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s?, Inc. 게스 (GES)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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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ess?, Inc. ( NYSE:GES ) 2025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5월 31일 오후 4시 45분(ET)

기업 참가자

Fabrice Benarouche - 재무 및 투자자 관계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최고 회계 책임자
Carlos Alberini - 최고 경영자
Markus Neubrand -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Mauricio Serna - UBS
Eric Beder - 소형주 소비자 조사

운영자

좋은 하루 되세요, 여러분. Gues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저는 재무 및 투자자 관계 담당 수석 부사장이자 최고 회계 책임자인 Fabrice Benarouche에게 전화를 돌리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파브리스 베나루슈

고마워요, 교환원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와 통화한 사람은 CEO인 Carlos Alberini입니다. Markus Neubrand, 최고 재무 책임자(CFO).

오늘 회의에서 회사는 향후 계획, 전략적 이니셔티브, 자본 배분, 단기 및 장기 전망에 대한 의견을 포함하여 미래 예측 진술을 할 예정입니다. 회사의 실제 결과는 오늘 보도자료와 SEC에 제출된 회사의 분기별 및 연간 보고서에 포함된 위험 요인에 따라 현재 예상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의견에는 특정 비GAAP 또는 조정된 측정값도 언급됩니다. GAAP 조정 및 이러한 조치에 대한 설명은 오늘의 수익 발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카를로스에게 맡길게요.

카를로스 알베리니

Fabrice님, 감사합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분기별 컨퍼런스 콜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힘차게 시작되었으며, 여러 가지 중요한 운영, 전략 및 재무 목표에 대한 상당한 진전을 보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운영 및 재무 관점에서 볼 때, 우리 팀은 분기 동안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이를 통해 수익, 영업 이익 및 주당 결과 측면에서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는 1분기 결과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각 부문의 매출을 늘리고 총 마진을 확대했는데, 두 가지 모두 순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략적 측면에서 우리는 회사 최초의 인수를 완료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브랜드 Guess Jeans를 출시하고 주요 라이센스 계약을 갱신했으며 미국 유통 기능을 변화시켰습니다. 또한 특별 배당금 지급, 2024년 전환사채 재융자 및 상환, 신용 편의 확대 확보 등 재무 기반을 더욱 강화하고 주주들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Markus는 단 몇 분 안에 이러한 재무 하이라이트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마지막 대화 이후 불과 두 달 남짓 만에 이 모든 것을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헌신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팀원들의 재능과 기술을 반영한 이러한 결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Paul과 저를 대신하여 이 기회를 빌어 전 세계 우리 팀의 훌륭한 성과를 인정하고 뛰어난 기여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또한 당사 브랜드의 강점과 회복력, 그리고 제품 카테고리, 지역 및 유통 채널 전반에 걸쳐 고도로 다각화된 비즈니스 모델의 이점을 반영합니다. 해당 비즈니스 모델은 수익과 현금 흐름의 예측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 포트폴리오에 Rag & Bone을 추가하면 비즈니스가 더욱 다양해지며 향후 몇 년 동안 회사의 성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분기에 우리는 매출이 4% 증가하여 5억 9,200만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제가 조금 전에 강조했듯이, 우리의 각 운영 부문은 미주 도매 및 라이센싱 부문이 해당 분기의 총 성장에 가장 크게 기여하면서 매출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우리의 추측? 미주 지역 소매업의 비즈니스는 트래픽 감소와 전환 감소로 인해 Comp 판매 역풍을 초래하면서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비록 Rag & Bone의 4월 매출이 추가되면서 우리는 해당 부문의 최고 ​​수준 압박을 상쇄하고 아주 완만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통합 기준으로는 4월부터 통합을 시작한 Rag & Bone의 추가가 핵심 Guess?와 함께 분기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Marciano 사업체는 고정 통화 기준으로 작년 대비 3% 증가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기대에 부응하고 Guess?'에 환상적인 추가 역할을 한 Rag & Bone 사업에 만족합니다. 포트폴리오.

우리 팀은 엄격한 재고 관리와 세심한 비용 관리로 사업을 잘 관리했습니다. 재고 관리에 대한 우리의 엄격한 접근 방식으로 Guess?가 4% 감소했습니다. Marciano 재고 수준, 더 높은 수준의 정가 판매 및 해당 분기의 총 마진이 120bp 증가했습니다. 사업의 계절성을 고려해 분기 영업적자를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예상 손실을 절반으로 줄였으며 조정 영업 손실은 800만 달러, 희석 주당 조정 손실은 0.27달러에 불과했습니다.

