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 End, Inc. ( NASDAQ:LE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5일 오전 8시 30분(ET)
기업 참가자
Andrew McLean - CEO
Bernie McCracken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Dana Telsey - Telsey 연구
Eric Beder - SCC 연구
Alex Fuhrman - Craig Capital Group
Steve Silver - Argus Research
운영자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Lands' End 1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나중에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질문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교환원 안내] 이 통화는 녹음되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면 제가 옆에 있겠습니다.
이제 최고 재무 책임자인 Bernie McCracken에게 컨퍼런스를 인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버니 맥크라켄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아침에 발표한 2024년 1분기 결과에 대한 논의를 위한 Lands' End 실적 발표회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결과는 당사 웹사이트 landsend.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Lands' End의 CFO인 Bernie McCracken입니다. 오늘 우리의 CEO인 Andrew McLean과 함께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준비된 발언이 끝난 후 질의응답 시간을 갖겠습니다.
또한 우리가 논의하려는 정보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한 진술에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수반됩니다. 회사의 실제 결과는 이번 통화에서 논의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차이에 기여할 수 있는 요소에는 Form 10-K의 연간 보고서 및 Form 10-Q의 분기별 보고서를 포함하여 회사의 SEC 서류에 기록되고 포함된 항목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이번 통화에서 회사가 제공한 미래예측 정보는 현재 회사의 전망을 나타내며, 당사는 당사가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이후의 사건과 발전으로 인해 긍정적인 회사의 전망이 바뀔 수 있습니다.
이번 통화에서는 비GAAP 기준을 언급하겠습니다. 이러한 비GAAP 측정은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에 따라 작성되지 않습니다.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GAAP 측정에 대한 비GAAP 재무 측정의 조정은 오늘 일찍 발행된 수익 발표에서 찾을 수 있으며, 그 사본은 당사 웹사이트 landsend.com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그럼 통화를 Andrew에게 넘기겠습니다.
앤드류 맥클린
고마워요, 버니.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삶의 모든 여정에 준비된 혁신적인 솔루션 기반 브랜드인 Lands'End를 중심으로 전략을 지속적으로 실행하여 2024년 1분기에 강력한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이 비전은 세 가지 핵심 우선순위를 바탕으로 하는 우리 가치 창출 전략의 초석입니다. 브랜드를 구축하고, 제품 마진을 늘리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세요.
핵심 디지털 비즈니스와 함께 자산 수명 접근 방식을 배포하여 더 수익성 있는 판매를 창출하려는 우리의 의도적인 노력은 2024년 1분기에 추진력을 얻어 총 이익이 증가하고 총 마진이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1분기에 재고가 전년 동기 대비 23% 감소한 가운데 우리는 민첩성을 유지하고 제품 구성에서 새로움과 시장 출시 속도를 계속 우선시하여 고객이 긍정적으로 반응한 새로운 스타일, 직물 및 색상을 도입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속도와 효율성 이니셔티브를 통해 재고 회전율을 더욱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이는 고객에게 지금 구입하지 않으면 품절될 수 있음을 상기시키는 역할도 합니다.
총 상품 가치(GMV)를 기준으로 우리는 전년 대비 낮은 한 자릿수 증가로 1분기에 브랜드 성장을 회복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디지털 및 라이선스 채널 전반에 걸쳐 브랜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킴으로써 이를 실현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독점 데이터를 활용하여 두 가지 주요 고객 집단인 해결자 및 리볼버의 쇼핑 행동을 더 잘 이해하고 고객 여정을 더욱 개선하고 이를 오늘날 Lands' End를 반영하는 사용자 경험과 일치시키고 있습니다. 1분기 말, 우리는 Lands' End가 매 순간 고객을 위해 준비되어 있음을 더 잘 나타내는 새로 디자인된 웹사이트를 도입하면서 우리의 혁신을 계속 선보였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우리 마케팅의 핵심 부분이 되었으며 강력한 신규 고객 확보를 창출했습니다. 우리의 높은 브랜드 스토리와 다각적인 유료 소셜 미디어 접근 방식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제품군 전반에 걸쳐 새로움을 더 잘 홍보할 수 있으며, 이는 우리 채널로의 트래픽을 유도하고 더 많은 정가 판매를 유도합니다.
그 결과, 1분기에는 소셜 미디어 수요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앞으로도 할인보다는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제품 구색에 대해 보다 복장 중심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여 자연적 인접 지역 전반에 걸쳐 수요를 촉진하는 훨씬 더 생산적이고 매력적인 재고를 특징으로 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것입니다. 제품의 관점에서 볼 때, 1분기에는 여러 가지 고성능 카테고리가 있었고 신제품 출시로 인해 정가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우리의 과도기적 기상 솔루션은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우리 성공의 핵심 원동력이었습니다. 겨울부터 초봄까지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우리는 의류에 대한 접근 방식과 제품 구성에 앞장서 고객을 위한 순간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잡았고, 이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겉옷 분야의 권위를 통해 우리는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는 여성용 스웨터와 니트 탑을 포함한 레이어링 제품을 통해 주요 인접 지역에서 다시 한 번 판매를 촉진했습니다. 겉옷에 초점을 맞춰 우리는 비바람에 견디는 경량 재킷, 비옷, 양털 제품의 성능에 만족하고 있으며, 모두 1분기에도 좋은 성과를 이어갔습니다.
