
아드리엔 님,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우리가 이뤄낸 진전을 인식하면서 우리는 아주 아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을 우리 팀과 공유했습니다. 매우 빠른 승리 랩은 단거리 경주가 아니라 마라톤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우선순위와 브랜드 재활성화 플레이북의 맥락에서 그 플레이북의 정말 큰 부분은 통찰력과 우리가 하는 일의 중심에 고객이 있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 중심의 조직 통찰력, 동향, 연구, 실무 경험을 주도합니다.
나는 또한 이것이 책상 뒤에서 이끌 수 있는 사업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매장에서는 온라인 상태입니다. 우리는 우리 팀을 표준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있는 곳으로 끌어들이고 소비자를 연구한 다음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추진하면서 민첩하고 민첩한 측면으로 반응합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가 계속해서 개선할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비자가 있는 곳에서 우리가 반응하고 응답하고 소비자를 만나고 우리가 흥분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의 결과를 볼 때 현재 시장이 산업으로서 쇠퇴했던 업계에서 Gap Inc.가 시장 점유율 성장을 달성했다는 이야기에서 승리하는 편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브랜드에서 소비자가 우리의 브랜드에 연결되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브랜드 재활성화 플레이북과 운영 및 재무 규율을 중심으로 한 노력을 통해 투자를 더욱 장려하고 해당 프로세스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공유할 것도 많고 할 것도 많지만 확실히 우리가 이룬 진전을 기록할 수 있는 좋은 이정표가 되는 순간입니다.
아드리엔 이
그리고 Katrina에 대한 후속 조치가 신속하게 이루어졌습니다. 각 브랜드의 영업 마진 성과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Old Navy에서 가장 엄격한 판촉 활동을 분명히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죠? 그래서 저는 각 브랜드에 대해 또는 아마도 Old Navy 및 Gap에 대해서만 상품 마진이 과거 평균보다 낮거나 높거나 높은 위치에 대한 상대적인 감각을 제공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카트리나 오코넬
예, Adrienne. 실제로 브랜드별 마진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우리가 방금 제시한 총 이익에 대한 전체 연도 전망을 계산해 보면 이것이 회사의 역사적으로 높은 총 이익으로의 복귀를 의미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주 오랜 세월을 거슬러 올라가면.
묵시적 마진은 실제로 역사적으로 높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재고와 관련된 모든 브랜드에 걸쳐 상품 회수에 대해 신중을 기하는 것과 관련하여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Richard가 말했듯이 고객의 눈을 통해 브랜드의 건전성을 생각하고 올바른 브랜드 활성화를 보장하여 회사 전체의 AUR이 실제로 이전보다 더 높은 AUR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전염병 수준. 그리고 그 모든 것이 역사적으로 높은 전체 총 마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드리엔 이
환상적입니다. 감사합니다. 행운을 빌어 요.
리처드 딕슨
고마워요, 아드리엔.
운영자
마지막 질문은 TD Cowen의 Jonna Kim에게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김조나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비자와의 새로운 협력과 더 많은 문화 요법이 궁금합니다. Gap에서 더 높은 고객 확보를 보고 계시나요? 그리고 이러한 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또 다른 질문은 도움이 될 모든 브랜드를 계속해서 살펴보면서 매장의 전략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리처드 딕슨
고마워요, 조나. 특히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는 것은 Gap입니다. 대중문화 브랜드로서 Gap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고, 우리는 문화적인 대화에 등장해 왔습니다. Da'Vine이 효과적으로 착용한 Met Gala 주소는 Anne Hathaway의 셔츠드레스와 마찬가지로 엄청난 관심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가장 최근에 DÔEN과의 협력을 통해 관련성과 수익을 모두 창출해 왔습니다. 그것은 우리 플레이북의 일부입니다. 이는 관련성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 궁극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의 일부이자 방법론입니다.
성공적인 브랜드 활성화는 두 가지 모두를 갖추고 있을 때 가능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수익 없이 관련성만 갖고 있다면 실제로 성공적인 재활성화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이 궁극적으로 이 시점에서 Gap 브랜드와 함께 가장 많이 전시된 두 가지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Athleta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Athleta는 엄청나게 강력한 성능을 보였습니다. 우리가 이루고 있는 진전에 대해 정말로 고무되어 있지만, 우리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Athleta는 또한 문화적 대화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올해 우리는 여성 스포츠, 여성 운동선수들이 크게 발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오랫동안 마땅히 받아야 했던 관심과 공로를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Athleta는 전설적인 운동선수들로 구성된 Power Of She Collective를 개발했습니다. 시몬 바일스가 있어요. 케이티 레데키가 있어요.
그들은 여성과 소녀들에게 힘을 실어주겠다는 우리의 사명에 궁극적으로 단결하여 판도를 바꾸는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 브랜드 플레이북의 훌륭한 예입니다. 이는 문화적 대화의 일부가 되는 훌륭한 예입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우리가 믿는 것이 관련성과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질문의 두 번째 부분과 관련하여 현재 아울렛이나 옴니채널 비즈니스에 대한 전략 내러티브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우리가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우리가 공유하고 궁극적으로 이를 우수하게 실행하는 우선순위 맵입니다.
카트리나 오코넬
운영자?
운영자
감사합니다. 질의응답 시간이 끝났습니다. 이것으로 전화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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