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sion Fuel Green PLC 퓨전 퓨얼 그린 (HTOO)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반응형
반응형


Fusion Fuel Green PLC ( NASDAQ:HTOO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5일 오전 10시(ET)

기업 참가자

Ben Schwarz - 투자자 관계 책임자
Gavin Jones - 최고 회계 책임자 및 CFO
Frederico Figueira de Chaves - 최고 경영자

회의 통화 참가자

Erwan Kerouredan - RBC Capital Markets
Jeff Grampp - 얼라이언스 글로벌 파트너

벤 슈워츠

여러분, 안녕하세요. Fusion Fuel Green의 2024년 1분기 투자자 업데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 이름은 Ben Schwarz이고 투자자 관계 부문을 이끌고 있습니다.

컨퍼런스 콜 중에 제공된 정보 중 일부에는 미래 기대에 대한 진술과 기타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는 점을 먼저 모든 분들께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이러한 기대는 경영진의 현재 견해와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합니다.

당사의 실제 결과 및 재무 상태는 본 미래예측 진술에 표시된 예상 결과 및 재무 상태와 다를 수 있습니다. Fusion Fuel의 향후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일부 위험 요소와 중요한 요소에 대한 논의는 SEC에 제출된 Form 20-F에 대한 회사의 최신 연례 보고서에서 위험 요소를 참조하십시오.

Fusion Fuel은 전화 회의 중에 제공된 미래 예측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으며 해당 정보에 따라 취해진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럼 오늘 저희와 함께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일정을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늘 그렇듯, 먼저 Fusion Fuel에 대한 개요부터 시작하여 녹색 수소 공간 내 시장 및 산업 역학에 대한 몇 가지 관찰을 이어가겠습니다.

그런 다음 Gavin과 Frederico는 파이프라인에 대한 심층 분석을 포함하여 1분기 하이라이트, 후속 개발 및 상용 업데이트를 검토한 후 2024년 우선 순위에 대한 진행 상황을 확인하여 마무리할 것입니다.

그럼 Q&A를 위한 플로어를 열어보겠습니다. 이전 분기별 통화와 마찬가지로 다음 한 시간 동안 언제든지 웹캐스트 플랫폼의 채팅 상자에 질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는 IR 메일함(ir@fusion-fuel.eu)으로 질문을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우리의 가치 제안인 Fusion Fuel과 녹색 수소 부문에서의 포지셔닝에 대해 간략하게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 따라서 Fusion Fuel의 변함없는 사명은 혁신적인 녹색 수소 솔루션의 설계 및 개발을 통해 에너지 전환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점적인 HEVO 마이크로 전해조 기술이 있습니다. 이는 우수한 장기 성능, 시장을 선도하는 효율성 및 높은 처리량의 산업화된 생산을 포함하여 우리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단순화된 모듈식 설계와 분산형 병렬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우리의 마이크로 전해조 기술은 전례 없는 유연성을 제공하고 상당한 수요 증가가 계속되는 시장 부문인 중소 규모 프로젝트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 개발에 대한 턴키 빌딩 블록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수소 여정의 어느 단계에 있든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보완적인 엔드투엔드 서비스 제안을 개발하여 프로젝트 지출에서 의미 있는 더 많은 부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우리는 포르투갈 시네스의 주력 IPCEI 프로젝트가 강조하는 개발 주기에 따라 가치 창출을 현금화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갖춘 실행 가능한 단기 녹색 수소 프로젝트의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르투갈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전해조 생산 시설을 기반으로 12개 이상의 국가에 걸친 프로젝트를 특징으로 하는 크고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통해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상당한 성장세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럼 다음 슬라이드를 보여주세요. 지난 몇 분기 동안 그랬듯이, 우리는 오늘 프레젠테이션의 맥락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녹색 수소 부문의 일부 역학에 대한 관점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2024년의 이야기는 이제 기로에 선 그린수소의 이야기입니다. 시장 전체를 살펴보면 지난 몇 년 동안 전해조 기술을 개선하고 생산 능력을 확대하는 데 있어 가치 사슬에서 더 많은 활동과 투자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수요 측면에서는 여전히 많은 부분이 진행 중인 작업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운스트림 수요를 창출하는 강제 기능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기대했던 보조금 프로그램은 불충분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녹색 분자에 대한 지속적인 프리미엄으로 인해 기존 수소 소비자의 대부분이 장기적인 구매 약속에 서명하기를 꺼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대칭성은 실제로 대규모 중앙 집중식 시스템 배포에 투자하고 있던 전해조 제조업체에게 까다로운 상업 및 자본 시장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하지만 그림은 전혀 우울하지 않습니다. 상업용 이동성, 철강, 시멘트 제조 및 기타 산업 응용 분야와 같은 새로운 사용 사례 전반에 걸쳐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규모가 더 작은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생산 공정의 일부로 현장에서 수소가 소비되는 자체 소비를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또한 우리의 모듈식 확장형 HEVO-Chain 솔루션이 해당 시장 부문과 고유하게 관련이 있다고 믿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상업적 노력에 집중해 온 곳이기도 합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우리는 기술과 엔드투엔드 서비스 제안을 통해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그럼 이제 Fusion Fuel의 CFO인 Gavin Jones를 소개하여 2024년 1분기의 몇 가지 주요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