여성 하의는 와이드 레그 데님, 치노팬츠, 리넨, 가스와 같은 최신 소재와 같은 새로운 스타일에 고객이 좋은 반응을 보인 가운데 또 다른 승자였습니다. 핵심 의류 카테고리에 새로움을 선사하는 것 외에도 초경량 휴대형 아우터, 스콜 재킷, 드리프터 스웨터 등 원더 화이트 라인과 같은 강력한 프랜차이즈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혁신 전략에 대해 믿을 수 없을 만큼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수영 사업으로 전환하여, 우리는 새로 특허 출원 중인 WaveShaper Sculpting Suit를 포함하여 우리의 주요 프랜차이즈를 장기간 동안 정가로 소개하고 판매할 수 있는 시즌 전반에 걸쳐 관점을 취했습니다. 매우 인기 있는 전국 수영복의 날과 같은 정기 행사로 인해 판매 촉진을 위한 일일 프로모션에 대한 의존도가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채널에서 수영의 성공을 활용하여 신규 고객 수의 성장을 촉진하는 동시에 총 마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지속적으로 더 많은 신제품이 쏟아지고 있는 현재 시즌을 살펴보면, 수영 사업은 선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면서 마진 달러 계획을 초과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양한 사업의 성과를 다루기 전에, 우리는 브랜드의 진화에 맞춰 성과에 대해 말하는 방식을 바꿀 준비를 하고 있다는 점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구체적으로는 B2C와 B2B 측면에서 사업을 논의할 예정이다. B2C 활동을 시작으로 미국 전자상거래 사업은 당사의 최대 소비자 직접 판매 채널입니다. 이 사업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목표화된 접근 방식으로 인해 600 베이시스 포인트 이상 증가하여 5분기 연속 큰 마진 성과를 달성했으며, 이는 더 높은 품질의 판매와 개선된 재고 관리를 촉진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더 낮은 수준의 재고로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주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극대화하고 있으며, 대통령의 날, 전국 수영복의 날과 같은 행사를 활용하여 고객이 반응하는 새롭고 우수한 제품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우리는 더 낮은 수준의 판촉 활동을 유지하면서 더 많은 정가 판매를 달성함으로써 수익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달리 말하면, 우리의 전략은 단순히 유닛을 이동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브랜드의 강점과 고객에게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더 높은 품질의 판매를 달성하는 동시에 낮은 판촉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판매를 촉진하는 것 외에도 주요 이벤트에 대한 이러한 노력은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높은 한 자릿수로 증가하는 글로벌 신규 고객 확보를 통해 신규 고객 확보의 상당한 증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4분기 실적을 바탕으로 당사의 유럽 사업은 1분기에도 전년 대비 1,000 베이시스 포인트 이상의 이례적인 매출총이익 증가를 보이며 상승 추세를 이어갔습니다. 미국에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낮은 수준의 판촉 활동을 통해 마진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신제품과 더 나은 재고 관리를 계속해서 우선시합니다.
제3자 사업으로 전환하면서 우리는 고객 중심 솔루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제품군에 추가되는 파트너와 협력하는 접근 방식을 통해 계속해서 강력한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제3자 마켓플레이스 수익은 전년 대비 감소했지만, Lands' End에서 직접 판매를 통해 그랬던 것처럼 이러한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판매에서도 비슷한 마진 확대를 보았고, 이러한 마켓플레이스에서 쇼핑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포지셔닝과 스토리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다른 채널.
우리는 미국 소비자 부문과 긴밀히 협력하여 제3자 사업을 관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가 Lands' End와 상호 작용하는 다양한 채널에 걸쳐 접근 방식을 더 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3자 비즈니스와 직거래 전반에 걸쳐 유사한 고객 경험을 유지하는 동시에 각 파트너의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제품 구성을 조정하는 우리의 조정된 접근 방식은 고객이 훨씬 더 광범위한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는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접근 방식의 또 다른 이점은 더 나은 재고 관리에 대한 우리의 초점과 결합하여 시장 진출 채널을 더 잘 관리하고 재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분기 동안 반복적인 수익 흐름과 같은 자산을 추가하는 라이선스 전략은 계속해서 가속화되었습니다. 코스트코 채널에 대한 초기 진출은 소수의 수영복 옵션이 빠르게 판매되면서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이전에 발표된 어린이 및 신발 라이선스 계약과 함께 우리는 이미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사업을 새로운 채널로 확장하는 가정용 제품에 대한 새로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우리는 P&L에 라이선스 로열티만 인식하지만, 증가하는 GMV를 통해 브랜드를 미래에도 성장과 위치로 되돌릴 수 있었습니다.
