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us Recycling, Inc. ( NASDAQ:RDUS ) 2024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7월 2일 오전 11시 30분 ET
회사 참여자
Michael Bennett - 부사장, 투자자 관계
Tamara Lundgren - 회장 겸 최고경영자
Stefano Gaggini - 최고재무책임자
컨퍼런스 콜 참가자
Martin Englert - Seaport Research Partners
Samuel McKinney - KeyBanc Capital Markets
운영자
안녕하세요.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Radius Recycling의 2024년 3분기 실적 발표 전화 및 웹캐스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석자는 청취 전용 모드입니다. 발표자의 프레젠테이션 후 질의응답 세션이 진행됩니다. [운영자 지침] 오늘의 컨퍼런스는 녹화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오늘 첫 번째 연사인 투자자 관계 담당 마이클 베넷에게 컨퍼런스를 넘기겠습니다. 계속 진행해 주세요.
마이클 베넷
감사합니다, 다니엘, 안녕하세요. 저는 회사의 투자자 관계 부사장인 마이클 베넷입니다. Radius Recycling의 2024 회계연도 3분기 실적 발표에 여러분을 환영하게 되어 기쁩니다. 오늘의 오디오 코멘트 외에도 보도자료를 발행하고 슬라이드 세트를 게시했습니다. 두 슬라이드 모두 radiusrecycling.com에서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슬라이드 2에 있는 자세한 세이프 하버(Safe Harbor) 성명을 주의 깊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 성명은 보도자료와 오늘 나중에 제출될 회사의 양식 10-Q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드 2에서 알 수 있듯이, 오늘의 전화 통화에서 목표, 볼륨 성장 및 마진에 대한 성명과 같은 미래 예측적 성명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적 성명에서 예상한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적 성명에서 예상한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추가 정보는 슬라이드 2와 오늘의 보도자료, 양식 10-Q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프레젠테이션에서 일부 비GAAP 측정 항목을 논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부록에 해당 측정 항목을 GAAP에 맞춰 조정한 내용을 포함했습니다.
이제 통화를 우리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타마라 룬드그렌에게 넘기겠습니다. 그녀는 오늘 우리의 최고재무책임자인 스테파노 가지니와 함께 통화를 진행할 것입니다.
타마라 룬드그렌
감사합니다, 마이클, 안녕하세요 여러분. Radius Recycling의 3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아침은 안전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온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부상 없는 직장이라는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하는 동안, 연간 안전 결과는 긍정적인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일찍, 우리는 3분기 재무 실적을 보고했는데, 이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는 바와 같이 지난해의 시장 상황이 2015년 이래로 가장 힘들었다는 것을 반영한 것입니다. 보고된 3분기 손실은 주당 6.97달러였고, 이 중 6.21달러는 비현금 영업권 손상 비용과 관련된 연기세금 평가 공제금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주당 조정 손실 0.59달러는 전 분기보다 상당히 나은 실적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재활용 금속 시장의 매우 강한 역풍에 비추어, 저는 개선된 연속적 실적을 제공한 저희 팀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그들의 행동은 우리가 시장이 개선되기를 기다릴 뿐만 아니라, 비용을 낮추고,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자본 투자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등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비용 절감, 생산성, 기술 투자, 재활용 서비스에 집중함으로써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니셔티브의 이점은 폐기물 공급 흐름에 영향을 미치는 순환적 역풍이 가라앉을 때 더 명확하게 나타날 것입니다.
오늘 아침 전화 통화에서 저는 3분기 실적, 실적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 상황, 그리고 현재 산업 역학을 해결하고 주기를 통해 장기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진행 중인 전략적 조치를 검토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Stefano가 재무 실적과 자본 투자 및 할당 우선순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저는 마무리하고 여러분의 질문을 받겠습니다.