이번 분기의 지역별 주요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럽에서는 매출이 1% 증가하여 예상보다 2억 8,400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유럽 ​​소매 사업의 강력한 모멘텀은 두 자리 수의 실적을 게시하고 고정 통화로 도매 배송을 늘리면서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성장의 대부분은 상당한 통화 역풍으로 인해 가려졌습니다. 우리 사업은 남부 및 중부 유럽의 성숙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상대적으로 약한 시장은 북부와 동부에 있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강력한 제품 성능은 대체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액세서리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이 사업은 핸드백, 여행용 액세서리, 여성 주얼리 및 향수의 건실한 성과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특히 니트 탑, 스웨터, 스커트, 데님 부문에서 여성 의류 사업이 강세를 보였으며, 남성 사업도 니트 탑, 스웨터, 액티브웨어에 대한 수요에 힘입어 견조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미주 소매 부문의 매출은 약 0.5% 증가한 1억 4,4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서 소비자들이 지출에 신중을 기하면서 소매 환경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입니다. 여성복과 남성복 사업 모두 감소세를 보인 반면, 활동복과 스웨터는 가장 실적이 좋은 카테고리였습니다. 액세서리는 의류, 특히 핸드백, 시계, 향수, 여행 액세서리를 능가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환경을 탐색하고 이 비즈니스의 개선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 만족감을 느끼고 있으며 매장과 온라인 모두에서 다양한 판촉 활동을 시도하는 등 마케팅 투자를 통해 더 많은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트렌드를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평가해 왔습니다.

우리의 미주 도매 사업은 강세를 보였으며 주로 헝겊 및 뼈 배송과 멕시코의 성장에 힘입어 이번 분기에 21% 성장한 6,2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매출이 3% 증가한 7,3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이센싱 사업은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어 매출이 21% 증가한 2,900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다른 주요 전략 이니셔티브를 추진하는 것 외에도 이번 분기 수익 목표를 달성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추측이 늘어나고 있나요? Paul과 그의 형제들이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우리의 글로벌 진출 확장은 항상 우리의 전략적 비전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43년 동안 우리는 전 세계의 성공적인 지역 관리 센터를 기반으로 하는 강력한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거의 ​​모든 유통 모델을 통해 판매할 수 있는 광범위한 역량을 개발했습니다. 우리 회사와 라이센스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는 동급 최고라고 생각하는 다양한 공급망을 활용하여 25개 카테고리에 걸쳐 제품을 시장에 출시합니다. 그 결과 우리는 Guess? 오늘날 55억 달러 규모의 번창하는 소매 사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면서 우리는 Guess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계속해서 보고 있습니다. 상표. 그 외에도 강력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하나 이상의 브랜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능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크고 광범위한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시너지 성장과 마진 확대를 창출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가치 창출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변곡점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지난번 통화에서 제가 설명한 진화입니다. 이는 해당 플랫폼을 활용하고 여러 기존 브랜드, 내부 개발 또는 세분화된 브랜드 또는 새로운 브랜드 인수를 통해 대규모 성장을 추진하는 것이었습니다.