이제 B2B 복장 사업으로 전환하여, 우리는 Lands' End에서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믿는 사업을 위한 판매 엔진을 시동하기 위해 지난 한 해 동안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했습니다. 작년에 분명히 드러난 이러한 초점을 통해 우리는 새 계정을 추가하고 교복 사업에서 강력한 1분기 결과를 제공할 수 있었으며, 이는 우리가 다음 분기에 구축할 계획입니다.
또한, 과거에 설명했듯이 우리는 규모와 산업별 고객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비즈니스를 대폭 개편하여 우리의 강점을 활용하고 고품질에 대한 전망을 공유하는 대기업, 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이 선택하는 공급자가 되었습니다. 제품과 뛰어난 고객 서비스.
B2C 사업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과 일관되게, 우리는 매출보다 매출과 이익의 질을 우선시하고, 특히 판촉물 사업과 같은 저수익 사업을 우선순위로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국내 영업팀을 통해 기존 고객을 성공적으로 재출시하고 2025년에 여러 신규 출시를 진행하면서 고객 개발에 대한 보다 연결된 접근 방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분기에도 이 긴밀한 이야기를 계속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제 1분기 성과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하기 위해 Bernie에게 넘겨보겠습니다.
버니 맥크라켄
고마워요, 앤드류.
결과를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2023년 1분기에 Delta와의 작업이 마무리되었다는 점을 통화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이로 인해 작년 1분기에 상당한 매출과 총 이익이 발생했습니다. Delta에 맞게 조정된 구성요소가 회사 전체의 연간 실적을 더 잘 나타내기 때문에 여기서 제가 주목하고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분기 총 수익 실적은 우리의 지침 범위인 2억 8,550만 달러를 약간 상회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8% 감소한 수치이며, 델타의 전년 대비 수익 차이 2,700만 달러를 제외하면 1% 증가한 수치입니다.
GMV는 2024년 1분기에 우리의 지침에 따라 낮은 한 자릿수를 증가시켰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B2C 및 B2B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된 모든 상품의 총 주문 금액과 제3자 채널을 통해 판매된 상품의 소매 가치를 설명하는 GMV가 성과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브랜드의 비슷한 성장.
우리는 1분기에 1,200만 달러의 조정 EBITDA를 전달했는데, 이는 가이던스 범위의 최고치를 초과했으며 델타와의 차이인 1,300만 달러를 제외하면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결과는 수익성을 우선시하고 단독 판매 대비 효율성의 균형을 맞추려는 당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하며, 이를 통해 사업부 전반에 걸쳐 이익 마진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총 이익은 5분기 연속 총 마진 확대에 힘입어 작년 대비 1% 증가했으며, 델타와의 차이 1,300만 달러를 제외하면 총 이익은 11% 증가했습니다. 1분기 총이익률은 49%였으며, 2023년 1분기보다 약 410bp 개선되었습니다.
마진 개선은 제품군 전체에 걸친 신제품, 전환기 아우터웨어, 수영복 및 인접 제품 카테고리의 강점, 판촉 활동 감소, 재고 정리 판매 감소, 공급망 비용 개선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당사의 미국 전자상거래 사업은 2023년 1분기 대비 매출이 4% 감소했으며, 더 높은 품질의 판매를 우선시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으로 총 이익이 10% 증가했습니다. 우리의 유럽 전자상거래 사업은 2023년 1분기에 비해 총 이익이 27% 증가했으며 매출은 전년 대비 2% 감소했습니다.
Lands' End 아웃피터의 매출은 2023년 1분기보다 42% 감소했는데, 이는 Delta의 영향을 반영합니다. 델타의 전년 대비 매출 차이인 2,700만 달러를 제외하면 아웃피터 사업은 9% 감소했습니다.
당사의 제3자 사업은 2023년 1분기에 비해 총 이익이 40% 이상 증가했으며, 매출은 전년 대비 60% 이상 증가했습니다. 매출 증가는 주로 이 사업이 라이선스 모델로 전환됨에 따라 라이선스 사용자에게 판매된 아동용 제품 재고 1,050만 달러를 포함하여 라이선스 계약으로 인한 수익에 기인합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는 당사의 고품질 판매 전략을 제3자 파트너로 확장함으로써 마진이 높아지면서 총 이익이 증가했습니다. 매출 대비 판관비(SG&A)는 45%로 2023년 대비 약 630bp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매출 감소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투자로 인한 디레버리징으로 인해 신규 고객 확보를 주도했습니다.
