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er Brands Inc. 디자이너 브랜즈 (DBI)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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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er Brands Inc. ( NYSE:DBI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4일 오전 8시 30분(ET)

기업 참가자

Dustin Hauenstein - 재무 SVP
Doug Howe - CEO
Jared Poff - CFO
Andrea O'Donnell - 사장

회의 통화 참가자

마우리시오 세르나 - UBS

운영자

안녕하세요. Designer Brands 2024년 1분기 결과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운영자 안내] 이 이벤트는 녹화 중입니다.

이제 저는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인 Dustin Hauenstein에게 회의를 인계하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더스틴 하우엔스타인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오전, 회사는 2024년 5월 4일에 종료된 13주 동안의 운영 결과와 2023년 4월 29일에 종료된 13주 동안의 운영 결과를 비교한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참조할 재무 결과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통화에서는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GAAP에 기록된 특정 조정을 제외합니다. 조정된 수익에 대한 GAAP의 완전한 조정을 보려면 보도 자료를 참조하세요.

또한 회사의 미래 기대, 계획 및 전망에 대한 언급은 미래예측 진술에 해당한다는 점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보도 자료에 나열된 다양한 요인과 회사가 SEC에 공개한 서류로 인해 결과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오늘 우리와 함께한 사람은 CEO인 Doug Howe입니다. Jared Poff, 최고 재무 책임자; Andrea O'Donnell, 브랜드 사장.

이제 전화를 Doug에게 넘기겠습니다.

더그 하우

오늘 아침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성장으로 되돌리는 과정에서 견인력을 얻으면서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는 결과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최고 및 순익 모두에서 목표를 달성한 결과, 우리는 2024 회계연도 지침도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지난 분기에 언급했듯이, 우리는 적절한 인력 과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다고 확신하며, 새로워진 리더십 팀이 사려 깊고 전략적이며 운영 개선을 구현함에 따라 2024년은 계속해서 Designer Brands의 전환기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초점이 우리 조직에 도움이 된다는 초기 징후를 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가 보다 효율적인 조직으로 변화함에 따라 새로운 업무 방식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준 DBI 직원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 분기 결과를 보면, 1분기 매출은 작년 대비 거의 1% 증가했고 비교 매출은 ​​2.5%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의 기대에 부응했으며 2023회계연도 4분기보다 순차적인 개선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이번 통화에서 논의할 새로운 전략적 이니셔티브가 추가로 구현됨에 따라 2024회계연도 내내 Comps가 계속 개선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전략적 변화를 통해 1분기 총 마진을 8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한 32.8%로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강력한 재고 관리, 폐점 감소, 소비자 직접 판매 또는 DTC 성장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번 턴어라운드 연도 동안 우리는 비용을 적절하게 합리화하고 크기를 조정하며 운영을 합리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계속해서 모색하고 있습니다.

먼저 소매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전략적 기둥을 어떻게 진행하고 있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미국 소매 사업에서 우리는 계속해서 광범위한 기반 약화와 계절성 신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신 유행 스타일과 브랜드를 갖춘 개선된 구색을 통해 기존 고객을 참여시키고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면서 전체 업계와 일치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소비자 통찰력을 활용하여 구색을 발전시키면서 강력한 스포츠 및 캐주얼 구색의 이점이 분명하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1분기 미국 소매 판매는 작년 대비 1.4% 증가했으며, 컴프레서는 2.3%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미국 소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에서 진전을 이룬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품군을 활성화하고, 마케팅 투자를 최적화하고,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려는 우리의 노력은 이미 우리의 결과에 기여하기 시작했습니다.

DSW의 제품군을 다시 활성화하기 위해 첫 번째 기둥과 진행 상황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우리는 DSW의 카테고리 균형, 특히 운동 부문의 15%를 능가하는 운동 및 캐주얼 부문의 성과에 만족했습니다.

