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gePoint Holdings , Inc. 차지포인트 홀딩스(CHPT)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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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gePoint Holdings, Inc. ( NYSE:CHPT ) 2025년 1분기 수익 통화 기록 2024년 6월 5일 오후 4:30(ET)

기업 참가자

Patrick Hamer - 자본 시장 및 IR 담당 부사장
Rick Wilmer - CEO
Mansi Khetani - 임시 CFO

회의 통화 참가자

James West - Evercore ISI
Colin Rusch - Oppenheimer
Bill Peterson - JPMorgan
Matt Summerville - DA Davidson
Chris Pierce - Needham & Company
Mark Delaney - Goldman Sachs
Steven Fox - Fox Advisors LLC
Chris Dendrinos - RBC Capital Markets
Craig Irwin - Roth MKM

운영자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Krista이고 오늘 통화의 회의 교환원이 될 것입니다. 이제 ChargePoint 2025 회계연도 1분기 수익 전화 회의 및 웹캐스트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배경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참가자의 회선은 듣기 전용 모드로 설정되었습니다. 연사의 발언이 끝난 뒤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이제 ChargePoint의 자본 시장 및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Patrick Hamer에게 전화를 맡기고 싶습니다. 패트릭, 어서 가세요.

패트릭 해머

안녕하세요. ChargePoint의 2025 회계연도 1분기 수익 결과를 논의하기 위한 오늘 전화 회의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통화는 웹캐스트로 진행 중이며 당사 웹사이트(Investors.chargepoint.com)의 투자자 섹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오늘 통화에는 당사의 최고 경영자(CEO)인 Rick Wilmer와 임시 최고 재무 책임자인 Mansi Khetani가 참석했습니다. 오늘 오후, 우리는 2024년 4월 30일에 끝난 분기 결과를 발표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이 내용은 우리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 콜 동안 경영진은 2025회계연도 2분기 전망을 포함하여 미래예측 진술을 할 것이라는 점을 상기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우리가 통제할 수 없습니다. 실제 결과가 우리의 기대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오늘부터 적용되며, 당사는 통화 후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실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특정 요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2024년 4월 1일에 SEC에 제출된 양식 10-K와 오늘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되고 양식 8로 SEC에 제출된 수익 발표를 참조하세요. -케이. 또한, 우리는 이번 통화에서 특정 비GAAP 재무 측정을 사용하며, 이는 수익 발표 및 당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에 게시된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의 특정 과거 기간 동안 GAAP에 맞춰 조정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 통화 내용을 당사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의 분기별 결과 섹션에 게시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걸로 Rick에게 넘겨 드리겠습니다.

릭 윌머

안녕하세요, 여러분. 시간을 내어 ChargePoint의 2025 회계연도 1분기 결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1분기 재무 실적과 최근 주요 내용을 요약하고 시장 상황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형성한 전략적 초점, 주요 성과 및 새로운 파트너십의 네 가지 영역에 대해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임시 CFO인 Mansi Khetani가 통화 중 2분기 지침을 제공할 것입니다.

저는 우리가 무엇인가를 하겠다고 말할 때, 우리는 그것을 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시작하고 싶습니다. CEO로서 나의 접근 방식은 명확성과 책임감을 통해 모범을 보이고,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조직이 우리의 의도가 아닌 약속을 이행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즉, 다음은 1분기의 주요 재무 결과입니다. 1분기에 우리는 지난 수익 결산에서 목표했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ChargePoint의 1분기 수익은 1억 700만 달러로, 이는 우리 지침 범위의 중간 지점을 초과했습니다. 비GAAP 총 마진은 최대 24%였으며, 비GAAP 운영 비용이 6,600만 달러로 지난 분기보다 840만 달러 감소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는 지난 수익에서 논의한 재정적 신중함의 증거입니다. 부르다.

