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참가자
John Wolf – 투자자 관계 및 기업 재무 담당 부사장
Tony Aquila – 투자자, 회장 겸 CEO
Greg Ethridge – 최고 재무 책임자
Ramesh Murthy –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 및 최고 회계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Michael Legg – 벤치마크 회사
Craig Irwin – ROTH Capital Partners
Dan Ives – Wedbush Securities
Stephen Gengaro – Stifel
Donovan Schafer – Northland Capital Markets
Amit Dayal – HC Wainwright
운영자
안녕하세요. Canoo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운영자 안내] 공식 프레젠테이션 후에 질의응답 세션이 진행됩니다. [운영자 안내] 참고로 이번 회의는 녹화 중입니다.
이제 투자자 관계 및 기업 재무 부문 부사장인 John Wolf에게 컨퍼런스를 맡게 되어 기쁩니다. 어서 가세요, 존.
존 울프
Kevin님, 그리고 우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통화 중에 Tony는 당사의 비즈니스와 전략에 대해 업데이트해 드릴 것입니다. Greg는 재무 활동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Ramesh는 1분기 재무 결과를 검토하고 저비용 인수를 통해 얻은 자본 효율성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당사는 현재의 기대에 기초하여 미래예측 진술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실제 결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당사의 향후 재무 결과 및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에 대한 논의는 오늘 수익 발표와 최신 양식 10-Q 및 10-K 및 양식 8을 포함하여 SEC에 제출할 수 있는 기타 보고서의 공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Ks. 우리의 모든 진술은 오늘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사는 그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번 통화에서는 비GAAP 재무 조치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오늘의 수익 발표에서 이러한 비GAAP 재무 측정과 GAAP 재무 측정의 조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 IR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걸로 Tony에게 넘겨줄게.
토니 아퀼라
고마워요, 존. 우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수입 결산은 6주 전에 귀하에게 말씀드린 바에 따라 더욱 축약된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로 소비자 시장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는 우리의 전략은 해당 산업 부문이 직면한 일시적인 역풍을 바탕으로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오기까지 힘든 일이 있었고 길에 장애물이 있었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미세 조정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연기가 걷히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핵심 시장에 집중하기 위해 일찍부터 어려운 결정을 내린 기업의 진정한 가치가 인정됨에 따라 우리는 감사를 느낄 뿐만 아니라 글로벌 플랫폼이 고객 사용 사례를 더 잘 충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이는 또한 R&D를 낮추고 고객 및 주주 자본에 대한 수익률을 높이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의 강력한 기술 중심 문화는 고객의 임무 중심 모빌리티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오는 데는 많은 투지가 필요했으며 전통적인 업계 틀에서 벗어나 혁신하고 생각하는 데 많은 우리 팀의 큰 공헌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우리의 전략을 반복하기 위해 우리는 상업용 함대, 정부 및 군 고객과 이들의 임무 및 사용 사례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인력 안전과 인체공학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제 저희 사업에 대한 간략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최근 사우스 애틀랜타 분류 및 배송 센터의 USPS EV 충전소에 LDV 190 차량을 배송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차량은 고객을 위해 구성을 맞춤화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이 제품은 당사의 스티어바이와이어(steer-by-wire) 독점 기술과 고객별 수정 설계를 통해 가능해진 열심히 일하는 우체국 직원의 사용 사례를 위해 제작된 오른손잡이용 드라이브입니다. 애틀랜타 노선에서 우편물을 배달할 새로운 차량을 기대해 보세요. 우리는 미국산 제품이 우체국장과 USPS 리더십 팀이 정한 새로운 표준을 달성할 수 있음을 USPS에 증명하기를 기대합니다.
이제 우리는 USPS에 우측 운전석 차량을 납품한 이후 유사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추가 시장에 대한 차량 승인을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OKC 시설에서 미국 내 약 261개 해외 무역 지역 중 하나가 되기 위해 초기에 왜 그토록 집중했는지 궁금해하셨는데, 이것이 또 다른 점을 연결해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최근 차량 쇼 및 기타 이벤트를 포함한 차량으로 영국에서 2주간의 투어를 마쳤습니다. 이 투어에서는 우리가 만난 영국 상위 15개 차량 운영자 중 8명의 리더십 팀에 깊은 인상을 받았음을 강조하기 위해 오른쪽 핸들 LDD 구성을 선보였습니다. , 이는 현재 도로에서 1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대표합니다. 이러한 차량의 현재 전기 채택률은 최대 20%입니다.
