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ce Holding Corp. ( NYSE:VNCE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18일 오전 8시 30분(ET)
기업 참가자
Akiko Okuma -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비서 및 IR
David Stefko - 임시 CEO
John Szczepanski -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Eric Beder - Small Cap Consumer Research, LLC
Michael Kupinski - 고귀한 금융 자본 시장
운영자
신사 숙녀 여러분,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Vince 2024년 1분기 수익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통화의 프리젠테이션 부분에서는 모든 회선이 음소거 상태로 설정되었습니다. [운영자 지침]
이제 회의 진행자인 Akiko Okuma에게 전화 회의를 맡기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오쿠마 아키코
감사합니다.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Vince Holding Corp의 2024 회계연도 1분기 결과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통화의 주최자는 임시 최고 경영자(CEO)인 Dave Stefko입니다. 및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John Szczepanski.
시작하기 전에, 이번 통화에서 이루어진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에 해당할 수 있으며, 이는 회사가 기대하는 것과 실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오늘 보도자료와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회사의 SEC 서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통화 중에 이루어진 진술이 나중에도 유효할 것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되며, 회사는 통화에서 논의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오늘 토론에서 회사는 GAAP에 부합하고 조정된 재무 결과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 회사가 제시하는 조정된 결과는 비GAAP 기준입니다. 이러한 비GAAP 측정에 대한 논의와 가장 유사한 GAAP 측정과의 조정에 대한 정보는 오늘의 보도 자료 및 관련 일정에 포함되어 있으며 회사 웹사이트(Investor.vince.com)의 투자자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화를 Dave에게 넘기겠습니다.
데이비드 스테프코
Akiko님, 그리고 오늘 아침 우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1분기 성과의 주요 내용을 검토한 후 John에게 전화를 걸어 재무 결과와 전망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 하겠습니다 .
우리의 1분기 판매 결과는 우리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한편, 총 마진 확대를 계속 추진하고 강력한 비용 규율을 유지하면서 예상보다 나은 조정 영업 마진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우리의 결과는 또한 도매 채널에서 할인 사업을 계속 철수하고 소비자 직접 채널에서 판촉 활동을 줄임으로써 정가 실적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 조치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조치 외에도 우리는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옷장 필수품에 초점을 맞춘 제품군에 대해 계속해서 강력한 고객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고객은 상황에 따라 스타일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는 시대를 초월한 캐주얼 제품에 계속해서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분기 동안 여성복 부문에서는 니트와 캐주얼 드레스 부문에서 고객 호응이 높았으며, 남성 부문에서는 상의와 하의 모두 리넨 소재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매장 폐쇄로 인한 영향을 제외하면 소비자 직접 판매 채널의 실적이 도매 채널보다 약간 앞섰습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전자상거래와 매장 전반에 걸쳐 판촉 활동을 계속 철회하여 더 강력한 정가 비즈니스와 더 건강한 고객 파일을 제공합니다. 해당 분기에 우리는 정가 고객 부문에서 한 자릿수 중반 증가를 달성했으며 이것이 낮은 판촉 활동의 영향을 상쇄하지는 못했지만 우리의 계획과 우리가 앞을 바라볼 때의 기대.
