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3is Inc.(CISS)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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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3is Inc. ( NASDAQ:CISS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28일 오전 11시(ET)

기업 참가자

Diamantis Andriotis - CEO
Nina Pyndiah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디아만티스 안드리오티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C3is 1분기 실적 전화 회의 및 웹캐스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사의 CEO Diamantis Andriotis 입니다. 오늘 저와 통화에 참여하신 분은 CFO인 Nina Pyndiah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하기 전에 미래 사건과 재무 성과에 대한 현재의 견해를 반영하고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현재의 기대와 가정을 기반으로 하는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해 논의할 것임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이 단계에서 잠시 시간을 내어 이 프레젠테이션의 슬라이드 2에 있는 면책 조항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인용된 모든 금액은 암묵적으로 미국 달러로 표시된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오늘, 우리는 2024년 1분기 실적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그럼 계속해서 이러한 결과에 대해 논의하고 회사의 전략과 시장 전반에 대한 업데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무적 하이라이트부터 시작하여 회사의 성과를 요약하고 강조하는 슬라이드 3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2023년 1분기의 140만 달러에 비해 EBITDA 570만 달러로 2024년을 훌륭하게 시작했습니다. 이는 주로 2023년 3분기에 함대에 합류한 Aframax 유조선의 기여 덕분입니다.

순이익은 2023년 1분기 80만 달러에 비해 380만 달러로 475% 증가했습니다. 우리 선박의 순 가치는 2024년 3월 말 7,380만 달러였으며, 이는 2024년 12월 31일의 7,520만 달러에 비해 2024년 2분기에는 회사가 최근 인수한 벌크선 인도 이후 선박의 가치가 약 1,620만 달러 증가할 것입니다.

 현금 잔고는 2024년 3월 말 3,490만 달러였으며 2023년 12월 말 900만 달러였습니다. 이는 세 가지 주요 항목의 조합입니다. 정상적인 사업 운영으로 인한 순이익, 연말에 기록된 미수금 600만 달러입니다. 2024년 1분기에 수집된 2023년 4분기 및 2024년 1분기에 발생한 2건의 주식 제안에서 약 1,200만 달러의 순수익이 발생했습니다.

2024년 1분기 TCE는 2023년 1분기 요율인 $15.9K보다 두 배 더 많은 $36.5K였습니다. Aframax 유조선의 수입은 이러한 예외적인 증가의 주요 원인입니다.

함대 가치에 있어서 회사는 총 함대 용량이 64,000 적재 중량인 2대의 소형 캐리어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2023년 3분기에 재화중량 115,000척의 Aframax 유조선을 인수했으며, 최근에는 33,000척의 재화중량 화물선을 추가로 인수하여 현재 총 선대 용량을 평균 선령 13.3년에 재화중량 213,000척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최근 보도자료에 따르면 회사 주가가 30일 연속 1달러 미만이어서 나스닥으로부터 반환 통지를 받았다. 이는 자본시장 지속 상장을 위한 최소주식입찰가이다. 규정 준수를 회복하기 위해 회사는 2024년 4월 회사 보통주 400주의 역주식분할을 실시하고 승리했습니다.

슬라이드 4로 이동합니다. 세 가지 공모로 얻은 수익이 분석됩니다. 첫 번째 제안은 2023년 7월에 이루어졌으며 순수익은 440만 달러였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제안은 각각 2024년 1월과 3월에 이루어졌으며 총 순수익은 1,130만 달러이고 영장 행사액은 60만 달러였습니다. 세 번의 공모를 통해 총 1,640만 달러의 자금이 조달되었습니다. 2023년 7월 아프라막스 유조선과 2024년 4월 소형 건화물선을 인수한 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현금 잔액이 285% 증가하고 선대 용량이 234% 확장되었습니다.

슬라이드 5는 2024년 1분기 건화물 거래를 보여줍니다. 글로벌 철강 생산량은 중국 이외의 활동에 힘입어 전년 대비 1% 증가했습니다. 중국 생산량은 3% 감소했지만 여전히 중국이 전체 생산량의 54%를 차지했다. 중국의 철광석 수입량은 5.3% 증가해 5년 연속 최고치를 기록했다. 세계 해상 철광석 교역량은 5% 증가했으며, 그 중 브라질, 인도, 우크라이나의 무역이 추가되었습니다.