영국 시장은 전기화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의 지원을 받는 공격적인 의무의 순풍을 맞고 있으며 상업용 EV를 가장 빠르게 채택하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자신의 부스보다 우리 부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낸 특정 외국 OEM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또한 영국 함대 행사에서 연례 The One To Watch 상을 받은 것에 감사드립니다. 투어에서 만난 영국의 모든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환대와 우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우리에게 더욱 큰 영감을 주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지난주 우리 차량 중 첫 번째 차량이 Red Sea Global을 위해 사우디아라비아에 도착했습니다. 이는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경제를 책임감 있게 다각화하려는 왕세자의 비전 2030 목표를 보여주는 고무적인 개발입니다. 이 차량은 재생 관광 개발에 사용하기 위해 이전에 발표된 파일럿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또한 최근 Jazeera Paints와 차량 판매 계약을 체결하여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300억 달러 규모의 TAM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계약은 왕국 내 오랜 관계에서 비롯되었으며 현재 초기 주문을 포함해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추가 자본 파트너십의 기회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아직 모든 이름을 논의할 권한은 없지만 Fortune 100대 기업 고객의 작업 흐름과 사용 사례에 맞게 차량 구성을 마무리하고 배송 일정을 설정하고 있으며 가능한 대로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어느 정도 둔화된 제조 및 공급망 진행 상황에서 우리는 일년 내내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하고 있으며 위의 사항을 고려하여 격차를 줄이기 위해 매우 공격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연말까지 20,000대의 차량 가동률을 달성하고, 공급망을 조화시키고, 증가하는 잔고를 충족시키기 위해 단계적 제조를 늘리고 있습니다. 우리 텐트에는 여전히 두 개의 긴 극이 있습니다. 공급망을 조정하고 운영 목표와 실행 속도를 충족하기 위해 자본 요구 사항을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잘 진행되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이러한 요소들을 어떻게 통합할 것인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공급망은 여러 가지 이유로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우리는 매우 목표한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발표된 대로 우리는 격차를 줄이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제조 자산을 구매하고 새로운 제조 자산을 좋아합니다. 우리 팀은 이미 이 장비를 오클라호마 시설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Ramesh는 이러한 인수를 통해 창출된 가치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우리와 우리의 전략을 믿어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특히 우리의 운영을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나머지 핵심 항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시고 지원해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일부 투자자들에게는 지난 3년 동안 어려운 시기였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차별화된 전략에 집중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높은 수요가 지속될 것이라고 믿고 있음을 여러분에게 증명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차량은 소유 비용이 더 낮고, 점점 더 높아지는 운전자 만족도에 부응하며, ICE, BEV 또는 하이브리드 등 경쟁에서 경쟁할 수 있는 재생 플랫폼에 대한 더 높은 안전 표준을 갖추고 있습니다.
Greg가 자신의 섹션에서 다룰 첫 번째 오클라호마 시티 투자자의 날에 많은 분들을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그렉에게 넘기겠습니다.
그렉 에트리지
고마워요 토니.
우리는 상업 및 정부 부문이 전기화로 전환점을 넘었고 고객의 자본 수익률을 향상하고 긍정적인 환경 영향을 달성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인해 우리 차량이 추구할 가장 매력적인 시장이라고 확신합니다.
투자자들과의 대화에서 우리는 먼저 상업, 정부 및 군사 최종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의도적으로 소비자 시장을 피했다는 오해를 종종 받았습니다. Tony와 회사는 2021년 말에 이러한 방향을 전환했으며 당사 고객은 주로 당사 제품이 제공하는 강력한 경제성과 낮은 총 소유 비용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이동성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약속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며 소비자 시장의 헤드라인과 과제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피드백에는 어떠한 변화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의 자본 조달 노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사는 다양한 소스로부터 지속적으로 자본에 접근할 수 있으며 주주 희석을 최대한 제한하는 자금 조달 기회를 적극적으로 평가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우리 규모의 회사에 대해 GOEV 주식의 일일 평균 달러 거래량을 견실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자기자본에 대한 접근 옵션을 향상시키고 기관 투자자들에게 우리를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저는 자본 시장에서 수년을 보냈으며 우리가 올바른 비즈니스 공식과 팀을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를 비즈니스 이정표 달성과 결합하면 자본 소스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기적인 관계를 통해 자본을 조달하는 것은 경쟁 우위이며 Tony는 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국제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한 경력을 갖고 있으며 우리는 성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회를 실행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팀과 파트너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존 관계를 모두 활용하고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려면 시간, 헌신, 해외 여행 및 현지 현장 활동이 필요하며 이미 KSA 지역 및 그 외 지역에서 전략적 투자자 자본과 상업 계약을 모두 체결했습니다. 우리는 미래의 잠재력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2년 초부터 자본 조달을 간략하게 요약하면 다양한 출처에서 약 6억 6,200만 달러의 자금 조달을 조달했습니다. Yorkville Advisors는 약 4억 500만 달러의 주요 자본을 제공하는 최대 파트너입니다. 자기자본 시장 거래로 1억 달러, 전략적 공급 파트너 4,500만 달러를 얻었고 Canoo에 지불한 3,800만 달러의 계약 제조 및 투자 계약을 종료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약 7,200만 달러의 PIPE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우리의 또 다른 가장 큰 후원자는 Tony와 그의 가족 사무실, 2020년부터 4억 달러 이상을 투자한 AFV Partners 및 계열사입니다. Tony와 AFVP는 회사 발전의 모든 중요한 시점에서 Canoo를 지원해 왔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제 정부 자금에 접근하기 시작했습니다. 1월에 발표한 바와 같이, 우리는 오클라호마 주로부터 첫 번째 자금을 받았으며 특정 정부 세금 환급 및 공제에 대한 잠재적인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둘 다 Canoo의 비희석 자본 형태입니다.