핵심 추측을 살펴보시나요? 브랜드, 사업은 여전히 ​​건전하고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유럽의 성숙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는 것은 매우 기쁩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비즈니스가 강력한 추진력을 누리고 있는 터키, 중동, 인도, 라틴 아메리카와 같은 새로운 시장에서의 성장 기회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추측을 위해? 브랜드, 핸드백은 브랜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입지를 확장하면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Paul이 핸드백 라이센스 연장을 재협상하여 매우 유리한 조건으로 2039년까지 중요한 파트너십을 확고히 했다는 소식을 공유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계약에는 라이센스 갱신을 위한 선불 현금 4천만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핸드백이 Guess를 넘어 다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의류 제품군을 확장할 수 있는 강력한 카테고리가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Rag & Bone은 이러한 잠재력을 지닌 훌륭한 예입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최근 Guess Jeans 브랜드를 출시하고 첫 번째 판매 캠페인을 막 마쳤습니다. 이는 우리 회사에 있어서 매우 흥미로운 순간입니다. 추측의 유산에 귀를 기울이는 동안? Guess Jeans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군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젊은 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하지만 모든 고객을 환영하는 자체 마케팅 전략과 광고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매장 컨셉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Guess Jeans는 물 소비를 획기적으로 줄이는 혁신적인 데님 스톤 워싱 공정인 AirWash를 도입하는 환경 친화적인 브랜드입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매장 소재로 정의되는 친환경 매장 환경과 결합되어 타겟 소비자와 잘 연결될 것입니다. 그리고 캐주얼한 제품과 보다 매력적인 가격대를 갖춘 이 제품은 당사의 전체 브랜드 및 가격 책정 아키텍처에 잘 맞습니다. 브랜드는 이미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큰 열정을 보여주는 도매 계정을 통해 기대보다 앞서 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가 파리 오스만(Paris Haussmann) 플래그십 매장에 에어워시 시각 효과, 특별 제품이 표시된 [및 간판](ph) 데님 맞춤 제작 스테이션을 포함하는 팝업에 특별 설치로 Guess Jeans를 선보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파리의 교통량이 매우 많은 지역에 위치한 이 상징적인 매장의 [외관](ph)에서 우리의 첫 번째 Guess Jeans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6월에는 이탈리아 백화점 체인인 La Rinascente가 밀라노 Corso Vittorio Emanuele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Guess Jeans 특별 프레젠테이션을 열 계획입니다. Nicolai Marciano의 지휘 하에 우리는 배우 Jude Law의 딸인 영국 패션 모델이자 배우인 Iris Law가 출연하는 첫 번째 Guess Jeans 광고 캠페인을 막 완료했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각인이 온라인, 각인 및 소셜 미디어 전반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Guess Jeans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3년째 Coachella 주말 동안 Guess Jeans는 고급 주택 단지에서 유명 인사와 브랜드 홍보대사를 초대했습니다. 주말에는 Billie Eilish, Ice Spice, J Balvin, Robert Pattinson, Justin 및 Hailey Bieber 등을 포함한 스타가 가득한 게스트 목록과 함께 최고의 공연 아티스트 Anderson Paak, Metro Boomin 및 Kaytranada가 주최한 여러 애프터 파티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거의 40억 건의 노출수와 5,8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WHP Globa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1분기에 Rag & Bone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Rag & Bone은 이미 2,500억 달러 규모의 사업으로, 수명이 입증된 헤리티지 브랜드로,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가격과 마진을 자랑하며 매우 부유한 소비자 기반에 어필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기존 비즈니스를 훌륭하게 보완합니다. Rag & Bone에는 Andrew Rosen이 이끄는 경험 많고 재능 있는 관리 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Paul과 나는 Guess에 오신 것을 모두 환영하고 싶습니다. 가족.

화요일에 우리는 Andrew를 Rag & Bone의 회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Andrew는 미국 패션의 선구자이며 2006년부터 Rag & Bone에 참여해 왔습니다. 그는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브랜드에 제공하여 브랜드의 사명을 추진하기 위한 전략적 방향과 감독을 제공합니다. 불과 몇 달밖에 안 됐지만 우리 팀은 이미 서로 잘 협력하고 있어요.

Paul은 Andrew와 Rag & Bone 팀, 라이선스 보유자 및 국가 관리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와 국제적 확장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려는 야심 찬 의제를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기존 시장과 신규 시장에서 브랜드를 광고하고 있으며, 유럽의 주요 도시를 포함한 새로운 매장 위치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Rag & Bone이 독립적인 패션 브랜드로 계속 운영됨에 따라 우리는 자원을 공유하고 소싱 기회를 포함하여 규모를 활용하여 운영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제품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30% 감소 달성을 목표로 글로벌 의류 라인에서 SKU 개발 수를 줄이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또한 생산성과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더 적은 수의 SKU로 구매를 집중하기 위해 소매점의 제품 구성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각 제품에 대해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에 초점을 맞춰 가격 구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완벽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제품 제공, 가격, 구매 방식을 최적화하여 가치를 창출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미국 유통 센터를 운영하기 위해 제3자 공급자로의 전환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간 유럽 내 유통 파트너로 활동해 온 GXO Logistics를 선택했습니다. 원활하게 진행되는 전환은 비용 절감은 물론 서비스 수준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GXO가 다시 임대하여 운영하도록 하면서 해당 시설을 판매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올해 3분기 말 이전에 매각 거래가 마무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망으로 전환합니다. 이전 지침에 따라 올해 강력한 매출 성장이 사상 처음으로 30억 달러를 초과하고 조정 주당 순이익이 거의 3달러에 이를 것으로 기대합니다.