Circana에 따르면, 기능성 신발과 레저용 신발 모두에서 1분기 DSW 달러 매출이 신발 시장의 균형을 능가했습니다. Circana에 따르면 Keds는 1분기 신발 시장 균형을 초과하는 판매액을 기록하면서 이러한 카테고리에서도 상당한 혜택을 누렸습니다.

따라서 전체 DSW 전체 매출 중 스포츠 보급률은 전년 대비 460bp 이상 증가한 30%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우리가 취급하는 거의 모든 주요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는 DSW 내에서 종종 시장에서의 자체 성장을 능가하는 인상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우리의 최고 파트너와의 건설적인 대화를 촉진했습니다.

축소하면 우리는 최고의 국내 브랜드에서 놀라운 성장을 보였습니다. 특히, 1분기에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렌드 운동 브랜드를 포함해 가장 인기 있는 8개 브랜드만 전년 동기 대비 27%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분기에 Laura가 브랜드 파트너와 전략적으로 더욱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카테고리에 관계없이 소비자 통찰력을 기반으로 항상 올바른 최고의 브랜드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Laura와 그녀의 팀은 또한 저렴한 럭셔리 시장에서 엄선된 전략적인 재고 정리 구매를 실행해 왔습니다. 이러한 흥미로운 발견은 구매 자체의 규모를 훨씬 뛰어넘는 제품 차별화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비록 우리의 다른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지만, 이 저렴한 럭셔리 카테고리는 우리 구색의 균형을 훨씬 능가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긍정적인 고객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우리의 가장 열렬한 고객 중 다수는 우리의 실제 매장에서 벌어지는 보물 찾기 현상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흥미롭고 예상치 못한 선택을 찾고 싶어하는 쇼핑객들이 계속해서 선택하는 목적지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인기 있는 제품이 구색 관련성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기존 제품을 보완하며 보조 카테고리의 판매를 촉진함으로써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카테고리의 성공 속에서도 우리는 고객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지 않는 카테고리를 똑같이 인식하고 신중한 재고 관리를 시행했습니다. 계절 카테고리는 1분기에 일관되지 않은 날씨가 이 카테고리에 영향을 미치면서 시작이 더디게 시작되었습니다. 업계는 계절별 신발 분야에서 계속해서 전반적인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드레스는 해당 분기에도 부드러움을 계속 경험하여 전년 대비 마이너스 7%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러한 추세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그에 따라 재고 수준과 분류 계획을 관리할 것입니다.

이러한 흥미로운 개발 외에도 1분기에 우리는 마케팅 투자를 최적화하기 위해 두 번째 전략 기둥을 발전시켰습니다. Sarah Crockett이 DSW의 새로운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로 리더십 팀에 합류하게 된다는 소식을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arah는 고객 확보 및 유지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여 트래픽 및 마케팅 예산 효율성을 DSW에 제공합니다. 이는 Laura가 이미 구색 및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작업을 강력하게 보완합니다.

Sarah는 브랜드 전략 개발에 대한 포괄적인 지식을 포함하여 글로벌 전체 퍼널 마케팅에 대한 광범위한 배경을 DBI에 가져오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다중 채널 및 소비자 중심 마케팅 분야에서도 상당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가장 최근에 Nature's Sunshine Products, Inc.에서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로 근무했으며 그 이전에는 Dickies에서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로 근무했습니다. Backcountry 및 Burton Snowboards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입니다. 그녀는 또한 Lucky Brands, Vans 및 REI를 포함한 다른 전문 소매 브랜드에서 리더십 직책을 맡았습니다.

