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uitive Machines, Inc. 인튜이티브 머신스(LUNR)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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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참가자

Stephen Zhang - 투자자 관계 책임자
Steve Altemus - 최고 경영자
Steven Vontur - 임시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Suji DeSilva - Roth MKM
Josh Sullivan - The Benchmark Company
Andres Sheppard - Cantor Fitzgerald
Griffin Boss - B. Riley Securities
Austin Moeller - Canaccord Genuity
Edison Yu - Deutsche Bank

운영자

Intuitive Machines 2024년 1분기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연사들의 발표가 끝난 뒤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운영자 안내] 참고로 이번 회의는 녹화 중입니다.

이제 저는 귀하의 호스트이신 투자자 관계 책임자인 Stephen Zhang에게 컨퍼런스를 인계하고 싶습니다. 어서 가세요 선생님.

스티븐 장

좋은 아침이에요. Intuitive Machines의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고경영자(CEO), 스티브 알테무스(Steve Altemus); 오늘은 임시 최고재무책임자(CFO)이자 회계감사관인 Steven Vontur가 이 회의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오늘 회의에서 논의된 정보 중 일부는 미래 예측 진술로 구성되어 당사 비즈니스, 경제 및 기타 사건의 미래에 대한 당사의 현재 기대치를 명시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사의 실제 결과는 여러 요인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에 표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회사의 수익 발표와 SEC에 제출된 회사의 가장 최근 10-K 및 10-Q에 있는 미래 예측 진술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SEC 규칙 및 규정에 정의된 비GAAP 기준인 특정 재무 측정 및 정보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입니다. 회사의 GAAP 측정에 대한 조정 사항은 Form 8-K에 제출된 수익 발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사 웹사이트에 수익 발표 프레젠테이션을 게시하여 운영 및 재무 성과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은 당사의 투자자 관계 페이지(www.intuitivemachine.com/investor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화를 Steve Altemus에게 넘기겠습니다.

스티브 알테무스

고마워요, 스티븐. 우리는 성공적인 IM-1 임무와 전체 분기의 OMS 3 작전을 바탕으로 한 해를 훌륭하게 시작했습니다. 해당 분기 매출은 7,31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00%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는 회사의 또 다른 역사적인 업적이었으며 지속적인 성장 궤적을 보여주었습니다. 1분기에 눈에 띄는 성과는 Intuitive Machines의 첫 번째 성공적인 달 탐사로, 달 착륙의 경제성을 근본적으로 혼란에 빠뜨리고 경제적, 기술적 장벽을 무너뜨려 새로 급성장하는 달 경제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이번 분기 동안 성과를 내고 전통적인 탐구 패러다임에 도전하려는 의지를 보여준 Intuitive Machines 팀에 감사드립니다. Intuitive Machines의 노력과 성공은 혼자만의 것이 아닙니다. 5월 3일, 중국은 달 반대편에서 샘플을 반환하는 최초의 국가가 되기 위해 창어 6호를 달 반대편으로 발사했습니다. 중국의 꾸준한 성공은 달의 전략적 중요성을 보여주며 우리는 Intuitive Machines가 구축하고 있는 것과 안정적인 자금 조달 및 상업적 활용의 중요성에 대한 미국 정부와 대중의 행동 촉구가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우주 경쟁의 최전선에 있으며 우주에서의 글로벌 노력을 지원하는 국가 자산으로서의 위치를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는 기술 발전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우리는 Intuitive Machines가 이러한 의무의 최전선에 서 있다고 믿습니다. 1분기에 우리의 완전한 달 프로그램의 성공은 회사가 이러한 노력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업계를 우주 경쟁에 확고히 참여시키는 데 필요한 상업적 생존 가능성과 민첩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달 착륙 후 몇 주 동안 우리는 기술 개발에 대한 4년간의 투자 성과를 평가했습니다. Intuitive Machines 팀은 포괄적인 [ph] 및 고객 데이터 제공을 완료했습니다. 우리는 자율 정밀 착륙 및 위험 회피 기술을 통해 지상의 착륙 정확도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한 완벽함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 임무는 달의 가장 가혹한 환경, 즉 남극에서 그러한 자율성을 가능하게 하는 복잡한 알고리즘 세트를 연습하고 개선합니다. 검토 결과, 다음 임무에서 20배 더 높은 정밀도로 우주와 지상에서 차량을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는 기술적 역량을 확장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우리는 달 거리 RF 통신 및 궤도 결정 기능을 검토한 결과 임무 성능을 향상시키고 회사가 미래 인간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달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몇 가지 기술적 조정을 발견했습니다. IM-2의 기술 개선은 예정된 2024년 4분기 출시일에 거의 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고 수행할 수 있거나 비행체 조립을 계속하는 동안 추가 자본 투자가 필요하지 않은 회사 내 수직 통합 기능입니다.