Markus에게 넘겨주기 전에 우리 회사와 미래에 대해 제가 그토록 기대했던 점에 대해 개인적인 생각을 공유하겠습니다. 나는 이제 5년이 조금 넘게 돌아왔고 많은 것이 바뀌었고 그것은 나에게도 포함됩니다. 왜냐하면 2019년에 돌아왔을 때 2010년에 떠났던 관점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레이저는 추측을 키우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브랜드는 40년 넘게 잘 알려져 있으며 이미 100개국 이상에 널리 퍼져 있는 성공적인 브랜드입니다. 저는 아직도 Guess에 성장 기회가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멋진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깨달은 것은 틀림없이 우리의 가장 귀중한 자산은 Guess를 가져온 강력한 기계, 즉 우리가 구축한 이 플랫폼이라는 것입니다. 30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Guess?에 대한 Paul과 그의 형제의 비전에서 시작된 것은 내부적으로 개발했거나 다른 브랜드에서 인수한 다른 브랜드로도 가능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 회사가 하나의 브랜드 그 이상임을 인식하는 변곡점입니다. 바로 그 플랫폼입니다. 우리의 광범위한 글로벌 입지, 광범위한 채널 역량, 광범위한 공급망, 다양한 카테고리 포트폴리오 및 강력한 관리 팀은 복제하기 쉽지 않지만 적응력이 뛰어난 강력한 무기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고, 지역 브랜드를 글로벌화하고, 단일 카테고리 브랜드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바꾸고, 기하급수적으로 더 큰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는 믿음으로 매일 일어납니다. 여러 차원에 걸쳐 있습니다. 우리는 Rag & Bone으로 좋은 출발을 했고 Guess Jeans는 이미 탄탄한 견인력을 갖고 있습니다.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함으로써 우리의 믿음과 열정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우리는 탄탄한 자본 구조를 갖고 있으며 주주 자본을 주의 깊게 관리하므로 신중하게 움직이고, 진행하면서 배우고, 필요한 경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2019년보다 지금이 훨씬 더 열정적이며, 이 플랫폼을 통해 대규모 성장을 추진하고 주주들을 위한 대규모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이보다 더 흥분되고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통화를 Markus에게 전달하겠습니다. 마커스, 먼저 가세요.

마커스 뉴브랜드

고마워요, 카를로스. 모두들 좋은 오후에요. 나는 우리 분기에 대한 Carlos의 감정을 반영하고 싶습니다. 우리 팀은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어 예상보다 높은 매출, 조정 영업 이익률, 예상보다 낮은 조정 주당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2024년 4월 2일에 우리는 Rag & Bone 인수를 완료하고 Rag & Bone을 기존 부문에 통합했습니다.

1분기 실적을 좀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분기에 회사의 총 수익은 미국 달러 기준으로 4%, 고정 통화 기준으로 7% 증가했으며, 유럽 및 라이센스 부문은 예상보다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미주 소매 부문의 예상보다 낮은 수익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하면 래그앤본이 회사 전체 매출 성장에서 4포인트, 핵심 사업이 3포인트를 차지한다.

부문 성과를 살펴보면, 유럽을 시작으로 미국 달러 기준으로 1%, 고정 통화 기준으로 7%의 수익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소매업은 미국 달러 기준으로 4%, 고정 통화 기준으로 9% 증가했습니다. 지난 몇 분기와 마찬가지로 터키의 초인플레이션은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소매업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쳤으며, 터키를 제외하면 소매업의 고정 통화 증가율은 4%였습니다.

이번 분기 매출 성장의 주요 동인은 고정 통화 기준으로 12%에 달하는 강력한 매장 매출 성장이었습니다. 트래픽이 소폭 감소했지만 우리 팀은 AUR 성장과 더 높은 전환율을 주도했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 우리가 취한 주요 조치는 제품 분류 개선, 재고 보충, 고객 경험 개선 등 우리 성과에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4분기 추세에서 개선됩니다. 우리의 전자상거래 구성은 작년 1분기에 비해 고정 환율로 1% 감소했습니다. 유럽 ​​도매 부문의 수익은 고정 통화 기준으로 한 자릿수 미만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는 비즈니스에서 좋은 판매 모멘텀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 제품을 환영하는 도매 계정에 예상보다 빠른 배송이 부분적으로 주도되었습니다. 유럽 ​​사업의 영업 마진은 비용 증가와 통화 역풍으로 인해 8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하여 마이너스 0.2%를 기록했으며, 수익 증가와 초기 가격 인상 개선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미주 소매업의 수익은 미국 달러 기준으로 약 0.5% 증가했으며 고정 통화 기준으로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핵심 사업에서 소매 구성 요소의 감소는 멕시코의 rag &bone 및 강력한 소매 구성 요소의 추가로 상쇄되었습니다.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미국 소매업은 고정 통화 기준으로 8% 하락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 매장에서는 트래픽과 전환율이 낮아짐에 따라 콤프의 고정 환율이 12% 하락했습니다.

Carlos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전자상거래 비교 매출은 ​​작년 1분기에 비해 1% 감소했습니다. 우리 웹사이트에 대한 낮은 트래픽은 더 높은 전환율을 가져온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Americas Retail은 마이너스 7.2% 영업 마진을 기록했는데, 이는 작년에 비해 영업 마진이 약 5포인트 감소한 수치입니다. 이는 낮은 매장 구성과 높은 비용으로 인한 불리한 영향이 주도되었으며, 낮은 가격 인하와 높은 IMU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Americas Wholesale에서는 매출이 미국 달러 기준으로 21%, 고정 통화 기준으로 18%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최초의 Rag & Bone 통합에 힘입은 것입니다. 영업이익률은 주로 신규 인수 사업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280bp 감소한 22.7%를 기록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매출이 미국 달러 기준으로 3%, 고정 통화 기준으로 7% 증가했습니다. 매출 성장은 주로 인도 신규 사업과 중국 전자상거래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해당 지역의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소매업은 고정 통화 기준으로 5% 감소했습니다.