개빈 존스

고마워요, 벤. 1분기 투자자 업데이트 콜에 참여해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오후 또는 아침입니다. 1분기 동안 우리는 유럽위원회가 HEVO-포르투갈 프로젝트를 IPCEI의 유럽 공통 관심사에 대한 중요한 프로젝트로 승인했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Frederico는 프레젠테이션 후반부에 이 프로젝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2월 동안 ATM 시설을 통해 590만 유로의 순수익을 모금했으며, 이 중 가장 큰 몫은 위의 IPCEI 상을 받은 후 전례 없는 거래량을 목격한 2월 16일에 모금되었습니다. 우리는 H2tALENT 컨소시엄의 일환으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로부터 별도의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이 상금의 총 가치는 100만 유로를 조금 넘었으며 현재 첫 번째 적자를 마무리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우리는 25메가와트 HEVO-Aveiro 그린 수소 프로젝트에 대한 임시 보조금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번 보조금은 보조금 규모로 약 500만 유로에 달합니다. 이번 보조금 승인은 수소 및 기타 재생 가능 가스 생산을 지원하여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포르투갈 정부의 C-14 보조금 프로그램의 두 번째 자금 조달 요청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Fusion Fuel 이야기에 익숙한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Sines의 우리 프로젝트 중 하나는 이전에 동일한 프로그램의 첫 번째 자금 요청의 일환으로 1,000만 유로를 받았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포르투갈 산업 회사가 주도하는 10메가와트 녹색 수소 프로젝트에 대한 두 번째 제출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 역시 자금 승인을 받았습니다.

우리의 HEVO-Aveiro 프로젝트에는 HEVO-Chain 기술이 설치되고 관련 플랜트 장비도 설치될 것입니다. 이 공장에서는 연간 약 2,100톤의 녹색수소를 생산하게 되며, 이는 국내 세라믹 산업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주 승인을 확보하기 위해 EGM을 소집하여 회사 이사회가 아일랜드 법률에 따라 부과된 연간 한도 20%를 초과하는 유가증권을 할당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1분기가 끝난 후, 우리는 맥쿼리 시설의 첫 번째 트랜치(115만 달러에 달함)를 인출했습니다. 우리는 Macquarie와 협력하여 가능한 한 빨리 시설의 두 번째 폐쇄를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글로벌 시멘트 리더를 위해 300kW HEVO-Chain 시스템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Frederico도 이 프로젝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오늘 아침, 우리는 이베리아의 병원 고객을 대상으로 100kW HEVO-Chain 시스템에 대한 기술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병원은 의료용 전기분해 공정의 부산물로 생성된 녹색 산소를 포집하고 생성된 녹색 수소를 사용하여 시설에서 무배출 전력을 생산할 계획입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HEVO 기술을 위한 새로운 재료를 개발하고 테스트하기 위한 R&D 작업 흐름도 포함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전략적 상업적 관계를 계속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계는 당사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역량에 대한 강력한 인식을 반영합니다. 중소 규모 프로젝트를 제공할 때 우리의 전략은 후속 기회 창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HEVO 기술의 실적을 지속적으로 높여 회사에 가치를 더할 것입니다.

이제 1분기 재무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논의된 모든 값은 유로화입니다. 1분기에는 수익이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분기 말에 수익 인식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70만 유로의 유입이 있었고 대신 이 금액은 2024년 후반에 수익으로 인식될 것입니다.

계약의 성격을 고려할 때 수익 인식의 주요 동인은 배송 또는 고객 수락입니다. 나는 이전에 우리의 2024년 수익이 하반기에 가중될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설치된 300kW HEVO-Chain 시스템의 경우 수익 인식의 이정표는 고객 수용입니다. 이는 시운전 단계가 완료된 후에 수행됩니다.

우리는 기존 HEVO-Solar 재료를 계속 판매하거나 폐기했으며 1분기 동안 24만 유로의 유입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판매는 2분기까지 계속되었으며 이전에 손상된 부품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계속해서 실현할 것입니다. 우리는 1분기 동안 어떠한 손상도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4분기 프레젠테이션에서 보조금 유입과 관련된 운영 비용 기반에 대해 일부 크레딧이 기록되었다는 사실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이러한 크레딧은 1분기 동안 반복되지 않았으며 이것이 바로 SG&A가 증가한 이유입니다. 4분기 비용에서 크레딧을 제외하자 기본 비용은 150만 유로 감소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기본 운영 비용 감소를 기록한 5분기 연속입니다. 우리의 비용 기반은 계속해서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자동차, 여행, 법률 및 일반 운영 비용과 같은 분야에서 추가 절감을 달성합니다.

