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x.com Ltd. 윅스닷컴(WIX) 2024년 1분기 어닝콜 / 수익 통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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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x.com Ltd. ( NASDAQ:WIX ) 2024년 1분기 수익 통화 내용 2024년 5월 20일 오전 8:30 ET

기업 참가자

Emily Liu - IR
Avishai Abrahami - CEO 겸 공동 창립자
Nir Zohar - 사장 겸 COO
Lior Shemesh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Ygal Arounian - Citigroup
Ken Wong - Oppenheimer
Trevor Young - Barclays
Andrew Boone - JMP Securities
Josh Beck - Raymond James

운영자

좋은 하루 되세요.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ix 2024년 1분기 수익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연사의 발표가 끝난 후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됩니다. [운영자 안내] 오늘 회의는 녹화 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저는 귀하의 연사 진행자인 Investor Relations의 Emily Liu에게 컨퍼런스를 인계하겠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에밀리 리우

고마워요,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Wix의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저와 함께 결과를 논의하기 위해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Avishai Abrahami가 참석했습니다. 당사의 사장 겸 COO인 Nir Zohar; CFO인 Lior Shemesh도 있습니다.

이 통화 중에 우리는 미래 예측 진술을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기대와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실제 결과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보도 자료와 최신 양식 20-F에 포함된 위험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또한 비GAAP 재무 결과와 주요 운영 지표에 대해서도 언급할 것입니다. 당사의 GAAP 결과와 비GAAP 결과 간의 모든 조정 내용은 수익 자료와 당사 웹사이트(Investor.wix.com)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 있는 대화형 분석가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통화를 Avishai에게 넘기겠습니다.

아비샤이 아브라함

고마워요, 에밀리.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우리는 작년의 강력한 추진력과 이정표를 바탕으로 2024년을 환상적인 시작을 했습니다. 우리는 제품 전략, 성장 이니셔티브 및 균형 잡힌 수익성 있는 성장에 대한 약속을 실행함으로써 1분기에 비즈니스의 여러 영역에서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 결과적으로, 사용자들이 온라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점점 더 Wix를 선택함에 따라 우리는 계속해서 차별화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강한 성장으로 한 해를 시작했습니다. 1분기 예약은 4억 5,700만 달러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예상 수익을 초과하여 매출이 우리 지침보다 4억 2,00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뛰어난 성과로 인해 무료 현금 흐름이 1억 1,100만 달러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수익성 여정에서 이 새로운 최고 워터마크는 Lior가 곧 더 자세히 설명할 이정표입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가 보았던 강력한 성장은 비즈니스 펀더멘탈 개선에 힘입은 것입니다. Nir가 이에 대해 몇 분 후에 논의하도록 하겠으며 놀라운 제품 혁신도 있었습니다. 특히 AI 기술과 Wix Studio의 선도적인 포트폴리오인 작년에 달성한 제품 이정표에서 놀라운 결과를 보고 있습니다.

첫째, 우리의 AI입니다. 첫째, 우리의 AI 제품군이 매우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분기에 우리는 많은 기대를 모았던 AI 웹사이트 빌더를 출시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초석이 되는 AI 제품입니다. 10년 이상의 웹 제작 전문 지식과 사용자 행동에 대한 비교할 수 없는 지식 기반을 활용하여 기존의 대화형 AI 채팅 경험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의도와 목표를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AI 기술은 다음을 충족하는 전문적이고 독특하며 완벽하게 구축된 웹 사이트를 만듭니다. 사용자 요구와 동향. 중요한 것은 AI 생성 사이트에는 개인화된 레이아웃 테마, 텍스트, 이미지 및 일정 관리, 전자 상거래 등과 같은 비즈니스 솔루션이 포함된 모든 관련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웹사이트는 보안 및 성능은 물론 내장된 마케팅 SEO, CRM 및 분석 도구를 포함하여 풍부하고 안정적인 인프라로 완벽하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시장에는 이런 것이 없습니다.

흥미롭게도 AI 웹사이트 빌더에 대한 피드백은 놀라웠습니다. 출시된 지 불과 몇 달 만에 두 회사 모두 이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 수십만 개의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대응과 활용은 당사의 AI 전문성의 깊이와 당사 제품의 강점을 입증합니다. 우리는 이 획기적인 출시 이후에 속도를 높이지 않았으며 최근 사이트 구축 경험을 더 쉽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AI 포트폴리오에 더 많은 제품을 추가했습니다. 지난 4월, 우리는 사용자가 스스로 전문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AI 기반 이미지 향상 도구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고품질 이미지는 전문 웹사이트의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전문 사진작가의 도움 없이는 달성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신규 사용자는 Wix 사진 스튜디오를 떠나지 않고도 간단한 프롬프트만으로 쉽게 개체를 지우고, 이미지를 생성하고, 편집하여 개체를 추가하거나 교체할 수 있습니다.