근본적으로, 이 포괄적인 검토를 통해 우리가 달 접근 및 달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기술이 강력하고 달 표면에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민첩한 조정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자율주행 차량 운용, 정밀 착륙 및 항법 분야의 기술 역량 확장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현재의 달 접근 서비스에 명령 제어 통신 및 지상 작전을 추가하는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계획된 세 가지 달 탐사 임무 중 첫 번째 임무를 넘어 4월 3일 Intuitive Machines Lunar Terrain Vehicle Services Award 발표를 통해 우리는 과학 및 발견 탑재량 전달을 넘어 더 무거운 화물 운송과 표면 시스템 개발 및 운영으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LTV 전달 시스템, 로버 설계 자체, 자율 및 유인 운영은 모두 Artemis 캠페인의 첫 번째 중요한 인프라 부분을 나타냅니다.

Lunar Terrain Vehicle 계약은 총 프로그램 가치가 46억 달러가 넘으며 여러 단계의 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분기 다음 날부터 시작되는 첫 번째 단계에서 Intuitive Machines가 이끄는 Moon Racer 팀은 내년에 LTV의 제공, 배포 및 자율 운영을 위한 예비 설계를 만들 예정입니다. 2025년 중반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두 번째 단계에서는 차량 인도 및 배치 시연이 필요합니다. 만약 수여된다면 휴스턴에 있는 Intuitive Machines의 현재 달 생산 및 운영 센터인 두 번째 단계는 프로그램이 성숙해짐에 따라 대형 화물 착륙선과 LTV 수상 차량 자체의 설계, 개발, 제조, 조립 및 테스트를 위한 진원지가 될 것입니다.

회사의 화물급 착륙선은 소형 Nova-C 착륙선과 동일한 핵심 기술을 사용하며 LTV 서비스 프로젝트는 Intuitive Machines가 주도하는 NASA 및 상업 서비스 운영을 허용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기 시연을 넘어 계약의 또 다른 단계는 다년간의 성능 기간에 걸쳐 달 표면에서 지속적인 작업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Intuitive Machines의 경우 월계 경제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있어 다음으로 중요한 체스 조각은 달 내부와 주변의 명령 및 제어 및 통신 인프라에 있습니다. 달에 대한 모든 상업, 정부 또는 국제 임무에는 매우 높은 수준의 자율성이 필요합니다. 달 경제를 확장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명령 및 제어 통신을 갖춘 자율 운영이 필수적입니다. 직관적인 기계, 기술 발전, 자율 차량 작동 및 정밀 내비게이션은 명령 및 제어 시스템의 근간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핵심 기술은 현재 생산 중인 달 통신 위성에 적용되고 있으며 Intuitive Machines는 통신 데이터 중계 서비스와 위치 탐색 및 타이밍 서비스 부문에서 중요한 NASA 상이 발표되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분기에 이번 계약 체결 발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서 나는 우리가 월계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경제적, 기술적 장벽을 무너뜨렸다고 언급했습니다. 저는 우리가 태양계 더 깊은 곳에서 전례 없는 경제성을 입증하기 위해 기술에 필요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미 미국 정부와 NASA는 상업적으로 제공되는 시스템과 서비스 조달에 대한 의존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경제 및 기술 산업 기반의 독창성과 혁신을 활용하여 전통적인 항공 우주 시스템의 가격 장벽을 무너뜨릴 수 있는 미국의 능력은 월계 확장을 위한 미국의 전반적인 전략의 차이와 아마도 미국의 가장 강력한 경쟁 우위를 말해줍니다. 이 글로벌 우주 경쟁에서.