아시아 지역 영업이익률은 30bp 감소한 5.1%를 기록했습니다. 매출 증가는 제품 마진 감소와 비용 증가로 상쇄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이센싱 부문은 견고한 분기 실적을 보였으며 미국 달러 및 고정 통화 기준으로 매출이 21% 증가하여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1분기에는 핸드백 라이센스 갱신에 대한 선불금 상각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부문별 영업이익률은 92%, 영업이익은 20% 증가했습니다.

1분기에 회사의 총 마진은 41.9%에 이르렀으며, 이는 주로 매출 증가, IMU 개선 및 가격 인하 감소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2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한 수치이며 비용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해당 분기의 조정된 판관비 비용은 11% 증가한 2억 5,6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유럽 지역의 넝마와 뼈대, 마케팅 및 인프라에 대한 투자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조정된 판관비 비율은 43.2%로 2.8포인트 증가했습니다.

해당 분기에 회사의 조정 영업 마진은 높은 비용과 통화의 불리한 영향으로 인해 매출 및 IMU 증가로 상쇄되어 16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한 마이너스 1.3%를 기록했습니다. 해당 분기에 우리는 3,600만 달러의 영업 외 순이익을 추가로 보고했습니다. 여기에는 전환사채 및 관련 헤지 관련 파생상품 재측정으로 인한 순 비현금 이익이 포함됩니다. 올해 초 전환사채 교환거래가 완료되면서 회계처리가 공정가치로 변경되면서 영업외, 비현금손익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해당 분기의 GAAP 기업 간접비는 넝마 거래 및 켄터키 유통 센터를 제3자 제공업체로 전환하는 것과 관련된 비용 1,100만 달러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조정실효세율은 12.3%를 기록했습니다. 조정된 1분기 희석 주당 손실은 작년 1분기의 주당 손실 0.7달러와 비교하여 0.27달러였습니다.

대차대조표로 이동합니다. 분기 말 현재 재고는 5억 5,500만 달러였습니다. Rag & Bone을 제외한 당사의 핵심 재고는 작년 대비 미국 달러 기준으로 4%, 고정 통화 기준으로 1% 감소하여 당사의 엄격한 재고 관리를 강조했습니다. 해당 분기의 자본 지출은 주로 칠레와 페루의 매장 리모델링, 기술 및 특정 자산 인수에 대한 투자로 인해 약 2천만 달러였습니다.

우리는 1년 전의 2억 9,900만 달러에 비해 현금이 2억 4,300만 달러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지난 4분기 동안 5,600만 달러의 현금 소비의 가장 중요한 동인에는 2억 3,400만 달러의 잉여 현금 흐름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핸드백 라이선스 갱신과 관련된 선불금 4,000만 달러가 포함되며 배당금 1억 8,500만 달러로 상쇄되는 것 이상입니다. 5,700만 달러 인수, 자사주 매입 3,100만 달러, 소수 자본 분배 1,200만 달러. 우리는 다양한 글로벌 시설에서 총 2억 7,900만 달러의 차입 능력으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따라서 약 5억 2천만 달러의 가용 유동성이 있습니다.

Carlos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주주들에게 주당 2.25달러의 특별 배당금을 지급하는 동시에 4월 만기인 2024년 전환사채로 3,300만 달러를 상환했습니다. 또한, Rag & Bone 인수 완료와 관련하여 우리는 북미 지역 자산 기반 회전 신용 시설의 차입 능력을 약 5천만 달러 늘렸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난 달 만기였던 2024년 전환사채의 추가 트랜치를 교환하여 2028년에 1,500만 달러의 만기를 연기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12개월 동안의 무료 현금 흐름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이는 이전에 비해 1억 달러 이상 개선되었습니다. 이전 기간. 이러한 성과는 신중한 운전자본 관리와 비반복적 이벤트로 인한 상당한 현금 유입의 결과였습니다.

2025 회계연도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올해에 대한 우리의 견해는 지난 3월에 공유한 내용과 일치합니다. 우리는 인플레이션, 신용 가용성 및 높은 이자율과 같은 외부 요인에 의해 쇼핑이 영향을 받는 신중한 소비자를 계속 기대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핵심 소매 사업에서는 교통 역풍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Carlos가 앞서 설명한 것처럼 우리는 이 사업을 개선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우리 사업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Rag & Bone의 추가는 회사 전체의 올해 성장에 상당한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 우리 모델의 다양화를 고려하여 우리는 기회와 도전을 모두 포함하는 새로운 발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민첩성을 유지할 것입니다.