이제 4번 슬라이드로 넘어가 3분기 하이라이트를 살펴보겠습니다. 3분기 실적은 주요 지표의 순차적 개선을 반영합니다. 조정된 EBITDA는 900만 달러로 2분기 대비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또한 철, 비철, 완제품 강철 판매량이 의미 있게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확장된 비용 절감 및 생산성 개선 프로그램, 상업적 구매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집중, 77%의 미국 평균보다 상당히 높은 88%의 용량 활용률을 기록한 제철소의 강점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성과는 압축된 마진에 주요 기여자인 지속적인 촉박한 스크랩 공급 흐름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우리는 121번째 연속 분기 배당을 통해 손익분기점에 가까운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주주에게 자본을 반환했습니다.
이제 슬라이드 5로 넘어가서 실적에 영향을 미치는 공급 추세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경제 활동 감소로 인해 1년 이상 폐기물 공급 흐름이 제한되었습니다. 지난 19개월 중 18개월 동안 미국 제조업 PMI는 50 미만이었으며, 이는 수축 영역을 나타냅니다. 자동차 생산 감소와 신차 및 중고차 가격 상승 및 자금 조달 비용으로 인해 차량의 평균 연령이 기록상 최고 수준에 도달하여 수명이 다한 차량의 폐기율이 낮아졌습니다. 이러한 공급 부족으로 인해 폐기물 구매 비용이 고착되었고, 이는 판매 가격 하락과 함께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시장 상황의 개선 속도를 통제할 수 없지만, 과거에 사이클이 얼마나 빨리 바뀔 수 있는지 보았습니다. 우리는 자동차 생산, 인프라 활동 증가, 금리 하락을 포함한 글로벌 제조 활동의 회복으로 인해 폐기물 공급 흐름이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하고, 볼륨이 회복됨에 따라 상당한 운영 레버리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현재 시장 환경과 이전 하락 주기의 큰 차이를 주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구체적으로, 탈탄소화 및 관련 저탄소 기술과 관련된 구조적 수요의 후풍입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구조적 수요로 인해 재활용 철의 판매 가격은 이전 하락 주기와 비교했을 때 잘 유지되었고 재활용 비철의 경우 수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점은 이러한 구조적 수요가 금속 회수 기술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 이니셔티브, 3PR 서비스 및 솔루션 사업 확장, 볼륨 증가와 긴밀히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슬라이드 6으로 넘어가 이러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슬라이드에서 볼 수 있듯이, 당사의 전략적 우선순위는 4개 영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비용 절감 및 생산성 프로그램입니다. 올해, 당사는 비용 절감 및 생산성 이니셔티브를 통해 7,000만 달러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3분기에 당사는 계획과 관련된 분기 실행률의 약 75%를 달성했으며, 4분기 말까지 나머지 대부분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둘째, 첨단 금속 회수 기술에 대한 투자입니다. 이는 파쇄 공정에서 비철 금속 회수를 늘리고 수요와 가격에 따라 용광로에 적합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하여 제품 선택권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둔 여러 사이트, 다년 투자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투자에서 나오는 수익의 대부분은 아직 나오지 않았으며, 전체 배치에 도달하면 이러한 투자는 연간 EBITDA에서 4,000만 달러 이상을 반환해야 합니다.
셋째, 고객이 재활용률을 높이고, 매립지로 가는 재료를 줄이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향상된 지속 가능성 보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당사의 상표 3PR 서비스 및 솔루션 사업 라인입니다. 이는 자산이 적고, 일반적으로 다년 계약으로, 당사의 더 순환적인 핵심 재활용 운영에 대한 균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꾸준한 성장을 반영하여, 당사의 3PR 사업 라인은 현재 재활용 금속 볼륨에 10%를 약간 넘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네 번째로, 물량을 늘리는 것입니다. 현재 물량 추세에 비해 연간 재활용 용량이 100만 톤이 넘습니다. 시장 상황이 개선됨에 따라 상당한 운영 레버리지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또한 이전에 활용되지 않았던 자동차 흐름과 관련 수익 스트림을 포착하기 위해 픽 앤 풀 프랜차이즈에서 디지털 도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는 특히 신규 자동차 생산이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낮고 폐차 자동차 부품에 대한 수요가 견고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의 혜택이 이미 재무 실적에 기여하고 있지만, 운영 마진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은 현재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역풍의 영향으로 가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순환적 조건이 완화됨에 따라, 우리는 우리의 행동의 혜택이 마진과 EBITDA에서 훨씬 더 눈에 띄게 나타나고 미래의 재무 결과에 상당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슬라이드 7로 넘어가 철 및 비철 수요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3분기 동안 비철 및 철 재활용 금속의 시장 상황은 엇갈리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비철의 경우 구리와 알루미늄이 수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수요가 강화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수요 감소로 PGM 가격이 계속 낮아지고 Zorba와 Twitch 가격이 거의 동등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비철 제품의 평균 순판매 가격이 연속적으로 10% 상승했고 물량이 4% 증가했습니다.