지난 통화에서 우리는 NASA의 2024년 예산 삭감을 언급하면서 20억 달러의 부족액 중 상당 부분이 화성 표본 반환 프로그램에서 나왔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 이후 기관은 화성 샘플을 지구로 다시 전달하는 비용을 중단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상업적 디자인을 모색해 왔습니다. Intuitive Machines는 해당 기관과 협력하여 달 물질 회수를 위해 개발해 온 기술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 세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올해 말 남극 착륙 지점으로 발사할 것으로 예상되는 IM-2 임무를 향해 계속해서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1년에 두 번 달에 착륙하는 최초의 회사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2025년에 세 번째 임무를 예상하고 있으며 최종 착륙 날짜는 아직 NASA와 논의 중입니다. 이제 우리는 2027년에 발사를 요구하는 다음 CLPS 임무인 CP-22에 대한 NASA의 2024년 2분기 수상에 대해 더 많은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임무 시기의 이러한 변화는 Intuitive Machines가 IM-3 이후 첫 번째 완전한 상용 임무를 달에 대한 네 번째 임무로 삽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듭니다. 1분기의 사업 계획 실행 성공과 현재 계류 중인 제안 수상을 통해 안정성이 인정받은 Intuitive Machines는 2024년 연간 수익 지침을 발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Steve Vontur가 지침의 세부 사항을 살펴볼 것입니다. 이번 분기 동안 우리가 보았던 엄청난 성장과 성숙도에 대해 보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올해 Intuitive Machines의 잔액이 어떻게 될지 매우 기대됩니다.

이제 Intuitive Machines의 임시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Steve Vontur에게 전화를 맡기겠습니다.

스티븐 본투르

고맙습니다, 스티브. 그리고 오늘 우리와 함께한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먼저 2024년 1분기 결과를 살펴보고 유동성, 잔고, 2024년 매출 지침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분기 매출은 2023년 1분기 1,820만 달러에 비해 7,310만 달러로 가속화되었습니다. 이는 주로 4천만 달러가 조금 넘는 OMS-3 매출의 첫 번째 전체 분기에 힘입어 3개의 NASA Eclipse 및 관련 매출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임무 탑재량. 이번 분기에 일회성 수익에 몇 가지 영향이 있었습니다.

첫째, IM-1 임무 성공 마일스톤과 관련하여 약 1,200만 달러가 있었습니다. 또한 NASA와 협력하여 나머지 두 임무의 임무 타이밍, 페이로드 및 착륙 지점에 대한 업데이트를 마무리하면서 계약 수정과 관련된 IM-2 및 IM-3 Eclipse 작업 분기에서 총 560만 달러의 추가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앞서 Steve가 언급했듯이 IM-2 임무는 2024년 말에, 때로는 IM-3 임무가 2025년에 발사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총 마진은 이전 분기에 비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이번 분기에는 IM-1 임무 성공 이정표와 다른 두 임무에 대한 수정 및 OMS-3 활동에 힘입어 1,220만 달러의 플러스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분기의 영업 손실은 2023년 1분기의 1,400만 달러에 비해 540만 달러였습니다. 이번 분기의 낮은 영업 손실은 다시 위에서 언급한 항목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높은 G&A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판관비(SG&A)는 2024년 1분기에 더 높아졌으며 주로 작년 1분기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더 높은 비현금 지분 보상을 포함하여 인센티브 보상 및 전체 인원수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또한 회사의 급속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면서 회계 및 법률 전문 수수료, 입찰 및 제안 비용, 새 본사 임대료 등 기타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해당 분기에는 총 약 570만 달러에 달하는 일회성 비용이 포함되었습니다.