Andrew가 언급했듯이 이러한 투자는 우리 전략에 매우 중요하며 우리는 이미 이러한 투자가 결과를 가져오는 것을 확인하기 시작했습니다. 1분기에는 640만 달러, 즉 주당 0.20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620만 달러, 즉 주당 0.20달러의 조정 순손실을 기록했는데, 이는 우리의 가이던스 범위보다 나은 수치입니다.
대차대조표로 이동하면 1분기 말 재고는 1년 전 3억 7,600만 달러에 비해 2억 8,900만 달러였습니다. 재고 위치가 23% 개선된 것은 공급망 팀이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였습니다.
부채 측면에서 보면, 1분기 말 정기 대출 잔액은 2억 5,700만 달러였으며 ABL의 미결제 차입금은 4,000만 달러로 지난해 1분기보다 6,000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1분기 동안 우리는 3월에 발표된 2,500만 달러의 주식 환매 승인에 따라 100만 달러 상당의 주식을 매입했으며, 분기 말 현재 남은 승인 잔액은 2,400만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이제 안내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고품질 판매와 현금 흐름 개선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여름 판매 시즌 동안 지속적인 매출총이익과 마진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2분기 순수익은 2억 9천만 달러에서 3억 2천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총상품가치(GMV)는 한 자릿수 중후반 성장이 예상됩니다. 조정 순손실은 450만~200만 달러, 주당 조정 희석 손실은 0.14~0.06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정 EBITDA는 1,400만 달러에서 1,700만 달러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년 내내 우리는 수익 지침의 최저치를 상향 조정했으며 현재 순수익은 13억 6천만 달러에서 14억 5천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GMV는 한 자릿수 중반 성장이 예상됩니다.
이제 조정 순이익은 550만~1,300만 달러, 조정 희석주당순이익은 0.18~0.41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우리는 조정 EBITDA가 8,800만 달러에서 9,700만 달러 범위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의 연간 지침에는 약 3천만 달러의 자본 지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는 개선된 재고 관리를 통해 재고를 표준화된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게 되고 앞으로 총 마진을 더욱 확대하기 위한 작업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면 전화를 Andrew에게 다시 넘기겠습니다.
앤드류 맥클린
고마워요, 버니.
바쁜 연휴를 마치고 한 해를 멋지게 시작하고 열심히 노력한 우리 팀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전략에 따라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혁신하고 브랜드를 정의 및 개선하려는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지금, 패션과 기능을 모두 갖춘 다양한 여름 솔루션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보고 고무되었습니다. 최근 현충일 연휴 주말 동안의 강력한 성과는 우리가 제공하는 솔루션과 시장 진출 전략이 Lands' End와 고객에게 적합한 것이라는 확신을 줍니다.
우리는 고객을 위해 어떤 순간에도 진정으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로서 고객의 일상 생활의 더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될 2024년 Lands' End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5월 30일, 저는 Lands' End의 공개 회사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팀원들과 함께 NASDAQ 개장 종을 울리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그 이후로, 특히 작년에 Lands' End가 얼마나 많이 진화했는지 보는 것은 놀랍습니다. 동시에 상징적인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유산을 그대로 유지한 것입니다. 훌륭한 Lands' End 팀 덕분에 우리는 Lands' End의 미래와 고객의 파트너로서 삶의 모든 여정에 대비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에 대해 큰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우리가 준비한 발언을 마칩니다. 우리는 귀하의 질문을 기대합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그리고 Telsey Research의 Dana Telsey로부터 첫 번째 질문을 받겠습니다.