우리는 사업을 꾸준히 발전시키면서 향후 12개월 동안 이와 같은 기회가 늘어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난 24개월 동안 시장은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사업에 투자하고 Canoo의 사명을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Ramesh가 더 자세히 다룰 최근의 부진한 제조 자산 구매와 같이 시장의 혼란을 활용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비즈니스를 최적화하는 방식으로 높은 규율을 받아왔습니다.
우리와 같은 젊은 기업은 계속 집중해야 하며 이러한 집중과 실행은 장기적으로 파트너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Tony가 이전 발언에서 언급했듯이 올 여름 오클라호마 시티 시설에서 초대 전용 분석가 및 투자자의 날을 발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곧 공유할 예정이지만 많은 공급업체와 기타 파트너가 이 시설을 방문했을 때 확인했듯이 진행 상황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제 재무 업데이트를 다루기 위해 Ramesh에게 전화를 맡길 것입니다.
라메쉬 머티
고마워요, 그렉. 손익계산서로 이동합니다. 2024년 1분기 실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분기의 연구 개발 비용은 총 2,640만 달러로 전년도 기간의 4,710만 달러에 비해 2023년 1분기 대비 44% 감소했습니다. 또한 R&D 비용도 해당 분기 및 2023년 4분기의 3,150만 달러에 비해 16% 줄었습니다. 주식 기반 보상을 제외한 SG&A 비용은 분기 총 2,2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2,410만 달러에 비해 2023년 1분기보다 7% 감소했습니다.
또한 주식 기반 보상을 제외한 SG&A 비용을 2023년 4분기 2,310만 달러에 비해 3% 줄였습니다. 또한 오클라호마로의 인력 전환과 엔지니어링에서 제조로의 전환으로 인해 29%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주요 비GAAP 지표와 관련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3년 1분기 마이너스 6,710만 달러에서 2024년 1분기 마이너스 4,830만 달러로 28% 또는 1,880만 달러 분기 조정 EBITDA 개선, 2023년 4분기 마이너스 5,460만 달러에서 1분기 마이너스 4,830만 달러로 11.5% 또는 630만 달러 분기 조정 EBITDA 개선 2024년, 2023년 1분기 주당 마이너스 3.96달러에서 2024년 1분기 주당 마이너스 1.13달러로 72% 또는 마이너스 2.83달러 조정 주당 순손실 개선, 4분기 마이너스 주당 1.73달러에서 35% 또는 마이너스 0.60달러 조정 주당 순손실 개선 2023년 1분기에는 주당 마이너스 1.13달러가 됩니다.
현금 흐름으로 전환하여 우리는 현금, 현금 등가물 및 제한된 현금 1,820만 달러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총 1,650만 달러에 대한 시리즈 C 우선주 매입 계약이 발효된 후, 2024년 3월 31일 당사의 현금 잔액은 3,470만 달러가 되었습니다.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3개월 동안 재무 활동을 통해 제공된 순현금은 4,980만 달러였습니다. 전년도 기간의 5600만 달러와 비교됩니다.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3개월 동안 운영에 사용된 현금은 4,750만 달러였으며, 이는 5년 동안의 6,720만 달러에 비해 훨씬 높습니다. 2024년 1분기 종료된 4,750만 달러의 현금 유출은 2024년 4월에 제공된 이전 지침의 하한선에 해당합니다. 우리는 향후 분기에도 계속해서 자본을 최적화할 것입니다.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3개월 동안의 투자 활동으로 인한 현금 유출은 전년도 기간의 1,840만 달러와 비교하면 490만 달러입니다. CapEx에 대한 2024년 1분기 투자는 주로 영국에서 신규 또는 이와 유사한 첨단 제조 장비 구매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자산을 통해 회사는 일반 조립 및 차량 객실 제작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산은 모두 예상 가치의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되었으며 Canoo 팀에서 신중하게 검토, 검사 및 선택했습니다. 우리가 이러한 기회를 계속 추구함에 따라 지난 달에 발표된 이전 지침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2023년 4분기 이후 우리는 경매를 통해 1달러당 1페니로 6배 더 많은 자산을 구매하여 자본 지출을 수천만 달러 줄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진행하면서 계속해서 전략을 따를 것입니다. 기타 비용 최적화 노력은 최근 설립된 대외 무역 자유 지역에서 이루어지며, Canoo 제품을 전 세계로 수출하기로 결정하면 차량 비용을 최대 5%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나는 그것을 John에게 되돌릴 것이다.