우리는 현금 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2분기 연속으로 예상보다 훨씬 적은 현금을 사용했습니다. 해당 분기의 비GAAP 조정 EBITDA 손실은 계획보다 앞선 3,600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긍정적이었지만 더 좋았을 수도 있었습니다. 우리가 기회를 본 분야는 두 가지였습니다. 첫째, 주로 건설 및 인프라 지연으로 인해 8자리 규모의 거래가 이후 분기로 연기되었습니다. 둘째, 귀중한 제조 파트너를 지원하고 약속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면서 재고가 13%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재고를 인수하고 재고 잔고를 줄이는 데 있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의 재고는 점진적으로 정상화되고 있으며, 이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4분기에 조정 EBITDA를 긍정적으로 만들겠다는 목표와 관련하여 제가 이 통화 시작 부분에서 말했듯이 우리는 조직이 이 목표와 다른 목표를 달성하도록 이끌 것입니다. 우리는 거기에 도달하기 위한 명확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1분기 EBITDA에 대한 내부 목표를 초과했습니다. 일부 주요 동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규모 거래가 예약되었으며 올해 말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거래는 고객이 각자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한 시점에 발표됩니다. COGS, OpEx 및 마진이 풍부한 매출 기여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여러 이니셔티브가 진행 중입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하며 분기별 목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통화에서는 그 중 일부를 다루겠습니다. 1분기에 입증된 바와 같이 우리는 엄격한 운영을 통해 계속해서 OpEx를 줄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지표로 과거 성과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가 새로운 전략과 운영 우수성에 대한 진지한 약속을 갖춘 새로운 리더십 팀이라는 점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1분기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과거 결과를 기반으로 추론할 수 없었던 긍정적인 변화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시장 상황으로 이동하면 이번 분기에 논의할 내용이 많고 이 분야에 대한 언론 보도도 많았지만 이야기는 그대로입니다. EV가 판매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이를 충전할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이 거시적 추세선 내에서 미세한 움직임이 발생하지만 추세선은 계속해서 상승합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테슬라 이외의 전기차 판매량은 지난해 1분기 대비 13% 증가했다. 실제로 10대 베스트셀러 OEM 중 6개 업체의 EV 판매는 1분기에 50% 이상 증가했습니다. 참고로, 일부 OEM이 EV 판매량에 대한 예측을 낮추고 있는 반면, Honda의 최근 발표를 포함하여 주요 글로벌 OEM에서는 향후 10년 동안 라인업에 650억 달러를 지출하겠다고 발표한 R&D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가 발표한 글로벌 EV 아웃렛 2024(Global EV Outlet 2024)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부터 2023년까지 EV 및 배터리 제조에 대한 투자 발표는 총 5,000억 달러에 달하며 그 중 40%가 약속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순수 EV보다 빠르게 확장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대한 논평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이것이 ChargePoint에 유익한 것으로 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완전 EV를 향한 자연스러운 디딤돌이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는 충전이 필요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매자는 장래의 가정용 충전기 구매자이며, 이들의 채택은 상업용 및 공용 충전기에 활용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023년에 직장에서 약 400만 건의 PHEV 충전 세션을 제공했습니다. 플러그가 있다면 우리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고객과 투자자가 읽고 있는 내용의 대부분은 충전기 수요가 아닌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곡선을 요약한 것입니다. 거시적 추세선에서 Q1의 미시적 움직임에 비해 차량 수요가 아닌 충전기 수요의 핵심 지표라고 생각되는 ChargePoint 네트워크의 활용 압력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았습니다. 1분기에는 상용 활용률이 새로운 충전기 설치를 20% 이상 앞섰습니다. 이는 몇 분기 연속으로 구축되어 왔으며 이는 그에 따른 점진적인 인프라의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차량 채택 측면에서 이러한 압력을 전달하기 위해 2016년에는 각 공공 충전소에 7대의 전기 자동차가 있었습니다. 현재 공공 충전소당 20대가 넘는 EV가 있습니다.

우리가 주목하고 있는 새로운 트렌드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EV 채택이 임계 질량에 도달했으며 현재 또는 미래의 EV 판매 속도에 관계없이 비용을 청구하고 있다는 사이트 호스트 정서가 커지고 있습니다. 즉, 승용차용 전기차 판매와 충전기 수요의 상관관계가 단절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우리는 이에 대해 계속해서 관심을 갖고 모니터링하겠습니다. 추세에서 표준으로 이동한 것은 최대 규모의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 간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분리입니다. 하드웨어 공급업체에 관계없이 업계 리더들이 전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지원하는 세계적 수준의 소프트웨어를 공급할 것이라는 점은 점점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북미와 유럽에서는 인프라 구축에 대한 정부의 지속적인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미국 국립 전기 자동차 인프라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ChargePoint의 결과가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현재, 그리고 이번 주 초에 발표된 캘리포니아에서 제안된 상을 포함하여 ChargePoint의 고객은 120개 이상의 개별 NEVI 사이트 상을 성공적으로 수상했으며 총 보조금 기회는 약 7,100만 달러에 이릅니다. NEVI 자금을 배치하는 기관을 위한 EV 충전 지원자로서 우리는 NEVI 보조금 신청을 지원하지만 반드시 주 기관에서 수혜자로 지명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까지 약 30개 주 DOT가 경쟁력 있는 NEVI RFP를 발행했으며 약 20개 주에서 보상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 프로그램을 개시하지 않은 NEVI 보조금을 추구하는 고객과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자금 지원을 받고 있는 고객을 계속 지원하고 있습니다. EU에서는 정부의 대체 연료 인프라 규정인 AFIR이 4월 13일 발효되었습니다. AFIR은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EV 충전 배치 목표를 설정하고 더 폭넓은 EV 채택을 장려할 것입니다. 유럽 ​​연합 전체에 걸쳐 충전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능에 대한 표준 요구 사항을 설정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것입니다. ChargePoint는 충전기가 AFIR을 준수하도록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유럽 연합과 직접 일부 매개변수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의 전략적 우선순위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분기에 저는 개방형 모듈식 소프트웨어 플랫폼 우선 순위 지정, 하드웨어 개발 접근 방식 개선, 세계적 수준의 드라이버 경험 제공 및 운영 우수성의 네 가지 초석으로 요약된 새로운 기업 전략을 여러분께 소개했습니다. 이제 각 초석에 대해 지난 분기에 약속했던 입증 가능한 진전 상황을 전달하겠습니다.

