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lemon Athletica Inc. ( NASDAQ:LULU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5일 오후 4시 30분(ET)
기업 참가자
Howard Tubin -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Calvin McDonald - 최고 경영자(CEO)
Meghan Frank -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Brooke Roach - Goldman Sachs
Alex Stratton - Morgan Stanley
Matthew Boss - JPMorgan
Michael Binetti - Evercore
Ike Boruchow - Wells Fargo
Paul Lejuez - Citi
Sharon Zackfia - William Blair
Dana Telsey - Telsey Advisory Group
John Kernan - TD Cowen
운영자
대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의 운영자입니다. lululemon Athletica Inc.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024년 1분기 결과 컨퍼런스 콜. 참고로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이며 컨퍼런스가 녹음되고 있습니다. 발표 후에는 질의응답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운영자 지침]
이제 저는 lululemon Athletica의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Howard Tubin에게 컨퍼런스를 인계하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하워드 투빈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입니다. lululemon의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저와 함께 CEO인 Calvin McDonald가 있습니다. 그리고 CFO인 메건 프랭크(Meghan Frank).
시작하기 전에 오늘 우리의 발언에는 lululemon 미래의 특정 측면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예측을 반영하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될 것이라는 점을 이 기회를 빌어 여러분께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우리가 평가한 현재 정보를 기반으로 하지만 그 성격은 역동적이고 빠르고 심지어 갑작스러운 변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는 양식 10-K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포함하여 SEC에 제출한 가장 최근 서류에서 공개한 내용을 포함하여 비즈니스와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으로 인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포함되거나 암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양식 10-Q에 대한 분기별 보고서. 이번 통화에서 당사가 발표하는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오늘 현재의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새로운 정보나 향후 사건의 결과로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나 약속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이번 통화에서 우리는 GAAP와 비GAAP 재무 측정을 모두 제시할 것입니다. 비GAAP 기준 에 대한 GAAP 조정 내용은 Form 10-Q의 분기별 보고서와 오늘의 수익 보도 자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오늘 통화에서 제공되는 비교 가능한 판매 지표는 일정한 달러 기준입니다. 양식 10-Q에 대한 보도자료와 그에 따른 분기별 보고서는 당사 웹사이트 www.lululemon.com의 투자자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시작하기 전에 투자자들에게 당사의 투자자 사이트를 방문해 1분기 주요 재무 및 운영 통계 요약과 분기별 인포그래픽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오늘 통화는 한 시간으로 예정되어 있으므로 다른 사람들이 질문에 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 번에 하나의 질문으로 제한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저는 그 전화를 Calvin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캘빈 맥도널드
고마워요, 하워드. 1분기 결과를 논의하기 위해 이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보도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수익 성장은 예상보다 약간 앞선 반면 EPS는 더욱 강해졌습니다. 오늘 전화에서는 미국 사업에 대한 나의 관점과 우리 팀이 진행 중인 작업을 포함하여 1분기 성과에 관한 몇 가지 주요 사항을 공유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최근 최고 제품 책임자(CPO)의 퇴임과 우리의 새로운 구조가 우리에게 열어주는 기회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제품 혁신 및 브랜드 활성화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Meghan은 우리의 재무 상태를 검토할 것이며, 귀하의 질문을 받아 오늘 시간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1분기 총 수익은 10%, 즉 고정 통화 기준으로 11% 증가했습니다. 지역별로는 중국 본토 매출이 52% 증가하고 전 세계 나머지 지역 매출이 30% 증가하는 등 국제 비즈니스에서 지속적으로 강력한 모멘텀을 확인했습니다. 둘 다 고정 통화 기준입니다. 미주 지역에서는 고정 통화 기준으로 수익이 4% 증가했으며 캐나다는 12%, 미국은 2% 증가했습니다.
상품 카테고리별로는 여성 10% 증가, 남성 15% 증가, 액세서리 2% 증가 등 지난해 이례적인 실적을 감안하면 인상적인 수치이다. 주당 순이익은 작년 1분기 EPS 2.28달러에 비해 2.54달러였습니다. 또한, 우리는 1분기에 약 3억 달러에 달하는 주식을 매입했고, 2분기에는 지금까지 2억 3천만 달러를 추가로 매입했으며, 최근 이사회에서 승인을 10억 달러 늘려 주식 환매 능력을 약 17억 달러로 늘렸습니다.
보시다시피, 우리 사업은 여전히 탄탄하며 우리 브랜드는 계속해서 전 세계 고객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독특하고 설득력 있는 활성화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이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신제품 혁신을 통해 계속해서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제 지역별 추가 1분기 세부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 브랜드가 지역과 지역에 관계없이 고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운영하는 모든 국제 시장에서 우리 사업은 여전히 강력합니다. 성장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북미 지역에서 매우 성공적으로 구현한 모델을 따르며 생산성이 높은 매장과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통한 옴니채널 유통, 기술적이고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하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혁신으로 자주 업데이트되는 제품 구색을 포함합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땀을 흘려야 하며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독특하고 설득력 있는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지역 활성화는 물론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도 포함됩니다.