몇 주 전에는 사내 AI 이미지 클러스터링 기술과 최신 AI 모델을 사용해 사용자가 쉽고 전문적으로 온라인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수 있는 AI 포트폴리오 크리에이터도 출시했습니다. 이는 순간적으로 독특하고 전문적인 옵션을 생성하는 원활하고 직관적인 포트폴리오 구축 경험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올해 출시될 다양한 수직적 AI 비즈니스 지원을 포함하여 올해 출시될 AI 지원 제품의 강력한 파이프라인의 시작일 뿐입니다. 이들 어시스턴트 중 몇 개는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이며 훌륭한 결과와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과 더 많은 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전체 AI 서비스에서 실질적인 이점을 확인하고 있으며, 특히 사용자 간의 프리미엄 구독 전환율이 향상되었습니다. 저는 우리의 AI 역량이 2024년 이후 셀프 크리에이터 성장의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계획보다 앞서 계속해서 성능을 발휘하고 있는 Wix Studio에 대한 업데이트로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8월 출시 이후 에이전시와 디자이너가 100만 개가 넘는 Studio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Studio 계정의 대부분은 Wix를 처음 접하는 대규모 대행사에서 생성되었습니다. 이는 우리가 계속해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는 고무적인 신호입니다. 기존 전문가들은 기존 편집기 프로젝트를 보완하기 위해 Studio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최고의 파트너는 Studio에서 하나 이상의 프로젝트를 구축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계정의 빠른 전환으로 인해 예상보다 더 많은 Studio 프리미엄 구독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높은 전환율은 전문가가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강력한 디자인 생성 및 워크플로우 관리 기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파트너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Studio에서 더 많은 프로젝트를 구축함에 따라 파트너 사용자 기반의 평생 가치가 계속해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파트너의 평생 가치는 이미 자기 창조자의 평생 가치보다 몇 배 더 높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새로운 혁신적인 기능을 추가하고 Studio 플랫폼과 파트너가 시장에서 Studio 템플릿을 제공할 수 있는 [식별할 수 없는] 기능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파트너는 자신이 만든 Studio 템플릿을 마케팅 및 판매할 수 있어 Studio 생태계를 유기적으로 육성하는 동시에 수익 잠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이 출시될 예정이므로 Studio가 향후 파트너 성장의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올해 시작된 추진력으로 저는 우리가 성공적으로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성장 기둥을 성공적으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2024년에도 여전히 흥미로운 일이 많이 남아 있고 불가능하지만 여기 Wix의 놀라운 팀입니다. 사용자를 위한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에 대해 팀 전체에게 감사드립니다.

그것으로 Nir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니르 조하르

감사합니다, Avishai. 그리고 오늘 아침에 우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사용자 집단 및 비즈니스 기본 측면에서 1분기에 확인한 내용을 확장하고 이것이 어떻게 우리의 강력한 결과를 이끌어냈는지 설명하고 싶습니다.

사용자 집단부터 시작합니다. 우리는 최신 사용자 집단의 탁월한 강점으로 입증된 이번 분기 퍼널의 품질에 매우 고무적입니다. 약 490만 명의 신규 사용자로 구성된 2024년 1분기 사용자 코호트는 1분기에 총 3,200만 달러 이상의 예약을 창출했습니다. 이는 사용자 기반이 약간 적음에도 불구하고 2023년 1분기 사용자 집단이 1분기에 생성한 예약보다 6% 더 높습니다. 이는 우리 사업의 펀더멘털 개선을 더욱 강조합니다. 2024년 1분기 코호트는 이제 2023년 1분기 코호트를 대체하여 역사상 가장 강력한 비COVID 코호트입니다.

결과적으로 당사의 인수 마케팅 투자 수익은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4~5개월의 투자 수익률(TROI)을 유지할 수 있는 속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지난 5분기 동안 8,300만 달러 이상을 창출한 2023년 1분기 코호트의 지속적인 성장에서 알 수 있듯이 기존 코호트의 강력한 성과가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는 같은 기간 2022년 1분기 코호트에서 생성된 누적 예약보다 5% 더 높은 수치입니다. 최신 코호트의 놀라운 성과와 이전 코호트의 지속적인 강점은 강력한 전환율과 수익 창출 개선에 힘입은 것입니다.