소프트웨어 측면에서는 바쁜 분기였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집으로 가져가는 차량이라고 불리는 회사 차량 운전자를 위한 가정 충전 환급, 대중교통 차량 사전 조정, 현재 파일럿 단계에 있는 실질적으로 향상된 UI를 포함하는 차량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최신 개선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미국의 타사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를 공개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유럽에서의 기존 작업 덕분에 이 문제에 대해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전체 충전 네트워크를 관리하기 위해 유럽에서 판매하는 ChargePoint의 be.ENERGISED 소프트웨어는 혼합 하드웨어를 관리하는 업계 최고의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첫 번째 하드웨어 OEM 발표를 찾아보세요.

2024회계연도 4분기에 우리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FedRAMP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지난 수익 보고에서 언급했듯이 미국 연방 정부에 판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인증이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사실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미 해군과의 대규모 거래를 포함하여 1분기에 7자리의 FedRAMP 필수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하드웨어 설계 및 제조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접근 방식도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지난 분기에 우리는 미래 하드웨어를 위해 AcBel Polytech Incorporated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고, 4분기에는 첫 번째 프로젝트를 함께 적극적으로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러한 관계를 통해 우리 제품은 더 빨리 시장에 출시되고 더 높은 마진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 전략을 개발하고 있으며, 오늘 두 번째 하드웨어 공동 개발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WNC로 알려진 Wistron NeWeb과 계약을 체결하여 일련의 미래 하드웨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들과의 좋은 협력 관계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신 하드웨어 소식을 요약하자면 최근 ACT Fleet Exposition에서 곧 출시될 메가와트 충전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트럭 운송, 해양 및 항공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된 이 충전기는 출시 시 1.2메가와트, 중장기적으로는 수 메가와트 충전이 가능한 가장 강력한 충전기입니다. 이 시스템이 얼마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의 출시 사양 시스템은 단일 커넥터를 통해 1000개 이상의 주거용 주택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이 커넥터 프로토콜은 대규모 트럭의 전기화에 대한 주요 장벽을 제거하여 해당 부문에서 배출되는 4억 미터톤 이상의 온실 가스를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우리 사업에 좋은 것은 환경에도 좋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운전자 경험에 중점을 두겠다는 우리의 전략적 결정은 최신 파트너십을 위한 훌륭한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미국 전역의 Airbnb 숙소에서 EV 충전의 가용성을 높이기 위해 Airbnb와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ChargePoint Home Flex 주거용 충전기, 설치, 소프트웨어 및 지원 서비스를 포함하는 Airbnb 호스트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운전자의 경우 이는 숙박하는 곳에서 요금을 보장하고, 여행 중인 EV 운전자에게 중요한 요구 사항이지만 호텔에서는 항상 달성할 수 없는 요금을 보장합니다. 더 좋은 점은 세계적 수준의 경험이 Airbnb 호스트까지 확장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거의 원활하게 편의 시설로 충전을 채택합니다. 우리 웹사이트에서 간단한 세 가지 질문에 답하면 설치 비용을 포함한 견적이 나오고 턴키 솔루션으로 2주 만에 충전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휴가 렌탈 산업 외부에서 이 서비스에 대한 강력한 사용 사례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진행 중인 실행 가능한 마진이 풍부한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영 우수성은 우리의 네 번째 초석이자 우리의 결과가 내부 기대치를 뛰어넘는 영역입니다. 우리는 좋은 분기를 보냈고 결과적으로 현금, 총 마진, OpEx 및 조정 EBITDA에 대한 계획보다 앞서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결정에 OpEx와 마진 영향을 고려하여 규율을 유지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많은 제한이 필요하지만 집중력을 높이고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위의 증거는 우리 전략의 4가지 초석에 따른 진행 상황과 결과물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며,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계속해서 이를 수행할 것입니다.

최신 비재무 지표로 넘어가면 이는 지속적으로 규모를 입증하는 또 다른 비즈니스 영역입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는 두 가지 놀라운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제 ChargePoint를 통해 운전자가 공용, 개인 및 로밍 포트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백만 개가 넘는 장소에 액세스하여 충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이것은 축하의 이정표이며, 이 통계가 한 분기에 약 10% 증가했다는 사실도 똑같이 인상적이었습니다. 1분기에 도달한 또 다른 이정표는 이제 운전자를 위해 100억 개 이상의 전기 마일을 가능하게 했다는 것입니다. 이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뉴욕까지 약 350만 번의 전국 횡단 여행에 해당합니다. 관리되는 포트 수가 306,000개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특히, 관리 중인 DC급속충전기 포트 수는 1분기에만 14% 이상 증가해, 1분기 말 관리 중인 급속충전기 수는 총 27,000개를 넘어섰다. 이러한 통계를 통해 중요한 시사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EV 채택은 점진적인 속도로 계속되고 있으며 우리 네트워크도 이에 맞춰 확장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가 성장함에 따라 구독 수익도 증가합니다.