2025년 회계연도에는 미국 달러 기준으로 매출이 10.7%~12.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작년의 한 주가 추가되면서 1.5포인트 역풍과 현재 환율을 고려하면 1포인트 통화 역풍이 추가된 것입니다. 통화 역풍은 2025 회계연도 후반기에 완화될 것입니다.

홍해의 혼란을 감안할 때, 우리는 인바운드 화물 비용의 역풍을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및 인프라에 투자하여 성장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려는 우리의 계획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1년 내내 이러한 가정을 바탕으로 우리는 7.7%~8.5%의 조정 영업 마진과 $2.62~$3 범위의 조정 주당 순이익을 예상합니다.

2분기에는 미국 달러 기준으로 매출이 9~1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화 역풍은 대략 2포인트 정도의 수익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조정 영업 마진을 5.3%~6.1%, 조정 주당 순이익을 0.38~0.47달러로 예상합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북미 최초의 아우터웨어 출하와 새로운 Guess Jeans 브랜드의 가속화로 3분기 매출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4분기에 접어들면 지난해 53주차를 맞이하게 되면서 매출 성장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업이익률로 전환 중입니다. 작년과 비교해 3분기에는 마진 압박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4분기는 조정영업이익률 확대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연간 약 1억 6천만 달러의 잉여 현금 흐름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므로 잉여 현금 흐름에 대한 전망은 변함이 없습니다. 우리의 우선순위는 브랜드와 사업에 투자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자본을 배분하는 방식에 있어서 엄격한 규율을 유지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Guess? 거의 1년 동안 가족. 저는 지난 분기의 성과를 통해 다시 한 번 입증된 것처럼 지속적으로 우수성을 발휘하고 있는 우리 팀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놀라운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자본 구조를 통해 미래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성장 전망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운영 우수성을 달성하기 위한 여정에서 의사 결정을 개선하기 위해 데이터 분석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의 전략적 목표는 지속 가능한 수익성 있는 성장과 의미 있는 주주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질문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에 대해 잠시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 UBS의 Mauricio Serna 라인에서 나온 것입니다. 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마우리시오 세르나

엄청난. 안녕하세요.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올해 매출 가이던스에 대해 여쭤보고 싶었는데, 1분기 실적이 부진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 하향 조정하신 것 같습니다. 나는 이것이 FX가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큰 역풍과 관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올해의 마진에 대해서는 중간 지점에서 약간 상승했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이 새로운 라이센스 계약을 반영하는 것입니까? 거기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조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또 다른 후속 조치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를로스 알베리니

예. 안녕, 마우리시오. 시작하겠습니다. 그러면 Markus가 이 작업을 완료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오늘의 지침과 전망은 약 두 달 전 4분기 실적을 발표했을 때 공유했던 이전 지침과 매우 일치합니다. 물론, 우리는 1분기 실적과 현재 보고 있는 추세를 바탕으로 전망을 일부 조정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주 지역의 소매 사업에 주로 영향을 미치는 일부 사항을 조정했으며 또한 우리가 본 약점 중 일부를 보완하거나 상쇄하는 다른 사업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관련하여 많은 성과도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아메리카.

그 외에도 유럽의 도매 사업에만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타이밍 문제가 있지만 이는 상대적으로 작은 부분이며 하반기 해당 사업의 성장에 많은 모멘텀을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우리 지침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이센싱에 대한 귀하의 질문에 따르면 해당 라이센스 갱신으로 인해 라이센싱 사업에 약간의 조정이 있지만 중요하지는 않지만 지침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내 생각에 Markus는 통화 문제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것인데, 이는 상반기에 우리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하반기에는 완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마커스?

마커스 뉴브랜드

안녕, 마우리시오.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익과 관련하여 Carlos가 방금 말한 내용은 매우 일관적이며 오늘 우리가 제공한 지침은 이전에 강력한 수익 성장과 조정 영업 마진, 최고 8.5%의 조정 EPS를 제공한 것과 일치합니다. 그리고 주당 3달러입니다.

오늘 우리가 제공한 지침이 있는 2분기에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2분기에 미국 달러 매출 성장이 9~11%, 조정 영업 마진이 5.3~6.1%, EPS가 0.38~0.47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번에 두 가지 주목할만한 변화만 가지고 2분기에 대해 생각했던 방식과 일치합니다.

Carlos가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유럽의 도매 고객이 좋은 매진 성과를 보인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2분기가 아닌 1분기에 일부를 일찍 예상했습니다.