도매 부문에서도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많은 주요 파트너들에게 계속해서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Nordstrom의 최근 수익 보고에서 그들은 우리가 회계연도 1분기에 최고의 현대 브랜드 중 하나였다고 언급했습니다. 지난 수익 결산에서 발표한 바와 같이, 우리는 올해 기념일 세일에 맞춰 모든 Nordstrom 매장에서 남성 매장을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우리가 채널 전반에 걸쳐 남성복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우리는 향후 3년 동안 남성복 사업을 총 매출의 30%로 확대하는 동시에 여성 사업도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우리는 이 성장 이니셔티브에서 진행 중인 진전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달 2025년 봄 이전 시장에서 보았던 강력한 반응에 이어 우리가 추진하고 있는 추진력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남성복 사업 확장과 더불어 고객 확보 노력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비용 관리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브랜드 인지도나 퍼널 마케팅 전략의 최상위에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강력한 비용 규율을 유지하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존 고객에 대한 충성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 노력 강화에 다시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봄 동안 뉴욕, LA, 마이애미 등 주요 시장에 집중적으로 배포하고 남성과 여성 사이의 균형이 잘 잡힌 매우 부유한 구독자 기반을 대상으로 하는 Cultured Magazine은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인 Caroline Balhumeur가 출연하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이번 출간을 기념하여 5월 말 LA에서 Cultured 구독자 약 100여 명과 함께 만찬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우리는 Vince를 잠재 신규 고객에게 유기적인 방식으로 소개하고 중요한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이벤트 외에도 우리는 고객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 참여를 강화하고 상위 고객에 대한 충성도를 더욱 높일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 매장 직원들은 계속해서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과거 고객과 소통하고 지난 12개월 동안 우리와 함께 쇼핑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재활성화 노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 고객 기반의 약 10%를 차지하고 정가 소비자 직접 판매 사업 전반에 걸쳐 수요의 약 35%를 주도하는 상위 고객을 위해 우리는 더 높은 평균 주문을 유도함으로써 고객 생애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략을 평가하고 기회를 식별하고 있습니다. 가치와 구매 빈도. 올해 말에 이러한 계획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성장 이니셔티브와 함께 우리는 Authentic Brands와의 파트너십 및 ABG Vince의 소유권 지분을 통해 이익을 얻을 계획입니다. ABG Vince는 Vince 브랜드 IP를 소유하고 있으며 Vince IP에 대한 새로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ABG Vince의 성장으로 인한 혜택을 받게 됩니다.
우리는 올해 말 Vince Taylor 의류 라인의 독보적인 출시를 기대하고 있으며 Centric Brands가 2025년부터 Vince 라벨로 핸드백, 벨트 및 소형 가죽 제품 컬렉션을 생산할 것이라는 최근 발표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성장하는 ABG Vince 자회사의 소유권으로 얻은 수익은 우리의 변화 계획과 함께 현재 발생하는 로열티 비용을 상쇄하고도 남을 것입니다. 3년 동안 3천만 달러 이상의 비용 절감을 목표로 하는 우리의 혁신 계획은 여전히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루고 있는 초기 진전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이는 지금까지 우리의 결과에 구체화되고 있으며 우리의 전망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면서 우리는 지금까지 취한 조치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강력한 비용 및 재고 관리 원칙을 유지하면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신중하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향상된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충성도가 높은 최고 고객과의 관계를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계속해서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믿으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강력한 도매 주문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목표 실행에 있어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추진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목표를 지속적으로 달성하는 동안 모든 팀의 재능, 노력 및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재무 결과와 전망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논의하기 위해 John에게 이 문제를 넘겨보겠습니다. 남자?
존 슈체판스키
고마워요, 데이브 그리고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Dave가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는 계속해서 개선된 정가 사업을 실행하고 규율에 따라 비용을 관리하며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면서 예상보다 나은 조정 영업 마진과 함께 최고 수준의 지침에 따라 1분기 수익을 달성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변환 계획 목표.
이제 결과를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분기 회사 총 순매출은 2023회계연도 1분기 6,410만 달러에 비해 7.6% 감소한 5,92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여기에는 감액된 레베카 테일러(Rebecca Taylor) 및 파커(Parker) 부문 매출 10만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전체 회사 순매출의 전년 대비 감소는 우리가 계속해서 철수함에 따라 도매 및 직접 소비자 부문 모두에서 전년 대비 감소로 인해 Vince 브랜드 판매가 7.5% 감소한 데 따른 것입니다. 도매 채널 내 할인 사업과 소비자 직접 판매 부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한 당사의 소비자 직접 판매 부문은 정가 매장 3곳과 아울렛 매장 2곳의 폐쇄, 리노베이션으로 인한 정가 매장 중 한 곳의 임시 폐쇄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폐쇄로 인한 영향으로 소비자 직접 판매 채널에서 경험한 감소의 약 절반이 발생했습니다.
매장 폐쇄로 인한 영향을 제외하면, 매장이 전자상거래보다 나은 성과를 거두는 것을 계속해서 확인하고 있으며, 이는 매장에 비해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프로모션 축소로 인한 영향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Dave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고객 파일과 판매 구성에 반영된 대로 우리가 추진하고 있는 정가 사업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해당 분기에 정가 판매 보급률은 전년도에 비해 거의 500bp 증가했습니다.