오늘 우리와 함께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1분기를 요약하자면, 결과는 긍정적이었고 올해가 갈수록 추진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2분기 뉴스와 발표 내용을 살펴보면 모멘텀이 확실히 형성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재무 검토를 위해 CFO인 Mansi에게 요청을 넘기기 전에, 우리가 무언가를 하겠다고 말할 때,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수행할 의도가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Q1이 이에 대한 초기 증거 포인트라는 점에 동의하시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시간과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만시 케타니

고마워요, 릭.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비GAAP 결과를 GAAP에 맞게 조정한 수익 발표를 참조하세요. 당사의 주요 제외 항목은 주식 기반 보상, 무형 자산 상각, 구조 조정 및 소송과 관련된 특정 비용입니다. 우리는 네트워크 충전 시스템, 구독 등 세 가지 라인을 통해 수익을 계속 보고합니다. 네트워크 충전 시스템은 연결된 하드웨어를 나타냅니다. 구독에는 해당 하드웨어를 연결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Assure 보증, 전체 스택 솔루션을 반복 구독으로 묶는 서비스 제공으로서의 ChargePoint가 포함됩니다. 기타는 전문 서비스와 특정 비물질적 수익원으로 구성됩니다.

해당 분기 결과를 살펴보면, 매출은 가이던스 범위인 1억~1억 1천만 달러의 중간 지점보다 1억 7백만 달러 더 높았습니다. 이는 예상되는 계절적 둔화를 반영하여 4분기보다 8% 낮았고, 하드웨어 매출 감소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18% 낮았습니다. 6,500만 달러 규모의 네트워크 충전 시스템이 1분기 매출의 61%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계절적 영향으로 인해 전분기 대비 12% 감소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34% 감소한 것으로 예상에 부합했습니다. 3,300만 달러의 구독 수익은 총 수익의 31%로, 본질적으로 연속 변동이 없었고 전년 대비 27% 증가했습니다. 800만 달러의 기타 수익은 총 수익의 8%였으며, 연속적으로 변동이 없었고 전년 대비 54% 증가했습니다.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수익 배분에 근접한 청구 관점에서 카테고리를 보고합니다. 1분기 청구 비율은 상업용 63%, 차량 20%, 주거용 15%, 기타 3%였으며 일반적으로 지난 분기와 일치했습니다. Rick이 언급했듯이 고객이 현장 준비 및 차량 배송을 기다리면서 상업용 및 차량 부문 모두에서 프로젝트가 계속 추진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가정용 제품은 계속해서 매우 잘 팔리고 있으며, 1분기에는 출하된 가정용 제품의 상당 부분에 NACS 커넥터가 장착되었습니다. 지리적 관점에서 볼 때 북미는 1분기 매출의 81%를 차지했고 유럽은 19%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에서는 NEVI 프로그램을 통해 첫 번째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총 마진으로 전환하면, 1분기 비GAAP 총 마진은 24%로 4분기 22%에서 연속 증가했습니다. 매출총이익률은 전년 동기 대비 1%포인트 감소했다. 순차적 개선은 주로 구독 마진 개선과 구독 수익과 전체 수익의 혼합 비율이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이는 계절적으로 하드웨어 판매가 감소하는 1분기에 일반적입니다. 1분기 비GAP 운영 비용은 6,600만 달러로 작년 1분기 8,500만 달러보다 22% 감소했고 4분기 7,500만 달러보다 11% 감소했습니다. 이는 1월 구조 조정의 전체 분기 영향과 지속적인 초점을 반영합니다. 원가 관리.

1분기 비GAAP 조정 EBITDA 손실은 3,600만 달러로, 4분기 4,500만 달러 손실과 작년 1분기 4,900만 달러 손실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총마진 개선 및 운영 비용 절감으로 인해 매출 기반이 낮아졌음에도 불구하고 달성되었습니다. 1분기 주식 기준 보상은 2,200만 달러로 4분기 2,500만 달러보다 감소했으며 최근 구조 조정 사건으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200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을 살펴보면 지난 분기의 3억 5,800만 달러보다 감소한 2억 9,200만 달러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조정된 EBITDA 손실을 충당하기 위한 현금 사용 외에도 현금 소비에는 전환사채에 대한 반기 이자 지급과 1월 구조 조정과 관련된 퇴직금이 포함되었습니다. 2024년 4월 30일 현재 제한 현금 3천만 달러가 이제 제한이 해제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2억 9,200만 달러의 현금 잔고 중 400,000달러만 제한됩니다. Rick이 언급했듯이 동남아시아 기반 파트너를 확보하기 시작하면서 해당 분기에 재고 잔액이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재고는 주로 완제품과 당사가 적극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보유하고 있는 완제품을 통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하반기에는 이러한 현상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의 이연 수익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존 고객의 향후 수익 약속에 대한 지불을 나타내며 4분기 말 2억 3,100만 달러에서 증가한 2억 3,500만 달러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1억 5천만 달러 규모의 회전 신용 시설은 미인출 상태로 남아 있으며 2028년까지 부채 만기가 없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ADM을 통해 주식을 발행하지 않았습니다. 1분기 말 현재 당사의 발행 주식 수는 약 4억 2,500만 주입니다.