새로워진 퍼널 프로그래밍의 최고 수준은 계속해서 전국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당사의 현재 캠페인인 DSW pairs with Everything은 당사 제품과 스타일의 지속적인 확장을 강조합니다. 또한 특별 프로모션 캠페인 등 맞춤형 참여를 통해 이탈 고객을 회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구매 행동과 마지막 구매 이후의 시간에 대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우리는 사라진 고객과 곧 사라질 고객 모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흥미진진한 계획을 시험하는 초기 단계에 있지만, 우리가 보고 있는 긍정적인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기둥으로 나아가면서 우리는 옴니채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해서 찾아왔습니다. 이번 분기에 디지털 수요는 작년에 비해 한 자릿수 중반의 강력한 성장을 달성했으며, 디지털 고객 경험이 발전함에 따라 전환율이 계속해서 개선되었습니다. 실제 위치에서는 새로운 레이아웃이 계속해서 시험되고 있으며, 새로운 페인트, 새로운 조명, 업데이트된 바닥재를 포함하여 우리가 하고 있는 매장 새로고침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DSW는 편리한 위치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를 제공하여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탁월한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DSW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매장과 온라인 모두에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옴니채널 성장을 촉진하는 능력을 강화할 새로운 기회를 계속해서 평가할 것입니다.

DSW 배너 외에도 캐나다 사업장은 고객의 쇼핑 경험을 개선하려는 노력을 대표합니다. 우리의 매출은 작년에 비해 거의 3% 증가한 반면, comps는 4.9% 감소했는데, 이는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여 4분기보다 순차적으로 개선된 것입니다. 이는 주로 운동 부문의 어린이들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번 분기에 강력한 긍정적인 구성을 게시했습니다.

지난 분기에 언급했듯이 Mary Turner는 디지털 방식과 새로운 매장에서 신발 회사의 브랜드를 완전히 변경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는 5개의 새로운 신발 회사 매장을 오픈했으며, 2024년 말까지 우리 포트폴리오에 4개의 순 신규 매장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면서 1분기에 거의 30개 매장을 운영하고 특히 퀘벡 주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익성 있는 캐나다 신발 소매업체인 Rubino를 인수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캐나다 인구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하지만 그곳에는 기존의 존재가 없었습니다. Rubino는 현재 자사 신발 회사 매장과 거의 동일한 분위기와 제품 구성을 제공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Rubino는 이미 운전 자본을 충분히 활용하고 있으며 전체 캐나다 소매 부문과 거의 동일한 비율로 DBI의 영업 이익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인수가 즉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Rubino의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으며, 우리는 Rubino 배너 아래 이러한 매장을 계속 운영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또한 매장에 우리 브랜드를 제공함으로써 가치를 더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넘어가서, 저는 우리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사장이자 신발 산업 전문가인 Andrea O'Donnell에게 전화를 걸어 비즈니스 우선 순위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포트폴리오를 살펴보고 브랜드 리더들을 만나보세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Andrea는 Fashion Retailer의 Everlane에서 최고 경영자(CEO)로 근무한 후, 그 전에는 Decker's에서 패션 라이프스타일 및 UGG 브랜드 사장으로 근무한 후 1월에 우리에게 합류했습니다.

안드레아 씨, 오늘 우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드레아 오도넬

초대해주셔서 감사해요, 더그.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기쁩니다.

Designer Brands는 처음에 소매와 브랜드의 독특한 조합 때문에 나를 매료시켰습니다. 제가 팀에 합류한 이후 저는 이 기회에 더욱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특히 올해 이미 이루어낸 진전 덕분입니다. 저는 이 업계의 베테랑으로서 신발 브랜드의 경쟁 우위를 잘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하는 일은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강력한 브랜드와 가장 큰 아이디어를 향해 자원과 노력을 집중하는 포트폴리오 전략을 구축하고 실행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DBI의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럼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요? 단기적으로 우리는 비용 절감, 조직 규모 조정, 마진 증대, 업무 방식 간소화 및 단순화, 포트폴리오 내 브랜드의 역할, 목적, 잠재력 정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설계, 소싱, 물류 분야에서 핵심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운영 모델을 재설계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기반을 구축하면 빠르게 투자하고 확장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 브랜드 전반에 걸쳐 제품 아이디어 프로세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고 봅니다. 이를 통해 우리 컬렉션의 채택률이 향상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브랜드가 동일하게 만들어지지는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저는 우리 팀에게 분별력을 가지라고 요청했습니다. 자원 균형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기업의 장기적인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비판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우리의 목표는 기반을 구축하고 핵심 역량을 조기에 개선하여 제품 전략을 전문화하여 향후 쉽게 성장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내년부터 우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성장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략을 실행할 것입니다. DSW 독점 브랜드는 이미 주요 여성복 카테고리에서 강점을 갖고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강점을 활용하여 매출을 늘리고 비즈니스의 마진 극대화자가 될 것입니다.