철광석의 경우, 수요가 순차적으로 약해져서 평균 판매 가격이 하락하고 금속 스프레드가 압축되었습니다. 철광석에 대한 이러한 세계적 수요 감소는 부분적으로 중국의 반제품 및 완제품 강철 수출 수준이 증가한 데 기인합니다. 계절성과 함께 이전 분기 말에 지연된 특정 화물의 판매가 철광석 판매량을 늘렸습니다. 그리고 분기 동안 제철소의 완제품 판매량과 활용도는 순차적으로 증가했는데, 이는 서부 미국과 서부 캐나다에서 계절적으로 더 강한 건설 활동이 주도했습니다.
그럼 이제 프레젠테이션을 스테파노에게 넘겨드리겠습니다.
스테파노 가지니
감사합니다, 타마라, 안녕하세요. 3분기 실적 동인에 대한 검토로 시작해서, 비용 절감 및 생산성 계획에 대한 진행 상황을 다루겠습니다.
3분기 통합 조정 EBITDA는 매출량 증가, 비철 수요 증가, 비용 절감 및 생산성 프로그램, 보험 회수 인정에 힘입어 전 분기의 300만 달러에 비해 900만 달러로 개선되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약한 철 시장 상황의 영향을 상쇄하는 데 충분했습니다.
3분기에 회계 기준에 따라 요구되는 손상 테스트의 일환으로, 재활용 사업 내 3개 보고 단위에 할당된 영업권에 대해 2억 1,600만 달러의 비현금 손상 비용을 인정했습니다. 손상 비용은 스크럽 생성과 압축 금속 스프레드가 타이트한 등 어려운 시장 상황으로 인해 재활용 사업의 현재 재무 실적이 낮아지고 시가총액이 감소한 데 따른 것입니다.
성장하는 재활용 서비스 사업과 관련된 영업권의 가치는 계속 지원됩니다. 비현금 영업권 손상 비용은 비GAAP 재무 측정에서 조정됩니다.
3분기에 우리는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발생한 에버렛 시설의 분쇄기 가동 중단과 관련된 청구에 대해 보험사와 최종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2분기에 200만 달러였던 것에 비해 이 기간 동안 최종 700만 달러의 보험 회수를 인정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청구는 이제 완료되었습니다.
슬라이드에 표시된 대로, 비용 절감과 생산성 측정은 현재 시장 상황, 인플레이션 역풍, 운영 마진 압박을 완화하기 위해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중요한 레버입니다. 우리는 시장 상황이나 양의 변화와 무관하게 지속적인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구조적 이니셔티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계연도 동안, 우리는 SG&A 비용을 10% 줄이는 것을 포함하여 연간 실행률 혜택이 7,000만 달러에 달하는 이니셔티브를 파악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주로 생산 비용 절감, 수율 증가, 운송 및 물류 최적화, 비무역 조달 지출 감소, 인원 및 기타 직원 관련 비용 조정, 여행 및 전문 및 기타 외부 서비스 사용과 같은 재량 활동 감소로 구성됩니다.
3분기에 우리는 계획에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고 약 1,300만 달러의 혜택을 달성했으며, 이는 순차적으로 500만 달러 증가한 것입니다. 우리는 회계연도 말까지 실질적으로 완전한 실행률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3분기 동안 이러한 조치와 관련하여 약 300만 달러의 구조조정 비용과 기타 종료 관련 비용을 지출합니다.