존 울프
결론을 내리겠습니다. 고마워요, 라메쉬. 그럼 케빈, 질문 줄을 조사해 주실 수 있나요?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틀림없이. 이제 질의응답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자 지침] 오늘의 첫 번째 질문은 The Benchmark Company의 Michael Legg님으로부터 왔습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마이클 레그
감사해요. 좋은 오후에요. USPS와 RFP에 대한 기대, 그리고 시기와 규모가 어느 정도일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토니 아퀼라
내 말은, 안녕, 마이크, 이쪽은 토니야. USPS는 매우 집중적입니다. 분명히 그들은 그들의 목표가 무엇인지, 미국 우체국장 DeJoy가 비즈니스를 경쟁력 있고 궁극적으로 수익성 있게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엄청난 장점이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계획 실행에 매우 집중하는 것을 봅니다. 우리는 많은 기회를 봅니다. 그들은 우리가 사랑하고 감사하는 기상 조건, 지리, 경로 등 우리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힘든 시장을 제공했습니다.
이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나의 지침은 그들이 이 계획에 얼마나 많은 돈을 할당했는지와 우체국 총장이 이를 실행하려는 일정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관리 팀은 그에 더해 지상 운송과 항공 운송에서 훨씬 더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사업을 전환했습니다.
마이클 레그
좋아요. 엄청난. 그리고 당신이 월마트를 언급한지도 전혀 몰랐어요. Walmart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나요?
토니 아퀼라
예. 우리는 너무 많은 것을 말할 권한이 없지만 계속해서 다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에 매우 집중하고, 자신의 필요 사항에 대해 잘 체계화했으며, 꽤 오랜 기간 동안 자신의 견해를 내놓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실행할 수 있는 인프라, 마력 및 팀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허용되는 대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지만 계속해서 이에 집중하고 혁신하고 있으며 적절한 시기에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마이클 레그
좋아요. 엄청난.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공급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여전히 어려운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5천만 달러에서 1억 달러에 대한 지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에 도달하려면 공급망에서 무엇을 해야 합니까?
토니 아퀼라
예. 내 생각엔 이제 우리가 요점에 도달한 것 같아요. 아시다시피 Mike, 당신은 우리가 무엇을 했는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그리고 다소 엉성하고 기업가적인 방식과 우리가 게임을 바꾸고 규모를 확장하려는 방식을 살펴보았습니다. 제조하고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자본이 너무 많고 물건도 너무 많습니다.
우리는 – 우리는 많은 것을 동시에 싸우고 싶어하지만, 또한 연속적인 방식으로 싸워야 하는 곳에서는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이 업계에서 제가 수년 동안, 특히 부품과 관련하여 공급망을 너무 일찍 잠그면 일부 사람들에게 불행했던 최근의 사건에서 볼 수 있듯이 문제가 발생할 뿐입니다.
그래서 이득이 있으면 위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다양한 이유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net-net, 아마도 지난 2개월 이내에 자본이 있었다면 아마도 조금 더 가속화되었을 것입니다.
게다가, 이제 우리가 장단기 장비 구매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는 사실을 알고 구매할 수 있다는 걸 걸고 있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달러당 0.10달러에서 달러당 0.20달러에 물건을 구입할 때 BOM 영향은 이러한 차량의 유효 수명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는 우리가 EV뿐만 아니라 덜 유리한 것으로 보이는 경쟁을 가능하게 합니다. 일부 주제 서클.
그러나 결국 이는 자본 수익과 재생적 접근 방식이 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ICE, BEV, 하이브리드와 경쟁할 것임을 알고 접근했습니다. 따라서 날이 갈수록 그러한 어려움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가까운 시일 내에 우리가 여기서 꽤 큰 추진을 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러한 것들이 현실화되는 대로 발표할 것입니다.
마이클 레그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진전을 축하드립니다.
토니 아퀼라
고마워요, 마이크.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ROTH Capital Partners의 Craig Irwin으로부터 왔습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크레이그 어윈
안녕하세요.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우체국인 Tony는 때때로 수수께끼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귀하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Fortune 100대 고객보다 훨씬 더 눈에 띕니다. 따라서 직원들이 종종 NDA 등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귀하의 차량과 귀하가 추구하는 다른 최우선 고객의 전기 사진을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Fortune 100대 기업 고객이 누구인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그들은 대규모 함대가 필요한 모든 종류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LDV190과 같은 것이 잘 어울리거나 다른 형식, 맞춤형 형식이 될 것 중에서 가장 매력적일 수 있는 국내 상위 10개 항공기가 무엇이라고 말하시겠습니까? 우리 캐릭터가 누구인지 잠재적으로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약간의 색상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토니 아퀼라
네, 좋은 질문이에요, 크레이그. 따라서 OEM이 아니라 TEM이라면 기술 회사가 되어 비밀을 유지하고 고객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것을 구축하고 실제로 고객의 팀과 협력하고 통합하여 고객이 승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확장 가능하고 여러 회사에 걸쳐 확장 가능한 플랫폼이지만 각 회사에는 고유성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여기서 상자에 스탬프를 찍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하는 일을 여러분도 이미 보셨을 것입니다. 그것은 다릅니다. 아시다시피 가장 쉬운 이야기는 아니지만 고객이 말할 때 규율과 우리가 고객과 파트너십을 맺고 문제를 해결하고 지원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의 경쟁 우위를 확보하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모든 고객을 확보하고 싶지만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지 않도록 매우 까다롭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와 전 세계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이라고 믿는 대량 고객과의 경쟁 우위를 창출하는 데 매우 구체적입니다.
