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goma Steel Group Inc (ASTL) 알고마 스틸 그룹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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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goma Steel Group Inc. ( NASDAQ:ASTL ) 2024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21일 오전 11:00(ET)

기업 참가자

Michael Moraca -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 및 재무 담당자
Michael Garcia - 최고 경영자
Rajat Marwah -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David Ocampo - Cormark Securities
Ian Gillies - Stifel
Katja Jancic - BMO Capital Markets

운영자

인사말. Algoma Steel Group Incorporated 2024년 회계연도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공식 발표 후에는 질의응답 세션이 진행됩니다. [운영자 지침] 이 회의는 녹화되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재무 담당자이자 투자자 관계 책임자인 Michael Moraca에게 회의를 인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클 모라카

안녕하세요, 여러분. Algoma Steel Group Inc.의 2024 회계연도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통화의 주역은 당사의 최고 경영자(CEO)인 Michael Garcia입니다.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Rajat Marwah도 있습니다. 참고로, 이 통화는 녹음되고 있으며 오늘 오후 Algoma Steel 기업 웹사이트(www.algoma.com)의 투자자 섹션에서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통화에서 나온 의견에는 해당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가정과 내재된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수 있음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실제 결과는 오늘 발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재무제표는 US GAAP과 다른 IFRS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오늘 논의에는 특정 비IFRS 재무 측정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난 저녁, 우리는 오늘 준비된 발언과 함께 수익 발표회를 게시했습니다. 오늘 회의에 대한 슬라이드는 당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오늘 통화에 참석한 모든 사람에게 첨부된 수익 프레젠테이션의 슬라이드 2에 있는 법적 고지 사항을 읽고 Algoma Steel의 2024 회계연도 4분기 경영진 토론 및 분석에 설명된 위험 및 가정도 참조하도록 요청하겠습니다.

당사의 재무제표는 미국달러를 기능통화로, 캐나다달러를 표시통화로 사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우리의 회계연도는 4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우리의 명세서는 2024년 3월 31일과 2023년 3월 31일에 종료된 연도에 대해 준비되었습니다.

오늘 통화에 언급된 모든 금액은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캐나다 달러 기준입니다. 준비된 발언에 이어 질의응답 시간을 갖겠습니다.

이제 전화를 CEO인 Michael Garcia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마이크?

마이클 가르시아

고마워요, 마이크. 좋은 아침입니다. 회계 4분기 및 2024년 전체 결과를 논의하기 위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은 우리 회사의 핵심 가치이자 최우선 과제입니다. 이러한 확고한 헌신으로 인해 2024 회계연도 동안 손실된 시간 부상 성과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EAF 프로젝트에 계약업체 참여가 증가함에 따라 당사 현장이 지속적으로 활동의 허브가 되면서 안전을 강조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우리는 Erin Oliver를 새로운 보건 및 안전 담당 부사장으로 합류하게 된 것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우리 리더십 팀의 새로운 직책으로, 나에게 직접 보고합니다. 원래 Sault Ste. Marie, Erin은 캐나다 전역의 건강 및 안전 계획을 육성하는 데 풍부한 경험과 강력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그녀의 전문 지식은 직장 내 부상 제로를 추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회계 4분기와 그 이후의 주요 이벤트와 이정표를 다루고 혁신적인 EAF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시장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로 마감하기 전에 수치에 대한 심층 분석과 강력한 유동성 및 대차대조표에 대한 논의를 위해 Rajat에게 통화를 넘길 것입니다.

이번 통화에서 제가 전달하고 싶은 몇 가지 중요한 주제가 있습니다. 이번 분기 실적은 코크스 제조 유틸리티 구조 붕괴 및 그에 따른 1월 용광로 가동 중단과 관련하여 이전에 공개된 운영 문제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 문제는 해결되어 약 150,000톤의 생산량 손실을 가져왔습니다.