1분기 총 이익은 2,990만 달러로 순매출의 50.6%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1분기 순매출의 46.2%인 2960만달러와 비교된다. 총 마진율의 증가는 판촉 활동 감소 및 할인 감소와 관련된 약 770 베이시스 포인트와 제품 원가 및 화물 비용 감소와 관련된 약 240 베이시스 포인트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는 부분적으로 전환 계획과 관련된 조치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Authentic Brands Group과의 라이선스 계약과 관련된 로열티 비용 460bp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해당 분기의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3,190만 달러(순매출의 54%)로 지난해 1분기 3,270만 달러(순매출의 51.1%)와 비교됩니다. 판관비 감소는 주로 Authentic 거래와 관련된 거래 관련 비용을 고려할 때 작년 대비 비용 선호도에 기인했으며, 전년도 임대 조정으로 인한 임대료 및 입주 비용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단기 인센티브 보상 및 혜택이 증가합니다.
1분기 영업이익은 56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는 240만 달러의 영업 손실을 기록했다. 2023 회계연도에 Rebecca Taylor 사업 정리가 완료된 후, 1분기에 우리는 Rebecca Taylor 법인의 모든 미발행 주식에 대한 명목 매각을 완료했으며, 그 결과 출시로 인해 일회성 이익 760만 달러가 실현되었습니다. 우리 대차대조표의 부채.
이 일회성 항목을 제외하면 2024회계연도 1분기 조정 운영 손실은 전년도 30만 달러에 비해 200만 달러였으며, 이는 거래 관련 비용 및 Parker IP 판매 이익의 영향을 제외했습니다.
조정된 영업 마진은 주로 Rebecca Taylor 사업의 축소로 인해 전년도에 비해 약 30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이 사업은 2023 회계연도 1분기에 120만 달러의 운영 수익과 전년도 임대 조정을 통해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년 기간. 해당 기간 동안 성실하게 비용을 관리한 결과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분기 순이자 비용은 전년도 330만 달러에 비해 170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이전에 발표된 작년에 취한 재융자 조치를 고려하여 전년 대비 부채 감소에 따른 것입니다. 1분기 소득세 비용은 90만 달러였으며, 이는 주로 지분법 투자와 관련된 비현금 이연 법인세 부채의 일부 환입으로 인식된 개별 세금 혜택 170만 달러에 기인합니다.
이는 오늘 보도 자료에서 자세히 설명한 개별 항목을 제외한 3개월 세전 손실에 해당 회계연도의 추정 유효 세율을 적용한 영향으로 인해 80만 달러의 세금 비용으로 상쇄되었습니다. 2024회계연도 1분기 세금 지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소득세 지출 530만 달러와 비교된다. 1분기 순이익은 440만 달러, 주당 순이익은 0.35달러로 지난해 1분기 순손실 40만 달러 또는 주당 손실 0.03달러와 비교됩니다.
이전에 검토한 일회성 항목을 제외한 조정 순손실은 2024회계연도 1분기 조정 순손실 440만 달러 또는 주당 0.36달러와 비교하여 330만 달러 또는 주당 0.26달러였습니다.
대차대조표로 이동합니다. 순재고는 지난해 1분기 말 8천만 달러에 비해 1분기 말 5,670만 달러를 기록했다. 전년 대비 재고 감소는 주로 주요 판매 시즌이 있는 하반기에 우리가 보는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재고에 다시 투자할 때 규율 있는 접근 방식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우리는 2024회계연도 재고가 2023회계연도와 상대적으로 동일할 것으로 계속 예상합니다.
이제 우리의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2024 회계연도 2분기의 경우, 도매 사업에서 수요와 공급을 더 잘 일치시키고 하락 후 할인 가격이 보다 표준화되어 있기 때문에 총 순매출액은 전년도 기간에 비해 낮은 한 자릿수로 상대적으로 일정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난 1년간의 사업. 또한 DTC 채널과 관련하여 프로모션 활동을 계속 중단함에 따라 온라인과 매장 전반에 걸쳐 약간의 감속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이러한 조치는 단기적으로 매출에 영향을 미치지만 우리가 실행하고 있는 정가 모델을 더 잘 지원한다고 믿습니다.
