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horse Group Inc. 워크호스 그룹 (WKHS)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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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horse Group Inc. ( NASDAQ:WKHS ) 2024년 1분기 결과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24일 오전 10:00(ET)

기업 참가자

Stan March - 기업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부사장
Rick Dauch - 최고 경영자
Bob Ginnan -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Mike Shlisky - DA Davidson
Jeff Osborne - TD Cowen
Craig Irwin - ROTH Capital Partners

운영자

안녕하세요. Workhorse Group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운영자 안내] 참고로 이번 회의는 녹화 중입니다.

이제 기업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인 Stan March에게 전화를 맡기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어서 가세요, 스탠.

스탠 마치

고마워요, 케빈, 좋은 아침이에요. Workhorse의 2024년 1분기 결과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이번 주 초 보도 자료를 통해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1분기 결과를 게시했다는 점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오늘 아침에 발표된 자료와 프리젠테이션을 당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통화 중에 프레젠테이션을 따라가겠습니다. 오늘 통화에는 CEO인 Rick Dauch도 참석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CFO인 Bob Ginnan입니다.

오늘의 안건은 프레젠테이션의 슬라이드 3을 참조하세요. 개회사에 이어 Rick에게 이 내용을 넘겨드리겠습니다. Rick은 최근 전략 및 운영 활동에 대해 진행한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그런 다음 Bob은 1분기 재무 활동과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그런 다음 Rick은 질문 전화를 시작하기 전에 단기 목표를 마무리할 것입니다.

슬라이드 4에서는 오늘 발표될 의견 중 일부가 미래 지향적이므로 특정 조항이 적용되고 위험 과 불확실성도 포함되므로 면책 조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월 20일에 제출된 10-Q와 그날 발표된 수익 보도 자료를 포함하여 SEC에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서류에서 전체 면책 조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화를 Rick Dauch에게 넘기겠습니다. 약간 뒤틀리게 하다?

릭 다우치

고마워요, 스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시간을 내어 우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Stan이 말했듯이 이것은 우리의 1분기 수익을 검토하기 위한 요청입니다. 하지만 오늘 우리는 4월과 5월에 우리가 이룩한 많은 성과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는 제품 로드맵을 발전시키고 전략 계획을 실행하며 재무 상태를 강화하는 데 있어 긍정적인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Workhorse는 상업용 EV로의 전환, 특히 라스트 마일 배송 단계 밴 및 작업 트럭 공간에서 부문 리더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슬라이드 5로 넘어가서 우리의 성과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리는 W56 및 W4 CC 트럭 모두에 대해 상당한 주문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딜러 및 차량 운영자와 함께 성공적인 제품 시연을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두 그룹 모두 상용 EV 트럭, 특히 W56의 강력한 시장 잠재력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둘째, 가까운 미래에 EV 채택 및 인센티브를 위한 중요한 위치인 뉴욕시의 두 곳을 포함하여 새로운 딜러를 추가하여 상업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서부 북부와 북서부 지역에 두 곳의 위치를 ​​추가했으며 2024년 말까지 전국 딜러 수 15~20개라는 목표를 달성할 예정입니다.

셋째, 에어로 사업의 긍정적인 발전 방향을 제시합니다. 지난 2월에 이전에 발표한 바와 같이 이사회는 덜 자본 집약적인 드론 서비스 사업으로만 운영하기 위한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드론 설계 및 제조 사업과 해당 장비의 생산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Aero 사업을 미래 성장에 투자할 수 있는 구매자에게 매각하는 계약을 거의 완료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또한 여기 Workhorse에 추가적인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금융 활주로를 강화하고 확장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했으며, 업계가 해당 기술로 전환함에 따라 Workhorse가 EV 시장에서 승자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즉, Workhorse 팀과 공급업체 파트너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우리가 취한 어렵지만 필요한 여러 조치가 우리 직원과 일부 이해관계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는 인원을 줄이고 Union City 공장의 직원들을 일시적으로 해고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직원들에 대해 믿을 수 없을 만큼 존경하고 존경하며, 우리 지역 사회의 현지 고용주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EV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추가 트럭 주문이 접수되면 팀을 업무에 복귀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판매 측면에서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슬라이드 6으로 이동하여 상용차 프로그램으로 전환합니다. 제가 올해 상반기에 언급했듯이, 우리는 라스트 마일 배송 회사들과 여러 차례 성공적인 제품 시연을 가졌으며 이들 고객과 구매 주문에 관해 건설적이고 의미 있는 논의를 진행해 왔습니다.