DSW 관계는 우리에게 가족 채널 소비자를 잘 이해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며, 우리는 이러한 고객에게 믿을 수 없는 가치로 훌륭한 스타일의 목표 지향적이고 집중적인 제안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우리는 라이센스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및 제품 전략을 재정의하는 과정에 있으며 Jessica Simpson은 이미 현재의 경쟁적 위치를 기반으로 잠재력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Keds와 Topo Athletics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투자할 예정입니다. 그들은 포트폴리오 내에서 독특하게 좋은 위치에 있고, 강력한 유산을 갖고 있으며, 성장하는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이미 훌륭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으며 상위 4분위 성장 마진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현재까지 브랜드 강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1분기에는 Keds의 견고한 실적과 전반적인 D2C 성장을 확인했습니다. 작년 3분기에 우리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Hush Puppies는 매출이 증가했고 Jessica Simpson은 두 자리 수의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Topo Athletics는 계속해서 탄력을 받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는 REI와 같은 Premier Fitness 및 Outdoors 채널과 제휴하여 전국적인 유통을 개발하면서 강력한 소비자 수요를 확인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우리 팀과 나는 전략과 3개년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24는 폐기물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25는 우리의 강점을 활용하여 성장 마진과 매출을 모두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26은 실제로 빠른 확장과 확장에 관한 것입니다.

더그 하우

아시다시피 Andrea는 우리 조직에 가져온 흥미로운 관점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DSW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자체 브랜드 전략을 진행하는 동안 그녀의 리더십과 업계 경험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핵심 제품과 활기 넘치는 최신 트렌드의 계절 제품을 혼합하여 매일 점점 더 신선한 제품 제품을 출시하면서 여름 시즌에 접어들면서 탄탄한 기반을 갖추고 있다고 믿습니다. 과거 고객을 환영하고, 기존 고객과의 참여를 늘리며,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신규 고객을 타겟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체 브랜드와 DSW 제품의 관련성을 더욱 높이면서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명확한 경로를 계속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차별화된 플랫폼을 계속 활용하여 민첩성을 유지하고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면 Jared에게 넘겨드리겠습니다. 자레드?

자레드 포프

고마워요, 더그.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저는 우리의 기대에 부합하는 1분기 재무 결과에 만족합니다. 우리의 규율 있는 실행은 우리가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진전시키는 동안 계획했던 향상된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저는 우리 전략의 기반이 될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구색을 조정하면서 운동 및 캐주얼 비즈니스 부문의 성과에 계속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재무 결과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2024년 1분기 순매출은 7억 4,660만 달러로 보고된 대로 전년도 대비 0.6% 증가했고, 13주 비교 기준으로는 2.5% 감소했습니다. 지난 분기에 논의한 바와 같이, 2023년 53번째 회계연도 이후 회계 달력이 변경되면 특정 분기의 전년 대비 성장과 비교 가능한 매출 성장 간에 약간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1분기 결과는 일정상 한 주 앞당겨져 비교 가능한 전년도 결과가 2월 초에 더 부진한 주를 기록하고 5월에 더 바쁜 주를 회복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미국 소매 부문에서 콤프는 1분기에 2.3% 감소했는데, 이는 2023 회계연도 4분기에 비해 순차적으로 크게 개선된 것입니다. Doug가 설명했듯이 우리는 최고의 국내 브랜드에서 본 지속적인 강세에 만족합니다. 우리의 운동 및 캐주얼 비즈니스에서. 우리는 전반적인 신발 시장과 상대적으로 유사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시작했던 것보다 더 강한 분기를 마무리하고 예상대로 2분기에도 꾸준한 개선을 계속해서 볼 수 있어 기뻤습니다.