영업 마진과 관련하여 2024 회계연도 2분기 영업 마진은 작년 조정 영업 마진 4.1%에 비해 약 500bp 하락한 750bp로 예상됩니다. 2023회계연도 2분기는 영업이익 관점에서 가장 좋은 시기였으며 어려운 비교와 함께 단기 인센티브 보상 계획의 재확립으로 인한 SG&A 디레버리지로 인해 이러한 위축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른 주요 요인.
1분기와 유사하게, 우리는 Rebecca Taylor 사업의 축소로 인해 비용 선호도를 계속해서 유지하여 2024년 회계연도 2분기에 약 160bp의 역풍을 일으킬 것이며, 혁신 계획의 일환으로 조직을 합리화하기 위해 취한 최근 조치를 고려할 것입니다. , 일회성 퇴직금 관련 약 130bp의 역풍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G&A 부채 감소를 부분적으로 상쇄하는 것은 정가 보급률 향상, 프로모션 감소 및 혁신 이니셔티브의 영향으로 인한 총 마진 확대에 대한 기대입니다. 즉, 도매 시장 침투 증가로 인해 예상되는 혼합 변화로 인해 전년도 기간에 발생하지 않은 로열티 비용의 예상 역풍이 190 베이시스 포인트라는 점을 고려하면 1분기에 보았던 확장 수준은 예상되지 않습니다. 할인사업이 정상화됐고, DTC 프로모션 활동도 지난해에 비해 계속 줄어들고 있다.
2024 회계연도 전체 전망과 관련하여 우리는 총 순매출이 2023 회계연도에 비해 낮은 한 자릿수로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음을 포함한 도매 파트너에 대한 배송을 정상화함에 따라 올해가 지나면서 추세가 개선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Dave가 검토한 Nordstrom에서의 사업 확장과 주요 가을 및 겨울 판매 시즌을 활용합니다. 이번 회계연도의 도매 주문량이 85% 이상 채워져 남은 연도 동안의 판매 전망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영업 마진이 2023 회계연도 조정 영업 마진과 비교하여 25 베이시스 포인트로 동일할 것으로 계속 예상합니다. 이 전망에는 2024년 5월까지 로열티 수수료와 관련된 약 140bp의 역풍(2023 회계연도 기간에는 발생하지 않았음)과 단기 인센티브 보상 계획 재구축으로 인한 영향이 계속해서 포함됩니다.
올해 이후를 내다보면서 우리는 우리 앞에 있는 기회를 계속 믿으며 장기적인 수익성 있는 성장을 제공하려는 계획에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우리의 발언을 마치고 이제 교환원에게 질문을 던질 것입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Small Cap Consumer Research의 Eric Beder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에릭 베더
좋은 아침이에요. 분기 상승을 축하합니다.
데이비드 스테프코
고마워요, 에릭.
에릭 베더
여기에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국제적인 측면에서 무엇을 보고 있는지부터 시작해 볼까요? 나는 당신이 말한 것처럼 그것이 주로 도매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도매 서적은 강세를 보였습니다. 국제적으로 무엇을 보고 계십니까? 앞으로 어떤 기회가 있을까요?
데이비드 스테프코
우리는 미국과 마찬가지로 국제적으로도 비슷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특히 아시아에서의 성장 기회에 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에 두 개의 매장을 오픈했는데, 그 두 매장 사이에서 현재까지 일관성 없는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마케팅 관점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부 투자에 대해 미국에서도 비슷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Eric은 아시아 시장을 이해하기 위해 장기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릭 베더
좋아요. 전년 대비 매출이 감소한 이유 중 일부가 매장 폐쇄라고 말씀하셨는데요. 나는 당신이 올해 매장을 열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가 고객과 내가 매장에 대해 언급한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운전? 향후 확장 가능성 측면에서 매장은 어디에 적합합니까?