그들은 완료하는 데 수년이 걸릴 무배출 차량으로 전환하기 위해 자체 자본 지출 계획을 통해 신중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차량을 받기 전에 충전 시스템 인프라를 설치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래서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겠습니다.

우리는 하루에 총 68대의 W56 스텝 밴에 대한 주문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중요한 제품 라인의 판매 파이프라인을 성장시키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또한 올해 말 출시되는 새로운 280인치 휠 기반 1,200입방피트 밴을 포함하여 2024년부터 2026년까지 출시될 새로운 56 휠 기반 변형을 개발하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3년 올해의 딜러인 Kingsburg Truck Sales로부터 141 W4 CC 섀시에 대한 구매 주문을 받아 다음 분기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이는 Union City에 남아 있는 모든 클래스 4 완제품 재고를 본질적으로 정리한다는 점에서 큰 이정표입니다. 우리는 KTS 주문이 EV 상업용 차량으로의 초기 전환이 캘리포니아, 특히 소규모 작업 트럭 함대에서 천천히 시작되고 있음을 나타낸다고 믿습니다.

슬라이드 5에서 볼 수 있듯이 이제 우리는 Milea Truck Sales와 Ziegler Truck Group을 인증 딜러 네트워크에 추가하여 딜러 네트워크와 서비스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CARB Clean Fleet 표준을 채택하는 주를 전략적으로 목표로 하는 총 12개의 딜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tables에서는 신시내티 북부에 있는 FedEx Ground를 통해 계속해서 EV 차량을 늘리고 배송 경로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10대의 W750 스텝 밴 외에 2대의 W56 스텝 밴을 배치했습니다. 우리는 2024년에 전체 차량이 완전히 전기화될 것으로 예상하며, 초기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90일 동안 일부 대형 차량과 공유한 E-Power 트럭을 사용하여 운영 비용 절감이 크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주 라스베거스에서 연례 ACT 무역 박람회가 열렸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수익 결산을 오늘로 미룬 이유 중 하나입니다. 행사에 참석한 경쟁자, 파트너, 공급업체, 규제 기관 및 고객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 스포츠 데이 행사에서 관찰한 내용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첫째, 모든 주요 상용 트럭 OEM과 몇몇 신생 기업은 EV 기술 및 차량에 대한 상당한 R&D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둘째, 주로 캘리포니아에서 소규모 지역 및 대규모 국가 선박 모두에서 첫 번째 주문 징후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셋째, 새로운 카드 규정의 채택 및 시행으로 인해 특히 소규모 고객에게 혼란이 야기되고 있습니다.

클래스 4-6 부문에서 캘리포니아의 차량은 이제 전체 차량을 주에 등록해야 하며 24년 12월 31일까지 9%의 EV 채택률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현재 일부 소규모 함대에 관리상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죄송합니다. 대상 OEM이 2~3개 있습니다. 클래스 5-6 스텝 밴 시장을 목표로 하는 OEM은 2~3개뿐입니다.

Workhorse에서 우리는 북미 지역의 단일 제조 경로에서 섀시와 풀 스텝 밴 캐빈 본체를 모두 제작할 수 있는 유일한 OEM입니다. 우리의 W4 CC는 계속해서 완전 생산되는 유일한 클래스 4 캐빈 섀시 EV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산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생산 중이 아니며 150마일 범위에서 5,000파운드의 탑재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모든 사람들로부터 계속해서 들었던 것은 충전 인프라와 충전 시스템의 가용성이 EV로 전환함에 따라 업계 전반에 걸쳐 여전히 속도를 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제가 딜러들과 이야기를 나눈 소규모 함대와 북미 최대 규모의 함대 모두에 해당됩니다.

이제 Bob에게 전화를 걸어 재무 결과와 재무 상태를 강화하기 위해 취한 최근 조치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밥 긴넌

고마워요, 릭. 슬라이드 9에서는 Workhorse의 재무 상태를 강화하기 위해 취한 최근 조치 중 일부를 다루겠습니다. 지난 3월, 우리는 단기 및 장기적으로 회사에 유동성을 제공할 일련의 금융 거래 조건에 대해 기관 투자자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자금 조달은 2024년과 2025년 상용차 제품 로드맵과 사업 계획의 지속적인 실행을 지원할 것입니다. 현재까지 우리는 수수료, 비용 및 원본 발행 할인 전 약 1,500만 달러의 총 수익금을 이 계약에서 받았습니다. 비용 측면에서는 직접 인력을 제외한 전체 인력의 약 20%에 대한 인력 감축을 완료했습니다.