이제 9번 슬라이드로 넘어가 철 판매와 시장 역학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철 재활용 금속에 대한 수출 및 국내 수요는 순차적으로 약세를 보였습니다. Tamara가 언급했듯이, 중국 철강 수출의 급증은 글로벌 수요에 계속해서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2024년 회계연도의 첫 5개월 동안 중국의 완제품 철강 수출은 전년 대비 23% 증가하여 철강 생산과 철 스크랩 수요에 영향을 미쳤으며, 특히 아시아와 중동에서 그러했습니다.
국내 폐기물 가격은 수출보다 높은 분기를 시작했지만, 분기 중에 더 크게 하락했습니다. 이러한 역학의 결과로, 평균 순판매 가격은 연속적으로 9% 하락했고 금속 스프레드가 압축되었습니다. 분기 중 철 가격의 하락은 또한 3분기에 철 톤당 3달러의 평균 재고 회계에 손상을 입혔습니다. 철 판매량은 연속적으로 13% 증가했고 국내 철 선적의 점유율은 48%였습니다. 철 수출의 주요 판매 대상지는 방글라데시, 터키, 인도였습니다.
이제 슬라이드 10으로 넘어가 비철 판매와 시장 역학에 대해 논의하고 비철 투자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겠습니다. 재활용 구리, 알루미늄 및 기타 비철 제품의 평균 순 판매 가격은 분기 내내 강화된 글로벌 수요를 반영하여 연속 10% 상승했습니다. 비철 판매량은 연속 4%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14개국에 비철 제품을 판매했으며 주요 수출 대상지는 말레이시아, 인도 및 중국입니다.
우리는 첨단 1차 비철 회수 시스템의 배치를 계속하고 있으며, 이는 점진적인 금속 회수와 첨단 회수 기술에 대한 투자에서 예상되는 대부분의 기여를 주도합니다. 우리는 이 분기 동안 이러한 1차 시스템 중 여러 개에 대한 램프업 활동에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기술 공급업체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으며 현재 허가된 1차 시스템의 건설이 여름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4년 연말까지 완전한 운영으로 램프업할 것입니다.
우리는 허가 승인을 조건으로 서부 해안에서 건설을 시작할 두 가지 주요 시스템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 역학이 뒷받침될 때 Zorba를 더 높은 등급의 Twitch 및 기타 용광로 준비 재료로 가공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운영 고급 분리 시스템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시스템의 성과 기여도는 3분기에 긍정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시스템 중 몇몇의 램프업 단계에서 전환점에 있다고 생각하며, 2024년 달력의 나머지 기간 동안 이러한 투자에서 수익이 증가하는 추세를 볼 것으로 예상합니다. 완전히 가동되면, 우리는 철 톤당 약 10달러의 EBITDA에 달하는 투자에서 상당한 수익을 기대합니다.
이제 슬라이드 11로 넘어가서 제철소 실적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3분기 완제강 판매량은 126,000톤으로, 서부의 비 영향으로 인해 이른 봄에 느리게 시작한 후 계절적 건설 활동이 견고하게 회복되면서 11% 연속 증가했습니다. 평균 제철소 가동률은 88%로, 이전 분기의 81%에서 증가했으며, 서부 시장에서 비주거용 건설에 대한 수요가 양호하다는 것을 반영한 것입니다. 완제강의 평균 순판매 가격은 연속적으로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당사는 제철소가 미국 인프라 법안과 관련된 예상 수요에서 혜택을 보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슬라이드 12로 넘어가겠습니다. 3분기 운영 현금 흐름은 손익분기점에 가까웠으며, 이는 연속적으로 상당한 개선을 반영합니다. 이 분기의 더 높은 볼륨이 작업 자본에 미친 영향은 이전 분기 말에 지연되었던 특정 벌크화물의 선적 및 수거로 인한 이익을 상당히 상쇄했습니다. 현재 수준의 판매 활동과 수요를 기준으로, 4분기 운영 현금 흐름은 긍정적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3분기 자본 지출은 1,600만 달러였습니다. 우리는 회계연도 '24 전체의 자본 지출이 7,500만 달러에서 8,000만 달러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약 4분의 1은 비철 기술 이니셔티브와 재활용 서비스 확장을 지원하기 위한 투자를 포함한 성장 프로젝트에 사용될 것이고 나머지는 사업 유지와 환경 관련 자본 프로젝트에 사용될 것입니다.
