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사 숙녀 여러분. CAVA의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운영자 지침] 이제 투자자 관계 책임자인 Matt Milanovich에게 컨퍼런스를 인계하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CAVA의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사본이 아직 없는 경우 SEC가 제공하는 수익 발표 및 관련 8-K를 당사 웹사이트(Investor.cava.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 콜의 목적은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재무 결과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와 회사 진행 상황에 대한 일반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 회의에서 논의된 비GAAP 재무 척도에 대한 조정 내용은 GAAP에 따라 계산된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재무 척도에 대해 무리한 노력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오늘의 수익 발표 및 보충 자료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 자료는 다음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웹사이트.
시작하기 전에, 이 통화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된다는 점을 모두에게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이를 위해 이번 통화 중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이 아닌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이 오늘 여기서 논의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이러한 위험 요소는 양식 10-K에 대한 CAVA의 최신 연례 보고서와 SEC에 제출된 기타 서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과 그러한 진술의 위험 및 불확실성에 대한 자세한 논의는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오늘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CAVA는 새로운 정보, 향후 개발 등의 결과로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제 회사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Brett Schulman에게 전화를 돌리겠습니다.
Matt님, 감사합니다. 통화에 참여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2024년 1분기에 우리는 카테고리 정의 브랜드의 강점과 지중해 지역에서의 명확한 리더십 위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입증된 매우 저렴한 컨셉을 통해 우리는 신규 시장과 기존 시장에서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소득 지출 방법에 대해 점점 더 분별력이 높아지는 시기에 CAVA에서 식사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맛과 건강이 어우러진 차별화된 요리, 그리고 우리의 매력적인 가치 제안이 그 어느 때보다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강력한 단위 경제 엔진이 지속적으로 추진력을 얻으면서 우리는 4분기 연속 순이익과 사상 첫 분기 흑자 잉여현금흐름을 창출했습니다.
1분기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CAVA 수익 30.3% 증가; CAVA 동일 레스토랑 매출은 2년 기준 2.3% 또는 30.7% 증가합니다. 14개의 순 신규 레스토랑이 분기를 마감하며 323개의 레스토랑으로 분기를 마감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22.8% 증가했습니다. 조정 EBITDA는 3,330만 달러로 2023년 1분기보다 1,66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순이익은 1,400만 달러로 2023년 전체보다 많습니다. 무료 현금 흐름은 470만 달러입니다. 최근 2분기에 시카고에 개장한 이후 우리는 현재 25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 진출해 있으며, 강력한 대차대조표와 자체 자금 조달 능력으로 인해 시장 점유율을 계속해서 확보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레스토랑을 지을 때마다 CAVA는 더욱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4월에는 시카고의 Wicker Park에 첫 번째 레스토랑을 오픈하여 중서부 지역 진출을 알렸습니다. 레스토랑은 탁월한 결과를 제공하고 상당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카테고리를 정의하는 브랜드의 힘과 우리가 어떻게 기존 팬의 열정을 증폭시키고, 새로운 소비자를 참여시키고, 그들을 빠르게 고객으로 전환시키고 있는지 다시 한 번 보여주었습니다.
시카고 출시는 우리가 전국에서 볼 수 있는 것의 축소판입니다.
CAVA가 성장함에 따라 우리 브랜드에 대한 열정도 커지고 우리는 점점 더 문화적 대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 TikTok 제작자가 LA 지점 중 한 곳을 방문하여 팀원 중 한 명에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그릇을 만들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우리 팀원인 Grayson은 고객이 크리에이터인지는 몰랐지만 CAVA를 처음 방문한 것이며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확신이 없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Grayson은 지중해 환대의 필수 요소인 사랑 버튼을 누르는 기회를 이용하여 팀원들이 손님 식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제작자는 음식과 경험에서 10점 만점에 10점을 받았고 동영상은 입소문을 탔습니다.
현재 해당 게시물의 조회수는 3500만회를 넘었다. 훌륭한 콘텐츠이고 그는 인기 있는 크리에이터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우리 음식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우리 팀원들이 손님을 얼마나 배려하는지에 대한 진정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때문에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사람들이 그런 연결을 갈망하면서도 편리함도 원하는 시대에 우리의 가치 제안은 그 순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이나 할인 측면에서만 가치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를 품질, 관련성, 편의성 및 경험의 조합으로 봅니다. 소비자들은 우리의 차별화된 관련성 높은 품질의 지중해 요리와 결합된 우리의 탄탄하고 편리한 디지털 채널과 친절하고 체험적인 물리적 채널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가치 제안을 전달하고 지속 가능한 장기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우리는 4가지 핵심 전략 기둥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전국 지역 사회에서 지중해 방식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둘째, 규모가 커져도 고객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킵니다. 셋째, 모든 위치, 교대근무마다 훌륭한 레스토랑을 운영하세요. 넷째, 높은 성과를 내는 팀으로 운영됩니다. 전국 지역 사회에서 지중해 방식을 확장하려는 전략을 시작으로 1분기에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메릴랜드, 오클라호마, 텍사스 및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신규 및 기존 시장에서 성장하면서 14개의 신규 CAVA 레스토랑을 열었습니다. 2분기에는 현재까지 5개의 레스토랑을 추가로 오픈했습니다.
