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y's General Stores Inc. ( NASDAQ:CASY ) 2024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12일 오전 8시 30분(ET)
기업 참가자
Darren Rebelez - 사장, CEO
Steve Bramlage - 최고 재무 책임자
Brian Johnson - 투자자 관계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
회의 통화 참가자
Michael Montani - Evercore ISI
Bobby Griffin - Raymond James
Anthony Bonadio - Wells Fargo
Krisztina Katai - Deutsche Bank
Kelly Bania - BMO 자본 시장
Chuck Cerankosky - Northcoast Research
Corey Tarlowe - Jefferies
John Royall - JP Morgan
Irene Nattel - RBC 자본 시장
John Lawrence - 벤치마크
보니 허조그 - 골드만삭스
운영자
좋은 하루 되세요.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 회계연도 4분기 Casey의 잡화점 수익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연사들의 발표가 끝난 뒤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세션 중에 질문을 하려면 전화기에서 별표-1-1을 눌러야 합니다. 그러면 손을 들었다는 자동 메시지가 들립니다. 질문을 취소하려면 별표-1-1을 다시 누르세요.
오늘 회의는 녹화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저는 귀하의 연사인 투자자 관계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인 Brian Johnson에게 컨퍼런스를 인계하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이언 존슨
좋은 아침입니다. 4분기 및 2024년 4월 30일에 종료된 회계연도 결과를 논의하는 데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투자자 관계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수석 부사장 브라이언 존슨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이사회 의장,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인 Darren Rebelez와 최고 재무 책임자인 Steve Bramlage가 모였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이번 투자자 통화 중 당사가 작성한 특정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 진술에 해당할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다음과 같은 기대와 관련된 모든 진술이 포함됩니다. 미래 기간, 운영의 가능하거나 가정된 미래 결과, 재무 상태, 유동성 및 관련 소스 또는 요구 사항, 회사의 공급망, 비즈니스 및 통합 전략, 계획 및 시너지 효과, 성장 기회, 매장에서의 성과.
최근 인수 통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미래예측진술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미래 결과와 실제 결과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많이 있습니다 . 전략 계획을 실행하거나 전략 계획의 혜택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 우크라이나 분쟁의 영향 및 기간, 관련 정부 조치, Form에 대한 최신 연례 보고서에 설명된 기타 위험, 불확실성 및 요소 10-K 및 10-Q 양식의 분기별 보고서는 SEC에 제출되었으며 당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통화 중 발표된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향후 사건에 대한 현재 당사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며 Casey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어떠한 의도나 의무도 부인합니다.
이번 통화에서 언급된 비GAAP와 GAAP 재무 측정의 조정 내용과 4분기 운영비 증가에 대한 자세한 내역은 당사 웹사이트(www.caseys.com)의 투자자 관계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저는 4분기 및 회계연도 결과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Darren에게 전화를 인계하고 싶습니다. 대런?
대런 레벨레즈
고마워요 브라이언,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뛰어난 결과를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먼저 또 다른 기록적인 회계 연도를 달성하기 위한 헌신과 노력에 대해 45,000명의 Casey 팀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2023년 6월에 수립한 3개년 전략 계획의 첫 번째 해를 되돌아보면서 저는 우리 팀과 우리가 주주들에게 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한 계획을 실행하는 능력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자신감을 느꼈습니다. .
Casey's는 매일 손님과 지역 사회의 삶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목적이며, 이는 우리가 받는 긍정적인 고객 피드백, 우리가 만드는 맛있는 음식, 그리고 우리가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서 드러납니다. 이번 회계연도에 Casey's는 관대한 손님, 파트너 및 팀원들과 함께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570만 달러 이상을 기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올해 강력한 성과 덕분에 회사는 향후 기부를 위해 자선 기금에 600만 달러의 추가 자금을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지역사회 기부 프로그램은 학교와 운동장 개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식사, 재해 복구 지원, 퇴역군인과 그 가족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일을 가능하게 해준 우리 팀원, 손님, 비영리 및 공급업체 파트너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케이시의 나라(Casey's Country)라고 불리는 지역에서 많은 좋은 일을 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제 지난 회계연도의 결과를 논의해 보겠습니다.