지침에 따르면, 2025 회계연도 2분기 매출은 중간 지점에서 전년 동기 대비 25% 감소한 1억 800만 달러에서 1억 1,8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통화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하반기에 연간 매출의 더 많은 부분이 창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거래 비즈니스의 정상적인 계절성, 하반기 상업 및 차량 분야 모두에 걸쳐 예약된 대량 주문에 대한 가시성, Rick이 앞서 언급한 요인에 따른 전반적인 충전 수요 회복의 징후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비용 절감 노력과 진행 중인 자동화 계획과 결합된 지원 조직의 운영 효율성으로 인한 구독 마진 개선의 결과로 해가 갈수록 매출총이익이 점진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비GAAP 운영 비용이 2분기에 상대적으로 변동이 없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운영 효율성 및 기타 비용 회피 조치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면서 하반기에는 더욱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올해 4분기에 조정 EBITDA를 긍정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연중 진행되는 동안 가속화된 매출 성장, 성장 모듈 개선, 운영 비용 절감을 통해 이를 달성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본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전반적인 재무 성과가 개선된 점, 특히 총 마진 개선, OpEx 감소, 전반적인 현금 관리로 인한 조정 EBITDA 손실 개선에 만족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이러한 지표에 계속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럼 질문을 위해 교환원에게 전화를 다시 돌리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Evercore ISI의 James West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제임스 웨스트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Rick과 Mansi.

릭 윌머

안녕, 제임스.

만시 케타니

안녕하세요.

제임스 웨스트

Rick, 아마도 지금까지 얻은 상당한 수의 NEVI 승리에 대한 첫 번째 질문일 것입니다. 이는 여기서 새로운 보조금 및 판매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해당 판매를 인식하는 데 예상되는 일정은 언제입니까? NEVI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데 약간의 지연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정부 프로그램이고 미국으로 가야 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모두가 예상했던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시와 출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판매가 수익에 타격을 주나요?

릭 윌머

올해에는 확실히 일부를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은 내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임스 웨스트

알았어, 알았어. 그런 다음 WNC와의 공동 개발 계약이라는 새로운 또는 적어도 새로운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귀하가 준비한 발언을 보면 최근에도 Kinpo Polytech 발표가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략은 무엇인지, 하드웨어 개발을 어떻게 재편성하고 있는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어요?

릭 윌머

우리는 매우 강력한 하드웨어 로드맵과 시장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노력에 더 많은 하드웨어 개발 대역폭을 추가하는 것은 우리가 달성하려는 목표에 분명히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역폭을 늘리기 위해 AcBel Polytech 외에 WNC를 두 번째 파트너로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흥미롭고 매력적인 시장, 즉 우리가 미래로 나아갈 때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특정 전문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임스 웨스트

알았어요. 고마워요, 릭.

운영자

다음 질문은 Colin Rusch와 Oppenheimer의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콜린 러쉬

정말 고마워요. 더 높아지는 가동률과 전체 네트워크에 가해지는 압력을 살펴보면 특정 지역의 고객과 함께 증분 주문 또는 증분 용량 구축의 전조로 보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릭 윌머

응, 안녕, 콜린. 준비된 발언에서 언급한 것처럼 가동률 증가 압력 외에도 특히 상업용 충전에서 EV 판매와 충전기 수요 사이에 이러한 어긋남이 나타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생각에 EV 보급률이 합리적인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건물에 오기를 원하는 기관이 지금 충전기를 설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사업이나 사업에 유치해야 할 중요한 EV 운전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관. 따라서 활용 압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내 주차장에 EV 충전기가 없으면 내가 아끼는 일부 사람들이 내 사업장에 오지 않을 것이라는 인식을 가지셨습니다. 결합은 EV 판매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지 않을 수 있는 충전기에 대한 상용 시장의 수요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콜린 러쉬

정말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재고 수준과 방금 재고에 추가한 항목에 대해 생각해 볼 때, 휴대할 항목과 이 증분 재고 빌드, 거기에 무엇이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한 전체 실행 속도를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완제품인가요? 구성품은 얼마인가요? 해당 재고는 얼마나 유연합니까? 실제로 우리는 올해의 균형을 통해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있습니다.

만시 케타니

응. 안녕, 콜린. 그래서 지금 재고에는 대부분 완제품이에요. 약간의 원재료가 있습니다. 일부 자재가 운송 중이지만 대부분은 완제품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적극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즉 모든 차세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매 분기마다 재고를 매우 종교적으로 검토하며 현재 활발하게 제품을 판매하는 실시간 재고입니다.

콜린 러쉬

좋아요. 오프라인에서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운영자

다음 질문은 JPMorgan의 Bill Peterson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빌 피터슨

응, 안녕. 좋은 오후에요.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으로부터 점진적인 인바운드나 요구를 받은 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고속 제품 충전기에 포함되어 있으면 흥미로울 것입니다. [기술적 어려움] Tesla 슈퍼차저 사업 때문에 팀의 큰 덩어리가 해고되었다고 들었습니다. 특히 NEVI나 상용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것을 보셨나요?