분기말 이후 우리는 후판 공장 현대화 프로젝트와 관련된 계획된 업그레이드를 완료했습니다. 이제 공장 업그레이드가 실질적으로 완료되었으며, 판재 공장의 생산이 이미 예상대로 진행되고 있으며, 운영 및 상업 팀은 판재 제품의 생산 및 판매 증가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당사의 주요 운영은 유틸리티 통로 붕괴 복구 및 후판 공장 작업 완료에 따라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2025 회계연도 1분기에 출하량이 순차적으로 증가하고 앞으로 분기에 추가 개선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전기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실행하고 북미 지역의 선도적인 친환경 철강 생산업체 중 하나로 전환하기 위한 당사의 장기 전략은 변함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핵심 주제에 대해 몇 가지 추가 색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2024 회계연도 4분기 실적은 이전에 공개된 출하량 및 조정 EBITDA 지침과 일치했습니다. 여기에는 코크스 제조 시설의 유틸리티 통로 붕괴 및 관련 용광로 가동 중단과 관련된 약 3주간의 생산 손실이 반영되었습니다.

해당 중단 사태는 어떤 경우에는 70년이 넘은 시설 운영의 어려움을 부각시켰지만 직원의 전문성과 전문성, 그리고 해당 사고에서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는 능력을 충분히 발휘했습니다.

이는 또한 내년부터 기존 용광로 제강에서 최첨단 전기로 운영으로 전환하면서 우리가 실현할 것으로 기대하는 이점을 강조합니다. 해당 분기의 생산 손실을 다소 상쇄하는 것은 더 높은 가격이었습니다.

주문장의 지연 특성으로 인해 해당 분기의 실현 가격에는 계약 주문서를 통해 흐르는 2023년 말부터 더 높은 지수 가격이 반영되었습니다. 분기말 이후 우리는 후판 공장의 현대화와 관련된 계획된 가동 중단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우리 팀은 시설 전체에 새로운 장비를 성공적으로 설치하여 제품 품질을 향상하고 더 많은 플레이트 출하량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시설이 3주 동안 가동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025 회계연도 1분기 판재 생산량은 약 65,000톤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유지 관리 중단이 없었던 지난 분기와 일치하며 앞으로 예상되는 더 높은 실행 속도를 나타냅니다.

매우 긍정적인 점은 정전 중에 팀이 추가 작업을 가속화할 수 있었고 시설의 현대화 프로젝트의 대부분이 이제 실질적으로 완료되었다는 것입니다. 나머지 항목은 내년에 계획된 다른 유지 관리 활동을 통해 해결되어 가동 중지 시간에 대한 상당한 효율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렇다면 성능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다가오는 분기에는 후판공장 생산량이 약 90,000톤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의 운영 및 상업 팀은 회계 연도 동안 판 제품의 생산 및 판매를 늘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연간 예상 가동률 용량을 650,000 순톤 이상으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이전에 발표한 바와 같이, 우리는 회계연도 남은 기간 동안 완료될 넓은 코일 시장에서 퇴출을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변화를 통해 당사는 캐나다 유일의 플레이트 제품 개별 생산업체로서의 입지를 활용하여 플레이트 생산 및 판매에 우선순위를 둘 수 있게 되었으며, 결과적으로 의미 있는 마진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는 보다 유리한 제품 혼합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번 분기 예상치 못한 가동 중단에서 고로가 복구되고 후판공장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서 당사 조업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024년 하반기에는 견조한 생산 수준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분기 동안 변혁 전기로 또는 EAF 프로젝트 진행 상황에 대해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EAF는 궁극적으로 당사의 처리 능력을 약 1/3까지 증가시켜 당사의 최첨단 전기로 2대를 활용하여 약 300만 톤의 운송 용량에 도달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더 높은 생산량은 현대화된 판금 공장의 용량 증가를 포함하여 확장된 다운스트림 마무리 용량과 일치할 것입니다. EAF 제강으로 전환하면 전체 제품 혼합이 개선되고 완전 가동 시 탄소 배출량이 약 70% 감소됩니다. EAF 운영으로 전환할 때 전원 공급 장치 구성을 고려할 때 우리는 북미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철강 생산업체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해당 분기 동안 EAF 프로젝트에 대한 누적 투자액은 5억 63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현재까지 우리는 약 8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약 93%가 고정 가격 계약에 묶여 있습니다. 프로젝트 건설과 아직 완료되지 않은 작업의 계약 부분에 대한 현재까지의 진행 상황으로 인해 2024년 후반에 시운전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프로젝트 예산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당사의 창업 계획에는 기존 제강 시설의 정상 생산이 계속 포함되며, 2025년에는 EAF에서 철강 생산량을 늘리고 이어서 EAF 생산으로 완전히 전환하는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해당 분기는 운영상 어려운 분기였으며 지난 몇 주 동안의 시장 상황은 단기적인 부드러움을 보였지만 우리는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고 기존 시설을 안전하게 운영하며 후판 공장에서 중요한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고 일정과 예산에 맞춰 EAF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모든 직원의 노고, 헌신, 전문성, 특히 어려운 기간 동안 신속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정상 생산 수준으로 되돌릴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제 이번 분기의 재무 결과를 검토하기 위해 Rajat에게 통화를 전달하겠습니다. 라자트?