우리의 국제 사업은 여전히 침투율이 낮으며 계속해서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년 전체 기간 동안 해외 사업은 우리 사업의 21%에 불과했으며, 장기적으로 북미 이외의 지역으로 입지를 계속 확장함에 따라 50%까지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이제 미국으로 이동 지난번 통화에서 언급했듯이, 우리가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있는 여성복과 가방 부문의 기회 상실, 소비자의 지속적인 불안정 등 여러 내부 요인으로 인해 올해의 시작이 더디게 진행되었습니다. 환경. 우리 남성복 사업은 퍼포먼스, 라운지, ABC 프랜차이즈 전반에 걸친 혁신에 대한 고객의 강력한 반응에 힘입어 그 추진력을 유지해 왔습니다. 1분기에 남성복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으며, 미국에서 비보조 브랜드 인지도가 20% 미만인 상황에서 이 사업을 계속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여성용 제품을 살펴보면, 우리는 미국에서 비즈니스를 극대화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색상 팔레트와 특히 레깅스 분야의 핵심 제품군을 포함하여 여러 번의 기회를 놓친 결과였습니다. 색상이 있는 곳에서는 손님들의 반응이 좋았고, 그들이 추가 선택 사항을 찾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일부 작은 사이즈도 품절되었습니다. 또한 투톤 토트백과 같은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에 대한 고객의 환상적인 반응을 보았지만 수요를 완전히 충족시킬 만큼 깊이가 있는 스타일을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Meghan은 나중에 통화 중에 지침을 공유할 예정이지만, 보시다시피 우리는 올해 수익 지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분기에는 1분기 성장률과 대략 비슷한 9%~10%의 매출 성장이 예상됩니다. 우리의 연간 지침에서는 53번째 주를 제외하고 10%~11%의 매출 성장을 계속 요구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완만하게 증가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문제의 근본 원인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드 타임으로 인해 2024년 하반기에는 보다 최적의 재고 위치에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곧 말씀드릴 제품 출시 및 혁신 흐름은 2024년 하반기로 치우쳐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낙관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더 멀리 내다보면 미국에서의 성장 기회는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우리의 비보조 브랜드 인지도는 30대 초반에 불과합니다.
지역 참여, 커뮤니티 활성화,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결합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우리는 새로운 손님을 lululemon에 소개하고 그들을 우리 매장과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유도하는 중요한 런웨이를 계속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북미 지역에 약 2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의 힘을 이제 막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제품에 대한 조기 액세스 및 독점 이벤트 초대와 같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회원 기반을 늘리고 강력한 참여를 유도하여 궁극적으로 지출과 장기적인 가치를 모두 높일 것입니다.
우리 매장은 새로운 지점이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높은 생산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장 최적화 프로그램에 계속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2024년에는 5~10개의 신규 매장 개점과 15~20개의 최적화가 필요하다는 계획이 있습니다. 2024년 이후에도 우리의 미국 부동산 기회는 여전히 중요하며, 우리의 계획에는 신규 매장 개설 프로그램과 최적화 전략을 모두 지속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1분기에 전체 시장을 능가하는 남성 부문의 엄청난 강점으로 시장 점유율을 계속해서 높이고 있습니다.
이제 제품 혁신과 우리가 최근 조직 구조 내에서 발표한 몇 가지 변화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시다시피 당사 최고제품책임자 최선씨는 최근 lululemon을 떠나 업계의 다른 곳으로 이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un과 나는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었기 때문에 그녀의 개인적 목표와 직업적 목표를 이해했습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승계 계획을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계획 리더십 구조에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구조가 어떻게 우리 제품 팀 전체에 새로운 관점, 호기심, 리더십을 가져올지 기대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혁신 속도 향상, 창의성 자극, 제품 흐름 및 분류에 대한 팀 책임 강화 등 단기 및 장기적으로 여러 가지 의미 있는 이점을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 나에게 보고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Jonathan Cheung과 현재 Nikki Neuburger에게 보고하는 최고 머천다이징 책임자인 Liz Binder가 이끄는 강력하고 역동적인 제품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최고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확장하게 됩니다. 및 제품 활성화 담당자. Jonathan, Liz 및 전체 제품 팀은 계속해서 혁신을 주도하고 멋진 기술 제품을 디자인하며 고객의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을 해결할 것입니다.
그리고 Nikki의 입증된 리더십 하에 판매자와 브랜드 팀은 더욱 완벽하게 통합되어 의사 결정을 간소화하고 모든 시장에서 고객에게 강력하고 일관되게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제품 스토리텔링과 관련된 아이디어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출시 속도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는 우리의 혁신 파이프라인을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저는 매력적인 제품을 만드는 우리 팀의 능력을 계속해서 보여주는 몇 가지 최근 및 향후 출시 제품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1분기 여성복 부문에서 고객들은 Define, Scuba 및 Softstreme을 포함한 주요 2층 프랜차이즈에 계속해서 매우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바이크 쇼츠와 어웨이 바디 스타일을 중심으로 하의에서도 강세를 이어갔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2분기 말부터 올해 하반기까지 제품군에 상당한 혁신을 가져올 예정입니다.
여성용 레깅스 제품군 내에서 몇 가지 흥미로운 신제품 출시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뜨겁고 충격이 적은 운동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혁신이 포함되며, 현재까지 가장 빠른 드로잉과 가장 가벼운 무게 중 하나인 새로운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말에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제공하는 가장 다재다능한 수영복 라인인 또 다른 새로운 유형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는 열차 제품군에 새로움과 혁신을 가져올 것입니다.
다가오는 레깅스 신제품은 우리가 이미 상당한 강점을 갖고 있는 핵심 카테고리에 어떻게 지속적으로 혁신을 가져오는지를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우리 팀은 새로운 기술 솔루션을 통해 계속해서 제품 제공 범위를 확장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이러한 새로운 스타일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이제 남성용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1분기에도 꾸준한 상태와 부드러운 저지를 포함한 라운지 제품에 대한 강한 반응이 계속 나타났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청량감을 제공하고 운동 후 집에서 착용할 수 있는 회복용으로 적합한 Smooth Spacer 후드티를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라운지 서비스의 다양성과 성능에 만족합니다. 우리는 재고 수준을 구축하고 가을에 세 가지 컬렉션 모두에서 제공되는 실루엣을 확장함으로써 이러한 강점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남성용 제품의 기술적인 측면에서 우리는 Pace Breaker와 Zeroed In 프랜차이즈에 대해 계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둘 다 올해 말에 확장할 예정입니다. Zeroed In은 남성을 위한 다른 주요 기술 스타일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으며 빠르게 기차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남성용 폴로 셔츠에 출시된 새로운 Show Zero 기술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싶습니다. 이 원단은 혁신적인 구조를 사용하여 셔츠 외부의 땀 자국을 숨깁니다. 이 폴로는 활용도가 매우 높으며 골프장이나 사무실 또는 기타 여러 행사에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발 분야에서 우리의 새로운 시티버스 스타일은 특히 수요가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는 남성 신발 분야에서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이는 우리가 잘 알려져 있고 앞으로도 계속 창출할 파괴적인 혁신의 최신 사례일 뿐입니다.