또한 Aero에서는 Drones as a Service 모델로 전환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트럭 주문 잔고를 기다리는 동안 유니온 시티 공장 직원들을 일시적으로 해고했습니다. 그러나 직원에 대한 제한적인 리콜은 이미 시작됐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재정 상태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Union City 시설에 대한 판매 및 임대 거래 또는 대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슬라이드 10으로 이동하여 1분기 재무 결과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2024년 1분기 반품 및 수당을 제외한 순매출은 14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7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감소는 주로 1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W4 CC 차량 판매량이 감소했기 때문이며, 이는 Workhorse 루트 운영, 서비스형 드론 및 기타 서비스 수익에 의한 마구간 운영으로 발생하는 기타 서비스 수익의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2024년 1분기 매출원가는 지난해 같은 기간 530만 달러에 비해 740만 달러였다. 판매원가의 증가는 주로 해당 기간 동안 재고 보유 비용 220만 달러 증가, 감가상각비 100만 달러 증가, 차량 생산 지원을 위한 직원 보상 관련 비용 600,000달러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판매 비용 증가는 직접 자재 관련 비용 120만 달러 감소와 이전에 발생한 보증 비용 환입 140만 달러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2024년 1분기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지난해 같은 기간의 1,470만 달러에 비해 1,410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SG&A 비용의 감소는 직원 수 감소로 인해 직원 보상 및 관련 비용이 170만 달러 감소한 데 기인합니다. 이는 비현금 주식 기반 보상 비용이 300,000달러 증가하고 전문직 및 기타 보상 비용이 600,000달러 증가하여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의 서비스 비용.

연구개발비는 지난해 같은 기간 720만달러에서 350만달러로 줄었다. R&D 비용의 감소는 주로 회사가 작년 대비 W4 CC, W750 및 W56 차량 생산에 돌입하면서 컨설팅 및 프로토타입 비용이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순이자 비용은 작년 같은 기간 수입 600만 달러에 비해 540만 달러였습니다.

해당 연도의 순이자 비용은 해당 기간 동안 발행된 2024년 채권 및 2024년 영장과 관련하여 지불된 수수료 700만 달러와 2024년 영장 각각에 대한 회사의 2024년 채권 및 2024년 영장 공정 가치 조정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비용은 회사의 2026년 채권 소멸, 2023년 영장 전환 및 회사의 머니 마켓 투자 계좌의 현금 잔고에서 얻은 이자 10만 달러로 인한 이익 290만 달러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전년도 순이자 소득은 주로 회사의 머니마켓 투자 자본의 현금 잔고에서 얻은 이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순손실은 2,92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500만 달러와 비교된다.

대차대조표에 대해 논의하려면 슬라이드 11로 넘어가세요. 2024년 3월 31일 현재 회사의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670만 달러, 미수금 계정은 180만 달러, 순재고금은 4,990만 달러, 미지급 계정은 1,420만 달러입니다. 저는 이미 조직 전반에 걸쳐 비용을 절감하고 현금을 보존하기 위해 분기 동안 공격적인 조치를 취한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운영 활주로를 확장하고 현금 흐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자금 조달을 실행했으며 Union City 시설에 대한 판매-임대 거래를 진행 중입니다. 최근 구매 주문은 또한 올해 추가 구매 주문을 유도하고 수익을 늘릴 수 있는 능력에 대한 낙관론을 강화합니다.

이제 다시 Rick에게 넘겨드리겠습니다.