저는 이러한 비즈니스 동인에 대해 몇 분 동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첫째, 우리는 작년에 시작하여 계속 발전해 온 여러 이니셔티브에서 전환의 순풍을 목격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하나는 의도가 더 높은 사용자, 특히 파트너 및 상거래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 투자에 중점을 둡니다. 둘째, 우리가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AI 이니셔티브 포트폴리오의 성공입니다. 마지막으로 파트너의 높은 전환율과 평생 가치를 주도하는 Wix Studio의 초기 성과와 추진력입니다. 그 결과, 가장 최근의 코호트는 기록적인 전환을 경험했습니다. 이는 우리의 전략적 성장 계획이 효과가 있다는 가시적인 표시입니다.

둘째, 이러한 강력한 전환은 파트너와 자체 창작자 모두의 향상된 수익 창출과 결합됩니다. ARPS는 제품을 확장하고 점점 더 복잡한 요구 사항을 가진 사용자를 확보함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는 더 높은 가격의 패키지를 구매하고 더 많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채택하며 더 많은 GPV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2월에 언급했듯이 이번 분기에는 신규 및 기존 사용자를 위한 패키지 가격 업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는 당사 플랫폼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치에 맞춰 가격을 조정하기 위한 당사의 지속적인 전략의 일부입니다. 우리 사용자들은 역사적으로 이전 가격 업데이트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 업데이트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가격 변동으로 인해 예상보다 더 나은 사용자 유지율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Lior가 곧 논의할 지침 증가의 원동력입니다.

꾸준히 증가하는 ARPS와 강력한 유지율의 조합은 우리의 가치 제안이 증가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또한 ARPS는 강력한 상거래 성장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1분기 GPV는 전년 대비 14% 증가했습니다. 대규모 판매자가 Wix에 합류하고 우리 플랫폼의 기존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성장시켰습니다. GPV의 성장은 채택률 증가와 결합되었습니다. 더 많은 판매자가 Wix 결제를 선택함에 따라 당사의 승인율은 1분기에 1.58%로 향상되었으며 이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분기 GPV의 약 절반을 담당한 파트너가 상거래 성장을 계속 주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상거래 사용자의 GPV가 계속해서 복리화되고 금리가 상승하여 ARPS 개선을 이끌 것으로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플랫폼의 사용자와 판매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거시적 환경을 계속해서 면밀히 관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퍼널의 견고한 상단 및 GPV 성장 추세가 정상적인 운영 환경을 가리킨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매크로는 실제로 지난 몇 분기 동안 우리가 서있는 위치에서 안정적이고 긍정적이었습니다. 1분기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었습니다. 이러한 안정성 덕분에 우리는 작년의 추진력과 2024년의 강력한 시작을 이끈 성장 이니셔티브를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분기의 탄탄한 펀더멘털은 당사의 마케팅 전략이 지속적으로 잘 작동하고 글로벌 Wix 브랜드가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우리는 평생 동안 더 큰 수익 창출을 통해 의도가 더 높은 사용자, 특히 상거래 사용자와 대규모 파트너를 점점 더 많이 유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장하는 자체 창작자 및 파트너 기반의 역동적인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하기 위해 제품군을 혁신하고 성장시키면서 전환 및 ARPS가 계속해서 개선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Lior에게 재무 상태와 전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오르?

리오르 셰메시

고마워요, 니르. 우리는 특히 AI 제품과 Wix Studio의 놀라운 제품 견인력과 방금 Nir에서 들은 개선된 비즈니스 기본 사항에 힘입어 1분기 기대치를 초과하는 매출 성장을 이루며 매우 강력한 출발로 2024년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안정적이고 긍정적인 추세를 보이는 거시 환경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강력한 성장 덕분에 우리는 이번 분기에 잉여현금흐름마진이 26%에 달해 기록적인 수익성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예상보다 나은 성장과 잉여현금흐름 창출로 인해 우리는 1분기와 1년 내내 40의 법칙 달성에 매우 가까워졌습니다.

1분기의 성장 초과 성과는 2024년 하반기에 예약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는 우리의 기대를 높이고 2025년에는 자체 창작자와 파트너 모두의 강력한 매출 성장을 예상합니다. 곧 업데이트된 전망과 함께 이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하겠습니다.