해당 분기의 세전 손실은 510만 유로로 수정되었으며 여기에는 주식 기준 보상 비용 60만 유로, 감가상각비 70만 유로, 워런트 관련 공정 가치 손실 0.6유로와 관련된 비현금 항목이 포함되었습니다. 백만 달러에 달하는 파생상품 부채가 증가했습니다.

비유동자산과 재고잔액은 과거 손상비용을 차감한 금액으로 표시됩니다. 재고 증가량은 2개 품목으로 줄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기존 재고 항목이 판매되거나 폐기됨에 따라 손상 대비 충당금을 줄이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현재 기술 프로젝트를 이행하기 위한 구매입니다. 기술 판매와 관련된 수익을 인식할 때까지 이 수익과 관련된 장비 및 자재는 재고의 일부로 유지됩니다.

지난 5월, 우리는 NASDAQ으로부터 주주 지분과 관련하여 부족 통지를 받았습니다. 나스닥 글로벌 마켓의 상장 규정에 따라 기업은 최소 1,000만 달러의 주주 지분을 유지해야 합니다. 규정 준수를 회복하기 위한 계획을 NASDAQ에 제출하는 데 45일이 남았습니다. 해당 계획이 승인되면 NASDAQ은 합의된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최대 180일의 연장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계획을 마무리하고 있으며 허용된 45일 전에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번 통지는 HTOO라는 기호로 나스닥 글로벌 시장에서 계속 거래되는 당사 보통주 상장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월 31일 우리 은행 잔고는 150만 유로가 조금 넘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다양한 고객 유입과 함께 Macquarie로부터 115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Macquarie 시설 중 하나의 트랜치(tranche)가 인출된 후 우리는 배치 대리인에게 ATM 판매 계약 종료를 통보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당사의 EGM은 1분기에 진행되었습니다. 아일랜드 법에 따라 회사는 주주로부터 증권을 발행할 권한을 받아야 합니다. 이전에 회사의 주주들은 회사가 매년 회사 발행 보통주의 최대 20%에 해당하는 유가증권을 발행할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우리는 이 20% 한도를 초과하여 증권을 발행할 수 있는 권한을 회사에 제공하기 위해 회사 주주들로부터 승인을 구하고 받았습니다.

우리는 자본 포지션에 대한 불확실성이 시장의 가장 큰 관심사이며 자본 제약을 해결하면 동종 업체에 비해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가치 평가 격차를 해소할 수 있다고 계속 믿고 있습니다.

이전 업데이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자본 위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을 계속해서 탐색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우선순위는 2025년 말까지 현금 소각을 종료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대차대조표를 강화해야 합니다.

강화된 대차대조표는 우리 팀, 투자자 및 주주에게 회사가 목표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충분한 장비를 갖추고 있음을 보장해야 합니다. 또한 기술 계약의 일부로 제공되는 보증이 이행될 수 있다는 추가 보증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주주 승인을 통해 향후 자본 조달이나 전략적 파트너십이 발생할 경우 경영진이 신속하고 단호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2024년에 상당한 보조금 액수를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주로 우리 프로젝트의 R&D, 생산 시설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관련된 지출에 대해 상환할 것입니다.

2월의 대차대조표 강화로 인해 현재 정기적으로 고객 유입을 받고 있으므로 맥쿼리 시설의 자금 감소와 운영 유입이 진행 중인 자본 조달 노력을 실행할 수 있는 활주로를 제공한다는 점에 만족합니다. 투자자 편지에 언급된 바와 같이, 우리는 사업 계획을 실행하고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전략적, 구조적 자금 조달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올해 초 전달된 2024년 지침을 유지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이제 상용 업데이트를 제공할 CEO인 Frederico에게 귀하를 넘겨드리겠습니다.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고마워요, 개빈.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페인의 시멘트 전공자와 우리 프로젝트의 최신 이미지를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는 HEVO-Chain 시스템의 최초 상용 설치일 뿐만 아니라 이 과정에서 방출되는 산소를 포집하는 최초의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이 300kW 시설은 Fusion Fuel이 제공한 턴키 솔루션이었습니다. 우리는 개념 설계부터 필요한 모든 엔지니어링 작업을 거쳐 최종적으로 설치 및 시운전 감독을 맡았습니다. 재정적 지원이나 보조금 없이도 이미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하기 때문에 녹색 수소 세계에서는 특별한 프로젝트입니다. 이는 오늘날 수소 시장에서 매우 독특한 현상입니다.