3분기의 유효 세율은 보고된 세전 실적에 대한 18%의 이익이었습니다. 이 분기의 세율은 영업권 손상 비용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손실을 반영했는데, 이는 연기 세금 자산에 대한 600만 달러의 평가 공제 비용 인식으로 이어졌기 때문입니다.
손상 비용과 관련 세금 영향을 제외하면, 비GAAP 결과에 대한 세율은 3분기에 27%의 혜택이었습니다. 순부채는 3분기 말에 3억 8,600만 달러였고, 순 레버리지는 37%였습니다. 분기 말 이후에, 우리는 최대 8억 달러의 차입 가능 한도를 가지고 2027년 8월에 만기가 되는 기존의 회전 신용 시설을 수정했습니다.
이 개정안은 2025 회계연도 2분기 말까지 4개 회계분기 말 기간에 대한 특정 재무 약정의 완화를 규정합니다. 신용 시설의 규모와 만기일은 이 개정안의 결과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당사의 자본 우선순위는 사업에 재투자하고 기술 투자의 배치 완료 및 재활용 서비스 사업 성장을 포함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데 집중되어 있습니다. 분기별 배당금을 통해 주주에게 자본을 반환하는 것도 균형 잡힌 자본 배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분기가 방금 시작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현재로서는 4분기 정량적 전망을 제공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그럼, 통화를 다시 타마라에게 넘기겠습니다.
타마라 룬드그렌
감사합니다, 스테파노. 오늘날의 시장 상황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앞서 논의했듯이, 우리는 탈탄소화, 인프라 투자, 강력한 글로벌 제조 활동, 금리 하락과 관련된 수요 추세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연간 400만 톤 이상의 운임량, 7억 파운드 이상의 비철물량, 50만 톤 이상의 저탄소 및 순제로 탄소 배출 그린 완제품을 생산하는 100개 이상의 운영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는 도전에 정면으로 맞서고 가장 힘든 시기를 헤쳐 나가는 유산이 있습니다. 우리 팀은 단기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것을 관리하는 데 경험이 있으며, 장기적 이니셔티브를 계속 실행합니다.
질의응답을 시작하기 전에, 저는 저희 팀의 헌신과 저희 고객, 공급업체, 그리고 저희가 운영하는 지역 사회의 파트너십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함께 일하면서, 저희는 저희 사업과 지역 경제, 그리고 전 세계의 중요하고 필수적인 역할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운영자님, 질문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Seaport Research Partners의 Martin Englert에게서 왔습니다. 이제 귀하의 회선이 열렸습니다.
타마라 룬드그렌
좋은 아침이에요.
마틴 잉글러트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잘 지내세요?
타마라 룬드그렌
좋은.
마틴 잉글러트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까운 미래에도 시장 기본적 추세에 대한 의문이 지속될 것입니다. 회사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레버와 옵션은 무엇일까요? 앞으로 12개월 후에도 다양한 이유로 기본이 전혀 바뀌지 않은 환경이라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떤 옵션을 고려하시나요? 일부 철광석 시설이 본질적으로 수익성이 없다면 시장이 회복될 때까지 일시적으로 가동을 중단하는 것을 고려해 보셨나요?