1분기 세부 내용으로 넘어갑니다. 총 예약 금액은 4억 5,7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0%로 성장이 가속화되어 기대치를 뛰어넘었습니다. 총 수익은 4억 2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12% 증가했으며 우리의 지침보다 높았습니다. 예약 및 수익 성장은 탄탄한 비즈니스 기반뿐만 아니라 Wix Studio, 새로운 AI 제품, 성장하는 상거래 기능 제품군의 강력한 활용에 힘입어 이루어졌습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최고의 온라인 창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이 성장을 주도합니다. 우리의 파트너 사업은 지속적으로 추진력을 구축하고 이번 분기 전체 성장에 의미 있는 기여를 했습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 대규모 대행사의 플랫폼 참여, 기존 전문 사용자의 수익 창출 향상을 경험하면서 파트너 수익은 전년 대비 33% 증가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제품이 계획보다 앞서 계속해서 증가하고 성능을 발휘함에 따라 초기 최고 수준 기여를 보여주기 시작한 Wix studio 덕분이었습니다. 현재 100만 개 이상의 계정과 예상을 뛰어넘는 구독 수를 통해 Studio가 파트너 사용자 기반의 평생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1분기 총 비GAAP 총마진은 68%였으며, 이는 전체 연도 총마진 68~69%에 대한 우리의 기대치와 일치했습니다. 비GAAP 영업 이익은 전년 대비 43% 증가했으며 총 수익의 17%를 기록했습니다. 성장이 진행되는 동안 운영 비용 기반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는 2분기 연속 GAAP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으며, 1년 내내 GAAP 영업이익 달성 궤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 비GAAP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은 계획대로 Wix Studio에 대한 투자를 늘리면서 분기 대비 9,60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도입된 간소화된 마케팅 전략을 계속 실행하여 전년도 집단과 비교하여 가장 최근 사용자 집단의 안정적인 TROI를 달성했습니다. 본사 비용을 제외한 1분기 잉여현금흐름은 1억 1100만 달러를 넘었습니다. 꾸준한 운영 비용과 강력한 외형 성장 자본으로 인해 매출의 26%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남은 2024년에 대한 우리의 기대에 대한 몇 가지 핵심을 제공함으로써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2분기에 총 수익이 4억 3,100만 달러에서 4억 3,500만 달러로 예상되며 이는 전년 대비 약 11%~12% 성장을 나타냅니다. 2024년 전체에 대해 우리는 전망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제 총 예약 금액은 17억 9천 6백만 달러에서 18억 2천 6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12%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기존 전망인 17억8400만달러에서 18억1300만달러로 상향 조정됐다. 또한 총 수익을 17억 3,800만 달러에서 17억 6,100만 달러 또는 11%에서 12%로 늘리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전년 대비 11%에서 13% 성장했습니다. 이는 이전 전망인 17억 2600만 달러에서 17억 5700만 달러로 늘어난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의 가이던스 상한선 범위가 이전에 예상했던 15%에서 높아짐에 따라 2024년 하반기에는 총 브루킹스 성장률이 16%로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가속은 자체 창작자와 파트너 모두에게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셀프 크리에이터의 성장 가속화는 AI 제품의 결과로 더 높은 전환율과 수익화를 통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파트너 성장 가속화는 약한 스튜디오 램핑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되며, 처음 계획했던 것보다 더 의미 있는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80개 구독 예약은 2024년 하반기에도 여전히 두 자릿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I 이니셔티브와 Studio의 성공은 SaaS 모델로 인해 소규모 수익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2025년 수익에 대해 이러한 역동성을 통해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비GAAP 총이익률이 68~69%일 것으로 계속 예상하고 있으며, 비GAAP 비즈니스 솔루션 총이익률은 1년 내내 30%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비GAAP 운영 비용은 이제 전체 연도 매출의 50%~51%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전 예상인 매출의 51%~52%보다 약간 감소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감소는 지난 몇 년 동안 구현된 효율성 이니셔티브의 결과로 판매 생산성이 유기적으로 향상되고 고용이 둔화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기존 계획대로 Studio 브랜드에 대한 점진적인 투자를 계속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는 우리 모델에서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2024년에 본사 비용인 4억 4,500만 달러에서 4억 5,500만 달러 또는 매출의 약 26%를 제외한 무료 현금 흐름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이전 예상대로 3억 7,000만 달러에서 4억 달러, 즉 매출의 21%~23%로 의미 있는 증가입니다. 잉여현금흐름의 이러한 상당한 증가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인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첫째, 주로 우리의 더 높은 예약 기대치; 둘째, 창의적인 구독 성장의 보다 유리한 총 마진 비율이 가속화됩니다. 셋째, 방금 언급한 운영 효율성과 일반적인 운전 자본 효율성입니다. 그 결과, 2025년까지 25% 이상의 잉여 현금 흐름 마진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제 우리는 3개년 계획보다 1년 앞당겨지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2025년까지 잉여현금흐름 창출의 50%를 자사주 매입에 할당하겠다는 약속을 계속해서 따르고 있습니다. 지난 2월 3억 달러 계획을 완료한 후 최근에는 2억 2,500만 달러의 환매 승인을 추가로 시행했습니다. 이 계획에 대한 실행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이러한 자사주 매입 활동 증가와 지속적인 주식 수 관리의 결과로 2024년 말에는 완전히 희석된 주식 수 6,200만~6,300만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예상 주식수는 더 강력한 잉여현금흐름 기대치와 함께 2024년 주당 잉여현금흐름 궤적이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높아진 것으로 해석됩니다.