이러한 설치에 대한 주요 관심사 중 하나는 수소의 가용성과 생산이 중단되지 않고 가마 작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HEVO-Chain 시스템이 진정으로 차별화되는 부분입니다. 시스템은 15개의 HEVO-Chain 큐브로 구성되며 각각 독립적으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기본 HEVO 관련 문제는 공장 운영의 연속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시스템 성능과 가용성 이점 모두를 통해 해당 분야에서 우리 솔루션의 상당한 경쟁 우위를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서신에 설명된 바와 같이, 우리는 이미 동일한 고객과 업계의 다른 고객으로부터 후속 제안에 대한 여러 요청을 받았습니다. 이 공장은 현재 설치를 마무리하고 시운전 과정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 제품의 상업적 이점은 우리가 집중하고 있는 시장에서 상당합니다. 우리는 녹색 수소 공간의 모든 과제에 대한 솔루션은 아니지만, 10메가와트 미만 발전소 및 가용성과 관련된 곳에서는 탁월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해조 시스템의 시스템 효율은 시장 최고 수준이며 이를 통해 그린수소 생산 비용을 절감합니다. 우리는 업계 최고의 공칭 부하 범위(즉, 시스템에 가장 작은 전력 입력으로도 수소를 생산할 수 있음)와 시스템의 모듈식 설계를 통해 수소 플랜트의 강력한 가용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러한 모듈성을 통해 운영 유지 관리 작업이 필요할 때 부분적인 시스템 종료를 수행할 수 있으므로 고객의 생산 중단 위험이 최소화됩니다. 이는 컨테이너와 큐브 솔루션 모두에 적용됩니다.

모듈성과 독립적인 작동은 또 다른 강력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각 HEVO의 운영 독립성을 고려하면 기존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전염 효과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많은 시스템에서 하나의 멤브레인이 성능 저하를 가속화하거나 성능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 전체 스택을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우 각 HEVO는 자체적으로 독립적인 스택이므로 하나의 문제가 더 넓은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러그 앤 플레이 모델인 모듈을 사용하면 고객의 요구에 완벽하게 맞는 시스템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중에 수소 수요가 증가할 경우 플랜트를 간단하게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 수년에 걸쳐 전해조 용량의 단계적 증가를 요청한 파트너와 협력해 왔으며 우리 시스템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매우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 두 슬라이드에서는 우리의 상용 파이프라인과 우리가 보유한 뛰어난 제안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우리는 작년 3분기부터 HEVO-Chain 솔루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작년에 우리가 HEVO-Solar에서 HEVO-Chain 솔루션으로 전환함으로써 우리가 다룰 수 있는 시장이 엄청나게 증가했으며 고객이 우리 시스템을 훨씬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작년 말에는 본국인 포르투갈과 스페인 시장을 넘어 영역을 넓히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16개 시장의 고객에게 200메가와트 이상의 제안과 입찰을 제공하는 매우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 제품을 통해 시장에서 기대되는 견인력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예상대로 우리 제품의 대부분은 10메가와트 미만입니다. 이는 실제로 HEVO-Chain 시스템이 나머지 시장과 차별화되는 부분입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파이프라인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우리는 시장 범위를 크게 확대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대규모 프로젝트는 포르투갈과 스페인에서 계속 진행되고 있지만, 해당 시장에서의 현지 입지와 강력한 재생 에너지 프로필을 고려하면 됩니다. 미결제 제안 수 측면에서 보면 이베리아와 나머지 세계는 거의 50대 50 수준입니다. 우리가 믿는 추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 세계의 성장과 함께 계속해서 더욱 발전할 것입니다.

제안 유형 측면에서 볼 때 미결제 제안의 대부분은 5메가와트 이하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이는 의도적인 것이며 우리의 솔루션에 특히 잘 맞기 때문에 우리의 상업적 전략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초기에 만들어지고 실제로 진행 중인 그린수소 프로젝트의 대부분이 소규모 프로젝트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업계에서는 아직 지속적으로 대규모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입증되지 않았으며 정부 조치가 지속적으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몇몇 프로젝트를 제외하면 향후 몇 년 동안 실제 설치 노력의 대부분은 중소 규모 프로젝트 범위에 속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과거에 강조한 바와 같이, 우리의 엔지니어링 전문성, 수소 시장 경험은 제안 및 고객과의 논의에서 실질적인 자산이었습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당사 제품의 80% 이상이 전기 분해 제공, 엔지니어링 서비스 또는 장비 구매 잔액을 포함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는 우리가 참여하고 있는 수소 프로젝트에서 더 큰 지갑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규모 프로젝트에 중점을 두는 것뿐만 아니라 전체 플랜트 솔루션을 추진하는 것은 모두 고객을 찾는 정신에 있습니다. 전해조이든 수소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이든 우리 제품이 필요합니다.