요리 분야에서는 다음 주 6월 3일에 체인 전반에 걸쳐 새로운 그릴 스테이크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공동 창립자를 포함한 우리의 뛰어난 요리 팀은 2년 동안 이 새로운 메인 아이템을 개발해 왔습니다.
엄격한 스테이지 게이트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12월 초부터 보스턴과 댈러스 시장에서 스테이크를 테스트해 왔으며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구운 스테이크는 기존 메인 요리를 보완하고, 메뉴에서 부족한 부분을 메우며, 이미 매출의 약 46%를 차지하는 이미 강력한 저녁 식사 시간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우리는 이 사랑받는 단백질을 지중해식으로 섭취하여 독특하고 고도로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풀을 먹고 자란 목초에서 자란 스테이크를 그릴에서 굽고, 선드라이 토마토, 허브 오레가노, 우리 전통에서 유래했으며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약간의 후추와 같은 대담하고 독특한 맛으로 양념을 했습니다.
우리는 스테이크가 꾸준한 수익을 제공하는 동시에 판매에 순풍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Tricia가 곧 공유할 업데이트된 지침에는 스테이크 출시로 인해 예상되는 영향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두 번째 전략 기둥은 규모를 확장하는 동시에 고객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우리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완료했습니다. 확장성이 뛰어난 사내 이중 주문 에코시스템부터 전용 디지털 제작을 위한 2차 생산 라인, 디지털 드라이브스루 픽업 레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춘 당사는 기술을 사용하여 원활한 멀티채널 경험을 창출합니다.
우리는 디지털 역량을 지속적으로 혁신하는 동시에, 이제 또 다른 10년의 전환, 즉 데이터 전환의 기로에 서 있다고 믿습니다. 레스토랑 운영, 기업 통찰력, 고객과의 관계 등 현대 데이터 기술이 비즈니스에 의미 있고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규모가 커지더라도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과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의 기본 구성 요소는 재구상된 충성도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이 작업이 당사의 자사 고객을 크게 늘리고, 트래픽을 유도하는 보다 빈번한 관련 경험을 생성하고, 개인적 수준에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플랫폼과 행사 전반에 걸쳐 지중해의 따뜻함과 환대를 혼합하고 확인하고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023년 말에 우리는 모든 로열티 회원을 적립 가능한 포인트 모델로 전환했으며 휴스턴 시장에서는 새로운 유형의 보상과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캐롤라이나로 확장된 이 테스트는 빈도를 높이고 수익을 증대시키는 프로그램의 능력에 대한 초기 징후를 보여주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전사적 출시를 계속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의 세 번째 전략 기둥은 모든 위치에서 훌륭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모든 교대조는 레스토랑을 보다 효율적이고 운영하기 쉽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당사의 연결된 주방 이니셔티브는 데이터 기반 및 생성적 AI 기술을 사용하여 품질과 일관성을 높이고 주문 정확성을 높이며 서비스 속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춘 다년간의 여정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도구를 올바른 방식으로 사용하면 레스토랑 운영의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팀원이 훌륭한 음식, 훌륭한 서비스 및 고객과의 관계 구축에 집중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올해 말에 이 계획의 테스트 파일럿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또한 현재 30개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인력 배치 테스트가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인건비와 노동 시간의 관점에서 순 중립적입니다. 이 테스트의 초점은 더 나은 음식, 더 나은 환대 및 더 효율적인 서비스 속도를 제공하기 위해 시간을 재할당하는 것입니다. 초기 결과는 유망하며, 코치 및 훈련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가지며, 훨씬 더 긍정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등 팀으로부터 훌륭한 피드백을 듣고 있습니다.
결과가 기대에 부합할 경우 2024년 내내 테스트를 계속하고 2025년에는 전사적 출시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네 번째이자 마지막 기둥인 고성능 팀 운영에는 책임 문화 심화, 강력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기 위한 향상된 데이터 기능 개발, 팀의 참여, 유지 및 연결을 위한 프로그램 및 도구 구현이 포함됩니다.
레스토랑 건강 계획의 일환으로 우리는 레스토랑 수준에서 거의 실시간으로 고객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집하는 기술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위치까지 비즈니스 동향을 파악하고 팀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 28개 레스토랑에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초창기부터 팀원들에게 투자하고 발전시켜 그들에게 단순한 직업이 아닌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길을 제공하는 데 전념해 왔습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시카고에서 열린 그랜드 오픈 축하 행사에서 우연히 만났고 그곳에서 우리의 시장 출시를 지원하고 있던 Sergio Monsalve입니다. 제가 처음 Sergio를 만났을 때 그가 저지시티에서 훈련 중인 총지배인이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의지가 있고 우리와 협력하여 기술을 개발한다면 그가 총지배인이 될 수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4년이 지난 지금, 그는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그린빌 레스토랑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ergio는 저에게 Jersey City에서 나눈 대화를 상기시켜주어 매우 기뻤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아카데미 총책임자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아카데미 GM에 관해 말하자면, 저는 몇 주 전 달라스에서 열린 연례 아카데미 GM 정상회담에서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서밋에서 우리는 7가지 핵심 역량은 물론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을 포함한 전문성 개발 기술에 관해 리더들과 협력했습니다. Sergio의 발전에 대해 듣고 아카데미 리더들의 성장, 발전 및 열정을 목격하는 것은 CAVA의 성공이 항상 팀원들의 성공의 부산물이 될 것임을 상기시켜 줍니다.