릭 다우치

고마워요, 밥. 슬라이드 12에서 간략히 설명한 단기 우선순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당사의 주요 전략적 우선순위는 제품 로드맵을 발전시키는 것, 특히 신규 주문을 확보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잠재 고객 및 딜러와 수많은 논의를 진행했으며 앞으로 나아갈 때 새로운 비즈니스 주문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우리의 운영 및 재무 우선순위는 비용을 절감하고 계획을 실행하고 현재 및 미래의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자본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 제품의 생산 계획 가속화를 기다리는 공급업체 파트너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상업용 트럭과 라스트 마일 부문에서 EV 기술로의 전환이 예상보다 느리지만 시작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시작하거나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여느 변화와 마찬가지로 하루아침에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업계 전반에 걸쳐 약간의 지연이 발생했지만 차량 및 지자체 고객, 딜러 및 기타 사람들과의 논의에서 전환이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느리지만 확실히 진행되고 있음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의 클래스 4-6 스텝 밴 및 작업 트럭 부문에서 승자로 부상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우리 제품을 입증했습니다. 우리는 트럭을 제작할 수 있는 제조 능력과 공급망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애프터마켓 및 서비스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로드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상업 부문 전반에 걸쳐 EV 기술로의 전환이 진행됨에 따라 앞으로 중요한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헌신적인 딜러 파트너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Workhorse는 시장이 나타나면 승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질문 접수를 시작하겠습니다. 교환원님, 다시 돌려드리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지침] 오늘 첫 번째 질문은 DA Davidson의 Mike Shlisky로부터 왔습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마이크 쉴리스키

여기에 안정적인 설치에 대해 물어보고 싶습니다. 현재 DHL은 몇 년 동안 다양한 크기의 EV 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주의 다른 FedEx 차량도 현재 몇 년 동안 EV 스텝 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Workhorse 브랜드는 아니지만 다른 브랜드의 EV일 수도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EV가 차량의 다양한 상황에서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현 시점에서도 이 프로그램을 계속할 필요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나는 그것이 당신의 마음에 매우 가깝고 소중하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는 EV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작동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하고 실제로 요점을 계속해서 반복해서 증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 함대를 수익화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릭 다우치

네, 마이크. 우리는 내부 논의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올해 초에 W56을 Stables에 설치했습니다. 우리는 최소한 6개월의 시간을 갖고 싶었지만 아마도 당신 말이 맞을 것입니다. 마구간 운영의 장기 소유자가 되는 것은 우리의 의도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것이 R&D와 마케팅 관점에서 우리에게 중요한 계획이라고 생각했고 그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최근 3~4시간 동안 진행된 마지막 대규모 항공기 중 하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우리는 현재 1.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FedEx 지상 운영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충전 시스템, 인프라 연계 측면에서 ICE에서 EV로, 일부 오래된 트럭을 제거하고 EV 트럭으로 이동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비용 절감 효과가 있다는 문서화된 증거를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마일당 전체 의미에 대해 다루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중요하며 우리는 그것을 공유했고 그것은 많은 관심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지막 마일 함대 중 적어도 두 대와 함께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EV로의 전환을 시작합니다. 그렇죠? 아시다시피, 역사를 되돌아보면 다른 회사들이 EV를 시장에 출시하려고 시도하면서 시작과 중단이 있었습니다. 트럭은 실패했고 회사는 폐업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실제로 견고한 방탄 트럭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4~5년 동안 W750에서 18개월 이상, 현재 거의 흐름이 없는 자체 경로의 W56에서 6개월이 넘는 시간을 보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우리 트럭에 대해 많은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고객이 말했듯이, 당신은 실제로 6개월 또는 12개월 이상 트럭을 운영한 적이 있는 우리의 유일한 고객 또는 공급업체입니다. 그래서, 당신 말이 맞습니다. 장기적으로 스텝 밴은 아마도 어느 시점에서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이크 쉴리스키

확신하는. 고마워요, 릭. 어쩌면 오늘 논의한 최근의 반항적인 명령 중 일부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들 중 보조금을 받아야만 하는 것이 있습니까? 아니면 딜러 데모나 재고 목적으로 사용됩니까?

릭 다우치

좋은 질문입니다. W4 CC의 거의 모든 것은 일종의 캘리포니아 HVIP 인센티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W56에는 인센티브와 전혀 연결되지 않은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더 큰 함대로 갈 것이며 캘리포니아에서 요구되는 HVIP 크레딧과 관련된 일부가 있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캘리포니아에서 HVIP 바우처가 적용되는 새로운 렌탈 차량에 대한 주문이 하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지난 24시간 이내에 해당 바우처를 받았거나 지난 24시간 이내에 해당 딜러 또는 고객 정부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 트럭을 배송하고 장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쉴리스키