이제 약간의 변화를 주어 우리의 프로젝트 포트폴리오에 대해 간략하게 업데이트하고 싶습니다. 몇 년 전에는 우리의 기술이 매우 새롭기 때문에 자체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기 위해 자체 수소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리는 현재 Fusion Fuel이 완전히 소유한 6개의 개발 프로젝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를 제3자 인프라 플레이어에게 판매하거나 이에 대한 자본 플레이어와 협력할 계획입니다.

이 포트폴리오의 핵심은 Sines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1분기가 유럽 공동 관심의 중요한 프로젝트로 지정되었고 그 다음에는 IPCEI가 지정되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슬라이드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여기에 나열된 나머지 세 가지 프로젝트는 수소 구매자 및 잠재적인 프로젝트 투자자와의 협상을 통해 개발 여정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Aveiro 프로젝트도 1분기 동안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이제 우리 포트폴리오의 모든 프로젝트는 정부 자금 지원을 받았으며 투자자 및 파트너와 다양한 협상 단계에 있습니다. 우리는 이 포트폴리오가 이전에 설명한 파이프라인에 상당한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주주에게도 상당한 부가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기억력이 좋으신 분들은 이 슬라이드가 Sines IPCEI에서 지난 분기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슬라이드라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이므로 다시 강조하고 현 단계에서 말씀드릴 수 있는 내용을 간략하게 업데이트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4년 동안 IPCEI 고려 요청서를 제출한 후, 상당한 작업과 함께 이 기간 동안의 모든 다양한 문의에 응답한 끝에 우리는 마침내 우리 프로젝트가 유럽 위원회로부터 IPCEI 프로젝트로 지정되었다는 확인을 받았습니다.

이미 포르투갈 정부로부터 보조금을 받은 Sines 1 및 2 프로젝트를 포함하는 이 630MW 프로젝트는 연간 62,000톤의 녹색 수소를 공급하고 연간 650,000톤의 CO2 배출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0년 말까지 설치될 예정이다.

IPCEI 지정을 통해 우리는 포르투갈 정부, 유럽 투자 은행의 지원을 받고 유럽 혁신 기금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모두는 기존 회색 수소 생산 비용 대비 녹색 수소 생산과 관련된 프리미엄을 충당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이 프로젝트에 상당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프로젝트는 Fusion Fuel 단독으로 수행하기에는 너무 큰 규모입니다. 우리는 장기적으로 회사와 주주들에게 매우 의미 있는 가치를 확보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파트너들과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협상하고 있습니다.

규모와 협상의 일부로 필요한 실사 작업을 고려할 때, 진행 중인 논의의 결과를 귀하와 공유하기까지는 여전히 몇 달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빠른 것은 여름의 끝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이러한 현상은 분명히 꽤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최근 우리는 6개 시장에 걸쳐 정부 보조금을 지원하는 28개 당사자로 구성된 컨소시엄을 포함하는 H2tALENT라는 프로젝트에 대해 100만 유로 상당의 상당한 작업 패키지를 받았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Sines 프로젝트에 대한 FEL I 및 II 연구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IPCEI 및 Sines 수소 백본에 대한 주입과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또한 Aveiro의 시범 공장과 역량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도 포함됩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컨소시엄의 다른 27개 회원과 미래를 위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포르투갈이 주도하는 유럽의 청정 수소 공동 사업에서 유일한 그린 수소 밸리의 일원이 되어 이 시장에서 우리의 리더십 위치를 확고히 다지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제 Q&A에 들어가기 전에 2024년 우선순위와 가치 동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올해 유럽 고객에게 5~6개의 전체 HEVO-Chain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그 중 5개는 전체 프로젝트 납품입니다. 물론 앞서 언급한 첫 번째 시스템의 설치는 그 여정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참고로, 플러그 앤 플레이 특성을 고려할 때 HEVO-Chain 시스템의 경우 오늘 4주 이내에 프로젝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대차대조표를 강화하는 것은 Gavin, Ben 및 제가 모두 밀접하게 참여하는 중요한 작업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논의는 상당한 시간 동안 진행되어 왔지만 민감한 성격을 고려하여 이에 대한 정보는 논의가 완료된 후에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문을 닫았습니다.

현재 Macquarie 라인을 가동하는 것은 회사의 이러한 노력에 있어서 중요한 도구입니다. 물론 Gavin이 언급했듯이 우리는 현금 흐름 손익 분기점을 통해 명확하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보다 전략적인 자본 소스를 확보하려고 합니다. 이는 Fusion Fuel과 당사 간의 가치 평가 격차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쟁자.

프레젠테이션 초반에 언급했듯이, 우리는 상업적 범위를 넓히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올해에는 북미 및 호주 시장에 대한 제품 인증을 통해 이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싶습니다.