1분기에 우리가 이룬 큰 진전과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기대되는 향상된 예약 강도로 인해 2025년에 예상되는 매출 성장 가속화가 가능해졌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추세와 안정적인 비용 구조 유지의 결과 , 우리는 2025년에 40의 법칙을 크게 넘어설 것이라는 확신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 귀하의 질문을 받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안내] 첫 번째 질문은 Citigroup의 Ygal Arounian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이갈 아루니안

안녕, 좋은 아침이야, 얘들아. 좋은 분기. 어쩌면 먼저 2025년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수익 성장 가속화 기대에 관해 우리가 AI와 Studio 및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각각의 기여도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이나 어느 것이 가장 큰 기여자인지, 자체 기여도가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 더 이상 색상이 있습니까? 그러한 가속화 지점에 도달하려면 창작자 측의 개선이 필요합니까?

그런 다음 Studio에서 후속 작업을 수행합니다. 여기서 정말 강력한 초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지금까지 더 나은 가입을 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있을 기능과 개선 사항에 대해서도 편지에서 말씀하셨습니다. Studio가 실제로 출시되기 전인 6개월 전과 비교하여 현재 Studio와 파트너 기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얼마나 더 커 보이는지? 전문가 및 파트너 시장을 얼마나 더 많이 확보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것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비샤이 아브라함

안녕하세요 Ygal님, 첫 번째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2025년 성장을 이해하는 방법은 사실 올해 하반기 성장을 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예약 후 수익이 지연됩니다. 가속의 대부분은 실제로 예약이 크리에이티브 구독에서 나오는데, 이는 하반기에 두 배로 늘어날 예정입니다. 그 중 일부는 분명히 Studio 덕분에 훨씬 더 기분이 좋아졌고 이는 두 번째 질문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처음에 예상했던 것처럼 Studio 채택 측면에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느낀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우리는 이로 인해 창의적인 구독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는 Studio에서 더 많은 계정과 더 많은 프리미엄이 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는 우리가 출시한 다양한 AI 도구에 관한 것입니다. 확실히 우리는 수익화와 기여도를 확인하고 그 결과 건강한 집단이 훨씬 많아지고 어떤 방식으로든 유지율이 향상되는 것을 봅니다. 그 결과 다양한 AI 도구의 결과로 창의적인 구독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세 번째는 분명히 우리가 만든 가격 최적화입니다. 우리는 하반기 예약에서 주로 이점을 볼 것이며 수익도 2025년까지 이어질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올해보다 더 나은 수익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니르 조하르

글쎄요, Studio에 관해서는 우리가 지금 그것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우리의 잠재력에 대해 장기적으로 무엇을 의미한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제가 노트에서 언급했듯이 오늘날 스튜디오는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나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제품 채택에 대한 좋은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우리 파트너에게 대행사는 과거에 아직 해결하지 못한 더 큰 시장입니다. 그래서 좋은 기회입니다. 이미 등록된 계정 수가 100만 개에 도달하면서 해당 시장으로의 성장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Studio로 구축된 웹사이트의 비즈니스 기본은 물론 자체 제작 웹사이트보다 낫습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는 더 큰 예산과 더 많은 비즈니스 경험을 가진 대행사로 이동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더 나은 GPV, 더 나은 유지율을 확인하고 있으며 이는 물론 LTV도 더 높아집니다. Studio의 결과를 볼 때 매우 분명하다고 생각되는 또 다른 점은 이전에 다루지 않았던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Studio에서 나온 모든 것을 살펴보고 제품 혁신과 마케팅 혁신 측면에서 앞으로 우리가 무엇을 할 계획인지 알면 이것이 대행사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 데 계속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Q - 이갈 아루니안

감사해요. 2025년에 대한 매우 빠른 후속 조치입니다. 초기 질문에 묻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마진 전선에서는 그 숫자를 1년 이상 앞당겼습니다. 그렇죠? 2025년에는 25%, 현재는 26%입니다. 현시점에서 2024년 이후의 마진 궤적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감사합니다.