라자트 마르와

고마워요, 마이크. 좋은 아침입니다. 통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모든 숫자는 캐나다 달러로 표시됩니다.

4분기 결과에는 조정 EBITDA 마진 6.7%와 영업 활동에서 창출된 현금 CAD1억 2,120만을 반영한 조정 EBITDA 4,150만 CAD가 포함되었습니다. 우리는 9,800만 달러의 현금과 회전 신용 시설에 따른 3억 4,700만 달러의 가용성을 포함하여 탄탄한 대차대조표를 갖춘 분기를 마무리했습니다.

분기말 이후 우리는 이자율 9.125%의 고수익 채권 형태로 3억 5천만 달러를 조달했습니다. Mike는 코크스 제조 통로 붕괴에 대해 앞서 자세한 내용을 제공했습니다. 재정적 관점에서 볼 때, 이로 인한 가동 중단으로 인해 해당 분기의 열선 생산에 약 150,000톤 정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조정 EBITDA가 약 CAD1억 2천만에서 CAD 1억 3천만으로 감소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우리는 보험 제공자 및 조정자가 평가를 완료하는 동안 긴밀히 협력해 왔습니다. 우리는 상당한 양의 손실을 복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지만 이러한 복구의 금액과 시기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우리 성과의 주요 동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는 전년 동기 대비 21.1% 감소한 451,000톤을 출하했습니다. 출하량 감소는 주로 Mike가 이전에 논의했던 용광로의 폐쇄로 이어진 코크스 제조 시설의 유틸리티 통로 붕괴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이는 사용 가능한 슬래브 및 완제품 재고에서 일부 제품을 생산하고 배송함으로써 다소 상쇄되었습니다.

순 판매 실현은 톤당 평균 CAD1,260으로 전년도 기간에 비해 18.2% 증가했습니다. 전년도 수준에 비해 증가한 것은 주문서의 지체 효과와 연말 무렵의 가격 강세를 반영합니다. 후판 가격은 탄력적인 수요에 힘입어 해당 분기 동안 열연코일에 비해 상당한 프리미엄을 누렸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분기 철강 매출은 5억 6,8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7% 감소했습니다.

비용 측면에서 알고마의 철강 제품 톤당 비용은 해당 분기에 평균 CAD1,182로 전년 동기 대비 20.1% 증가했습니다. 전년도 대비 증가한 주요 요인으로는 생산량 감소, 내부에서 생산된 코크스를 구입한 코크스로 교체하는 비용, 천연가스 증가 등이 있습니다.

해당 분기 영업 현금 흐름은 총 CAD1억 2,100만 달러로 전년 동기의 CAD 9,500만 달러보다 증가했습니다. 해당 분기 현금 흐름의 주요 동인은 비현금 운전 자본의 순 변화였습니다. 회계연도 말 재고는 8억8백만 달러로 회계연도 3분기 말의 8억8천6백만 달러보다 감소했습니다.

2024회계연도 전체 연도 실적을 살펴보면, 전년도에 비해 4.1% 증가한 210만 톤을 출하했습니다. 순 판매 실현은 톤당 평균 CAD1,220로 전년도에 비해 4.1% 감소했는데, 이는 회계연도 전체 평균 시장 상황을 반영한 것입니다. 이로 인해 철강 매출은 CAD25억으로 전년 대비 상대적으로 변동이 없었습니다.