다나 텔시
좋은 아침이에요, 앤드류와 버니. 좋은 발전 축하드립니다, 보기 좋네요. 핵심 고객, 해결자, 진화자에 대해 생각할 때 무엇을 보고 계시나요? 가격대 측면의 차별화, 카테고리 판매의 차별화, 총 마진 개선으로 인한 프로모션 감소 , 현재 정가 판매율에 변화가 있나요? 또한 최신 품목과 핵심 및 클래식 품목의 판매율 측면에서 다른 점이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소비자의 건강 상태는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
앤드류 맥클린
안녕, 다나, 앤드루야. 매우 감사합니다. 당신의 의견을 들으니 반갑습니다. 예, 리졸버와 에볼버 사이에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리졸버는 우리의 장기 고객입니다. 우리는 수백만 개의 리볼버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볼버는 우리가 실제로 확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고객으로부터 많은 배려를 받았습니다. 해결자는 전통적으로 돌아와서 한 카테고리를 쇼핑하는 고객이었으며, 낡은 것을 교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리졸버를 사용해도 동작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여전히 단일 카테고리로 쇼핑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있지만, 전체 의상을 포함하도록 수영 카테고리를 확장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선택되는 것을 보았지만 그들이 다시 돌아와 더 많은 패션을 구매하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많은 인쇄물을 구매할 것입니다. 분기 동안 리볼버와 리졸버 모두에 대한 인쇄물이 매우 강세를 보였지만 리졸버가 실제로 이동하기 시작하여 더 많은 정가 제품을 구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리볼버를 사용하면 신규 고객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전체 데이터베이스가 지난 몇 년 동안 그랬던 것처럼 건강하다는 논평을 통해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여러 카테고리에 걸쳐 광범위하게 구매하고 정가로 광범위하게 구매하려는 고객이 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주요 부문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분명히 수영, 하의, 여자 상의 부문에서 매우 강력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기본 남성 사업이 개선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구체적인 답변은 소비자가 물러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소비자를 유치했습니다. 우리는 그 소비자들에게 더 많이 팔았고, 그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마진으로 더 많이 팔았기 때문에 지금 당장은 그 소비자의 강점이 상대적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후속 질문은 2분기가 될 것 같고, 우리가 본 내용에 대해 대본에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 꺼내겠습니다. -- 현충일 주말 -- 현충일 주말은 매우 강력했습니다. 우리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고객 집단 해결자와 리볼버가 모두 통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우리는 리졸버와 진화자를 분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진화적인 행동을 보이는 리졸버를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고객 집단에 더 많이 의지하고 고객이 취하고 있는 다양한 여정을 추적하면서 이 그룹을 조금 더 확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두 고객 집단 이상이고 하나의 여정 이상이기 때문입니다.
다나 텔시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후속으로,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올해의 마케팅 지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코스트코 사업과 그 강점에 대해 언급하셨습니다. 제3자 비즈니스의 증가, 새로운 제3자 비즈니스 또는 다른 것으로 교체하는 제3자 비즈니스 등 우리가 해야 할 다른 일이 제3자에서 일어나고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버니 맥크라켄
좋아요. 따라서 시장에서 우리는 마케팅에 매우 신중합니다. 이는 마케팅이 시즌에 복귀해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늘렸고 신규 파일로의 수익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기반을 다뤘고 우리가 계획을 달성할 만큼 충분한 증분 총 이익을 창출했는지 확인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숫자를 어디로 갈지 측면에서 가스에서 발을 떼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본 것은 문화 행사와 같은 것을 살펴보고 이전보다 고객과의 퍼널에 더 집중함으로써 더 많은 고려를 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우리는 현충일 주말에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7억 달러가 넘는 마케팅을 통해 23억 건의 노출수를 창출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브랜드 경험에 투자하는 방식과 단순히 할인을 제공하는 방식에 대한 징후입니다. 이제 특히 유료 검색의 경우 항상 어떤 형태로든 할인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훨씬 저렴한 가격의 비즈니스를 유지하기 위해 할인의 전반적인 수준을 줄일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신규 고객에 대한 투자 주기를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
새로운 고객 퍼널이 생겨서 기뻤습니다. 단지 그것이 생겨서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전반적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다른 채널에서 보았고, 우리는 유럽에 있는 우리 팀을 다른 지역에서 보았습니다. 이제 저는 전화 통화에서 그들에게 큰 소리를 지르고 싶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파일을 운전하는 것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고객이 두 번째 구매를 위해 다시 방문하도록 노력하면서 올해 말과 향후 몇 년 동안 우리의 성공을 촉진합니다. Costco에 관해서는 우리는 Costco를 사용했습니다. 안녕, 다나, 우리 말 들려?
다나 텔시
네, 들려요.
버니 맥크라켄
좋아요. 코스트코의 경우, 우리는 코스트코에 정말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거기에 넣은 몇 가지 항목일 뿐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정말 빨리 폭발했습니다. 다시 들어갈 사업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우리가 항상 그것을 작게 유지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훨씬 더 넓은 고객 집단, 특히 진화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있고 그것은 강력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의 규모, 코스트코의 규모를 우리와 비교하여 살펴보았는데, 그 안에는 실행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에 일어날 일에 관해서는, 우리는 새로운 시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따라서 2분기에 이 공간을 살펴보세요. 나는 거기에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라이센스 측면에서 그렇습니다. 물론입니다. 저는 이를 지역 확장에 따른 기회로 본다는 뜻입니다. 우리가 아직 그렇게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확실히 우리에게 지평선에 있는 일입니다. 우리가 브랜드를 실제로 알리고 소비자에게 더 눈에 띄고 새로운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채널로 확장함에 따라 말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들어갈 수 있는 영역을 살펴볼 때 --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 저는 단지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기보다는 예를 제시하는 것뿐입니다. 하지만 아름다움과 웰빙 같은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의지해야 할 큰 영역입니다. 안으로. 우리는 브랜드가 좀 더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포지셔닝을 좋아합니다. 할인 포지셔닝이 아닙니다. 이제는 더욱 고급화된 브랜드입니다. 문화적으로 더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고객의 배려를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라이선스 채널을 확장하면서 우리는 그 철학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파트너를 찾습니다.