비용면에서 우리는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Gavin으로부터 5분기 연속 운영 비용이 절감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동시에 HEVO 생산 라인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현재 12,000개 이상의 단일 HEVO가 생산되면서, 각 HEVO는 소형화된 스택이라는 점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우리 생산 팀은 생산 프로세스를 크게 최적화했으며 올해 약 1년 전보다 이미 제품 변환 비용의 50% 절감을 넘어섰습니다. 현재 HEVO 세대를 대상으로 하며 연말까지 전환 비용이 70%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원자재 비용이 아니라 사내에서 제품을 만드는 데 관련된 비용입니다. 이는 제작진의 놀라운 성과다.

마지막으로 소규모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위해 다중 프로젝트 개발자와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이는 가까운 미래에 활동이 일어나는 곳이며 단일 클라이언트와 함께 여러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은 파이프라인을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현재 협력하고 있는 클라이언트 중 3곳은 전해조 공급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포함하는 서비스에 대해 Fusion Fuel의 잠재적 비즈니스에서 약 9천만 유로에 해당하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가 계속 발전하는 데 중요한 측면이라고 보고 있으며 이러한 유형의 관계를 계속 추구할 것입니다.

이것으로 업데이트의 첫 번째 부분을 닫고 세션의 Q&A 부분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질의응답 세션

A - 벤 슈워츠

엄청난. 고마워요, 프레데리코. 그래서 우리는 이메일과 웹캐스트 플랫폼을 통해 몇 가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질문이 있는 분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저는 두 명의 분석가의 몇 가지 질문으로 시작하거나 RBC Capital Markets의 Erwan Kerouredan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는 왜 우리가 2024년 수익 지침에 대한 공식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했는지 묻습니다.

개빈 존스

고마워요, 벤. 응. 따라서 이전에 전달한 지침과 관련하여 우리는 내 세션에서 언급한 지침을 유지하고 있으며, 2024년 지침은 최선의 추정치로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번 연락 이후 실질적인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했습니다.

Frederico가 세션에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Sines 포트폴리오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해당 지침에 Sines 포트폴리오의 수익을 포함했거나 계속 포함했지만 현재 프로세스가 더 명확해질 때까지 지금 지침을 수정하는 것은 부적절할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우리는 계속해서 지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같은 입장.

벤 슈워츠

고마워요, 개빈. 다음 질문은 북미와 호주의 HEVO-Chain 인증 프로세스에 관한 것입니다. 그 이정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는 무엇입니까?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고마워요, 벤. 따라서 이는 TUV와 같은 외부 인증 회사와 실제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진행 중인 작업은 해당 시장에 필요한 모든 인증 및 요구 사항을 포착한 다음 HEVO-Chain이 테스트를 진행하여 모든 항목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연말까지 실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일이며, 외부 파트너와 함께 작업하고 있는 일정입니다.

벤 슈워츠

HEVO-Chain을 고수하면서 해당 솔루션과 관련하여 회사가 받은 고객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그래서 제가 언급했듯이 현재 시멘트 공장에 첫 번째 고객 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말씀드린 대로 현재 설치를 마무리하고 시운전 과정에 들어갑니다. 나는 동일한 고객이 자신의 다른 시멘트 공장 중 일부에 대한 4개의 다른 공장 제안을 제공하도록 요청했다는 사실이 그들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꽤 좋은 표시라는 점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서비스와 솔루션이 거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공장은 아직 가동되지 않았습니다.

벤 슈워츠

그리고 Erwan의 마지막 질문입니다. 올해 대차대조표를 확보하거나 강화하기 위해 회사가 얼마나 많은 자본을 조달하려고 하는지에 대해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나는 우리가 문제에 빠지기 전에 과거에 특정 수치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그 공간으로 이동하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Gavin이 이전에 언급했듯이 우리는 연말, 2025년 말에도 현금 흐름 중단에 도달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평균적으로 월 120만 유로에서 130만 유로 사이의 밴드 요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보조금, 고객 등으로부터 유입을 받기 때문에 월별로 균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자신을 위해 일종의 대략적인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이는 암시를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가 얼마나 모금하고 싶은지는 우리가 시설을 얼마나 적극적으로 운영하는지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개빈 존스

정확히. 괜찮다면 거기에 추가하겠습니다. 이전 지침의 일환으로 우리는 2024년 내내 CapEx가 800만~1,000만 유로에 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러한 종류의 내용은 Frederico가 작업 측면에서 언급한 요점에 추가됩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지출은 계속해서 유입량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 청구서, 언급된 재정 활동, 최근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보조금 등이 있습니다.