크레이그 어윈
좋아요, 그러면 다시 우체국을 측정 단위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사람들이 처음으로 본 사진은 LDV130과 LDV190의 사진이었고 비공식적으로 다른 인터넷 웹 페이지에 게시된 것 같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올해 1월에 합의에 도달했다고 발표하기 전까지 꽤 오랫동안 우체국과 일해왔을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활동이 있습니까? 아니면 대략 몇 개의 상위 함대가 있습니까? 당신이 지금 함께 일하고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논리적입니까? 그리고 정식 구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유사한 구조를 보시겠습니까?
토니 아퀼라
예. 내 말은, 공급망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년간의 장기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 번에 하나씩, 한 번에 10개씩, 이번 달에는 100개를 팔려고 노력함으로써 실제로 최고의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은 우리 모델이 아닙니다. 아시다시피 우리 모델은 필수적인 파트너가 되는 것을 기반으로 하며 실제로 작업 흐름, 작업자 경제성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 모두는 점점 커지고 있는 운전자 안전과 운전자 경제적 문제, 그리고 각 평방 피트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알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우리 세계에서 볼 수 있는 것은 공간에 있는 일부 사람들이 평방 피트 크기로 내려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도구 파손이 많기 때문에 비용이 매우 많이 듭니다. 누출이 많고, 손상도 많고,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우리 플랫폼은 공통 플랫폼이며 면적이 넓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설계되었습니다. 즉, 고객의 사용 사례를 의미하고 공통 플랫폼에서 더 큰 사용 사례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의 목표는 구성 가능하고 계절에 따라 적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통 플랫폼에서도 고객에게 2세대와 3세대에서 자본 수익률이 증가할 수 있는 차량을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감소하는 대신 동시에 더 수익성 있는 회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창조하는 것이 바로 산업계의 틀에서 벗어나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본 것처럼 기회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영국에서 나온 리뷰 중 일부를 보았거나 보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경쟁이 매우 치열한 제품이고 확장성과 구성이 가능하며 이것이 바로 오늘날 기업에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얼마나 체계적으로 실행하느냐가 우리의 품질을 깨뜨리지 않고, 우리를 지금의 우리로 만든 것들을 깨뜨리지 않고, 계속해서 한 단계씩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자본과 자본 배치 방법에 대해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본 것처럼 우리가 모금한 금액뿐만 아니라 사상 최저치에서 기다리거나 구매하는 것과 같이 배치 방법도 고려합니다.
2년 전만 해도 로봇공학의 비용은 사상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사상 최저치에 매수하는 사람들입니다. 이제 우리는 불행한 사람들에게 안타까움을 느끼지만 때때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하는 방식과 다르도록 덱을 섞는 것이 좋은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생각에 우리는 행운과 규율을 누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물론, 이제 우리는 공급망을 조화시켜 강력하고 우리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음 두 영역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지금 매우 집중하고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아시다시피 우리는 제가 취임한 이후로 꽤 오랫동안 우리 차량에 중국산 부품을 사용하는 것을 반대해 왔습니다. 그리고 최근 발표에서 보았듯이 이러한 상황은 호의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고객의 자본 비용을 낮추고 생산성을 높이는 다년간의 고객 장기 관계를 통해 진정으로 강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크레이그 어윈
엄청난.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발전을 축하드립니다.
토니 아퀼라
감사해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Wedbush Securities의 Dan Ives님이 하십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댄 아이브스
예. 감사해요. 사우디 아라비아의 기회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분명히 첫 번째 거래를 통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궁극적으로 어떻게 될 수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토니 아퀼라
제 생각에 여러분이 우리에 대해 살펴보고 이 사실을 알고 있다면 우리는 표준을 통과하기 위해 구축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우리는 제품을 만들고 부수며, 가장 어려운 시장에서도 결코 주저하지 않습니다. 수행하기 가장 힘든 곳에서 제품을 만든다면 더 나은 글로벌 제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우디아라비아는 사람들이 방문하도록 권장하는 환경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왕세자의 비전과 그가 국민, 경제, 지역, 그리고 궁극적으로 세계를 위해 하고 있는 일은 꽤 인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기서 기회를 봅니다.