2024 회계연도는 희석 주당 순이익이 전년 대비 13% 증가한 13.43달러로 마무리되는 또 다른 기록적인 해였습니다. 또한 회사는 전년 대비 11% 증가한 순이익 5억 200만 달러, EBITDA 11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동일 매장 내 매출은 2년 누적 기준으로 4.4% 또는 11.2% 증가했으며, 준비된 식품 및 디스펜스 음료 카테고리에서는 2년 누적 기준으로 6.8% 또는 14.4% 증가하여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식료품과 일반 상품 부문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동일 매장 매출은 2년 누적 기준으로 3.5% 또는 10% 증가했습니다. 내부 마진은 전년 동기 대비 11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한 41%로 확대되었으며, 이는 고객을 위한 강력한 가치 제안을 유지하는 동시에 상품 변동성을 처리하는 접근 방식에 대한 증거입니다. 우리는 피자 조각은 물론 알코올 음료와 무알코올 음료 모두에서 탁월한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우리의 식품 혁신 팀은 얇은 크러스트 피자와 상쾌한 샌드위치 메뉴를 모두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둘 다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연료 총 이익은 4% 증가했으며 총 연료 갤런은 6% 판매되었으며 연료 마진은 갤런당 평균 0.395달러였습니다. 우리 연료 팀은 연료량과 마진의 균형을 통해 총 이익을 극대화하면서 계속해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운영 효율성에 대한 우리의 집중은 계속해서 이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수수료를 제외한 동일점포 운영비는 전년 대비 2.7% 증가에 그쳤는데, 이는 동일점포 노동시간이 1.6% 감소한 데 따른 긍정적인 영향이다. 4분기는 8분기 연속 동일 매장 노동시간 감소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고객 만족도 점수가 향상되고 팀원 참여 점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는 동안 이루어졌으며, 이는 매장 단순화 노력과 운영 우수성 팀이 올바른 방식으로 효율성을 추진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2024 회계연도에 42개의 신규 매장을 건설하고 112개를 더 인수하면서 매장 성장도 회사의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인수한 매장 중 22개는 텍사스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17 번째 주로 사업장을 확장할 수 있었고 Casey의 모든 역량을 해당 시장에 도입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우리는 매장을 짓고 인수하는 두 가지 접근 방식이 매년 비즈니스를 안정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믿으며, 최소 350개의 신규 매장을 확보하겠다는 3년 목표를 달성하거나 초과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소매 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24 회계연도의 강력한 결과는 Casey 비즈니스 모델의 독창성, 내구성 및 전략적 이점을 보여줍니다.
이제 저는 4분기와 2025년 회계연도에 대한 우리의 전망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전화를 Steve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스티브?
스티브 브램레이지
고마워요 대런, 좋은 아침이에요. 재무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Casey 팀 전체에 대해 알아보고 싶습니다. 해당 분기 및 전체 연도의 뛰어난 재무 결과는 조직 전체에 있어서 놀라운 성과이며, 우리가 보유한 경이로운 팀원들의 노고와 헌신 덕분에 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4분기 동안 윤년으로 인해 Casey's의 영업일은 하루 더 늘어났습니다. 이는 해당 분기의 동일한 매장 및 총 결과에 약 100bp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1년 전체에 대한 영향은 대략 25bp였습니다.
4분기 재무 결과는 희석 EPS가 전년 대비 57% 증가한 2.34달러였기 때문에 매우 훌륭했습니다. 이제 그 결과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총 내부 매출은 전년도보다 11.9% 증가한 약 13억 달러, 평균 마진은 41.2%로 총 내부 총 이익은 전년도보다 7,210만 달러, 즉 16% 증가했습니다. 총 조리 식품 및 조제 음료 매출은 4,270만 달러 증가하여 3억 5,700만 달러로 14% 증가했으며, 총 식료품 및 일반 상품 매출은 9,100만 달러 증가하여 9억 달러로 11% 증가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동일 매장에서 조리된 식품과 디스펜서 음료 매출은 8.8% 증가했습니다. 해당 분기 평균 마진은 58.1%로 전년 동기 대비 130bp 상승했습니다. 뜨거운 샌드위치와 분배된 음료는 해당 분기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윤은 약간의 소매 가격 조정으로 인해 약 90bp 정도 이익을 얻었습니다. 치즈 비용은 전년도에 비해 파운드당 0.08달러 감소한 2.12달러로 마진에 약 20bp의 이점이 있었습니다.
동일점포 식료품 및 잡화 매출은 4.3% 증가, 평균 마진은 34.4%로 전년 동기 대비 140bp 증가했다. 특히 무알코올 음료와 알코올 음료 부문에서 매출이 강세를 보였으며, 알코올 카테고리에서는 더 작은 팩 크기로 혼합이 유리한 방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소매 가격 조정, 자사 브랜드 프로그램의 성장, 상품 관리 비용 등이 모두 해당 분기 마진에 긍정적인 기여를 했습니다.
4분기 동안 판매된 동일 매장 연료 갤런은 갤런당 $0.365의 연료 마진으로 0.9% 증가했습니다. 이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갤런당 약 $0.019 증가한 수치입니다. 우리의 동일한 매장 갤런 볼륨은 관련 Opus 지리 데이터보다 수백 베이시스 포인트 더 뛰어났습니다. 소매 연료 판매는 4분기에 1억 3,900만 달러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총 판매 갤런이 6억 9,500만 달러로 9% 증가한 데 기인하며, 연료의 평균 소매 가격이 작년 3.36달러에서 3.28달러로 3% 하락하여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
4분기 총 운영 비용은 11% 증가한 5,7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그 증가의 약 6%는 1년 전보다 137개 더 많은 매장을 운영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2% 증가는 동일 매장 직원 비용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변경 사항 중 약 1%는 강력한 재무 성과로 인한 인센티브 보상 미지급 비용 증가와 관련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약 1% 증가는 임의 자선 기부 및 특별 팀원 보너스로 인해 발생합니다.
해당 분기 감가상각비는 9,230만 달러로, 주로 더 많은 매장 운영으로 인해 전년도에 비해 1,17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순이익은 전년 대비 55% 증가한 8,7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해당 분기 EBITDA는 2억 900만 달러로 32% 증가했습니다.
우리의 대차대조표 상태는 매우 양호하며 재정적 유연성도 충분합니다. 4월 30일에 우리의 총 가용 유동성은 11억 달러였으며, 더욱이 2026회계연도까지 만기가 도래하는 만기가 많지 않습니다. 선임 노트에 따라 계산된 레버리지 비율은 EBITDA의 1.5배이며 계속해서 충분한 유동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시된 대로 좋은 전략적 투자를 할 수 있는 능력.