다나 텔시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버니 맥크라켄
고마워 다나.
운영자
감사합니다. 그리고 SCC Research의 Eric Beder로부터 다음 질문을 받겠습니다.
에릭 베더
좋은 아침이에요. 축하 인사를 덧붙이겠습니다.
앤드류 맥클린
고마워요 에릭.
에릭 베더
라이센스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그 라이센스 소유자와 다시 신발 사업을 시작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고객의 반응에 대해 확장된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반응이 어땠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가 어린이 라이센스 제품이 배송되는 것을 보기 시작해야 하고 당신이 언급한 새로운 카테고리도 업데이트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후속 조치가 있습니까?
앤드류 맥클린
예. 좋아요. 환상적입니다. 우리는 라이선스가 1분기에 우리에게 큰 기여를 했다는 점에 분명히 만족하고 있으며 회사 전체가 상품 가치에 근접한 것을 보니 기뻤습니다. 긍정적이었습니다. 이는 우리 전략이 뿌리를 내리지 못하고 있다는 정말 강력한 신호입니다. 우리가 유통하는 채널만 다릅니다. 그러나 우리가 만들고 있는 제품과 브랜딩, 그리고 우리가 실제로 도달하려는 고객의 차이가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1분기에 Eric이 신발 라이센스로 전환한 것처럼 1분기에 이야기할 내용이 많지 않았지만 실제로는 분기 말에 제품이 출시되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2분기까지 웹사이트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틀림없이 가장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곳은 자체 디지털 채널 외부의 채널을 통한 배포일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소매 채널과 도매 채널에 이러한 접근 방식을 적용할 것이며 이를 비즈니스의 백업 측면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아이들에게도 비슷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기존 어린이용 제품을 통해 판매하는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으며 빠르면 올해 후반기까지는 새로운 제품이 실제로 히트하는 것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웹사이트를 넘어 더 넓은 배포를 향한 더 긴 경로가 있습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초기 결과와 제가 본 제품에 대한 것입니다. 저는 그것에 매우 매우 만족하며, 제품의 고양과 표현, 우리가 Lands를 보는 방식이 정말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 제품을 가져다가 우리가 직접 생성하는 제품에 추가할 수 있는 기회가 연말뿐만 아니라 향후 몇 년 동안 증폭을 위한 엄청난 기회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에릭 베더
매우 좋은. 국제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여기로 이동하십시오. 그래서 그것은 정말 강력한 국제적 결과였습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습니다. 이전에 국제적으로 각 지역에 맞는 자체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이 마진 및 기타 부분을 촉진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해 말씀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전략이 어디에 있는지, 국제적으로 볼 때 국가적으로 가장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곳이 어디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앤드류 맥클린
예. 오른쪽. 자체 제품에 대한 질문은 훌륭한 질문입니다. 우리가 국제 비즈니스에 한 발 물러나도록 해준 부분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우리가 그들에게 전체 조직을 위해 테스트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국제적으로 통하는 아이디어는 우리가 미국 내 국내 사업에 다시 가져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는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우리가 초기에 설정한 사명은 소싱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글로벌 구색.
그리고 독일 고객은 실제로 효과가 없는 미국 고객과 동일한 제품을 보았습니다. 저는 제 경력에서 그런 경험을 많이 했습니다. 잠시 동안은 할 수 있지만 지속적으로 할 수는 없습니다. 트렌드는 조금씩 다른 시기에 진화하기 때문에 고객을 모든 활동의 중심에 두는 것처럼 우리도 고객을 우리가 하는 모든 활동의 중심에 두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 우리는 단지 할인을 넘어 고려해야 할 이유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구색, 즉 구색의 일부를 현지화하기 시작해야 했고 그것이 우리가 한 일이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현재 우리가 참여하고 있는 국제 시장에서 현지화되는 제품군의 약 20%를 넘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거기에서 소싱 영향력을 얻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테스트하고 학습할 수 있는 기회는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째, 실제로 우리는 새로운 라인이나 새로운 제조품을 시도하고 있지만 제품군으로 변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유럽의 파트너와 함께 이를 신속하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갖고 있지 않은 시장에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체 크로셰 트렌드가 미국에 들어오기 전에 유럽에 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뛰어들 수 있었고 특히 영국에 대해 매우 빠르게 앞서 나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독일로 옮겨갔고, 우리가 그 유행을 따르면서 그것이 이제 미국으로 옮겨지고 세계적인 추세가 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 우리는 계속해서 그렇게 할 것입니다. 이는 우리에게 매우 좋은 합의입니다. 우리는 집에 더 가까운 곳에서 소싱을 하고 싶고 고객과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나는 돈을 벌고 마진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많을수록 특히 재고가 많지 않고 자산을 적게 사용하는 접근 방식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한 잠재력은 확장하기 쉽고 우리 바로 앞에 앉아 있는 유럽에 인접해 있다는 것입니다. 프랑스는 큰 시장입니다. 우리는 프랑스에서 우리에게 기회가 되는 이야기를 실제로 추진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스트리아와 같은 국가와 유사하게 기존 인프라를 활용합니다. 우리는 독일 사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동유럽에서 스페인까지 기회가 있는 다른 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중동을 고려했는데, 지금은 시기가 적절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관심을 갖고 있는 또 다른 시장인 그 시장으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우리가 빠져나온 곳은 일본이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보고 그것이 가렵습니다. 어느 시점에서는 긁어볼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시장은 제 경력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많은 기회가 있다고 봅니다. 바로 라틴 아메리카입니다. 우리는 멕시코에 상당한 양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대부분 국외 거주자이지만 거기에는 시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미 시장에는 칠레, 콜롬비아 등 여러 시장이 있습니다.