데이비드 스테프코
이는 확실히 장기적인 성장 전략의 일부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2023년은 우리에게 있어서 변혁의 해였던 것 같습니다. 2023년 말과 2024년 중반에 비즈니스 건전성을 개선하면서 논의해 왔는데, 이는 판촉 흐름과 도매 할인 가격을 재설정하고 혁신 프로그램에 집중하는 핵심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우리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을 살펴보세요.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이를 어떻게 활용합니까?
그래서 우리는 고객 데이터 플랫폼에서 많은 정보를 얻습니다. 우리는 60개 이상의 매장이 집중되어 있는 것을 보면 앞서 말씀드린 대로 시장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뉴욕, LA 지역에 많은 매장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카고 같은 시장을 보면 매장이 한두 개 정도 있어요. 달라스에는 매장이 하나 있습니다. 휴스턴에는 두 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우리가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시장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확실히 그것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4년 말과 2025년을 살펴보면서 미국과 해외의 신규 및 기존 매장 기회도 살펴볼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2024년의 초점은 비즈니스의 핵심과 올해 목표 달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에릭 베더
핵심에 대해 말하면, 가격을 낮추려는 추진력이 정반대로 밀리고 콘센트 채널을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 이전에 이야기했습니다. 언제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아울렛, 비아울렛 혼합, 가격 측면, 정가 측면에서 가격이 원하는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그리고 정가가 아닌데? 그 과정이 언제 끝나간다고 생각하시나요?
존 슈체판스키
네, 에릭, 존이에요. 내가 가져갈게. 우리가 1분기를 어떻게 완료했는지 살펴보면, 그것이 실제로 재설정 기간의 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제 회계연도 2분기부터 도매 채널에서 볼 수 있는 수요에 대한 자본 확충을 시작하고 지금부터 도매 정가와 할인 가격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아웃렛 관점에서, DTC 아웃렛 관점에서 우리는 차량을 살펴본 다음 앞으로 더 건강한 초과 청산과 관련하여 가격 책정 전략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도매 할인 가격 정상화와 현재 재고를 훨씬 더 잘 관리하고 있으며 미래에 예상된다는 사실 사이에서 올해 균형을 유지하면서 방정식이 최적화되어 좋은 위치에 놓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으로.
에릭 베더
정말 내년 가을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판관비 정상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단기 인센티브 비용 측면에서 프로젝트 변환 측면에서 여러 흐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SG&A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언제 그러한 히트가 발생하는지, 앞으로 비교 목적으로 표준화된 수준을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존 슈체판스키
네, 에릭, 좋은 질문입니다. 그래서 지난해 회사의 행보를 생각해보면 회사의 어려운 재무상황 때문에 단기적인 인센티브 계획은 수립되지 않았습니다. 올해를 재설정하면서 팀의 목표를 설정하면서 단기 인센티브 보상 프로그램을 재설정하고 다시 설정하는 것이 적절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분기에 보셨듯이, 그 영향은 우리가 전년 대비 보았던 SG&A 부채 감소의 주요 동인이었습니다.
확실히 1분기는 매출 규모 측면에서 가장 가벼운 분기입니다. 따라서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특히 연말에 주요 판매 시즌이 시작되면서 그 영향은 올해의 잔액을 통해 완화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전망에는 Q1에서 본 것과 같은 규모가 아닌 프로그램 통합이 포함됩니다.
에릭 베더
엄청난. 글쎄, 축하하고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지 기대합니다. 재미있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존 슈체판스키
고마워요 에릭.
데이비드 스테프코
고마워요, 에릭.
운영자
다음 질문은 Noble Financial Capital Markets의 Michael Kupinski의 질문입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열려 있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클 쿠핀스키
감사드리며 저도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선, 마진 개선을 고려할 때, 비용 이니셔티브 중 어느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즉, 올해 천만 달러를 목표로 삼고 있으며, 그 중 얼마가 분기에 반영되었습니까? 그리고 나는 당신이 240 베이시스 포인트를 언급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 계산이 정확하다면 아마도 120만 달러 정도일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천만 달러 목표를 향해 실현한 숫자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일년 내내 비용 절감 이니셔티브의 흐름이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 조금 이야기해 주실 수 있습니까?