해당 분기 동안 2억 8,800만 달러의 영업 활동으로 발생한 순현금에서 1억 9,600만 달러의 자산 및 장비 구매를 차감한 결과 회사는 9,200만 달러의 잉여 현금 흐름을 창출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연도의 총 잉여 현금 흐름은 3억 7,100만 달러가 되었습니다. 해당 회계연도의 투자 자본 수익률은 12.1%로 전년 대비 30bp 상승했습니다.
6월 회의에서 이사회는 배당금을 16% 인상된 주당 0.50달러로 인상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배당금이 25년 연속 인상된 해입니다. 4분기 동안 우리는 약 1,500만 달러의 주식을 재매입하여 올해 총액을 1억 500만 달러로 늘렸고, 기존 주식 환매 승인에 아직 2억 9,500만 달러가 남아 있습니다. 우리의 주요 자본 배분 우선 순위는 EBITDA 및 ROIC 증가 성장 기회에 계속 투자하는 것이지만, 주식 환매와 관련하여 계속해서 기회주의적일 것입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2025 회계연도 전망을 제공합니다. EBITDA는 최소 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동일 매장 내 매출이 3%에서 5%로 증가하고 내부 마진은 2024 회계연도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회사는 동일 매장에서 판매된 연료 갤런이 마이너스 1%에서 플러스 1%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총 운영비용은 약 6~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와 신규 매장 건설을 병행해 2025회계연도에는 최소 100개 매장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순이자비용은 약 5,600만 달러, 감가상각비 및 상각비는 약 3억 9,000만 달러, 부동산 및 장비 구입은 약 5억 7,50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세율은 약 24%~26%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과거 관행에 따라 연료 마진 CPG 수치를 안내하지 않으며 EPS 추정치를 제공하지도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5월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일 매장 내부 판매 및 동일 매장 연료 갤런 판매는 모두 연간 지침 범위 및 기대치와 일치했습니다. 5월 연료 소비재 마진은 갤런당 0.40달러로 낮았습니다. 현재 치즈 비용은 전년도에 비해 다소 불리하며, 전년도 인수 및 신규 매장 구축과 관련된 시기로 인해 1분기 운영 비용이 낮은 두 자릿수 증가하고 1분기 감가상각비가 10% 중반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제 전화를 다시 Darren에게 돌리겠습니다.
대런 레벨레즈
알았어, 고마워 스티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하고 또 다른 기록적인 한 해를 보낸 Casey 팀 전체를 축하하고 싶습니다. 재무 성과는 팀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과 3개년 전략 계획 실행에 대한 헌신의 결과입니다.
2023년 6월에 우리가 수립한 계획에는 식품 사업 가속화, 매장 수 증가, 운영 효율성 향상이라는 세 가지 기둥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각 목표에 대해 훌륭한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업계에서 Casey의 가장 중요한 차별화 요소인 조리식품 사업은 2024회계연도에 고객에게 적합한 가치로 적합한 제품을 혁신했음을 입증했습니다. 2023년 6월에 우리는 피자 행사에 대한 온 가족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얇은 크러스트 피자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2024년 달력에서는 점심 출발 메뉴의 필수품이 된 상쾌한 샌드위치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고객에게 상대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소매 가격에 대한 전략을 세울 뿐만 아니라 재무 결과에도 나타났습니다. 우리의 동일 매장 내부 매출 성장은 전략 계획과 일치했으며 예상대로 준비된 식품과 조제 음료가 그러한 성장을 보조해 왔습니다. 2023년 회계연도가 견조했음에도 불구하고 회계연도 동안 동일 매장 매출이 6.8% 증가했습니다.
유닛 수를 늘리려는 우리의 노력도 좋은 시작이었습니다. 회계연도 동안 우리는 42개의 신규 매장을 구축하고 112개를 추가로 인수하여 총 154개의 신규 매장과 인수 매장을 확보했습니다. 우리는 2026년 회계연도 말까지 최소 350개 매장을 추가하는 속도보다 앞서 있습니다.
우리의 두 가지 접근 방식을 통해 구축 또는 구매에 대한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강력한 대차대조표를 통해 인수에 있어 기회주의적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2024 회계연도에는 회사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린 해가 되었습니다.
2024 회계연도에도 비즈니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추세가 이어졌습니다. 우리의 운영 우수성 팀은 매장 효율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고객 만족도와 팀원 참여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하는 데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회계연도의 하이라이트 중 두 가지는 디지털 생산 플래너와 자동 음성 비서(EVA)를 통해 주방 내부에서 일어났습니다. 디지털 생산 계획자는 하루 중 특정 시간에 만들어져야 하는 준비된 식품의 양에 대한 명확한 데이터를 매장에 제공합니다. EVA는 전화를 받고 주문을 받아 주방에 있는 팀원들이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 즉 훌륭한 음식을 만드는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팀의 작업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으며, 2025 회계연도 이후에도 계속해서 운영 효율성을 향상하게 되어 기쁩니다.
손님을 살펴보면 Casey's Rewards의 회원 수는 현재 800만 명이 넘습니다. 보상 고객이 매장을 더 자주 방문하고 여행당 더 많은 지출을 하기 때문에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고객과 Casey 모두에게 윈윈(win-win)입니다.