엄청난. 환상적입니다. 아마도 나에게 마지막 하나가 될 것입니다. 나는 또 다른 것을 보았습니다. Workhorse 스크립트 섀시를 보았습니다. W4 CC였음에 틀림없으며 지난 3월에 다른 무역 박람회에서 덤프 본체를 선보였습니다. 비택배 배송 차량 주문에 대한 진행 상황과 오늘 접수된 현재 주문에 대한 고객 계획을 공유해 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릭 다우치

확신하는. Kingsburg로 가는 141개의 W4 CC는 기본적으로 전기 트럭용 라스트마일 배송용이 아닙니다. 우리는 딜러 교장인 Jerry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러한 트럭의 대부분은 캘리포니아에서 주정부 트럭, 덤프 트럭 또는 다용도 트럭의 세 가지 형태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그렇죠? 대부분 주변에 있습니다. 그의 대리점은 San Fernando Valley에 있으며 일부 소규모 농업 프로그램과 일부 지역 유통업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W4C는 라스트 마일 배송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운영자

오늘 다음 질문은 TD Cowen의 Jeff Osborne에게서 나옵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제프 오스본

내 편에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4월과 5월의 변화와는 반대로 이 수준에서 연소율이 어느 정도인지 논의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릭 다우치

밥이 그걸 가져가도록 할게요.

밥 긴넌

예. 그래서 1분기에 전투비 유형을 모두 제외하면 우리의 연소율은 약 550만 달러였습니다. 그러나 앞서 발표한 것처럼 대부분의 감축은 3월이 되어서야 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2분기에 500만 달러 미만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제프 오스본

그리고 4월이나 5월에 절감액을 50만 달러 이상으로 낮추는 변경 사항이 있었나요?

밥 긴넌

제 생각에 변경 사항은 타이밍에 따라 절감액의 4분의 1을 얻을 수 있고, 에어로 관련 제품은 한 달치만 절약할 수 있고 나머지는 전혀 얻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문제는 비용이 아마도 400만 달러에 가까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백업 재고 구축을 시작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450만 달러에서 500만 달러 미만 범위에 속하게 될 것입니다.

릭 다우치

우리는 약간의 현금을 창출해야 하는 주문으로 좋은 트럭을 완성하기 위해 움직여야 하고 돌아가서 부품을 구입하면 더 많은 트럭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제프 오스본

그것은 내 다음 질문으로 완벽하게 이어집니다. 완제품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재고의 양과 제조 인력 감축에 대해 대략적으로 공개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귀하의 일일 또는 주간 생산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방금 언급한 재고를 구매하면서 3분기 또는 4분기에 이 사람들을 다시 고용해야 합니까? 아니면 사업이 성장을 재개할 때 어떤 계획이 있나요?

릭 다우치

예. 저는 Bob에게 재고의 재무 수치를 처리하게 한 다음 돌아와서 생산을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밥 긴넌

예. 완제품 재고는 약 2천만 달러입니다. 그리고 다음 트럭 라운드에서는 아마도 원자재 재고의 3/4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추가로 20~30대의 트럭을 마무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릭 다우치

현재 현장에는 W56 트럭 214세트용 배터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일부 W4 CC 사전 제작 섀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트럭을 Kingsburg로 배송하기 시작하면 W4 CC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공급업체가 40개 더 있는데 지금은 그들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루에 섀시 하나만 제작했습니다. 아마 6월까지 우리가 머물게 될 곳이 바로 그곳일 것입니다. 그런 다음 증가를 시작해야 하는 경우 주문이 들어오는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지금부터 올해까지 하루에 4~5개 정도까지 늘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1%, 1.5%에 있습니다.

제프 오스본

그럼 오늘 직원들과 함께 4~5명까지 갈 수 있겠네요, 릭?

릭 다우치

지금 당장 몇 명 더 데려와야 해요. 우리는 기본적으로 몇 주 동안 공장을 일시 중단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받은 주문에 따라 약 25대의 트럭을 완성하기 위해 팀을 다시 데려왔습니다. 우리는 항상 페인트 공장에서 발생하는 출시 문제 중 일부를 수행할 수 있는 두 명의 직원을 계속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페인트가 아닌 페인트 작업 전과 후 작업을 완료하려면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가까운 시일 내에 15~20개 이상을 추가로 가져와야 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제가 이 말을 공개적으로 하고 싶다는 거에요, 그렇죠? 우리 인력은 최고죠? 그들은 EV로의 전환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수년 또는 수십 년 동안 그 공장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식물이 한동안 유휴 상태일 때 식물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승리하기를 원하며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기꺼이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인내심과 근면함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EV 채택 속도를 통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고객에 의한 것이며 현재 이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지금 내가 보는 것은 댐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소규모 함대도 캘리포니아 공무원에게 함대를 등록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해하고 그것에 도달하기 위한 계획을 보여야 합니다. 24년 12월 31일까지 9% 목표.