제 발언을 마무리하고 Tricia에게 통화를 넘기기 전에 조직의 새로운 역할인 최고 개발 책임자(CDO)로 경영진에 합류한 Jeff Gaul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Jeff는 부동산, 매장 디자인, 건설 및 세계적 수준의 소매업체(가장 최근에는 Nike 및 Sephora) 시설 전반에 걸쳐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Jeff가 우리 팀을 이끌고 CAVA를 전국의 더 많은 시장에 출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매일 음식에 마음과 건강, 인류애를 더한다는 사명을 완수하려는 열정과 헌신에 대해 팀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2024년을 향한 우리의 놀라운 시작은 최고 수준에서 운영할 수 있는 그들의 진정성, 재능 및 능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차세대 대규모 문화 요리 카테고리를 정의할 때 우리 앞에는 엄청난 공백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것에 대한 열정은 분명하며, 이번 분기의 놀라운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단순히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팀 구성원 및 주주를 위한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Tricia가 재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마워요, 브렛, 안녕하세요. 모두들. 2024년 1분기 CAVA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3% 증가한 2억 5,63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2023년 1분기 또는 그 이후에 14개의 순 신규 CAVA 레스토랑 또는 86개의 순 신규 CAVA 레스토랑을 오픈하여 총 CAVA 레스토랑 수를 323개로 늘렸습니다.
우리는 최고 수준과 마진 성과 모두에서 기대치를 뛰어넘는 새로운 레스토랑 개장에 만족합니다. CAVA 동일 레스토랑 매출은 메뉴 가격 및 제품 믹스의 3.5% 증가로 인해 2.3% 증가했으며, 트래픽 1.2%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2년 스택 기준으로 동일 레스토랑 매출은 17.2%의 트래픽 증가에 힘입어 30.7% 증가했으며 이는 2023년 4분기 약 13%에서 증가한 추세입니다. CAVA 동일 레스토랑의 회계 주를 최적으로 비교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레스토랑 매출 계산은 연휴 기간을 고려하여 2023회계연도 매주 1주씩 변경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결과로 약 390만 달러의 매출이 CAVA의 동일 레스토랑 매출 성장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CAVA의 동일 레스토랑 매출 성장은 4.3%였을 것입니다. CAVA 레스토랑 수준의 1분기 수익은 6,460만 달러(수익의 25.2%)로 전년도 수익의 5,000만 달러(25.4%)에 비해 29.3% 증가했습니다. 이번 분기의 약간의 마진 감소는 주로 인건비에 대한 계획된 투자의 결과였으며, 식품, 음료, 포장 비용 감소와 판매 레버리지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CAVA의 식품, 음료 및 포장 비용은 매출 증가와 투입 비용 감소의 영향으로 매출의 28.2%로 2023년 1분기보다 50bp 낮았습니다. 우리는 6월 스테이크 출시로 인해 CAVA의 식품, 음료 및 포장 비용이 남은 기간 동안 수익의 일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CAVA 인건비 및 관련 비용은 26%로 2023년 1분기보다 30bp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이전 통화에서 논의한 전년 대비 8%의 팀원 임금에 대한 투자를 반영하며, 증가된 레버리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전년도 대비 매출. CAVA 점유 및 관련 비용은 매출의 8%로, 판매 레버리지 증가로 인해 2023년 1분기보다 20bp 개선되었습니다. CAVA 기타 운영 비용은 매출의 12.7%로 2023년 1분기보다 70bp 증가했으며 이는 물리적 공간의 무결성에 대한 추가 투자를 반영합니다. 전반적인 성과로 전환하면, 주식 기반 보상을 제외한 해당 분기의 일반 및 관리 비용은 2023년 1분기의 2,780만 달러에 비해 2,870만 달러였습니다. 이 900,000달러 증가는 주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투자와 반복되는 공개 회사 비용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전년도 분기에 더 높은 성과 기반 인센티브 보상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매출 대비 주식기준보상을 제외한 일반관리비 비중은 11.1%로, 올해 실적기준 인센티브 보상 감소와 매출 레버리지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260bp 감소했습니다. 해당 분기 개장 비용 부담을 포함한 조정 EBITDA는 3,330만 달러로 2023년 1분기보다 1,66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조정 EBITDA 증가는 CAVA 동일 레스토랑 매출 2.3% 증가와 매장 수 및 강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신규 레스토랑 오픈 퍼포먼스. 우리는 2023년 1분기 순손실 210만 달러와 비교하여 순이익 1,400만 달러를 보고했는데, 이는 1,610만 달러 증가를 나타냅니다. 모델의 힘은 2024년 1분기 순이익이 2023 회계연도 전체에서 창출된 총 순이익을 초과한다는 점에서 분명합니다. 우리는 1분기 희석 주당 손실 1.30달러와 비교하여 해당 분기의 희석 주당 순이익을 0.12달러로 보고했습니다. 2023년. 유동성으로의 전환. 분기 말에 미결제 부채는 0건이었고 보유 현금은 3억 2,910만 달러였으며 필요에 따라 유동성을 늘릴 수 있는 옵션이 있는 미인출 리볼버 7,500만 달러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년도 분기의 2,570만 달러에 비해 이번 분기에는 3,840만 달러의 영업 현금 흐름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차량 전반에 걸쳐 수익성이 향상되는 개선된 운영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회사의 총 잉여 현금 흐름은 470만 달러로 CAVA 회사 역사상 1분기에 플러스 잉여 현금 흐름을 기록했습니다.