또한 7월 1일부터 Maria Castañón Moats가 이사회에 합류한 것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Castañón Moats 씨는 2024년 6월 30일에 PriceWaterhouseCoopers의 파트너 역할에서 은퇴하며, 그녀는 2024년 6월 30일에 은퇴하며, 30년의 경험. 가장 최근에 Maria는 이사회, 투자자 및 경영진이 오늘날 가장 어려운 거버넌스 및 전략적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PWC 거버넌스 통찰력 센터의 리더로 근무했습니다. Maria가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2025년 회계연도 이후를 기대하면서 Casey's의 미래가 매우 기대됩니다. 우리는 전략 계획을 실행하고 주주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재정 자원, 인력, 리더십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귀하의 질문을 받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Evercore ISI의 Michael Montani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마이클 몬타니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결과를 축하합니다.
대런 레벨레즈
좋은 아침이에요.
마이클 몬타니
가능하다면, 준비된 식사와 패스트푸드 경쟁의 측면에서 오늘날 볼 수 있는 가치 격차에 대해 모두 논의할 수 있는지, 그리고 새로움과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묻고 싶었습니다. LTO를 사용하거나 일주일 중 두 번째 밤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피자에서 하는 것과 비슷합니까?
대런 레벨레즈
네, Mike. 제가 먼저 처리하겠습니다. 이쪽은 Darren입니다. 가치와 관련하여 우리가 본 것, 그리고 레스토랑 업계에서 널리 인식되었다고 생각되는 것은 레스토랑이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가격을 가져갔고 우리는 아마도 조금 더 많은 가격을 가져갔다는 것입니다. 그것에 대한 측정된 접근 방식. 우리는 주기를 통해 가격을 책정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상품 가격이 떨어지면 일부 가격을 취하지만 모든 가격을 소비자에게 전가하려고 하지 않고 상대적 가치 격차를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상품이 휘어졌다가 다시 하락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 그런 일이 일어났기 때문에 준비된 식품에 대한 마진이 조금 개선되기 시작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와 QSR 경쟁사 사이의 가치 격차가 계속 확대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사람들이 우리 채널로 거래하는 것입니다. 특히 그 가치 제안을 위해 Casey에게 감사드립니다.
혁신에 관해서는 준비된 발언에서 몇 가지를 언급했습니다. 첫 번째는 얇은 크러스트 피자인데 작년 이맘때쯤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해당 제품의 약 12% 혼합을 목표로 삼았고 그 혼합을 달성했습니다. 그것은 소비자가 확실히 원했던 피자의 다른 카테고리일 뿐입니다. 이전에 거부권을 행사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중심으로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쇼의 하이라이트는 개편된 점심 샌드위치 프로그램이었을 것입니다. 바삭하고 매콤한 치킨 샌드위치를 추가한 후 모든 샌드위치의 품질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었던 것은 품질을 업그레이드하고 가격도 일부 전가하여 가격을 인상했지만 해당 카테고리는 1분기에 하위 카테고리가 85% 상승했기 때문에 이 제품들은 정말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준비된 식품 및 디스펜서 음료 카테고리에서 게스트와 운전 성과를 보여줍니다.
마이클 몬타니
감사합니다.
가능하다면 후속 조치는 마진 해설에 가까웠고 매장 내부와 비교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대런이나 스티브, 거기에서 볼 수 있는 풋과 테이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다시피 치즈 현물 가격에 대해 분명히 언급하셨고, 1년 동안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말씀해 주셨습니다. .
스티브 브램레이지
물론이죠 Mike, 이쪽은 Steve입니다. 그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2024 회계연도 동안 상당한 마진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그래서 문밖의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라인을 유지하는 것은 아마도 우리가 만드는 신중한 가정일 것입니다. 사업의 식료품 측면에서 우리가 계약을 맺은 사업인 풋옵션을 생각할 때, 우리는 회계연도 25년에 해당 사업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인플레이션에 대해 꽤 잘 알고 있습니다. 해당 카테고리의 마진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소매 가격을 이미 조정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사업의 식료품 분야에 진출함에 따라 그것이 꾸준할 것이라는 점에서 우리는 꽤 기분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사업의 준비된 식품 측면에서 현재 치즈는 전년 대비 우리에게 약간의 역풍처럼 보이며 지속적으로 순풍이었습니다. 우리는 1분기에 치즈 구매량의 약 3/4를 확보했고, 그 분기에 우리에게 역풍이 불어닥칠 수 있는 수백 베이시스 포인트를 확보했습니다. 우리는 더 멀리 나가면서 더 많은 것을 잠그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지금은 그게 저주이고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쇠고기를 제외하고 다른 원자재는 전반적으로 호의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쇠고기는 여전히 인플레이션을 볼 수 있기 때문에 Darren이 앞서 언급한 가치 제안을 유지하려는 우리의 열망과 함께 이 모든 상품을 합치면 다음과 같이 느껴질 것입니다. 다음 회계 연도에 총 이익 달러 성장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슷한 마진을 목표로 삼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우리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Raymond James의 Bobby Griffin으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바비, 통화 중입니다.
바비 그리핀
안녕하세요 여러분, Raymond James의 Bobby Griffin입니다.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분기를 보내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대런 레벨레즈
감사합니다 바비.