현금 측면에서는 주로 영장 행사 수익금 5,060만 달러에 힘입어 5,520만 달러의 잔고로 1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이는 역대 가장 강력한 현금 포지션 분기이며 자본 보존 및 유동성과 함께 운전 자본 관리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관심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1분기말 현금 잔액이 연말까지 운영 자금을 조달하기에 충분하다고 계속 믿고 있습니다. 또한, 계획된 운영을 실행하고 계속해서 신규 사업을 수주하면서 남은 기간 동안 현금 준비금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에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방어 자본을 위해 자본 시장에서 계속해서 기회주의적 태도를 취하고 대차대조표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해당 분기에 사용된 운영 현금은 640만 달러였으며 자본 지출은 160만 달러였으며, 그 결과 800만 달러 유출의 분기 동안 잉여 현금 흐름이 발생했는데, 이는 상장 이후 가장 낮은 분기 현금 소모를 반영합니다. 우리는 더 높은 마진의 사업을 우선시하면서 지출에 대한 규율을 유지하면서 무료 현금 흐름 손익분기점을 향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억 2,230만 달러의 계약 수주잔고로 1분기를 마감했는데, 이는 CLIPS 및 OMES 계약을 실행하면서 약 4,630만 달러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LTV 및 다음 OMES-3 작업 주문을 포함한 주요 프로그램 수상과 NSNS 및 CP-22를 포함한 새로운 수상 결정에 힘입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백로그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Steve가 말했듯이 올해 전망으로 넘어가면 우리는 이번 분기에 기록적인 수익을 올리며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최근 LTVS 수상과 다음 몇 분기에 수여될 것으로 예상되는 탄탄한 기회를 통해 우리는 2024년 수익 전망을 2억~2억 4천만 달러로 제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이는 전년도 수익의 2.5~3.0배 증가를 의미합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분기는 Intuitive Machines에게 재정적으로나 운영적으로나 기록적인 분기였습니다. 이러한 강점을 통해 우리는 올해 확장된 수익 전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으며, 이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엄청난 기회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일년 내내 이러한 성장을 이루기를 기대합니다.

이것으로 교환원님, 이제 질문을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안내] 첫 번째 질문은 Roth MKM과 Suji DeSilva의 라인에서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수지 데실바

안녕, 스티븐. 스티브, 진전을 축하해요. 2024년 가이던스인 백로그에 대해 이야기할 때, 거기에서 다룬 기간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중 2024년 새로운 가이던스인 2억~2억 4천만 달러를 얼마나 다루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스티븐 본투르

고마워, 수지. 백로그 구성 요소 이전에는 현재 백로그의 약 80%가 약 2억 2,200만 달러에 달합니다. 우리는 해당 백로그의 약 80%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소각될 것으로 믿습니다.

수지 데실바

좋아요, 정말 좋아요. 또한 2024년에 대한 지침을 통해 해당 지침에서 새로운 계약이 성공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기존 성공에 의해 뒷받침되며 추가 승리가 2024년 지침보다 향상될 수 있습니까?

스티븐 본투르

응, 안녕, 수지. 우리가 보는 방식은 우리가 보류 중인 상을 확률에 가중치를 두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침의 하단에 포함된 것은 우리가 NASA와 협상 중인 미션 2의 모드이지만, 범위의 더 높은 끝으로 나아가고 어쩌면 IM-3의 모드를 넘어설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착륙 시간을 협의했습니다. NSNS 상, 다음 CLPS 상, 그리고 IM-2 성공 지급. 따라서 이들 모두는 확률 가중치가 적용되어 Steve가 설명한 범위를 제공합니다.

수지 데실바

좋아요, 그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처음으로 IM-3, IM-4 사이에 잠재적으로 모든 상업적 임무가 삽입될 것이라고 언급하셨습니다. 스티브, 개념상 일부 보조 고객과 함께 앵커 고객이 있는지, 아니면 일련의 고객에 걸쳐 페이로드에 균등하게 분배되는지 궁금합니다. 일반적인 방향은 무엇입니까?

스티븐 본투르

예, 지금 우리는 부스터 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 본질적으로 중요한 매니페스트에 도달하기를 기다리는 페이로드 세트를 집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페이로드는 상당히 균일한 크기로 제공되며 때로는 조금 더 큰 페이로드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이 경우에는 우리가 상업적인 임무를 갖고 있다고 실제로 선언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협상하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질문에 직접적으로 대답하지 않는 것이 일종의 혼합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소형에서 중형, 대형 페이로드로 발전함에 따라 일종의 혼합이 될 것입니다. 그러면 칭찬이 마무리될 것입니다.

수지 데실바

꽤 균일하게 들렸습니다. 고마워요, 스티브. 고마워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Benchmark Company의 Josh Sullivan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조쉬 설리반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스티븐 본투르

좋은 아침이에요, 조쉬.

조쉬 설리반

여기에서 현금이 소모되는 한 전년 대비 상당히 감소했지만 연말에 가장 큰 이익은 무엇입니까?