릭 윌머

네, 다시 말씀드리지만 Tesla의 변화는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그 중 일부는 광범위하게 보고되었지만 그것이 얼마나 정확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따라서 일부는 추측이지만, 우리의 관점에서는 이러한 변화의 결과로 확실한 이점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좋은 재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는 우리에게 좋은 일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Tesla 변화의 결과로 특정 지역의 시장과 수요에 약간의 변화가 있음을 확인했으며 이러한 변화가 나타날 때 우리는 이를 절대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빌 피터슨

엄청난. 고마워요. 분명히 하드웨어 계약을 전반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기존 재고에 대한 노후화 위험을 어떻게 특성화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내 말은, 고객이 파트너 측에서 새로운 하드웨어를 기다리는 것을 선호한다는 징후를 보셨나요? 아니면 매력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나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기존 제품 라인에서 고비용 재고를 어떻게 제거할 계획입니까?

릭 윌머

그래서 빌, 질문 전체를 명확하게 파악하지 못했지만 이해한 내용을 토대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재고 수준은 연중 내내 계속해서 감소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번 통화뿐만 아니라 운영 우수성에 대한 이전 통화에서도 여러 번 언급한 것처럼 많은 초점을 맞췄습니다. Mansi가 언급한 것처럼 실제로 초점을 맞추고 있는 영역 중 하나는 재고 관리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과잉 재고를 발생시키지 않도록 매우 강력한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것은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재고와 귀중한 제조 파트너로부터 가져오기로 약속한 재고입니다. 그리고 우리는이를 해결하고 대차 대조표와 제조 파트너 모두에서 정규화 된 재고를 고려하는 데까지 남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빌 피터슨

괜찮 감사. 나머지는 오프라인으로 처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DA Davidson의 Matt Summerville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매트 서머빌

감사해요. 마지막으로, 귀하가 보고 있는 재고 정규화가 이번 회계연도의 더 나은 부분을 차지할 것이라는 사실과 관련하여 일종의 마진 페널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내년을 생각해보면, 그런 측면에서 "보다 정규화된" 운영 상황에서 이러한 문제를 다루지 않아도 되는 것에서 얼마나 많은 향상을 얻을 수 있을까요? 마찬가지로, 저는 이러한 새로운 아시아 제조 및 개발 관계 중 일부가 여러분에게 어떻게 결실을 맺고 있는지, 그리고 언제 우리가 보다 구체적인 총 이익 개선을 보기 시작할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릭 윌머

네, 첫 번째 질문은 매우 통찰력이 있었어요, Matt. 고마워요. 그리고 총 마진에 대한 벌금이라고 부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우리는 최적의 총 마진이나 최적의 제품 비용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비용을 낮추기 때문에 아시아 공장 중 하나 또는 기존 공장 중 하나에서 오늘 새로운 재고를 구축할 때 누릴 수 있는 것보다 더 높은 비용으로 구축된 일부 제품 라인의 재고를 통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제조하는 데 드는 전체 비용 외에도 제품에 들어가는 재료에 대한 비용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재고가 연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다시 예상합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우리는 제품에 들어가는 재료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의 제조와 관련된 비용 모두에 대해 우리가 취한 비용 절감 노력의 모든 이점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특히 아시아 제조 파트너인 현재 AcBel Polytech과 WNC가 우리를 위해 생산 중입니다. 그리고 그 이점은 둘 다 제조 부문에 위치한 동남아시아의 비용 구조일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우리가 세계의 해당 지역에서 접근할 수 있는 현지화된 공급망입니다. 동남아시아는 거의 50년 동안 첨단 기술 제품을 생산해 왔으며 현지 공급업체는 매우 비용 효율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신뢰성 높은 부품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아시아 이외의 지역에서 수행한 제조 중 일부를 살펴보면 해당 공장으로 이동하는 부품 중 상당수가 아시아에서 옵니다. 따라서 우리는 동남아시아 공급망 역량에 접근할 수 있는 더 풍부한 방법을 갖게 될 뿐만 아니라 부품이 공장에 훨씬 더 가까워지기 때문에 리드 타임을 줄이고 물류 비용을 최소화할 것입니다.

매트 서머빌

그리고 -- 고마워요. 그리고 후속 조치로서 귀하가 준비된 발언에서 언급한 것 같습니다. 귀하는 자원 제약으로 인해 기본적으로 오른쪽으로 밀린 1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그렇게 부르겠습니다. 그리고 제약 문제가 본질적으로 더 심각한 것인지 아니면 더 만성적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나아지기 전에 점점 더 악화될 일인가요? 가능하다면 그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해 보세요.

릭 윌머

Matt의 ChargePoint를 대신하여 리소스 제약이 아닙니다. 자원입니다. 이를 빈번한 소스 제약으로 특성화할지는 모르겠지만 건설 지연과 건설 중인 현장에 변압기 및 스위치 기어와 같은 기타 인프라 장비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거래를 분기별로 이동시키는 원인이 사이트 준비 및 사이트 구축 지연으로 인한 것이라고 보는 것입니다.

매트 서머빌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Needham & Company의 Chris Pierce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 피어스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4분기에 보았던 상승 이후 구독 수익이 분기별로 균일하게 유지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만시 케타니

예, 그 이유는 4분기에 해안 수익이 소폭 조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는 1분기에 다시 발생하지 않은 일반적인 연말 조정입니다. 따라서 이를 표준화하면 정상적인 추세에 따라 점진적인 개선이 이루어졌을 것입니다.