바비 그리핀
먼저, 저는 단지 알고 싶었습니다. 즉석 식품 사업 내부에서, 또는 심지어 매장 내부 전반에서 교통과 티켓의 차이에 대해 좀 더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이번 분기에는 매우 강력한 결과를 얻었으므로 트래픽 및 티켓 기준으로 분기 전체에 걸쳐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대런 레벨레즈
네 바비, 이쪽은 대런이에요. 해당 분기 동안 트래픽은 약 1.5% 증가했고 평균 티켓은 약 2.5%, 2.7% 증가했습니다. 윤년 효과를 제외하면 이것이 분기 동안의 보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바비 그리핀
완벽하고 균형이 좋습니다. 대런, 후속 질문으로 두 번째 질문이 좀 더 높은 수준인 것 같아요. 여러분은 현재 800만 명의 보상 회원에 거의 근접한 추세입니다. 이를 활용하는 여정은 어디에 있나요? 여전히 큰 기회가 있습니까? 아니면 향후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회원 프로필이 계속해서 커지면서 이에 대한 귀하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대런 레벨레즈
예, 저희 디지털 팀이 보상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회원 수는 800만 명에 달하며 계속해서 해당 그룹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우리가 가진 가장 수익성이 높은 소비자입니다. 그들은 매장을 더 자주 방문하고 방문할 때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우리의 진정한 기회는 일대일 마케팅을 더욱 정교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다양한 집단에서 그 중 일부를 수행하지만 특정 구매 패턴을 가진 개인에게 실제로 접근하고 해당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약간의 여지가 있으므로 제 생각에는 거기에는 여전히 의미 있는 런웨이가 있고 우리 팀은 지금 이 순간에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다음 질문은 Wells Fargo의 Anthony Bonadio님의 질문입니다. 앤서니, 통화 가능해요.
앤서니 보나디오
응, 안녕. 좋은 아침이에요, 좋은 분기네요.
3개년 계획의 맥락에서 2025년 회계연도 지침에 대해 질문하고 싶었습니다. 1년차는 우리 모두가 처음에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앞서 분명히 끝났습니다. 따라서 계획 대비 약간의 진전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다년간 CAGR의 최저치가 올바른 성장인 이유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현재 사업의 모멘텀 수준을 고려하면 '25년 금리; 둘째, 1년차 성과가 3년차까지 궁극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생각을 어떻게 바꾸나요?
스티브 브램레이지
물론이죠. 안녕하세요, Anthony. 저는 Steve입니다. 그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계획의 첫 해를 잘 보냈습니다. 우리도 그 말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우리가 매우 자신감 있고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숫자를 갖는 것이 가장 신중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광범위하게 말하면 물론 소비자의 건강과 소비자 지갑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우려도 있습니다. 우리는 소비자 상황에 비추어 우리의 가치 제안과 그러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지만,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적절한 숫자인 것 같습니다.
3개년 계획의 달성과 관련해서 우리는 3개년 계획의 숫자에 대해 우리 자신의 운명을 계속해서 통제하고 있다는 느낌을 강하게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강력한 시작은 확실히 우리의 자신감 수준에 도움이 되지만,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레버와 그 계획에 반대하는 첫해를 빠져나가는 추진력이 비즈니스의 모선 측면에 있는 것이든 상관없이 생각합니다. 동일한 매장 판매 성장 또는 통합 및 새로운 단위 성장 기회를 중심으로 한 업계의 광범위한 역동성을 통해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해당 전략 계획을 전달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다음 질문은 Deutsche Bank의 Krisztina Katai님입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크리스티나 카타이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좋은 결과를 축하드립니다.
저는 식료품과 일반 상품에 대해 묻고 싶었습니다. 동일 매장 매출이 순차적으로 가속화되는 것을 보셨으며, 지난 분기에 취한 약간의 소매 가격 조정에 대해 말씀하신 것으로 알고 있으므로 소비자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생각을 듣고 싶었습니다. '더 높은 가격을 계속 흡수하는 능력. 저는 가격 인하를 발표하기 시작한 많은 식품 소매업체의 맥락에서 이것을 묻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이 증가함에 따라 올해 균형 잡힌 부문에서 역동적인 플레이를 어떻게 보십니까?
대런 레벨레즈
네, Krisztina, 여긴 Darren이에요. 내가 가서 가져갈게.
우리는 올해 약간의 가격 인상을 단행했으며, 전체 인플레이션 기간 동안 가격 인상에 지나치게 공격적이지 않았습니다. 담배를 제외한 식료품 및 일반 상품 내부의 하위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인플레이션이 약 2%~2.5%이므로 상당한 인플레이션이 아니며 우리는 그 가격 중 일부를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고소득층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우 일관된 행동을 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평소처럼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우리 손님 기반의 약 1/4에 불과한 저가형 소비자는 여전히 계속 구매하고 있으며 매장을 조금씩 이동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예는 작년에 우리의 청량음료 사업이 정말 강세를 보였으며 특히 저소득층 소비자들 사이에서 그랬다는 것입니다. 온스당 가격은 병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매장 내에서 버전을 판매할 수 있으므로 여전히 구매하고 있으며 다른 결정을 내리고 있으며 이러한 결정은 카테고리 간에 왔다 갔다 합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바에 따르면 소비자는 여전히 회복력이 강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하는 제품과 구매 장소에 대해 좀 더 안목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치 있는 기회에 대해 우리를 의지할 수 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지닌 우리의 평판이 이 환경에서 우리에게 도움이 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리스티나 카타이
알았어요.