이제 브랜드 인지도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당사의 본국 시장인 캐나다를 제외하고 당사가 사업을 운영하는 모든 국가에서 당사의 비보조 브랜드 인지도는 여전히 낮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풀뿌리 및 글로벌 플랫폼 전반에 걸쳐 활성화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lululemon 브랜드에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것입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1분기에 우리는 뉴욕에서 새로운 시티버스와 Beyondfeel 신발 스타일을 출시하고, 캘리포니아주 팜스프링스 근처에서 여성 울트라마라톤 행사를 주최하고, 토론토에서 캐나다 올림픽 및 패럴림픽 선수들을 위한 키트를 공개하는 등 성공적인 미디어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 .
2분기에는 중국에서 성공적인 Summer Sweat Games를 다시 개최하는 동시에 멤버십 여름 시리즈를 통해 북미의 Essentials 회원들에게 이 이벤트 버전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고 3분기에는 또 다른 남성 캠페인을 통해 전략적으로 TV를 다시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작년 캠페인의 성공을 바탕으로 올해의 광고판은 남성에 초점을 맞추고 몇몇 유명인사가 등장할 것입니다.
재무 및 지침 전망을 논의하기 위해 Meghan에게 이 보고서를 넘기기 전에 올해 남은 기간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생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혁신 파이프라인과 2024년 하반기 출시 속도는 특히 강력합니다. 미국에서는 우리 팀이 색상과 사이즈 측면에서 재고 격차를 줄이기 위해 적절한 조정을 해왔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인지도는 여전히 낮지만 성장하고 있으며 매장 생산성은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차별화된 제품 혁신으로 고객에게 영감을 줍니다.
저는 5년 안에 수익을 두 배로 늘리겠다는 Power of Three times 2 목표를 계속해서 잘 달성하고 있기 때문에 하반기와 그 이후의 성과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
메건, 너한테 맡겨.
메건 프랭크
고마워요, 캘빈. 당사의 1분기 실적은 P&L의 주요 영역 전반에 걸쳐 계획 이상의 성과를 거둔 덕분에 기대치를 뛰어넘었습니다. 우리 사업은 캐나다의 국제 지역에서 여전히 강세를 유지했으며 미국에서는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여 올해의 시작이 더 느려졌습니다.
보도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EPS 지침을 높이는 동시에 올해 수익 지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2024년 계획과 전략에 대한 우리의 낙관주의를 반영하며, 그 중 많은 부분이 방금 Calvin의 연설을 들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계속해서 다양한 시나리오를 계획하고 비즈니스를 관리하여 하락세를 방지합니다.
1분기 실적 및 가이던스 전망에 대한 세부 내용을 공유하기 전에 멕시코 사업에 대한 간단한 업데이트를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지난 5월, 우리는 프랜차이즈 파트너들과 현재 운영 중인 15개 소매점에서 lululemon Mexico 사업장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우리 파트너는 멕시코에서 우리 브랜드를 위한 놀라운 기반을 구축했으며, 이번 인수를 통해 우리는 커뮤니티를 더욱 효율적으로 확장하고 성장시키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현금 약 1억 6천만 달러에 사업체를 인수하고 있으며,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거래는 향후 몇 주 안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P&L 관점에서 이번 거래가 2024 회계연도 재무 결과에 미미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1분기 실적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1분기 총 순수익은 10% 증가한 22억 달러를 기록했고 비교 매출은 7% 증가했습니다. 우리 지역 내에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매출은 보고된 기준으로 3%, 고정 통화 기준으로 4% 증가했으며, 비슷한 매출은 변동이 없었습니다. 중국 본토 수익은 보고된 기준으로 45%(고정 통화 기준) 52% 증가했으며, 비교 매출은 33% 증가했습니다.
기타 지역 부문에서는 보고된 기준으로 매출이 27%, 고정 통화 기준으로 30% 증가했으며, 비교 가능한 매출도 26% 증가했습니다. 매장 채널에서는 총 매출이 12%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711개 매장을 확보하며 이번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2023년 1분기 이후 49개의 신규 룰루레몬 매장이 추가되면서 면적이 전년 대비 14% 증가했습니다.
이번 분기 동안 우리는 세 가지 최적화를 완료했습니다. 디지털 채널에서 매출은 8% 증가했으며 총 매출의 41%인 9억 600만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카테고리별로는 지난해 대비 여성 매출이 10%, 남성 매출은 15%, 액세서리 매출은 2% 증가해 지난해 67%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1분기 총 이익은 2023년 1분기 순수익의 57.5%에 비해 12억 8천만 달러, 즉 순수익의 57.7%였습니다. 총 마진은 작년에 비해 2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했으며 주로 다음 사항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주로 제품 비용 절감, 항공 화물 비용 절감, 재고 충당금 감소로 인해 전체 제품 마진이 120bp 증가했지만 가격 인하가 50bp 증가하여 어느 정도 상쇄되었습니다. 제품 내 마진 120bp 증가는 고정 비용 부채 축소 70bp와 외환 부채 축소 30bp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SG&A로 이동합니다. 우리의 접근 방식은 비용을 신중하게 관리하는 동시에 장기적인 성장 기회에 전략적으로 계속 투자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판관비 지출은 약 8억 4,200만 달러(순수익의 38.1%)로 지난해 같은 기간 순수익의 37.4%와 비교됩니다. 판관비 부채 감소의 70 베이시스 포인트는 우리의 130 베이시스 포인트에서 140 베이시스 포인트로의 지침보다 나았으며 시기, 약간 더 나은 매출, 신중한 비용 관리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해당 분기에 외환은 보합세를 보였습니다.
해당 분기 영업 이익은 2023년 1분기 영업 이익률 20.1%와 비교하여 4억 3300만 달러 또는 순수익의 19.6%였습니다. 해당 분기의 세금 비용은 1억 3450만 달러 또는 유효 세율 29.1과 비교하여 세전 이익의 29.5%였습니다. % 1년 전. 작년 대비 증가한 것은 주로 주식 기반 보상과 관련된 세금 혜택의 감소와 국제 관할권의 비공제 비용의 증가 때문입니다.