중국의 석탄 생산량은 2023년 말 석탄 공급 과잉으로 인해 4.1% 감소했다. 춘절 연휴와 광산 전반에 걸친 철저한 안전점검이 생산량 감소에 일조했다. 북미와 남미의 농산물 가격 하락과 농작물 수확량 개선은 2024년 곡물 무역을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으로부터의 수입은 2023년 10월 이후 마이너스 영역인 마진 붕괴로 인해 4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슬라이드 6은 총 건화물선 선대 증가 대비 건화물 상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보여줍니다. 건화물 수요는 2024년에 3.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요 개선은 건화물 상품에 대한 중국의 확고한 수요에 의해 크게 뒷받침되고 있으며, 홍해 지역에서 벗어나는 노선과 파나마 운하 통과에 부과된 제한은 건화물을 더욱 지원합니다. 톤마일 수요 증가.

2022년 1% 감소한 마이너 벌크 톤마일 물동량은 2023년 3% 증가한 반면, 2024년 5.2%, 2025년 2.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4월 말에는 9.3%로 역사적으로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전체 건화물선 선대의 8.6%가 20년 이상 된 선체입니다. 총 건화물선 선대는 2023년에 3.1% 증가했으며 현재 2024년에는 3%, 2025년에는 2.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후화된 선단과 결합된 새로운 환경 규제를 준수하면 폐기가 발생하여 사용 가능한 선단 공급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7로 넘어가면 유조선 시장에 대한 매력적인 기회를 알 수 있습니다. OPEC 회원국이 시행하는 지속적인 원유 생산량 감축에도 불구하고 업계 참가자들은 유조선 시장 환경이 2025년까지 건전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유조선 수요 전망은 원유 거래량 증가와 Red 장거리 노선에 도움이 되는 해상 전환으로 인해 톤마일 수요가 증가합니다.

톤마일 기준 원유 수요는 2023년 5.8% 증가했으며, 2024년 3.2%, 2025년 3.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상 원유 무역은 중국의 수요 증가와 중국 공급업체의 수출 증가로 뒷받침되었습니다. 아메리카. 2023년 원유 교역량은 5.2%(3억 3,400만 달러) 증가한 것으로 추정되며, 2024년에는 2.5%(3억 4,200만 달러)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유 유조선 거래 선단은 2023년에 3.7% 증가했으며 현재 2024년에는 거의 0%, 2025년에는 0.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출 규제는 활성 유조선 공급에 추가적인 완화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슬라이드 8은 편리한 크기의 차량 수명과 성장을 보여줍니다. 핸디사이즈 건화물선 주문량은 2024년 5월 현재 기존 선대의 9%입니다. 2023년 말과 비교하여 핸디사이즈 건화물선 주문량은 12.4% 감소했습니다. 이는 핸디사이즈 건화물선 선대의 거의 40%에 해당합니다. 선령은 10~14년 사이이며, 전체 무역 선단의 27%가 15년 이상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더욱 엄격한 환경 규제를 준수하면 철거가 가속화되어 사용 가능한 Handysize 차량 공급이 줄어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선대 성장 측면에서는 핸디사이즈 건화물류 순 선대 증가율이 3.2%를 기록했습니다. 분석가들은 향후 몇 년 동안 Handysize 건화물선 순 선대 성장이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특히 순 선대 증가율은 2024년에 약 4.4%, 2025년에 3.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환경 규정 준수의 일환으로 느린 운항 및 개조 시간도 향후 수년간 이용 가능한 차량 공급을 감소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요인입니다. 2024년 휴대용 벌크선 시장에 대한 전망은 점진적인 개선의 여지가 있어 조심스럽게 낙관적입니다. 현재 예측에 따르면 벌크 수요 증가는 제한된 배송 일정과 철거 증가 가능성과 결합하여 선대 확장보다 약간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덴 만에서 후티 반군의 공격, 환경 규제로 인한 선박 속도 감소 및 개조 시간 연장, 2024년 상반기 이후에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파나마 운하의 제약 발표 등을 비롯한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시장 역학을 형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드 9는 Aframax 유조선 함대의 노후화와 성장을 보여줍니다. 2024년 5월 아프라막스 유조선 발주량은 기존 선대의 6%에 불과합니다. 2023년 말과 비교하면 아프라막스 유조선 발주량은 4.3% 감소했습니다. Aframax 유조선 선단의 거의 30%가 선령이 15~19년 사이이고, 무역 선단의 20%가 20년 이상입니다.