그래서 우리는 일부 소규모 함대가 주문을 하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W4 CC에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기업들이 전환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환을 하고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나는 약 1시간 30분 동안 ACT에서 하나의 대형 함대와 함께 있었습니다. 그들은 캘리포니아에서 워싱턴까지 향후 3년 동안 I-5 복도를 가로질러 어떻게 전기화할 것인지를 창고별로 계획했습니다. 그들은 캘리포니아, 오레곤, 워싱턴에서 얼마나 많은 트럭을 구입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클래스 4, 5, 6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단지 일하는 사람의 문제가 아니라 2024년부터 2040년까지 전기화를 위해 해당 차량이 수십억 달러에 대한 주요 자본 투자입니다. 그리고 우리 트럭은 적합합니다. 완벽하게 W5는 특히 그들의 필요에 적합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ROTH Capital Partners의 Craig Irwin으로부터 왔습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크레이그 어윈

그럼 Rick은 ACT Expo에서 모든 EV 트럭 관계자와의 큰 대화가 배터리 관세에 대한 영향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렇죠? 많은 사람들이 공급업체를 바꾸거나 비용 구조를 바꾸는 등 변화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관세 시행으로 인해 Workhorse에 대한 내용을 업데이트해 주실 수 있나요? 당신에게 일어날 만한 결과는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그리고 이것이 비즈니스에 사소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보시나요? 아니면 잠재적으로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보시나요?

릭 다우치

제가 말했듯이 단기적인 것은 미미합니다. Union City 현장에는 CATL 배터리 214세트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내부적으로 예상되거나 지금부터 연말 사이에 내부적으로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는 주문을 기반으로 올해 W56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거의 부족합니다. 우리는 관세를 봅니다. 우리는 그것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의 과제 중 하나는 우리가 알고 있는 설치 용량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W56의 2023년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2022년에 북미 공장을 갖고 있는 잠재적인 배터리 공급업체를 모두 조사했지만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CATL과 CSI를 고수했고 그들은 우리에게 좋은 파트너였습니다. 우리가 느린 출시를 겪는 동안 그들은 우리에게 매우 인내심을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장기적인 영향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 부문이 아닌 대형 자동차 분야에서는 자체 배터리 공장을 건설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관세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GreenPower의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그 트럭으로 그곳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들은 유사한 트럭을 만들기 위해 중국 이외의 다른 소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크레이그 어윈

엄청난. 그리고 조금 더 많은 색상을 요구할 수 있다면. 따라서 CATL을 사용하고 있는 일부 사람들은 CATL이 북미 시장, 특히 트럭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에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팩이나 동일한 공급업체에서 구입한 것과 유사한 팩에 포함된 미국 콘텐츠를 충분히 구매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경로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글로벌 소스만 살펴보시겠습니까?

릭 다우치

CATL의 북미 현지화 계획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CATL 및 유통업체와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했으며 그들이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들이 그것을 실행하는지 봅시다. 그렇지 않은 경우 대체 계획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새로운 식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AKASOL 산하의 BorgWarner에 하나가 있고, 건설 중인 다른 것들도 몇 개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공장이 가동되고 용량이 증가하면 이를 살펴보겠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CATL이 우리를 위해 계속해서 실행하고 우리를 위해 훌륭한 일을 하고 있는 한 CATL을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질의응답 세션이 끝났습니다. 추가 마무리 의견이 있으면 다시 Rick에게 발언을 맡기고 싶습니다.

릭 다우치

아니요, 감사합니다.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주주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 여러분의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는 쉬운 전환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국민은 인내심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의 공급업체는 인내심을 갖고 있으며, 주주들도 인내심을 갖고 있습니다. 알겠습니다.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현충일 주말을 보내세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원격회의와 웹캐스트를 마치겠습니다. 지금은 전화를 끊으시고 멋진 하루를 보내세요. 오늘 여러분의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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