벤 슈워츠

좋아요. Alliance Global Partners의 Jeff Grampp의 몇 가지 질문으로 넘어가겠습니다. Frederico, 당신은 고객 피드백에 대한 질문에서 시멘트 고객의 후속 기회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해당 고객이 제안된 추가 프로젝트를 언제 결정할지에 대한 예상 시기가 있습니까?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4개의 프로젝트는 3개의 서로 다른 시장에 있습니다. 한 시장에 대한 두 개의 프로젝트, 두 개의 서로 다른 시장에 대한 다른 두 프로젝트를 호출해 보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그 프로젝트를 그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있어 자연스러운 단계는 가동 후에 어떤 결정이 내려지더라도 가동 전에 어떤 결정도 내려지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식물의 가동은 10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그러나 물론 수소의 경우에서 보았듯이 최종 결정은 항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벤 슈워츠

기술 판매 또는 비즈니스 부분에 관해 프레젠테이션에서 우리는 파이프라인에 있는 프로젝트의 73%가 5MW 미만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해당 버킷 내에서 이를 평균 프로젝트 크기로 추가 분석할 수 있습니까?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확신하는. 평균 프로젝트 규모는 5메가와트 미만 규모에 비해 약 3메가와트입니다. 그러나 그 범위는 0.1메가와트에서 5메가와트까지 다양합니다. 따라서 해당 버킷에 있는 1s 메가와트의 상당 부분은 5메가와트 범위에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평균은 3메가와트이다.

벤 슈워츠

엄청난. 이제 비즈니스의 제품 개발 측면으로 이동합니다. 예상되는 프로젝트 판매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해 주실 수 있나요? 보조금 기금의 만료 또는 종료와 관련된 시기적 위험이 있습니까?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응. 이것은 매우 좋은 질문입니다. 프로젝트 중 보조금의 마감일은 2025년 또는 2026년입니다. 단, Sines 1의 만료일은 올해입니다. 즉, Sines 1 포트폴리오에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미 전체 Sines IPCEI에 맞게 일정 연장을 요청했습니다. 따라서 이 모든 것이 하나의 패키지로 협상 및 논의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연장이 필요한 이유를 보조금 당국과 설명하고 논의했습니다. 따라서 현재로서는 그것이 문제가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지만 현재 Sines 1에서 볼 수 있는 위험이 될 것입니다. 다른 것들은 더 아래에 있습니다.

벤 슈워츠

고마워요, 프레데리코. 마지막으로, IPCEI 프로젝트의 잠재적 파트너와의 대화를 어떤 단계에서 특성화하고 실사 일정에 따라 가질 수 있는 기대 사항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또한 실사에 관련된 2~3개의 외부 정책을 포함하여 상당한 팀을 구성했습니다. 이 과정은 현재 몇 달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따라서 실사 단계에서는 꽤 진전이 있었지만 지금은 협상 단계에 불과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벤 슈워츠

고마워요, 프레데리코. 이제 청중의 질문으로 넘어갑니다. 나스닥 비준수 통지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이 있었습니다. 개빈 씨, 아마도 여기에 논평을 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5일 기간이 2주 후에 끝나는 점을 언급하면서 1,000만 달러의 자기자본 요건을 준수하려는 계획과 관련하여?

개빈 존스

응. 고마워요, 벤. 그래서 우리의 요구 사항은 45일 이내에 NASDAQ에 계획을 제출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세부적으로 계획을 진행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계획과 현재 자산의 위치에 대해 자신감이 있고 매우 편안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프레젠테이션의 일부로 3월 31일 수치를 살펴보겠습니다. 따라서 Macquarie 하락폭과의 채팅에서도 언급했듯이 상황이 분명히 바뀌었고 이는 분명히 주식 상황을 개선합니다.

그래서 저는 NASDAQ을 존중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그 계획을 제시하고 일단 그들과 논의를 한 후 그러한 대화에 이어 적절한 서류와 보도 자료를 만들 것입니다.

벤 슈워츠

저는 두 가지만 언급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ATM 추적, 2월 ATM 판매 수익금, 맥쿼리 시설 트랜치의 첫 인출에 관한 질문이었습니다. 회사가 해당 요구 사항을 충족할 만큼 충분한 자본을 갖고 있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당 비준수 사항은 2023년 말 당사가 공개한 감사 재무 자료를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따라서 상장 폐지 통지에는 2024년에 생성되거나 창출된 추가 자본이 고려되지 않습니다.