Opus 데이터가 제안한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은 연료 마진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면 가격 관점에서 시장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이야기해 주실 수 있습니까? 그리고 연료의 강점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가 제시한 동일한 매장 갤런 성장의 맥락에서 마진은 전체 업계에서도 크게 앞섰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런 레벨레즈
예,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 연료 팀이 가격을 관리하고 마진과 수량의 균형을 맞추는 데 환상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분기 전반에 걸쳐 1분기까지 도매 연료 비용이 0.49달러 증가했기 때문에 분기의 처음 두 달 동안 마진은 약간 더 얇아졌고 4월이 끝나기 시작하면서 도매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 그래서 마진이 약간 확대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우리 연료 팀에 많은 공로를 인정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접근 방식이 매우 일관되고 도매 연료 비용과 경쟁 역학에 대응하는 측면에서 매우 민첩하여 균형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필요한 곳에서 마진을 유지할 수 있었고 분기 내내 증분 갤런을 약간 긍정적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티나 카타이
정말 고마워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BMO Capital Markets의 Kelly Bania님께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켈리, 통화 가능해요.
켈리 바니아
좋은 아침이에요.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켈리 바니아입니다.
저소득층에 대해서만 물어보고 싶었는데, 최근 분기에 매장 내 가장 빠른 성장이 저소득층에서 나온다고 말씀하신 것 같아요. 나는 당신이 여전히 그 역동적인 전개를 보고 있는지, 아니면 그것이 변화하고 있는지 궁금했고, 아마도 그것이 당신의 가치 포지셔닝에 기인한다고 생각하지만, 단지 그 점을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2025년 회계연도 계획에 대해 생각하시는 것처럼 QSR의 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시나요? QSR 공간 내에서 더 많은 과제가 있고 더 많은 가치 가격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무엇이 나올지 궁금합니다. 그에 대한 당신의 계획.
대런 레벨레즈
네, 켈리 씨, 저소득층 소비자에 대해서는 여전히 그 소비자의 구매력이 어느 정도 나타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그들은 여전히 구매하고 있으며 매장 내에서 다른 구매 결정을 내리고 있지만 여전히 매장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차이가 있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득이 높은 소비자일수록 특정 카테고리의 일부 구매가 가속화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출시한 새로운 핫 샌드위치 플랫폼에 대해 언급했는데 해당 카테고리에서 약 85%의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주로 해당 카테고리의 고소득 소비자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QSR에서 트레이드 다운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거래를 해서 우리는 거기에서 약간의 힘을 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체 니코틴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Zen과 같은 파우치 제품과 시장에서 볼 수 있는 다른 제품은 고소득 쪽으로 더 기울어져 있어 양측 모두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추측은 질문에 대한 짧은 대답입니다.
QSR 경쟁력과 관련해 흥미로운 질문이다. 확실히 공격적인 콤보 제안 등을 통해 가치를 좀 더 날카롭게 할 것이라고 말한 대형 버거 플레이어가 두 명 있었습니다. 하지만 레스토랑 산업은 주로 프랜차이즈 사업이고 많은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기댈 곳이 없거나 많은 운영 비용 인플레이션을 흡수하기 위해 끌어낼 수 있는 다른 수단이 없기 때문에 약간의 속임수에 빠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경험해 왔던 일이기 때문에 메뉴 가격이 예전만큼 높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인플레이션을 흡수하고 레스토랑 가격을 낮추기 위해 수익성을 실제로 줄일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저는 그런 일이 실제로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한 달에 한 번씩 분출되는 판촉 활동을 통해 지금 여러분이 보기 시작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이들 중 일부가 해왔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매우 지속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프랜차이즈의 역동성을 고려하면 장기적으로 말이죠.
켈리 바니아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연료에 대해서도 조금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첫째, 디젤이 연료 마진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아니면 분기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입니다. 그리고 연료 차익 거래 전략에 대한 업데이트와 이를 실제로 실행하는 시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런 레벨레즈
예, 디젤 측면에서는 볼륨이 약간 부드럽습니다. 마진은 꽤 강했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알 수 없지만 거래량이 약간 부족했고 그 중 많은 부분이 건설 산업의 부드러움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전반적인 디젤 연료 수요의 일부.
연료에 대한 업스트림 조달 활동과 관련하여 우리는 이에 대한 실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솔직히, 우리는 지금 서류 작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허가를 신청했지만 아직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구두 승인을 받았지만 일부 구매를 시작하기 전에 이를 성문화하기 위한 서류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 서류 작업이 언제 나타나는지에 따라 그것이 임박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스티브 브램레이지
예, 그리고 저는 특히 디젤 수익성 측면에서 이번 분기의 경험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디젤은 이번 분기 동안 가스보다 갤런 기준으로 우리에게 몇 페니 더 수익성이 있지만 그것이 큰 변화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경험이 역사적으로 어떠했는지에 따라.
운영자
다음 질문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다음 질문은 Northcoast Research의 Chuck Cerankosky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척 세란코스키
모두 좋은 아침입니다. 좋은 분기입니다.