소형 건화물선의 경우 더욱 엄격한 환경 규제를 준수하면 철거가 가속화되어 이용 가능한 Aframax 유조선 선대 공급이 줄어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2023년 아프라막스 원유 유조선의 순 선대 증가율은 1.7%에 달했습니다. 선대는 2024년에 0.7%, 2025년에는 0.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framax 유조선 부문의 수급 펀더멘털은 균형 잡힌 것으로 보입니다. 2025년에는 3%.

슬라이드 10은 C3is의 현재 함대를 보여줍니다. 2024년 1분기 말까지 C3is는 편리한 크기의 건화물선 2척과 아프라막스 유조선 1척을 소유하고 운영했습니다. 2024년 5월, 회사는 33,000척의 재화중량 건화물선인 에코 스핏파이어(Eco Spitfire)를 인도받아 평균 선령이 13.3년인 총 선대 용량을 213,000척으로 끌어올렸습니다.

Eco Spitfire 비용은 2025년 4월까지 지불해야 합니다. 모든 선박에는 이미 평형수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음 조사가 2025년 3분기에 예정되어 있으므로 특별 조사를 위한 즉각적인 자본 약속은 없습니다. 모든 선박은 현재 방해가 없으며 현재 단기 및 중기 기간 용선 및 현물 항해에 고용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계약 수익에 대해 Eco Bushfire는 2024년 6월까지 일일 요금 9,500으로 정기 임대됩니다. Eco Angelbay는 2024년 7월까지 일일 요금 10,000으로 정기 임대됩니다. Afrapearl II, Ex Stealth Berana 현장 항해 중이다. 그리고 새로 인수한 에코 스핏파이어는 2024년 6월까지 일일 요금 9,500으로 타임 헌장에 나와 있습니다.

슬라이드 11은 관리 회사가 전략적 관계를 발전시키고 반복적인 거래를 경험한 국제 헌장 샘플을 보여줍니다. 반복적인 비즈니스는 고객이 우리 운영에 대해 가지고 있는 신뢰와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강조합니다. 이들 회사와의 관계를 유지하는 열쇠는 높은 수준의 안전과 서비스 신뢰성입니다.

이제 재무 성과에 대해 Nina Pyndiah에게 요청을 넘기겠습니다.

니나 핀디아

Diamantis님, 감사합니다. 모두에게 좋은 아침입니다. 슬라이드 12를 보시면 2024년 1분기 재무 실적을 살펴보겠습니다. 2024년 3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의 항해 수익은 일일 TCE 36,480달러에 해당하는 1,28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2023년 1분기에 비해 순수익은 247% 증가했고 TCE는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는 주로 Aframax 유조선의 기여 때문입니다. 당사의 차량 운영 활용률은 2023년 1분기 90.6%에 비해 2024년 1분기 93.4%였습니다.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3개월 동안의 항해 비용과 선박 운영 비용은 각각 280만 달러와 180만 달러였습니다. 2023년 1분기의 수치는 285,000달러와 100만 달러였습니다. 항해비와 선박운영비가 모두 증가한 것은 아프라막스 유조선의 초기 선대 추가에 따른 평균 선박 수의 증가에 따른 것이다. 2024년 1분기 항해비용에는 주로 전체 항해비용의 64%에 해당하는 180만 달러의 벙커비용이 포함됐다.