해당 분기 순이익은 3억 2,10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2.54달러로, 2023년 1분기 희석 주당 순이익 2.28달러와 비교됩니다. 자본 지출은 지난해 1분기 1억 3,700만 달러에 비해 해당 분기의 약 1억 3,100만 달러였습니다. 1분기 지출은 주로 다년간의 유통 센터 프로젝트, 새로운 위치를 위한 매장 자본, 이전 및 개조, 기술 투자 등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투자와 관련됩니다.
대차대조표 하이라이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19억 달러의 현금 및 현금 등가물과 회전 신용 시설 하에서 거의 4억 달러에 달하는 가용 용량으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1분기말 재고자산은 13억 달러였다. 우리는 작년 대비 15% 감소한 재고 수준에 만족합니다. 우리의 기대에 비해 매출 증가와 환율 상승이 감소에 기여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평균 395달러에 약 751,000주를 매입했습니다. 현재까지 우리는 약 5억 3천만 달러 규모의 주식을 재매입했습니다. 주식 환매는 주주들에게 현금을 반환하기 위해 우리가 선호하는 방법으로 남아 있으며, 최근 이사회에서 승인 금액을 10억 달러로 늘린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신규 승인으로 우리는 이제 약 17억 달러에 달하는 자사주 매입 능력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의 지도 전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우리는 2024년의 혁신 파이프라인, 브랜드 활성화 및 마케팅 계획에 대해 계속 기대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에 남아 있고 미국의 소비자 환경이 역동적이기 때문에 우리는 계획에 신중을 기하는 동시에 전략적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로드맵은 중장기적으로 우리를 잘 설정해 줄 것입니다.
2024년 전체 매출은 107억~10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범위는 2023년 대비 11~12%의 성장을 나타냅니다. 2024년 4분기의 53번째 주를 제외하면 수익은 10~11%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2024년에도 35~40개의 신규 회사 운영 매장을 오픈하고 약 40개의 공동 배치 최적화를 완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낮은 두 자릿수의 전체 면적 증가에 기여할 것입니다. 2024년에 우리의 새로운 매장 오픈에는 미주 지역에 5~10개의 매장이 포함될 것이며 나머지는 주로 중국 본토를 비롯한 국제 시장에 있을 것입니다.
1년 내내 우리는 총마진이 2023년 조정 총마진과 대략 비슷한 수준일 것으로 계속 예측합니다. 총마진 내에서 항공 화물의 두 가격 인하 모두 작년과 상대적으로 비슷한 수준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제 1년 내내 SG&A로 전환합니다. 우리는 2023년 대비 약 10 베이시스 포인트의 레버리지를 계속 예측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손님 확보에 대한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및 브랜드 구축에 대한 투자를 통해 Power of Three times two 로드맵을 전략적으로 발전시키는 동시에 신중하게 비용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 국제적 성장 및 시장 확장, 기술 인프라 및 데이터 분석 기능.
2024년 전체 영업 마진을 살펴보면 2023년 조정 영업 마진 대비 약 10bp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22년 대비 110bp 확장되었습니다. 2024년 전체 기간 동안 유효 세율은 다음과 같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2023년 조정 유효율 28.7%에 비해 약 30% 증가한 수치입니다. 작년에 비해 증가한 것은 주로 주식 기준 보상 공제 감소와 2023년 세금 신고서 제출 시 실현된 유리한 조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2024 회계연도의 경우, 이제 우리는 2023년 조정 EPS 12.77달러에 비해 14.27~14.47달러 범위의 희석 주당 순이익을 예상합니다. EPS 지침에는 향후 주식 환매의 영향이 제외됩니다. 여기에는 현재까지 당사 주식 환매의 영향과 더 높은 예상 이자 소득이 포함됩니다.
재고를 살펴보면, 달러재고는 2분기 10%대 중반에 감소한 후 작년 하락세를 기념하여 하반기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2024년 자본 지출이 약 6억 7천만 달러에서 6억 9천만 달러가 될 것으로 계속 예상합니다. 이 지출은 다년간에 걸친 유통 센터 프로젝트의 지속, 새로운 위치를 위한 매장 자본, 이전 및 개조, 기술 투자.
이제 2분기로 전환합니다. 우리는 24억~24억 2천만 달러 범위의 매출을 예상하며 이는 9%~10%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2분기에는 14개의 신규 직영 매장을 오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2분기 총 마진이 2023년 2분기에 비해 100bp에서 110bp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감소는 주로 고정 비용에 대한 부채 축소와 다년간의 유통 센터 프로젝트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에 의해 주도될 것입니다.
제품 마진은 가격 인하 증가를 포함해 작년과 비교적 비슷한 수준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올해 1분기에 비해 증가폭은 작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분기에는 SG&A 요율이 2023년 2분기 대비 40bp에서 60bp까지 활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유리한 지역 침투, 작년 2분기에서 1분기로 특정 브랜드 캠페인과 관련된 지출 시점의 이동에 의해 주로 주도될 것입니다. 올해에는 최고 수준의 지속적인 신중한 비용 관리를 활용하세요.
2분기 영업이익률을 살펴보면 작년에 비해 약 50bp에서 60bp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올해 전체 영업이익률이 10 베이시스포인트 증가할 것으로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EPS로 전환 중입니다. 우리는 2분기 주당 순이익이 1년 전 EPS 2.68달러에 비해 2.92~2.97달러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2분기 실효세율은 약 30%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나는 그것을 다시 Calvin에게 넘겨줄 것입니다.
캘빈 맥도널드
고마워요, 메건. 마지막으로 저는 우리 앞에 놓인 기회로 인해 활력을 얻었으며 lululemon의 미래가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지난주에 중국에 있었고 전 세계 시장을 여행할 때 우리 브랜드가 문화와 지역을 넘어 얼마나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지 보았습니다. 우리가 미국에서 몇 가지 전략적 조정을 하는 동안 우리 리더십 팀은 얼마나 높은지 질문함으로써 우리 자신과 팀에게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lululemon의 장기적인 기회를 향해 나아가면서 단기적으로 탐색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바로 우리 브랜드에 대한 사고방식과 열정입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을 위한 놀라운 제품과 경험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주신 lululemon의 고위 리더와 전 세계 모든 시장의 우리 팀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지금 귀하의 질문을 기다리겠습니다. 운영자?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이제 질의응답 시간을 시작하겠습니다. [운영자 지침] 오늘 첫 번째 질문은 Goldman Sachs의 Brooke Roach로부터 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브룩 로치
안녕하세요.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alvin, 미국에서의 몇 가지 전략적 조정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Lululemon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과 앞으로 미국에서 볼 수 있는 성장 궤적, 그리고 전략적 조정의 시기와 규모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다시 만들고 있어? 그런 다음 분기 내내 이동하면서 미국 비즈니스에서 본 트래픽 및 전환 추세를 맥락화할 수 있습니까? 매우 감사합니다.