이제 2024년 전체 전망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예상됩니다. 50~54개의 순 신규 CAVA 레스토랑 개점; CAVA 동일 레스토랑 매출 성장 4.5%~6.5%; CAVA 레스토랑 수준의 이윤폭은 23.7%~24.3%입니다. 개장 준비 비용은 1,200만 달러에서 1,300만 달러 사이입니다. 개장 비용 부담을 포함한 조정 EBITDA는 1억 달러에서 1억 500만 달러 사이입니다. 저는 수정된 2024년 전망과 관련된 몇 가지 추가적인 맥락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CAVA의 4.5%~6.5%의 동일 레스토랑 매출 성장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중상위 수준의 한 자릿수 동일 레스토랑 매출을 의미합니다.
또한, 동일 레스토랑 판매 지침에는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동일 레스토랑 판매 강도, 스테이크 출시로 예상되는 혼합 영향 및 2023년 여름 IPO 버즈를 기념하는 잠재적인 트래픽 역풍이 포함됩니다. 현재, 연말 이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충성도에 대한 전망에는 아무것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CAVA 레스토랑 수준 수익 마진 지침은 6월 스테이크 출시로 예상되는 영향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향후 레스토랑 수준 투자 가능성을 반영합니다.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스테이크는 마진율에 역풍이 될 것이며 가격 책정은 페니 이익 중립성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정된 EBITDA 지침에는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추가 투자와 특정 비용의 시기로 인해 2024년 1분기보다 약간 높은 1년 기준 매출 비율로 G&A 지출이 포함됩니다.
조정된 EBITDA 지침에는 주식 기반 보상의 영향이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1분기 실제 결과에는 주식의 강력한 성과를 반영하는 베스팅으로 인한 급여세 영향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는 2분기에 다시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올해 남은 기간은 보다 표준화된 실행 속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의 기회와 사업의 강점은 분명합니다. 레스토랑 공간의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시기에도 우리의 독특한 지중해 요리는 계속해서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입증된 휴대용 컨셉과 강력한 단위 경제성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레스토랑을 열 때마다, 그리고 새로운 시장에 진입할 때마다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통화를 교환원에게 다시 넘겨주고 Q&A를 위해 공개하겠습니다.
[운영자 안내] 첫 번째 질문은 Stifel의 Chris O'Cull님이 주셨습니다.
저는 크리스의 패트릭입니다. Tricia, 저는 단지 구성 지침부터 시작하여 스테이크 스텝업을 위해 구축 중인 내용을 질적으로 분리하더라도 이전에 처음 안내한 것과 예상했던 것과 추세가 얼마나 다른지 묻고 싶었습니다. 그 해? 그리고 소득 집단별 기본 트래픽 성과나 거기에서 자신감을 주는 다른 측면을 볼 때 자신감을 주는 현재 비즈니스 동향에서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그리고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강합니까?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화 통화에서 조금 더 말했고 여기에 좀 더 많은 색상을 추가하겠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지침은 우리가 일년 내내 우리의 결과에서 볼 수 있는 힘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한 자릿수 중반에서 높은 한 자릿수 동일 레스토랑 판매 지침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우리는 가이던스를 올렸고 범위의 최저치는 1분기에 보고한 것보다 200bp 더 높습니다. 저소득층 소비자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레스토랑을 살펴보고 중간 가계 소득을 기준으로 계층화할 때 모든 카테고리에서 강점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레스토랑의 상위 10분위를 보면 해당 레스토랑 그룹의 모든 소득 계층이 대표성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강력한 성능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저소득층의 힘과 힘에는 실질적인 변화가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배송 믹스에 어떠한 변화도 보이지 않고 있으며 정규화된 가격을 조정하더라도 PPA 또는 개인당 평균 강도가 확실히 확인되고 있습니다.
다음 질문은 TD Cowen의 Andrew Charles입니다.
Brett은 시스템을 통해 이를 구현하게 된 일부 스테이크 테스트의 초기 학습 내용에 대해 질문하고 싶었습니다. 저녁 식사에 더 치우친 것처럼 들리지만 사고, 증분 및 반복 사용과 같은 사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Andrew 씨는 이 메인 아이템을 출시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1년여 전에 쇠고기를 메뉴에서 제외한 이후로 우리 메뉴에 격차가 감지되었습니다. 우리는 공동 창립자를 포함한 훌륭한 요리 팀이 이끄는 스테이크 관련 작업을 2년 동안 해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를 소규모 시장 테스트에서 체계적으로 테스트해 왔으며, 이후 보스턴과 달라스의 시장 테스트로 확대하여 현재 7개월 이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능에 정말 만족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우리 메뉴에서 인식된 격차를 메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Tricia가 언급한 긍정적인 믹스 변화를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증분성을 반드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현재 우리 비즈니스의 약 46%를 차지하는 저녁 식사 시간에 도움이 되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불로 요리하고, 굽고, 끓입니다. 이것은 구운 스테이크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점심 시간의 기회일 뿐만 아니라 확실히 그 기회의 저녁 식사의 힘을 계속해서 발휘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질문은 Baird의 David Tarantino님이 주셨습니다.