비용 측면에서 알고마의 철강 제품 가격은 전년도에 비해 1.5% 증가한 톤당 평균 CAD1,018로 판매되었습니다. 이러한 증가의 주요 동인은 높은 구매 코크스 사용, 높은 천연가스 사용 및 인건비로 인해 더 많은 출하량을 상쇄하고도 남았습니다.

1년 전체 조정 EBITDA는 CAD3억 1,300만 달러로, 조정 EBITDA 마진은 CAD 4억 5,200만 달러에 비해 조정 EBITDA 마진은 11.2%, 회계연도 2023년 조정 EBITDA 마진은 16.3%였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주로 낮은 가격 실현과 높은 비용에 기인했습니다. 더 많은 배송을 상쇄하는 것 이상입니다.

2024 회계연도 영업 활동으로 인한 현금 흐름은 2억 9,500만 캐나다 달러로 2023 회계연도의 1억 7,700만 캐나다 달러보다 증가했습니다. 전년 대비 증가는 주로 비현금 운전 자본의 순 변화에 따른 것이며, 부분적으로 영업 이익 감소로 상쇄되었습니다. 운전 자본은 2023회계연도 말 CAD8억 7,500만 달러에서 2024회계연도 말 8억 3천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처음에 해당 기간 동안 더 많은 양의 운전 자본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통화에서 언급했듯이 해당 분기에 계획되지 않은 중단으로 인해 더 낮은 금액을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운전 자본 수준을 낮추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2025 회계연도에 최소 CAD1억 CAD의 출시를 계속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4월 초에 완료된 금융 활동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사의 간접 전액 출자 자회사인 ASI는 2029년 4월 만기가 도래하는 9.125% 선순위 담보 2차 유치권으로 총 3억 5천만 달러를 발행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으로 대차대조표의 견고성과 유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성공적인 발행은 신용 투자자들이 우리 회사에 대해 갖는 긍정적인 견해와 우리의 전략적 방향 및 재무 안정성에 대한 그들의 신뢰를 반영합니다.

모두 합쳐서, 회계연도말 ABL 리볼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금, 미인출 용량, 그리고 이 채권 발행으로 인한 추가 수익은 CAD9억이 넘는 유동성을 나타냅니다.

이제 2025 회계연도 1분기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해당 분기 현재까지의 운영, 주문서 및 월말 출하 예상을 바탕으로 견고한 회계연도 1분기 조정 EBITDA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범위는 CAD3천만~CAD4천만이며 총 철강 출하량은 500,000~510,000톤입니다.

이제 마무리 의견을 위해 CEO인 Michael Garcia에게 전화를 다시 돌리고 싶습니다. 마이크?

마이클 가르시아

고마워요, 라자트. 북미 철강시장 상황을 살펴보면 연초부터 가격 변동성이 컸다. 1월 초부터 미국 중서부 국내 열연코일의 지수 가격은 톤당 약 400달러 하락했습니다. 현재 시장 약세는 풍부한 현물 공급, 짧은 리드 타임, 경제적 불확실성, 계절적으로 더딘 여름 구매 시즌에 대한 구매자의 신중함을 반영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우리는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합니다. 시장 기회가 발생할 때 이를 최대한 포착하기 위해 시설을 안전하게 운영합니다. 우리의 결과는 플레이트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수요가 여전히 높기 때문에 플레이트 가격이 계속해서 상당한 프리미엄을 보여주고 있다는 사실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이는 특히 최근 계획된 가동 중단 및 업그레이드 이후 후판 공장의 생산 수준이 높아지는 것을 볼 때 평균 가격 실현에 계속 도움이 됩니다. 다음 몇 분기는 알고마가 연말까지 혁신적인 EAF 프로젝트의 시운전을 시작하기 위한 작업을 계속 수행함에 따라 알고마의 이야기에서 흥미진진한 시간을 나타냅니다.

이를 통해 알고마의 미래를 정의하고 이해관계자를 위한 장기적인 가치 창출의 기반을 제공하며 북미 지역 친환경 철강 생산의 선두에서 리더십 위치를 확고히 하는 회사의 다음 단계를 안내할 것입니다.