스티븐 본투르

마지막 부분을 놓쳤어요, 조쉬. 큰 무승부.

조쉬 설리반

나는 단지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현금이 소진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좋은 현금 잔고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단지 궁금해서입니다. 우리가 연말까지 일하면서 현금을 태울 큰 텐트 폴은 무엇입니까?

스티븐 본투르

예, 우리는 한 달에 약 330만 달러의 간접 지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판매된 제품 비용의 일부로 가장 큰 지불 또는 손실은 각 임무에 대한 부스터 지불이 될 것입니다. 올해 도서에 대한 IM-2 및 IM-3에 대한 추가 지급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우리가 지불 계정으로 가지고 있는 가장 큰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조쉬 설리반

알았어요. 그리고 거기 댓글에서 중국의 달 탐사선에 대해 언급하셨는데요. 여기 인디언들이 자신의 샘플 반품을 보고 있습니다. 다른 국가가 달 탐사에 대한 야망을 강화함에 따라 미국에서 진행되는 전략적 템포나 대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쟁으로 간주되는 이러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NASA가 실제로 자신의 속도로 움직이고 있습니까?

스티븐 본투르

글쎄요, 저는 운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말했듯이 그것은 미국 경제이고 NASA가 가지고 있거나 미국 정부가 달에 가는 데 필요한 가격 장벽을 무너뜨리기 위해 미국 상업 경제를 촉발시켰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달에 대한 연간 임무를 계획할 수 있다면 우리는 뒤처져 있다고 느낄 수 있지만 현재 중국만큼 자주 비행하지 않거나 복잡한 임무를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골문에 더 많은 슛이 남아 있으니 빠르게 따라잡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특히 CLPS 프로그램이 우리가 달을 상업화할 수 있는 더 큰 공급망과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관심이 있는 대형 화물 운송 활동이 진행되고 대형 화물 SLS가 오른쪽으로 이동할 수 있는 동안 CLPS는 화물 임무를 수행하여 인간보다 먼저 중요한 요소를 표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NASA가 가는 곳이고 정부가 가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에게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조쉬 설리반

엄청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븐 본투르

고마워요, 조쉬.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Cantor Fitzgerald와 Andres Sheppard의 라인에서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레스 셰퍼드

안녕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이번 분기를 축하하며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IM Mission 2와 OMES 계약의 마진을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묻고 싶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여백을 기대할 수 있는지 지적하거나 색상을 지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티븐 본투르

음, 안드레아스,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역사적으로 보고한 대로 IM-2 및 IM-3 임무는 손실 프로젝트이거나 손익분기점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나머지 작업, 해당 계약에서 벗어난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우리는 그에 대한 마진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OMES 마진은 연결 기준으로 5%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IM-2 또는 3 계약에 대한 향후 손실은 예상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IM-1에 착륙한 후 최종 성공 수수료, 성공적인 BOFSA [ph] 수수료로 인해 약간의 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드레스 셰퍼드

알았어요. 정말 도움이 됩니다. 에 감사하다. 그리고 아마도 빠른 후속 조치일 수도 있습니다. 달 지형 차량 계약과 관련하여 다음 촉매제가 무엇인지 상기시켜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제 생각에는 그 프로그램이 입찰을 한 세 회사에서 한 개 또는 두 개로 좁아질 것이라는 기대인가요? 그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스티븐 본투르

예, 제가 말씀드린 대로 배송 시스템과 LTV의 예비 설계를 수행하는 데 약 1년, 12개월, 10개월에서 12개월 정도의 기간이 있습니다. 내년에 이를 수행할 회사가 3개 있는데, NASA가 이를 시작하기 위해 이번 달 말에 발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대략 3천만 달러 규모의 작업 주문입니다. 그러나 그러면 실제로 설계를 취하고 완전히 개발하여 제작하고 시연으로 달에 전달하는 시연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NASA는 그것이 여러 상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 그들은 아마도 세 회사 중 한 회사, 두 회사가 그 시연을 진행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15년에 걸쳐 46억 달러 규모의 계약이며, 다중 보상 IDIQ 계약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너무 광범위하게 작성되어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서비스에는 LTV 자체 및 시연과 함께 제공되고 보완되는 데이터 판매 또는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것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큰 작업 순서는 내년 2025년 중반에 발행되는 것이며 우리는 시연을 위해 경쟁합니다.