리오르 셰메시

그러니 분명히 올해 무료 현금 흐름의 큰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40의 법칙을 크게 능가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언급한 이유입니다. 이는 성장뿐 아니라 잉여 현금 흐름 마진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생각하니까 하나로 합쳐진 것 같아요. 창의적인 구독이 크게 증가하면 총 마진이 정말 높기 때문에 대부분이 수익으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이 우리가 두 가지 모두의 가속화를 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믿습니다.

이갈 아루니안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Ken Wong과 Oppenheimer의 라인에서 나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켄 웡

엄청난.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Avishai를 위한 것입니다. 어쩌면 Nir을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파트너에 대한 보상을 변경했습니다. 초기에 그곳에서 무엇을 보았는지 궁금하십니까? 여러분이 기대하는 점진적인 연결 및 시장 판매 증가에 대한 효과를 얻고 있습니까? 그리고 어떤 색깔이라도 좋을 것입니다.

니르 조하르

안녕 켄, 나야. 말씀하신 것처럼 아직은 상대적으로 초기 단계입니다. 좋아요. 이는 우리가 1분기 초에 완전히 구현한 것입니다. 초기 결과는 매우 고무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확실히 이를 활용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대행사로서 프로젝트를 위해 Wix Studio에 참여하려는 동기가 더 강하고 더 많은 비즈니스 기능 등을 사용하려는 동기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GPV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파트너 측에서 이러한 모든 종류의 ARPS 드라이버 채택률을 높이는 것으로 우리는 보고 있습니다. 아직은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우리의 기대는 계속해서 확장되고 에이전시와 파트너의 연결과 충성도를 높이는 훌륭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켄 웡

알았어요. 환상적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25%의 무료 현금 흐름 마진에 대한 후속 조치인 Lior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언급한 또 다른 동적인 것 중 하나는 세율이 올라가는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목표에 포함된 것과 관련하여 내년에 그러한 영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리오르 셰메시

제 생각에는 전체 세율 측면에서 내년에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월 결손금을 대부분 사용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별 영향 없을 것 같아요. 분명히 2026년부터 대부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이미 숫자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즉, 그렇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세금을 납부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우리가 갖고 있는 효율성을 통해 수익 가속화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영 비용으로 인해 무료 현금 흐름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켄 웡

알았어, 완벽해. 정말 감사합니다. 훌륭한 분기 가이드.

리오르 셰메시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Evercore ISI의 [식별할 수 없음]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분석가

엄청난. 정말 감사합니다. 전체 연도 예약 가이드에 대한 첫 번째 질문입니다. 후반 가속력이 꽤 강하네요. 드라이버에 대해 조금 다루셨다고 생각하지만, 이 전망이 현재 가격 인상 기여도와 신제품 출시에 의해 얼마나 좌우되는지 좀 더 분석해 주실 수 있습니까? 그리고 AI 비즈니스 지원과 같은 몇 가지 다른 제품도 언급하신 것 같습니다. 이것들은 가이드에 포함되어 있나요? 아니면 이런 종류의 장점이 있나요? 특히 셀프 크리에이터의 경우, 둘 다에 대한 성장 궤적을 공유할 수 있다면 두 자릿수 성장으로 올해를 마감할 것으로 예상해야 할까요?

아비샤이 아브라함

감사해요. 좋습니다. 주된 이유를 다시 언급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가장 큰 이유는 우리 사업에서 볼 수 있는 증가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가 출시한 다양한 AI 도구를 통해 주로 주도되는 자체 제작자와 파트너로부터 나오는 것입니다. Studio의 채택을 확인하고 이미 초기 수치를 확인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반기 기여가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 이것이 첫 번째 이유와 같습니다. 우리는 훨씬 더 나은 비즈니스, 훨씬 더 창의적인 구독, 더 많은 프리미엄, Wix를 사용하는 더 많은 대행사, Wix 새 대행사, 더 많은 프로젝트에 Wix를 사용하는 기존 대행사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의 전반적인 기여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지침을 늘린 가장 큰 이유입니다. 올해 초에 가격을 인상했기 때문에 놀랄 일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이번 분기에 우리가 달성한 증가의 대부분은 AI 및 Studio 출시와 우리가 보는 영향력 증가의 결과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대부분의 영향은 창의적인 구독에 있어 명확성을 보장합니다. 그건 그렇고, 우리는 고객 구성의 변화도 확인했습니다. 이는 파트너가 제공하는 GPV의 50%를 이미 통과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는 더 많은 비즈니스 솔루션을 사용하는 다양한 혼합으로 인해 ARPU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셀프 크리에이터에 대한 두 번째 질문에 대해서는 2024년 셀프 크리에이터의 퇴출이 두 자릿수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연히 예약이겠죠? 하지만 수익은 아닙니다. 질문은 예약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분석가