알고마스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귀하의 질문에 기꺼이 응할 것입니다. 교환원님, Q&A 세션에 대한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안내] 첫 번째 질문은 Cormark Securities의 David Ocampo님이 보내주신 질문입니다. 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데이비드 오캄포

제 질문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첫 번째 제품은 6월 분기에 막 선적된 것 같아요. 내 말은, 후판 선적량이 65,000톤으로 꽤 작은 것처럼 보이지만 이는 정상적인 가동률보다 낮은 수준이라는 뜻입니다. 볼륨이 낮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주로 산업 여건이 취약한 걸까요, 아니면 그에 기여하는 다른 요인이 있는 걸까요?

라자트 마르와

안녕 데이비드. 이야기하게되어서 반갑습니다. 당신 말이 맞습니다. 터치가 더 낮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우리가 후판 공장에서 20일간의 가동 중단과 램프업을 겪을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후판 공장과 설비 모두에서 약 50,000~60,000톤의 손실을 입습니다. 스트립 밀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우리의 출하량은 500,000개 미만이어야 하지만 후판 공장은 가동 중단 이후 실제로 회복되어 손실을 일부 회복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500,000에서 510,000 범위에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주된 이유는 우리가 겪은 가동 중단 때문입니다. 가동 중단은 일반적으로 20일이고, 확대 작업에는 조금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데이비드 오캄포

이번에도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Rajat. 그리고 어쩌면 여러분에게도 해당 분기의 CapEx만 보면 CAD1억 2천만에 가까웠고 그 중 CAD 5천만이 EAF에 사용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머지 7천만 달러가 무엇에 해당하는지 궁금합니다. CapEx 중 일부가 수리해야 했던 코크스 오븐으로 누출되었나요?

라자트 마르와

예, 당신 말이 맞습니다. 이는 코크스로 및 일부 용광로 문제와 관련된 CapEx입니다. 그것은 모두 코크스로 붕괴, 유틸리티 복도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측면에 대해서도 보험 제공자와 논의 중이므로 일단 해결되면 복구될 것이며 아마도 다음 분기, 즉 다음 해인 올해 2025 회계연도에 나올 것입니다.

데이비드 오캄포

좋아요. 그렇다면 보험 제공업체로부터의 CapEx 잠재적 회복은 여러분이 다시 전화하려고 하는 EBITDA 손실 CAD1억 2천만 ~ CAD 1억 3천만에 추가되는 것입니까?

라자트 마르와

맞습니다.

데이비드 오캄포

좋아요. 그리고 전화를 인계하기 전 마지막 통화입니다. 내 말은 여러분이 EAF 프로젝트가 거의 완료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총 비용에 대한 결과의 범위를 생각할 때, 여러분을 지침의 최고 수준 이상으로 밀어 붙이는 여전히 존재하는 위험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반대로, CAD8억이 이미 해당 계약 가격에 고정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무엇이 여러분을 825라는 숫자에 더 가깝게 만들겠습니까?

마이클 가르시아

안녕 데이비드. 저는 마이크입니다. 실제로 우리는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일정과 예산 측면에서 프로젝트를 상당히 축소했습니다. 날씨 지연, 노동 중단 등의 위험은 항상 존재합니다. 지금 당장은 우리가 우려하는 사항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작업의 10% 미만, 아마도 8% 미만이 시간과 자재에 맞춰 수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시간과 재료가 현재 우리가 어디에 들어갈지에 대한 가정에 있는 자리 표시자를 초과할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우리가 의도한 총 지출의 10% 미만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를 심각한 위험으로 보지 않습니다. 반면에, 대부분의 작업이 축소되었기 때문에 다시 825에서 875 사이의 범위로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 측면에서 볼 때,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많지 않습니다. 시간과 물질적 작업에서 약간의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우리가 식별한 몇 가지 효율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은 작업 범위에 대해 아직 체결해야 할 몇 가지 계약이 남아 있습니다. 중간 규모에서 상당한 규모의 계약은 아마도 두 개뿐일 것입니다. 하나는 자재 취급 시스템 및 화재 방지이고, 두 번째는 화재 방지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팀은 두 가지 작업에 입찰할 수 있는 올바른 엔지니어링 패키지를 제공하기 위해 계약업체와 협력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어디로 들어올 것인지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나 실제 계약이 성사될 때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게 도움이 되나요?