타마라 룬드그렌
그럼 제가 시작으로 삼고, 스테파노, 당신도 추가해 보시죠. 마진을 확대하는 경로가 무엇인지 생각할 때, 우리는 단기적으로 고려하는 세 가지 주요 영역이 있습니다. 하나는 AMRTS(Advanced Metal Recycling Technology Investments)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혜택은 아직 나오지 않았고 완전히 구축되면 상당량의 EBITDA가 추가되어 실질적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대부분을 마쳤습니다. 아직 허가를 받아야 할 프로젝트가 몇 개 있지만, 제가 집중하고 있는 영역 중 하나이고, 비철 금속에 대한 수요 증가와 매우 일치하기 때문에 살펴보시기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나 전략적으로나 매우 강력한 투자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올해 초에 발표한 비용 절감 및 생산성 프로그램의 혜택을 얻는 것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3분기까지 실행률의 약 4분의 3을 달성했으며 연말까지 실질적으로 완전한 혜택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 프로그램이 인플레이션 압력이 낮아진 지금 마진에 특히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로, 저는 우리의 재활용 서비스 사업 라인에 투자하는 것에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의 3PR은 제3자 재활용을 의미하는데, 이는 제3자 물류에 대한 우리의 견해로, 고객에게 재활용 작업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볼륨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전에 활용되지 않은 공급원에 접근하기 위해 픽 앤 풀 프랜차이즈에서 디지털 도구에 계속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부분에 주의를 기울이고, 스테파노, 자산 수익화 프로세스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싶을 수도 있겠네요.
스테파노 가지니
맞아요, 마틴. 우리는 운영 플랫폼을 살펴보고 지속적으로 포트폴리오를 평가합니다. 여기에는 성과 관점에서 다양한 지표를 살펴보는 것과 자산 수익화 기회를 살펴보는 것이 포함됩니다.
마틴 잉글러트
자산 수익화에 대한 추가 색상이 있나요? 평가 중인 것이 더 작은 사업인가요, 아니면 제철소 사업처럼 더 큰 상위 수준인가요?
타마라 룬드그렌
우리는 늘 -- 오, 미안해요 스테파노.
스테파노 가지니
아니, 아니, 계속하세요, 계속하세요, 타마라.
타마라 룬드그렌
좋아요, 우리는 정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살펴보고 사이트가 여전히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특히 수년에 걸쳐 특정 자산을 수익화하고 개발을 다른 곳으로 옮긴 픽 앤 풀 프랜차이즈에서 이를 확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기적으로 살펴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질문에서 실적이 저조한 사이트나 유휴 사이트에 대해 언급했을 때, 이는 우리가 과거에 한 일로, 공급 흐름이 어디에서 오는지, 해당 사이트에서 무엇을 추진하고 있는지, 장기적으로 보류해야 하는지 아니면 수익화하고 다른 곳으로 재배치해야 하는지에 매우 집중했습니다.
마틴 잉글러트
보고된 수출 철 가격은 분기별 벤치마크 지수에 비해 약간 약해 보였습니다. 자산 전체에서 볼륨을 확보하기 위해 벤치마크에 비해 평균적으로 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해야 했다고 생각된다면 판매한 시장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스테파노 가지니
저는 그걸 택하겠습니다, 마틴. 아시다시피, 재활용 금속의 벤치마크 지수 가격은 운임 비용 이전에 성장 기준으로 발표됩니다. 따라서 우리의 평균 순 판매 가격과 비교했을 때, 그것은 운임을 제외한 순 기준입니다. 따라서 순 판매 가격은 우리가 어느 지역에서 어느 지역에 판매하는지를 반영하는 것이며, 판매 목적지의 혼합은 성장 기준 가격과 비교했을 때 약간의 편차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말씀드린 대로, 분기별 최고 판매 목적지는 서해안의 방글라데시와 인도, 동해안의 터키였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판매 측 시장은 경쟁이 치열합니다. 우리는 수요가 가장 큰 곳에 판매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운임료를 통과 지점으로 봅니다.
마틴 잉글러트
특히 동아시아에서 운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컨테이너 시장에서 최근 역사상 벌크 시장에서 심각한 인플레이션이 있었던 걸 알고 있습니다. 조금 다를 수도 있지만, 지난 분기 동안 오늘날의 운임은 어떻습니까? 서부 해안에서 동아시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살펴보고, 인플레이션 여부와 관계없이 과거와 비교해보세요.
타마라 룬드그렌
그래서 저는 우리의 벌크 화물 운임이 올해 3분기에서 2분기까지 연속적으로 거의 변동이 없었다고 말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 주로 파나마와 수에즈 운하의 상황 때문에 전년 대비 상승했지만, 아시다시피, 그것은 우리에게는 통과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연속적으로 어떤 영향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운하 상황은 -- 운임은 지난 12개월 동안 조정되었습니다.