안드레스 셰퍼드

알았어요. 고마워요, 스티브. 그것은 매우 도움이 되고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번 분기를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티븐 본투르

고마워요, 안드레아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B. Riley Securities의 Griffin Boss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그리핀 보스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TV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용량 측면에서 NASA가 LTV에서 잠재적으로 요구할 것이 무엇인지 또는 NASA가 이러한 LTV를 활용할 것으로 예상하는 시간과 상업적 사용 사례에 활용할 수 있는 남은 가용성에 대해 더 광범위하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와 관련하여, LTV에 대한 초과 용량을 사용하려는 잠재적 상업 고객으로부터 이미 초기 관심을 받았다면?

스티븐 본투르

네, NASA는 자율 과학과 발견 모두를 위해 임무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과학 페이로드를 타고 비행하여 LTV 이동성 기능을 사용하여 필요한 과학을 수집하고 우주비행사가 표면에 있을 때 이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 화물과 물류를 돌아다니며 지질 샘플을 수집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래서 계획이 있습니다. 내 생각에 가장 중요한 계획은 연간 약 6~7개월의 NASA 사용과 5~6개월의 상업적 사용 범위라고 생각합니다. 이 경우 Intuitive Machines가 인프라를 소유하고 NASA가 인프라를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거기엔 없어.

이는 우리가 제공하는 계약 및 서비스 측면에서 매우 독특합니다. 우리는 지표면의 물질을 발굴, 채굴, 수확하고 나중에 지구로 반환하기 위해 해당 물질을 캐싱하기를 원하는 개인이나 회사에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꽤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NASA에 제출한 상용화 계획에는 여러 회사의 관심 편지가 많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계약을 따내면 LTV 사용에 관심이 있는 회사가 10개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꽤 관심이 가네요. 그리고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고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되면 그 관심도 더욱 커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핀 보스

알았어요. 엄청난. 색깔 고마워요, 스티브. 그리고 더 광범위하게는 여러 가지 이유로 SpaceX의 Starship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성공적인 Starship 운영이 일반적으로 달 운송의 미래, 특히 Intuitive의 미래에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

스티븐 본투르

네, 이전 질문에서 언급했듯이 미국에 전략적으로 중요한 것은 중량물 운반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무거운 리프트가 우주 발사 시스템 버전이든 우주선 버전이든 상관없이 달에서 인간의 존재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좋은 점은 Intuitive Machines가 Starship을 보완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스타쉽은 매우 무거운 화물을 가지고 있고 달에 대한 단일 임무에서 여러 임무 요소를 통합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달과 달 주변의 다양한 위치에 더 작은 크기의 화물을 정기적으로 배송할 것입니다. 임무의 속도가 빨라지고 달 주변과 달에 화물과 중요 시스템, 위성을 배치할 소규모 배송 서비스 회사 커뮤니티에 실제로 식량을 공급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그리핀 보스

알았어, 훌륭해. 그리고 거기에 한 명 더 몰래 들어갈 수만 있다면요. 스티브, 당신은 입에 아무 말도 하지 않고 IM-3 이후 최초의 완전한 상업적 임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페이로드를 집계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완전히 상업적인 임무를 수행하기에 충분한 수요가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옳습니까? 아니면 향후 2년 이내에 완전한 상업적 임무를 보장할 만큼 증가하는 수요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까?

스티븐 본투르

우리는 이 상업적 임무를 위해 수집하고 보유해 온 여러 페이로드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것들이 들어오고 우리가 그 계약을 협상하면서 우리는 사명을 선언하기에 충분한 지점에 도달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협상은 오늘날 상업적 임무를 선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서명된 계약이자 현재 진행 중인 협상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많은 것이 들어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완료한 CLPS 임무와 다음 임무인 CP-22 사이의 간격은 우리가 달로 가는 임무의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메우고 싶은 2년의 간격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달 탐사 계약 체결에 관해 많은 상업적 관심과 국제적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핀 보스

훌륭한. 엄청난.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여러분.

스티븐 본투르

고마워요, 그리핀.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Canaccord Genuity의 Austin Moeller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틴 뮐러

안녕. 좋은 아침이에요. 좋은 분기. 여기서 첫 번째 질문이 있습니다. IM-2 및 IM-3의 모든 ESPA 링 슬롯이 현재 사용되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통합 전에 추가할 페이로드를 여전히 찾고 계십니까?