향후 12~24개월 동안 물류에 대해 조금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회사는 점점 커지고, 매장 성장도 상당합니다. 유통 센터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 트럭 운송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IT를 라우팅에 적용하여 비용을 더욱 합리화할 수 있습니까?
대런 레벨레즈
예, 척, 저희 매장이 위치한 현 시점에서는 기존의 3개 유통 센터에서 모든 매장에 공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최근 텍사스에 추가한 매장도 포함되며 조플린 DC에서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장 공간과 현재 다른 DC를 추가하지 않고도 운영을 확장할 수 있는 능력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므로 문제가 없습니다.
우리는 공급망 내부의 IT 측면에서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주로 수요 계획 측면에서 제품을 조달하고 창고로 가져오는 방법과 제품을 창고로 가져오는 방법을 좀 더 정교하게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매장으로 가는 아웃바운드 로드. 더 많은 내용이 추가될 예정이지만 공급망의 수요 계획 측면에 많은 에너지와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척 세란코스키
감사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다음 질문은 Jefferies의 Corey Tarlowe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코리, 통화 가능해요.
코리 탈로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런, 당신은 현재 8분기 연속으로 노동 시간이 단축된 것 같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이런 방식으로 매장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얼마나 더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대런 레벨레즈
네, Corey, 맞습니다. 동일 매장 노동 시간이 8분기 연속 감소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우리는 올해 계획에 동일 매장 노동 시간을 추가로 1% 감소시키는 계획을 세웠으므로 이를 1년 내내 실현할 것으로 예상하며 2026 회계연도에도 동일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물건.
제가 강조하고 싶은 점은 이것이 단순히 근무 시간을 단축하는 것만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는 지속적인 개선 팀이 실제로 매장에서 수행되는 작업을 분석하고 해당 작업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업스트림으로 이동하거나 아웃소싱하여 매장에서 꺼내는 방법을 찾는 매우 전략적이었습니다. 나는 시간을 내어 운영비 절감으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시간을 여유 시간으로 돌려주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매장 팀 구성원이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조금 더 쉬워졌습니다. 더 나은 음식을 먹고 솔직히 가게에서 일하는 스트레스를 조금 덜어보세요.
우리가 그렇게 해서 좋았던 점은 일이 더 쉬워지고, 더 쉬워지기 때문에 팀원들의 참여도가 높아지며, 팀원들이 더 오래 머물기 때문에 업무 능력이 향상되고, 이직도 많이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이직하지 않을 때 우리는 훈련과 초과 근무에 많은 돈을 쓰지 않습니다. 실제로 4분기 훈련 비용은 전년 대비 거의 19% 감소했습니다. 고객 만족도 점수가 올라가므로 이는 실제로 선순환이지만, 모든 것의 근원은 매장의 복잡성을 제거하여 팀원이 더 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룬 진전에 정말 만족하며, 아직 더 많은 개선이 필요한 활주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리 탈로우
알겠습니다.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단지 개인 상표에 대한 후속 조치를 원했습니다. 해당 부문에서 최근에 거둔 성공 사례는 무엇이며, 올해 예상 내에서 해당 사업을 어떻게 계획하고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대런 레벨레즈
예, 자체 브랜드는 계속해서 우리에게 좋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실제로 가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장 최근의 성공 중 하나는 Frost Trail 보드카와 Silk & Gold 버번으로 주류 카테고리에 진입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Frost Trail 보드카는 우리 매장에서 Tito's에 이어 판매 2위의 보드카가 되었습니다. 성공 스토리.
팀은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계속해서 혁신을 이루고 있습니다. 현재 제품군에는 약 320개의 제품이 있고 추가로 20개 정도가 개발 중입니다. 팀은 더 프리미엄이 되는 것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양한 계층의 자사 브랜드에 진입하는 방법을 계속해서 평가하고 있습니다. 제안 또는 보다 가치 지향적인 제안 등 더 많은 제안이 있을 예정이지만 팀은 자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다음 질문은 JP Morgan의 John Royall님으로부터 올 것입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존 로열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번째는 2025 회계연도에 100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할 때 구축과 인수의 혼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Capex 증가를 통해 신규 점포 비중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가정해야 할까요? 아니면 어떤 색상이라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티브 브램레이지
네, 안녕하세요 존, 저는 스티브입니다. 현재 우리의 가정은 FY24의 비율보다 FY25의 총 신규 유닛 중 더 높은 비율을 새 빌드로 음영 처리할 유닛 측면에서 50/50이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PP&E가 조금 더 많습니다. FY24에 있었던 42개 대비 50개의 새로운 단위와 관련된 지출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모든 인수 활동과 관련된 매장을 계속 리모델링하고 있으므로 폐쇄 및 인수와 실제로 해당 매장에 자본을 투입하는 사이에 지연이 있으므로 NTI가 전년 대비 약간 더 많지만 리모델링이 더 많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활동도 PP&E에 대한 시작 가정에 반영되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다음 질문은 RBC Capital Markets의 Irene Nattel에게서 나옵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아이린 나텔
감사합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몇 가지 후속 조치만 수행하면 됩니다. 개인 상표 부분에서 현재 보급률에 대해 업데이트해 주실 수 있나요?
대런 레벨레즈
예, Irene, 총 이익 달러 관점에서 현재 침투율은 약 10%입니다. 담배와 맥주처럼 우리가 참여하지 않는 일부 카테고리를 제외하면 그 숫자는 식료품 및 일반 상품 카테고리의 약 13%까지 올라갑니다. , 이것이 바로 지금 우리의 침투 지점입니다.