Tricia, 나는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구성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기 때문에 전체 연도 지침으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질문은 어쩌면 비즈니스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할 것인지 또는 Q1에서 Q2로의 비즈니스 단계적 향상을 보았는지에 대해 방향적으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비교가 조금 덜 어려워졌을 것입니다. ? 그런 다음 그 일환으로 현재 비즈니스 실행 속도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해당 지침 범위에 도달하기에 충분한지 여부에 대해 언급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스테이크에서 거기까지 가려면 리프트가 필요합니까? 나는 단지 그것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듣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이지, 데이빗.
따라서 이전에 말했듯이 분기 간 또는 분기 내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전달한 것과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일년 내내 우리의 성과가 강하다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에게 자신감을 주고 연간 기준으로 4.5%에서 6.5%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스테이크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 지침에 포함시킨 것은 스테이크와 관련된 혼합 영향일 뿐이며 Brett이 언급한 테스트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내용을 확실히 반영하지만 지침의 전반적인 증가에서 중요한 구성 요소는 아닙니다. 전반적인.
다음 질문은 William Blair의 Sharon Zackfia님의 질문입니다.
새로운 단위의 생산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달력 변화를 조정하더라도 새 단위가 완전히 생산성을 저하시키고 23년에 보았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죽이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내 생각엔, Tricia, 당신은 여전히 2년차에 230만 달러를 올바른 보기로 보고 있는 것 같아요. 왜냐하면 새로운 유닛이 어떻게 열리는지를 고려하면 그것이 낮을 수도 있다고 느끼기 때문인가요? 그리고 나는 또한 시카고에서 여러분이 배우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제가 레스토랑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아셨기 때문입니다. 패스트패스가 필요해요.
그렇다면 시카고는 앞으로의 새로운 시장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어떻게 알려주나요?
고마워요, 샤론.
그래서 실제로 우리의 새로운 유닛은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1분기에 대해 생각할 때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우리가 가졌던 새로운 레스토랑 개업의 대부분이 분기 초에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단위 생산성을 고려할 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레스토랑 운영 주간 자체를 살펴보고 그 기준으로 살펴보면 그렇습니다. 새로운 단위의 성과는 매우 좋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귀하가 언급한 230만 달러의 AUV인 1년차와 2년차에 대한 전반적인 견해를 바꾸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2년차에 접어들면서 그들의 성과를 면밀히 관찰하고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이것이 보다 표준화된 실행 속도인지 이해하게 되면 앞으로 우리의 기대치를 확실히 전달하고 변경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우리가 보고 있는 것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시카고의 성과는 경이로웠습니다. 브렛과 나는 시장 개장을 위해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그곳에 있었습니다. 이것이 그린필드 시장이 CAVA에 제공할 수 있는 지표라면 앞으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겠지만 이는 앞으로 나아갈 때 접근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 질문은 JPMorgan의 John Ivankoe님의 질문입니다.
가능하다면 두 부분으로요. 어쩌면 결과가 스스로 말해줄 수도 있지만, 경쟁 환경이 CAVA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변화하는 것처럼 일부 기존 도시 시장에서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경쟁 강도의 변화에 대해 언급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첫 번째 질문입니다. . 둘째, 귀하가 훨씬 더 기울어진 교외 개발을 추구하고 드라이브 스루를 고려할 때 드라이브 스루 장치의 초기 성능에 대한 감각을 얻고 싶었습니다. 24, '25, 귀하의 기대에 비해 해당 장치의 비용, 그리고 매우 중요한 것은 해당 장치의 판매 증가입니다. 드라이브 스루에 대한 믹스 변화에 대한 새로운 장치 볼륨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겠습니다.
존, 브렛이야. 귀하의 질문의 첫 번째 부분을 선택하여 질문의 두 번째 부분에 대해 Tricia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우리가 도시 환경에서 본 것은 사무실 복귀가 여전히 꽤 천천히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 이전과 관련된 작은 역사적 파이의 더 큰 조각을 얻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말했듯이, 우리는 일종의 90-10 파이프라인, 90%는 교외, 10%는 도시이며, 우리가 도시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에 대해 매우 사려 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오픈한 시카고의 위치는 도시 환경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사무실에 종속된 위치가 아닙니다. 우리는 도시 지역에서도 사무실에 의존한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주거용 요소가 있는 곳을 활용하려고 합니다.
다시 생각해보면, 요식업에서 나온 대부분의 역량이 교외 시장보다 도시 시장에서 더 많이 발생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 대유행으로 인해 역사적 경쟁이 덜했습니다.
따라서 다시 한 번 지중해 지역의 리더십을 통해 교외 확장에 기대면서 도시 중심부의 기회를 계속 활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브 스루 질문을 위해 Tricia에게 건네줄게요.