캘빈 맥도널드
엄청난. 고마워요, 브룩. 미국을 포함한 모든 시장의 성장에 대한 우리의 흥분과 낙관적인 관점에서 볼 때, 올해 초와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분명히 우리에게 매우 강한 해였던 2023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에는 여전히 변하지 않은 성장 영역이 많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손님을 받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성능뿐만 아니라 라운지와 소셜, 액세서리 비즈니스 및 남성용 제품에 대해 테스트하고 더 깊이 이동하면서 의류 분야 전반에 걸쳐 카테고리의 기회에 대한 비보조 브랜드 인지도가 매우 낮습니다. 그리고 기회 측면에서 아직 초기 단계인 우리 매장은 제품과 고객이 쇼핑할 수 있는 더 나은 환경을 확장하고 최적화하고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그러니까 미국 입장에서는 지난 몇 년간부터 2023년까지 올해 1분기까지 변한 게 하나도 없습니다. 제가 사업을 볼 때 우리에게 기회는 남성용 제품이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매우 잘 반응하고 있는 수많은 새로운 혁신적인 출시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Zeroed In과 함께 성능을 발휘하고 작년 Pace Breaker에서 우리가 식별한 일부 주요 카테고리, 달리기, 골프, 훈련뿐만 아니라 우리가 선택한 라운지 카테고리의 일부 새로운 프랜차이즈로의 변화의 성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출시된 그는 이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반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성과에서도 이를 확인했으며 미국에서의 주가 성과에서도 이를 확인했습니다. 남성 부문에서는 엄청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여성 사업에서 우리는 실제로 색상 팔레트에서 기회를 놓쳤습니다. 특히 레깅스 사업과 같은 일부 주요 카테고리에서는 색상의 참신함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한 가지 색상과 새로움에 대해 그녀는 놀라울 정도로 잘 반응했지만 그녀는 더 많은 것을 찾고 있었고 우리가 선택한 팔레트는 그녀가 찾고 있던 것보다 더 제한적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4분기의 성공으로 인해 우리의 크기 프로필, 특히 작은 크기에서 기회를 놓친 한 해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가 통제할 수 있고, 팀이 추구해 온 모든 것입니다. 우리는 그 중 많은 부분이 올해 하반기에 해결될 것으로 기대하며, 우리가 계획했던 많은 새로움과 혁신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올해 우리 여성 사업에서는 중반부터 후반까지 더 많이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특히 앞으로 몇 주 안에 레깅스에 흥미로운 새로운 혁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7월 초, 우리는 Breeze Through라는 Hudson Yards를 통해 레깅스의 새로운 혁신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여성복에서는 놓친 기회도 있었지만 브랜드의 건전성, 강점, 성장 가능성 측면에서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미국 분기에 트래픽이 긍정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전환 기회를 보았고 제가 언급했듯이 여성 사업에서 놓친 일부 기회와 관련하여 알려진 놓친 기회에 기인합니다.
브룩 로치
정말 고마워. 전달하겠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Morgan Stanley의 Alex Stratton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알렉스 스트래튼
완벽한.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alvin을 위한 것도 하나 있고 아마도 Meghan을 위한 것도 하나 있어요. 어쩌면 캘빈, 좀 더 크게 보면 루루 역사상 분류상의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거의 들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그럼 무엇이 바뀌었나요? 아니면 올해 무엇이 그런 변화를 불러일으켰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중국의 메건에게는 더 큰 그림이 있을 것입니다. 이는 분명히 여러분 모두에게 핵심 성장 영역이 될 것입니다. 경쟁 환경이 어떻게 다르거나 비슷한지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당 시장에서 lulu의 수익 잠재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말 감사합니다.
캘빈 맥도널드
고마워요, 알렉스. On - 팀의 실적 측면에서 볼 때 디자인과 머천다이징 측면에서 제품 조직 전반에 걸쳐 매우 재능 있는 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 동의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올해에 들어오는 소비자가 찾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선택한 색상 팔레트가 더 좁은 분기에 불과했습니다. 우리는 인플레이션, 높은 이자율로 인해 소비자 환경이 여전히 역동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소비자의 마음을 짓누르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이 지출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선택적입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의 색상 팔레트를 통해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 곳에서 그녀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잘 반응했기 때문입니다. 게스트 기반을 확대하고 크로스 사이즈를 확대하는 데서 우리가 본 성공과 결합하여 팀은 공연, 라운지 및 소셜 모두에서 사이즈와 다양한 스타일 전반에 걸쳐 앞으로 나아갈 사이즈 프로필을 결정하기 위해 이를 추구해 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러한 기회가 확인되었다고 확신합니다. 저는 혁신과 파이프라인은 물론 올해 후반기에 우리가 어떻게 새로움을 핵심으로 가져왔는지를 볼 때 많은 교훈이 해결되었고 이를 해결할 수 있었다고 확신합니다. 그것을 통제하십시오.