그리고 Carlos가 방금 언급하고 준비된 발언에서 이야기했듯이 미주 소매 사업은 부드러웠으며 이러한 가정은 이제 2분기 지침의 일부이며 당연히 2분기부터 시작하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이는 4분기뿐만 아니라 올해 남은 기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연말의 분기별 흐름을 생각해 보면 특히 4분기에 조정 영업이익률 확대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사업의 계절성을 고려할 때, 4분기는 조정 영업 이익 성장을 위한 가장 큰 기회를 나타내기 때문에 가장 강력한 매출 분기입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알았어요. 이 색상은 모두 매우 유용합니다. 어쩌면 영업 이익률 확대의 기회를 주도하는 것이 무엇인지와 같이 Q4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자세히 설명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마지막으로, 당신이 강조한 미주 소매업의 낮은 가격 인하 활동을 볼 수 있어서 매우 기쁘기 때문에 귀하가 한 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수 있다면, 그러한 낮은 가격 인하 활동을 가져온 원인에 대해 더 자세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마커스 뉴브랜드

먼저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Guess Jeans, 인도, 칠레, 페루와 같은 몇 가지 구체적인 이니셔티브가 있는 전반적인 수익 이니셔티브 측면에서 올해 하반기를 주도하는 것이 무엇인지 Q4 통화에서 공유했습니다. 하반기 배송이 중단되는 드레스 카테고리와 래그 앤 본(Rag & Bone)도 있습니다.

작년 53주차 초에 우리가 이야기했던 역풍과 상반기의 수정 사항은 올해 하반기에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업 이익률에 대한 귀하의 질문으로 돌아가서 4분기에 대한 내용은 4분기에 개선되고 정가 판매가 개선된 것으로 보입니다. 작년 4분기를 인용한 결과 가격 인하폭이 더 높았던 것 같습니다. 나는 이것이 또한 정가 판매를 개선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도매 배송 시기를 확인하고 파트너의 좋은 매진 성과를 뒷받침합니다.

우리는 4분기가 도매 선적 시기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더욱이 세 번째 포인트는 일년 내내 광고비 지출 시기로 인해 4분기 영업 마진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를로스 알베리니

그리고 헝겊과 뼈를 추가하는 것이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덧붙이고 싶습니다. 이는 비즈니스 혼합의 일부로 소매업의 큰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4분기에도 증가해야 하는 비즈니스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마진에 관해 질문하셨습니다. 우리는 재고를 구매하는 방식에 있어 매우 엄격한 규율을 적용해 왔습니다.

우리는 미래의 수요가 어떤 모습일지 읽는 데 집착합니다. 그런 다음 미래 고객 요구에 따라 해당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재고 구매를 묶거나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약 3~4년 전에 이 방법을 도입하여 이를 수행해 왔으며 지역에 관계없이 모든 비즈니스에 이 방법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매진 시 마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경우에 우리는 초과 구매를 선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록 그것이 판매를 극대화하지 못할 것이라는 의미일지라도 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브랜드를 높이고 구매하는 많은 제품을 정가로 판매하는 핵심 가치를 존중하고 훨씬 더 건강한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것 외에는 이러한 유형의 매출 감소 비용으로 인한 할인을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알았어요. 매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세부사항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카를로스 알베리니

고마워요, 마우리시오.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다음 질문을 해주세요. 그리고 그것은 Small Cap Consumer Research의 Eric Beder 라인에서 나온 것입니다. 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에릭 베더

좋은 오후에요. 인수를 축하합니다. 저는 Rag & Bone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유럽에서 소매점을 찾고 있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이 브랜드가 미국 이외의 지역에는 많이 유통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브랜드를 해외로 확장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보시나요? 또한 여기나 미국에는 소스가 많지 않습니다. 이 브랜드가 장기적으로 얼마나 많은 제품을 지원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조금](ph) 보면 누가 후속 조치를 취합니까?