아이린 나텔
훌륭하네요. 감사합니다.
그런 다음 FY25, FY26 및 신제품 개발 파이프라인에 대해 생각할 때 소비자 지출 부분과 일종의 혁신 부분을 연결하면 소비자 지갑에 대한 압력을 어느 정도 고려하고 있습니까? 현재 환경에 적합한 유형의 제품을 제공합니까?
대런 레벨레즈
예, 아시다시피, 우리가 혁신에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곳은 준비된 식품과 자사 상표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두 범주 모두 자연스럽게 손님에게 매우 좋은 가치 제안을 나타냅니다. 특히 국내 브랜드 대안이나 경우에 따라 QSR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먼저 제품 관점에서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적절한 품질의 적절한 제품을 확보한 다음 적절한 가격을 책정해야 합니다. 우리의 가격은 일반적인 과정과 마찬가지로 다른 대안에 비해 훨씬 더 나은 가치로 포지셔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그 가치를 인식하고 있지만 솔직히 말해서 제품을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과도한 엔지니어링을 시도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품질을 통해 승리할 수 있다고 믿고 가치 제안에 따라 그에 따라 가격을 책정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좋은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다음 질문은 Benchmark의 John Lawrence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존 로렌스
좋아요, 고마워요. 좋은 분기.
Casey Rewards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보상 프로그램에 실제로 참여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지출 차이와 지난 몇 년 동안 그것이 어떻게 변했는지 이야기해 주시겠습니까?
대런 레벨레즈
예, John, 보상에 관해서는 손님의 약 40%가 어떤 형태로든 보상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거래의 40%가 보상 계정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들은 더 자주 방문하고 올 때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방문 시 비보상 회원에 비해 약 15%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므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해당 보상에 참여시키는 것이 확실히 우리의 이익이 됩니다. 프로그램.
우리는 지난 달에 거의 매달 100,000명의 신규 회원을 확보하는 추세를 유지해 왔습니다. 따라서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사람은 1년에 백만 명이 조금 넘습니다. 그리고 그 참여율은 40% 정도인데 꽤 좋은 수치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성장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오늘 여기 앉아 있는 우리가 서 있는 자리는 바로 그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다음 질문은 Goldman Sachs의 Bonnie Herzog님의 질문입니다.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보니 허조그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아침이에요.
귀하의 내부 마진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작년에 강력한 확장을 보셨지만 올해는 마진이 평탄해지도록 유도하고 계십니다. 귀하께서 치즈 비용에 대해 언급하신 것을 알고 있지만, 다음 회계연도에 우리가 염두에 두어야 할 다른 역풍이나 순풍을 강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스티브 브램레이지
확신하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스티브입니다.
구체적으로 사업의 식료품 측면에서는 그 마진에 대한 압박이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는 우리에게 계약 사업이며 비용 증가가 어떻게 될지 알고 있습니다. 해당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일반적으로 100bps입니다. 이에 따라 소매점을 조정했기 때문에 식료품 측면에서 마진을 유지하고 준비된 식품 측면에서 광범위하게 말하면 가격을 책정했다고 생각합니다.
치즈는 약간의 역풍입니다. 그렇습니다. 단백질의 집합은 약간의 순풍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쇠고기는 우리에게 적합하지만 거의 모든 다른 단백질은 적당한 순풍이므로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것에 따르면 그런 종류는 씻겨 나가고 결국 일반적으로 전년 대비 비슷한 마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니 허조그
알았어, 도움이 됐어. 이미 많은 질문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아마도 나에게 큰 그림에 대한 질문이 있을 것입니다. 대런, 그리고 스티브 씨, 오늘 여기 앉아 계시다면 FY25의 지침에 대한 가장 큰 상승 기회는 어디이며 비즈니스에 가장 큰 위험은 어디라고 보십니까? 감사해요.
대런 레벨레즈
네, 보니, 우리가 가진 가장 큰 장점은 매장 성장 측면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내 말은, 우리는 전체 사업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갖고 있고 전반적으로 많은 추진력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보다 정상적인 운영 환경에 진입하면서 업계가 계속해서 운영상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압박은 계속해서 가중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규모 운영업체이며 잠재적인 M&A 기회의 속도 측면에서 볼 때 우리가 가진 가장 큰 기회는 매장 성장에 한 단계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거래할 수 있는지 여부일 것입니다. 물론 그에 따른 모든 이점도 있습니다.
위험의 관점에서 우리가 소비자와 관련된 위치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소비자의 건강이 아마도 가장 큰 위험이라고 생각하며 이는 소매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에게 위험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강력한 가치 제안을 유지하고 동시에 마진을 보존할 수 있었기 때문에 실제로 그러한 위험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소비자 지갑이 조금 더 단단해지면 아마도 우리는 그 영향의 피해자보다는 수혜자가 될 것입니다.
운영자
더 이상 질문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이제 저는 회의의 마지막 발언을 Darren Rebelez에게 맡기고 싶습니다.
대런 레벨레즈
좋습니다. 오늘 시간을 내어 통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또 다른 기록적인 한 해를 보내는 데 기여한 우리 팀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운영자
이것으로 오늘 컨퍼런스콜을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