내 말은, 건축, 성장, 가구당 차량에는 너무 많은 요소가 있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아시다시피 저는 이 지역의 열렬한 팬이고 오랜 세월 동안 친구를 사귀어 왔습니다. 이제 막 변화를 목격했고 저는 큰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TAM은 견고해질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아프리카와 다른 지역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생태학적 기준을 향한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영국인들은 규제에 의해 강요당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에게는 진정한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보호해야 할 작은 섬이 있고 그것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입양이 늘었습니다. 미국 우체국은 우측 운전석 시장을 노리는 전략의 일부였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시장을 믿으며 진입 비용이 가장 낮다고 믿습니다. 물론 USPS와 같은 고객을 위한 차량을 생산할 때 그 양이 우리에게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항상 실제로 수익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 일을 정말 훌륭하게 해낸다면, 우리가 다른 회사에서 했던 것처럼 운 좋게도 엄청난 수익을 창출하게 될 것입니다.
댄 아이브스
그리고 크레이그가 우체국에서 질문한 내용이 있습니다. 그러니 앞으로 3개월, 6개월, 9개월 동안 우리가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등 일련의 사건을 다시 살펴보세요. 출시부터 시작하시겠습니까?
토니 아퀼라
더 많은 말씀을 드리고 싶지만 지금은 적절한 때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의 행복한 얼굴을 보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우체국장 DeJoy는 미국 최대의 베테랑 인력인 그의 인력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데 매우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의 가치를 공유합니다. 나는 우리가 그의 전략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는 리더십 팀과 함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돈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스키를 타고 나가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제품이 그 자체로 말해주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우체국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준비가 되면 우리는 바로 그 자리에 있을 것입니다.
댄 아이브스
괜찮 감사.
운영자
감사합니다. 오늘 다음 질문은 Stifel의 Stephen Gengaro님이 보내주신 질문입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스티븐 젠가로
감사해요. 모두들 좋은 오후예요. 제 생각에는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귀하가 올해 계획한 일종의 지침을 생각해 보면 대략 1,000~2,000대의 차량이 대략적으로 인도된다는 것입니다. 배송에 대한 가시성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리고 우리는 언제 일종의 지속적인 진입로를 보기 시작합니까?
토니 아퀼라
예, 보세요. 우리가 구매하고 온라인으로 구매한 모든 컨테이너를 공장에 오시면 우리가 공장을 어떻게 건설했는지, 성장을 위해 어떻게 준비했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MPP-1 플랫폼이 확장 방법을 모색하면서 연간 기준으로 이미 75,000대 이상을 생산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사이트는 20,000 단위 단위로 설계되었으며 가시성이 뛰어났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할당 게임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큰 믿음을 갖게 된 고객과 그들의 필요에 맞게 구성한 우리는 짧은 주기 내에 어느 고객에게도 완전한 수요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할당에 있어서 매우 훌륭했습니다. 물론, 우리의 모든 것은 지금 구매하고, 지금 필요하고, 서둘러야 한다는 압박감을 많이 덜어주는 다년간의 전략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도 저는 이 주기를 통해 우리가 모든 것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나는 전문적인 소유권에 대해서만 TCO가 아닌 TCPO 중 하나로 평가할 계획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장애물이 있지만 어떤 변화도 볼 수 없는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몇 가지 다른 기회가 생겨나고 있는데, 이는 우리가 일부 사람들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기 위해 베팅하는 동안 프로세스의 일부를 수동화하고 반자동화한 몇 가지 영역을 더 닫았습니다. 우리에게 기회를 주고, 우리는 이미 구매자입니다. 우리는 그러한 인수에 자본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해당 회사가 필요할 때 해당 거래는 이제 페인트 공장 지역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여기서 더 많은 자동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볼륨 [ph] 비용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점점 나아지기 시작했고, 이런 식으로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보시다시피, 우리는 마지막 두 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실제로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상황에 따라 우리가 시장에 갈 때 우리를 괴롭힐 수 있는 것들이 결국 그 끝 부분과 그런 것들로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장비를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로부터 배우고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잘못했는가? 우리가 무엇을 더 잘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실제 돈이라고 믿습니다. 맞습니다. 그것이 실제 투자자 자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 돈을 구해서 그런 식으로 교훈을 얻어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Ramesh와 Paul 및 팀이 실행한 장비 비용뿐만 아니라 우리가 배운 교훈을 축적해 온 것이기도 합니다.
스티븐 젠가로
괜찮 감사. 제 말은, 우리도 그렇습니다. 이것이 일종의 프로세스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가시성 관점에서 보면 2분기에 100개, 3분기에 500개에 대해 생각해야 할까요? 예를 들어, 저는 우리가 생각하는 대로 어떤 의미를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말은, 그것이 어떻게 진화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있습니까?