운동 경기가 계속해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면서 2분기 말과 3분기 초에 신학기 시즌으로 전환함에 따라 이것이 우리를 잘 설정한다고 생각합니다. 캐나다 소매 부문인 Comps는 전체 소비자 임의 지출 수준의 전반적인 감소로 인해 1분기에 4.9% 감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 부문에서는 1분기 매출이 12% 증가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번 분기부터 우리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부문과 소매 부문 간의 비즈니스 거래 방식에 대한 접근 방식을 조화시켰습니다. 그 결과 당사 브랜드 부문의 전년 대비 매출이 약 1,30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vincecamuto.com은 지난해 1분기에 11.3%의 강세를 기록하면서 1분기에 콤프가 6.2% 하락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한편, topo.com은 26.4%의 순익 상승을 기록하면서 달리기 매니아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견인력을 얻었습니다. 전년 대비 80bp 확장된 1분기 통합 총마진 32.8%는 주로 브랜드 부문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는 훨씬 더 새로운 재고 수준으로 이익을 얻었고 채널의 재고 정리로 인한 재고 정리 매출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작년 인수 당시 도매 마진 강세와 함께.

조정된 판관비(SG&A)는 매출의 31.2%로 전년 동기의 28.9%와 비교됩니다. 우리는 2023년에 완료한 여러 인수로 인한 기본 고정 비용의 증가와 매출 감소로 인해 완만한 디레버리징을 계속 경험해 왔습니다. 지난 분기에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의 연간 지침은 SG&A 요율에 약간의 레버리지를 가정합니다. 이 지침은 2024년에 표준화된 인센티브 기반 보상 수준으로 복귀한다는 점을 고려한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조직 전체에서 효율성과 영향력을 찾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 작업의 일환으로 우리는 최근 인력 감축을 중심으로 비용 절감을 실시했습니다. 이는 재정적으로나 운영적으로나 비즈니스의 여러 부분에서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비용 절감은 연간 지침에서 예상되었으며 전체 회계연도에 대해 약간의 SG&A 요율 레버리지를 생성할 것으로 예상하는 사전 약속을 재확인합니다. 우리는 올해와 장기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때 비용 구조를 더욱 최적화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전년도의 2,580만 달러에 비해 1,470만 달러의 조정 영업 이익을 달성했습니다. 1분기에는 순이자 비용이 1,160만 달러로 전년 동기의 660만 달러와 비교됩니다. 우리의 더 높은 이자는 작년에 우리가 설치한 기간 대출과 AVL의 더 높은 이자율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조정된 1분기 실효세율은 지난해 25.7%에 비해 마이너스 53.3%였습니다. 이 세율은 주로 해당 분기의 세금 계획의 결과로, 상대적으로 작은 세전 소득 기반에 적용했을 때 비정상적인 세율이 발생했습니다. 1분기 조정 순이익은 48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순이익은 0.08달러였습니다.

우리의 재고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구색을 유연하게 유지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실행하면서 재고가 전년 대비 2.7% 감소한 채 1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우리는 탄탄한 대차대조표를 통해 주요 파트너 및 엄선된 저렴한 럭셔리 브랜드를 통해 계속해서 기회주의적인 구매를 활용할 수 있으므로 현재 재고 수준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총 300만 달러에 달하는 0.05달러 배당금을 통해 주주들에게 현금을 반환하겠다는 약속을 다시 한 번 재확인했습니다.

또한 전략적 성장을 위해 투자하고 비즈니스 현대화를 지속하면서 고정 자산 및 클라우드 컴퓨팅 준비를 포함한 자본화 비용으로 1,74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우리는 4,340만 달러의 현금으로 분기를 마감했으며 리볼버에 따른 현금과 가용성을 포함한 총 유동성은 2억 3,120만 달러였습니다.

분기 말에 이어 우리는 IRS로부터 CARES 법 세금 환급금 중 최종 4,700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또한, 우리는 미결제 부채와 관련된 모든 약정을 지속적으로 완벽하게 준수하고 모든 신용 제공자와 강력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분기 말 현재 총 미결제 부채는 4억7610만 달러였다.