존 슈체판스키
아주 좋은 질문이에요, 마이크. 따라서 마진 개선에 대해 생각해 보면 올해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COGS와 더 관련이 있기 때문에 변화를 위한 우리의 케이던스는 확실히 일년 내내 분기별 매출 침투를 따를 것입니다. 따라서 다시 말하지만, Q1이 가장 가벼운 분기이므로 연중 내내 COGS 부분과 관련된 빌드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1분기에 변화를 마친 것에 만족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일정보다 앞서 있다고 느낍니다. 지금 우리가 모니터링하고 있는 것은 실제로 프로모션 흐름에서 벗어날 때 DTC 감속의 영향과 주어진 증폭된 반품률, 특히 우리가 더 높은 수준에서 확실히 멀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e.com에서 증폭되는 반품률입니다. 할인. 그리고 작년에 우리는 실제로 프로모션이 반품 없이 판매 종료 활동과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따라서 그 부분은 더욱 확대되고 있으며 우리는 변형에서 볼 수 있는 실제 장점에 대한 잠재적인 상쇄로서 이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쿠핀스키
잡았다. 따라서 마진 전망을 살펴보면 1,000만 달러가 완전히 실현되었다고 가정하면 3분기에 그 금액이 비례적으로 포함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존 슈체판스키
나는 우리가 진행함에 따라 COGS 및 매출 수준에 더 비례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올해의 절반을 완전히 가중치로 두지는 않지만 비즈니스 흐름의 침투를 고려할 때 확실히 연말의 절반에 더 많은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마이클 쿠핀스키
잡았다. 그리고 수익 측면에서 올해 유리한 수익 가이드에 반영된 변수에 대해 조금 이야기해 주실 수 있나요? 확실히 2분기 가이드를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훨씬 더 강력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아마도 일부에 대해 조금 이야기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분명히 긍정적인 전망을 확인했지만, 재정 전체에 대한 수익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가능한 과제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당신이 보는 것처럼 년?
존 슈체판스키
예, 우리는 요청한 대로 DTC 추세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판촉 활동으로 인한 판매 둔화, e-com 채널의 반품률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가을과 휴가철의 주요 판매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우리 제품의 성능이 가장 잘 발휘되는 시점이 바로 이때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3분기, 4분기 및 하반기에 진입하면서 실제로 좋은 추세 반전을 기대합니다. 또한 우리는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중심으로 수행한 작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Dave도 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주요 판매 시즌에 진입하면서 이러한 노력이 견인력을 얻기 시작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수익 측면에서 하반기 가중치의 또 다른 동인은 도매 사업입니다. 우리는 작년에 겪었던 재정적 제약으로 인해 도매 채널에서 보았던 수요와 공급을 일치시킬 수 없었다는 사실을 이야기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가을 휴가, 도매 채널의 Q3, Q4 판매주기에 대한 수준을 설정하는 순간이며 우리는 해당 수요를 활용하려고 합니다. 현재 우리는 이번 회계연도 배송 주기와 관련된 주요 시장을 모두 완료했으며 다음 잔액을 통해 해당 배송 창에 대한 주문장의 85% 이상이 채워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우리에게 올해 후반 가이드에 대한 좋은 확신을 줍니다.
마이클 쿠핀스키
잡았다. 제품 자체만 보면 남성용 의류가 매우 중요한 카테고리라고 언급하셨고 리넨도 언급하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남성 카테고리에서 성장 기회가 될 수 있는 카테고리가 궁금합니다. 후반부 측면에서 어떤 베팅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특정 카테고리의?
데이비드 스테프코
예. 성장 관점에서 우리가 집중하고 있는 가장 큰 카테고리는 우리가 작업 중인 새로운 계획 프로그램이므로 올해 하반기에 어느 정도 가치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이클 쿠핀스키
잡았다. 좋아, 그게 내가 가진 전부야.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스테프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현재로서는 추가 질문이 없으므로 마감 발언을 위해 Dave Stefko에게 회의를 다시 넘겨드리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스테프코
괜찮 감사.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월에 있을 2분기 실적 발표회에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운영자
신사숙녀 여러분, 이것으로 오늘 통화를 마치겠습니다. 남은 하루 잘 보내세요. 이제 회선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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