크리스 피어스

알았어, 완벽해. 감사합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 질문인 8가지 거래 수치에 대한 후속 조치는 이번 분기에 도달했을 것이고 여전히 최고 수준 지침의 중간점보다 높은 중간점에 도달했다는 올바른 가정입니다. 아니면 단지 일반적인 의견이며 그들이 빠져들었다고 해서 반드시 이번 분기에 있었던 것은 아니었나요?

릭 윌머

이번 분기에 히트했다면 우리는 범위를 넘어섰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른 곳으로 이사했어요...

크리스 피어스

범위 안에 있었나요? 하지만 원래 지침에 있었습니까? 아니면 잡초에 너무 깊이 빠져 있습니까?

만시 케타니

예, 기본적으로 매 분기마다 거래가 중단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죠? 그래서 우리는 이 모든 것을 고려하는 지침 방법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범위에 도달했는지 확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를 위해 일종의 패딩을 만들었습니다.

크리스 피어스

알았어, 완벽해. 그리고 또 하나의 질문에 대한 후속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마지막 질문입니다. 따라서 올바른 생각 방법은 AcBel과 Wistron이 현재 차세대 제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기존 제품을 더 낮은 비용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보유하고 있는 재고가 가능한 재고가 되는 이유입니다. 이론상으로는 어떤 종류의 비난도 받지 않고 올해 내내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게 맞나요?

릭 윌머

예,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그들은 우리가 말하는 현재 세대의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그들과 함께 차세대 제품을 공동 개발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두 파트너와 함께 차세대 제품에 대한 프로토타입 빌드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

크리스 피어스

좋아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Goldman Sachs의 Mark Delaney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크 딜레이니

네, 안녕하세요.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 하반기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더 큰 프로그램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수익 증대 측면에서 이러한 대규모 프로그램이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만시 케타니

일반적으로 제가 선호하는 발언에서 언급했듯이 올해 우리는 이전의 평상시와 같이 훨씬 더 정상적인 계절성을 보게 될 것이며 수익의 대부분은 하반기에 들어올 것입니다. 그리고 상반기에 이러한 거시적 최종 사용 둔화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더라도 하반기는 지난 몇 년간보다 계절적으로 더 강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파이프라인에서 볼 수 있는 대규모 거래,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업종으로 인해 계절성이 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함대 측면에서는 대규모 FedRAMP 거래, 거래가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밀려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E-bus는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USPS 거래가 있습니다. 광고에서 우리는 하반기에 일부 NEVI 자금 지원 거래가 이루어지고 직장이 회복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거용 측면에서는 우리의 주거용 제품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방금 에어비앤비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약간의 추진력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이 하반기의 파이프라인에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당사가 이미 발표한 팬터그래프 등 신제품도 하반기 출시 예정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를 위해 많은 양의 파이프라인이 구축되어 있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마크 딜레이니

매우 도움이 되는 색상입니다. 고마워요, 만시. 그리고 또 다른 질문은 OpEx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이번 분기에 비GAAP 기준으로 6,600만 달러로 내려갔습니다. 더 하락할 수 있다고 말씀하신 것 같은데, 하반기에는 달러 기준으로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하반기에 OpEx 비용이 절대적으로 어디로 갈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하고 싶었습니까? 감사해요.

만시 케타니

네, 하반기에 OpEx를 구체적으로 안내하지는 않지만 OpEx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1분기 6,600만 달러 수준에서 일부 지역 등에서 의무적인 인상이 있기 때문에 2분기는 다소 평탄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는 우리가 갖게 될 비용 회피 계획을 씻어낼 것입니다. 하지만 하반기에는 점점 더 많은 엔지니어링을 아시아 파트너로 전환함에 따라 NRE 비용 절감, 비반복적 엔지니어링 비용 절감 등 구체적인 계획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방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분기에 우리가 본 것은 회사 전체에 걸쳐 재정 규율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1분기에 계획을 초과 달성했으며 하반기에 계획한 것을 달성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마크 딜레이니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Fox Advisors LLC의 Steven Fox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스티븐 폭스

안녕. 좋은 오후에요. 릭, 거래가 연기된 이유를 다시 설명해 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우리가 얻고자 하는 질문은 공급망, 직원 가용성, 인프라 등으로 인해 매출이 증가하더라도 이것이 지속적인 상황으로 생각해야 하는지 여부입니다. 완화되거나 악화된다고 생각하십시오. 백로그와 관련하여 건설 배경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어떤 종류의 색상이 있습니까? 그리고 후속 조치가 있습니다.

릭 윌머

그래, 좋은 질문이야, 스티븐. Mansi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매 분기마다 이를 설명하는 완충 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내려갈 계획은 없습니다. 우리는 건설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는 이유나 이러한 현장이 리드 타임에 따라 극적으로 다운되는 데 의존하는 기타 인프라 장비를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일년 내내 한 분기에서 다음 분기로 이월되는 거래에 대한 가정을 상당히 일정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스티븐 폭스

도움이 되는 해설이네요. 그리고 분기의 비트에 맞춰 이미 요청한 재고 외에는 측정 항목 전체에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당신이 조직적으로 변경한 모든 사항 등을 고려했을 때 그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주제가 있는지, 아니면 여기저기서 작은 싱글과 더블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감사해요.