결론을 내리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2024년 지침을 재확인하고 싶습니다. 2023년 53주차에 기록된 매출 역풍을 반영해 지난해 대비 낮은 한 자릿수 순매출 증가를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비교 가능한 매출이 낮은 한 자릿수 증가하여 연도가 진행됨에 따라 순차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또한 두 자릿수 DTC 성장에 따른 한 자릿수 중반 성장과 특히 Topo 및 Hush Puppies와 같은 주요 계정의 도매 성장을 반영하여 브랜드 포트폴리오 부문의 판매 전망을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한 해 전체를 기준으로 볼 때, 우리는 가을에 컴포지션 판매가 봄보다 실질적으로 더 강할 것으로 계속 기대합니다. 우리의 구색 진화가 계속 진행되고 개학 및 휴일 동안 최고 브랜드 제품이 점유율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 작년의 부진한 부팅 시즌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53주의 손실을 감안할 때 3분기를 가장 강한 매출 성장 기간으로, 4분기를 가장 약한 기간으로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53번째 주의 영향과 지속적인 변화 노력을 고려하여 우리는 2분기에 대해 더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5월이 1분기와 유사한 최고 실적을 기록하면서 2분기가 시작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3분기에 변곡점에 도달하면서 실적이 점진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예상하므로 2분기는 시작했던 것보다 더 강하게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현재 2분기 총이익률은 1분기 수준과 일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마케팅, 인사, 기술과 같은 핵심 영역에 재투자하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하면서 1년 내내 SG&A 비율에서 약간의 비용 차입 기회를 계속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연간 조정 주당 순이익에 대한 기대치가 0.70~0.80달러 범위에 있을 것임을 재확인합니다. 이는 2023년 결과에 비해 중간 지점에서 약 10% 증가한 수치입니다. EPS는 올 봄에도 작년보다 낮은 수준으로 유지될 것이며, 2024 회계연도 하반기에는 작년보다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고정 자산 및 클라우드 컴퓨팅 준비를 포함한 자본 비용이 6,500만 달러에서 75달러 범위에 있을 것으로 계속 예상됩니다. 연간 백만.

진화 과정에서 우리는 DSW 배너와 제품을 새로 고치는 데 그 어느 때보다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신 유행 스타일을 제공하려는 우리 팀의 열정과 헌신은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러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전사적으로 수용함으로써 우리가 이미 노력의 결실을 보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운영을 합리화하고, 효율성을 찾고, 직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할 것이며, 부문 리더들은 Doug가 지속적으로 강화한 우선 순위를 실행합니다.

이것으로 질문을 시작하겠습니다. 운영자?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UBS의 Mauricio Serna로부터 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안녕. 좋은 아침입니다.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도 분기 전체의 컴포지션 판매 추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4월에는 상황이 가속화된 것 같으니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그리고 또한 전체 Q1과 대략 일치한다고 생각하면 5월에 대해 무엇을 의미합니까? 둘째, 캐나다에서 Rubino 인수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자세히 말씀해 주실 수 있을까요? 내 말은, 나는 그것이 어떤 면에서 당신의 최고 기대치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가정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우리에게 감각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내 말은 당신이 매장 수를 언급했지만 아마도 달러 관점에서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캐나다 소매 기대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하기 위한 것입니까? 감사합니다.

더그 하우

네, 마우리시오, 여긴 더그예요.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번째 질문을 받고 Rubino 질문을 위해 Jared에게 넘겨 드리겠습니다. 예, 우리는 발언에서 말했듯이 Q1에 진입한 것보다 더 강하게 Q1을 종료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이러한 추세가 5월까지 계속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Lowe's가 하고 있는 모든 작업, 특히 구색을 향상시키고 실제로 1분기에 15% 증가한 운동 카테고리에 의지하는 것에 대해 정말로 자신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그 침투력은 우리가 분명히 개학으로 전환함에 따라 더욱 강해졌습니다. 이는 작년에 큰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분기를 거치면서 이에 대해 낙관적이지만, 우리가 분기에 진입한 것보다 더 강한 속도로 분기를 종료하고 분명히 Q4 성과보다 극적으로 더 강하다는 사실에서 순차적인 개선이 있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진전에 만족합니다. 그럼, 재러드?