토니 아퀼라
그래, 난 것. 그러나 제가 지금 당장 그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다년간의 차량 구매자인 고객과 함께 계속해서 차량을 추적하고 도로에 운행한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공급망이 강화됨에 따라 공급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런 일에는 항상 그것이 큰 질문입니다. 물론 우리는 테스트용이 아닌 고객의 사용 사례를 통해 이러한 차량을 도로에 운행하는 데 2년 넘게 집중해 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우리에게 약간의 힘을 주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분기별 지침에 너무 집중하지 않을 것입니다. 좀 더 성숙해지고 싶지만 20,000개 단위 가동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수천 단위 정도를 더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기고 싶고, 우리가 이길 수 있고 올바른 고객과 함께 등장할 수 있도록 기준을 설정하고 이러한 훌륭한 고객의 신용 등급을 기반으로 비희석적이고 저렴한 자본 비용에 액세스하는 능력을 실제로 가속화하고 싶습니다. .
스티븐 젠가로
엄청난. 아니요, 도움이 됩니다. 고마워요, 토니.
토니 아퀼라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Northland Capital Markets의 Donovan Schafer님이 하십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도노반 셰이퍼
얘들 아.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배터리 소싱과 오늘 이 뉴스에 있었던 모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물어보고 싶습니다. 바이든은 중국산 배터리에 대한 관세를 인상하고 있다. 나는 그것이 세포 수준에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올해 어느 시점에는 배터리 부품에 대한 조항이 7.5%에서 25%로 유효해집니다. 나는 아직 모든 것을 분석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아직 분석할 시간이 많지 않았을 것 같지만, 이것이 귀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관점을 제공해 주실 수 있다면요. 상업용 차량에 대한 분할이 있다면 어떤 색상이나 설명이라도 좋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감사합니다.
토니 아퀼라
응, 도노반. 우리 – 수익 보고로 돌아가면 제가 처음 인수했을 때 우리가 중국에서 어떻게 이주하고 있는지 또는 분쟁 지역을 가정해 보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단지 에너지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국방 및 무기급 에너지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경쟁력 관점에서 볼 때 매우 많은 분야에서 순환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제가 여기에 온 이후로 우리는 중국산 배터리에 의존한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해당 프로젝트를 종료하고 핵심 동맹국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핵심 및 국내 제조를 의미하며 상원 의원과 국회의원의 도움과 지도를 통해 주요 파트너를 데려오고 국가와 협력하여 우리가 예상한 경제 개발 기회를 창출하고 우리는 우리가 좋은 위치에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2년 전에 스크램블을 했기 때문에 스크램블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도노반 셰이퍼
좋아요.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실제로는 반대로 어떤 이점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이것의 또 다른 부분은 중국 차량 수입에 대한 관세가 두 배로 인상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소비자 관점에서 볼 때, 여러분은 소비자가 아닌 것이 아마도 주요 초점일 것입니다. 하지만 Class-1 차량을 만드는 도전과 함께, 제 말은, 과거에도 회사가 있었고 ELMS가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 중국에서 아주 작은 1급 화물밴을 수입해서 조립하거나 조립하고 있는 곳이었죠.
그래서 저는 다른 모든 것을 동일하게 유지하는 것이 해자에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중국 제조업체와의 경쟁에 대한 실질적인 위협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이제는 다소 줄어들었거나 사과와 오렌지가 완전히 다른 것입니까? 애초에 전혀 상관없지 않았어?
토니 아퀼라
아니요. 보세요, 저는 이것에 대해 매우 비판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중국에서 벗어나기 위해 허가된 영토에 차트를 작성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중국은 우리를 제외하고 차량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전송을 통제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공급망과 그들의 공급망을 더 깊이 파고들어 기술에 대한 갈등과 기간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이해합니다. 분명히 우리는 과거의 일부로부터 좋은 통찰력을 얻었고 그것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에게 이점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렇죠? 내 말은, 우리 차량이 미국산이고 미국의 혁신적이기 때문에 우리 차량에 배지를 붙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이 관세에 따라 문제가 있는 특정 국가로부터 통지를 받은 일부 공급업체가 있는데, 우리가 군용 함대와 그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우리에게 판매하면 차단될 것이라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꽤 많은 것들을 탐색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게임이 상당히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중국 정부가 보조금을 지급하여 경쟁이 치열한 환경을 돕는 것은 옳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나서는 데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 그리고 저는 우리가 기술에서 승리하고 앞서 나가야 하기 때문에 우리의 길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하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직원들이 매우 미국 중심적이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과 그 일을 하는 이유를 매우 좋아합니다.