응, 맞아. 그리고 파트너의 성장과 시장 점유율에 대한 귀하의 의견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면 이 시장 점유율은 어디에서 나온다고 생각하시나요? 대부분 WordPress인가요? 동료들에게서 온 겁니까? 우리는 일반적으로 공간에서 나오는 많은 종류의 제품 혁신을 보았습니다. 특히 Wix가 더욱 유리한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나요? 감사합니다.

아비샤이 아브라함

대부분의 시장 점유율은 레거시 시스템을 사용하는 에이전시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일부는 Drupal이나 WordPress와 같은 오픈 소스이거나 다른 시스템의 대규모 혼합일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대부분의 시장 점유율이 나오는 곳입니다. 더 나은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까? 저는 그것이 브랜드 인지도라고 믿습니다. Studio 브랜드를 더 잘 인식하고 기능과 더 관련되게 만드는 것입니다. 즉, 포함된 놀라운 기능입니다. 그리고 물론 제품 혁신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훨씬 더 많습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Trevor Young과 Barclays의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당신은 열려 있습니다.

트레버 영

좋습니다.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째, 잉여현금흐름마진에서 자체 창작자와 파트너 간의 마진에 어떤 색깔이 있습니까? 자기 창조자는 애널리스트 데이의 35% 장기 목표에 접근하고 있나요? 그리고 두 번째 질문인 Nir는 가장 최근의 가격 인상 이후 사용자 유지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명확히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인상 후 유지율이 2022년에 가격을 되돌렸을 때 본 것보다 더 좋습니까, 비슷합니까, 아니면 더 나쁩니까?

니르 조하르

두 번째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종의 빠른 설명일 뿐이고 Lior는 현금 흐름 마진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가격 인상에 대한 사용자 유지 측면에서 서면 설명은 본질적으로 이전 가격 변경에서 본 것보다 유지율이 더 높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무엇이 타당하고 무엇을 기대하는지 모델링하고 이해하기 위해 항상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데이터와 과거 변경 사항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경우 실제로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약간 더 나아졌다고 말할 수 있어 기쁩니다.

리오르 셰메시

예, 질문의 첫 번째 부분에 관해서는 예, 올해 우리가 무료 현금 흐름의 26%를 안내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이는 분명히 두 가지를 의미합니다. 소포 측면에서 우리는 이미 이 사업에서 실제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말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하지만 이는 말씀하신 것처럼 셀프 크리에이터 사업의 비중이 35%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저는 이것이 우리 모델의 강점을 실제로 보여주는 놀라운 이정표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계속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장기적으로 파트너가 되는 매우 흥미로운 사실도 요구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어느 정도 같은 장소에서 더 높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트레버 영

좋아요, 둘 다 고마워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JMP Securities의 Andrew Boone 측에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앤드류 분

좋은 아침입니다. 질문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귀사의 마케팅 효율성의 지속가능성에 대해 묻고 싶었습니다. 최근 효율성을 높이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더 투자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예를 들어, 여기서 마진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둘째, 더 높은 연결을 유도하는 데 AI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우리가 더 많은 어획량을 보고 있는 제품은 정확히 무엇이며 앞으로 이 제품이 어떻게 발전할 것으로 예상합니까? 정말 고마워.

아비샤이 아브라함

첫 번째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니르 조하르

따라서 시장 효율성의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우리는 거의 2년 동안 이 일을 해왔거나 이제 2년 만에 마무리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매우 지속 가능하다고 확실히 느낍니다. 최근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온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계속해서 최적화하고 개선하는 기계입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더 높은 의도를 가진 사용자를 유치하고 결국 더 많은 기능, 더 많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및 더 많은 GPV 생성 가능성을 채택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 사용자를 유치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성장하고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수 있는 잠재적 여지가 있습니까? 우리는 항상 그것을 탐구합니다. 그리고 동일한 범주의 컴퓨터에 해당 컴퓨터가 있다면 분명히 그렇게 할 것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결국 우리의 글로벌 브랜드의 힘 때문이었습니다. 저는 1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매우 지속 가능하고 강력한 브랜드에 투자하고 구축한 덕분에 우리가 이전보다 훨씬 더 효율적인 마케팅 경로를 밟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아비샤이 아브라함

두 번째 부분은…

앤드류 분

AI와 첨부에 관한 것이 있습니까?