카를로스 알베리니

예.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Eric. 우리는 Rag & Bone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방금 Andrew Rosen이 Rag & Bone 의장이 되었다는 큰 발표를 했으며 팀에 대해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우리가 함께 추구하게 될 기회에 대해 이보다 더 흥분될 수는 없습니다. 그럼 거기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할 일이 많습니다. 우리는 두 가지 큰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하나는 회사가 운영해온 제품 구색을 실제로 늘리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중요한 점은 이 브랜드를 글로벌하게 만들고 국제적인 환경에 더 많은 것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팀이 그렇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브랜드를 적절하게 표현하고 특히 유럽 지역과 같은 지역에서 브랜드에 필요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공하기 위해 일부 주요 도시에 매장이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조사해 왔습니다. 좋은 점은 아시다시피 Guess?에 주요 인프라와 훌륭한 플랫폼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럽 시장의 여러 센터에 대표되는 놀라운 팀과 함께 전체 팀이 실제로 이러한 기회를 찾기 위해 동원되었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았지만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측면에서도 추가 제품 범주에 대한 기회를 실제로 살펴볼 수 있는 큰 기회가 있으며 오늘날 브랜드가 제공하는 구색 내에서 표현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더 큰 비즈니스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보여주고 우리는 일부 범주에 대한 라이선스 모델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국내 사업과 시장의 매장에 관해서는 당신 말이 맞습니다. 즉, 회사는 매장이 34개밖에 없고 더 크게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천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좋은 점은 이 회사가 과거 소유권 하에서 자본에 대한 완전한 접근권을 갖지 못했다는 점이며 우리는 이를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확장으로 전환할 수 있는 유연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천천히 갈 예정이다. 그리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것은 단지 Andrew Rosen이고 팀은 이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계획을 함께 세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시간이 걸릴 것이며 우리는 자본을 사용하는 방식에 대해 신중하게 움직이고 매우 신중하게 행동할 것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소매 사업이 매우 성공적이라는 것입니다.

단지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매장에서 뛰어난 생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단일 매장에서 긍정적인 현금 흐름을 창출한다고 생각하며 이러한 유형의 경험이 새로운 매장에서도 재현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물론 우리는 집주인과 놀라운 관계를 맺고 있으며 Andrew와 Rag & Bone 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러한 관계를 극대화하고 브랜드와 성장에 중요한 일에 대해 팀을 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이상 흥분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합리적으로 이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품이 정말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파트너만 말씀드리자면, 백화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브랜드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컬렉션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도매 사업에서 아주 좋은 추세를 보았고 이는 동일한 제품이 소매 판매 시점에 판매될 때 소매 사업으로 전환되어야 하며 전자 상거래 사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브랜드와 우리 모두의 미래에 대해 매우 행복하고 기대됩니다.

에릭 베더

빠른 후속 조치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처음으로 플랫폼이 다른 브랜드에 활용되어 걸레와 뼈처럼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여기서 3년, 4년, 6년 등 장기적으로 내다보면 추측이 보이나요? 전세계적인 연결을 활용하여 3~4개의 서로 다른 브랜드를 보유하는 일종의 멀티 브랜드 플랫폼이 아닐까요? 그리고 내 생각에 그 인수는 인수인가, 아니면 Guess Jeans에서 하는 것처럼 인수와 내부의 조합인가? 감사합니다.

카를로스 알베리니

예. 고마워요, 에릭. 예. 아니요, 내 말은, 우리는 이 플랫폼의 힘이 매우 중요하다고 믿으며 내부적으로 개발된 브랜드이든 세분화된 브랜드이든 이 플랫폼을 통해 다른 비즈니스를 가져올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Guess Jeans의 예는 우리가 완전히 개발할 필요는 없지만 우리의 유산에 절대적으로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훌륭한 예입니다. Guess는 무엇입니까? 단지 DNA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별도의 브랜드이고 확실히 점진적인 사업입니다. 그건 그렇고 매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해당 브랜드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예일 뿐입니다.

Rag & Bone은 Paul과 그의 형제가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후 지난 43년 동안 다양한 비즈니스를 실제로 최적화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구축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예입니다.

내 생각에 '그래, 이제 우리는 또 하나, 또 하나를 추가할 거야'라고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은 너무 시기상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우리는 핵심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전적으로 집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규모가 크지만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확실히 Rag & Bone 인수 전략에 많은 에너지를 쏟고 있습니다. 좋은 점은 해당 브랜드가 독립적인 브랜드로 자율적으로 관리되고 있으며 우리에게는 훌륭한 팀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분명히 활동을 조정하고 함께 일하고 브랜드와 회사의 전략적 방향에 대해 고민하고 싶지만 팀이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많은 권한과 의사 결정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팀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매우 만족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과 다음 것을 생각하기 전에 이것이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다른 브랜드가 이 포트폴리오에 포함될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리는 그렇게 될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많은 관심과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모든 움직임을 취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Q&A 세션을 마무리하고 Carlos Alberini에게 마지막 코멘트를 맡기겠습니다.

카를로스 알베리니

정말 감사합니다, 운영자님. 오늘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성과에 매우 만족하며 우리의 미래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제가 변곡점 기회라고 부르는 것을 포착하고 회사를 다음 단계의 성장과 수익성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활력을 갖고 있습니다. 제가 Paul과 저를 대신하여 우리는 훌륭한 팀을 갖고 있으며 지금 이 여정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그럼, 저희 회사와 저희 이야기에 대한 모든 지원에 감사드리며, 곧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컨퍼런스콜을 마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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