마틴 잉글러트
알겠습니다. 귀하의 발자국을 살펴보면, 자산이 운영되고 위치한 철분 재활용 지역 시장에서 스크랩 수거가 미국 전체 시장 대비 마진이 낮아 더 어려워지는 고유한 점이 있습니까?
타마라 룬드그렌
제가 말하고 싶은 한 가지는 지역마다 확실히 다른 규제 환경이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내 다른 지역과 서부 해안 규제 환경을 살펴보면 운영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반드시 실제 폐기물 수거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지만 판매할 준비가 된 제품을 얻는 데 드는 비용을 살펴보면 규제 관점에서 지역적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Martin 폐기물 수거는 국가적인 것이 아니라 매우 지역적입니다. 따라서 실제로는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벤치마크는 하위 지역 시장 수준입니다.
마틴 잉글러트
알겠습니다. 제철소 사업의 기본 수익성 EBITDA 톤당에 대한 색상을 공유해 주시겠습니까? 목표나 분기 및 지난 12개월에 대한 전망이 어떻습니까?
스테파노 가지니
저는 그걸 택하겠습니다, 마틴. 아시다시피, 우리는 한 세그먼트에 대한 실적을 보고하고, 그것은 통합 기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제철소 기여도를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현재 시장에서 제철소의 기여권과 이 통합 제철소의 완제품 판매에서 얻은 이익은 여전히 우리의 통합 실적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다고 이전에 말했듯이, 제철소는 여전히 통합 실적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프레드는 역사적 맥락에서 건전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당연히 더 낮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회계연도 '22와 '23 초에 보았던 역대 최고치에서 하락했고, 저는 그걸로 마치겠습니다.
마틴 잉글러트
질적으로 사업을 검토하는 것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까? 사업 라인 전반에 걸쳐 다양한 지표를 제공합니다. 통합 그룹 결과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알다시피, 철광석 사업, 제철소 사업, 자동차 부품 사업, 비철광석 사업, 모든 주요 사업과 서비스 사업도 있지만, 모든 주요 사업 중에서 현재 분기의 지난 12개월 동안 EBITDA가 수익성이 있었던 사업은 몇 개입니까? 저는 감을 잡으려 하고 있습니다. 제 말은, 거기에 포함된 제철소 사업이 아마도 긍정적인 EBITDA 기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철금속은 아마도 개선되었을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철광석은 아마도 부정적일 것이고, 자동차 차체 사업은 약간 불확실하고 서비스는 아마도 긍정적일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스테파노 가지니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이전에 말씀드린 답변은, 결과를 설명하는 방식대로 나누지 않는 한, 우리는 하나의 통합 플랫폼을 가지고 있으므로, 공장을 포함한 모든 사업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우리는 포트폴리오를 매우 집중적으로 살펴보고, 실제로 가치 있는 기여 관점에서, 우리가 가진 모든 사업이 결과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고, 그들 모두가 인식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지금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세부 사항의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마틴 잉글러트
알겠습니다. 전화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고 행운을 빕니다. 비용 절감 노력이 타이밍 면에서 초기 계획보다 약간 앞서 나가는 것을 보고 기뻤습니다. 그러니까, 잘한 일이에요.
타마라 룬드그렌
감사합니다.
스테파노 가지니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을 위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다음 질문은 KeyBanc Capital Markets의 Samuel McKinney가 합니다. 이제 전화가 연결되었습니다.
사뮤엘 매키니
안녕하세요, 타마라와 스테파노. 잘 지내세요?
타마라 룬드그렌
좋은.
스테파노 가지니
좋은 아침이에요.
사뮤엘 매키니
좋습니다. 가장 공정한 수출 시장에 대해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터키의 국내 소비율과 귀하가 언급한 중국 수출의 영향으로 인한 역풍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수출량은 분기별로 견고했습니다. 귀하의 회계 3분기에 지연된 화물선이 미친 영향과 이번 여름 동안 그 시장의 역학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설명할 방법이 있습니까?