스티븐 본투르

그럼 모든 슬롯 -- 좋은 질문이네요, 오스틴. 당신의 의견을 들으니 반갑습니다. IM-2의 모든 슬롯이 채워져 있으며 최대 용량에 도달하여 매진되었습니다. 페이로드와 관련하여 IM-3의 ESPA 링 슬롯에 아직 일부 가용성이 있습니다. 잠재적인 페이로드 고객이 해당 임무 전에 해당 슬롯을 채울 수 있습니다.

오스틴 뮐러

엄청난. 그리고 후속 조치를 취하자면, IM-2에 탑재될 예정이었던 최초의 사기 중계 위성의 현재 상태는 어떻습니까? 우리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스티븐 본투르

그래서 우리가 한 일은 결합한 것입니다. 우리는 NS 상을 기대하면서 돌아가서 그것을 살펴보았습니다. 제가 언급한 NS 상은 2분기에 나올 예정이며, 그곳에서 우리는 그 임무를 받게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두 번째 통신 위성인 Khon-2에 훨씬 더 나은 기능을 구축했으며 첫 번째 위성이 NASA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NASA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두 번째 위성인 Khon-2에 더 나은 버스와 통신 중계를 만들고 있으며 이를 IM-3에 실을 예정입니다.

오스틴 뮐러

훌륭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븐 본투르

고마워요, 오스틴.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Deutsche Bank의 Edison Yu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에디슨 유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정학적 측면에서는 어떤가요? 특히 현재 월계 경제에 대한 국방부의 견해를 고려할 때 이 측면이 어떻게 전개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스티븐 본투르

마지막 부분을 놓쳤어요, 에디슨, 당신은 거기까지 미행했어요. 이 우주 경쟁에 대한 DoD의 관심은 무엇입니까? 그게 당신의 의견인가요?

에디슨 유

달 경제.

스티븐 본투르

알았어, 그래. 글쎄요, 많은 DoD 지도부가 말했듯이 지역 및 외부 지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많은 관심이 있고 현 시점에서 초점과 우선 순위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달 안팎에서 교통 모델이 증가함에 따라 어느 정도 우선순위를 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달 경제에 예산을 재할당하려면 1년에 한두 번 이상 달 탐사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월계 능력에 대한 우주군의 욕구가 향후 몇 년에 걸쳐 천천히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트래픽이 증가함에 따라 트래픽 모델이 증가함에 따라 추가 정보와 공간 트래픽 관리 및 공간 영역 인식에 대한 욕구가 증가할 것입니다.

에디슨 유

이해합니다. 그리고 LTV에 대한 좀 더 장기적이고 광범위한 질문입니다. 다가오는 NSNSN 및 CP22 어워드와 결합할 때 이러한 유형이 회사의 전반적인 비전 및 전략에 어떻게 적합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스티븐 본투르

그래서 저는 LTV와 관련해 생각해보면 배달, 물건을 표면으로 가져갈 수 있는 것, 통신할 수 있는 것, 본질적으로 달 주변의 통신을 명령하고 제어할 수 있는 것이 전략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내비게이션을 포함한 관심 분야입니다. 그리고 극도의 기동성을 발휘하는 능력도 있습니다. LTV는 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표면을 돌아다닐 수 있기 때문에 달에서 인간의 지속적인 존재를 지원하는 인프라 구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회사는 달 안팎에서 전달, 명령 및 제어, 통신, 극한의 이동성 측면에서 역량을 갖춘 생태계를 구축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루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우리는 데이터 중계 위성을 배치하고 달 주변의 통신을 위해 해당 서비스를 정부에 다시 ​​제공할 수 있는 NSNSN 계약의 마지막 체스 조각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에디슨 유

엄청난. 감사합니다.

스티븐 본투르

고마워요, 에디슨.

운영자

감사합니다. 더 이상 질문이 없습니다. 마무리 발언을 위해 Intuitive Machine의 CEO인 Steve Altemus에게 발언을 맡기고 싶습니다.

스티브 알테무스

오늘 통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운영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역사적인 1분기를 보냈으며, 일년 내내 이러한 추진력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으로 당신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원격회의를 마칩니다. 지금은 회선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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