릭 윌머

이 큰 헤드라인, 일종의 운영 우수성으로 쉽게 요약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는 매우 쉽지만 그렇게 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구체적으로 집중하는 9가지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또 다른 방법은 올바른 사람들이 올바른 빈도로 9가지 서로 다른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여 우리가 모든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리소스를 매우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우리 팀이 1분기에 달성한 결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앞으로 더 많은 기회가 남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ansi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올해 하반기에 진행되는 OpEx 수치에 이것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스티븐 폭스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RBC Capital Markets의 Chris Dendrinos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 덴드리노스

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아마도 여기서 시작하기 위해 DC 고속 충전기 수요의 상당한 성장을 강조하셨습니다.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에 어떤 종류의 전환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레벨 2와 DC 고속 충전기 제품에 변화가 있나요?

릭 윌머

아니요, AC와 DC 사이의 수요 변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Mansi가 현재 우리 포트폴리오에서 언급한 팬터그래프와 같은 신제품으로, 이전에는 DC에서 e-버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우리에게 없었던 수요를 창출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리스 덴드리노스

알았어요. 좋아요. 그리고 여기서는 이 문제를 조금이라도 이기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수익 흐름과 일부 지연으로 돌아가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제품 가용성 지연에 대해 언급하신 것 같습니다. 고객을 위한 EV 가용성과 현장 준비가 제 시간에 준비되는 것 같습니다. 올해 하반기에 나올 것이라는 확신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 생각에는 이러한 사이트가 준비 중이거나 차량이 배송되는 것에 대한 확고한 가시성이 있습니까?

릭 윌머

따라서 상업적인 측면에서 우리는 차량 배송과 상업용 고객이 주차장에 충전기를 계속 확장하거나 설치하려는 욕구 사이의 불일치를 확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러한 추세가 중단될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다르게 표현하면, EV 보급률이 적당하고 해당 지역에서 다른 EV가 판매되지 않은 지역의 지역 사업체에 가면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충전기가 주차장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 지역에 있는 사람들 중 그 건물에 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이 우리에게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에, 올해 승용차 부문에서 발표되었거나 출시될 정말 흥미로운 제품을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우리 주차장에서 막 시장에 나온 정말 멋진 차량 몇 대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차량 측면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차량의 예상 배송에 대한 통계를 갖고 있지 않지만 몇 주 전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ACT 엑스포에 참석한 우리 중 누구에게나 일화적으로 말하자면 선택 범위와 차량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생산 중이고 함대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개인적으로 ACT에 있었던 일화적인 관찰을 바탕으로 함대 차량이 오는 것처럼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 덴드리노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Roth MKM의 Craig Irwin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레이그 어윈

안녕하세요.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Rick, 이 통화에서 여러 번 수익 반등, 하반기 전망 반등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연말 이전에 긍정적인 EBITDA를 달성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을 높이 평가합니다. 회계 2분기인 7월 분기 1억 800만 달러에서 1억 1800만 달러에 대한 지침을 살펴보면 중간 지점에서 전년 동기 대비 25%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1월 분기의 18% 위축에서 악화된 것입니다. 아니면 죄송합니다. 4월 분기입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전망을 제공하는 것과 연말에 함께 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과 같은 이러한 완만한 악화를 우리를 위해 조정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정치적 불확실성이나 Tesla가 시장에서 퇴장하면서 재조정하는 일부 고객에 대해 움직일 수 있는 작은 부분이 있습니까? 어떤 색상이든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시 케타니

응, 그 크레이그는 내가 맡을 수 있어. 따라서 2분기 가이던스 측면에서는 거시적 오버행이 여전히 존재하기 때문에 신중한 가이던스를 취해왔습니다. 2분기에는 파이프라인 구축 환경이 개선되고 비즈니스 내에서 RFP 양과 RFP 성공률이 개선되는 징후가 나타나고 있어 하반기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지만 2분기에는 여전히 일부 제 생각엔 우리가 그렇게 하기 전까지는 신중하게 지침을 따르면 됩니다.

크레이그 어윈

알았어, 훌륭해. 그리고 후속 질문은 특히 함대에 관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대형 차량 고객 중 일부가 연말에 설치를 확대하는 것을 본다면 유틸리티 작업과 현장 준비가 수익을 인식하는 데 중요하고 필수적인지 여부를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 그들 중 다수는 과거에 ChargePoint를 사용해 왔습니다. 이것이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게이팅 요소가 될까요?

릭 윌머

그것을 게이팅 요소로 간주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는 배포 시기와 그에 따른 수익을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대규모 건설을 진행 중인 차량 고객은 현장 건설 작업이 완료되면 충전 장비 배송 시간을 정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 우리의 수익과 배송이 어느 정도 그것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것이 바로 이 업계의 방식이며 우리는 그와 협력하여 우리의 사실 정보를 바탕으로 예측을 구축합니다.

크레이그 어윈

감사합니다. 비용 절감의 진전을 축하드립니다.

릭 윌머

고마워요, 크레이그.

운영자

이것으로 질의응답 세션을 마칩니다. 이상으로 오늘 컨퍼런스콜을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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