도노반 셰이퍼
엄청난.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 분기에 사우디아라비아와 USPS로의 배송이 이루어졌습니다. 해당 배송에 대한 수익 인식 이벤트인가요? 아니면 여전히 데모 유형이나 더 광범위한 계약 대화의 일부인가요? 그런 다음 사용법에 대한 피드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모를 한 것은 알지만 실제로 수행한 지 하루나 이틀밖에 안 됐을 수도 있지만 점진적인 피드백이 있다면 듣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
토니 아퀼라
그래서 고객을 압박하지 않습니다. 내 말은, 우리가 아마도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답은 귀하의 질문에 있습니다. 네, 수익을 창출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세상에 존재하는 많은 거짓 정보보다는 우리가 사업을 구축하고 있다는 사실에 집중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실행할 수 있는 위치에 맞춰 일을 더 많이 조정하면서 영국과 같은 고객 및 규모의 차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그룹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곳으로갔습니다. 소규모 그룹을 대표하는 고객. 우리를 생각해보면 우리는 수많은 고객을 쫓아다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수많은 단위를 보유하고 매우 핵심 동맹 중심인 고객을 쫓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틈새 시장이자 우리의 자리였습니다. 하지만 그렇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수익을 인식할 것입니다. [식별할 수 없음]과 같은 대부분의 경우에 대해 저는 그들이 우리가 하는 일을 좋아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 할 때 나는 그렇게 할 것이고, 그렇게 할 것이며 그에 따라 볼륨을 계획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물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는 기술 회사에 훨씬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우리가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자신의 견해를 쓰면서 기대치를 뛰어넘을 수 있는 능력의 요소를 유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도노반 셰이퍼
알았어, 좋아.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니 아퀼라
물론이지.
운영자
감사합니다. 오늘 다음 질문은 HC Wainwright의 Amit Dayal이 드리는 질문입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아밋 다얄
감사합니다. 여러분 좋은 오후입니다. Tony, 당신은 자본 제약으로 인해 생산 등의 측면에서 잠재적으로 존재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이 약간 방해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단계에서 이것이 더 큰 게이팅 요소입니까, 아니면 공급망 문제와 모든 장비 설정 등입니다. 생산을 더 빠르게 늘리는 것을 방해하는 것과 같습니다.
토니 아퀼라
나는 거기에 도달하면서 자본을 유지한다고 생각합니다. 내 말은, 여러분 중 한 명이 실제로 나가서 모델을 구축하고 우리가 있는 곳까지 도달하기 위해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투자 자본이 이루어졌는지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연소율은 얼마입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차대조표에 돈을 원하기보다는 우리가 배포할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두는 규율 있는 자본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배포할 수 있나요? 수익이 얼마나 큽니까? 우리가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런 종류의 항목에 집중했습니다. 하지만 거울을 되돌아보면 우리가 이 44개의 컨테이너와 파이프라인에 있는 일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시스템에 좀 더 많은 자본을 투자했을까요? 조금 더 속도를 냈을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했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조심스러운 시기이고, 일들에 대한 비판이 많아 안타깝게도 일부 사람들은 넘어졌습니다. 우리는 단지 다른 부문에 있을 뿐이고 군중 속에 갇혀 단계적으로 자신을 차별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특히 지금은 자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른쪽. 따라서 우리는 톤 단위가 아닌 효율성을 유지하면서 단계적으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유휴 지점이 생기고 이를 원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아밋 다얄
아니요, 그렇습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의 무대 뒤에서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감각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번 애널리스트 데이와 관련하여, 잠재적으로 해당 시기에 발표하거나 공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우리가 알아야 할 이정표나 촉매제가 있습니까?
토니 아퀼라
내 생각에 만약 당신이 거기에 있었고 이 정상적인 [ph] 과정을 이수한 사람들을 찾으면 그것이 많은 것을 말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경험은 다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자신의 제품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하고 여러분 바로 앞과 바로 옆에서 제품을 최대한 테스트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를 위해 촉매제가 계속해서 여기에서 형성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내 생각에 2024년은 정말 혼란스러운 해다. 올바르게 수행하여 두 개의 간격을 좁히십시오. 단계적 기능, 경제, 장기 거래에 중점을 두고 비희석 자본을 확보하고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며 플랫폼의 더 높은 자본 수익률로 인해 플랫폼의 평방피트에서 위쪽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와 우리 고객.
아밋 다얄
고마워요, 토니.
토니 아퀼라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토니 아퀼라
예, 질문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지만 마무리는 Hugh에게 넘기겠습니다. 감사해요.
운영자
추가 마무리 의견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친구. 계속하세요.
토니 아퀼라
다시 한 번 팀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힘든 시기였습니다. 우리는 함께 뭉쳤고 저는 이 사람들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믿는 고객과 사람들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는 없습니다. 혁신이 항상 잠시 멈추는 순간에 변화를 만드는 것은 바로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저희를 믿어주시길 바랍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원격회의와 웹캐스트를 마치겠습니다. 지금은 전화를 끊고 멋진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여러분의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2024년 1분기 어닝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ngeveron Inc. 롱에버론 (LGVN)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02 |
---|---|
Jaguar Health, Inc. 재규어 헬스 (JAGX)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02 |
Eos Energy Enterprises, Inc. 이오스 에너지 엔터프라이시스 (EOSE)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02 |
Bio-Path Holdings Inc. 바이오 패스 홀딩스 (BPTH) 2024년 1분기 어닝콜/ 실적 통화 기록 (0) | 2024.06.02 |
22nd Century Group, Inc. 22세기 그룹(XXII)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1) | 2024.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