메건 프랭크
예. 그리고 고마워요, 알렉스. 중국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해당 시장에서의 사업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 매우 강한 추세를 계속해서 볼 수 있으므로 중국 본토의 52% 고정 통화가 추가됩니다. 그리고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 편에서 강력한 비즈니스를 볼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확실히 환경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지만 우리는 아직 성장 여정의 초기 단계에 있으며 현재 시점에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렉스 스트래튼
정말 감사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운영자
다음 질문은 JPMorgan의 Matthew Boss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매튜 보스
엄청난. 감사해요. 아마도 Calvin은 미국 사업에 대해 생각할 때 더 높은 수준이거나 더 큰 그림일 것입니다. 내 말은, 우리가 장기적인 관점에서 생각한다면 구조적으로 변화된 것이 있다고 믿습니까? 그런 다음 여기에서 진행되는 과정에서 재고 수준, 크기 및 색상 내에서 이미 수행한 진행 상황에 대해 가장 잘 생각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연말에 제품 파이프라인과 각 제품의 흐름을 살펴보겠습니다. 당신이 정말 기대하는 것이라면 한 해가 지날수록 순차적인 개선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캘빈 맥도널드
엄청난. 고마워요, 매트. 모든 시장에서 국제적으로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이 브랜드의 성장 잠재력 측면에서 아무것도 변하지 않은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아시다시피 2023년은 우리에게 매우 강력한 시장이었습니다. 4분기는 미국에서 매우 강력한 분기였으며 1분기에 놓친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움, 혁신, 색상을 가져온 남성복 사업에서 성공을 보았고 크기, 지위에 미치는 영향이 적었고 시장 대비 성장과 엄청난 이익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공유로 보았습니다.
액세서리 사업에서 우리는 Everywhere Belt Bag의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놀라운 일입니다. 이는 우리 브랜드의 액세서리, 특히 가방에 대한 가능성을 실제로 검증하고 보여줍니다. 비록 그 가방의 성능이 작년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여전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지만, 팀에서는 고객들의 반응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여러 가지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을 선보였습니다. 우리는 작년 Everywhere Belt Bag 성공의 역풍 중 일부를 상쇄할 수 있는 수요를 충족할 만큼 재고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움이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손님이 단순히 Everywhere 벨트백을 넘어서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기회가 있고 팀들은 그것을 쫓고 있으며 후반부에 더 나은 재고 위치에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투톤(Two-Tone) 가방이 그 좋은 예입니다. 거의 즉시 매진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를 쫓아서 일부를 가져오고 Essentials 회원에게 조기 액세스 권한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다시 팔렸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우리는 계속해서 그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액세서리 사업에 흥미롭고 성공적인 가방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재고를 추적하고 있으며 그것이 어떻게 기여할 것인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성장에 기여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성복 분야에서는 제가 언급한 것처럼 트래픽이 긍정적이었고 브랜드에 대한 참여도 우리가 새로움을 갖고 있는 곳에서 긍정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가져온 새로운 혁신에 놀라울 정도로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계속 의지해 온 새로운 활동인 테니스, 골프뿐만 아니라 요가, 훈련 및 달리기 분야에서도 우리의 입지가 강해지면서 계속해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제가 언급한 것처럼 소수의 카테고리, 특히 레깅스에 기회를 놓쳤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색상과 실제로 연결되어 있으며 작년보다 색상이 적었습니다. 이는 팔레트에서 선택되었으며 더 좁고 어디에 기반을 두고 있는지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소비자는 올해 우리에게 놓친 기회입니다.
그러나 브랜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는 근본적으로 바뀌고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모든 국제 시장에서와 마찬가지로 미국에서도 우리의 성장 잠재력에 대해 낙관하고 흥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중국 본토에서의 환상적인 성장, 전 세계에서의 강력한 성장, 브랜드가 어떻게 계속 성장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손님을 확보하고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이번 분기의 성과와 우리 제품의 독창성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포지셔닝 관점에서 비교할 수 있는 제품을 가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브랜드의 차별화가 동일하다고 믿으며, 우리는 기회가 무엇인지, 무엇을 통제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팀이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이며, 올해를 통해 트레이드를 진행하면서 우리는 확실히 더 강해질 것입니다.
매튜 보스
정말 좋은 색깔이구나, 캘빈. 메건, 현재 재고 상태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그리고 1분기에 가격 인하를 주도하는 경우, 2분기와 하반기의 가격 인하를 어떻게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메건 프랭크
물론이지. 따라서 재고는 분기 말에 15% 감소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한 자릿수에서 두 자릿수 감소까지 제공한 범위의 하단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하반기 재고가 매출에 맞춰 상대적으로 전년 대비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나는 이 시점에서 Calvin이 언급한 일부 기회 영역 이외의 재고의 통화 및 구성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전반적인 관점에서 볼 때 매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인하 측면에서 우리는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50bp 상승했습니다. 우리는 2분기도 1분기보다는 낮지만 작년보다 약간 높을 것으로 예상하며 올해에도 본질적으로 변동 없는 가격 인하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Calvin이 색상과 크기 측면에서 설명한 기회 영역 중 일부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하반기에 우리를 위해 일하는 다른 품목들과 함께 계속 추격하고 있으며 우리는 혁신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것이 가스를 우리의 정가 구성 요소로 이끌 것이라고 믿습니다. 올해의 구색과 많은 인하.
매튜 보스
엄청난. 행운을 빌어 요.
메건 프랭크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Evercore의 Michael Binetti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클 비네티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분기를 보내신 것을 축하합니다. 그럼 마지막 질문을 계속해도 될까요, 메건. 미국 내 제품 마진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자신감을 조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캐나다와 미국 간의 결과 격차를 초래하는 차이점 중 일부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거기에는 약간의 주목할만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미국 소비자 역학을 이해하는 데 약간의 도움이 될 것입니다. Calvin, 더 크게 보면 구매 빈도, UPT, AUR이 어떻게 바뀌었나요? 살펴보기 - 코로나19 이전, 코로나19 기간, 코로나19 이후에 확보한 코호트를 살펴보면서 지적해야 할 주요 고객 행동이나 KPI에 변화가 있습니까?