'24년 3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의 운영 비용에는 주로 총 운영 비용의 50%에 해당하는 $900,000의 승무원 비용이 포함되었습니다. 예비품 및 소모품 비용은 22%에 해당하는 $400,000이고 두 선박의 작업 및 수리를 나타내는 유지 관리 비용은 $200,000로 총 선박 운영 비용의 10%에 해당합니다. 평균 선박 수 증가로 인해 관리 수수료는 '23년 1분기 대비 52% 증가했습니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주로 두 번의 공모 및 주식 분할로 인해 발생한 비용과 관련된 150만 달러였습니다. '24년 1분기에 기록된 감가상각비는 140만 달러로, 평균 선박 수 증가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습니다.

해당 기간의 이자 및 금융 비용은 543,000원이며, 당사 Aframax 유조선 Afrapearl II 인수 가격의 일부인 미지급 금액 3,870만 달러와 관련하여 '24년 3월 31일 현재 발생한 이자 비용 관련 당사자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7월 24일까지 지급됩니다.

'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3개월 동안 영장에 대한 미실현 손실은 $630,000였으며 이는 클래스 B-1 및 클래스 B-2 영장과 클래스 C-1 및 C-2 영장의 순 공정 가치 손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24년 1분기에 발행되었습니다.

위의 결과로, 회사는 24년 3월 31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 380만 달러의 순이익을 보고했습니다. 2023년 1분기 순이익은 751,000달러로 이번 분기에 404% 증가했습니다. 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3개월 동안의 EBITDA는 570만 달러로 2023년 1분기보다 301% 증가했습니다.

대차대조표는 슬라이드 13으로 넘어갑니다. 2024년 3월 말 기준 차량 장부가치는 7,380만 달러였습니다. '24년 1분기 말 현재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3,490만 달러로 '23년 12월 31일보다 285% 증가했습니다. 회사는 은행에 미납된 부채가 없습니다. 3,900만 달러의 금융 부채는 '23년 7월에 인수되어 '24년 7월에 만료되는 Aframax 유조선과 관련됩니다.

슬라이드 14의 프레젠테이션을 마무리하면서 회사 성장에 도움이 되는 주요 변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고품질 차량을 소유하면 운영 비용이 절감되고 안전성이 향상되며 유리한 전세기 확보에 있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만과 해상에서 정기적인 검사를 실시하고 각 선박에 대한 포괄적인 유지 관리 프로그램을 채택하여 선박의 품질을 유지합니다.

회사의 전략은 심층적인 기술 및 상태 평가 검토를 통해 체계적인 성장을 따르는 것입니다. 경영진은 현재 단기 및 중기 전세 및 현물 항해에 중점을 두고 적시에 선택적으로 고품질 선박을 인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상품 거래자, 산업 회사, 석유 생산자 및 정유소와 같은 고품질 전세를 전세합니다.

회사는 은행부채 없이 적절한 수준의 현금흐름과 유동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CEO인 Diamantis Andriotis 박사가 조사 기간에 대한 결론을 요약할 것입니다.

디아만티스 안드리오티스

2024년은 성장과 기회의 창이 열리면 즉시 행동할 수 있게 해주는 C3is의 활발한 활동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1분기 동안 우리는 2건의 후속 주식 공모를 체결하여 총 1,140만 달러의 순수익을 창출했으며, 최소 입찰 가격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보통주 100주에 대해 1주를 역분할하는 데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스닥 상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5월에 우리는 2012년 일본에서 건조된 건화물선인 33,000 재화중량선인 Eco Spitfire라는 최신 함대를 인도받았습니다. 하지만 결제는 2025년 4월부터 영향을 받습니다. 당사의 차량은 회사 창립 이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234% 증가했습니다.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에 따르면 EBITDA는 300%, 순이익은 400%, 현금 잔액은 285% 증가했습니다.

수익 모멘텀은 일반적으로 우호적이며 우리는 성장, 수익 및 투자 수익을 목표로 하는 전략을 통해 최적의 기회를 식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은행 부채가 없고 현재 4,000만 달러가 넘는 탄탄한 현금 잔고로 구성된 우리의 자본 구조가 Aframax 및 건화물선의 남은 구매 가격을 지불한 후 선택적 선박 인수에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부문에 대한 노출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장기적인 이익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차량을 다양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더 강한 부문이 약한 부문을 강화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익을 원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며, 2024년 2분기 결과에 대한 다음 통화에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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