제가 언급하고 싶은 또 다른 점은 우리가 NASDAQ 자본 시장으로 이전할 수 있는 옵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 시장은 덜 엄격한 기준 중에서 더 낮은 250만 달러의 자기자본 요구 사항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청중에게 어느 정도 위안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맥락을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미국 시장에서의 기회와 재무부가 PTC 킬로그램당 3달러에 관해 매우 기대되는 지침을 확정하면 해당 시장이 회사 ​​성장의 중요한 원천이 될 수 있다고 경영진이 느끼는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바라보다. 물론, 이것은 심지어 오늘만큼이나 최근에 우리가 미국 시장에 대한 제안을 제출한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미국 시장이 수소 산업과 미래의 Fusion Fuel에 있어 중요한 시장이라고 확실히 생각합니다. 우리가 우리 제품이 북미 시장에서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고 싶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미국 시장으로의 확장은 확실히 우리 장부에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발표한 대로 해당 지역의 여러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Electus 에너지, Elemental 에너지 등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해당 시장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가능한 한 상당한 시간을 투자합니다.

벤 슈워츠

고마워요, 프레데리코. 미국 시장을 고수하면서 Bakersfield 프로젝트에 대해 제공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있습니까? 여러분, 이것은 몇 년 전의 일입니다. Electus Energy는 캘리포니아주 베이커스필드에서 500메가와트 규모의 300개 프로젝트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현재로서는 70메가와트 정도의 프로젝트입니다…

벤 슈워츠

좋아요.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 캘리포니아에서. 그러나 언급한 바와 같이, 그리고 우리가 모든 곳에서 본 것처럼, 모든 대규모 프로젝트는 상당히 지연되고 있습니다. 물론 미국에 대한 명확성, IRA 지침이 아직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이 사람들이 상당한 돈을 위험에 빠뜨리도록 장려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 측에서는 해당 프로젝트의 파트너이지만 선두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예상대로 프로젝트가 상당히 지연되었기 때문에 현재 특히 미국 시장에서 우리의 우선순위는 향후 몇 년 동안 10메가와트 이하의 프로젝트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벤 슈워츠

감사합니다. 청중의 마지막 질문은 Gavin에 대한 것이며 현재 현금 포지션에 대한 활주로에 관한 것입니다.

개빈 존스

응. 확신하는. 따라서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고객 지불, 보조금 유입 또는 VAT 영수증과 같은 현재 운영 유입과 맥쿼리 시설의 감소에 만족합니다. 저는 이것이 Frederico와 제가 이번 통화에서 언급한 자본 조달 노력을 실행할 수 있는 활주로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주요 이벤트를 살펴보면 최근 맥쿼리 시설을 운영하는 운영이 이루어졌고 이제는 이를 가동하고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시설에 접근하는 데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억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난 11월에 이를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축소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렸지만 우리는 해냈습니다. 제가 말했듯이 이것이 앞으로 우리에게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벤 슈워츠

훌륭한. 여기서 제가 놓친 질문이 하나 더 있습니다. Benavente의 생산 능력과 관련하여 해당 시설의 현재 및 예상 생산 능력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프레데리코 피게이라 데 차베스

응. 틀림없이. 매우 기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생산팀은 HEVO의 실제 생산 효율성을 높이는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그래서 현재 우리가 진행 중인 한 생산 라인에서는 연간 40메가와트의 전해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생산 시설이 실제로 구성되어 있고 Gavin이 이전에 우리가 이미 투자한 일부 CapEx에 대해 언급한 점과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도 계속 지불해야 하는 방식에 대한 좋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4년에는 100만 유로에서 150만 유로 사이의 투자로 생산 능력을 두 배 이상 늘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실제로 생산 측면에서 매우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성장하고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로봇과 기계를 고려할 때 사실상 최소한의 지출로 30개에서 80개에서 120개까지 갈 수 있으며, 아마도 100만 유로에서 150만 유로 사이의 투자로 생산 능력을 두 배로 늘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벤 슈워츠

좋아요. 고마워요, 프레데리코. 마지막 질문은 다시 NASDAQ 문제를 다루며 현재 Fusion Fuel이 얼마나 많은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지 묻습니다. 나는 1,000만 달러의 주식 발행과 관련하여 1,740만 주가 발행된 주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이 두 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덜 엄격한 상장 기준과 250만 달러의 자본 요건, 주주 지분 요건을 갖춘 자본 시장으로 이전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45일 기간이 끝날 때 1,000만 달러의 주주 요구 사항을 다시 준수하기 위한 계획만 제출하면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회사를 자본화하려는 의도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하면 솔직히 그러한 우려와 여러 가지 우려가 확실히 해결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계획을 제시한 후 규정을 다시 준수할 수 있는 180일만 있으면 됩니다. 따라서 다시 말하지만, NASDAQ에 신뢰할 수 있는 계획을 제공하기 위해 45일 기간이 끝날 때 규정 준수를 다시 회복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럼 그 질문에 대한 답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추가 질문이 없을 경우 1분기 웹캐스트에서는 조금 일찍 마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참여해주시고 질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저 또는 경영진과의 통화 일정을 잡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ir@fusion-fuel.eu로 저와 IR 팀에 연락해 주세요. 다음 업데이트에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