메건 프랭크
고마워요, 마이클. 따라서 미국 제품 마진 측면에서 볼 때 장기적으로 변화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높은 가격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전략을 변경할 계획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구색과 약간 더 높은 가격 인하와 관련된 현재의 과제 중 일부를 일시적인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캐나다와 미국의 관점에서 볼 때 Calvin이 색상, 크기 측면에서 설명한 기회 영역은 작년에 미국에서 더 두드러진 동인이었으며 Everywhere 벨트 백은 미국에서도 더 인기 있는 품목이었습니다. 이것이 추세 측면에서 차이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캘빈 맥도널드
그리고 소비자와 관련하여 분명히 우리는 환경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이는 역동적으로 유지된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손님이 더 까다롭게 굴지만 자신이 선택한 곳에서 지출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제품이 시장에서 차별화되고 품질과 다용도 측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는 여러 착용 상황과 공연 활동 및 사용 사례 전반에 걸쳐 착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품의 핵심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또는 소셜 및 라운지를 통해 이는 독특한 위치입니다. 그리고 놓친 기회는 실제로 그녀가 특정 영역에서 찾고 있던 구색 측면에서 우리가 그녀에게 제공하지 않은 것입니다. 분명히 우리가 했던 곳에서 그녀는 놀라울 정도로 좋은 반응을 보였고 그는 계속해서 반응했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을 보면 딱히 할 말이 없습니다. UPT 및 AUR에는 변화가 없으며 근본적인 변화와 변화가 없습니다. 제가 언급했듯이 실제로 교통량은 긍정적이었습니다. 해당 분기에 손님이 들어와서 많은 것을 얻지 못하거나 해당 제품의 색상을 반드시 볼 수 없었던 기회를 본 것은 전환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수년에 걸쳐 고객과의 충성심과 참여를 믿어 왔으며 이를 계속해 왔습니다. 그리고 4분기 이후에는 이러한 제품 기회 중 일부를 수정하고 조정하며 팀이 해당 작업에 참여했기 때문에 이는 매우 짧은 전환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능력 측면에서 장기적으로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아주 끈끈한 손님이 오셨어요.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기회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으며, 팀은 올해 후반기에 이를 쫓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아무 것도 본 적이 없으며 이 브랜드에 대한 손님이나 손님의 충성도 또는 관심의 근본적인 변화에 관심이 없습니다.
마이클 비네티
정말 고마워요.
운영자
다음 질문은 Wells Fargo의 Ike Boruchow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크 보루초우
안녕 모두들. 간단한 질문입니다. 마크다운에 대한 Matt의 질문으로 다시 돌아가 보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확실히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메건. 따라서 귀하가 3개월 전 1분기에 안내한 인하폭은 변동이 없었고 50bps 하락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선 4분의 1 드라이브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합니다.
분명히 총 마진선을 초과할 수도 있지만 해당 품목에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그런 다음 1년 내내 평탄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Q1이 하락한 후 Q2가 다시 하락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마크다운에 필요한 램프업과 같은 후반부가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는 총 마진 라인에 대한 연간 진행 상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건 프랭크
예. 안녕, 아이크. 따라서 1분기에 대한 가격 인하 측면에서. 따라서 구색, 색상 및 크기 조정과 관련하여 우리가 보았던 문제와 그 외에도 환경에 대한 격차가 우리 구색의 인하 비율에 더 많이 끌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50 베이시스 포인트가 증가한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2분기가 작년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1분기보다 낮은 증가율을 보입니다. Q1은 올해 가격 인하 중 상대적으로 작은 부분입니다.
따라서 1년 전체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는 1년 전체에 대해 기본적으로 균일한 인하율을 유지하고 있지만, 구색의 일부를 수정하기 위해 취하는 일부 조치를 고려하면 하반기에 기회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색상 크기 측면에서 볼 때 Calvin이 말한 흥미로운 혁신과 오늘날 우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제품군의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따라서 올해 하반기로 향하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아이크 보루초우
좋아요. 그래서 그것은 주로 Q1의 기능입니다. 이는 올해의 인하율에 그다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까?
메건 프랭크
예.
아이크 보루초우
좋아요. 알았어요. 좋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Citi의 Paul Lejuez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폴 레후에즈
안녕, 고마워요. 올해 판매 지침을 반복적으로 밝혔지만, 연초에 생각했던 것과 비교하여 특정 지역에서의 전망이 바뀌었는지 궁금하십니까? 그리고 미국 시장에는 구조적 차이가 없다고 말씀하셨는데, 2023년 하반기에 보았던 것과 비교하여 1분기에 가까운 경쟁 환경을 어떻게 특성화할지 궁금하십니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경쟁사 간의 프로모션 흐름 변화가 있습니까? 감사해요.
메건 프랭크
고마워요, 폴. 나는 지역 및 국가 차원에서 말하고 싶습니다. 약간의 피드백. [기술적 어려움] 죄송합니다. 따라서 지역 및 국가별 관점에서 우리는 올해의 균형에 대한 전망을 실질적으로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1분기 약간의 초과 성과는 국제 지역과 주로 중국에서 비롯되었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캘빈 맥도널드
응, 폴. 경쟁 환경 측면에서 제가 먼저 언급할 두 번째 부분은 판촉 강도 측면에서 크게 다른 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 분야에는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기 위한 수단으로 프로모션을 사용하는 경쟁업체가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이러한 증가를 보아왔지만 이번 분기에는 더 깊어지거나 후퇴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몇 년 전보다 수준이 높아졌지만 분기에는 극적인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 공간에서의 경쟁은 항상 있었고 치열했으며, 우리는 항상 계속해서 성과를 내고 경쟁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4분기와 2023년에는 미국에서의 실적이 1분기까지 매우 강세를 보인 4분기와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따라서 저는 우리가 놓친 기회와 그것이 우리 비즈니스에 경쟁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지적합니다.
우리의 남성복 사업과 남성복 공간에는 제품, 혁신, 참신함 및 색상 팔레트로 인해 엄청난 점유율 상승을 보인 경쟁사가 매우 잘 수행되었습니다. 이는 해당 사업에서 지속되는 성공 모멘텀에 공감하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액세서리와 새로움 뒤에 숨은 설렘을 공유했지만 수요를 충족시키기에는 깊이가 부족했습니다. 그리고 여성의 잘못된 기회는 우리가 통제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통제하에 있고 우리는 그것을 쫓아 왔습니다.