내 생각에 북미에서는 멕시코가 분명히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에게 정말 쉬운 도약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멕시코에 대한 이야기는 미국에서 그리 멀지 않고 어떤 경우에도 그 고객을 우리 코호트에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릭 베더
엄청난.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앤드류 맥클린
감사합니다.
버니 맥크라켄
고마워요 에릭.
운영자
감사합니다. Craig Capital Group의 Alex Fuhrman으로부터 다음 질문을 받겠습니다.
알렉스 퍼먼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질문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귀하는 보다 기능적인 고급 기술 품목 중 일부가 총 마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질문하고 싶었고, 귀하가 많은 성공을 거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Wanderweight 휴대용 재킷, 수영복을 웰빙으로 언급했고 당신들은 100달러가 넘는 더 기술적인 자외선 방지 및 배를 집어넣는 유형의 품목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는 역사적으로 명령을 받은 브랜드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고가의 고가 품목을 더 많이 구색에 추가할 수 있는 기회가 얼마나 더 있습니까? 그리고 수영이나 겉옷 외에 실제로 그렇게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카테고리도 있나요?
앤드류 맥클린
좋은 아침이에요, 알렉스. 어떻게 지내세요?
알렉스 퍼먼
앤드류 덕분에 잘 지내고 있어요.
앤드류 맥클린
맞습니다. 현재 우리 품목의 대략 3분의 1 정도가 일종의 솔루션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더 큰 종류를 살펴보면서 뭔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보호 요소일 수도 있고, 일종의 배를 펴는 기술과 비슷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즈를 조절할 때 함께 움직이는 바지일 수도 있습니다. 다들 정말 잘 팔렸어요. 그 항목들을 살펴보면.
그들은 정말로 고객의 관심을 끌고 대부분 정가를 지불하는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우리가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해서 그 구색을 확장하기 위해 의지할 여지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더 높은 총 마진을 달성하세요. 저는 올해 우리가 새로움을 더욱 지속적으로 흐르게 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상당히 실질적으로 변경했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1분기 여성 사업과 같은 새로움을 살펴보면 이것이 우리 상승 여력의 약 80%를 가져왔고 우리의 새로움에는 상당한 상승 여력이 있었습니다. 제가 잊고 싶지 않은 또 다른 부분은 우리가 이에 대한 솔루션을 엔지니어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근본적인 트렌드에 도달함으로써 고객이 트렌드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기분이 좋아지는 방식으로 옷을 입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안에 또 다른 승리가 있었습니다. 반드시 해결책을 요구할 수는 없지만 이전에 있었던 것과는 차별화된다고 부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하의 부문 1위 아이템은 죄송하지만 청바지 부문에서는 하이라이즈 와이드 레그였습니다. 우리는 리넨에서도 비슷한 것을 보았고, 과거에는 브랜드로서 반드시 접근하지 않았던 스타일이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세 번째 레이어를 구동하는 방법에 대한 철학을 일부 변경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웨터를 보면 그들이 전화를 걸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스웨터 팀과 회사는 1분기에 세 번째 피스 레이어링으로 정말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우리의 드리프터 스웨터를 보면, 그 자체로는 해결책이 나오지 않습니다. 물론 우리가 엔지니어링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도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강력한 힘이었으며 스웨터에 대한 12주 계획이 8주 이내에 완료되었다는 점에서 상당한 증가를 주도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우리에게 다가올 때 그 수업이 얼마나 강력한지에 대한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 제가 귀하의 질문에 완전히 대답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버니 맥크라켄
글쎄, 알렉스. 조금 숫자로 바꿔보겠습니다. 지난 3분기 동안 우리가 달성한 중요한 총 이익 동인은 대부분 1분기에 낮은 할인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우리 AUR이 올라갔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높은 가격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움으로 인해 더 높은 가격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올바른 추세에서 더 높은 가격을 얻고 있으며 솔루션을 보유함으로써 더 높은 가격을 얻고 있습니다.