데이비드 오캄포

예. 그리고 나는 낙찰되어야 할 두 가지 계약이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CAD2,500만 또는 CAD5,000만인가요? 아니면 여전히 계약해야 하는 규모는 얼마나 됩니까?

마이클 가르시아

지금은 전화번호가 없습니다. 제가 팀에 얘기해서 뭔가를 드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오캄포

좋아요. 도움이 됩니다. 전화는 제가 맡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마이클 가르시아

감사합니다.

운영자

[운영자 지침] 다음 질문은 Stifel의 Ian Gillies님의 질문입니다. 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이안 길리스

모두 안녕하십니까.

마이클 가르시아

좋은 아침이에요, 이안.

라자트 마르와

안녕, 이안.

이안 길리스

EAF의 시작이 가까워짐에 따라 스크랩 전략에 대해 제공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있습니까? 잠재적인 문제 지점이 될 수 있으므로 그 최전선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마이클 가르시아

확신하는. 이전에 공유한 것처럼 EAF용 스크랩 소싱을 위한 방법이나 메커니즘은 이 프로젝트 시작 시 Triple M Metals와 함께 구성한 합작 투자를 통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해당 합작 투자가 운영되었습니다. 직원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트리플엠(Triple M) 또는 ATM의 멤버인 알고마 트리플엠(Algoma Triple M)이 벤처의 이름이다. 그들은 우리가 구매할 미래 및 현재 스크랩 공급업체와 시장에 나가서 논의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시장에서 많은 일을 했습니다. 우리는 누가 스크랩을 구매할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Sault Ste.로 어떻게 옮길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마리. 우리는 철도, 트럭 및 오대호 전역에서 효율적인 물류를 보장하기 위해 공급망에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합작 투자 회사는 현재 지속적인 운영을 위해 스크랩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미래에 구매하게 될 고철의 양에 가깝지는 않지만, 현재 기본 산소로 제강 작업장을 위한 고철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구매할 스크랩 시장을 이해하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번 우리는 2025년 후반기의 램프업 곡선을 더 내려갈 때까지 이러한 대량 구매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 당시 시장이 어떻게 보이거나 느껴질지 정확히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이안 길리스

좋아요.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트 측면에서 램프는 분명히 다음 단계에 꽤 중요할 것입니다. 4~6쿼터라고 부르겠습니다. 귀하의 상업 팀이 어떻게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몇 주 동안 플레이트 가격이 상당히 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 경향이 있는지 좀 더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마이클 가르시아

확신하는. 그래서 팀 전체가 현재 우리의 플레이트 제품에 대해 정말 기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판금 공장에서 이룩한 개선을 통해 표면 품질, 평탄도 및 치수 공차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18개월 동안 우리 접시의 배송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두 가지 조합을 통해 상업 팀이 현재 및 잠재적인 판금 고객에게 더 강력한 판매 제안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여기 Sault Ste.에서 후판 공장 현대화를 성대하게 시작했습니다. 이번 주 초 Marie 씨의 공장에는 약 25명의 접시 고객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시설을 둘러보았습니다. 그들은 승무원을 만나야했습니다. 그들은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자산이 제자리에 있고 실행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이 시점부터 우리 판 고객 기반 및 잠재적 판 고객과 일대일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그 중 일부는 솔직히 과거 판의 역사적 고객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우리는 지난 5~10년 동안 큰 지위를 얻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판매, 고객 요구 이해,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시장 및 고객과 함께 승리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고객과 함께 이러한 유형의 작업을 수행하여 기존 고객과의 지갑 점유율을 늘리거나 구축합니다. 우리가 아직 확립되지 않은 고객과의 위치.

이안 길리스

좋아요. 도움이 됩니다. 그걸로 다시 뒤집겠습니다.

마이클 가르시아

고마워요, 이안.