그래서 경쟁은 늘 존재해 왔습니다. 나는 분기에 극적인 변화와 변화를 본 적이 없으며 확실히 우리가 매우 강한 분기를 보인 Q4에서 Q1까지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저는 우리가 놓친 기회를 정말로 지적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Sharon Zackfia가 William Blair와 함께한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샤론 잭피아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미국의 추세가 안정되고 예측 가능해 지는 것을 보셨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여성 사업 부문에서는 미국 분기에 점유율을 잃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전체 시장이 해당 부문에 비해 좀 더 부드러웠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메건 프랭크
고마워요, 샤론. 미국 실적 측면에서 볼 때 1분기에 예상했던 대로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우리의 기대와 일치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캘빈 맥도널드
그리고 점유율 측면에서 볼 때, 우리는 1분기에 미국 성인 의류 산업과 미국 성인 활동복 산업 모두에서 시장 점유율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전체 시장을 훨씬 능가하는 남성복 부문에서 엄청난 이익을 얻었습니다. 여성 부문에서는 제가 확인한 기회를 놓쳤기 때문에 밋밋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Telsey Advisory Group의 Dana Telsey가 보낸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나 텔시
안녕하세요, 모두들 좋은 오후입니다. Calvin과 Meghan, 북미 지역의 매장 생산성과 신규 매장 수준에 대해 생각해 보면 이전에 생각했던 방식이 전혀 바뀌었나요? 그리고 새로운 매장은 어떻게 오픈하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우 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남성 비즈니스에 대해 생각해 볼 때, 남성 비즈니스에 대해 해외와 북미에서 보고 있는 것에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메건 프랭크
고마워요, 다나. 새로운 매장 오픈과 관련하여 우리는 모든 지역에서 계속해서 기회와 활주로를 보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평방피트당 약 1,600달러인 평균보다 평방피트당 매우 생산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신규 매장을 2~4년에 걸쳐 완전히 성숙한 규모로 성장하는 것으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것을 계속해서 보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미국뿐만 아니라 중요한 국제 지역에서도 충분한 활주로를 봅니다.
캘빈 맥도널드
안녕, 다나. Matt랑 얘기 좀 할게.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의 문 최적화 측면에서 추가하겠습니다. 우리가 보는 결과, 아직 최적화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의 비율, 그리고 분명히 혁신적인 제품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해당 공간 내에서 이러한 추가 범주에 대한 기회를 창출하는 파이프라인입니다. 이는 APAC에서 호주, 미국에 이르는 시장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더욱 강력한 방식으로 제품 혁신을 지속적으로 투자, 최적화 및 선보일 것인지 매우 기대됩니다.
남성 부문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남성 부문이 매우 강세를 보이고 있다. 흥미롭게도 북미 지역 남성복 사업에 진출하는 데 수년이 걸렸으며 국제 시장이 훨씬 더 빨리 진출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에 lululemon은 이러한 시장에서 이중 성별 브랜드였으며 남성은 전 세계적으로 제품의 새로움과 혁신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ABC의 강점을 볼 때 우리는 성과 프랜차이즈의 강점을 봅니다.
흥미롭게도 새로운 출시의 성공을 보면 Zeroed In 프랜차이즈나 Pace Breaker의 확장이 전 세계 모든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남성복 시장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쁩니다.
다나 텔시
감사합니다.
하워드 투빈
교환원님, 질문 하나만 더 받겠습니다.
운영자
그 질문은 TD Cowen의 John Kernan이 보낸 것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존 커넌
훌륭한. 저를 꽉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분기를 보내신 것을 축하합니다. 캘빈님, 국제적인 잠재력이 매출의 50%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씀하신 것 같아요. 옴니채널 기반과 지리학적 기반에서 그 모습은 어떻게 보일까요?
캘빈 맥도널드
지리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아직 그것을 깨뜨리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중국 본토는 계속해서 우리에게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가지고 있는 문 수, 매장 위치의 잠재력,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공, 국제적으로 비보조 인지도가 모든 시장에서만큼 낮은 것을 볼 때 잠재력 측면에서 우리는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안에.
실제로 성장 가능성은 매장에 있습니다. 디지털은 디지털 채널의 침투 정도가 다르지만 매장 네트워크를 구축함에 따라 이를 지원하고 동인으로 삼아 향후 몇 년 안에 모든 시장이 디지털 채널에서 40% 이상을 기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기회. 새로운 시장이 추가되었지만 우리는 EMEA, APAC 및 중국 본토에서 근본적으로 성장의 대부분을 주도할 적절한 시장의 대부분에 속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성장의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브랜드의 성과와 채택, 수용을 볼 때 우리가 비보조적인 인식 상태에 있고 매장 침투와 성장과 그 잠재력에 있는 곳에서 몇 가지를 살펴봅니다. 경쟁적인 다른 브랜드와 그 비율이 어디에 있는지, 그것이 바로 우리의 열망이 있는 곳이고 그 기회를 보는 것입니다.
분명히, 현재의 3배 2배의 힘이 아닌 우리의 목표는 비즈니스를 4배로 늘리는 것 외에도 다시 4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향후 브랜드가 50% 국제, 50% 북미 침투를 달성하는 것을 방해하는 체계적인 요소는 없습니다.
존 커넌
정말 훌륭해요. 제 생각에는 미주 지역의 옴니채널 비즈니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같은 위치에 있는 매장에 대규모 투자를 했으며 캐나다와 미국에서는 여전히 면적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엄청난 규모의 DTC 플랫폼과 엄청난 규모의 전자상거래가 있다는 점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북미 지역에서 매장과 전자상거래의 균형이 어떻게 진행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메건 프랭크
예. 따라서 우리는 매장과 전자상거래에 대해 좋은 점을 두지 않았습니다. 현재 5개년 계획에서 공유한 내용은 전자상거래가 CAGR 15%보다 약간 앞서 성장하고 매장은 약간 아래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민첩성을 유지하고 고객이 우리와 함께 쇼핑하고 싶어하는 곳으로 가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우리는 옴니채널 기능에 투자해 왔으며 이를 두 가지 모두에서 원활한 경험으로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 전자상거래에서 약간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 그러나 우리는 비즈니스에 접근하는 방식에 민첩성을 유지할 것입니다.
존 커넌
훌륭해요. 감사합니다.
메건 프랭크
감사합니다.
운영자
오늘 우리가 질문할 시간은 여기까지입니다. 전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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