아비샤이 아브라함

물론, 어떤 제품이 더 많은 제품 애착을 갖게 되는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제품 부착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에밀리 리우

우리의 AI 기술에는 AI가 비즈니스를 위해 채팅하는 방법과 같은 방법이 포함됩니다. 대시보드 제품을 추천합니다…

아비샤이 아브라함

좋아요. 그래서 제 생각에는 이것은 일종의 매우-- 우리가 사이트 빌더인 AI 사이트 빌더를 볼 때에도 실제로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인터뷰를 한 다음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한다는 것을 우리는 보고 있습니다. 사업. 물론 이를 무시할 수도 있지만 꽤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첫 번째입니다. 두 번째는 제품 노출에 막대한 기여를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비즈니스 지원 또는 수직적 비즈니스 지원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많은 것이 될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귀하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귀하와 대화를 나누기 때문입니다. ,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도구가 귀하의 목표를 더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따라서 제가 질문을 올바르게 이해한다면, 그것이 옳은 것이라고 믿습니다.

앤드류 분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질문자는 Raymond James와 함께 Josh Beck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조쉬 벡

네,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그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AI 도구와 관련하여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이것이 주로 신규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십니까? 앞으로 몇 년 동안 자체 제작자 사이에서 얼마나 높은 채택률을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까? ? 그리고 제품의 관점에서 이 제품군이 온보딩과 같은 측면에서 1년 또는 그 이후에 얼마나 달라질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아비샤이 아브라함

따라서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구축할 때 모든 웹사이트 제작 도구가 표시되고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동일한 웹사이트에 몇 년 이상 머물며 때로는 업데이트를 하기도 하지만 다시 만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물론 그 기간에는 노출이 제한됩니다. 그러나 수직적 지원의 통합은 웹사이트에 갈 때마다 AI로 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작업에 대한 추천과 아이디어를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웹 사이트에 접속할 때마다 노출이 거의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훨씬 더 높습니다. 그리고 Wix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면, 이는 모든 사람들이 매일 또는 거의 매일 AI가 포함된 새로운 제품에 노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년 후에 제품이 얼마나 달라질지에 대해 우리는 항상 큰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하지만, 또한 매우 주의 깊게 테스트하고 사용자가 알고 있고 이미 학습한 사용자 행동의 일부를 확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Wix에 가서 사용하면 AI 도구를 찾을 수 있지만 이미 알고 있는 작업 방법을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를 변경하려는 경우 프롬프트에 글을 쓰는 대신 이미지 변경을 클릭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상단에서 지연된 이미지를 변경하세요.

따라서 항상 균형 잡힌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과 사용자가 계속해서 변화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의 조합에 관한 것입니다. 말하자면, 우리는 AI와 함께 정말 흥미로운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내 생각에는 실제로 사용자의 잠재적인 행동을 중요한 방식으로 변화시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쉬 벡

좋아요,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매크로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기 위해 Lior의 논평은 확실히 안정성의 신호였습니다. 판단하기가 어렵다는 건 알지만 분명히 큰 진전이 있었고 약간의 반등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비즈니스 형성의 속도와 관련하여 웹사이트 구축에 대한 요구만 보면 이제 꽤 안정적인 지점에 도달했다고 생각하시나요? 당신이 매우 면밀히 관찰하고 있는 특정 거시적 요인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그 주제에 대해 조금 더 듣고 싶습니다.

아비샤이 아브라함

글쎄요, 저는 믿습니다. 우선 여기서 면책조항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여기 누구도 경제를 예측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새로운 사업의 형성과 함께 일어나는 모든 일에 항상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경제의 영향을 잠시 무시하고 현재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의 영향을 살펴보면 AI로 인해 새로운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아주 많다고 믿습니다. 시장 동향과 신기술이 시장에 도입됨에 따라 우리는 계속해서 중요한 혁신을 보게 될 것이며 전 세계의 중소기업과 대기업에서 나오는 혁신이 증가하여 아마도 우리에게 추가적인 성장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물론 경제는 항상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먼저 더 강해질 것입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Q&A 세션의 전부입니다. 이제 마무리 발언을 위해 전화를 다시 회사에 넘기겠습니다.

에밀리 리우

오늘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시간에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해요. 안녕.

운영자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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