John, 1분기 말에는 38개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오늘 현재 열려 있는 픽업 차선은 38개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과거에 이야기했던 것과 매우 유사한 성능, 10% ~ 15% 더 높은 AUV, 픽업 차선에서 약간 더 높은 레스토랑 수준 마진에 매우 만족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계속해서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기를 원하며 우리는 지금처럼 매우 기회주의적일 것입니다. 제가 전에 이것을 언급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입찰 전쟁에 참여하거나 인수 기회가 더 높은 다른 업체와 경쟁하고 싶지 않으므로 Chick-fil-A 또는 Raising Cane's와 같은 곳을 볼 수 있습니다. .
따라서 25년과 26년의 믹스를 살펴보면 믹스에서 점점 더 높은 부분이 될 것이지만 전체 픽업 차선의 믹스 비율로 특정 목표를 쫓지는 않을 것입니다.
[교환원 안내] 다음 질문은 Jefferies의 Ivan Yu님이 하셨습니다.
노동에 대해 만지고 싶었습니다.
당신들은 점진적인 임금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가격 외에는 말씀하신 달러의 일부 상쇄가 보이는 4개의 벽 내에서 일부 작업을 확장해 주실 수 있나요? 처리량인가요? 연결된 주방인가요? 그리고 최근에 규정된 임금 인상으로 캘리포니아에만 미치는 영향을 분석할 수 있습니까?
예. Ivan, 노동의 관점에서 우리는 평균 임금을 전년 대비 8% 인상했습니다. 우리는 작년 4분기 투자와 관련하여 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시장에서 고용주가 선택한 경쟁력을 실제로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분기별로 임금을 계속 평가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직원들에게 투자 기회를 계속 남기고 싶다고 말했지만 올해 남은 기간에는 중요한 계획이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특히 성장 단계에서 팀원과 고객에게 재투자를 하는 것이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는 투자자에게도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캘리포니아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캘리포니아에서는 4월에 임금이 올랐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전국과 캘리포니아에서 임금에 투자해 왔습니다.
그래서 채워야 할 공백이 크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그 영향을 상쇄하기 위해 캘리포니아에서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습니다. 그 영향이 전반적으로 전반적인 영향을 미쳤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캘리포니아에서 확실히 강력한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소비자가 매우 긍정적인 방식으로 반응하는 것을 실제로 보고 있습니다. 이는 메뉴 가격 유지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다음 처리량과 연결된 주방에 대해 질문하셨습니다. 그리고 Brett에게 이러한 계획에 대해 조금 더 공유해 주면 어떨까요?
응, 이반.
우리는 단계 게이트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인력 배치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29개 레스토랑에 있습니다. Tricia가 지적했듯이 우리는 GM으로부터 실제로 시간을 재할당했다는 큰 반응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순 시간, 순 비용은 동일하지만 배포에 있어 훨씬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우리 팀 구성원은 피크 점심 시간에 훨씬 더 미래 지향적인 자세를 취하고 교대 근무 리더를 지도하고 훈련할 수 있으며 코치하고 훈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궁극적으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더 나은 서비스 속도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그 테스트에서 좋은 결과를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 달에 이 테스트를 약 30개 레스토랑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그런 다음 테스트가 현재 트랙에서 계속 진행되면 연말, 내년 초 초에 전체 차량에 테스트를 적용할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 우리는 그것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름이 끝나기 전에 4개 레스토랑을 파일럿으로 출시할 커넥티드 키친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작동 테스트에 관한 스테이지 게이트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우리 팀 구성원을 지원하고, 복잡성을 어느 정도 제거하고, 올바른 역할, 올바른 위치, 올바른 배포에 배치하고, 올바른 예측 순서와 예측 준비를 갖추기 위한 이니셔티브입니다. 그런 다음 훌륭한 고객 서비스, 훌륭한 환대를 제공하고 서비스 속도와 서비스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의 진전이 매우 기대됩니다. 연결된 주방은 다년간의 계획입니다. 우리는 첫 번째 4개 레스토랑 파일럿을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제가 언급한 것처럼 보다 형성적인 노동 배치 뒤에 올 것입니다. 다음 달 정도에 59개 레스토랑에 배치될 예정이며, 일이 잘 진행되면 전체 차량에 배포할 것입니다.
다음 질문은 Morgan Stanley의 Brian Harbor님이 주셨습니다.
트리시아 씨, 매장 마진에 대해 좀 더 일반적으로 말씀해 주시겠어요? 그럼 원자재 측면에서는 스테이크에 대해 설명하셨는데, 올해 균형을 통해 생각할 때 근본적인 식품 비용 추세에 변화가 있습니까? 투자에 대한 의견이었나요? 그것이 당신이 노동에 관해 잠재적으로 할 수 있는 일입니까? 우리가 고려해야 할 다른 운영 비용 항목이 있습니까? 나는 그것이 전년 대비 약간 증가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올해까지 그런 식으로 계속 될까요?
물론이죠, 브라이언. 기뻐요.
따라서 레스토랑 수준의 마진을 생각할 때 먼저 COGS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COGS 내에서 상당한 인플레이션을 예상하지 않습니다. 나는 스테이크 자체의 가격이 페니 이익 중립성을 제공하기 위해 가격이 책정되었다고 언급했지만 매출원가 자체와 관련하여 약간의 역풍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치킨 공간에서 약간의 압박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계약을 맺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치킨에 대한 수요가 많고 생산량도 예상보다 낮습니다.