운영자

다음 질문은 BMO Capital Markets의 Katja Jancic님의 질문입니다. 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카챠 잔치치

안녕.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쩌면 25년 회계연도에 CapEx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예상되는 총 CapEx가 얼마인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라자트 마르와

확신하는. 따라서 평소와 같이 일반적인 유지 관리 CapEx는 CAD1억~CAD120백만 범위에 있을 것이며 레거시 자산의 위치를 ​​고려하면 아마도 더 높은 수준일 것입니다. 우리의 EAF CapEx는 2025 회계연도에 대략 CAD2억 5천만, CAD2억 7천만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정부로부터 어떠한 회수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2025년 회계연도에 보게 될 두 가지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챠 잔치치

다음 몇 분기 동안 유출될 코크스 오븐의 증분량이 여전히 있습니까?

라자트 마르와

예, 코크스 오븐과 관련된 증가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은 우리가 올해 동안 보게 될 회복과 우리가 올해 지출한 것들을 상쇄하기 위해 더 많은 것에 의해 상쇄될 것입니다. 따라서 확정되면 서로 상쇄되어야 하지만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지출하게 될 금액은 올해 동안 코카인 측면에서 CAD30 백만에서 CAD30 백만에서 CAD40 백만 범위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회복이 일어나지 않으면 그것도 볼 수 있겠지만, 보험사들과의 논의는 그 쪽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카챠 잔치치

좋아요. 그리고 어쩌면 볼륨 측면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현재, 좀 더 정규화된 환경에서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기당 정규화된 거래량은 얼마입니까?

라자트 마르와

예. 우리는 항상 550이 우리가 도달할 정상이며 그것이 우리가 벤치마킹하는 기준이라고 말해왔습니다. 그리고 EAF가 안정화되면 개선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그것은 우리의 주요 운영이 어디에 있는지 고려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다음 몇 분기 동안 더 정상적인 것으로 느끼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EAF가 안정화되면 증가가 일어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카챠 잔치치

좋아요. 그리고 아마도 EAF를 얼마나 빨리 늘릴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또는 얼마나 빨리 안정화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마이클 가르시아

네, Katja, 이쪽은 Mike예요. 따라서 EAF는 2025년 1분기에 첫 번째 EAF 강철 생산을 시작할 것입니다. 시운전은 실제로 올해 말 이전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첫 번째 달력까지 아크를 치고 열을 발생시킬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모든 스타트업과 마찬가지로 스타트업 팀에게도 고의적이고 많은 일이 있겠지만, 우리는 모든 크루를 파악했습니다.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생산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2025년까지 EAF의 볼륨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적절한 시기에 이를 공유할 것입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특히 2025년 상반기에 EAF로 얼마나 많은 금속을 만들 것인지에 대해 과도하게 약속하거나 과도하게 늘리는 것에 주의하고 있습니다. 2025년으로 접어들면서 그 해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현재의 제강 자산과 흐름 경로를 전체 생산 상태로 운영합니다.

카챠 잔치치

좋아요. 그래서 확인하자면, 가동 중에는 기본적으로 용광로가 평소대로 또는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입니다. 따라서 정상적인 생산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즉, 분기당 550이라고 할까요?

마이클 가르시아

옳은. 우리는 시작 연도이기 때문에 시작 연도 동안 분기별 출하량이 크게 감소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카챠 잔치치

좋아요. 가능하다면 하나만 더. 마이크, 이번 분기나 1분기에 판재 생산량이 약 65,000톤이라고 말씀하신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올바르게 이해한 건가요? 다음 분기에는 90,000까지 가겠죠?

마이클 가르시아

옳은.

카챠 잔치치

좋아요. 감사합니다.

운영자

현재로서는 더 이상의 질문이 없습니다. 마무리 발언을 위해 회의를 경영진에게 다시 넘기고 싶습니다.

마이클 모라카

2024 회계연도 실적 컨퍼런스 콜에 참여해 주시고 Algoma Steel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8월로 예정된 회계연도 1분기 결과를 보고할 때 결과와 진행 상황에 대해 업데이트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지금은 회선 연결을 끊을 수 있으며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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