스테파노 가지니
네, 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볼륨 관점에서만 말씀드리자면, 철광석 쪽에서 연속적으로 13%가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두 가지 원동력이 있는데, 하나는 유입된 흐름에서 볼 수 있는 계절성입니다. 흐름이 유지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년을 살펴보면, 겨울에 증가했던 것과 비교하면 연속적인 관점에서 여전히 빡빡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증가의 대부분을 구성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3분기 말에 지연된 화물에서 비롯된 것으로, 3분기에 선적했습니다. 볼륨이 증가함에 따라 재고도 더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판매가 4분기에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사뮤엘 매키니
좋아요. 지연된 화물선의 물량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분기별로 얼마나 이익을 얻었나요?
스테파노 가지니
순차적으로 증가한 정도는 약 3분의 1 정도일 거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뮤엘 매키니
알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비철금속으로 이동하면, 글로벌 Zorba 가격은 여전히 꽤 거품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Zorba에 대한 Twitch의 프리미엄이 낮아 전환이 덜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고 언급하셨죠? Zorba 가격이 여전히 높은 상황에서 그 시장을 어떻게 보십니까?
스테파노 가지니
네, 그걸로 시작하겠습니다. 당연히 조르바 가격이 더 높을수록 그렇죠? 조르바를 더 높은 가치, 트위치 및 기타 용광로 준비 재료로 가공하든 상관없이 조르바의 더 높은 가치는 마진을 통해 흐르고, 그것은 조르바 가격이 더 높은 데 긍정적으로 기여하며 마진이 더 좋습니다.
처리 자체의 관점에서, 당연히 우리는 처리에서 추가 기여로 무엇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보고, 그것을 처리 비용과 비교하고, 주로 Twitch to Zorba 프리미엄에 의해 주도되는 시장 상황을 살펴봅니다. 그것이 충분히 높고 유익하다면, 우리는 Zorba를 처리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그 옵션을 포기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제품 선택권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이 현재 운영 중인 우리의 고급 알루미늄 분리 시스템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것은 편리한 제품 선택권이며, 우리는 처리와 그렇지 않은 것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환경에서 그러한 시장 상황과 프리미엄의 압축은 우리가 흡수제를 Twitch로 처리하지 않도록 이끕니다.
사뮤엘 매키니
네, 마지막으로, 올해의 CapEx가 7,500만 달러에서 8,000만 달러인데, 내년에도 비슷한 낮은 수준을 예상해야 할까요?
스테파노 가지니
네, 샘. 우리는 올해에 그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하지 않은 것은, 내년에 대한 목표입니다. 압축된 스프레드와 낮은 성과가 있는 현재 환경에서요. 분명히, 우리의 CapEx는 우리 은행의 자본 배분의 일부입니다. 우리의 CapEx는 우리가 살펴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CapEx 비용을 조정하여 시장 상황과 회사 성과, 현금 흐름 추세에 맞추고 특정 프로젝트의 우선순위를 재지정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분명히 그 지출의 조정이나 조정은 고급 비철 회수 시스템을 완료하기 위한 우리의 투자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또한 재활용 서비스를 계속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걸음 물러나서 CapEx 수준을 볼 때, 한 가지 방법은 오늘 우리가 말하는 것을 보고 이러한 유연성에 대해 계속 생각하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은 감가상각 관점에서 보는 것입니다. 현재 연간 실행 비율로 약 9,500만 달러에서 1억 달러의 감가상각이 있습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CapEx 지출 잠재력을 보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사뮤엘 매키니
좋아, 좋아요. 저는 이걸로 끝입니다.
타마라 룬드그렌
감사합니다.
스테파노 가지니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질의응답 세션을 마칩니다. 이제 마무리 발언을 위해 Tamara Lundgren에게 돌아가겠습니다.
타마라 룬드그렌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시간을 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0월에 4분기 실적을 보고할 때 다시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그동안 안전하고 건강하세요.
운영자
오늘의 컨퍼런스 콜은 여기서 끝납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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