따라서 이는 짧은 기간 동안 COGS에 전반적으로 매우 미미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다른 품목에 대해 생각할 때 인건비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고 기타 운영 비용도 조금 더 높아졌습니다. 우리는 물리적 공간의 무결성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계속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레스토랑 수준의 마진을 생각할 때 명심하고 싶은 또 다른 사항은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레스토랑 수준의 마진을 생각할 때 레스토랑의 모양을 살펴보겠습니다. 2023년에 분기별 마진 수준을 정한 다음 스테이크 영향을 계층화하여 2024년 분기별 레스토랑 수준 마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이해합니다. 그리고 이제 1분기는 마진과 관련하여 날씨 민감도가 낮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우리가 가지고 있는 지리적 포트폴리오입니다. 우리는 과거의 역사적인 북동부 존재보다 Sunbelt 전반에 걸쳐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음 질문은 Citigroup의 Jon Tower님이 주셨습니다.
아마 한두 명 정도일 거예요.
오늘 시카고에서 보고 있는 성공의 관점에서 볼 때, 매우 초기 단계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앞으로의 새로운 시장 혼합에 대한 생각의 관점에서 이것이 아마도 미래에 갈 수 있거나 새로운 매장을 열 수 있다고 생각하는 곳을 바꾸나요? 아마도 24년의 균형이 아니라 25년과 26년의 균형일까요? 그리고 질문의 두 번째 부분은 처리량에 관한 것입니다. [피크 15]당 앙트레와 관련하여 현재 브랜드의 현재 위치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회가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는지 말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번 노동 교대 중 일부가 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존, 브렛이에요. 확실히, Tricia가 우리가 본 일반적인 새로운 오프닝의 강점에 대해 앞서 언급했듯이 시카고에서의 오프닝의 강점과 우리가 본 것, 그 추세는 계속해서 지속됩니다. 그리고 지난 18개월 동안 우리가 보았던 인식 증가는 이러한 단위 개설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고, 25년 후반과 26년 후반에 들어갈 때 포트폴리오와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때 가중치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어쩌면 우리는 게이트 밖에서 단위 생산성의 효율성이 향상되는 것을 보고 있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그린필드 측면에서 더 큰 가중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계속해서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내년에 이러한 추세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확인하고 확장 계획에서 해당 기회를 활용할지 여부를 알리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서비스 속도에 대한 두 번째 질문과 관련하여, 우리는 많은 레스토랑에서 잠재 수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력 배치 테스트에서도 테스트 그룹에서 가장 효과적인 레스토랑 중 일부가 인력 배치 테스트를 통해 또 다른 수준의 볼륨을 잠금 해제한 대용량 단위인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브랜드 구축 단계의 고객 경험에 정말로 집중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다루고 싶지 않은 것은 서비스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 경험 지표가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균형에 매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사려 깊은 접근 방식을 취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바로 인력 배치를 무대 게이트의 다음 단계로 옮기고 그 뒤에 연결된 주방을 가져와 우리 팀이 실제로 필요한 것을 갖추도록 하는 이유입니다. 고객을 위한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서비스 속도를 향상시키되 고객 만족도를 희생하지 마십시오.
다음 질문은 Barclays의 Jeffrey Bernstein님이 주셨습니다.
최고의 트렌드를 따라가세요. 브렛 씨는 소비자 행동에 변화의 조짐이 없다고 말씀하셨는데, 아마도 소비자가 더 폭넓게 안목을 갖고 있다고 지적하신 것 같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보지 못하고 있다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지만 변화를 보게 되거나 트래픽이 다시 긍정적으로 되돌아오지 않는다면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어떤 레버를 당기시겠습니까? 당신이 그 일을 고려할 만한 일입니까? 아니면 접근 방식을 바꾸려고 하지 않고 그대로 놔두시겠습니까? 그 안에서 당신이 말했듯이 '24 년 구성 요소 지침이 증가했습니다. 트래픽, 가격 혼합 측면에서 새로운 구성 지침에 대한 해당 가정의 구성 요소를 공유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떤 색깔이라도 좋을 것입니다.