나머지 이점은 우리 제품의 비용 절감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이러한 솔루션을 많이 추가하는 동안 우리는 실제로 들어오는 제품의 비용을 낮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 요소가 실제로 여러분이 보고 있는 총 마진 개선을 주도하는 것입니다.
알렉스 퍼먼
좋아요, 정말 도움이 되네요. 매우 철저한 응답에 감사드리며, 현재 보고 있는 강력한 결과에 대해 축하드립니다.
버니 맥크라켄
알았어, 고마워 알렉스.
앤드류 맥클린
고마워요 알렉스.
운영자
감사합니다. Argus Research의 Steve Silver로부터 다음 질문을 받아보겠습니다.
스티브 실버
좋은 아침이에요. 운영자님께 감사드리며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 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에게 큰 그림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것 같습니다. 준비된 발언에서 기술 활용, 혁신에 초점을 맞춘 전략, 수영복에 대한 새로운 특허 발표, 소셜 미디어 캠페인 측면에서 훌륭한 결과 발표 등 꽤 많은 주제를 다루셨습니다. Lands' End가 이와 관련하여 독특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데이터를 가져와 고성장 분야에 활용하려는 경쟁사보다 이러한 일을 더 잘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
앤드류 맥클린
안녕하세요 스티브, 만나서 반가워요. 앤드루 맥클린이에요. 우리는 삶의 모든 여정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브랜드가 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조직의 모든 것을 판단하는 렌즈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하루를 보내면서 제품에 관해 결정을 내릴 때, 기술 투자에 관해 결정을 내리고, 마케팅에 관해 결정을 내립니다. 이것이 우리가 모든 것을 통과하는 필터와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상품에 대해 특허 출원 중이라는 사실은 우리가 진정으로 우리 자신을 차별화하고 업계 전체에서 벗어나기를 원하며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를 보고 있다는 표시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40세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여성 수영 부문에서 선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리고 우리는 단지 말로만 옹호하는 것이 아니라 이를 성장시키고 적극적으로 확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엄청난 기회를 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제품에 적용한 기술에 대해 훌륭한 평가를 해왔습니다. 우리가 차별화되면서 이에 대한 더 많은 특허가 나올지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고객이 그것을 어떻게 입고 싶어하는지, 그것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어떻게 맞는지 진심으로 고려하고 생각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는 아주 기본적인 것에서 벗어나 특허와 패션에 좀 더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좀 더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항상 우리를 계속해서 보게 될 것입니다. 반드시 모든 것의 가장자리에 있을 필요는 없지만 우리는 우리의 입장을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귀하의 여정에 실제로 함께할 솔루션으로 돌아오는 이유입니다. . 우리 기술에 관해서는 항상 데이터를 통해 우리 자신을 차별화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 회사의 규모에 비해 우리는 우리의 무게 이상으로 펀치를 날릴 수 있었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직원에는 다수의 데이터 과학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있어 그것은 실제로 들여다보고 변화할 수 있는 것, 고객에 대해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생각하는 방법, 시장에 진출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세포학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큼 인구통계학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지 못할 것입니다. 제가 업계에 많이 나가면 그런 말을 잘 듣지 않는 편이에요.
그리고 저는 그것이 우리의 또 다른 차별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중심에 있는 고객을 중심으로 구색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있고, 그들의 여정에 함께하고 싶습니다. 기술과 관련하여 이 공간을 계속해서 지켜보고 싶습니다. Lands' End는 전통적으로 항상 업계 최초의 선두에 있었던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내 생각에 우리는 아마도 그것에 대해 약간 후퇴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적절한 경우 이를 차별화하기 위해 계속해서 사용하는 것이 우리의 의도입니다. 그리고 제가 살펴보니 웹과 고객과의 관계가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한 개념이 변하고 있으며 아마도 지난 몇 년 동안 그랬던 것처럼 빠르게 변하고 있을 것입니다. 시아나와 [오티모]의 성장을 보세요. 그리고 거기에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충성도에 관한 다른 아이디어도 있습니다. 우리는 Lands' End 고객으로서의 귀하의 경험을 반영하고, 이것이 귀하의 개인적인 경험인지 확인하고, 항상 귀하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인지 확인하고 제공하기 위해 조직으로서 실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기술을 위한 기술은 실제로 아무것도 아닌 것입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매우 신중하고 사려 깊으며 고객과 더 나아가 우리 자신을 위해 가장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가리킵니다.
스티브 실버
매우 도움이 됩니다. 분기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감사드립니다.
앤드류 맥클린
감사합니다.
버니 맥크라켄
고마워요 스티브.
운영자
현재로서는 더 이상 질문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로써 Lands' End의 1분기 실적 발표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