자레드 포프

예, 그리고 Rubino 인수로 인해 작년인 2023년에 그들은 4,7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이것은 캐나다에서 4,7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를 구입하여 올해 3분기 매출을 기록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앞서 언급한 것처럼 Rubino의 캐나다 부문 전체와 유사한 영업 이익 기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양, 느낌, 냄새, 맛이 우리 신발 회사 매장과 똑같으며 기본적으로 퀘벡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Rubino로 이름을 바꾼 신발 회사입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알았어요.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빠른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SG&A에서 가속도가 높은 한 자릿수 증가를 나타내는 이유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특별한 것이 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타이밍이나 달력 교대와 관련이 있습니까? 하지만 그렇습니다. SG&A 가속화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가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 향후 몇 분기를 모델링할 때 그렇죠? 감사합니다.

자레드 포프

확신하는. 예. 그래서 우리는 댓글에서 올해 표준화된 인센티브 구성 자세로 돌아갔다고 언급했습니다. 지난해 사업실적을 고려해 완전히 폐지됐다. 아시다시피 대략적인 금액으로 따지면 3천만 달러가 조금 넘습니다. 우리의 인센티브 보상은 회사의 모든 직원에게 전달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4개 분기 전체에 고르게 분산되는 순 역풍입니다.

우리는 공유한 대로 재구성을 실행했습니다. 그 결과 올해에는 약 1,200만 달러가 절약되었습니다. 작년보다 더 많은 연간 달러를 살펴보면 현재 이 두 분기는 작년보다 올해에 주로 인센티브에 더 많은 달러가 지출된 상태로 살고 있습니다. 토지를 비교하고 일부 마케팅에 약간.

내년이나 가을에 접어들면 전년 대비 달러 부채 축소는 주로 최소화됩니다. 지난해 봄보다 가을에 마케팅 및 판매 비용이 더 높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기대하는 이유입니다. 특히 가을에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전체 SG&A 비율이 약간 활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것이 큰 원동력입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이해했다. 매우 도움이 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운영자

[운영자 안내] 이것으로 질의응답 세션을 마치겠습니다. 그럴게요 - 잠시만요. UBS의 Mauricio Serna로부터 후속 조치가 나온 것을 확인했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엄청난. 감사해요. 한 가지만 집어넣을 수 있다면. 미국 소매업의 판촉 환경에서 보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나는 당신이 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에서 나오는 성장 마진 확대를 언급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 소매점에서 보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면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더그 하우

예. 더그입니다. 내가 가져갈게. 우리는 확실히 4분기에 비해 더 적은 인하 투자를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현재 단계적으로 매우 초기 단계의 파일럿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제안을 더욱 목표로 삼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점에서는 그녀가 판촉 활동에 관해 진행하면서 우리가 임의적 범주에 속한다는 점을 인정하면서 꽤 안정적인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경제에는 여전히 상당한 불확실성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를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 신중하게 생각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Q4에 비해 우리가 얼마나 홍보했는지에 관해 어느 정도 호감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지침에 통합되었습니다.

마우리시오 세르나

괜찮은. 매우 감사합니다.

운영자

이것으로 질의응답 세션을 마칩니다. 마무리 발언을 위해 Doug Howe에게 회의를 다시 넘기고 싶습니다.

더그 하우

오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비즈니스를 변화시키면서 새로운 업무 방식을 적응시키는 능력에 대해 저 자신과 전체 리더십 팀이 DBI 직원 모두에게 얼마나 감사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반복하고 싶습니다. 시간 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진행 상황에 대해 알려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운영자

이제 회의가 끝났습니다. 오늘 발표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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