네,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첫 번째 부분을 맡고 두 번째 부분은 믹스의 안색을 위해 Tricia에게 넘겨줄 것입니다. 우리가 하지 않은 것 - 역사적으로 해본 적이 없는 것 그리고 우리가 할 계획이 없는 것은 할인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고의 일상 가치 제안, 최고의 음식 품질, 최고의 서비스 품질, 최고의 가치 및 가격 대비 가치를 제시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계속해서 그렇게 할 것이며 이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전략 계획의 활동에 계속 의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번 분기에 신선한 딜, 신선한 마늘, 신선한 오이를 사용하여 셰프가 만든 딥과 스프레드를 생산할 수 있는 새로운 생산 시설을 완벽하게 가동했습니다. 이러한 대규모 재료는 우리 레스토랑의 4개의 벽에서 복잡성을 제거하여 품질, 비용 효율성 및 규모에 따른 일관성을 전국에 제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실제로 본 것을 생각합니다. 소비자가 분별력이 있다는 제 의견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풀 서비스 모델의 과제를 확인하고 현대 소비자의 관련 가치 제안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제품에 의지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손님의 64%, 63%가 우리 식당에 오고, 우리 레스토랑에 오고, 육체적인 경험을 원한다고 생각하며, CAVA는 훌륭한 저녁 식사 옵션이자 일부 절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풀 서비스 다이닝부터. 그리고 오늘 LendingTree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손님의 78%가 패스트푸드, 전통적인 패스트푸드가 비싸지고 사치품이 되었다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그 가격이 우리 가격에 가까워짐에 따라 우리의 가치 제안이 증가했으며 식품 품질 관점에서 건강에 대한 트레이드업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계속해서 이러한 주식에 의지하고 차별화된 지중해 요리에 의지할 것입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우리에게 최고의 트래픽 원동력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지침의 구성 요소와 관련하여 가격, 트래픽 및 혼합 간의 분석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올해 초 가격을 3% 미만으로 가져갔고, 남은 2024년 현재로서는 추가 가격을 가져갈 계획이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나머지 한 해 동안 동일한 레스토랑 판매와 관련된 중간 및 높은 한 자릿수 기대의 나머지 부분은 트래픽과 혼합의 조합입니다.
다음 질문은 Piper Sandler의 Brian Mullan님이 보내주신 질문입니다.
내 질문은 케이터링에 관한 것입니다. 준비된 발언에서 조금 참고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사업 분야를 조금 확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다양한 상점 형식으로 보고 있다고 믿습니다.
거기에서 우리에게 업데이트할 수 있는지, 그리고 이에 접근하는 최적의 방법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전혀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여전히 평가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네, 브라이언, 브렛이에요.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케이터링 테스트의 진전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매우 인내심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일반 CAVA 레스토랑에 대한 테스트를 확장하여 일일 수용 능력, 장치에 추가해야 하는 잠재적인 핫 홀딩 또는 보조 장비 또는 케이터링 주간 판매 용량 관점에서 특정 AUV의 임계값이 무엇인지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허브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하이브리드와 디지털 주방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어떻게 활용하고 싶은지 정말 잘 읽었습니다.
이제 메인라인 CAVA가 해당 허브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마지막 단계이며, 잘 진행되고 있는 패키징 및 기술을 포함하여 이니셔티브의 다른 측면을 평행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까지 완전한 전국 출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예상대로 단계 게이트 프로세스를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세요, 우리는 이제 모든 메이저 리그 야구 팀에 음식을 제공했고, 현재 거기에 있는 팀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사무실 본부와 학교는 물론 많은 프로 스포츠 및 대학 팀을 수용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분명히 이것은 - 우리 음식은 케이터링 채널에 매우 적합하며, 우리가 더 넓은 규모로 출시할 때 생산 능력 관점에서 운영자가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4개의 벽이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우리와 상호 작용할 때 얻을 수 있는 훌륭한 CAVA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음 질문은 Raymond James의 Maggie Juarez님이 보내주신 질문입니다.
저는 Brian Vaccaro를 맡은 Maggie Juarez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질문은 귀하의 1분기 판매실적에 관한 것입니다. 평균 [식별할 수 없는] 판매량이 높은 한 자릿수 증가한 것 같은데, 귀하는 새 유닛의 성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21년과 '22년에 완료한 변환된 [식별할 수 없음]에서 확인되는 판매 증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아니면 새로운 CAVA 장치와 비교하여 완료된 변환 중 일부에서 절대 AUV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까?
예, 매기, 우리의 전환은 실제로 개시 첫 해에 전환이 약간 낮았지만 유사한 상승세를 보인 데 노보 추세와 상당히 일관되게 수행되고 있으며 약간 낮은 AUV는 주로 우리가 많은 지역의 시장에 진입한 결과입니다. 동시에 1개 시장에서.
따라서 실제로 성능 간에는 눈에 띄는 차이가 없습니다. 새로운 유닛이든 전환 장소이든 관계없이 새로운 개점에 매우 만족합니다. 모든 변환이 완료되었음을 명심하세요. 작년에 완료했고 1분기에 같은 레스토랑 판매 기지에 진입한 곳이 많았지만 앞으로는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현재로서는 더 이상의 질문이 없습니다. 이제 마무리 발언을 위해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Brett Schulman에게 다시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오늘 통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승인을 내리기 전에, 저는 1분기 결과에 대해 얼마나 기쁘고, 우리 팀이 얼마나 자랑스럽고, 앞으로의 해에 대해 얼마나 기대하는지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년간 30.7%의 동일 레스토랑 매출 성장, 전년도 전체보다 높은 분기 순이익, 사상 첫 분기의 플러스 잉여 현금 흐름을 통해 우리는 지중해 카테고리 정의의 강점을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상표. 우리는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신중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강력한 단위 경제 엔진은 계속해서 인상적인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우리는 전국적으로 입지를 확장하고 4가지 전략적 기둥을 실행하면서 우리 앞에 놓인 중요한 공백 기회를 활용하고 장기적으로 성장, 수익성 및 주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여름 보내시고, 다음 분기에 다시 만나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신사숙녀 여러분, 이제 회의가 끝났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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